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sharp의 등록된 링크

 wcshar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7건입니다.

명주밥투리 234vxcvxw34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234vxcvxw34

아기를 안고 있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아기를 안고 있는 꿈 해몽 꿈을 자신이 낳은 아이를 안는 꿈 으로 꾸셨다면 심몽인데요. 현실에서 본인이 한일을 후회하는 감정이 있을때 꾸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갓난아기를 안고 있는 꿈 을 꾸게..

전남친 꿈 해몽 [내부링크]

전남친 꿈 해몽 꿈에서 전남친이 웃고 있었다면 흉몽인데요. 현실에서 추문에 시달리게 되거나 다른사람과 말로써 다툴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전애인을 안아보는꿈 꿈에서 전애인을 안아보았다면 의미..

전갈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전갈꿈 해몽 풀이 꿈에서 전갈이 죽어있는것을 보셧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장사나 사업을 운영하신다면 어려워지고 힘들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전갈을 꿈에서 잡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 욕심에 의해서..

폭탄터지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폭탄터지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전쟁터에서 폭탄 맞는꿈 을 꾸게 되신다면 본인이 다른사람이나 조직 단체에게 부탁한 일이 잘 진행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폭탄이 터져 폭음이 진동하는꿈 꿈에서 폭탄이..

cpu 온도 확인 방법 [내부링크]

cpu 온도 확인 방법 자신의 컴퓨터들을 바꾼지 오래 되고 본체에서 소리도 나고 인터넷이 느려지는 거같다면 CPU의 온도체크를 먼저 해보세요 네이버에서 고클린을 검색을 하신다음에 프로그램을 깔면 프로그램안..

비가 그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가 그치는꿈 해몽 꿈에서 비가 그쳤다면 현실에서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행운이 좋아져서 잘풀리게됨을 암시합니다. 비오는날 우산들고 걷는꿈 꿈에서 비오는날 우산들고 걸으셨다면 사..

비가 새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가 새는꿈 해몽 꿈에서 비가 샜다면 의미는 재물과 관련된꿈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비가 새는것을 그릇으로 받았다면 횡재수로 해석됩니다. 비가 창문으로 들이 닥치는꿈 꿈에서 비가 창문으로 들이닥쳤다면 현..

비가 많이 내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가 많이 내리는꿈 해몽 꿈에서 비가 많이 내렸다면 의미가 좋게 해석이 도는데요. 원하던 소원을 이루게 되고 행복해짐을 의미합니다. 빗방울이 하나둘씩 떨어지는꿈 꿈에서 빗방울이 하나둘씩 떨어졌다면 현실..

비가 창문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가 창문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꿈에 비가 창문으로 들어왔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열심히 준비하던 일이 사회적으로 유명해져서 명예운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이슬비 맞으며 데이트하는꿈 꿈에서 이슬비를 맞으며..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꿈 해몽 [내부링크]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꿈 해몽 꿈에서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셨다면 현실에서 본인보다 역량이 뛰어난 사람과 만나게 되어 그사람이 본인을 채워줌을 암시합니다. 등을 밀어주는꿈 꿈에서 누군가의 등을 밀어주셨..

여러 사람들과 목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여러 사람들과 목욕하는꿈 해몽 꿈에서 여러 사람들과 목욕을 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하고있는 일에 라이벌이 생겨서 경쟁을 하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욕탕안에 물이 더러운꿈 꿈에서 목욕탕의 물이 적고..

목욕하기 위해 옷을벗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욕하기 위해 옷을벗는꿈 해몽 꿈에서 목욕하기 위해 옷을 벗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어떠한 일이 닥쳐올때 감추는것없이 소신있게 행동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을 목욕시키는꿈 꿈에서 죽은 사람을 목..

목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욕하는꿈 해몽 꿈에서 목욕탕에서 목욜을 하셨다면 현실에서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되고 스트레스가 없어짐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 되는꿈 입니다. 목욕하면서 손발을 깨끗히 씻는꿈 꿈에서 목욕하면서 손발을..

시장에서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장에서 싸우는꿈 해몽 꿈에서 시장에서 싸우셨다면 의미는 본인이 여러사람입에 오르내리게 되거나 여러사람 앞에서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말로만 싸우는꿈 꿈에서 말로만 싸우셨다면 의미는 현실..

싸워서 이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싸워서 이기는꿈 해몽 꿈에서 싸워서 이겼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공부를하고 시험을 준비한다면 합격수를 사업을하신다면 재물운이 트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빠와 싸우는꿈 꿈에서 아빠나 아들과 싸우는 꿈을 꾸..

싸우다가 피가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싸우다가 피가나는꿈 해몽 꿈에서 싸우다가 피가났다면 이꿈은 운이 좋아지는 횡재수 꿈입니다. 그리고 운이 크게 대통하게 됨도 암시합니다. 귀신과 싸워 이기는꿈 꿈에서 귀신과 싸워 이겼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이웃과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웃과 싸우는꿈 해몽 꿈에서 이웃과 싸웠다면 현실에서 가까운 지인과 말다툼을 하게되면 그사람과의 신뢰가 없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애인에게 뺨을 맞는꿈 꿈에서 애인에게 뺨을 맞았다면 의미는 현..

침대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침대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꿈에서 침대에서 떨어졌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직장 사업 명예 지위 안식처들에 위기가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배에서 물로 떨어지는꿈 꿈에서 배에서 물로 떨어졌다..

불을 물로 끄는꿈 해몽 [내부링크]

불을 물로 끄는꿈 해몽 꿈에서 불을 물로 끄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재물에 손해를 보게되거나 작은 지출들이 이어져서 가정이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불을 끄지 못해 안절부절 하는꿈 꿈에서 불을 끄지..

불이 길가에 번져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불이 길가에 번져있는꿈 해몽 꿈에서 불이 길가에 번져있었다면 흉몽같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명예운과 재물운이 좋아지고 원하던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옆집의 불이 자신의 집으로 옮겨 붙는꿈 꿈..

불에 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불에 타는꿈 해몽 꿈에서 본인 불에 탔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불에타 검은재로 덮혔다면 질병수로해석됩니다. 집에 불이나 자신이 죽는꿈 꿈에서 불이나 자신이 죽었..

집이 불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이 불타는꿈 해몽 꿈에 본인의 집이 불타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의 집에 좋은일이 생기고 집이 번창 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친구집이 불이나 모두 타버리는꿈 꿈에서 친구집이 모두 불탔다면 현실의..

머리를 잘라도 길이가 변하지 않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를 잘라도 길이가 변하지 않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잘라도 길이가 변하지 않았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삶에 변화가 없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대인관계에서는 정리해야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

강제로 머리를 깍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강제로 머리를 깍이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강제로 깍이셨다면 의미는 현실의 가족에게 걱정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머리카락이 불에 타는꿈 꿈에서 머리카락이 불에 탔다면..

머리를 자르고 후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를 자르고 후회하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자르고 후회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불안의 하는 마음이 꿈에 나타남을 암시하는 심몽입니다. 일을 선택시에 신중하게 해야함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 먹는꿈 꾸멩..

머리자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자르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자르셨다면 현실에서 답답한 부분이나 스트레스 받는 일들에 벗어나고 싶음을 암시하는 심몽입니다. 머리를 짧게 자르는꿈 꿈에서 머리를 짧게 자르셨다면 이꿈은 흉몽인데요. 가..

배가 정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가 정박하는꿈 해몽 꿈에서 배가 항구에 정박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인생이 침체되고 목표가 흐지부지해져서 방황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배가 항구에서 나가는꿈 꿈에서 배가 항구에서 나갔다면 이꿈은 새..

작은 배를 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작은 배를 타는꿈 해몽 꿈에서 작은배를 타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생각지 않던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하던일이나 학업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배의 닻이 내려지는꿈 꿈에서 배의 닻이 내려지는꿈..

혼자 배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혼자 배타는꿈 해몽 꿈에서 혼자 배를 타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진행중인일을 잘처리못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배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는꿈 꿈에서 배를 타..

쌀씻는꿈 해몽 [내부링크]

쌀씻는꿈 해몽 꿈에서 쌀을 씻었다면 이꿈의 의미는 미래가 밝을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꾸준히 노력하면 시간이지나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쌀에 벌레가 들어가 있는꿈 꿈에서 쌀에 벌레가 들어가..

뱀이 우글거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이 우글거리는꿈 해몽 꿈에서 뱀이 우글우글하게 모여있었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안좋은일에 엮여 피해를 보게 될 수 있고 그로인해 가족이 와해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뱀이 산으로 올라가는꿈 꿈에서..

뱀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에게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뱀에게 쫓겼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손실을 입게 되거나 다른사람에 안좋게 오르내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뱀에게 쫓겨 놀라는꿈 꿈에서 뱀에게 쫓겨 놀라셨다면 이꿈은 걱정..

황금뱀이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황금뱀이 나오는꿈 해몽 꿈에서 황금뱀이 나왔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큰재복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또한 손으로 잡으면 더좋게 해석됩니다. 은색뱀이 나오는꿈 꿈에서 은색뱀이 나왔다면 이꿈..

흰뱀이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흰뱀이 나오는꿈 해몽 꿈에서 흰뱀이 나왔다면 길몽인데요 운이 전체적으로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흰뱀이 굵을수록 복이 더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흰뱀에게 물리는꿈 그렇지만 꿈에서 흰뱀에게 물렸다..

돼지 요리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돼지 요리하는꿈 해몽 꿈에서 돼지 요리하는꿈을 여자분이 꾸신다면 가정에 금전적인 어려운 생활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고추로 음식만드는꿈 꿈에서 고추로 음식을 만드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주어..

채소 요리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채소 요리하는꿈 해몽 꿈에서 채소를 이용해서 요리를 만드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지인이나 친구로 인해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간 요리하는꿈 꿈에서 간요리를 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몸..

김장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김장하는꿈 해몽 꿈에서 김장을 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재물운이 많이 좋아지게 되어 재산이 늘어나게 되고 저축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설탕을 이용해 음식 만드는꿈 꿈에서 설탕을 이용해 음식을 만드셨다..

음식 만드는꿈 해몽 [내부링크]

음식 만드는꿈 해몽 꿈에서 음식을 만드셨다면 의미는 다음과같은데요. 현실에서 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그일을 다시한번 검토해야함을 의미합니다. 양파로 요리를 하는꿈 꿈에서 양파로 요리를 하셨다면 이꿈은..

금두꺼비 얻는꿈 해몽 [내부링크]

금두꺼비 얻는꿈 해몽 꿈에서 금두꺼비나 금송아지를 얻으셨다면 좋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부를 누릴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황금두꺼비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꿈에서 황금두꺼비가 집으로..

황금열쇠를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황금열쇠를 받는꿈 해몽 꿈에서 황금열쇠를 받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일들이 막힘없이 진행되게 되고 새로운 인연과도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모래밭에서 금덩어리를 줍는꿈 모래밭에서 금덩어리를 줍는..

황금을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황금을 받는꿈 해몽 꿈에서 누군가로부터 황금을 받으신 꿈을 임산부가 꾸신다면 사회에서 유명세를 알리게 될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금으로 된 단추를 옷에 다는꿈 꿈에서 금으로 된 단추를 옷에 다셨다면..

길에서 금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길에서 금줍는꿈 해몽 꿈에서 길에서 금줍는꿈을 꾸셨다면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었다면 투자와 사업에서 재물운이 트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여러개의 금반지를 얻는꿈 굼에서 여러개의 금반지를 얻으셨..

지네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네 나오는꿈 해몽 꿈에서 지네가 나왔다면 현실에서 좋은일이 들리게 됨ㅇ르 암시하는데요. 재물이 늘어나거나 결혼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지네꿈 꿈에서 나오는 지네의 의미는 재물이나 돈을 상징하는데요...

똥을 손으로 만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똥을 손으로 만지는꿈 해몽 꿈에서 똥을 손으로 만지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큰일이 아니라 작은일이지만 민감하게 반응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높은 산에서 소변을 보는꿈 이꿈은 현실에서 일하고 있는 분야..

똥이 방안에 가득한꿈 해몽 [내부링크]

똥이 방안에 가득한꿈 해몽 꿈에 똥이 방안에 가득했다면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게 되고 또한 재물운이 트여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배설물이 옷에 묻는꿈 꿈에서 똥이나 오줌이 옷에 묻었다면 이꿈은..

똥을 밟는꿈 해몽 [내부링크]

똥을 밟는꿈 해몽 꿈에서 똥을 밟으셨다면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재직중이라면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되거나  좋은 사업성과를 냄을 암시합니다. 이불에 똥을 싸는꿈 이꿈은 길몽입니다. 이불에 똥을 싸셨..

똥을 싸는꿈 해몽 [내부링크]

똥을 싸는꿈 해몽 꿈에서 똥을 싸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하는일이 잘풀리게 되고 그로인해 재물운이 넘치게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오줌을 누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을 새롭게 하게 됨을 암시하..

고양이를 죽인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를 죽인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를 죽이셨다면 이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힘든 상황이나 고난이 찾올 수 있지만 잘 이겨냄을 암시합니다.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꿈 꿈에서 개와 고양이가 싸웠다면..

코피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코피 나는꿈 해몽 꿈에서 코피가 나셨다면 흉몽 같지만 길몽인데요. 현실에서의 운이 좋아지게 되어서 행운이 넘쳐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코피가 터져 얼굴이 피범벅이 되는꿈 이꿈은 나쁜 의미입니다. 현실에서..

수박을 많이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박을 많이 먹는꿈 해몽 꿈에서 수박을 많이 드셨다면 이꿈은 나쁜의미로 해석이되는데요. 아픈 부위가 생기게 되고 그로인해 입원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수박을 발로 밟아 깨뜨린꿈 이꿈은 흉몽입니다. 꿈에..

수박을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박을 구입하는꿈 해몽 꿈에서 수박을 구입하셨다면 이꿈은 길몽입니다. 그동안 현실에서 준비하던일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주 커다란 수박을 보는꿈 이꿈은 태몽인데요. 현실에서 똑똑하..

수박을 따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박을 따는꿈 해몽 꿈에서 수박을 따셨다면 이꿈은 좋은꿈으로 해석되는데요. 크게 부자가 될 아이가 태어 나거나 행운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수박안에 금은보화가 들어있는꿈 이꿈은 꿈에서 수박안에 금은보화..

수박꿈 해몽 [내부링크]

수박꿈 해몽 수박에 많은 씨가 붙어있는꿈 이꿈은 꿈에 나온 수박의 씨의 갯수가 중요한데요. 씨의 갯수가 많을수록 많은 자신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잘 익은 수박을 갈라 속을 보는꿈 이꿈은 회사에서 높은 자..

화장 지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 지우는꿈 해몽 꿈에서 화장을 지우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금전적인 부분에서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으니 당당하게 행동하며 솔직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검은고양이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검은고양이 보는꿈 해몽 꿈에서 검은 고양이를 보셧다면 이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그렇지만 고양이의 상태가 아파보이거나 상처가 있었다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다진마늘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진마늘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다진마늘을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고민이나 걱정거리 문제가 있었다면 그러한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독수리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독수리 잡는꿈 해몽 꿈에서 독수리를 잡는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명예운과 권력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거미줄 걷어내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미줄 걷어내는꿈 해몽 꿈에서 거미줄을 걷어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아픈부위가 있었다면 좋아지게 되고 사업을 하신다면 사업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외국어로 된 책 읽는꿈 해몽 [내부링크]

외국어로 된 책 읽는꿈 해몽 꿈에서 외국어로 된 책을 읽으셨다면 이꿈은 사업을 운영하신다면 새로운 거래처가 생기게 되거나 현실에서 새로운 인연이 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귀여운 인형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귀여운 인형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귀여운 인형을 보셨다면 좋은의미인데요. 현실에서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고 막힘이없이 모든일이잘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꿈에서 돼지가 집으로 들어왔다면 현실에서 본인을 도울사람과 만나게 되고 그사람덕분에 집안에 돈이 들어오게 되고 간절히 바러던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전갈을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갈을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전갈을 죽이셨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사소하게 생각한 일이 커져서 주변사람이나 친구와의 관계가 나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소기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기르는꿈 해몽 꿈에서 소를 기르셨다면 이꿈은 혹시나 가족이나 본인과 친한사람들중에서 방황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등어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등어 사는꿈 해몽 꿈에서 고등어를 사셨다면 이꿈은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이 노력한 만큼의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배추를 절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추를 절이는꿈 해몽 꿈에서 배추를 절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똑똑한 사람이 되게 되고 또한 앞으로의 삶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는꿈 해몽 꿈에서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보고할일이 생기게 되거나 편지를 쓰거나와 같이 문서 작성을 하게될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비행기 여행꿈 해몽 [내부링크]

비행기 여행꿈 해몽 꿈에서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나셨다면 이꿈은 두가지 의미로 해석됩니다. 마음이 불안했다면 신분이 흔들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

토끼가 새끼를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토끼가 새끼를 낳는꿈 해몽 꿈에서 토끼가 새끼를 낳았다면 현실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되고 그 아이딜어로 인해 재물이 쌓이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입이 특별히 크게 보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입이 특별히 크게 보이는꿈 해몽 꿈에서 입이 특별히 크게 보이셨다면 이꿈은 직장인이라면 승진수가 취업준비생이라면 취직수가 사업가라면 사업이 잘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배를 타고 물고기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를 타고 물고기를 잡는꿈 해몽 꿈에서 배를타고 물고기를 잡으셨다면 본인의 노력과 다른사람의 도움으로 큰 성공의 기회를 얻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화장실 청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실 청소하는꿈 해몽 꿈에서 화장실 청소를 하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들 걱정 고민 근심등이 풀어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개가 짖는꿈 해몽 [내부링크]

개가 짖는꿈 해몽 꿈에서 개가 짖었다면 이꿈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나쁜꿈 입니다. 주변사람과의 관계가 멀어지게 되고 다툼이나 싸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절을 올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절을 올리는꿈 해몽 꿈에서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절을 올리셨다면 이꿈은 사업을 하신다면 사업이 순풍대로를 달듯이 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호랑이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랑이를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호랑이를 죽이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을 가로막던 문제를 해결하게 되고 그로인해 막힘없이 앞으로 나아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꿈에서 소가 집으로 들어왔다면 현실에서 집안 살림이 풍족해지고 본인과 가족들에게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이를 유산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이를 유산하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아이를 유산하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태어난 아이가 큰 인물이 될것을 암시합니다.

혼자 여행을 떠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혼자 여행을 떠나는꿈 해몽 꿈에서 혼자 여행을 떠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이별수와 관련된 꿈입니다. 미혼이시라면 연인과 헤어짐을 기혼이시라면 이혼수가 있는 꿈 입니다.

손을씻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을씻는꿈 해몽 꿈에서 손을 씻으셨다면 좋은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답답하던 일이나 쌓였던 근심걱정들이 시원하게 씻겨 내려감을 암시합니다.

목걸이가 끊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걸이가 끊어지는꿈 해몽 꿈에서 목걸이가 끊어지셨다면 흉몽입니다. 가족과의 대화가 필요한꿈인데요. 가족간에 오해가 생겨서 다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죽은 문어를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문어를 사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죽은 문어를 사셨다면 나쁜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굼 입니다. 임산부라면 특히 조심해야하는꿈 입니다.

연예인에게 사인을 부탁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에게 사인을 부탁하는꿈 해몽 꿈에서 연예인에게 사인을 부탁한다면 길몽같지만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꿈 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의 능력보다 넘치는 일을 맡게 되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

김장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김장하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김장을 하셨다면 다음과 같이 해석되는데요. 재복이 좋아져서 재물을 벌게되고 재물이 여유가 생겨 저축을하게됨을 암시합니다.

나무가지를 꺽는꿈 해몽 [내부링크]

나무가지를 꺽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나무가지를 꺽으셨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생각지 않던 사고를 겪게 될 수 있고 안좋은 사건등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보석을 숨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보석을 숨기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보석을 숨기셨다면 여성이라면 태몽으로 해석이 되거나 다른의미로는 부자인 남성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자전거를 타고 달리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원하던 취미생활을 찾게 되고 그로인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부처님이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부처님이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흉몽으로 해석되는데요. 가족에게 한사람이 아픈병에 걸리거나 사고에 휘말려서 다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돈다발 돈뭉치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돈다발 돈뭉치 받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특히 사업을 하신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사업이 점점 크게 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업이 크게되는데 동반자의 도움으로 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친척집이 불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척집이 불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이라면 있어서는 안될 꿈이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꿈 입니다. 친척이나 가족중 한명이 큰복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붕어 기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붕어 기르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과 다른의미로 해석됩니다. 태몽일경우 딸을 낳을 의미로 해석이됩니다. 다른 의미는 식품 회사를 운영하신다면 큰 성공을 하게됨을 암시합니다.

도서관에서 책을 읽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서관에서 책을 읽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공부하는 학생이라면 좋은꿈인데요. 본인의 성적이 오르게 될 수 있는꿈으로 열심히 노력을 병행하면 좋음을 암시합니다.

잡초가 시들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잡초가 시들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몸상태와 관련된 꿈 입니다. 몸상태가 안좋거나 기력이 부족해 있음을 암시합니다. 잠을 푹자거나 음식을 잘먹어서 휴식을 취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아랫니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랫니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보다 높은 사람이 낮은 지위가 낮은 사람에게 안좋은 사건 이나 사고가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가수가되어 노래부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수가되어 노래부르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하고싶은 일대로 일이 이루어지고 목표가 원하는대로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본인의 실력이 알려지게 되어 유명해지고 재복을 얻게됨을 암시하는꿈 입..

전남친과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남친과 싸우는꿈 해몽 이꿈은 재회수와 관련된꿈으로 전에 사귀던 남자친구인 전남친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장대를 이용해 대추를 수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장대를 이용해 대추를 수확하는꿈 해몽 이꿈은 주변사람들의 관계가 멀어지거나 불편해져서 멀어지게 되어서 힘들고 고독하고 외로운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물컹해진 무화과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컹해진 무화과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다른사람을 의지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본인의 힘으로 살기 어려워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호두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두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막힘이 없이 일이 진행되게 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예술쪽에서 일하신다면 작품이 잘 마무리 됨을 암시합니다.

도토리묵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토리묵 먹는꿈 해몽 이꿈은 아픈분이 꾸신다면 몸상태가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지만 만약 몸상태가 좋은 분이 꾸신다면 배가 아픈 복통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꿈에서 맛잇게 먹었다면 원하는..

벚꽃이 바람에 흩날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벚꽃이 바람에 흩날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게 되어서 그 귀인덕분에 일이 잘 풀릴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벚나무 열매를 다는꿈 마음에 둔 일이 이루어지거나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호박고지를 말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박고지를 말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새로운 제품을 만들게 되고 그상품을 알리게되면 주변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길을 잃고 헤매다가 반짝이는 반딧불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길을 잃고 헤매다가 반짝이는 반딧불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갑작스럽게 큰 위기를 겪어서 힘들고 좌초될 수 있지만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되어서 그 귀인 덕분에 다시 일어날 수 있는 힘을 얻음을 암시..

조기를 사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조기를 사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음식을 차려놓고 제사를 드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른 의미로 파티 잔치 등의 물품을 구입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호수에 불이 붙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수에 불이 붙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힘들었떤 일이 같이 동행하는 조직이나 단체에서 위로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연인과 함께 호수 주변을 산책하는꿈 이꿈은 친한 지인이나 연인과 여행을 떠나면..

불빛이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불빛이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고민되고 어렵던 일들이 해결되기 시작하고 그로인해 고민 걱정 근심이 사라져서 마음에 평화와 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윗사람에게 유채꽃다발을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윗사람에게 유채꽃다발을 받는꿈 해몽 이꿈은 한는일마다 잘 풀리게 되어서 집안에 기분이 좋은 소식들이 들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꿈을 태몽으로 꾸셨다면 어여쁜 딸이 태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오솔길에 동백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솔길에 동백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이동수가 있어서 여행을 가거나 외출 출장에서 좋은 사람과 만나게 되서 좋은 인연을 같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빨래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빨래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빨래를 하는 꿈을 꾸신다면 더러운 옷들을 깨끗하게되면 평안하게 찾게되는 것들을 뜻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매실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매실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매화가 만발한 사이들로 지나가는 꿈을 꾸신다면 여자와 관련이 된 구설수와 문제가 생겨서 고생이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산삼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산삼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산삼을 먹는 꿈을 꾸신다면 대업들이 결과를 내면서 부귀영화들을 누리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지갑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갑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다른사람들에게 머리빗들과 빗들을 넣는 지갑들을 받는꿈을 꾸신다면 주변에 있는 귀인들에게 도움을 받게되는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별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별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별들이 빛나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자신의 운들이 좋으면서 하는 일들이 잘되는 꿈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연예인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예인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연에인들을 만나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숨겨진 재능과 능력들을 인정을 받아서 주위에 널리 알려지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보리쌀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리쌀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보리쌀이 트럭에 가득 싣는 꿈을 꾸신다면 많은 제품들을 만들고 해외로도 판매를해서 경제적으로 풍족해진다고 합니다.

피아노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아노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꿈을 꾸신다면 애정운들이 올라간다고 뜻한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사랑이 엄청깊다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우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아이가 우는 꿈을 꾸신다면 어떠한 일들에 시달리면서 자신과 자신의 자식들에게 경고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자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호랑이는 사자들의 울음소리를 듣는꿈을 꾸신다면 다른사람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거나 비밀들이 밝혀진다고 합니다.

수녀님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녀님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수녀님과 같이 동행을 하는 꿈을 꾸신다면 사회에 소외가 되면 경제적으로 힘든 이웃들한테 봉사활동을 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오토바이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토바이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산들과 사막을 횡단을 하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들의 시련들을 이겨내면서 자신의 원하는 바들을 이루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기차타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차타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기차를 타는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하는 일들이 자신의 생각대로 계속적으로 풀리게 되면서 대인관계들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우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서럽게 우는 꿈을 꾸신다면 누군가들이 돌아가셔서 운다면 공동의 사업적인 이득이나 유산을 가지고 권리들을 요구를 할수 있다고 합니다.

비둘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둘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흰색비둘기가 안기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들은 태몽의 한종류로 착하고 온순한 복이있는아이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돈받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돈받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동전을 받는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걱정 ,근심 고민것들이 생기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칼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칼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칼을 선물을 받은 꿈을 꾸신다면 군인이라면 상을 받게되고 장사를 하신다면 경쟁자들을 이긴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이 흔들리는 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 흔들리는 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치과에서 이를 치료를 하거나 이를 뽑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사업자금들이 생긴다거나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일과 사업들이 진행이 되는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옷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옷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신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을 꾸신다면 현실에서 승진을 하거나 새로운 직책을 받는다고 합니다.

난초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난초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책갈피 속에서 난초꽃잎들이 있는 꿈을 꾸신다면 심오한 학문들과 진리들을 탐구하면서 새로운 문예작품을 발표를 한다고 합니다.

주전자사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전자사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주전자를 사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일들을 열정적으로 자기가 추친하는 것들을 뜻하는 것입니다.

소파가젖어있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파가젖어있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소파가 젖어있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 현재 자신이 다른사람들에게 경계심들과 의구심들과 질투심들을 가지고있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장미꽃을 꺽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장미꽃을 꺽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장미꽃을 꺽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지금 하는 일들이 예상을 했던거 보다 엄청나게 좋은성과를 낸다고 합니다.

무응답 전환 뜻은? [내부링크]

무응답 전환 뜻은? 무응답 전환 뜻이란 이동전화 호출에서 일정한 시간이 응답이 없는 경우 미리정해진 다른 전화번호로 자동 전환하는 서비스입니다.

전파 렌즈 안테나 뜻은? [내부링크]

전파 렌즈 안테나 뜻은? 전파 렌즈 안테나 뜻이란 마이크로파 주파수대의 쌍극자들롸 혼 안테나 앞면에서 유전체 렌즈들을 설치를 하면서 복사 에너지들을 가는 빔으로 좁히는 안테나라고 합니다.

다중 경로 뜻은? [내부링크]

다중 경로 뜻은? 다중 경로 뜻이란 무선채널로 전송이 되는 신호들이 산 건물들과 같은 물체들에 반사와 회절 산란이 되어서 서로 다른경로로 도달하는것들을 말한다고 합니다.

가상 기업 뜻은? [내부링크]

가상 기업 뜻은? 가상 기업 뜻이란 핵심능력들과 자원들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의 집합체와 결합을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음성 검색 서비스 뜻은? [내부링크]

음성 검색 서비스 뜻은? 음성 검색 서비스 뜻이란 음악과 오디오들의 정보들을 사용자들이 요구하면서 검색을 할수있게 하는 광대역 종합정보 통신망서비스라고 합니다.

지불 장벽 뜻이란? [내부링크]

지불 장벽 뜻이란? 지불 장벽 뜻은 앱스토어에서 유료 회원들한테만 뉴스들을 접근을 할수있도록 하는전략이라고 합니다.

웹 게임 뜻은? [내부링크]

웹 게임 뜻은? 웹 게임뜻이란 별도의 클라이언트의 설치가 없이 웹브라우저들로 즐기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레지스트레이션 뜻은? [내부링크]

레지스트레이션 뜻은? 레지스트레이션 뜻이란 기준에 따라 위치들을 결정되거나 위치들을 맞추는것이라고 합니다.

종단 라우터 뜻은? [내부링크]

종단 라우터 뜻은? 망의 주변가장자리에 위치를 하는 라우터라고 합니다. 망의 중앙에 있는 코어 라우터들의 상대 개념이라고 합니다.

시뮬레이터 뜻은? [내부링크]

시뮬레이터 뜻은? 시뮬레이터 뜻이란 대상으로 하는 컴퓨터들을 대신해서 다른 기종의 컴퓨터들이 대상의 컴퓨터들의 프로그램을 처리를 하는 과정들과 동일한 처리를 하는 것처럼 모의 테스트하는 소프트웨어입니..

베어 칩 뜻은? [내부링크]

베어 칩 뜻은? 베어 칩 뜻이란 웨이퍼 에서 잘라낸 집적적인 회로칩이란 패키징단계직전의 상태로 베어다이라고 합니다.

스마트 안테나 뜻은? [내부링크]

스마트 안테나 뜻은? 배열 안테나란 위상들을 제어하면서 원하는 방향으로 특정한 신호들을 송수신을 하는 안테나입니다.

리드 스위치 뜻은? [내부링크]

리드 스위치 뜻은? 리드 스위치 뜻은 접점부분들이 비활성 가스들을 충전을 한 유리관속에서 봉입들이 되어있는 스위치를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코일에 전기가 흘려가면 자력선들이 자성체들을 만들어서..

오픈타입 뜻은? [내부링크]

오픈타입 뜻은? 오픈타입 뜻이란 윈도즈들과 애플매킨토시들을 운영을 사용되는 트루타닙의 폰트 파일의 형식을 확장을 한 외곽선 글꼴을의 파일 형식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스카시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카시 알아보기 스카시뜻은 약어로 SCSI라고 합니다. 미국위원회에서 정의한 것들이 미국 국가 표준으로 제정이 되면서 국제 표준화기구에 대해서 국제표준으로 채택적으로 소형 컴퓨터들의 입출력 버스 인터페이..

데이터 라디오 채널 뜻은? [내부링크]

데이터 라디오 채널 뜻은? 데이터 라디오 채널 뜻이란 약어로는 DARC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기술연구소에서 개발이 되는 FM방식의 데이터 방송 방식중 한가지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글라이드 패스 뜻은? [내부링크]

글라이드 패스 뜻은? 글라이드 패스 뜻이란 항공기에 계기가 착륙하는 방식으로 착륙을 할때 사용하는 하나의 장치들을 말합니다.

오버버닝 뜻은? [내부링크]

오버버닝 뜻은? 오버버닝 뜻이란 기록이 가능한 콤팩트 디스크에서 데이터들의 기록들에서 규격들에서 정한 표시적인 용량들을 초과를 하면서 기록을 하는것들을 이야기를 합니다.

파라메트릭 곡면 뜻은? [내부링크]

파라메트릭 곡면 뜻은? 파라메트릭 곡면 뜻이란 파라메트릭 곡선처럼 파라미터들에 의한 곡면상들의 점열들의 좌표들ㅇ르 위치로 구하는 파라미터 형식들에 의해서 표형되는 곡면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자기 회복 작용 뜻은? [내부링크]

자기 회복 작용 뜻은? 자기 회복 작용 뜻이란 커패시터의 전기적인 특성들을 가지고 그유전체들이 국부적으로 파괴가 된후 삽시간에 본질적으로 파괴가 되기전까지의 값으로 되돌아가는것들을 가지고 이야기하는것..

직통 회선뜻은? [내부링크]

직통 회선뜻은? 직통 회선 뜻이란 발신 가입자들의 수가 수화기만 들고 있으면 다이얼링을 하지 않아도 미리 지정 되는 가입자들한테 연결이 되면서 제3의 가입자들로부터 걸려오는 착신호들의 일반호와 동일하게..

디지털융합 뜻은? [내부링크]

디지털융합 뜻은? 디지털융합은 디지털기술의 발전으로 각종 기술들과 서비스가 하나로 융합되는 사회현상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뜻은? [내부링크]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뜻은?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약어로 RIA 라고 합니다. 데스크탑의 환경처럼 응답속도들이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들과 특징들ㅇ르 제공을 하는 웹제작기술을 가지고 이야기합니다.

롤오프 특성이란? [내부링크]

롤오프 특성이란? 롤오프 특성은 이상적인 저역 차단 특성에 대해서 그차단의 특성들을 완만하게 하강시키면서 충격파에 대한 응답들을 양단의 진동을 억제를 해서 부로간의 간섭을 작게 하기위한 저역 차단 특성..

토스링크 뜻은? [내부링크]

토스링크 뜻은? 토스링크는 광 디지털오디오 케이블용 커넥터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광 디지털오디오 케이블들은 전기 신호대신 광형태의 오디오들을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피처크기 뜻은? [내부링크]

피처크기 뜻은? 피처크기는 마이크로 프로세서들의 폴리실리콘 게이트 패턴크기라고 합니다.

수신자 부담 방식 뜻은? [내부링크]

수신자 부담 방식 뜻은? 수신자 부담 방식 약어는 RPP라고 합니다. 통화요금의 전부와 일부와 전화들을 받는 것들을 부담하게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유럽표준 뜻은? [내부링크]

유럽표준 뜻은? 유럽표준 뜻이란 약어로 En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럽의 통합된 상품에 따라 서비스 시장의 단일화를 달성을 하는데 필요한 표준이라고 합니다.

덧붙임 뜻은? [내부링크]

덧붙임 뜻은? 덧붙임은 어떠한 장치들이 오작동을 할경우에 시스템 전체에서 잘못이 되는것들을 예상을 하기위한 장치

차지 트랩 플래시뜻은? [내부링크]

차지 트랩 플래시뜻은? 차지 트랩 플래시 뜻이란 약어로 CTF라고 합니다. 부도체에서 전자들을 입력을 시켜서 메모리 기능들을 시키는 낸드형 플래스 메모리 기술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자기 디스크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기 디스크 알아보기 자기 디스크는 보통의 레코드 판들과 같은 원판들을 여러장 동일한 축에 고정을 해두고 그판의 양면에 정보들을 기록을 하는 디스크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서버기반 컴퓨팅 뜻은? [내부링크]

서버기반 컴퓨팅 뜻은? 서버기반 컴퓨팅 뜻이란 약어로는 SBC라고 합니다. 모든 어플들의 정보들을 서버에 두면서 100%서버에서 실행이되도록 하면서 서버의 실행 결과값들만 보여주는 컴퓨팅 환경을 가지고 말합..

장애시 안전 시스템뜻은? [내부링크]

장애시 안전 시스템뜻은? 장애시 안전 시스템뜻이란 시스템의 장애가 방생을 해서 일부 기능 적이 오작동이 발생한 경우에 나타나는 프로그램들이나 데이터 분실을 이야기 합니다.

데이터 경제 뜻은? [내부링크]

데이터 경제 뜻은? 데이터 경제란 데이터들의 활요도가 다른산업에서 발전을 하는 촉매제 역할로 새로운 가치들을 창풀하는 시대의 경제를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안테나 패턴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테나 패턴에 대해서 안테나 패턴은 안테나에서 방사가 되는 전자파들이 각각의 방향으로 어느정도 방사가되고있는 지를 표시를 한 곡선도를 가지고 얘기를 합니다.

트랙백이란? [내부링크]

트랙백이란? 트랙백은 약어로 TB입니다. 그리고 다른사람들의 글을 읽으면서 그글에 직접 댓글을 올리는 것을 대신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서 글의 일정 한부분이 다른사람이 댓글로 보이도록 트랙백핑을..

엠디스크 뜻은? [내부링크]

엠디스크 뜻은? 엠디스크 뜻은 한번의 기록들로 자료들을 영구적으로 보관을 할수가 있는 광속 저장 장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페이지 파일 뜻은? [내부링크]

페이지 파일 뜻은? 페이지 파일이란 기억장치들에서 데이터 램 확장용으로써 사용이 되는 하드 디스크의 지정 역역이라고 합니다. 하드 디스크로 부터 읽을때 하나의 데이터 처럼 읽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마스킹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스킹효과 알아보기 마스킹효과는 어떤 음들의 방해로 인해서 다른 음들에 대한 가청들의 값들이 올라가는 현상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듣고자하는 소리에서 다른소리가 영향을 주면서 듣는것이 어렵게 되는..

마스크 롬 뜻은? [내부링크]

마스크 롬 뜻은? 마스크 롬은 약어로는 MROM이고 제조 공정중의 마스크에 내용들을 기억을 시켜놓아서 사용자들이 그러한 내용들을 변경을 할수가 없는 읽기용 기억장치라고 합니다.

다원접속 뜻은? [내부링크]

다원접속 뜻은? 다원접속이란 약어로 MA라고 합니다. 통신 전송으로 용량들을 분할을 할시에 방법중 하나입니다. 다원 접속의 방법들은 2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다중화입니다. 두번째 방법은 전송으로..

호스팅서비스란? [내부링크]

호스팅서비스란? 호스팅서비스는 약어로 HS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접속 서비스 제공자들이 제공을 하는 서버들의 보관서비스를 가지고 간단하게 얘기를 한다고 할수있습니다.

자연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생생하게 기억이 되는 꿈이 꿈에서 엄청나게 이쁜 자연 들을 봤는데 엄청 신기해서 알아보게 됫습니다. 바로 상황 별  자연꿈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하늘에 태양과 달이 동시에 올라온다면..

반감산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반감산기 알아보기 반감산기는 피감수와 감수 두가지를 입력을 하는 빌림이 없는 차에서 빌린수의 두가지의 출력들을 가지고 입출력 관게가 다음의 진리표들과 같은 조합을 이루는 조합회로라고 할수가있습니다.

무선주파수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선주파수 알아보기 무선주파수는 정보통신의 분야로써 무선 통신용으로 사용이 되는 주파수를 무선 주파수라고 합니다 간단하게 얘기해서 유도체가 없이는 자유공간에 전파들이 정보를 전송을 하는데 쓰이는 주..

티어크롭 공격이란? [내부링크]

티어크롭 공격이란? 티어크롭공격은 서비스들의 거부공격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공격을 하는 대상들의 컴퓨터들이 헤더를 조작된 패킷조각들을 전송을 하면서 컴퓨터의 OS를 다운을 시키는 공격이라고 합니다.

플로차트 뜻은? [내부링크]

플로차트 뜻은? 플로차트는 미리 정의된 기호들을 연결을 해주는 선을 사용을 해서 그려주는 도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유한 차분법 뜻은? [내부링크]

유한 차분법 뜻은? 유한 차분법은 편미분 방정식을 차분방정식으로써 근사를 시켜서 수치해석을 하는 것이라고 얘기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체해석에서 잘사용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컴퓨터 이용공학에서의 수..

갤럭시노트5 한손모드 카메라 실행 및 기능 설정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갤럭시노트5를  한손모드로 설정을 하고 홈버튼을 눌렀을 경우는 카메라기능이 바로바로 실행이 되는 설정을 알아봤다. 이러한 기능들은 갤럭시를 쓰는 유저들을 위해서 만들어 놓은 기능이라고 유저들..

보임새란? [내부링크]

보임새란? 보임새는 데이터베이스에 저장이 되있는 자료들을 유저들에게 보여주는 방법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실제적으로 자료들이 데이터 자료들과 저장된 형태들과 일치할 필요는 없지만 데이터 베이스에..

전자 바우처란? [내부링크]

전자 바우처란? 종이증서에서나 상품권말고 전산경제 방식의 시스템을 카드 따위로 구매를 할수있는 방식을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멀티플랫폼게임 뜻은? [내부링크]

멀티플랫폼게임 뜻은? 하나의 게임을 여러가지의 기기들에서 이용이 가능하게 끔하는 것이다. 스마트폰이나 다양한 최신 IT기기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생기면서 게임쪽에도 다양한 플랫폼들이 늘어나고 있는..

식스시스마란? [내부링크]

식스시스마란? 식스시스마란 품질의 혁신들과 고객들의 만족을 달성을 하기 위해서 과학적으로 합리적인 문제 해결 방법을 이야기 합니다.

비트맵이란? [내부링크]

비트맵이란? 하나의 작은 점들로 그림을 이루어가는 이미지 파일의 형식이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파일들이있으면서 보통 폰트나 이미지에 사용이된다.

하늘을 나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끔가다가 보면 하늘을 나는 꿈들을 종종 꿀수있는데요 어떻게보면 기분이 좋았다가도 상황에 따라가 깨면 기분들이 남다른거 같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들은 대부분이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그렇지..

정용화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는 13일에 더 패키지 드라마에 출연을 하는 정용화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겸 가수 정용화는 89년생으로 올해로 나이가 29살이라고 합니다. 만으로는 28살이라고 합니다. 배우 겸 가..

폴링에 대해서 [내부링크]

폴링에 대해서 폴링이란 컴퓨터에서 단말제어 장치등에 려러가지의 단말장치들을 토대로 차례대로 송신요구의 유무를 문의하고 요구가 있는 경우에 그단말 장치들에게 송신을 시작을 하면서 명령을 한다고 합니다.

비정형 데이터란? [내부링크]

비정형 데이터란? 비정형 데이터는 형식이 정해지지않는 데이터들을 얘기합니다. 데이터들은 형식이 정해져있는 정형화되어있는데이터들과 정해지지않는 비정형 데이터가 있다고 합니다.

에이핑크 초롱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정글의 법칙에 나오는 출연자중에서 같은 멤버 윤보미와 같이나오는 에이 핑크의 박초롱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에이핑크의 박초롱의 나이는 91년생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생일은 3월3일 생..

란제리소녀시대 이정희 보나 키 나이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주인공 이정희 캐릭터로 나오는 보나에 대해서 바로바로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나는 최근에는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도혜리 캐릭터를 소화를 하고 연기를 한적..

강아지한테 물리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꿈에서 강아지가 나와서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강아지가 손을 문다면 최근에 기분이 안좋은 일이 있다거나 주위 지인분들에게 너무 자존심을 세워서 그렇지는 않으신지요...

홍수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끔 가다가 꿈에서 홍수가 나는 꿈을 꿀 때가 있는데요. 한번 홍수가 나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홍수가 나는 꿈의 경우는 세력을 펼치거나 부자가 되는 것들을 알리는 길몽으로 의미가 된다고 합니..

천우희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아르곤에서 활약을 하고 계신 배우 천우희님에 대해서 프로필을 한번 알아가 보려고 합니다. 배우 천우희는 영화 해어화,  영화 곡성을 통해서 주목을 한몸에 받은 여배우 입니다. 연기 활동으로..

대역통과필터란? [내부링크]

대역통과필터란? 대역 통과필터는 수신은하는 수신기에서 특정범위들의 주파수에 있는 신호들을 통과를 해주고 해당 범위에서의 신호들을 제거하는 회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재생토너란? [내부링크]

재생토너란? 재생토너는 다쓴 폐카트리지들을 걷어서 주요필요한 부품들을 교체를 하고 깨끗하게 작업을 해서 토너들을 다시 재충전해서 판매를 하는 것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슈퍼 커패시터에 대해서 [내부링크]

슈퍼 커패시터에 대해서 슈퍼커패시터란 커패시터의 성능에서 전기들의 용량의 성능을 집중적으로 강화를 시킨것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전지의 목적을 가지고 만든 제품이라고 할수있다.

개별소자란? [내부링크]

개별소자란? 전자회로에서 개별적인 부품으로 인해서 정해진 일부 단순한 기능들을 가지고있는 부품소자들을 가지고 얘기를 합니다.

아키텍쳐란? [내부링크]

아키텍쳐란? 아키텍쳐는 시스템을 통해서 상위수준들의 기능을 인터페이스를 설명을 할수있는 기술들로 서로 조절이 될수 있도록 운영이 되면서 상호 연결기능들을 제공을 하는 시스템 설계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

차지연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이번주에 라디오스타에서 나오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 차지연님에 대해서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차지현 님은 82년생으로 올해 36세라고 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나게 동안이신거 같습니다. 매번 시..

키워드란? [내부링크]

키워드란? 키워드란 설명문의 내용과 제목들의 중요한 내용들을 요약을 한 핵심적인 단어 설명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단어들을 이용을 해서 원하는 정보들은 쉽게 찾을수 있다고 합니다.

VOB 파일에 대해서 [내부링크]

VOB 파일에 대해서 VOB파일이란 DVD에 기록이 되어있는 실제적인 동영상의 데이터들을 저장을 한 파일 형식들의 확장자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파일들을 하드나 디스크에 카피를 한뒤에 변환기들을 통..

하이퍼바이저에 대해서 [내부링크]

하이퍼바이저에 대해서 하이퍼바이저는 프로세서 들의 다양한 컴퓨터들을 이용하는 자원들로써 각기 다른 각종 체계들을 통해서 접근 방법을 컨트롤을 하면서 다른 계층들에게 쓰는 소프트웨어라고 이야기를 할수..

유라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 12일에 예능프로그램 발칙한동거에서 출연을 한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나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걸스데이 유라님에 대한 프로필을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걸스데이 멤머 유라님은 92년생으로..

우도환 나이 키 이상형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구해줘에서 여심을 흔든 배우 우도환님이 화제가 되고 인기가 높아 지고 있는데 배우 우도환님에 대한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우도환님은 92년도 7월 12일이 생일이라고 합니다. 배..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이란? [내부링크]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이란?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은 게시판이나 웹 등들에 들어있는 악의가있는 스크립트로 인해서 페이지들이 피해를 받거나 다른 유저들이 사용들을 방해하고 쿠키들을 특정한 개인정정들의..

당신이 잠든사이에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9월에 드라마 예정작인 당신이 잠든 사이에 몇부작이나 등장인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는 35분씩 하루에 2편이 방송이되는 총 제작예정이 32부작으로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포트번호란? [내부링크]

포트번호란? 포트번호의 뜻은 인터넷에서의 전송이 되어지는 제어 프로토콜과 사용자들의 데이터들을 프로토콜을 이용해서 애플리케이션에서 상호통신을 사용을 하는 가상의 논리적인 통신연결단이라고 합니다.

스니핑에 대해서 [내부링크]

스니핑에 대해서 스니핑은 네트워크에 중간쯤에서 다른사람들의 패킷에 있는 정보들을 도청을 할수있는 해킹을 할수있는 유형을 하나라고 합니다. 수동적인 공격에도 해당한다고 합니다. 도청도구는 스니퍼라고 한..

포트포워딩에 대해서 [내부링크]

포트포워딩에 대해서 포트포워딩에대해서 컴퓨터안에있는 특정한 통신 포트들을 개방해서 통신이 될수있도록 만드는 것이라고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사가는 꿈해몽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의 이사가는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렇게보면 이사를 가는 것에 대해서 엄청나게 많은 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에서 나오는 상황들을 지금 현재의 상황에 따라 해석이 왔다갔다 합니..

아이돌학교 이해인 프로필에 대해서 [내부링크]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서 활약을 한 이해인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학교 이해인양은 프로그램에 나오기전에도 알고 게신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이유는 프로듀스 101에서 출연했..

이종현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내부링크]

2017 학교 후속드라마로 란제리 소녀시대 드라마가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란제리 소녀시대 드라마에 출연을 확정을 지었다고 합니다. 란제리 소녀시대라는 드라마는 70년대의 복고 열풍을 일어 낼 수 있을지 궁금..

비정형 데이터는? [내부링크]

비정형 데이터는? 비정형데이터는 형식들이 정해져있는 않은 데이터 값을 이야기를 할수있습니다. 데이터안에서 형식들이 정해져서 정형 데이터들과 형식들이 형식이 정해져있지않는 비정형화 되어있는 데이터들이..

웹서버의 뜻은? [내부링크]

웹서버의 뜻은? 웹에있는 페이지들이 파일들을 사용자에게 제공을 할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수있다. 싸이트들을 통해서 서비스를 제공을 하려면 웹 에 있는 서버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해야한다고 이야기를 할..

멀웨어에 대해서 [내부링크]

멀웨어에 대해서 멀웨어의 뜻은 안좋은 프로그램들이 시스템에 안좋은 타격을 입히면서 특별히 개발이 되고 설계가 된 소프트웨어라고 이야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이주영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활약을 하던 배우 이주영이 웹드라마 힙한선생으로 돌아왔습니다. 배우 이주영님에 대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이주영은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선옥 캐릭터로 활약..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해몽 보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환절기가 되면서 꿈을 자주 꾸게되는데요. 오늘은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해몽에 관해서 이야기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에 관한 것들도 상황에 따라서 매번매번 다른데요. 그상황별로..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제 확인체크 [내부링크]

이번에는 SNS 페이스북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페이스북을 사용을 하시다보면 페이스북 비활성화를 누구나 경험을 하실꺼라고 생각하는데요. 페이스북 비활성화는 자주 있을수 있는 상황..

여자친구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계속 이성친구분과 연애를 하신다면 이별을 했지만 꿈에 나와서 본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가 꿈을 꾸는 느낌 과 의미가 다르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해몽이나 의미가 다르다고 합니다. 궁금하신분들도 많이..

OSD란? [내부링크]

OSD란? 모니터들의 화면을 유저들이 직접 활성화 시켜줄수있도록 해주는 기능들을 이야기를 합니다. 화면에 나타나있는 OSD 창을 조정을 하면서테스트 프로그램들을 사용해서 활성시키는 작업을 진행하는 것들을..

재생토너에 대해서 [내부링크]

재생토너에 대해서 재생토너는 전부 다 사용을 했던 폐카트리지들을 수거를 하고 주요 부품들을 교체를 하고면 깨긋하게 작업을 한뒤에 토너에 있는 것들을 충전을 하면서 판매를 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셋톱박스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셋톱박스란 무엇인가? 셋톱박스랑 보통 주문형 비디오 ,영상으로 홈 쇼핑과 네트워크 게임등이 있기때문에 차세대에 이루어져있는 통신 서비스를 지칭을 한다고 한다. 필요한 가정용통신들의 단말기의 있는 기능들..

구해줘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최근에 주말드라마로 OCN에서 드라마 구해줘가 방송이 되었었는데요. 어쩌다가 채널을 돌리다가 보게되었는데요. 조금씩 보다보니 계속 드라마를 보게되었습니다. 바로 드라마 구해줘가 몇부작이고 등장인물들에..

고경표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최강배달꾼에서 활약을하고 있는 배우 고경표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배우 고경표씨는  첫주연드라마로써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경표씨의 키는 185라고 합니다. 상당히 크고..

한선화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아이돌에서 배우로 변신하고 있는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합니다. 최근 몇년 사이에 조금씩 드라마도 나오시고 연기력도 많이 늘으셔서 많이 좋아지신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피부도 더..

수율에 대해서 [내부링크]

수율에 대해서 수율에 대해서 수율이란 투입수에 따른 완성이 된 양품들에 대한 비율을 이야기를 할수가 있다.수율에 대해서는 반도체들의 생산이나 수익성의 대한것들의 성가면에서 상당히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포트 포워딩은? [내부링크]

포트 포워딩은? 포트 포워딩이란 특정 컴퓨터에서 특정한 통신을 할수있는 통신 포트를 개방을해서 통신이 될수있도록 하는것을 이야기합니다.

최윤소 나이 몸매 인스타 학력 [내부링크]

최윤소 나이 몸매 인스타 오늘은 이름없는 여자 드라마에서 구해주역으로 나오신 배우 최윤소씨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배우 최윤소씨는 최근에 이름없는 여자 구해주 캐릭터롤 지금도 계속적으로 사랑을..

이더넷에 대해서 [내부링크]

이더넷에 대해서 이더넷이란 가장 알려진바로는 버스의 구성되어있는 방식에서의 근거리 통신망을 가지고 이더넷이라고 합니다.

펌웨어에 대해서 [내부링크]

펌웨어에 대해서 일반적인 하드웨어를 컨트롤을 하는 마이크로처럼 디테일한 프로그램들의 집합체라고 볼수있습니다.

줄리엔강 어깨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줄리엔강 어깨 나이 키 인스타 오늘은 리얼 예능프로그램 소사이어티게임2에 출연을 결정지은 줄리엔 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배우 줄리엔강은 우선 어깨로 엄청나게 유명하다고 합니다. 피지컬만..

기억용량에 대해서 [내부링크]

기억용량에 대해서 컴퓨터 안의 기억장치안에 많은 다양한수의 데이터를 저장을 할수있는지에 대해서 말하는 수치를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명불허전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명불허전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TVn 후속 주말 드라마로 퓨전드라마의 조선의 의원 드라마로써 저희들이 다 알고있는 허준의 내용이 아니라 그와 실력의 쌍두마차를 이룬 허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객체의 뜻은? [내부링크]

객체의 뜻은? 객체의뜻은 객체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에서 즉 OOP 같은 설계에서 실페와 그와 연결이되어있는 데이터들의 동작들을 전부다 포함하는 개념이라고 보면 됩니다.

EAI에 대해서 [내부링크]

EAI에 대해서 EAI란 기업이나 회사에서 상호관련된 전체적인 어플을 유동적으로 연동을 시켜서 필요한 자료들을 중앙에서 집중적으로 통합해서 관리하고 사용할수있는 환경을 구현하는것들이 e비즈니스를 위한 기..

도둑놈 도둑님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내부링크]

도둑놈 도둑님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최근에 드라마를 보게됫는데 재밋더라구요. 두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다시보기 재방송 방법에서 줄거리까지 얘기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제목이 조금 특이해서 무..

스마트팜 이란? [내부링크]

스마트팜 이란? 스마트팜이란 농사 기술에서 접목을 해서 만들엇던 지능화되는 농장이라고 한다. 스마트 팜에 대한것은 농작물에대한 재배시설의 대해서 측정을 분석하고 결과를 내서 적절한 상태로 변화를 시킨..

파라미터에 대해서 [내부링크]

파라미터에 대해서 아이티에서 파라미터는 IT 어떤함수를 독립적인 변주가 있고 종속적인 변수사이가 있지만 연관을 지어줄수있는 변수가 있다 x,y의 값이 있기때문에 변수가 적용 될수있다.

이유리 나이 남편 조계현 목사 [내부링크]

이유리 나이 남편 조계현 목사 배우 이유리씨는 01년도에 드라마 학교4로 데뷔를 해서 지금 아버지가 이상해 드라마까지 꾸준하게 배우활동을 잘 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유리가 요즘 나오는 드라마를 보면서 하시..

맨홀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내부링크]

맨홀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새롭게 첫방송을 알긴 수목 드라마가 있는데요. 이번 수목 드라마는 KBS에서 방송이되는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펄이라고 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남녀 주연들은 배우 유이 , 배우..

트랜스스터의 뜻은? [내부링크]

트랜스스터의 뜻은? 규소와 게르마늄을 구성되어진 반도체를 가지고 세가지 겹으로 쌓아서 만들었던 만들어낸 전자의 회로들을 구성을 하고 있는 요소들이었으며 전기의 전유와 전압들의 길들을 컨트롤 하면서 증..

명불허전 김아중 최연경 [내부링크]

명불허전 김아중 최연경 드라마 비밀의 숲 다음으로 하는 드라마 명불허전이 TVN의 대표 주말 드라마로 선정이 되서서 이번주 토요일에 9시에 방송이 됩니다. 배우 김아중은 명불허전에서 여자주인공으로 결정이..

DNS의 뜻은 [내부링크]

DNS의 뜻은 DNS라고 얘기를 해보자면 인터넷 사이의 통신 제제를 네트워크사이에서 사람들이 기억을 하기 좋게 문자로 만들오논 도메인 들을 컴퓨터가 바로바로 처리를 할수있게 만든 숫자들이고 인터넷 주소를 바..

박선 아이돌학교 나이 [내부링크]

박선 아이돌학교 나이 아이돌학교에서의 박선 학생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박선양은 예전에 방송경력이 있었습니다. EBS프로그램에서 방송을 출연을했었습니다. 방송출연한적이있어서 그런지 인터..

서비스 세트 식별자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서비스 세트 식별자는 무엇인가 무선 랜을이용해서 전송되는 각각의 헤더에 붙을 수 있는 식별을 할수있는 식별자라고합니다. 무선에 관한 장치들이 접속을 해서 사용되는 텍스트 데이 터들로 각각의 다른 무선랜..

생정보학에 대해서 [내부링크]

생정보학에 대해서 생물학데이터를 자기고 IT기술로써 분석을 해서 얻은 생명들은 어떤것인가 무엇이있는가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학문이라고 얘기할수있다. 생명의 현상을 위해서 정보를 처를하고 여러 분야의 다..

아이돌학교 김은결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아이돌학교 김은결 인스타그램 나이 프로필 오늘은 엠넷에서 하는 예능프로그램 아이돌학교를 보게되면서 좋은마음으로 응원을 하고있는 최연소로 아이돌학교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에 김은결양에 대해 써보려..

윈도우8 안전모드 부팅 실행방법 팁 [내부링크]

윈도우8 안전모드 부팅 실행방법 팁 윈도우8에서 안전모드 부팅은 자주 쓰는 기능은 아니지만 컴퓨터를 쓰다보면 문제가 생기고 그런 문제,오류 사항을 해결하기위해서 안전모드로 부팅을 시작할때가 있습니다...

모링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모링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모링가의 효능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모링가는 사람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고루 갖춰서 기적의 나무 라고도 불려진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건강식품으로 잘 활요되어..

경제 심리학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경제 심리학에 대해서 알아보자 경제 심리학이란 경제활동에 관계된 인간의 모든 생활태도나 의사결정들을 심리적상황으로 연구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물건을 구매하면서 투자하고 돈을 빌려주고 그러한 행동들이..

복분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복분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복분자에 대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분자의 효능은 정력이 강화가 된다고 합니다 그이유는 남성들의 고갈을 도와주는 걸 낫게한다고 그효과가 검증되어있다고 합..

상황버섯의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상황버섯의 효능에 대해서 오늘의 건강포스팅은 상황버섯의 효능에 대해서 설명하도록하겠습니다. 상황버섯은 다년간의 뽕나무에서 겹쳐서나는 균인데 항암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상황버섯의 효능에 대해서 정확히..

뒷골이 땡기는이유 가장 흔한 이유 [내부링크]

뒷골이 땡기는이유 가장 흔한 방법 최근에는 뒷골이 땡기는 이유에 대해서 얘기해보겠습니다. 처음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가 쌓여 있다는 점입니다. 현대인들은 스트레스를 제대로 풀지 못하고 피로가 계속 쌓이..

큰배를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큰배를타는꿈 해몽 꿈에서 큰배를 타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좋은 행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속해있는곳에서 인정받음을 암시합니다. 배를타고 강을 건너는꿈 꿈에서 배를 타고 강을 건너셨다면 이..

그믐달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그믐달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으로 사고수와 관련도니 꿈입니다. 여러가지 사건 사고를 겪게되어서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불량섹터 알아보기 [내부링크]

불량섹터 알아보기 불량섹터는 플로피 디스크와 하드 디스크들을 읽기전용으로 콤팩트 디스크 기억장치들에서 물리적인 손상들이나 자기적 결함으로써 정보들을 기록을 할수가 없거나 정보들의 저장들이 불안정한..

총맞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총 맞는 꿈을 꿨었는데 꿈해서 총을 맞는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바로바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가슴에 총을 낮는 꿈을 꾸신다면 가슴은 자신이 평소에 자기자신이 원하는 무엇인가들을 의미를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