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land의 등록된 링크

 welcomela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배달의민족 케익주문 (feat.동생생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걱정이 많으시죠.ㅜㅜ 모두 건강관리에 유념하세요! 그리고 빨리 코로나바이러스가 해결되어서 건강은 물론이고 경제적으로도 좋은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2월 24일..

[대전 오류동맛집] 이차돌 (feat.JMT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오늘은 독특한 차돌박이집 이차돌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차돌은 제가 서울에 거주할때 자주 들렀던 식당인데요! 대전에 이사를 오고나서 근처에 이차돌이 있길래 기쁜마음에 식사를..

[청주 성안길 카페] 각인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몇일전 볼일이 있어서 청주를 갔다가 독특한 카페를 알게되었습니다!ㅎㅎ 각인이라는 커피숍 인데요! 음.. 외가댁이 청주라서 가끔 청주를 들르긴 하는데 이런 분위기의 커피숍은 청주에선 여기..

[탈모예방] 리챠드프로헤어 두피케어 (이색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요즘 20.30대 젊은층도 탈모로 인한 걱정이 참 많습니다.ㅜㅜ 저도 스트레스로 인해서 머리가 확 빠졌던 경험이 있어서 겁을 잔뜩 먹게 되었고 그때 이후로 탈모관리에 상당한 노력을 들이고 있습..

대전갤러리아 타임월드 - 한양분식 (feat.역대급 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주말에는 다들 뭐하시면서 힐링을 하시나요?! 저는 이번주말에 집에 집에만 있기가 답답하여 대전갤러리아 백화점에 아이쇼핑을 하려고 출동하였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지하에 2층에 위치..

[대전 대흥동 카페] 핸드드립은 쌍리! [내부링크]

오늘은 대전 대흥동의 갤러리카페 쌍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제 주말에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평소 저는 커피를 즐겨마시는데요. 여자친구가 오직 커피맛과 분위기로 승부하는 카페를 소개시켜준..

코로나바이러스의 진실과 예방법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진자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걱정이 많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는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우한폐렴 입니다. 세계적으로 확진자와 사망자가 증가하면서 많은 국민들이 불..

[탈모예방] 탈모 지금부터 신경쓰자! [내부링크]

탈모라고 하면 중년이나 그 이상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너무 안일한 생각이었습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연령별 탈모치료 인구 비율을 살펴보면 20대(21.9%), 30대(26.9%), 40대(22.1%) 순으로 2030대..

[아웃백] 맛있는 커플세트! feat.통신사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다들 아시죠?! 만만치 않은 가격 덕분에 특별한 날에만 들르게 되는 아웃벡! 최근 월급날 기념으로 아웃백을 다녀왔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다행이 예약은 필요..

<운전면허증 조회>취득일자,발급일자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구입니다+_+ 이제 슬슬 졸업을 하시고 취업을 준비하실 시기가 다가오네요!! 이력서를 작성할때 자격증의 확인여부가 중요한데 자격증의 취득시기를 입력하는것도 하나하나 알아봐야 하기에 은근히..

<일산 맛집> 등촌칼국수 본점 [내부링크]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뜨끈한 음식이 생각나기 마련이죠! 일산 등촌칼국수 본점에서 몸과 마음을 녹여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등촌칼국수는 샤브와 칼국수를 같이 먹는 방식으로 유명한데요. 그 본점이 일..

겨울 제주도여행! 커플여행 3일차 [내부링크]

여행은 그동안의 피로를 잊고 힐링해주는 힘이 있죠! 어느덧 제주도 여행이 막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아쉽지만 공항가기전까지 최대한 즐기기로 결심하며 제주도식 레스토랑(?) 돌담너머바다로 출발했습니다. 11..

겨울 제주도여행!커플여행 2일차!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2일차! 2일차 아침에는 해돋이를 보기위해서 ~!!! 전날 성산일출봉 근처에 숙소를 잡아 숙박을 하였습니다! 일출시간을 인터넷에서 확인하고 성산일출봉에 올라갔더니 많은사람들이 모여있네요!! 여..

겨울 제주도여행! 커플여행! 1일차 [내부링크]

제주도는 가도가도 정말 재미있는 여행지 이죠~!!ㅎㅎ 저도 올해만 벌써 3번째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번 여행은 여자친구와 다녀왔습니다!^^ 첫날 김포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쓩~~~~~~!!!! 도착하자 마..

청년구직활동지원금 2탄 / 보고서작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다들 즐거운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2회차 부터도 꾸준히 지원받기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1회차 까지는 보고서작성과 함께 신청을 하고 사전교육..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티컬 에러(critical error) 간단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리그오브레전드 흔히 줄여서 롤이라고 부르죠. 저도 휴일이나 퇴근하고 나서 롤을 즐겨 하는데요! 그런데 이상없이 게임을 잘 하다가도 어느날 갑자기 롤이 실행되지 않고 크리티컬 에러창이 뜨는..

청약통장 (개설방법, 1순위조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요즘 기본적으로 하나씩 가지고 있는것이 바로 청약통장입니다! 아 물론 2개 갖고싶어도 갖을수가 없네요..ㅎㅎㅎ 오늘은 청약통장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하고자 합니다! 청약통장..

[신입사원 회식] 노래방 선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사를 다니다보면 회식이 종종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회식의 2차는 노래방을 가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특히! 신입사원으로 입사하여 첫 회식에서 노래방을 가면 좀 당황스럽죠,, 친한친구들도..

[종로5가 맛집] 곱창거리, 광장시장, 육회골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그동안 종로! 하면 귀금속 거리만 생각했는데요! 종로5가에 맛집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역시 세상은 넓고 먹을건 많네요!! 사실.. 청계천 보러왔는데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죠?! 일단 곱창골목!!..

신입사원 회식 최신 건배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구입니다.+_+ 2020 새해가 되고 회사에서 신년회 또는 신입직원으로 입사하여 첫 회식이 많이 기다리고 있겠네요?! 자! 우선 회식에 들어가기 앞어서 저희는 해야할 일이 이씁니다! 바로 몸을 최적의..

[대전 은행동 맛집] 니뽕내뽕 은행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오늘은 니뽕내뽕 은행점 소개 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소링크 걸어드립니다! https://goo.gl/maps/Mq7T9rqdnHS7kmiv9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대전 둔산동 맛집] 이순신소국밥 [내부링크]

날씨도 쌀쌀하고 따뜻한 국밥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_+ 오늘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이순신소국밥을 먹고 왔습니다 ㅎㅎ 이순신 소국밥은 대전지역에 많이 위치한 체인인것 같네요~!! 날도 춥고 어제 살짝 한잔..

[LG그램] 노트북추천 13인치 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구입니다.+_+ 새학기가 들어서면서 또는 업무적으로 노트북을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도 최근 휴대용 노트북이 필요해서 알아보던중 요즘에는 유명한 브랜드의 노트북..

경기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신청! [내부링크]

대학생들을 위한 학자금대출! 비교적 합리적인 이자로 대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학자금대출이죠?! 하지만 아무리 합리적인 이자라고 할지라도 원금갚는것도 힘든데 이자라니요..ㅠㅠㅠ 오늘은 이자의 부담을 덜..

<대학교졸업증명서>인터넷신청,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구입니다+_+ 이제 슬슬 졸업을 하시고 취업을 준비하실 시기가 다가오네요!! 이력서를 작성할때 정말 많은 서류들이 필요하죠!! 특히 필수 서류!! 졸업증명서(최종학력증명서) 입니다! 막상 이렇게..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지금당장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구 입니다.^~^ 오늘은 구직활동을 하는 청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인데요. 학원비 식비 용돈등을 대체할수있는 유용한 지원금이죠!! 청년구직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