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pole2의 등록된 링크

 waterpole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22-10-07] 오늘의 뉴스 - 인스턴트 경제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요일입니다. 날도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한 주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며 모두 성투합시다! 1. 한국전력공사의 올해 영업적자가 최대 40조원에 달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한..

비트코인 선물거래 200달러로 1000 달러 만들기! - 9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본업이 바빠서 매매에 신경을 잘 못쓰네요ㅠㅠ 더군다나 오늘은 수수료랑 평단 계산을 잘못해서 약 손절도 있었고.. 매매에 집중을 못할 때는 아예 쉬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매매 타점 차트..

비트코인 선물거래 200달러로 1000 달러 만들기! - 8일차 (300달러 돌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트레일링 스탑을 아시나요? 저는 왜 아직까지 몰랐는지.. 오늘은 트레일링 스탑을 이용해서 매매를 해봤습니다. 정말 잘 쓰면 유용한 기능인 거 같아요! 8일 만에 300달러를 돌파했습니다!..

[22-10-05] 오늘의 뉴스 - 인스턴트 경제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요즘은 증시가 악간 반등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하루빨리 우/러 전쟁도 끝나고 경제 안정화가 되어서 불장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1. 미국 행정부가 인공지능(AI)..

비트코인 선물거래 200달러로 1000 달러 만들기! - 7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벽에 코인들이 좀 쏴서 오늘 하루는 변동성이 강한 장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단 그렇게 크진 않았네요.. 사실 변동성 생겼던 타임엔 제가 차트를 확인 못하고 있어서ㅠㅠ 한 번의 매매밖에 없지만, 요..

[22-10-04] 오늘의 뉴스 - 인스턴트 경제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과 어제 휴일 잘 보내셨나요? 비가 많이 오더니 날이 한 번에 추워졌네요. 이번 주는 그래도 저번 주보다 조금은 좋은 소식이 들리는 듯합니다. 하루빨리 국제 경제가 안정화되어서 투자 빙..

비트코인 선물거래 200달러로 1000 달러 만들기! - 6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추워졌네요. 주말엔 노느라 매매를 잘 안 해서 원래 포스팅 안 하려 했는데, 저번 주 금요일, 주말 + 어제 휴일 모두 짬짬이 매매를 하긴 했습니다. 다만, 술 마시다 화장실에서 잠깐 보고 진입..

[22-09-30] 오늘의 뉴스 - 인스턴트 경제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제 증시가 하락하는 가운데 암호화폐는 꽤나 선방 중인 요즘입니다. 11월에 있을 FOMC에서 또 한번 0.75%p 정도의 강한 금리 인상이 예상돼서일까요? 주식은 뉴스만 찾아보며 관망 중이고, 코인으..

비트코인 선물거래 200달러로 1000 달러 만들기! - 5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전, 오후 내내 진입 자리가 안 보이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저녁엔 좀 괜찮은 자리인 거 같아서 리플, 비트 두 개를 매매를 했습니다! 약간 손실을 보더라도 소액 시드일 때 많은 매매로 경험..

[22-09-29] 오늘의 뉴스 - 인스턴트 경제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교차가 심해지고 점점 날이 차가워지고 있네요. 세계 각국에서 경제 악화를 해소하기 위해 다분한 노력 중으로 보이는 요즘입니다. 아직은 불안한 시장에서 투자하시는 분들 모두 큰 손실 없이 성..

비트코인 선물거래 200달러로 1000 달러 만들기! - 4일차 [내부링크]

회사에서 흡연할 때나 화장실 갈 때 틈틈이 차트를 보고 있는데요. 오전에 괜찮아 보이는 자리가 있어서 진입했는데 퇴근하고 집 와서는 마땅히 자리가 안 보이네요ㅠㅠ 오늘은 유튜브에서 봤던 매매법 중에 평소..

[22-09-28] 인스턴트 경제 소식 [내부링크]

암호화폐는 물론 국제 증시가 연이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모두 힘든 시기 잘 이겨내서 성투합시다ㅠㅠ 1. 달러당 원화값이 연저점을 돌파해 13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곤두박질친 가운데 주요 기업들이 잇..

[22.09.27] - 코인 선물 매매 200달러로 1000 달러 만들기 3일차 [내부링크]

오늘은 큰 손실이 날뻔했던 매매입니다ㅠㅠ 매매 타점 차트 매매 근거 1차 진입 (노란색, 롱 1) : 좌측 캔들 종가를 저가로 아래꼬리 달고 지지하는 모습과 이전 십자 양봉보다 거래량이 많이 터진 거 보고 진입..

[22-09-27] 인스턴트 경제 소식 [내부링크]

요즘 강달러에 파운드 쇼크에 금리인상에 아주 세계 경제 우울한 상황입니다. 가상자산 시총도 반년 사이에 반토막도 났다고 합니다. 요즘 참 다들 힘든 시기인 거 같네요. 1. 금융위원회의 22년 상반기 가상자산..

[22.09.26] - 코인 선물 매매 200달러로 1000 달러 만들기 2일차 [내부링크]

요즘 강달러에 파운드 쇼크에 금리인상에 아주 세계 경제가 좋지 못하죠ㅠㅠ 암호화폐 시총도 반년 사이에 최대 반토막도 났다고 그러고.. 요즘 참 다들 힘든 시기인 거 같네요. 진입 자리가 나와도 회사에선 대응..

[22-09-26] 토막 경제 소식 [내부링크]

2022. 09. 26 토막 경제 소식입니다. 제가 찾아본 뉴스들을 짧게 요약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뉴스들만 요약해서 올려드리고 전망 분석이나 예측은 하지 않습니다. 판단과 투..

[22.09.25] - 코인 선물 매매 200달러로 1000 달러 만들기 1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약 2019~2020 사이에 코인을 처음 시작했는데요. 그동안 현물거래도 해보고 선물거래도 해보고 청산도 당해보고.. 여러 시련이 있어서 재테크를 쉬고 있었습니다. 근데 요즘 또 이대로 월급쟁이..

아이폰 업데이트 iOS16 달라진 점 15가지 + 기타 개선사항 내용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정말 가을 같네요. 하늘도 높아졌고 일교차도 심하고요. 며칠 전 9/13일경에 iOS16이 정식 배포되었습니다. 많은 점이 달라졌는데요. 오늘은 iOS16의 달라진 점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iO..

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 달 전에 운 좋게 더 파크뷰 초대권이 2장 생겨서 어머니랑 둘이 예약해서 갔다 왔어요! 이런 고가의 뷔페는 처음이었기에 상당히 기대하고 갔습니다. 위치는 3호선 동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벤션 3.5mm 마이크/이어폰 Y잭 분배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풍이 온다고 그러더니 오늘 바람이 엄청 불더라고요. 정말 요즘 날씨가 왜 이러는지... 아무튼 최근에 집에서 친구들이랑 게임 및 디스코드 할 때 사용하던 헤드셋이 망가졌습니다ㅠㅠ 그래서 헤드..

음질 좋은 가성비 유선이어폰 추천 - 에이투 AT131 이어폰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약 반년?? 조금 넘게 쓰고 있는 에이투 AT131 이어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같은 대무선 시대에 갑자기 유선이냐 싶지만 새로 산 맥북 에어 m1에 호환되는 이어폰도 없었는데 마침..

러쉬 바디스프레이&샤워젤&샴푸 후기 및 가격(더티, 빅, 대디오, 리햅, 플럼레인) [내부링크]

사용하던게 다 떨어져서 저번주쯤 새로운 제품을 구매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샤워젤 2종과 바디스프레이 1종을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오늘 리뷰 목록 바디스프레이 빅 더티 샴푸(샘플로 받았던거) 대디오 리햅 샤..

러쉬 샤워젤 : 4종 직접 한통씩 사용해본 후기 및 가격 (더티 스프링워시, 더 올리브 브랜치, 칼라카스, 블랙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쓰던 러쉬 샤워젤, 바디 스프레이 제품을 다 써서 새로 구매해야 하는데 새로 사는 김에 그동안 썼던 제품들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우연히 지인을 통해 처음 접한 브랜드였는데 정말 너무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