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1의 등록된 링크

 wedding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한국 배우자비자(F-6) 재입국허가 신청해야 합니다. (온라인 가능) [내부링크]

한국 배우자비자(F-6) 재입국허가 신청해야 합니다. (온라인 가능) 법무부는 ’20. 6. 1. 부로 시행된 「등록외국인 재입국허가 의무화 조치」와 관련, 국내 체류 외국인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비대면(Untact) 방..

웨딩촬영 할인받기 동감 루프탑22 [내부링크]

2020년 동감스튜디오 루프탑22 비밀의정원Ver.2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신랑, 신부님들이 결혼준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겁니다. 궂이 이 시기에 결혼해야 하느냐 라는 말도 많이 들으셨을테고 그런 생각..

고덕 강일 8단지, 14단지 입주예정일은.. [내부링크]

요즘 새벽에 운동을 하러 나가는데, 오늘은 이쪽 코스로 나왔습니다. 고덕 강일지구죠. 고덕 강일 8단지가 이제 도색작업을 거의 마친것 같아요. 이제 마무리 단계인 것 같아요. 입주 예정이 내년 2021년 2월 15..

원규노블레스 토탈 패키지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원규노블레스 토탈 패키지 가능합니다. 원규스튜디오는 결혼준비하는 신랑, 신부님들께 인기가 높은 곳인데요. 원규디퍼런스와 원규마스터피스는 8월1일 촬영이 종료되고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신랑,..

비말차단용마스크(KF-AD) 구매 성공 [내부링크]

웰킵스 비말차단용마스크(KF-AD) 구매를 위해서 몇일을 오전9시만 되면 웰킵스몰에 들어가서 클릭을 했었는데, 엇그제 스마트폰으로 웰킵스몰에 들어가서 구매를 시도했는데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제가 구매를 한..

[한일커플] 일본 배우자 비자 필수 질문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 한일커플 결혼준비하기 운영자 '반디'입니다. 日韓カップル結婚準備 https://cafe.naver.com/jkwedding.cafe 지난 2006년 부터 현재까지 카페를 운영하면서 한일커플전문 웨딩플래너로 일..

일본 입국금지 해제가능성이 보이네요. [내부링크]

일본 입국금지 해제가능성이 보이네요. 안녕하세요. 네이버 한일커플결혼준비하기 운영자 '반디'입니다. https://cafe.naver.com/jkwedding.cafe 제가 지난 15년 동안 한일커플들의 한국에서 결혼준비를 도와드리..

비말차단용마스크(KF-AD) 판매처 또 있네요. [내부링크]

더워진 날씨 때문에 요즘 마스크 쓰는게 힘드네요. 그런 중에서 비말차단용마스크 출시가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네요. 근데.. 이 마스크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하는 방식이라서 인터넷과 스..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시도별 홈페이지 [내부링크]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시도별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학생들의 출석을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학교 출석 사이트에서 출석을 했는데, 지금은 아래와 같이 학생 건강상태..

신혼집 고덕강일 8단지, 14단지 노려보세요. [내부링크]

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 8,14단지 분양주택 입주자모집공고 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 8,14단지 분양주택 입주자모집공고를 아래와 같이 게시합니다.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관련 안내사항 - 고덕강일 공..

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 구매방법 알려주세요. [내부링크]

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의 세부 허가방안 안내문이 배포되었네요. 이제 더워진 날씨로 KF-94나 KF-80 마스크는 부담되어서 덴탈마스크를 많이 찾는데요. 덴탈마스크 가격이 많이 높아지고, 입자 차단 효과도 안..

경기도 집합제한명령 웨딩홀의 방역수칙입니다. [내부링크]

6월 1일 집합제한명령을 경기도 내 물류창고·콜센터·장례·결혼식장 '집합제한' 행정명령이 내려졌습니다. 명령 대상은 도내 물류창고업, 운송택배물류시설, 집하장, 콜센터, 장례식장, 결혼식장으로, ..

한국에서 한일커플 혼인신고 방법 2020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일커플 결혼준비하기 운영자 '반디'입니다. https://cafe.naver.com/jkwedding.cafe 한일커플 결혼준비하기 : 네이버 카페 한일커플의 결혼준비에 관한 정보가 가득합니다. 일본 혼인신고 일본비자..

한일커플 일본에서 혼인신고 방법 '2020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 한일커플 결혼준비하기 운영자 '반디'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한일커플을 비롯한 국제커플들의 왕래가 제한적이라서 뜻하지 않게 이산가족이 된 분들도 계실 겁니다. 오늘은 코로나19 상황..

인천 단독홀 더아나벨라웨딩홀 할인은 어떻게 받나 [내부링크]

인천 단독홀 더아나벨라웨딩홀 인천도 넓은 지역이라서 웨딩홀이 많이 있습니다. 부평웨딩홀, 송도웨딩홀, 간석오거리, 주안역웨딩홀, 청라웨딩홀 등 지하철 1호선 라인으로 웨딩홀들이 많죠. 인천지하철 1호선..

다른지역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언제 지급되나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영업 피해를 받고 있는 서울시 자영업자들에게 생존자금을 지급하기 위해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많이 궁금해 하는 부분이 지금 신청하면 언제 생존자금을 받을지 궁금하실 건데, 아래와 같이 7..

국세환급금 빨리 찾아가세요. [내부링크]

www.hometax.go.krwww.hometax.go.kr근로 장려금·부가가치세·종합 소득세 등 미수령 환급금을 홈택스·손택스·정부24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사업이 잘되어서 환급 받지 않는게 가장 좋겠지만, 요즘 코로나19..

합정역 2번출구 웨딩시그니처 4층 아너스홀이 바뀝니다. [내부링크]

[마포구웨딩홀] 웨딩시그니처 4층 아너스홀이 바뀝니다. 마포구에서 지금 인기가 높은 웨딩홀인 웨딩시그니처의 4층 아너스홀이 새롭게 바뀔 예정입니다. 2021년 2월 20일 업그레이드 리뉴얼 오픈 예정이고 4..

[한일커플 전문가] 코로나19 국제커플의 결혼식 연기 취소 고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카페 '한일커플 결혼준비'를 운영하고 있는 '반디'입니다. https://cafe.naver.com/jkwedding.cafe 코로나19로 인해서 대한민국 국민뿐 아니라 세계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코로나 아이들 운동으로 실내클라이밍 가격 적당하네요.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서 야외로 많이 가게 되는데.. 어린이 실내운동을 찾는 분들 색다른 운동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실내 클라이밍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구리에 있는 실내클라이밍 마운틴스타를 리뷰합니다...

[서초구웨딩홀] 더케이호텔 서울 (서울교육문화회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서초구웨딩홀] 더케이호텔 서울 (서울교육문화회관) 방문 후기 서초구 동시예식, 분리예식, 야외웨딩이 가능한 더케이호텔 서울을 다녀왔습니다. 이름을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더케이호텔 서울로 변경되어 졌죠...

반디 한일커플 한국 결혼식 준비하기 순서 [내부링크]

한일커플 웨딩플래너 반디 한일커플 한국 결혼식 준비하기 순서 한일커플 결혼준비를 전문으로 진행한게 벌써 9년이 지났네요. 많은 한국커플, 한일커플, 국제커플 들이 결혼준비를 하시지만... 한일커플의 경..

전통혼례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요? 웨딩두 [내부링크]

전통혼례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요? 웨딩컨설팅 "웨딩두" 얼마 전 내년 결혼식을 준비하는 한일커플에게 전통혼례에 대한 문의를 받았습니다. 100명 내외의 하객으로 전통혼례를 준비하는 한일커플 이셨죠. 눈여겨..

원규마스터피스 프리미엄에디션 뉴샘플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한일커플 "반디" [내부링크]

원규마스터피스 프리미엄에디션 뉴샘플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한일커플 "반디" 원규스튜디오의 프리미엄 버전인 원규마스터피스에서 2014년 뉴샘플 원규마스터피스 프리이엄에디션의 발표회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서초구웨딩홀] 라비아컨벤션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실제사진,영상 有 [내부링크]

서초구웨딩홀 라비아컨벤션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실제사진,영상 有 양재 하이브랜드 패션관 6층에 위치한 라비아컨벤션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기존 채플형웨딩홀 모습을 유지 하면서 더 고급스러운..

광진구 하우스웨딩홀 베네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_웨딩두_ [내부링크]

 광진구 하우스웨딩홀 베네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곧 한녀일남 한일커플의 결혼식이 진행될 베네하우스에 영상 체킹을 위해 다녀왔습니다. 한일커플 신랑, 신부님이라서... 한국커플 결혼식때 보다 준비..

더리버사이드 노벨라홀 다녀왔습니다. "한일커플 결혼준비하기" [내부링크]

더리버사이드 노벨라홀 다녀왔습니다. 반디 "한일커플 결혼준비하기" 신사동에 위치한 분리형 호텔웨딩홀 더리버사이드호텔 노벨라홀를 다녀왔습니다. 더리버사이드호텔은 7층에  콘서트홀, 파크홀이 있구요. 6..

반디 동대문 에스티아웨딩컨벤션 방문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중구웨딩홀 | 동대문 웨딩홀 |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웨딩홀 | 에스티아 웨딩홀 방문후기입니다. 중구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위치한 굿모닝시티내에 있는 에스티아웨딩컨벤션을 다녀왔습니다. 굿모닝시티 8층에..

반디 시크릿가든 후기입니다.....선상예식 | 소규모웨딩 | 잠실운동장역 | 한일커플 [내부링크]

시크릿가든 후기입니다 선상예식 | 소규모웨딩 | 잠실운동장역 | 한일커플 한일커플에게 인기가 높은 선상예식장 시크릿가든 후기를 드립니다. 여유있는 결혼식을 원하시는 분들 특별한 분위기의 선상예식을 원하..

PJ호텔 웨딩 >> 분리예식 장소로 변경 [내부링크]

반디 [한일커플 결혼준비하기] PJ호텔 웨딩 >> 분리예식 장소로 변경   중구 호텔예식 장소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PJ호텔이 분리예식 장소로 바뀌었습니다. 퓨전한식과 정통양식으로 피로연을 진행하실..

반디 [한일커플 결혼준비하기] 마이퍼스트레이디 브랑누아 샘플입니다._할인 혜택드립니다. [내부링크]

마이퍼스트레이디 | 마이퍼스트레이디 브랑누아 | 웨딩촬영 | 스튜디오촬영 | 예쁜웨딩촬영 마이퍼스트레이디 브랑누아 마이퍼스트레이디에서 2013년 새로운 샘플인 마이퍼스트레이디 브랑누아 샘플을 선보였네요...

반디 한일커플 The Third mind #3 더써드마인드 콘체른 방문 [내부링크]

The Third mind #3 더써드마인드 콘체른 방문 후기입니다. 더써드마인드 콘체른에서 찍으실 분의 상담을 위해서 콘체른에 방문했습니다.  더써드마인드는 연예인들의 웨딩촬영으로도 유명한 스튜디오죠. 이선균,..

반디 [한일커플 전문 웨딩플래너] 원규앤디퍼런스 | 원규스튜디오 | 예쁜웨딩촬영 [내부링크]

원규앤디퍼런스 | 원규스튜디오 | 예쁜웨딩촬영 | 스드메 | 반디 |한일커플 전문 웨딩플래너 원규앤디퍼런스 2012년 샘플입니다. 원규앤디퍼런스의 새샘플은 세트공사후에  기존의 인기있는 컷은 그래로 진행하고..

[웨딩촬영] 베네루체 프리미엄 에디션 샘플입니다.くく 반디 [한일커플 결혼준비하기] [내부링크]

베네루체 프리미엄 에디션 샘플입니다. 베네루체 스튜디오의 새로운 샘플 프리미엄 에디션입니다.  기존 샘플에서 추가되는 컷들이 있구요. 베네루체의 강점은 스튜디오내에서 베레왕이나 최재훈 드레스스를 1벌..

신부대기실 장식 무료로~~ [내부링크]

성당과 교회예식을 하시는 회원님들의 고민중 한가지가 신부대기실 장식입니다. 큰 돈을 들여서 예쁘게 꾸미면 좋겠지만.... 좁은 공간을 신부대기실로 쓰시는곳도 있고, 또 기존의 설치된 장식을 이용해서 부가적..

라망 럭셔리-- 라망스튜디오의 새로운 컨셉... "라망 드 파리"도 있음.. [내부링크]

항상 멋진 사진으로 신랑,신부님의 행복한 모습을 담아주시는 라망스튜디오에서 새로운 컨셉.. 라망럭셔리를 발표했습니다. 편안하고 재미있는 촬영을 해주셔서 신랑,신부님들께 인기가 높은 스튜디오입니다.

동감스튜디오에서 진행하셨던 회원님 스케치입니다.~~ [내부링크]

동감스튜디오에서 진행하셨던 회원님 스케치입니다.~~ 스튜디오촬영때 프로포즈했던 멋진 신랑님이죠..^^ 요즘 동감 다큐앨범(디카스토리앨범)도 인기가 높습니다.

웨딩홀 문의----메모리즈/아모르지오홀/라운지w강남점/리더스클럽/코엑스조선 장보고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내년 1월달이면 아직 여유는 있지만... 워낙 인기가 높은 식장들이라서 좋은시간대에 진행하시려면 미리 알아보시고 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에서 오시는 하객들을 위해서는..

강남쪽으로 돌아보려고 합니다...메모리즈웨딩홀/강남컨벤션웨딩홀/ 라운지W강남점 [내부링크]

10월 18일로 예정하고 이제사 예식장을 알아볼라고 하니까...마니 힘드네요...  여유있을줄 알았는데....처음하는거라...ㅋ  일단 3월 15일에 강남에 볼일이 있어서.....간김에 여기저기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강남쪽으로 돌아보려고 합니다...메모리즈웨딩홀/강남컨벤션웨딩홀/ 라운지W강남점 [내부링크]

10월 18일로 예정하고 이제사 예식장을 알아볼라고 하니까...마니 힘드네요...  여유있을줄 알았는데....처음하는거라...ㅋ  일단 3월 15일에 강남에 볼일이 있어서.....간김에 여기저기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구호스튜디오-08년 새샘플.."네이버결혼준비하기" [내부링크]

구호스튜디오-08년 새샘플.."네이버결혼준비하기" 자연스럽고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구호스튜디오가 새로운 샘플로 신랑,신부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호스튜디오에서 촬영 하실분들은 아래 아이콘을 누르..

원규&노블레스 [내부링크]

요즘 인기가 높은 스튜디오----원규&노블레스~~~~~ 원규&노블레스(20P)+본식전문+드레스+메이크업====255만원부터 가능합니다. 원규&노블레스에 대한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시구요.~~

강남쪽으로 돌아보려고 합니다...메모리즈웨딩홀/강남컨벤션웨딩홀/ 라운지W강남점 [내부링크]

10월 18일로 예정하고 이제사 예식장을 알아볼라고 하니까...마니 힘드네요...  여유있을줄 알았는데....처음하는거라...ㅋ  일단 3월 15일에 강남에 볼일이 있어서.....간김에 여기저기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삼우웨딩홀이 리모델링이 완료 [내부링크]

삼우웨딩홀이 리모델링이 완료.. 현재 가격으로 이번 시즌은 진행하시고 내년부터는 가격인상이 될 것 같습니다. 내년 예식이 있으신 분들은 빨리 예약하시면 오르기 전 가격으로 혜택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성동웨딩홀이 카페 회원들에게 드리는 혜택-10월,11월 생화장식 무료 혜택을 ... [내부링크]

 성동웨딩홀 9층이 새로이 리모델링 되었습니다. 호텔식 스카이라운지와 이태리풍의 신부대기실 넓어진 폐백실 ~ 한눈에 한강의 야경이 보이는 통유리로 한층에서의 모든 예식이 편하게 진행되요. 한번있는 웨딩..

[업데이트] 혼인신고&일본 거주비자신청에 대한 각종 서식(재류자격인정증명서, 신원보증서, 질문서)과 예시문, 호적등본(한국것), 혼인수리서 번역 서식을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일커플의 결혼준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혼인신고와 일본 거주비자신청에 대한 각종 서식 (재류자격인정증명서, 신원보증서, 질문서)과 예시문, 호적등본(한국것), 혼인수리서 번역 서식을 드립..

[드레스] 누벨마리에--------by.네이버결혼준비하기 [내부링크]

불어로 새로운 신부란 뜻의 누벨마리에.. 이곳을 찾는 신부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싶은 스테프들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센스있는 감각과 신부들의 개성에 맞게 한벌 한벌 디자인하며 많은 신부님께 행복한 결..

[스튜디오] 라티 스튜디오--학동사거리 [내부링크]

라티스튜디오는 '사랑의 여신’이란 뜻으로, 내츄럴 모던을 컨셉으로한 화보 느낌의 사진을 추구합니다. 120평 규모의 로맨틱하고 모던한 셋트장은 감각적인 포즈와 어우러져 느낌 있는 사진을 추구하시는 고객님..

원규&노블레스(구호노블레스 new) [내부링크]

많은 사랑을 받은 구호1과 구호노블레스가 분리되면서 "원규&노블레스" 라는 새로운 모습으로 신랑,신부님에게 예쁜 사진으로 큰 행복을 드릴겁니다.

[메이크업] 애브뉴준오---The Avenue Juno [내부링크]

청담역 9번 출구에 위치한 애비뉴준오---The Avenue Juno  전문 스탭들이 신부님과 상담을 통해서 신부님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단점을 커버해서  신부 본연의 화사함과 아름다움을가장 극대화시켜 최상의 만족도..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 정현정파라팜 [내부링크]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 정현정파라팜 기초부터 탄탄히 피부표현을 꼼꼼히하는 전문 스킨케어, 청순하면서도 기품있는 메이크업으로 신부님의 개성을 고려해서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의 헤어스타일링으로 행복하고..

[소규모예식,레스토랑예식] 서울역 드레인 레스토랑 [내부링크]

  서울역 드레인 레스토랑 예식형태 일반예식/소규모예식 식대 양식 **,000 ~ (부가세별도) 이벤트 **만원 (꽃길, 커튼, 무대설치, 전문사회자, 소망풍선, 스틸영상방영,폐백세트, 혼구용품) 특이사항 야외/실내..

08년 하반기 온누리교회 결혼예배예약----일시 12월27일-----서빙고 양재 동시 접수 [내부링크]

12월27일 서빙고 양재 동시 접수 온누리 선교재단은 내년 하반기 결혼예배 예약을 오는 27일(목) 오전 9시부터 서빙고와 양재성전에서 동시에 접수 받는다. 2008년 하반기(7월~12월) 서빙고와 양재에서 결혼예배를..

오월의 정원 후기~~~~[네이버 결혼준비하기] [내부링크]

회원님.  오월의 정원 잘 다녀오셨다니 다행이네요. 원하시는 날짜에 다른 식장들에 시간대가 없어서 가신곳이지만, 오월의 정원은 요즘 신랑,신부님들이 원하시는 예식홀 스타일의 식장이라서 저희도 기대가 많..

약현성당에서 혼인미사 하실 미소가 너무 예쁜 신랑,신부님~~ 동감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내부링크]

동감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신랑,신부님입니다. 웃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여서 옆에서 지켜볼때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촬영 종반에 신랑님의 지휘아래  동감 팀장님들 ,,,, 많은 분들이 함께 준비한  깜짝이벤..

[상암동] 5월의 정원 -- 수색역 2번출구 [내부링크]

12월 8일 오픈예정인 상암동 5월의 정원입니다. 넓은 컨벤션 홀(400석)과 로맨틱한 하우스웨딩홀(200석)의 새로운 스타일의 예식홀과 제1 연회장: 600석/ 제2 연회장: 300석 의 가든파티 연회장으로 편안하고 맛있..

H 스튜디오------학동 사거리 위치 [내부링크]

당당한 자신감 뒤에 감춰진 부드러운 미소, 섬세한 연출력과 고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진에 담도록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노력하는 곳. 천국과같은평화로운[Heaven] 처음 손을 마주잡은 설레임[H..

[드레스] 르보데뷔--아름다운 출발~~ [내부링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웨딩드레스를 꿈꾸는 신부들을 사로잡는 웨딩 르보데뷔. 프랑스어로 "아름다운 출발"을 의미합니다. 르보데뷔와 아름다운 출발을 함께하세요. 꿈속에서 상상하던 그 드레스가 눈앞에 펼쳐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