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s9207의 등록된 링크

 wds920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금 바로 신청하시고 10만원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경기도에서 지원해주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이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도민 여러분..

경기 양평에 위치한 호수 뷰 카페! '헤르베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양평에 위치한 '헤리베르' 카페 방문 후기에 대해 남겨보고자 합니다. 여기 카페가 그렇게 빵이 이쁘다며.... 난리라길래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서 코로나19를 뚫고 다녀왔어요ㅎ..

경기 광주 한식집! '흙토담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제가 방문했던 한식집인 '흙토담골' 방문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흙토담골 한식집은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흙토담골 위치' 저는 자차를 이용해서 이..

교통비를 아껴보자! ‘광역알뜰교통카드’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교통비와 관련하여 어떻게 하면 교통비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을까 알아보다 찾게 된 정보를 공유합니다. 바로 ‘광역 알뜰 교통카드’라는 카드가 시범사업을 거쳐..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국민은행의 또 다른 카드인 ‘청춘대로 톡톡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린 ‘탄탄대로 이지홈카드’의 경우는 주부나 혼자 사시는 분..

아파트 관리비를 내시는 분이라면 ‘탄탄대로 이지홈카드’를 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신용 카드 중 하나인 ‘탄탄대로 이지홈카드’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국민카드에는 여러 종류의 카드가 존재하지만 제가 이 카드를 사용하..

신한은행 적금 추천! 연 금리 5% 적금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신한은행에서 가입할 수 있는 적금 상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신한은행에서 무슨 적금 상품을 소개하느냐면 바로 연 금리를 세전 ‘5%’까지 받을 수 있는 적금 입니..

국민은행 펭수카드 출시!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따끈따끈한 신상 카드인 ‘펭수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 펭수카드는 ‘국민은행’과 ‘자이언트펭TV’의 주인공인 펭수와 콜라보한..

용인 ‘코스트코’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제가 용인에 있는 ‘코스트코’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용인에는 ‘코스트코’, ‘이케아’ 등등 외국 기업 마트들이 있는데요. 그..

용인 ‘9 Block’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용인 기흥구에 있는 ‘9 Block’이라는 카페에 다녀왔던 리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사실... 이 카페로 방문하러 가야겠다! 해서 간 것이 아니라, 그 옆에 ‘장보는 강아지와 고..

컬러링어플 소개! ‘Coloring Luna’ 킬링타임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제가 한동안 푹 빠져있던 어플에 대해 리뷰하고자 합니다. 저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를 구매한지 얼마 안되었는데요~ 애플 펜슬 2세대도 함께 구매를 해서 그런지... 뭔가..

내돈내산! 애플펜슬 투명 케이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장만한 ‘애플펜슬 케이스’에 대해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 저는 얼마전에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정품 스마트 키보드, 그리고 애플 펜슬 2세대까지 구..

하이패스 카드!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등록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이번 글의 주제는 ‘하이패스 카드’와 관련된 글로, 구매부터 등록까지 한번에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패스’ 카드는 자동차를 소유하고..

에어팟 연결하기! 에어팟 페어링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에어팟 구매 시 아이패드나 아이폰에 연결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는 몇일전에 오른쪽 에어팟만 충전이 잘 안되어서 이 방법을 통해 해결을 했는데요, 맨 처음에..

내돈내산 무소음 탁상용 디지털 시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이번 글의 주제는 저렴한 탁상용 전자시계를 구매하였는데, 이 시계에 대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G마켓에서 구매하였고, 무소음 디지털 탁상시계입니다. 알람, 날짜, 온도까지..

수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평상 시에 이마트를 자주 애용하기는 하지만, 창고형 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첫 방문이였는데요~..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케이스+키보드+애플 펜슬 보관까지! 한번에 하는 케이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 새로 구매한 제품이 있는데,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케이스+키보드에 대해서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 사실... 저는 애플 제품으로 넘어온지 얼마 안되었는데요 넘어오게 된 계기는 바로 아이폰..

경차 보유자라면 필수로 있어야 하는 경차유류세환급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 글의 주제는 경차 보유자 라면 필수로 있어야 하는 ‘경차유류세환급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경차유류세환급카드가 무엇인가요? 경차유류세환급카드는 ‘연간 20만..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를 알아봅시다! 저도 참여 경험이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 글의 주네는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입니다. 경기도에 거주하고 계시는 많은 청년분들이 계신데요. 해당 되는 분들은 이 글을 읽고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고 판단되면 꼭 한번 신청 해보..

내돈내산! 엘바 셀카봉 삼각대 짐벌 X-PRO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내돈내산 ‘엘바 셀카봉 X-PRO’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사진을 찍는 취미나, 영상을 촬영하는 취미는 없습니다. 하지만 작년부터 고양이를 키우니 나도 모르게 사진을 찍게 되고 영상을 찍게..

하나은행 하나더적금 만들기! 비대면계좌 생성부터 적금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단 3일간만 가입 가능한 특판 상품인 하나은행의 '하나더적금'에 대해 다뤄보고자 합니다. 이번에 KEB 하나은행에서 '하나은행'으로 변경하면서 특판 상품인 '하나더적금'을 판매..

청년희망키움 통장! 그게 무엇일까! 내가 받을 수 있을까! 알아봅시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 글의 주제는 ‘청년희망키움통장’으로 해당 주제에 대해 다뤄보고자 합니다! 해당 통장이 뭐냐? 라고 물으신다면 바로 ‘기초 생활 수급자’인 청년들을 대상으로 월 40..

내돈내산! 4L 대용량 가습기 리뷰 ! (주파집 가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뵙죠? 블로그를 시작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몇차례 큰 일들이 있었어요ㅠㅠ 그로 인해 블로그에 점차 소홀해지게 되고... 큰일이 어느정도 마무리 되면 시작해야지~..

생애 첫 꾹꾹이를 해줬는데.... 내가 아는 그 꾹꾹이가 맞을까? [내부링크]

우리 하비가 생애 처음으로 저에게 꾹꾹이를 해줬어요! 제가 아는 꾹꾹이라면 '애정표현'이라고 알고 있는데 여기저기 찾아보니 많은 의미를 담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꾹꾹이를 하는 이유와 그 의미를 정리하려고..

안녕하세요 :) [내부링크]

3개월된 하비를 모시고 있는 집사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