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malrangart의 등록된 링크

 websitemalranga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캘리그라피 [내부링크]

영화 명대사 손글씨 쓰며 힐링하기 디즈니는 어린 시절부터 보고 자라 시청하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디즈니만의 따뜻한 분위기가 좋습니다. 부담 없이 심심할 때마다 보고 있습니다. 디즈니는 그냥 켜..

바닐라 스카이 명대사 - 캘리그라피 [내부링크]

영화 명대사 손글씨 쓰며 힐링하기 반복되는 하루가 지루할 때 명대사 쓰기 비슷한 하루가 반복되어 일상이 재미없고 허무합니다. 그리고 하는 일이 발전하지 않고 멈춰있다면 더 쉽게 지치게 합니다. 힘들고 ..

유쾌함의 기술 - 책 리뷰 [내부링크]

앤서니 T. 디베네뎃 / 다산북스 북드라마 추천 도서 읽기 51p 공감은 건강한 인간관계를 시작하고, 이어 나가고 심화시키고, 유지하는 데 있어서 가장 강력한 도구다. 상상력과 공감은 연관이 없어 보이지만, 상..

인터스텔라 명대사 - 캘리그라피 [내부링크]

영화 명대사 손글씨 쓰며 힐링하기 하루를 보내며 잠들기 전 명대사 쓰기 바쁜 하루를 마무리하며 명대사를 쓰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켜놓고 명대사를 쓰다 보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내일도 씩씩하게 보낼..

자연 패턴 - 이미지 검색 [내부링크]

가을과 어울리는 배경 이미지 공유합니다. 날씨가 점점 가을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파란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계절이 바뀌면서 쇼핑몰마다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앞에 상품을 배..

택배 상자 이미지 공유 - 다운 받기 [내부링크]

SNS 이미지 무료 다운 받기 홈페이지를 디자인 하다 보면 원하는 이미지를 찾다가 시간이 너무 걸릴 때가 많습니다. 또 그 이미지가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지도 알아봐야 합니다. 결국 정하지 못하고..

책 구절 - 베스트셀러 - 빌 캠벨 실리콘밸리의 위대한 코치 [내부링크]

에릭 슈미트, 조너선 로젠버그, 앨런 이글 지음 / 김영사 42p 기업의 성공을 결정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가 있다. 공동체로서의 팀이다. 빌이 말한 공동체로서 팀은 팀원들의 관심사를 한데 묶고 차이점을 제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