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c의 등록된 링크

 welcome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5건입니다.

잊지말자, 투자란 무엇인지 [내부링크]

잊지 말자. 근로는 내 시간을 돈으로 바꾸는 것. 사업는 직원의 시간을 돈으로 바꾸는 것. 투자는 돈의 시간을 돈으로 바꾸는 것. ----------------- 출처가 어딘지는 잃어버렸지만.. 암튼 잊지말기 위해 기록...

티맵 음성지원 끄는 방법!! [내부링크]

아니 ? 잘 사용하고 있는 티맵 음성지원을 왜끄래?? 이런일도 있었으니까요.... 티맵 때문에 진짜 x될뻔했었지만 해결팁 알랴줌. (언제 당할지 모르니까 알아두셈ㅋ) 코로나 확진자가 쭉쭉늘어나고 있기도 해서 갈..

한국장 2020 연초 악재 리스트 [내부링크]

한국장 연초 악재 리스트 오스템임플란트 내부 횡령 HDC현대산업개발 공사중 붕괴 안트로젠 임상 실패 (하한가) 아... 더 이상 찾기 귀찬.. 셀트리온 분식회계 감리 위메이드 위믹스 매도 신라젠 상폐..

불행한일을 당했을때 다시한번 보자. [내부링크]

허지웅이 말하는 불행의 인과관계 출처 : https://aagag.com/issue/?idx=807839 허지웅이 말하는 ‘불행의 인과관계’ 허지웅이 말하는 ‘불행의 인과관계’ aagag.com

와~ 코스피 산타랠리 왔... [내부링크]

오셔야죠? 일어나세요.... 돈벌어야죠 .. 아니 오셔야죠?? 예? 일어나세요. ㅠ . ㅠ 제바알~ 내년에 오실랑가;; 아.. 씌.. 이것도 코로나 때문인가.. ㅠ 산타랠리 돌려내애!! ㅠㅠ

인삼밭에 낀 고구마 [내부링크]

인삼 : 너는.. 인삼이 아니야 너는 고구마야!! 짧은내용에 귀여운 그림체지만 큰 울림을 주는 인삼밭에 낀 고구마 이야기. 예전에 봤던거긴하지만 우연히 오늘 다시 한번 보게되니 역시 좋아서 백업겸 나중에 리..

미국에서 켄터키주 바로 찾는 방법 [내부링크]

사실 우리나라 지명도 들어본건 많지만 막상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말해보라면 잘 모르기도 하고;; 켄터키가 실제 있는 지명인지, 켄터키가 ' 미국의 주 이름중 하나 ' 인 것도 몰랐지만... 어어어엄청나게 번뜩..

행복해지고 싶다면...? [내부링크]

행복하고 싶거든 행복한 말을 입에 담아라 나도 밥먹을때 불평 마니했던거 같아... 고쳐야겠음. 부정작인면보다 긍정적인 면을 보자!! 활기찬 하루를 만들고 곁에 좋은 사람들이 모이고 말하는대로 이뤄지게..

2021 추석 특선 꿀잼 영화 시간표 [내부링크]

2021년 추석 특선 영화 모음. 즐거운 한가위 되소서~

NASA 오늘의 사진 (2021-05-08) (테스트 양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웰컴씨 입니다.  (테스트 양식 입니다.) 오늘 미국주식시장의 시황과 뉴스를 브리핑 합니다. https://finviz.com/publish/080321/sec_041084621.png 우량주 주가-------------------------- 애플 주..

unMineable 코인 채굴 내 추천인 코드 얻는방법. [내부링크]

추천인 코드(Referral Code) 얻는방법 조회사이트로 이동부터 갑시다. www.unmineable.com/?ref=ahk9-mxhz unMineable - Mine your favorite non-mineable crypto coin or token! www.unmineable.com 조회사이트의..

코인이 얼만큼 채굴 되었는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지? [내부링크]

얼만큼 모였는지는(채굴 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할 수 있지? 윈도우 버젼을 사용하신다면 그 프로그램 자체에 표기되는데 도스모드를 사용하면 얼만큼 모였는지는 알 수 가없죠? 내가 채굴을 하고 있긴 한디데 얼..

업비트 비트토렌트 내지갑 입금주소 어떻게 볼수있지? [내부링크]

업비트를 기준으로 알려드리겠는데요 다른 거래소도 알아내는 방법은 비슷할꺼에요. 일단 지갑주소는 입금용, 출금용 두가지가 있는데요~ 입금용은 내가 누구로부터 입금 받을때 필요하고 출금용은... 출금용은....

이니셔티브 큐 페이팔 코인 1달라 추정? [내부링크]

돌리고 돌리고오오오오 ~? 잠시 히스토리를 좀 볼까요? 2010년에 10,000 비트코인 = 1 피자 2021년에 0.7비트코인 = 테슬라 모델 3 다가오는 4월에는 1페이코인 = 1치킨 될까?ㅋㅋ 안되리라는 법 없쥬 ㅋ 가즈아..

재아재아재 개그으으~ 2 [내부링크]

어디가 아프시죠? 매미 아파용... 맴이 아파용, 맴이 아프다구용~ ㅋㅋㅋㅋ ㅋㅋㅋㅋ 네 이런식입니다.ㅋㅋㅋ 더 보실 분은 아래로 스크롤! 시간이 아깝다 or 이미 봤다 싶은분은 넌센스 퀴즈 보러 여기 클릭 =>..

내가 살던 그집 그집이 내집였어야해~ 내 전생집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늘 그렇듯이 테스트 페이지는 맨 아래있으니까요 빨랑 해보시고 싶으신분들은 아래로 스크롤 쓩~ 해주세용 !! :] '오늘의 집' 아시나용!?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앱인데요 이 앱이 천만 다운로드가 됐답니다!! 우선..

Fishobowl의 금붕어로 내 핸드폰의 사양을 체크해보자! (사이트주소 포함) [내부링크]

나는 물고기를 안키우는데? 물고기를 몇마리 키울 수 있는지 알려주나? 심리테스트인가?? 아..아;; 아닙니다. 이건 그냥 정말 단순히 핸드폰의 사양을 체크 해보는 간단한 홈페이지에요. 말이 긴데.. 스텝은 정말..

MBTI로 궁합도 볼 수 있구나아~ 그렇구나아~ [내부링크]

오늘은 MBTI를 이용해서 궁합을 어떻게 보는지 알아보겠습니당~~ 일단 테스트 해볼 사람들의 MBTI 유형 결과를 알아야겠죠?? 알고있는분은 그냥 바로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되고 ~ 아직 모르시는분은 ️요기로..

너네 그렇게 계속 자꾸 꼼수부리다가는 다 뒤진다. [내부링크]

66번째 환자 하필 66번이냐 -_- 암튼 거기 다녀온 냥반들 어여 자진 납세 하셈 어제부터 시장님 빡쳤다. 너네 걸리면 다 뒤진대.. 기사도 났어.. 내가 방금 봤다니까!! (으잉?? 아무리 자극적인 어그로가 기사..

서울시민이 경기도민보다 정부재난지원금을 더 받을수도 있다? [내부링크]

정부 긴급 재난지원금 조회는 어디서 하냐구요? 여기저기서 이때를 노리고 피싱사이트로 이동시키는 이상한 url 도 많이 배포 하고있으니 가능하면 주소창에 직접 입력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 정확한 주소는 "..

정권별 시가총액 30위 변화 표 - ft.주식과 사랑에 빠지지 마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자 여러분. 오늘도 열심히 일하셨나요? 우리는 자본가와 투자자가 되어야 합니다. 언제까지 노동으로 먹고 살수 있을까요. 우리의 노동을 팔아서 돈으로 바꾸는 이런 행위는 신성한것이지만 분명..

신과함께 - 그럼 어디에 투자 할 것 인가? [내부링크]

정말 좋은 요약글을 받아서 이렇게 공유합니다. 저도 오전에 들었는데 아! 와~ 하는 말씀들이 많더라구요.. 추후에 저도 다시 한번 읽어볼 요량으로 포스팅 합니다. 받은글을 좀더 읽기 쉽고 편하게 오타나 어색한..

SELFIE2 WAIFU 한글판으로 만찢녀가 되보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만에 즐거운 테스트 놀이를 가져와봤느네용~ 폰이나 피씨나 다 가능하니까 한번 해보세요~ 은근히 재미가 있답니다 ^^ - 제가 만찢남이 된기념(?)__ 으로여친님께도 부탁해 보았슴니당~ 왜 때문에..

2020년 한국주식 괴리율 시가배당률 순위표 발표 [내부링크]

제곧내 입니다. 근데 표가 해석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_- 맨처음에 봤을때는 이게 뭐지.. 했슴.. 대체 표를 이렇게 만드는 이유가 뭔가요? 원페이지에 하려면 이방법 밖에 없었을까요? 순위는 1~40위까진데 .. 쩝..

현대 프라페시 영상 모음집 (예쁜애 옆에 예쁜애) [내부링크]

사실 저번에 엘란트라 를 소개했을때 아반떼 CN7 = 엘란트라! 뽐뿌가 오는 추가 정보들 그 이후에 더 이쁜게 나오기까지는 꽤 시간이 걸리겠거니 생각했는데 내년 실제 양산에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

애드센스 제재가 풀리는데 걸린 기간은? 암튼 좋은날 + 넥슨지티 상한가 [내부링크]

안녕안녕 하세요~~ 오늘은 좋은소식이 2가지나 생겨서 기쁜마음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날씨도 좋구요! 아 그럼 3가지네요?ㅋㅋㅋ 1. 날씨가 화창함 2. 드디어 ㅠㅠ 애드센스 광고제재가 풀린것 같습니다. 3월26일..

다른 MC테스트 결과 한번 봅시다 , 주소는 바로 드립니다 :) [내부링크]

이게 말이요 방구요 . 내가 원하는데로 클릭핸는데 서장훈이 나오다니이이!!! 그래도 4%라는게 왠지 유니크하다는거 같고 .. 괜히 기분이 좋은 나는 뵨ㅌ... 흠흠 https://app.m-nitpick.com/psytest/mc MC테스트..

유가가 똥값이라 발생한 주유소 털이 에피소드 [내부링크]

ㄴㅔ 뭐 위의 뉴스는 보셔도 되고 안보셔도 별루 상관 없음다 이건 피식 컨텐츠니까요. 암튼 현재 유가 상황이 이렀습니다. ㅋㅋㅋㅋ ㅠ _ㅠ). 유가 가격이 마이너스. 기름값이 거의 똥값이 됐다는 말인데요.....

작전수행중인 CNN 이냐? 어느장단에 춤을 추란마리냐~? [내부링크]

오전10시쯤인가 김정으니의 위독설이 돌더니 곧 사망설이 막 찌라시로 돌드라구요!? 아니 이건 몇년전, 그리고 이번 선거 바로 전에 돌던 찌라시 같은데 왜 지금 다시 돌지?? 하씨.. 뭐지 하면서 주식 앱을 켰는데..

시험엔 안나오지만 르르르꼰대성향검사 모든유형 정답 공개 [내부링크]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가 대유행이 될거같은 느낌(사실 이미 유행, 그러니까 잘차려진 밥상에 숟가락 얹기..)이 들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실제 테스트는 오디서 하는거냐구요? ㅎㅎ 테스트 할수있는 링크는 요..

모여봐요 까불이의 숲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하고싶은 이가 만든(?) 모까숲(모여봐요 까불의 숲)을 가져왔습니다 ㅋㅋㅋ 어디서 이런걸 가져오느냐구요? 글쎄요 여기저기서 랄까요?ㅋ 하나 두개 짤줍해서 모아다가..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신청 결과 얼마나 걸릴까? [내부링크]

일단 저는 1983년생이라서 위 표를 참조하여 수요일날 신청을 했습니다.!! 4월1일날 인터넷을 통해서 신청했슨데요 뭐 신청하고 얼마 되지 않아서 신청접수 완료 문자가 띠링 왔습니다. 그리고 길고긴 지루한 인..

게꿀죽이란? 누군가의 경험담으로 얻게된 교훈 [내부링크]

게꿀죽 = 게장이랑 꿀이랑 먹다가는 죽을수도 있음. (feat.동의보감) 아니 이게 무슨말이오?? ㅋㅋㅋ 루리웹에 올라 참트루 스토리 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요즘 개그 블로그로 변신을 꿈꾸고 있는 중입니다(?)..

이런사람은 만나지 마세요. [내부링크]

(아닌가.. 가릴때가 아닌가...) 암튼.. 이렇게 이쁘면서 들이대는 여자분은 만나지 마세요. 뭔가 위험합...ㅋㅋㅋ 이렇게 생기지 않는이상 이런일이 있을리 없잖아요...?ㅋ 이럴땐... "나도 그래" 정도 해줘야..

아줌아재개그 이거 해보고 웃어주는 사람 만나세요. [내부링크]

그사람이 당신의 운명일수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 어제의 뉴스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라면"이라는 친구와 "참기름", "아이스크림"이렇게 셋이서 길을 가고 있었는데 라면이랑 참기름이랑 싸웠답니다. 근데 오늘..

삼성전자 콩으로 애플 콩나물에 공격준비 [내부링크]

삼성전자 vs 애플 의 전쟁이 핸드폰에 이어 이제 블루투스 이어폰시장까지 번졌습니다. 삼전 vs 애플 무선이어폰 시장에서 격돌 오호라. 그럴듯 한데요? 저리 해노니까 뭔가 귀여운거 같기도 하고 ㅋㅋ 갤럭시 버..

6월까지 맨날 클릭만 하면 스벅 주는 KB 추첨 이벤트 [내부링크]

KB국민은행 앱까셨답니까? 아주 쉽고 간편한 이벤트가 있어서 가져왔심더~ 아.. 핸드폰 없는분은 참여 못합니다. 죄송함다. 아.. 2G 핸폰이시면 참여 못해요.. 죄송함다. 거참 허들 많은 이벤트네.... 흠흠 암튼..

사람들이 미쳐가고 있다 어디에? 모동숲에... 그럼 관련주 없나? [내부링크]

everybody into d AnimalCrossing with wood. 다 미쳐간다아~ 이그이그 대박이네 이그으으~ it's crazy! 모동숲이 요새 완전 매진이라서 본가격에는 구매불가인거 아시지용? 사려면 막 프리미엄 붙여야 하고 호돌..

자자 앉아봐, 다음주 주식 시험범위 알려줄테니까 이것만 외워 [내부링크]

때는 바야흐로 고딩때... 체육시험이었나 교련시험이었나 약 한달 뒤 시험인데 아무 문제도 안가르쳐주고 자습 or 공하나 던져주고 밖에서 놀아라 라고 했던 샘이 있었음다. 그러다가 한달이 딱 남게 되는 시점,..

상어가족 아기상어 올리 TV 방송 한다는데 관련주는?? [내부링크]

이게 뭔데??라며 궁금하신분은 없겠쥬? 유튭에서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빌보드에도 메인차트에도 꽂혔었던) 애기들의 대통령! 애기들의 주의를 집중시키는 마법템!...이라쓰고 엄빠들의 휴식시간을 챙..

오늘의 워크송 - 김필 노래 모음집 하루종일 [내부링크]

목소리 와 감정이 너무나도 좋은 가수입니다. 어찌 저런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나오는지... 어떤 노래를 불러도 이건 김필이 불렀구나 하며 알수있는 그런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유니크한 목소리와 가..

오늘의 워크송! 김하온의 붕붕 한곡 연속듣기 무한듣기 컴온 [내부링크]

한번듣기는 아쉬우셨죵? 아래 링크 클릭하면 무한루프에 빠집니다. 그렇다고 노동요 들으면서 노래가 좋아서 야근하지마시고 끝나면 바루 바루 칼퇴하입시다잉!?ㅋㅋㅋ 나이는 어리지만 참~ 형같은 김하온 군입니..

현직간호사의 깊은빡침 읽어봐주세요. [내부링크]

다 읽고 나니 그 치열한 상황과 환경이 간접적으로 느껴지며 강한 경고 같은 깊은 빡침이 가슴에 와닿습니다.. 아직도 코로나 비상상황이며 그 심각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경각심이 다시..

미래에셋대우가 보는 휠라홀딩스 , 야너두? 나도 그렇게 생각해!ㅋ [내부링크]

Fila will be back !! 휠라는 돌아오는거야~!! 휠라홀딩스! ㅋ 미국은 이제 코로나가 초반이고 중국은 중반쯤.. 한국은 이제 거의 후반까지 온건 아닐까 생각합니다. USA는 당기 순이익의 5%정도 일뿐이고, 중국..

서울시 중위소득 100%이하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 예시 [내부링크]

가족 인원수별 중위소득100%이하 월급 조건을 표로 예시와 함께 정리해봤습니다. 한번 살펴보시죠~ 예시 a) 엄마,아빠와 나와 동생 이렇게 4명이고 월급을 다 더해보니 500만원 입니다.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현금을 최대 20%할인가에 살수있는 서울사랑상품권 [내부링크]

전부 읽으셔야 할 겁니다. 쇼핑몰에서 주는 선착순으로 or 이벤트로 주는 할인쿠폰 그래 봐야 천 원, 이천 원짜리 쿠폰! 정작 내가 사려는 상품에는 적용도 안 되는 그딴 할인 쿠폰!! 그런 것들과는 비교도 안 되..

아반떼 CN7 = 엘란트라! 뽐뿌가 오는 추가 정보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서 18일(한국시간)에 미국 로스엔젤레스 할리우드에서 "현지명:엘란트라 한국명:올뉴아반떼"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월드 프리미어 이벤트를 열고 주요사항을 공개 했습니다. 참고 뉴스 링크: http:/..

재미로 보는 시력테스트 + 무슨숫자가 보이시나요? [내부링크]

자자.. 아래로 스크롤 하시기 전에 읽어주세욤 이제 잠시후에 시력테스트를 할건데요 시력테스트에 걸리는 시간은 약 5초 정도? 아주 쉬운테스트 입니당 ㅎ 그전에 좀더 정확한 테스트를 위하여 !? 심호흡 한번..

서울시 코로나 긴급비상지원대책 Q&A 형식으로 정리 [내부링크]

원순이 형님이 발표했군요! 표정은 역시 '에이 시ㅂ짱..' 전부는 아닙니다만... 핵심만 요약해봅니다! 지원대상은? 중위소득 100% 이하 - 저소득층 근로자 - 영세 자영업자 - 비전형 근로자 (아르바이트생, 프리..

페이코 세븐일레븐 수제맥주 8캔 만오천원!! 제주위트에일 돈쓰는이슈 [내부링크]

페이코 * 세븐일레븐 콜라보로 수제맥주 8캔 15000원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3.16일 부터니까 벌써... 2일지났네요.. ㅎㅎㅎ 하지만 ~3.31일까지 진행하니까요!! 늦지 않아쑤다!! 맥주 좋아하시는분들은 이번기..

혼란을 정화하는 픽크루 VOMO 이상형 만들기 남자 편! [내부링크]

저번에 올렸던 아래 글 대학교 학과테스트가 엄청 인기가 있어서 2020/03/08 - 대학교 학과테스트 +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대학교 학과테스트 +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 이런 혼란한 시기에는!!! 폰으로 심리테스트..

2020년 4/4~5일 뮤지컬 넥스트투노멀 공연 안내 [내부링크]

넥투노 좋아하시는 분 쏘리질뤗!!! (응??) ㅋㅋㅋㅋ 네네 넥투노 공연이 왔습니다 넥스트 투 노멀 (Next To Normal) 저희가 거의 반년 동안 이나 열정과 시간과 예산을 쏟아부으며 + 피땀흘려 연습해가며 만든 (..

마스크5부제 실제 마스크 구매자의 간단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마스크 5부제가 시작되었는데요 오늘은 출생년도가 ***1년, ***6년 이신 분들만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거 알고 계시죠?? 제 지인이 마스크를 구매하러 갔다가 성공했고 팁을 알려줬는데 좋..

대학교 학과테스트 (마이유니버시티) +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 엄 정화!??!ㅋㅋㅋ 죄쏭... 암튼 이렇게 미세먼지도 많고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고 날은 춥고 공부는 하기싫고 아까 밥먹었는데 왜때문에 배는 또 고픈 이런 혼란한 시기에는!!! 폰으로 심리테스트 하면서 시간..

이게 외제차야? 국산차야? 현대 제너시스 G80 이미지공개 [내부링크]

내가봐도 이쁘고 님이봐도 이쁘고 누가봐도 이쁜 제네시스 세단의 풀체인지된 신형 G80 (지 에이티) The All new G80 의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2008년 1세대, 2013년 2세대 모델을 거쳐 2020년 드디어 3세대 모..

카카오페이 5% 업그레이드 안내 [내부링크]

짜자장~!! 카카오페이 잘들 사용하고 계시쥬? ㅎㅎ 회식 N빵 / 친구들끼리 or 다른계좌로 계좌이체 / 카카오페이투자 (소소한 추가월급?ㅋ) 등으로 저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망 이게 한가지 아쉬운점이 계좌에..

오늘의 점심은 로제파스타 [내부링크]

네 제목대로 로제 파스타를 해먹었구만 기래~ㅎㅎ 넘모나 맛있었슴당 엇..?? 아 뭐이야 피씨에서 임시저장한 글은 앱에서 안불러와지네요 아이참... 티스토리 블로그의 편집기의 단점이 지금.. 눈에 너무 보이네요..

한국전력 - KB, 미래에셋대우 리포트 비교 + KB리서치 마감코멘트 [내부링크]

한국전력, 취준생 위한 '취업 꿀팁' 유튜브 공개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은 한전 취업 준비생들에게 알차고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3월 3일 ‘취업 꿀팁’ 기획영상 '한전 취업! 무엇이든..

멋있다 의사 안철수 그리고 용감하게 싸우는 나라 바로 대한민국 [내부링크]

멋있다!! 의사 안철수님!! 안철수 , 김미경 의사 부부!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ㅠ ㅠ )!! 멋있다!! 의사 안철수,김미경 부부 코로나19 자원봉사로 대구 찾아 와 어벤져스가 따로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업은행 죽었니 살았니 대답 좀 해봐 [내부링크]

기업은행 뿐만 아니라 기존 은행주식들이 과연 코로나를 지나고 나서도 회복될수 있을까 심히 염려 됩니다. 저도 작년부터 배당주 투자에도 비중을 둬야겠다 마음먹어서 배당률이 높은 은행주 / 주가가 많이 저렴..

갤럭시 Z플립 vs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 미국시장에서 대결 [내부링크]

ㅇㅔ? 왠 뜬금없이 모토로라 ?? 갤럭시 Z플립에 관한 글만 몇개 쓰다가 다른 폴더블 폰은 없을까?? 하고 좀 찾아보다가 아래의 뉴스를 봤는데 급 관심이 생겨서 좀 찾아본김에 쫙 모아서 블로깅 하는것이디요 ㅎ..

목동도시농부 허브키우기2 + 투자자가 멘탈관리하는방법 [내부링크]

hoxy 위의 그림을 보고 ' 오? 이번달은 다행히 아니구만 ' 이라고 생각하셨다면... 다시한번 곰곰히 사진을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 @_@ 어잉? 속았네.. 우씨.. ㅋ ' 라고 느끼셨다면 그건 여러분의 탓만은 아..

카카오톡 이모티콘 소리 해제하기 , 채팅 이모티콘 사운드 끄기 [내부링크]

회사나 공공장소에서 카톡을 하고있는데 누군가가 갑자기 소리나는 이모티콘을 사용하면 깜짝깜짝 놀라셨었쬬!?!? 깜짝 놀라서 갑자기 분노가 차올랐던 적 있으셨쬬? ㅋㅋㅋㅋ 저도 몇번 그랬었는데... ㅎㅎ so,..

코스피로 이사갈 예정인 SKC코오롱PI [내부링크]

조금 지난 뉴스지만 그래도 뉴쓰!! 호재호재호호호재~ 아닙니꽝?! 글렌우드PE, SKC코오롱PI 코스피 이전 상장 노린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회사인 글렌우드프라이빗에쿼티(PE)가 SKC코오롱PI를 인수한 뒤 유..

코로나19 가고나면 오를 신한알파리츠 [내부링크]

Do u know 신한알파리츠? ㅋㅋㅋㅋ 사실 요근래에 주가도 점 떨어지고 있는추세였다가 (부동산 규제규제귝규규제...) 코로나19 덕에 아주 망망폭망 떡락을 하고 있는 주식이긴 하지만 (울고싶었는데 뺨맞은격..ㅠ..

오공 is NOT 마스크 테마주 [내부링크]

마스크 테마주로 엮여 주가가 급등한 오공이 실제 마스크 생산 이력은 전무한 것으로 확인됐다 (NOTHING!! NEVER!!) 코로나19 확산으로 관련기업 주가가 널뛰는 가운데 사업 연관성이 낮은 기업들도 테마주로 묶..

웰킵스몰 전 마스크 제품 매진 이라 다른 마스크 주문 사이트를 찾아왔습니다 [내부링크]

이미 웰킵스몰 마스크 전 제품 품절 입니다.. ㅠㅠ 웰킵스몰 전 마스크 제품 매진 BUT 다이소 마스크 가격 동결! 코로나도 계속 진행되고 줄어들 기미가 안보여서더 마스크가 필요하겠다 싶어서 자주가던웰킵스몰..

만화로 이해해 보는 코로나 현재상황 [내부링크]

언제쯤 돈버는 이슈를 가져올수 있을까요.. 현실뿐 아니라 거의 모든 뉴스가 코로나19에 점령되어 가고 있습니다.. ㅠㅠ 돈버는 이슈가 사실 잘 안보입니다. 마스크 관련주 빼고는.. 재택근무 관련주? 소독 관련주..

초딩도 알수있는 댑따 쉬운 코스피와 코스닥의 차이 [내부링크]

아주아주 쉽게 설명하기 위한 간단한 설명입니다. ( 파고들면 더 자세하고 세세하고 심오한 뭔가가 더 있을끼야요:) 코스닥 과 코스피 무슨차이냐? 마이 들어보긴 했는데 그게 뭐고!? 하는 아주아주 초보 여러분..

코로나19 관련주들은 방방 개미들은 똥망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사망자가 2천명을 넘... 으어ㅓ어 물론 당사자분들은 더 힘드시겠지만... 우리 개미들은 무슨죄랍니까..? 대체 이 광역 버프를 언제까지 당해야 하는것인가아ㅏㅏㅏ 마스크 대란은 언제까지인것인가....

일방문자 200명 돌파파파 감사합니다 [내부링크]

꾸준히 방문자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일방문자 200명을 돌파했습니다아!ㅋ 그동안 블로그명도 여러번 바꾸고 컨셉도 어떻게 해야하나 아직도 고민중이고 계속 변화중에 있지만 진화중이라고 생각하렵니다 ㅋ 뿌..

CONNECTBTS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관련주 모음 [내부링크]

https://youtu.be/8687CvxRbxQ CONNECTBTS 무료/사전예약제 전시회가 진행중입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여기서 예매 하시면 되겠네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307843 [네이버 예약] CONNE..

애플 매출에 큰타격 이 but 삼성에는 그닥 [내부링크]

Thank you Kim s 감사합니다 하나 금투의 김 가이즈.. :) ——————————— 하나금투 IT 김록호/김현수 —————&mdas..

농심에 이어 GS25 에도 짜파구리 와 함께 봉준호의 기생충 열풍이 불어오다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영화가 오스카상 4관왕을 해버리다보니 이리저리 다양한 방면으로 수혜를 보고있습니다 배우들, 관련주(농심,GS리테일 등), 촬영지(관광), 짜파구리 요리법까지 !! 이 동양의 작은나라 + 한..

펭하~ 펭수 국민카드 출시 그리고 혜택 및 이벤트 [내부링크]

펭수정체 는 김동준씨로 밝혀졌습.. 니다만 2~3~40대 여러분의 동심을 지켜주기 위하여 이정도로 넘어가죠.. ㅋㅋㅋㅋㅋ 펭수굿즈 는 참 많이 나왔죠? 펭수인형, 다이어리, 참치 에다가 각종 문구상품~ ㅋㅋ 거기..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원작 웹툰 및 관련주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웹툰 원작 드라마 제목은 이태원클라쓰 입니다. 약간의 스포가 있을수도 있으니 뭐.. 아닙니다 거의 없슴다 ㅋㅋㅋㅋ 걍 즐겨주세용 ㅎ 이 중2병에 잔뜩 걸린 아이의 상담씬으로부터 시작을 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콜라보레이션 [내부링크]

클래식 이란 말이 전혀 아깝지 않은 그런 디자인이네요 ㅋ ㅑ 이쁩니다 그려 이미 많은 포스팅과 뉴스가 있지만 한정판 + 300만원쯤이라 어차피 사지는 못할꺼 같구.. ㅠㅠ 그냥 사진과 영상만이라도 왠지 소유하..

덱스터도 기생충 수혜주? 왜때문에? [내부링크]

http://www.sentv.co.kr/news/view/568399 덱스터, ‘기생충’ 후반작업…美서 기술상 수상 부각↑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덱스터가 영화 기생충 제작 참여 및 사운드 편집 기술상 수상 부각..

속보 - MWC, 코로나19 여파에 33년만에 첫 취소 [내부링크]

[속보] MWC, 코로나19 여파에 33년만에 첫 취소 세계 최대 모바일 박람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0'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여파로 전격 취소됐다. 주최측인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 존..

킹덤 시즌 2 is coming 3월13일 확정 [내부링크]

3월 13일에 넷플릭스에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 킹덤 시즌2 ] 킹덤1말구2 #킹덤시즌투 킹덤시즌2 #킹덤시즌2 킹덤킹덤덤덤 드디어드디어 아아ㅏㅏㅏ 드디어!! 시작 된다 합니다!!! 크으... 저만 기다린거..

갤럭시 S20 100배 줌 테스트 영상 !!! [내부링크]

허얼... 뭐 이걸 글로 설명해야 하나.. 이런 GIF 몇개가 더 확들어오는 마케팅 같은데 이런 기능 요런걸 더 많이~~~ 유출 하란.... 아니 마케팅 요소로 바로바로 써주시란말입니다!! 소비자들에겐 요런게 더 먹힌..

갤럭시 S20 | S20+ | S20 Ultra 5G [내부링크]

예상 사양과 얼마나 달라졌을까? 갤럭시 Z플립 ,S20 출시 임박!! 국내 출시 예정( S20은 모조리 5G 전용 )어차피 통신사 약정 or 행사가 나올테니조금... blog.naver.com 근데 왜 갤럭시 S11..

이낙연 황교안 안철수 테마주 삼대장이랄까 [내부링크]

#이낙연관련주 #황교안관련주 #안철수관련주 남선알미늄 남선알미우 남화산업 남화토건 이월드 국영지앤엠 한창제지 화신테크 국일신동 아세아텍 신풍제약우 티비씨 써니전자 안랩 다믈멀티미디어 광진실업 오픈..

Chrome 다크모드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크롬들 많이 사용하시죠? 요기 크롬 다크모드 설정방법 유튜브 영상을 가져와씀니다!! 뭔가 관계있는 사람의 영상 아니냐구요? 네 그렇습니다. 완전 밀접한 관계의 유튜버입니다. ' //// _ //// ') 데헷 + 자체 P..

2020 02 11 장중 특징주 복기 [내부링크]

바른손/바른손이앤에이 아카데미 4관왕 수상으로 관련주 강세 흐름 지속 로스웰/미코/우수AMS/두산퓨얼셀/우리산업홀딩스 정부의 내년 2월 세계 최초 수소법 시행 후속조치 본격 착수 소식에 수소 관련주 강..

코스닥 상폐위험 관리종목들 [내부링크]

https://m.stock.naver.com/news/read.nhn?category=ranknews&officeId=018&articleId=0004571984 코스닥 결산 시즌, 21개사 관리종목·상장폐지 주의보 - 네이버 증권 [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실적 발표 시..

코로나 테마주 단속! 걸리면 알지?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2월 초부터 감염자 확진자가 하나둘 나타나더니 설 지나고 부터 아주 관련주들이 폭등했다가 폭락했다가 주식시장이 난리도 아니었다 아니, 계속 난리중이다. 뭐 물론 개인의 선택과 판단..

2월 10일 시장 주도종목 테마별 분류 [내부링크]

바이오.. 는 뭐 늘 주의 요함. 한올바이오파마(009420) [특징주] 한올바이오파마, 임상2상 결과 거짓 발표 논란에 급락 후 반등 https://www.hankyung.com/news/article/2020021029775 네이처셀(007390) [특징주]..

월배당다이어리 정식버젼 무료 배포 ! [내부링크]

https://hikais.blog.me/221774724190 월 배당 다이어리(MDD) v1.0 정식버젼 무료 배포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누군가는...?ㅎ)웰컴씨's 월배당 다이어리(Monthly Dividend ... blog.naver.com 저는..

두유노 코로나 알리미? [내부링크]

https://corona-nearby.com/ 코로나 알리미 내 위치 허용 후, 내 근처 확진자 방문지역과 진료소 확인! 내 목적지 근처로 확인! 사이드 메뉴에서 확진자수 현황 확인! corona-nearby.com 위치를 지정하거나내위치..

네이버웹툰 NAVER 멱살잡고 끌고 글로벌로 올라간다! 대박 ㅋ [내부링크]

NAVER 오늘 아침 산책길에 손에잡히는 경제를 들었는데 네이버 웹툰 을 이래 많이 보는지 몰랐네요. 이제 동영상 시대인줄 알았는데.. 아직 스낵컬쳐가 죽지 않았고 오히려 발전하고 있다고 그리고 탭툰 이라는것..

2020년 MLCC 관련주 삼성전기 삼화콘덴서 [내부링크]

작년에 그리 실적이 좋았었는데 주가는 바닥에 바닥을 다지더니만 올해 초부터 슬슬 살아나다가 코로나에 싸대기 맞고 "읔.. " 하며 비틀비틀 했지만 반도체는 바이러스따위에 걸리지 않는다!!! 를 반증하듯 2월..

코로나 여파로 킹크랩 가격 떡락? (배고픈 분 클릭 금지) [내부링크]

세상에.. 킹크랩 가격이 20% 할인이라구욥? 오호라 코로나때문에 중국으로 들어가야할게 우리나라 쪽으로 들어왔다? 오호라?ㅋㅋㅋ ″킹크랩 배불리 먹어요″…'신종코로나' 여파에 킹크랩 가격 2..

월배당다이어리 툴을 만들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이미 다 만들었는데 메뉴얼이 필요하지 싶어 무려 동영상으로! 그것도 유튜브로!! ... .. . 네.. 뭐 그래서 암튼 편집중입니다 ㅠ.ㅠ; 곧.. 아마 곧.. 공개... 임박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now loading...

웰컴투 웰컴월드 웰 컴. [내부링크]

Welcome to WelcomeC Tstory world! Welcome은 제 이름이 [ 환영 ]이라서 그렇구요 C는 Chris의 첫스펠링인데 제 영어이름입니다 아니 그것을..어찌하여? 왜?왜? 크리스라고 지었냐면 so simple. 크리스마스에 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