warmheartedperson의 등록된 링크

 warmheartedpers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박나래 성훈 진짜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사람입니다 예전부터 불궈져 왔었던 박나래 성훈 진짜일까? 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mbc 연예대상시상식때 부터 열애설 불을 지폈던 그들.. 엄청 찐한 포옹으로 연인아 아니냐는 말이..

교대역 데이트 다이소 추천아이템 구매욕구 뿜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사람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방콕중인데 바이러스 사태 일어나기 전에 찬바람을 상쾌하게 맞으며 다이소 쇼핑 다녀혼 후기를 써볼까해요 그전에 못봤던 신박한 물건도 있으니 기대해주세..

오뚜기 신상 라면 채황라면 솔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사람입니다 :) 마트에서 신상으로 새로 나온 라면인 채황 라면을 구매해 보았어요! 오뚜기 회사에서 출시된 야채 라면으로 채소의 황제 라는 앞머리 글자를 따서 채황이라는 이름을 가진 라면..

깐달걀 피부되는 시드물 밀크필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사람입니다!!‍️‍️ 오늘은 제가 엄청 잘쓰고있는 시드물의 밀크필 제품을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닥터트럽 스킨 리터닝 밀크필 용량 30ml 가격 23500원 이제품은 밀크 락틱..

강남역 데이트 교보문고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사람 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교보문고 강남점에 있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매장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교보문고 지하 1층에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매장이 조그맣게 입점되어..

롯데 켄터기 핫도그 에프 돌린 솔직후기 [내부링크]

어릴때부터 먹어봐왔던 켄터키 핫도그 에어프라이어에도 돌릴수있다고 하여 구매했다 요즘 에어프라이어. 에프의 시대가 아니던가 그전에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었다 냉동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CJ 고메 함박스테이크 구매 후기 [내부링크]

CJ 고메 함박스테이크 구매 후기 홈플러스 슈퍼에서 CJ 고메 시리즈가 3개 8990원 해서 3개 집어 왔다. 그중 하나인 고메 함박 스테이크 원래 가격을 개당 3400원 선 고메 함박스테이크에는 3가지 비밀이 있다고..

소세지 야채볶음 황금레시피 [키즈/초딩입맛/맥주안주/간편반찬] [내부링크]

소세지 야채 볶음 황금레시피(겁나 쉽다) § 재료 § 소세지 / 야채 아무거나 케찹, 돈까스소스(또는 우스터소스), 굴소스 올리고당 (또는 설탕, 아가베시럽등 단맛을 내는 재료) 먼저 소세지를 준비해줍니다 C..

조선일보 전광판 무슨일일까? /중학생 해킹 [내부링크]

부산의 디지털 조선일보의 전광판이 한 중학생으로 보이는 해커?에게 해킹된 모습을 보였다. 전광판이 설치된 위치는 부산 도시철도 1, 2호선 서면역 인근으로, 해킹 추정 장면은 인근을 지나는 시민들에게 그대..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 아찌 예능 방송 출연 / 맛남의 광장 / 정용진 인스타 그램 [내부링크]

SBS 예능 프로그램에 신세계 부회장 정용진 이 출연 한다고 한다. 우리나라에서 재벌가로 손에 당연히 꼽히는 로열 패밀리 정용진 아저씨가 뉴스 인터뷰도 아니고 웬 예능에???? SBS에서 새롭게 방영하고 있는..

보니하니 미성년자 성희롱 논란/ 리스테린 소독 무슨 뜻 일까? [내부링크]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출연하는 MC 채연양과 당당맨 박동근에 얽힌 에피소드가 실검에 올라와 있다. 더불어 리스테린 소독 이란 단어까지.. 우리집 화장실에도 리스테린이 있는데 보니하니 수민양이 MC 일때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