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story의 등록된 링크

 well-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8건입니다.

종합소득세 부가세 인건비 신고 SSEM 쎔 하나로 해결 [내부링크]

매년 5월이면 개인사업자 분들이나 프리랜서분들은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는 기간입니다. 시기를 놓치게 되면 가산세가 부과되기 때문에 미루지 못하는 업무 중 하나인데, 국세청 홈텍스에 들어가서 해결을 하자니 용어들이 어렵고, 세무사를 쓰자니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종합소득세, 부가세, 인건비 신고를 간편하게 해주는 SSem 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SEM 쎔 이란? 종합소득세, 부가세, 인건비 3가지의 내역을 신고할 수 있고, PC 및 모바일 앱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SSEM 쎔 세무앱은 이미 100만 명이 다운로드하여 이용 중인 서비스이므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금융기관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은 핀테크 기업입니다. SSEM은 AI 기술을 이용하여 쉽고 편리하게 세금..

후면 단속 카메라 도입 시행시기 작동원리 [내부링크]

4월부터 새로 도입된 교통단속 장비 법 개정 계도기간이 종료되어 교통단속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교통단속에는 후면 단속카메라도 포함이 되는데, 후면 단속 카메라 도입, 단속 시행시기, 후면 단속 카메라 작동원리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후면 단속 카메라 도입 시행시기 경찰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3~4월까지 4개월을 거쳐 후면 무인교통 단속장비를 시범 운영하고, 적발된 경우는 경고장을 발부해 왔습니다. 서울에서는 많은 분들이 경고장을 받으셨을 거라 예상됩니다. 4월부터는 시범운영 기간이 끝나고 본격적인 단속을 시행한다고 알렸는데, 적발될 경우 이제는 과태료를 납부하여합니다. 서울 경찰청은 서울 중랑구 상봉지하차도 삼거리에서 후면 단속 카메라(무인 교통 장비)를 통한 단속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

초미세먼지 심한 날 환기 괜찮을까? [내부링크]

이 시기가 오면 다방면으로 초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이 많아집니다. 초미세먼지 농도가 심한 날은 창문 열고 환기도 못 시키고 정말 답답합니다. 초미세먼지 농도가 심한 날 환기에 대해서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농도 기준 초미세먼지 일평균 농도 기준은 PM2.5 농도 0∼35 / 이하는 "낮음", PM2.5 농도 36 / 이상은 "높음"으로 농도 기준을 잡습니다. 현재 대기 정도 확인하기 초미세먼지 위험도 초미세먼지가 체내에 들어오면 몸 안의 여러 장기에 활성산소를 공급하여 세포 노화를 촉진시킵니다. 또한 염증반응을 촉진시켜 조직 손상을 가져옵니다. 이러한 작용들은 혈류를 따라 온몸에서 작용하기때문에 초미세먼지는 호흡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신체의 많은 장기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더 마블스 티저 개봉일 박서준 출연 캡틴마블 남편 [내부링크]

배우 박서준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국내에서 화재가 되었던 영화 더 마블스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11일 마블스튜디오가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박서준은 장발을 하여 갑옷을 입고 전투를 이끄는 모습이 등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은 더 마블스에서 캡틴마블의 남편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 이에 대해 정리하여 설명하겠습니다. 더 마블스 개봉 전인 '더 마블스'는 2019년에 개봉한 '캡틴 마블'의 후속작입니다. 영화 소식도 빅 뉴스이지만 배우 박서준이 나오는 것도 큰 자랑거리라 생각이 듭니다. 더 마블스 주요인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 '더 마블스'의 티저영상에서 등장하는 인물은 캡틴 마블(브리 라슨),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모니카 램보(테요나 페리스),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이 등장합니다. 그..

가야문화축제 더트롯쇼 김해특집 입장권 예매하기 [내부링크]

김해시 대표 지역축제 가야문화축제가 4년 만에 개최됩니다. 이번 가야문화축제는 더트롯쇼 김해특집과 함께합니다. 김해 가야문화축제 폐막식과 함께 더트롯쇼 김해특집이 진행된다고 하는데 상세한 내용 확인해 보겠습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더트롯쇼 김해특집 입장권을 예매하는 링크를 아래 버튼에 걸어두었으니 방법을 아시는 분들은 바로 링크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가야문화축제 더트롯쇼 김해특집 https://www.youtube.com/watch?v=_4sq8-n7WMA SBS 미디어넷 유튜브 참조 가야문화축제는 김해시를 대표하는 지역축제입니다. 5월 5일(금요일) ~ 5월 7일(일요일) 3일간 진행이 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날인 5월 7일(일요일) 폐막식과 함께 진행되는..

DDP 봄축제 디자인 놀이동산 K-캐릭터 회전목마 어린이날 [내부링크]

DDP 서울디자인재단은 DDP 봄축제 디자인 놀이동산의 모든 프로그램 사전예약을 13일부터 시작하였습니다. 101번째 어린이날을 맞아 K-캐릭터 회전목마를 설치한다고 하는데 이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DP 봄축제 : 디자인 놀이동산 DDP란? Dream, Design, Play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석을 하면 꿈꾸고, 만들고, 누린다는 표현입니다. DDP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는 서울특별시 동대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DDP 봄축제 : 디자인 놀이동산 개최 DDP 봄축제 : 디자인 놀이동산은 따뜻한 봄 5월 4일 ~ 5월 7일, 4일간 개최됩니다. 장소는 DDP 실내외 공간에서 진행됩니다. 올해가 두 번째로 열리는 DDP 봄축제라 더 기대가 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

라벨스티커 테스트 MBTI 케이테스트 [내부링크]

MBTI테스트는 총 16가지로 나뉜 성격유형검사입니다. 기존 검사들보다 세밀하고 자세하게 측정되고 측정결과를 보면 놀랄 정도로 정확합니다. 이러한 MBTI테스트 중 요즘 유행하는 케이테스트 홈페이지에서 해볼 수 있는 라벨스티커 테스트 MBTI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벨스티커 테스트 MBTI 라벨스티커 테스트 MBTI 시작하기 위 이미지의 테스트를 클릭하면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의 테스트하러가기를 눌러줍니다. 질문은 총 12가지인데 질문당 본인에게 맞다고 생각하는 것을 선택하시면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라벨스티커 테스트 질문내용 1. 친구들과 노는 중 시간은 벌써 저녁 10시다! A : 오늘 밤을 불태워야 함 아무도 집에 못감 B : 이제 슬슬 집에 가고 ..

엠폭스(MPOX) 증상 원숭이두창 감염 원인 [내부링크]

엠폭스(MPOX)는 원숭이두창으로 불렸던 질병입니다. 기본적인 증상은 발열과 수포성 발진으로 시작되고, 대부분 가볍게 증상을 앓고나서 보름에서 한달사이 완치가 됩니다. 하지만 기저질환자, 면역저하자, 소아, 임산부, 수유자 같은 고위험군에서는 출혈 또는 패혈증 등 중증으로 진행될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 하는 질병입니다. 엠폭스(MPOX)란? 엠폭스는 원숭이두창으로 불렸던 질병입니다. 한 번쯤 뉴스에서 들으셨을 겁니다. 지금은 세계보건기구에서 원숭이두창의 이름을 엠폭스(MPOX)로 변경하였습니다. 질병이름으로 차별을 당하거나 안 좋은 사례를 예방하기 위해서입니다. 엠폭스(MPOX) 원숭이두창 바이러스는 갑자기 열이 나는 증상과 피부에 붉은 종기들이 올라오는 질환을 뜻합니다. 엠폭스(MPOX) 증상 엠폭스 증..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알아보기, 신청방법 지원대상 [내부링크]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요즘은 청년에 대한 정책이 늘고 있는 추새입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방황하고, 기업자체에서 문제가 있어 보이는 청년은 채용을 하지 않는 이유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방면의 이유로 정부가 출시한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이란? 5인 이상 우선 지원 대상 기업이 취업애로 청년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6개월 이상 고용유지를 할 시 2년간 최대 1,2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장려금 사업입니다. 쉽게 말해 이미 퇴사한 청년들에게 빨리 취업을 하면 장려금을 지원할껀데, 2년 이상 근속하면 추가 장려금을 지원한다는 내용입니다.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조건, 지원대상자 대상 기업 1. 사업참여 ..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단가 높이기, 테스트 결과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단가, 승인을 받은 후에 많은 스트레스받는 일부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들도 답답한 마음에 이 글을 클릭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단가 높이는 방법, 테스트 결과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단가 애드센스를 처음 접하시고 수익형 블로그를 꿈꾸는 우리들에게는 0.01달러, 너무나 고마운 수익이지만 마음이 답답합니다. 초창기에 저도 0.01달러 들어오는 시절이 많았는데, 많이 들어와 봐야 0.5달러 정도밖에 안되었습니다. 맨땅에 헤딩하는 느낌으로 시작한 블로그여서 유료강의, 전자책을 보지 않고 시작을 하였습니다. 요즘은 검색하면 많이 나오니까 필요 없다고 생각하였습니다. 하지만 너무 맨땅에 헤딩을 하지 않는가 싶은 그 순간 결과가 나왔습니다. 애드센스 규정에 대해 맞춰 적을 예..

광안리 어방축제 행사일정 주차안내 [내부링크]

매년 4~5월에 열리는 광안리 어방축제 한국에서 유일하게 전통어촌의 민속문화를 소재로 한 축제입니다. 축제기간에는 다양한 전시, 체험프로그램, 뮤지컬 등 많은 프로그램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 어른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광안리 어방축제 행사일정 2023년 5월 12일(금) ~ 5월 14일(일) 3일간 진행됩니다. 장소 : 광안리 해변 및 수영사적공원 일원 내용 : 뮤지컬 '어방', 경상좌수사행렬 퍼레이드, 어방민속마을 등, 각종 프로그램 주최 : 수영구 / 수영구 축제위원회 일별 행사 확인하기 광안리 어방축제 주차안내 공영주차장 민영주차장 무료 주차장 수영구스포츠클럽 / 광남로 257번길 12 : 5월 13일 토요일 ~ 14일 일요일 오전 10시 ~..

본베베 하이체어 이유식 분유 휴식까지 완벽(내돈내산) [내부링크]

누구나 아이에게는 좋은 것을 해주고 싶은 마음일 거라 생각합니다. 각자 아이들에게 맞는 물건들이 있고, 다르게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 좋은 것을 사주지 못하는 마음 아픈 경우가 생깁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아이에게 불편한 게 아닙니다! 이번에 확실하게 느낀 내용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베베 하이체어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본베베 하이체어(Bonbebe)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있는 아기용품 판매업체입니다. 2023년 한국에서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받았는데, 종목은 아기의자입니다. 그만큼 신뢰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이런 시상이 있었다고 생각을 하는데, 직접 구매를 해본 사용자로서 충분히 받아도 된다고 생각했기에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짧게 필자 하고싶은말 : 저는 한 아이를..

배우 김새론 홀덤펍 방문, 비판과 옹호 대립 [내부링크]

배우 김새론이 홀덤펍에 방문한 것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으로 재판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새론을 본 사회의 반응은 비판과 옹호로 나뉘어 대립각을 보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XXS29xGYzI 출처 : sbs news 유튜브 참조 배우 김새론 홀덤펍 방문 배우 김새론은 지난 2월 서울 강남구의 한 홀덤펍을 방문한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사진 속의 배우 김새론은 밝은 표정으로 포커 테이블에 앉아 텍사스 홀덤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은 "재판에서 생활고 호소하더니 홀덤펍에서 칩이나 만지고 있다, 음주운전으로 여러 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전혀 반성을 하지 않는 것 같다"라는 비판적인 내용과 "홀덤펍은 도박하는 곳이 아니라 술집이다, 비용이 ..

롯데자이언츠 경기일정 갤러리 티켓 예매(2023 KBO리그) [내부링크]

2023년 4월 1일 토요일부터 KBO리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경기가 진행되었는데 롯데자이언츠를 중점으로 설명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현재까지는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앞으로의 경기가 기대됩니다. 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는 1975년 실업야구 창단이래로 1982년 프로야구단으로 전환하면서 지금까지 팀명과 연고지, 그룹이 바뀌지 않은 가장 전통 있는 명문 구단입니다. 1984년 1992년 두 차례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하였고 이후 성적이 저조하지만 롯데 팬들의 반응은 여전히 뜨겁습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티켓을 바로 구매하실수 있도록 예매사이트 링크를 아래 이미지에 걸어놨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롯데자이언츠 경기일정 롯데자이언츠 경기일정 홈 원정 4월 5일, 6일 SSG..

첫만남이용권 사용처 잔액조회 신청하기 [내부링크]

첫만남이용권은 출생순위와 다태아 등에 상관없이 출생아동 1인당 200만 원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국민행복카드로 지급되는 첫만남이용권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바쁘신들을 위해 아래에 첫만남이용권을 바로 신청할 수 있게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아래 박스를 클릭하세요. 첫만남이용권이란? 첫만남이용권은 2022년 1월 1일부터 출생한 아동에게 지급되는 200만 원의 바우처입니다. 1인당 200만원이니 쌍둥이인 경우 400만원이 지급됩니다. 부모님이 각 지역 주민센터에서 신청을 하게되면 신용카드나 전용카드를 통해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받은 200만원의 바우처는 태어난 날로부터 1년간 사용할 수 있고, 사용기한이 지나면 잔액은 소멸됩니다. * 단,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부터 1년이 지나면 바우처 신청이 ..

골프 거리측정기 추천 부쉬넬 차쉬넬 아이나비 니콘 [내부링크]

4월을 맞이하며 다시 골프 시즌이 되었습니다. 이제 봄비만 지나가면 잔디도 풍성하게 자라고 골프 치기 딱 좋은 계절이 오는데, 이제 막 입문하시는 분들은 골프 라운딩 시 거리측정기에 대해서 많이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많은 거리측정기 중 부쉬넬과 차쉬넬 아이나비 니콘 등 거리측정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를 즐기기전 거리측정은 정말 중요합니다. 각 골프장에 종사하는 골프장 캐디분들이 있지만 자신의 노하우와 코스 상황 등을 고려해 거리를 말해주기 때문에 골퍼입장에서는 정확한 거리를 알 수 없습니다. 한 번씩 홀컵까지의 거리를 오차범위 10m 이상 차이 나게 불러주는 캐디분들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워치나 거리측정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가장 중요한 이유는 자신의 ..

조선변호사 등장인물 회차정보 몇부작(강한수 이휼 유지선 이연주) [내부링크]

조선변호사는 MBC에서 방영하고 있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입니다. 사건을 해결해 나가며 부모님의 원수를 계획하고 있는 조선변호사, 등장인물과 회차정보 등장인물 강한수, 이휼, 유지선, 이연주 등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좃전시대 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입니다. 진정한 복수는 의로운 일을 할 때 가치 있는 것임을 보여주며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정 해가는 유쾌, 통쾌한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 드라마입니다. 조선변호사 드라마 간단하게 맛보기 《조선변호사 메이킹》 '갑자기 술 배틀이 시작되다' 우도환 X 김지연의 우당탕탕 술 내기 현 조선변호사 | 《조선변호사 메이킹》 '갑자기 술 배틀이 시작..

더글로리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 내용 살펴보기 [내부링크]

더글로리에 출현했던 임지연과 이도현의 열애설이 퍼져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전혀 다른 입장의 극을 펼치고 있던 두배우 어떻게 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글로리 임지연 이도현 열애설 지난 1일 배우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소식을 전했는데, 배우 이도현 소속사에서도 역시 같은 내용을 밝혔습니다. 당일 디스패치에서도 임지연과 이도현의 열애를 보도를 하였었는데, 두 사람은 '더글로리' 작품이 끝날 무렵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배우 임지연 1990년생 배우 임지연은 2011년 재난영화로 데뷔를 하였고, 인간중독, 타짜: 원 아이드 잭, 럭키, 유체이탈자 등..

기아 전기차 EV9 보조금 신청방법 출시일 사전계약 [내부링크]

EV9 구매하기 전에 보조금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어느 정도 예상은 되지만 정책에 따라 지역마다 보조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기차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보조금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기차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정부 보조금(지원금)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아 전기차 EV9 출시일 EV9 실물은 3월 30일부터 시작하는 서울 모터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이미지는 생략하겠습니다. EV9 정식 출시일은 6월로 예상됩니다. 기아 EV9 보조금 6500만원일 경우 보조금은 1830만 원 50% 적용됩니다. 적용 시 5585만 원입니다. 8500만 원인 경우 보조금은 똑같이 1830만 원 50% 적용되어, 적용 시 7585만 원입니다. 실제로 계산을 ..

2024년 부모급여 월 100만원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내부링크]

윤석렬 정부는 지난 28일 저출산 고령사회 정책 과제를 발표하였습니다. 부모급여 지급액을 늘려갈 계획입니다. 2023년 부모급여 및 아동수당 내용 확인하기 2023부모급여, 아동수당, 영아수당, 양육수당 총정리 2024년 부모급여 부모의 소득 및 재산과 상관없이 만0세부터 만1세(0 ~ 23개월) 아동이 있는 부모에게 매월 지급되는 지원금 부모급여 대상 소득 재산 수준 관계없이 지급 보육시설 등원 여부 관계없이 지급 출산 연도가 아닌 개월 수 기준 22년 아이에게도 소급적용 가능 아동수당과 중복지급 가능 22년 아이들은 영아수당을 가정보육 어린이 30만원 어린이집 다니는 어린이 50만윈 보육료 혜택을 받았는데, 23년부터는 영아 수당이 부모급여로 통합이 되어 매달 지급됩니다. 23년 기준 현재는 만0세 ..

전립선 비대증 증상 원인 및 치료방법 효과있는 전립선 약 [내부링크]

남성들의 고민 중 하나, 전립선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노화로 인해 소변 줄기가 점점 가늘어지고, 압력까지 약해져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에 대한 증상 원인 및 치료방법 효과 있는 전립선 약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이란? 전립선은 남성에게만 존재하는 기관인데, 방광 아래쪽에 있는 요도를 도넛처럼 감싸고 있는 것을 전립선이라고 합니다. 정액을 만드는 중요한 부분이지만,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노화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때 요도를 압박하여 방광 출구를 좁게 만들어 소변을 잘 볼 수 없게 하는데 이것을 전립선 비대증이라고 합니다. 전립선 비대증 증상 처음에는 이번만 이렇겠지라고 생각하며 잘 인지하지 못합니다. 초기에는 주로 소변 줄기가 약해지고 소변을 누기 전까지 시..

대표팀 수비 핵심 김민재 대표팀 은퇴 폭탄발언, 본인의 정확한 의사는?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민재선수가 '대표팀 은퇴 시사 발언'을 하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발언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졌습니다. 무슨 내용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대표팀 김민재 선수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면서 손흥민 선수와 함께 군면제 혜택을 받은 김민재 선수는 지난 월드컵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소속팀 나폴리에서도 좋은 기량을 선보였습니다.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에서도 중요한 전력이 될 것으로 전망되었던 선수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미친 수비수라는 별명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생 : 1996년 11월 15일 생, 경남 통영시 소속팀 : SSC나폴리 수비수로 활약 2019년 12월 제8회 EAFF 동아시안컵 최고의 수비수라는 수상내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

LG전자 에어컨 휘센 타워2 장점 디자인 모두 완벽 [내부링크]

LG전자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이번 휘센 타워 2를 소개하였습니다. 여름철 말고는 사용하지 않는 에어컨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LG전차 휘센 타워 2 장점과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휘센 타워2 휘센 타워 2는 작동 시 무드조명과 각종 정보전달을 표시하는 서클라이팅을 디지털 방식으로 구현하였습니다. 기존 휘센 타워1과 휘센 타워2, 디자인에 따라 선택할수습니다. 휘센 타워2는 디럭스, 스페셜, 히트 등 5개 모델로 출시하였고, 일부 편의기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가격 옵션을 넓혔습니다. LG 휘센 타워2 가격 휘센 타워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한 투인원(2 in 1) 에어컨을 300만 원 초반대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휘센 타워 2 가..

조르단 치약 논란, 어린이 치약에서 타르색소가? 우리 아이 사용해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최근 맘카페와 약국에서 어린이 치약에 대한 이야기와 질문이 넘쳐납니다. 어린이 치약으로 인기가 많은 조르단 치약에서 생각하지도 못한 타르성분이 나와 많은 부모들이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아이의 아빠로서 걱정이 되는데, 어린이 치약에서 타르색소가 나온다는 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괜찮을까요? 조르단 치약 조르단 치약 '타르색소' 논란 조르단 치약 타르성분 논란은 젊은 엄마들이 모이는 맘카페에서 타르색소가 들어있다는 한 블로거의 글이 퍼지면서 논란이 되었는데, 점점 확산하더니 전 국민 엄마아빠들이 놀랄 수 밖에 없는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이 블로거 이후에도 '육아하는 치과 의사'라고 소개가 되어있는 블로거가 블로그 글에 '조르단 스텝2 포도향 치약에 타르색소 : 청색 1호'가 포함돼 있..

현대 쏘나타 디 엣지 DN8 디자인 공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는 3월 27일 8세대 쏘나타 풀체인지급 부분변경한 모델 쏘나타 디 엣지(DN8)의 디자인을 최초 공개하였는데 풀체인지급으로 변경 된 쏘나타 디 엣지 DN8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쏘나타 디 엣지 DN8' 현대 쏘나타 디 엣지 디자인 쏘나타 디 엣지 외부 디자인 '쏘나타 디 엣지'는 감성을 더한 스포티함을 바탕으로 넓고 날렵한 인상을 더하는 스포츠 세단 느낌을 강조합니다. 전면은 헤드램프, 라디에이터 그릴, 에어 인테이크가 하나로 합쳐져 통합형 디자인으로 와이드함을 강조했고, DRL(주간주행등)은 차체를 수평으로 가로지르는 수평형 램프(심리스 호라이즌 램프)로 디자인하여 미래적인 감성을 보여줍니다. 측면은 낮게 시작하는 프런트엔드와 긴 후드가 매끈한 루프라인으로 이어져 스포티하고..

아로나민골드 성분 효능 부작용(ft.황정민 광고) [내부링크]

지친 하루를 보내다 보면 좋은 약이 없을까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아로나민골드 등 다른 약들도 섭취하고 있는데, 궁금한 마음에 아로나민 골드 성분 효능 부작용 등에 알아보았습니다. 아로나민골드 성분 효능 부작용 개인적인 의견을 말씀드리는 것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로나민골드 일동제약 고활성 비타민, 일반의약품이며 약국에서 판매합니다. 100정에 약 30000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아로나민골드 성분 푸르설티아민 (활성비타민B1) (KP) 50.0mg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 (활성비타민B2) (KP) 2.5mg 피리독살포스페이트수화물 (활성비타민B6) (KP) 2.5mg 히드록소코발라민아세트산염 (활성비타민B12) (KP) 5.22 아스코르브산 (비타민C) (직타용)(별규)(아스코르브산으로서70.0mg)..

미우새 김준호 조말론 향수 가격, 이상민 뿌려준 향수 [내부링크]

미우새 335회에서 이상민은 소개팅을 합니다. 개그맨 김준호는 긴장하고 있는 이상민에게 허세이야기 금지라는 말과 향수를 뿌려줍니다. 이상민은 소개팅녀를 데려다주는 길에 향수냄새가 너무 좋았다며 궁금해했는데 이 향수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우새 김준호 향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 잠깐 스쳐 지나갔지만 외관만 보면 알 수 있었던 그 향수! 바로 조말론 향수였는데, 노란색 빛이 나는 것을 확인하니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오드 코롱 향으로 보이네요. 이 제품은 제가 자주 사용해서 알 수 있었는데 저도 향이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듣곤 하였습니다. 너무 좋았는데..ㅎㅎ 조말론 향수는 영국에서도 상류층이 쓰는 향수이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향수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쓰고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특..

땡겨요 배달 앱 사용가능 지역 할인 프로모션, 고객도 사장도 모두 땡긴다! [내부링크]

많은 기업들이 배달 앱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한국은 배달이 정말 발달되어 있는 국가라서 기업들도 배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배달 앱들이 잘되다 보니 수수료와 배달비를 터무니없이 많이 받는 곳이 넘쳐납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배달앱 '땡겨요 배달' 앱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땡겨요 배달 앱 고객이 땡기는 부분 대부분의 앱은 일정 광고로 인해 수익을 얻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광고로 인해 나의 취향과는 전혀 다른 목록이 확인되곤 합니다. 땡겨요 배달 앱은 광고 없이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리뷰 경우에도 다른 배달 앱에서는 그냥 참고할 수 있는 글정도로 끝이고 나에게 직접적인 혜택이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작성한 리뷰로 인해 주문한 사람이 생길 시 ..

2024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풀체인지 총정리 [내부링크]

쉐보레는 거의 10년 만에 2세대 트랙스 크로스오버 풀체인지모델을 2024년에 출시하는 만큼 다른 소형 SUV차량과 비교했을 때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2024년에 출시 예정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풀체인지 모델에 대해 총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트렉스 크로스오버 트렉스 크로스오버는 LS 기본 옵션이 탄탄합니다.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와 타일램프, 차선유지 보조장치, 전방 출동방지보조, 오토홀드, 후측방 경고가 탑재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어쿠스틱 윈드실드 글라스와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NC) 등 외부 소음을 최소화해 주는 사양과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및 애플 카플레이 등도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LS트림부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단일 옵션을 선택할 수 있..

SBS 월화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연진이가 왜 여기서나와? [내부링크]

'꽃선비 열애사'는 '더 글로리' 연진을 맡았던 배우 신예은도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주목받고 있는 SBS월화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꽃선비 열애사 등장인물 윤단오 / 신예은 강산 / 려운 정유하 / 정건주 김시열 / 강훈 윤단오 : 이화원 객주주인 / 양반가 막내딸이었지만 아버지의 죽음 후 가세가 기울어 각종 일을 맡고있습니다. 강산 : 무과 준비생 / 낡은 목검을 늘 품고 다니며 수려한 외모로 여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홀로 있는 것이 익숙한 강산입니다. 정유하 : 문과 준비생 / 뼈대 있는 가문의 막내아들, 귀티가 흐르고 온화한 성품에 글재주와 총명함까지 뛰어난 인물입니다. 김시열 : 문과 준비생 / 먹고살기 위해서 과거..

세븐 이다해 8년 연애 결혼 소식 [내부링크]

세븐과 이다해는 8년간 연애를 해온 장수커플인데 이제는 연애를 끝내고 결혼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세븐 이다해 결혼 이다해 SNS 이다해는 자신의 SNS에 이러한 소식을 알렸는데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랄 일은 아니겠지만 쑥스럽기도 하고 혼자 고민을 많이 하였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옆을 튼튼하게 지켜주고 큰 행복을 준 세븐에게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며 한가정과 자신의 배우활동에 대해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 게시를 하였는데 정말 두 분 정말 축하드립니다 세븐 데뷔 20주년 및 결혼발표 세븐은 결혼 기사 발표날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소감도 같이 발표하였는데, "늘 한결 같이 응원해주신 팬들의 ..

긴급 생계비 지원 대출 신청방법 대상 총정리, 서민금융진흥원 저신용자 [내부링크]

살다 보면 의도치 않게 갑자기 목돈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갑작스러운 상황에 대비해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생계비 지원 대출을 해준다고 합니다. 저신용자도 생계비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소액 생계비 대출이란? 갑자기 몇십만원을 마련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신용자는 대부업조차 이용이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진행하는 소액생계비 대출은 불법 사금융에 쉽게 노출이 되는 저소득자 또는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도 100만 원까지 신청 당일 즉시 지급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소액 생계비 대출 신청대상 서민금융지원센터에 방문하여 상담을 통해 상환의지가 확인이 된 경우에 연체자와 무소득자를 포함, 신용 및 소득 조건에 해당한다면 누..

스팸케첩파스타 스팸덮밥 레시피 -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내부링크]

스팸 200g 통조림 한통으로 파스타와 덮밥까지, 편스토랑에서 방영된 류수영 님의 레시피입니다.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법도 간단하니 한번 따라 만들어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스팸케첩파스타 & 스팸덮밥 레시피 스팸케첩파스타 재료 식용유, 스팸 200g 반통, 다진 마늘 1스푼, 양파 1/2개, 설탕 1스푼, 간장 6스푼, 케첩 5스푼, 식초 1스푼, 통후추, 물 2L, 스파게티 면 1인분 * 밥숟가락 기준 계량 재료 준비 먼저해볼게요. 1. 스팸 100g을 비닐에 넣어 으깨주세요. 2. 양파 1/2개는 잘게 다져주세요. 3. 물 2L에 간장 4스푼을 넣고, 물이 끓으면 스파게티면 1인분을 넣어 삶아주세요. TIP : 면수에 간장을 넣으면 더 풍부한 맛이난다고 합니다! 만드는 법 1. 중불에 식용..

다자녀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2022년부터 다자녀 기준이 3명에서 2명으로 완화되었습니다. 2자녀 가구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총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혜택마다 다자녀 기준이 조금씩 다른 점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자녀 혜택 총정리 어린이집 우선 입소 초등학교 2학년 이하 자녀가 두명 이상인 가구의 영유아는 어린이집에 우선 입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가족여행시 KTX, SRT30% 할인 코레일 멤버십 회원 중 만 25세 미만 자녀가 2명 이상인 회원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 : 코레일 홈페이지 및 앱 실행 > 회원정보 > 다자녀 등록 위 방법으로 진행을 하였다면 가족 3명이상 이용할 때 어른 운임요금을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SRT 역시 비슷합니다. 만 25세 미만 자녀가 2명 이상인 회원이면 할인받을 ..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내부링크]

2023년 6월에 청년도약계좌가 새롭게 출시된다고 합니다. "물가는 오르는데, 돈은 언제 모으나"라고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해서는 정부가 지원하는 제도를 잘 이용해야 합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청약도약계좌 가입조건 등 핵심 정보만 설명하겠습니다. 청년도약계좌는 무엇인가? 청년도약계좌를 간단하게 설명한다면 5년간 꾸준히 적금을하면, 일반 은행 적금보다 200만 원 이상의 이자를 더 받을 수 있는 계좌입니다. 청년들의 자산형성을 도울 목적으로 만들어진 국가 정책상품인데, 청년도약계좌는 매월 70만원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한 상품이고 만기는 5년입니다. 청년도약계좌의 혜택은 본인 납입금 + 정부 기여금 + 경과이자로 최종 만기 수령이며, 이로인한 이자소득은 비과세 적용되는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 신청 자격 대환 금리 총정리 [내부링크]

특례보금자리론은 2023년 1월 30일부터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2월 말에 3분의 1 이상의 예산을 사용하였다고 하는데, 역시 자기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제도라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것 같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및 자격요건, 대환대출에 대한 정보와, 금리 등 특례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총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이란? 기존 보금자리론, 안심전환대출, 적격대출 등 정책 주택담보대출을 통합해 새로 만들어진 대출상품이며, 2023년 1월 3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글로벌 통화 긴축에 따른 시장 금리 상승으로 인해 가계 부채 상환 부담이 크게 증가하고, 서민 실수요자 부담 경감 확대가 필요한 상황에 따른 정책 확대 방안입니다. 특례보금자리론은 소득에 상관없이 ..

2023 기아 SUV EV9 사전예약 출시일 예상가격 제원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2023년에 출시된 기아 SUV EV9에 대한 관심이 쏟아집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 첨단 기술로 자율주행에 고도화된 기술력이 탑재된 기아 EV9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기아 SUV EV9 사전예약 사전 예약은 4월부터 진행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UV 'EV9' 제원 대형 SUV EV9은 현대 팰리세이드보다 큰 차체로 넓은 내부공간을 원하는 분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전장 : 4930mm 전폭 : 2055mm 전고 : 1790mm 휠베이스 : 3100mm 완충 시 목표 주행거리 : 540km, 6분 충전으로 최대 100km 주행가능 연비 : 아직 까지는 정확한 연비 측정을 할 수 없지만, 전기차의 경우 다른 에너지자원에 비해 훨씬 적은 연비를 자랑하고 있으므로 ..

KBS2 비밀의 여자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정보 줄거리 총정리 [내부링크]

의식은 있지만 전신마비 상태를 말하는 '락트-인 증후군'을 아시나요? 지능이 낮은 남자의 내용을 담은 '비밀의 남자' 후속작인만큼, 이번에는 여자주인공을 내세워 차별화를 하였습니다. 이번 작품 역시 화재가 될 거 같습니다. KBS2에서 방송되는 '비밀의 여자' 등장인물 관계도, 몇 부작인지, 정보 및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BS2 드라마 비밀의 여자 소개 :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 비밀의 여자 등장인물 주요인물 오세린 : 여, 31세 / 최윤영 ->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받은 만큼 돌려준다는 거칠 것 없..

인기술집 범맥주 분위기 메뉴 대표 BJ뻘컵 [내부링크]

범맥주는 전국 어떤 지점을 가도 손님들이 꽉 차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연령대는 20대 분들이 대부분인데,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인기술집 범맥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범맥주 정보 및 인테리어 인기술집 범맥주는 지역마다 다를수 있지만 오후 5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매장에 들어가자 마자 제가 느끼기로는 "젊은 층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색채를 사용한 유니크한 인테리어와 독창적인 오브제의 공존으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인테리어입니다. 계속 변하는 트렌디한 미디어가 시각적인 즐거움을 추가해주는데 저는 정신이 좀 없었습니다.. 저는 30대라.. 하지만 핫플인 거는 정말 인정입니다. 평일 저녁시간이 되기 전에 테이..

기관지 확장증 초기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기관지 확장증은 기관지 벽을 이루는 요소가 염증으로 인해 파괴되면서 나타납니다. 기관지 확장증의 초기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관지 확장증 기관지 확장증은 폐 또는 기관지에 염증이 생겨 기관지의 근육층과 탄력층이 파괴가 되어 기관지가 비정상적으로 늘어나는 질환을 뜻합니다. 기관지 확장증 원인과 초기증상 원인 기관지 확장증의 원인은 기관지 감염으로 부터 시작됩니다. 기관지 내벽이 손상되면서, 점막이 스스로 보호하지 못하게 되어 기관지가 확장이 되는 것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원인이 있는데, 면역결핍, 자가면역질환, 유전성 장애, 유동성 물질 흡입 등이 있습니다. 초기증상 기관지 확장증의 초기증상은 기침과 가래(화농성)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기침과 가래가 지속될경우 기관지 확장증을 ..

부산 광안리 불꽃쇼 일정 장소 주차 (2023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불꽃쇼) [내부링크]

2030 부산 엑스포는 굉장히 큰 행사이므로, 부산시에서 최선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불꽃쇼 역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진행하는 만큼 대규모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부산 광안리 불꽃쇼 일정 및 장소, 주차 주의사항 등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2023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불꽃쇼 불꽃쇼 일정 일시 : 2023년 4월 6일 목요일 장소 :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일원 행사일정 19:30 ~ 20:10 사전행사(엑스포 소개 및 불꽃 토크쇼) - 예고성불꽃 (19:29, 20:00, 20:10) 20:10 ~ 20:30 축하공연(밴드 카디, 내빈 환영 이벤트) 20:25 ~ 20:30 카운트다운(실사단 방문 환영 메시지 전달, 시민들과 함께 카운트다운) 20:30 ~ 21:00 엑스포 유치 기원 불꽃..

고속도로 견인차(렉카), 두 얼굴의 견인(렉카) 서비스 (ft. 한블리 22회) [내부링크]

JTBC '한블리' 프로그램을 자주 보는 애청자입니다. 방송을 보게 되면 정말 어이없는 사고들이 많이 일어나는데, 특히 고속도로 사고 당시 뻔뻔하게 자신의 실적을 채우고자 하는 견인차(렉카)에 대해서 내용을 다루어보려고 합니다. 사고를 경험한 여러분들 역시 의도치 않은 긴급 견인, 어떻게 보면 사고보존의 법칙도 정말 중요한 요소인데 견인차(렉카)들은 뒤에 사고가 뒤이어 날 수 있다고 하며 빨리 차량을 견인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차주와 합의 없이 차량을 견인하고, 그에 대한 대가를 지급해라고 합니다. 솔직히 말이 되는 일인가요? 그러한 내용들이 한블리 22회에 방송이 나오길래 너무 화나는 마음에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주제인 두 얼굴의 견인(렉카) 서비스, 그렇지 않은 분들도 계시는 와중에,..

중고차 구매전 체크리스트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누구나 처음부터 새 차를 사는 것은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첫차는 대부분 중고차로 시작되는데, 요즘은 중고차 사기가 너무 많아 겁이 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차에 대해 정보가 없는 '초짜'들을 노리고 사기가 많이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중고차 사기를 피하기 위해 구매전 몇 가지 체크리스트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중고차 사기전 체크리스트 * 안전한 차량을 고르기 위해서는 자체 보증이 되는 업체에서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1. 외관 점검 가장 기본적인 사항으로 시계방향으로 돌며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다면 렌터카 확인하듯이 동영상으로 차량을 시계방향으로 돌며 촬영을 해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가까이서 보았을 시 확인이 불가능 하지만 멀리서 차량을 바라보았을 시 차량이 삐뚤게 서있다면..

오픈 AI 챗 GPT4.0 최신 버전 공개, AI가 사진 분석까지 [내부링크]

오픈 AI 챗 GPT4.0 최신버전 공개 뉴욕타임스에서 2023년 3월 14일(현지시간) 챗GPT 개발사 오픈 AI는 최신모델인 챗 GPT4.0 최신 버전이 공개되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사진과 다양한 형태의 정보까지 인공지능기술로 다룰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하는데 아직 100%까지의 완성도는 아니기 때문에 문제점이 조금 남아있다고 합니다. 오픈 AI CEO 샘 알트만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금 바로 챗 GPT4.0을 GPT플러스(유료모델)와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에서 사용 능하다고 기재하였습니다. 기존 버전과 차이점은 사진과 다양한 형태의 정보까지 입력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합니다. 챗 GPT4.0은 25000 단어 이상 장문의 글을 처리할 수 있고, 기존 버전과 비교해 보아도 ..

아이폰 애플페이 출시일 및 애플페이 사용법 [내부링크]

소문만 거대하게 났던 아이폰 애플페이가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제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아이폰 애플페이 출시일 및 애플페이 사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아이폰 애플페이 출시일 및 정보 애플페이는 2023년 3월 21일 국내에서 정식으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점차 개선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지만, 국내에서는 애플페이를 등록할 수 있는 카드가 아직까지는 현대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는 카드 종류에 상관없이 해외 겸용 카드를 자신의 아이폰 애플페이에 등록하고 애플페이 NFC단말기를 지원하는 가맹점에서 이용가능합니다. 교통카드 기능은 아직 탑재가 안된 상태입니다. 애플페이를 교통카드 겸용으로 같이 사용을 하려면 교통카드 회사와 협약이 필요한데, ..

진해 군항제 벚꽃 축제 정보 개화시기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진해 군항제 벚꽃 축제 말고도 다른 지역 벚꽃 축제도 오랜 시간 침채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2023년 부터 다시 개최되는 벚꽃축제, 다시 한번 우리의 마음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벚꽃을 보며 심장을 적셔줄 포장마차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진해 군항제 벚꽃 축제, 즐기고만 오면 정말 좋지만 개화시기화 축제에 대한 주의사항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해 군항제 벚꽃 축제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에서 매년 3월 말 ~ 4월에 개최되는 대규모 벚꽃 축제입니다. 진해 벚꽃 축제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벚꽃 축제 중 하나로, 일본의 유명한 벚꽃 축제 중 하나인 우에노 공원의 벚꽃축제와 함께 아시아 최대의 벚꽃 축제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진해 벚꽃 축제는 곳곳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볼수있..

구글 SEO 적용, 구글 검색 결과 상위에 노출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노출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구글이 정해놓은 알고리즘 즉 봇이 인정을 하여야만 구글에 검색이 되는 시스템인데, 로봇을 만족시키는 것은 예전 보다 정말 어렵습니다. 어렵지만 구글 SEO에 맞춰 글을 작성하고 구글 검색에 노출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SEO란? 구글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란 구글 검색 결과 상위에 노출되도록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구글은 검색 알고리즘을 통해 수많은 웹사이트를 평가하고, 이를 기반으로 검색 결과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구글 SEO는 구글의 검색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글 SEO의 핵심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글 SEO 핵심요소 키워드 검색어에 맞는 키워드를 선택하고, 콘텐츠에 ..

한해 와인바, 일일 매니저 한해 픽 와인바 탭샵바 (ft. 전참시) [내부링크]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 '전참시' 238회에서 한해는 자신의 매니저 '이호진'의 결혼식을 위해 일일 매니저를 맡아 큰 감동과 웃음과 감동을 주었습니다. 한해는 결혼식 뒤풀이로 라이머, 그리와 함께 요즘 MZ세대의 핫플이라는 이색 와인바를 찾아 시청자들의 궁금중을 유발하였는데 한해가 픽한 와인바 탭샵바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와인바 탭샵바 주소 : 서울 중구 장충단로275 두타몰 B2 탭샵바 연락처 :0507-1385-7973 위치 영업정보 : 오전 10시30분 ~ 오후 11시까지(라스트 오더 22시) 메뉴 및 가격 동대문 와인바 탭샵바 와친놈이라 불리는 한해와 라이머, 그리가 전참시에서 방문한 동대문에 위치한 와인바 탭샵바입니다. 이곳은 64가지 와인 테이스팅, 1000..

2023년 실업급여 변경되는 실업급여 제도, 금액은 줄고 기한은 늘린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정부는 지난 2월 실업급여에 대한 제도를 크게 개편한다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 달 정도의 시간이 흘렀는데 실업급여가 제도가 어떻게 변경될지 방향이 잡혔다고 합니다. 2023년 변경되는 실업급여, 금액은 줄어들고 기한은 늘어난다고 하는데 사실인지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실업급여실업급여란 고용보험에 가입하고 180일 이상 일한 근로자가 자신이 의도하지 않게 일자리를 잃었을 때 지급을 하는 수당입니다. 실업급여 조건- 고용보험이 적용된 직장에서 실직 전까지 18개월 근무 - 18개월 근무 기간 중 피보험 단위기간이 180일 이상 - 근로 의사가 있으나 비자발적(원치않는) 이직을 하게 되는 경우 - 현재 재취업 의사가 확실하나 재취업 하지 못하는 경우 * 피보험 단위기간 조회는 고용보험 사이트..

태어난지 4개월 이유식 해도될까? 아기 4개월 초기 이유식 방법 후기 [내부링크]

생후 4개월 이유식을 해도 될까? 많은 검색을 하였지만 직접 해보셨다는 글이 없어 저는 조언이나 도움을 받지 못하였지만 누군가는 궁금해할 내용 같아서 태어난지4개월 아기 이유식 방법 및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후 4개월 이유식 먹여도 될까? 일반적으로 병원에서 이유식 시기를 딱 정해주지는 않지만 빠르면 생후 5개월 정도부터 늦으면 6개월부터 시작을 하게 되는데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저희 아기는 생후 4개월이지만 발육상태는 6개월 평균 아이정도였습니다. 분유를 시간에 맞게 딱딱 먹는데도, 3시간이 지나지도 않았는데 배고파서 칭얼되고, 다시 신생아처럼 밤에 너무 자주 깨고 칭얼거림이 심해져서 이유식을 조금 빨리 시작해 볼까 생각해서 의사 선생님의 조언을 구했지만 "아직 너무 이르지 않은가요..

WBC 한일전 야구 중계보기 및 다시보기 일정 선수명단 총정리 [내부링크]

WBC(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9일 호주 대표팀에게 1점 차이로 패하고 말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한국사람이 제일 신경 써서 보는 한일전 경기가 오늘 3월 10일에 19:00시에 시작됩니다. WBC 한일전 야구 일정 선수명단 등 총정리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WBC 한일전 야구 총정리 WBC 한일전 야구 중계보기 WBC 한일전 경기일정 한국과 일본은 2023년 3월 10일 오후 7시에 경기가 시작됩니다. 지상파 MBC, KBS, SBS 방송사에서 대표적으로 중계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14년 만에 펼쳐지는 한일전이기 때문에 야구팬들은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벌렁 하고 있는데, 특히 한일전이기 때문에 더욱 안 볼 수가 없는 경기입니다. 다른 경기에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해뜨는식당 광주 대인시장 백반 천원 1000원 밥집 (ft.유퀴즈) [내부링크]

광주 대인시장에는 아주 따뜻한 집이 있는데요, 이전 VJ특공대 등 각종프로를 통해 많이 알려진 광주 대인시장의 백반 1000원 밥집 해뜨는식당입니다. 많은 시련을 겪고 아직까지 1000원이라는 가격을 유지하며 노인분들이나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분들을 위해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있는데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게 된 김윤경사장님, 아름답지만 쉽지 않은 일을 하고 계시는 여러 감사한 분들이 계시는 해뜨는식당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주 대인시장 해뜨는 식당 광주 동구 대인시장에는 백반을 1000원에 판매하는 식당이 있는데 이름하여 해뜨는식당입니다. '소외 이웃 지킴이'역할을 하고 있는 해뜨는식당에서는 밥, 반찬 3종류, 따뜻한 국을 1000원에 판매하는 식당인데 독거노인분들이나 일용직 ..

일본 감기약 파브론골드A 가격 한외마약 괜찮을까? [내부링크]

이미 감기약으로 너무 잘 알려져 있는 일본 감기약 파브론골드 A, 일본 국민 감기약으로 불릴 정도여서 한국사람들은 일본여행을 가면 꼭 사 오곤 했었습니다. 안되면 직구를 해서라도 구입을 하곤 했었는데, 3월 2일에 대만 매체 이티두데이(ettoday)에서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쇼핑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전했습니다. 그중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파브론골드 A에는 한외마약 '디히드로코데인'성분이 들어있다고 전했습니다. 과연 괜찮은 걸까요? 감기약 파브론골드 A 가격과 한외마약 성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브론골드 A 파브론골드 A 가격 파브론은 알약타입과 가루타입, 그리고 시럽형이 있습니다. 가루약은 흡수가 빠른 대신 쓴맛이 강해서 쓴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알약타입으로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 장단점, 티스토리를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나은하루를 살기 위해 노력하는 호화로운 생활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 어떤 블로그가 나에게 도움이 될지, 수익은 얼마나 발생할지 파악해 보는 시간이 필요한데, 솔직히 모든 블로그는 노력에 비례하는 것 같습니다. 씨앗이 없다면 나무, 그리고 열매가 생길 수가 없겠죠? 두 블로그 모두 나쁘지 않지만 각자에 맞는 블로그가 있으니 글을 한번 읽어보시고 본인에 맞는 블로그를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 장단점, 필자는 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설명해 볼게요.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 장단점 네이버 블로그 국내 최대의 포털사이트 네이버는 플랫폼 내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교적으로 손쉽게 블로그 유입을 만들 수 있고, 약간의 조건만 만족..

일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온라인 자동화 수익(부업, 본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날을 모두가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드리고 싶은 호화로운 생활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여파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진 가운데 물가는 눈치 없이 치솟고, 월급은 제자리걸음이며, 가스비 전기세 등 공과금은 더 내라 하고.. 모든 분들이 힘든 세상이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힘든 세상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는 부업거리나 돈 되는 정보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일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온라인 자동화 수익, 여러분들은 그것을 원해서 이 글을 클릭하셨다고 생각이 듭니다. 디테일하게 한번 알아볼게요. 온라인 자동화 수익 가능한가? "온라인으로 어떻게 자동으로 돈을 벌어? 사기 아니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요즘은 조금 줄었지만 아직까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배우 조진웅 프로필 출연작품 예능 (ft. 유 퀴즈 온 더 블럭) [내부링크]

말죽거리 잔혹사를 데뷔작으로 배우생활을 시작하였던 배우 조진웅! 최근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나온 조진웅을 보며 저 배우 멋았는데?라는 생각과 궁금증이 동시에 들었습니다. 유명해지기 전에는 각 작품 주연들 주변인물로 나오던 조진웅은 어느 순간부터 주연자리를 하나둘씩 차지하였는데, 정말 연기력이 돋보이는 배우라고 생각이 듭니다. 배우 조진웅 프로필 출연작품 예능 등 조금 더 상세하게 파해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절찬 상영중인 '대외비'작품 홍보를 진심을 다해 하는 배우 조진웅입니다. 각종 매거진부터 시작해서 유퀴즈에도 출연하여 많은 홍보를 한만큼 영화 '대외비'는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관객들과의 만남에도 열정을 보인다고 하는데, 개봉일 당일을 시작으로 오는 4일(토), 5일(일)까지 '대외비' 무대인사에 ..

NEW 근로장려금 지원금 및 대상자 확대 확인 [내부링크]

2023년 근로장려금, 재산 기준도 올리고 대상자 확대까지, 덩달아 지급되는 금액도 더 늘어났다고 합니다. 1년 중 '제3의 월급'이라고도 불리는 근로장려금에 알아보려 합니다. NEW 근로장려금 지원금 및 대상자 확대까지 내용 한번 확인해 볼게요. 2023년 근로장려금 새로운 변화 정부는 2023년 이전에도 소상공인 및 저소득층분들에게 지원 분야를 늘리는 게 목표입니다. 그렇다 보니 소상공인 및 저소득층분들에게 많은 혜택 방안이 적용되고 실행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근로장려금인데, 대상자가 더 확대되고 지원금도 늘어날 예정입니다. 근로장려금을 기다리시는 분들 정말 많을 거라 생각되는데 저 또한 그렇습니다. 치솟는 물가 고정적인 월급, 당연히 올라야 마땅하다고 생각 듭니다. 근로장려금 소득기준 단독가구..

2023 3월 로타바이러스 백신 무료 접종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영유아가 쉽게 전염될 수 있는 바이러스중 하나가 로타 바이러스입니다. 일반적으로 10만 원 대 조금 넘는 가격으로 2차, 3차까지 접종을 하였는데 3월부터 무료 접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오늘 병원을 다녀오니 조금 있다가 무료가 되면 맞추라고 의사 선생님이 그러시더라고요. 아니었으면 적지 않은 돈을 주고 맞췄을뻔하였습니다. 로타바이러스 백신 무료 접종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타 바이러스란? 로타 바이러스는 영유아에게 쉽게 퍼질수 있고 감염이 되면 심한 설사, 구토, 발열 등을 일으키는 질환으로, 예방접종으로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로타바이러스 백신 접종과 로타바이러스 감염증의 연관성 연구 결과, 접종 횟수 완료 시 로타바이러스 감염증 발생률이 3배가 감소된다고 합니다. 로타..

울산 현대차 생산직 공개채용 일정 복지 연봉 [내부링크]

오랜시간 공개채용을 하지않았던 현대차, 2023년이 되고서야 대규모로 신규채용을 한다고 합니다. 정보를 잘 알아보고 준비할 수 있도록 울산 현대차 생산직 공개채용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현대차 공개채용 모집공고 현대자동차는 2개월마다 새로운 모집 공고를 낸다고 합니다. 공고접수 기간은 매 홀수 월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접수기간 : 3월 1일(수) ~ 3월 14일(화)까지 지원대상 : 학사/석사 학위 취득하거나 분 또는 '23년 8월 졸업 예정인 사람 모집부문 : R&D, Manufacturing, 디자인, 전략지원 접수방법 : 현대자동차 채용홈페이지 R&D팀(개발)은 73건의 채용공고를 진행 Manufacturing팀(조작)은 27건의 채용 공고 진행 디자인팀은 2건의 채용공고 진..

2023 기아 EV9 SUV 전기차 모델 가격 자율주행기술 HDP적용 [내부링크]

한국자동차 시장이 전기차로 치열한 경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그중 자동차 제조사에서 경쟁구도가 가장 높은 것은 SUV전기차 출시입니다. 그중 가장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기아 EV9 전기차 저 또한 많은 기대를 하고 있어요. 공식 출시 전에도 이미 많은 소식을 접할 수 있었지만 관심도 또한 엄청나게 치솟고 있는 차량 EV9. "EV9차량은 가심비와 가성비까지 좋은 차량일거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에 대한 이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율주행 기술 HDP(Highway Driving Pilot)적용 예정 HDP(Highway Driving Pilot)는 출시 예정인 레벨 3 자율주행 시스템입니다. 국내 출시예정인 G90연식변경 모델에 적용한다는 소식도 있는데 EV9에도 적용 예정이라고 합니다...

tistory :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해결방법 및 조치사항 [내부링크]

애드센스가 연동된 블로그를 하다 보면 여러 가지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 그때마다 조치하느라 다들 바쁘실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은&nbsp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고 표기가 된다면 찝찝하지 않으신가요? 저 문제 때문에 광고 수익이 덜 들어오는 거 같은 찝찝함이 들더라고요.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그 찝찝함을 없에기 위해 해결방법 및 조치사항을 다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일단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우리의 블로그 글을 예를 들어 A, B, C에서 사용자들에게 보여주기 위에 긁어가는 작업을 크롤러라고 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는 애드센스에서 우리의 블로그 글을 긁어가지 못해서 문제가 생기는 거라고 이해하시면 빠를 것 같습니다..

정다금 사건 추락 사망 사건 가해자 재조명(ft. 그것이 알고싶다 1341회)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혹시 2009년 전라남도 화순 금X 리조트에서 사망한 故정다금 님을 기억하시나요? 자살이 맞는지에 대해 큰 이슈가 되었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묻혀버려 이 사실을 알지 못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2009년 12월 체험학습을 갔다가 숙소에서 추락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해당 내용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빠르게 사회에서 잊혀졌던 故정다금 양의 추락 사망 사건, 최근 동급생의 폭로로 인해 사건이 재조명되고 있어 논란입니다. 정다금 추락사망 사건, 가해자는 누구인지 재조명되는 내용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ft. 그것이 알고 싶다 1341화) 故정다금 양의 잊혀져버린 이야기.. 2009년 12월, 지금으로부터 14년 전 발생한 안..

네고왕 피자알볼로 할인 프로모션 (ft. 홍현희 둘째 약속) [내부링크]

피자알볼로가 달라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 '네고왕 5'의 첫 번째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지난 23일 공개된 영상에서 피자알볼로 임직원들이 코미디언 홍현희와 함께 유쾌한 분위기에서 가격 흥정을 벌이는 모습을 정말 재밌게 보았습니다. 피자알볼로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졸업, 입학을 맞아 네고왕과 함께 파격적인 할인, 증정 이벤트 기획을 세웠다고 합니다. 네고왕 5 피자알볼로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할인 및 증정 이벤트 홍현희가 따온 첫번째 네고! 피자알볼로 L(라지) 사이즈 전메뉴 주문 시 11,000원 할인 + 흑미 치즈볼 6개 증정 + 콜라 500ml 11만 개 증정! 기간은 2월 23일부터 2월 27일까지입니다. 치즈 오븐 스파게티는 첫날에만 진행이 되었다고 해요.. 5일까..

현대 싼타페 풀체인지 MX5 출시일 디자인 예상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2023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인 싼타페 풀체인지(MX5) 모델은 이미 해외에서 도로주행 테스트를 비롯하여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한 번씩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테스트 차량을 보면 아직까지는 완성도가 떨어져 디자인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확답을 할 수는 없지만 대한민국 SUV의 자존심이었던 현대 싼타페 풀체인지 MX5 출시일 디자인 예상가격까지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싼타페 풀체인지 MX5 디자인 많은 분들이 싼타페 풀체인지 MX5 모델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많은 예상도가 돌아다니고 있늗데 어떤 예상도를 보면 그랜져와 비슷한 디자인을 한 것도 보이고, 모하비랑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는 예상도도 많이 보입니다. 코드명 MX5 디자인을 살펴보면 이전의 싼타페와 많이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데, 박시한 디자..

2023 광양 매화축제 개화시기 주차 ft. 홍쌍리 청매실 농원 [내부링크]

한국의 축제의 서막을 여는 광양 매화축제, 다양한 콘텐츠와 개최 효과 등을 인정받아 전라남도 대표축제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광양 매화마을 축제를 아시나요? 봄 하면 벚꽃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지만 3월의 광양지역의 매화, 여러분들은 매실이 매화나무에서 열린다는 걸 알고계셨나요? 매실의 본고장이라는 광양! 2023 광양 매화축제, 매화 개화시기, 주차이용시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광양 매화축제 기간 : 2023년 3월 10일 ~ 19일 ㄴ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장소 : 광양시 전역(주행사장 / 다압면 매화마을 일원) 주최 / 주관 : 광양시 / 광양매화축제위원회 행사내용 : 전시, 공연, 판매, 체험 프로그램 등 '4년만의 재회' 다른 축제들도 그..

QCY 인기 제품 가격인하 로고 없는 모델 출시 [내부링크]

대륙의 실수라는 별명이 있는 QCY, 멈출 줄 모르는 고물가 시대에 판매가를 인하하고 추가로 소비자의 의견까지 반영해 로고 없는 모델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기능면에서 가격이 이미 다른 제품의 약 5분의 1 정도인 QCY인기 제품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QCY 로고를 없앤 이유? QCY는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가 투자한 업체입니다. T17 모델을 1년 정도 판매를 하다 돌연 2022년 11월 이후 로고 없는 모델이 발송될 예정이라고 공고를 하였었습니다. 11월 이전에 구매하신 분은 로고 있는 모델을 수령하셨겠지만 그 이후로는 로고가 없는 모델을 수령하셨을 겁니다. 로고가 있든 없든 공식 판매사에서 파는 정품인점을 참고해 달라고 포스터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요즘 MZ세대들은 가격을 떠나 트렌디하거나 ..

LG유플러스 개인정보 유출 조회 유심교체 받자 [내부링크]

2월 16일 날짜로 LG유플러스가 공식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최근에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과 디도스공격으로 인한 사과문입니다. 나는 피해가 없는지 내 정보는 안전한지 확인을 해야 되겠죠? LG유플러스 개인정보 유출 조회하는 방법과 유심교체 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개선대책을 빠른 시간 안에 제시하고, 혹시 모를 추가피해 예방 방안을 유심교체를 해주는 방안책을 내놓았습니다. LG유플러스 개인정보 유출 조회 https://image.lguplus.com/static/gen/generate/security/check/index.html 개인정보 유출 여부 및 정보항목 조회 개인정보 유출 여부 및 정보항목 조회 image.lguplus.com 위 링크를 통하여 개인정보 ..

애드센스 사이트 관리 기능이 변경됩니다. 하위도메인 삭제 이슈 정리 [내부링크]

2023년 2월 20일 기준으로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한통 도착했습니다. 해당 내용들은 애드센스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받으셨을 거라 예상이 되는데, '애드센스 사이트 관리 기능이 변경됩니다'라는 메일 내용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의 사이트 관리 기능이 변경됩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더 이상 '사이트'탭에서 기존 사이트에 속하는 하위 도메인을 추가하거나 관리 할 수 없고, 기존 하위 도메인은 계정에서 모두 삭제된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글만 읽어본다면 애드센스 연동된 하위도메인이 삭제된다고?라고 생각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해당 메일을 풀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디자인 애드센스 좌측 메뉴 중 '사이트'탭의 디자인이 사용자 친화적으로 변경되며, 검색 기능을 갖추도..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넷플릭스 영화 (ft. 악역 임시완) [내부링크]

우리 일상에서 누구나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담은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를 보셨나요? 스마트폰 하나로 한 사람의 인생이 이렇게 망가질 수 있는지.. 만약 여러분의 스마트폰으로 누군가가 당신인 척하고 있으면 여러분은 어떤 기분이 들까요? 생각만 해도 섬뜩한 일입니다. 특히 연기를 너무 잘하는 임시완 님이 악역을 맡아 미친 연기력을 보여주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간단하게 살펴보시고 영화 보러 가시겠습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소개 평범한 회사원이 자신의 모든 개인 정보가 담긴 스마트폰을 분실한 뒤 일상 전체를 위협받기 시작하며 발생하는 사건들을 추적하는 현실 밀착 스릴러 < 당신의 스마트폰으로 누군가 당신인 척하고 있다 > 2023년 2월 17일에 공개된 ..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연체 프리워크아웃 제도로 해결하자 [내부링크]

물가도 오르고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자 분들과 이미 어려운 상황에 더 어려워지신 분들이 많습니다. 매달 대출 이자로 인해 스트레스받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로 대출 연체 중이라면 프리워크아웃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설명드리겠습니다. 프리워크아웃 제도란? 연체 31일 이상 89일 이하의 단기 연체가 있는 경우에 이자율 채무조정(프리워크아웃)제도를 이용할 수 있고, 프리워크아웃을 신청하게 되면 채권기관 중 채무액 기준 과반 이상 동의를 얻어 확정이 되면 연체이자를 감면하고 최장 10년 범위 내에서 상환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단 햇살론이나 아파트전세 대출 등 보증이 들어간 채무는 채무조정이 불가능합니다. 조정 이자율은 약정이자율의 30~70% 범위 내에서 인하되는데, 최고이자..

전참시 이영자 바질김치 레시피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우리의 먹신 이영자 님이 다녀간 곳은 웬만하면 다 가보려고 하는 사람 중 한 사람입니다. 먹는 거에 진심이고 정말 찐 맛집만 찾아다니는 그녀, 맛있는 집만 찾아다니는 게 아니라 요리 실력도 일품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방영된 전참시에서 이영자의 바질김치 레시피가 공개되어 다들 만들어 먹어보려고 난리가 났습니다. 이영자 님의 바질김치 얼마나 맛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효능도 알고 부작용도 알고 먹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쭉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 235회에서 제주도 파김치 보온로드 2탄에서 전현무가 그렇게 배우고 싶어 하던 레시피를 드디어 먹신 이영자 님이 공개하였습니다. 파김치보다 쉽다는 바질김치 레시피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이영자 바질김치 레시피 요리재료 바질(300..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몇부작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모범택시 시즌1을 보셨나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액션과 통쾌함을 안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 드디어 시즌2가 17일에 첫 방송을 하였습니다. 이미 1, 2화를 보신 분들이 있겠지만 넷플릭스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과 몇부작인지 간단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 기본정보 제작사 :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연출 : 이단 극본 : 오상호 2023년 2월 17일 첫 방송 (금, 토 오후 10시 방영) 연령 : 15세 이상 총 16부작 편성 모범택시 시즌2 시청하기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

키워드 사운드 vs 블랙키위 비교 / 블로그 키워드 어떻게 찾을까?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다 보면 키워드에 대한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정보들이 많이 겹치는 경우도 있지만 각 페이지마다 정보와 통계가 다르고 업데이트 시점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는데 그중 키워드 사운드와 블랙키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키워드 사운드 vs 블랙키위 비교, 블로그 키워드 어떻게 찾는지 같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워드 사운드 키워드 분석 및 키워드 검색량 조회 서비스, 실제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키워드 검색량을 정확하게 분석 키워드 조합기가 있어 원하는 키워드를 넣고 간단하게 키워드를 조합할 수 있어요. 갈끔한 UI디자인 덕분에 사용자들이 보기 좋고 이용하기 좋고 편리한 키워드 검색 사이트입니다. 키워드 사운드 vs 블랙키위 두 사이트 모두 정말 키워드 정보를 얻기 위한 유용..

배다해 이장원 러브스토리 (ft.동상이몽2) [내부링크]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에서 뮤지션 부부 배다해와 이장원이 출현해 신혼생활과 러브스토리 비하인드를 방송해 사람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배다해의 부모님까지 공개가 돼서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데 둘의 러브스토리와 신혼생활을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다해 이장원 러브 스토리 배다해는 이장원을 엄마의 지인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평소 이미지가 깐깐하고 도도할 거 같은 이장원을 생각하였지만, 오히려 첫 만남을 가진 식당 앞에서 게임을 하머 기다리는 모습과 지금 생각하면 평소에 주문도 못하는데 주문을 했던 이장원을 생각하며 "귀여웠다"라고 표현하며 자신이 생각했던 이장원가 달랐다며 그때부터 무장해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장원 역시 "마스크를 벗고 저를 쳐다보면서 웃는데 홀릴 것 같더라"라며 잘..

면허취소 후 음주운전자 교육 시간 확대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절대 하지 말아야 할 음주운전, 하지만 이미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가 되었다면 음주운전교육을 받아야 다시 면허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다 받을 수 있는 교육이라 미루고 있었는데 이제는 하루 만에 교육을 이수할 수 없다고 합니다. 작년 7월부터 바뀐 면허취소 후 음주운전자 교육 시간 확대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육시간 확대 기존에는 음주운전 1회 차인 경우 6시간만 교육을 받으면 됐었는데, 작년 7월부터 3가지의 과목을 이수를 하여야 하는데 각 과목 당 4시간이 소요되어 총 12시간의 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지역별로 다를 수 있으나 하루에 2개의 과목을 연속으로 이수할 수 있으니 예약 날짜와 시간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음주운전자 교육 신청 각 지역 운전면허시험장 또는 온라..

전참시 제주도 숙소 피라미드 트믐 얼마면되! [내부링크]

최근에 방영된 MBC전참시에서 정말 아름다운 제주도 숙소가 눈에 띄었습니다. 저도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면 한번 들를 생각에 이래저래 알아보았는데, 알아보고 나니 더 가고 싶어 지는 것 같아요. 제주도 숙소 피라미드 트믐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트믐 위치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무릉전지로35번길 26-28 트믐 민박 제주 트믐 소개 제주 너른 들녘에 유영하는 '트믐'이 있다. '트믐'은 '쉼을 통해 균형을 이루는 공간'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로운 감각을 깨우고, 몸의 균형과 조화를 찾아갈 수 있고, 제주의 자연을 우선순위로 삼는 가치와 자체 제작한 차, 그 향은 그 의미를 더한다. 민박으로 업종이 표시가 되어있지만, 신기하게도 앞,뒤,옆 하다못해 위에서 보아도 정말 멋진 건축물입..

2023 에너지바우처 잔액조회 신청대상 지원방법 [내부링크]

갑자기 급등한 난방비, 전기세 때문에 놀라시진 않으셨나요? 저희 집은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편이라 에어컨과 보일러를 잘 사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인상한 가격을 보고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절약하는 방법들을 아무리 잘 활용해보아도 좀처럼 낮아지지 않는 에너지요금, 에너지뿐만 아니라 제자리걸음인 월급에 점점상승하는 물가로 많은 분들이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에너지 취약계층의 난방비 및 전기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정책을 정부에서 발표했다고 합니다. 2023 에너지바우처, 신청대상과 지원방법 잔액조회방법까지 자세하게 알아볼께요! 에너지바우처란? 국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에너지바우처를(이용권)을 지급하..

히트2 갤러리 쿠폰 정보 시작부터 쉽게 PLAY하자 [내부링크]

작년 8월 25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넥슨 히트2는 꾸준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MMORPG입니다. 재미있는 MMORPG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히트2를 같이 PLAY 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처음부터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히트2 갤러리 쿠폰 정보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트2 정보 청소년 이용불가 게임 대검, 둔기, 쌍검, 지팡이, 보주, 활 캐릭터는 총 6가지의 직업이 있고, 무과금유저나 소과금유저의 경우라면 근거리보다 원거리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이후 프리셋이라는 기능으로 언제든지 다른 직업을 키우는 것도 가능합니다. 몇 달 플레이를 해본 결과 무소과금도 열심히 키우다 보면 레벨 올리는 것도 어렵지 않고 다이아 수집도 쉬운 편이어서 누구나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2023 진해군항제 벚꽃축제, 벚꽃터널 얼마나 예쁘게요? [내부링크]

경남 창원시에 있는 벚꽃명소를 가보셨나요? 드라마 '로망스'이 후 봄 관광명소로 손꼽힐 정도로 유명한 진해 코로나19로 인해 3년간 진해군항제 벚꽃축제를 취소했었는데 2023년에는 정상적으로 개최될 것으로 보입니다. 3년 만에 보는 진해군항제 벚꽃축제! 필자도 정말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벚꽃축제 떠날 준비되셨나요? 2023 진해군항제 벚꽃축제 소개 기간 : 2023년 3월 25일(토) ~ 2023 4월 3일(월)까지 ㄴ 기간은 날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장소 : 창원시 진해구 중원로타리 일원 우리나라의 대표라 할 수 있는 벚꽃명소, 진해군항제 벚꽃축제가 2023년 3월 25일부터 열흘 간 개최된다고 합니다. 이 시기에는 진해 전체가 벚꽃을 볼 수 있지만, 그중에도 드라마에 방영되..

2023 벚꽃 개화시기 전국 벚꽃축제 일정 명소 총정리 [내부링크]

어느덧 곧 다가올 봄꽃 소식 기다려지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따듯한 봄이 오기를 정말 기다리고 있습니다. 봄 하면 벚꽃부터 생각이 나는데, 벚꽃을 보려면 언제 개화하는지 알아야 보러 가겠죠? 2023 벚꽃 개화시기와 전국 벚꽃축제 일정 명소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벚꽃 개화시기 올해는 작년과 크게 다르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벚꽃 같은 경우는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표시된 날짜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만 참고해 주세요 벚꽃은 3월 20일 제주를 시작으로 개화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벚꽃 여행 떠나기 전에 날짜 체크 꼭 하시고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전국 벚꽃축제 일정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벚꽃축제가 대부분 행사를 취소했었습니다. 올해 2..

블로그 포스팅을 가장 빠르게 하는방법? ChatGPT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을 가장 빠르게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오픈 AI의 CHATGPT가 빠르고 완벽하게 글을 작성하는게 가능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hatGPT란? ChatGPT는 OpenAI가 개발한 모델입니다. 사용자의 질문에 대한 답변, 자동 생성 글, 대화 생성 등의 작업에 투입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텍스트 생성과 관련된 다양한 작업에 대해 교육되어 있으며 특정 분야의 지식을 학습하고 사용자의 질문에 대한 외국인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이 답변 또한 AI에게 물어본 답변입니다) ChatGPT 사용 방법 사이트주소 : https://chat.openai.com/chat/ 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으며, 구글 또는 마이크로소프트를 이용해 빠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전 세계에..

골프 라운딩 중 헷갈리는 룰 확실히 숙지하고 라운딩가자! [내부링크]

곧 골프시즌 3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잘못된 룰로 인해 헷갈린 적이 없으셨는지요? 혹은 잘 못된 룰 정보 때문에 얼굴을 붉힌 적은 없으셨나요? 개편된 룰 때문에 헷갈려하는 분들이 많을 꺼라 예상이 됩니다. 오늘은 골프 라운딩 중 가장 헷갈리는 룰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룰 확실히 숙지하고 라운딩 준비합시다! 골프 라운딩 중 헷갈리는 룰 - 공을 잃어버렸을 시, 몇분 안에 찾아야 되는가? 기존에는 5분으로 제한 되어있었지만 3분으로 줄어들었습니다. 원활하고 빠른 경기 진행을 위해서 3분 안에 찾지 못하면 분실된 공으로 간주되며 경기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벙커 안의 루스 임페디먼트, 치워도 되는가? 루스 임페디먼트(Loose impediment) : 자연물, 사람이 인조적으로..

송중기 재혼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내부링크]

재벌집 막내아들로 마지막을 봐야 했던 진도준 군 송중기의 재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까지.. 팬이었던 저로서는 너무 당황스럽지만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사를 읽었습니다. 많이 추측하고 거론을 하였지만 정말 재혼을 할 줄을 몰랐습니다. 영국 배우로 알려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중기는 팬카페에 직접 글을 남기며 케이티와 혼인신고를 마쳤고 2세가 생겼다며 임신소식까지 함께 전했습니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지만 아직은 미정이라고 합니다.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Katy Louise Saunders는 1984년에 태어났으며 두 개의 국적인 영국-콜롬비아 혈통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영국 배우 출신으로 2002년 영화 영화 사랑과 여정이 데뷔작이며 ..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자격조건 금리한도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고 있는 Project:D입니다. 내 집마련, 상상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자동으로 생기는 일 아닌가요? 하지만 도저히 진정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부동산 가격으로 인해 내 집마련이란 정말 쉽지 않은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은행의 도움을 받기에도 높은 금리와 자격요건들이 충족하지 못해 대출조차 힘드신 분들이 정말 많을 거라 예상됩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특례 보금자리론과 같은 정책을 내면서 무주택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내용을 바탕으로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자격요건 금리에 대한 내용을 한 번에 정리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례 보금자리론이란? 특례 보금자리론은 1년간 한시적으로 운영이 된다고 ..

내돈내산 프롬유 샤워핸들 아기 목욕 필수템 사용후기 장단점 [내부링크]

육아 중 가장 힘든 것 중 하나가 아이를 씻기는 겁니다. 손목도 아프고 가만히 있지 않는 아이들을 잡고 씻기기가 쉽지가 않죠? 욕조를 사용해도 발에 힘이 좋은 아이들은 위로 튕겨나가고, 작은 아이들은 턱이 물 경계를 왔다 갔다..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프롬유 샤워핸들 사용후기, 장단점을 간단하게 전달드리려 합니다. 아기 목욕 필수템이라 샤워핸들 중 인기가 정말 많은 제품입니다. 사용하고 나서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해 드리는 것이니 잘 읽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샤워핸들 사용시기 대상연령은 생후7개월 ~ 24개월까지 체중이 15KG만 넘지 않는다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높이조절과 날개를 조절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크지 않다면 두 돌까지는 충분히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

블랙키위 키워드 분석 사이트 핵심 기능 분석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키워드가 정말 중요하단 것을 깨닫게 됩니다. 블로그 지수와 상위노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중요한 요인이 키워드입니다. 하지만 황금 같은 키워드를 찾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인 것을 다들 공감하실 겁니다. 키워드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블랙키위 키워드 분석 사이트 제대로 알고 쓰는 방법들 오늘 간단하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워드 사이트 블랙키위 관심 키워드가 언제 가장 많이 검색되고, 어떤 성향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이 무료는 아니지만 무료기능만 이용하여 충분히 황금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와 구글을 기반으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구글은 조금 다르게 표시가 됩니다. 아래 내용들은 네이버 기반으로..

2023년 김해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 지원 및 지원제외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여파로 인해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생계가 가장 중요한데 물가는 오르고 월급은 제자리걸음이니 힘들 수밖에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금리 인상으로 인해 1금융권 대출, 전세대출 모든 대출이 금리가 인상되어 이자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런 부분을 지원하고자 김해시에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김해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에 대해 정확한 내용 정리해서 전달해 드려 보겠습니다.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사업명 : 2023년 김해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사업 사업비 : 450백만 원 사업량 : 약 450 가구 지원 예정 지원내용 : 무주택 신혼부부에게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대출잔액 1.5% 이내, 최대 100만 원 지원) ㄴ 예산액 범위에..

제주도 비행기 결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결항시 대처방법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한파와 추위, 강풍까지 더해지는 바람에 비행기 결항 연락을 받으신 분들은 황당 그 자체 일 것 같습니다.. 저 또한 3개월 전부터 계획했던 여행이 무산되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천재지변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꼭 대처방법을 알고 있어야 하겠지요? 여행이 무산되어 버렸으니 제주도 비행기 결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결항 시 대처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행까지 무산되었는데 금액적으로 손해를 보면 안되겠죠? 항공 결항시 대처방법 결항항공권 취소 항공사로부터 결항통보(통상적으로 문자로 통보됨)를 받으며 취소수수료 없이 100% 환불 가능. 단, 네임변경수수료 및 발권수수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1) 왕복 할인항공권 이용자 분은 반드시 해당 항공사의 대체항공편으로 탑승하셔..

넷플릭스 정이 출연진 및 정보 강수연 유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사는 Project:D입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스크린 속 강수연 님의 마지막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번 새로운 시도를 감행하는 연상호 감독이 이번에는 SF영화로 찾아왔다고 합니다. 여러모로 도전적인 장르물이 이 될 영화 정이 출연진 및 정보를 간단하게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영화 정이 정보 공개일 : 2023년 1월 20일 감독,각본 : 연상호 상영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제작비 : 200억 스트리밍 : 넷플릭스 단독 정이 출연진 출연진 : 강수연, 김현주, 류경수 줄거리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대략적으로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대는 2194년, 급격한 기후 변화로 인해 해수면이 상승하면서 인류는 우주로 향합니다..

블로그 체류시간을 늘리려면 어떻게해야 할까?(티스토리, 네이버, 구글블로그) [내부링크]

어떤 사람은 한 개의 글로 적지 않은 트래픽과 오랜 체류시간으로 큰 수익을 얻는데 "왜 나는 안되지?"라고 생각하신 적 있으신가요? 그 부분에 대해서 궁금하기 때문에 이 글을 읽고 있으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적은 트래픽, 이탈률이 많아 체류시간이 길지 않았습니다. 저도 한번 복습하고 숨쉬기 하는 겸 블로그 체류시간을 늘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체류시간 늘리려면 어떻게해야 할까? 1. 일단 들어오게 하자! 제목은 궁금하게 짓기! 무엇을 검색을 하였을 때 조금 특별하고 나의 뇌를 간질거리게 하는 제목들이 있습니다. 누구나 그런 제목이 끌려 클릭하곤 합니다. 체류시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일단 제목이라고 생각해요. 일단 들어와야 나의 글을 누군가는 읽어 ..

티스토리 저품질 해결 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잘 운영하던 블로그가 갑자기 다음에 검색하였을 때 자신의 블로그가 표시가 안 되는 황당한 경우를 겪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그런 경우이기 때문에 이 글을 클릭하여 보고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갑작스러운 상황에 검색도 해보고 전화로 해결도 해보려고 하고 황당 그 자체였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블로그. 갑자기 저품질에 걸린다면 방문자 수가 확연하게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저품질(검색제외) 해결 방법과 왜 저품질(검색제외)에 걸리는지 이유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품질(검색제외) 확인 방법 위 이미지 처럼 자신의 블로그가 확인되어야 최적화 된 것이니 참조하세요. 저품질(검색제외)에 걸리는 이유 디지털노마드가 많이 알려지면서 블로..

구글 블로그 블로그스팟 blogspot 설정 관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약관변경으로 인해 블로거들의 이사가 잦은 모습입니다. 저 또한 늦은 감이 있지만 구글블로그 블로그스팟을 개설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약관이 바뀌더라도 많은 파이프라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를 병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구글 블로그 블로그스팟 blogspot은 다른 블로그와 다르게 단어도 조금 어렵고 글 쓰는 화면도 많이 어색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헷갈리는 부분들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구글 블로그 블로그스팟 설정 관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logspot 설정 관리 좌측 설정을 누르게 되면 여러가지 목록들이 나옵니다. 목록들이 어디에 사용하는 것인지 알기 어렵기 때문에 하나하나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제목 - 블로그 제목 설명 - 블로그에 대한 설명,..

구글 블로그 블로그스팟 SEO글쓰기 방법 / HTML 및 테마 [내부링크]

티스토리 약관 변경으로 인해 이사를 가시는 분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다들 구글 블로그스팟을 많이 들어보셨을 거 같은데요? 블로그를 만들었다면 이제 글을 써야 되는데.. 뭔가가 어색합니다. 분명 적기 쉽고 직관적인데 왜 이렇게 낯선지, 지금부터 기본적인 블로그스팟 글쓰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h태그 잘 사용하기 h태그란 heading, 제목 태그를 말합니다. 글의 제목, 부제목, 소제목 등 글 전체 내용의 중요한 타이틀을 구분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h1~h4까지를 이용해서 구글SEO에 맞게 글쓰기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는 제목1~3,몬문1~3으로 나눠져 있는데 블로그 스팟에서는 조금 다른 형식으로 표현이 됩니다. 2. HTML작성 모드 사용 팁 블로..

티스토리 약관 변경 애드센스 수익 방향은? 그에 대한 해결방안 [내부링크]

티스토리의 애드센스 광고 수익은 네이버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수익으로 많은 사람들의 디지털노마드를 실현시켜 주었습니다. 그로 인해 수익을 직접적으로 실현한 사람들이 강의, 전자책을 통해 다른 분야로도 수익을 얻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가 다음을 인수하고 놀고있던 티스토리를 제재하기 시작합니다. 티스토리 약관 변경으로 인한 애드센스 수익방향을 같이 고민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우리 밥줄은 지켜야겠죠? 티스토리 약관 변경 1. 서비스 내 광고 티스토리 내 애드센스 광고는 광고 배너 위치 및 형태, 노출빈도를 블로그운영자가 설정할 수 있었지만 카카오 측에서 배너위치 및 형태, 노출빈도를 설정한다고 나섰습니다. 즉 위치가 좋은 곳에 카카오 측의 광고를 노출하겠다는 소리겠죠? 2. 수익 애드센스의 ..

손흥민 마스크, 손흥민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자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 정말 대단합니다. 우리나라와 적대적 나라인 일본 조차도 아시아 최고의 스트라이커라 불릴 만큼 대단한 위상을 떨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상으로 인해 보호 마스크를 착용하다 보니 불편함이 없지 않아 있겠죠.. 이번 월드컵 초반에는 팬들의 기대에 못 미쳐 많은 실망을 안겨주기도 하였는데, 축구를 좋아하는 필자였어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얼마나 공에 대한 시야가 좋았을지가 의문입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손흥민 선수에 대해 정확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 손흥민 마스크 쓰는 이유 병명 : 공중볼 경합 중 안와골절 축구에 관심없는 분들은 왜 갑자기 손흥민 선수가 마스크를 쓰고 나왔지? 하며 의문이 들었을 겁니다. 손흥민 선수는 작년 11월2일 마르세유(프랑스)와 UEFA(유럽축구..

더글로리 등장인물, 공식영상, 송혜교x김은숙 아역배우까지 어떤 작품이 나올까? [내부링크]

김은숙 작가가 넷플릭스에 가면 어떤 작품이 나올까? 그에다 드라마 스토리도 복수극이며 송혜교까지 더하게 되면? '더글로리'는 여러모로 시청자들이 기대할 요소가 가득한 드라마라고 생각이 듭니다. 지난 30일 공개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못해 '재벌집 막내아들'이 끝나고 볼 드라마가 생겼다며 저 또한 너무 좋게 생각했습니다. 더 글로리 송혜교x김은숙 어떤 작품이 나올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글로리 등장인물 김은숙 극본(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안길호 연출(비밀의 숲)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 정지소, 신예은 더글로리 내용(전반적인 내용만 담아서 스포는 없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더글로리'를 12월30일 오후 5시에 총 8회를 공개했고, 시즌2는 내..

2023부모급여, 아동수당, 영아수당, 양육수당 총정리 [내부링크]

2023년부터 만 0세~1세 미만 아동들에게 부모급여라는 명목으로 월 70만 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부모급여, 아동수당, 영아수당, 양육수당까지 관련된 수당이 너무 많아서 헷갈립니다. 2023 부모급여, 아동수당, 영아수당, 양육수당 어떻게 바뀌는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영유아 수당 총정리 1. 부모급여 : 2023년 1월생은 월 70만 원, 다음 해 50만 원 / 2024년 1월생은 월100만원, 다음해 50만원 2. 아동수당 : 아기가 만 8세되기 전까지 월 10만 원 ㄴ 아이가 만 8세가 되기 전까지 매월 10만 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수당입니다. 3. 영아수당 : 아기가 만 24개월 되기 전까지 월 30만 원 ㄴ 2022년 1월 이후 출생아에게 해당이 되고, 만 2세가 되기..

골프장캐디 고소득? 골프장취업 캐디취업 과정 및 장단점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고소득 직업이라는 이유로 캐디에 대해서 많이 궁금하신 것을 확인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 중 골프장캐디가 되는 과정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경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나 카페, 블로그를 통해서 많이 게시가 되어있지만, 사회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직업이다 보니 악덕업체들에게 초반에 당하고 시작하시는 분들이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자신이 열심히 돈을 벌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캐디를 정말 추천드립니다. 일하는 횟수 비례 자신의 수익이 되어 많이 벌어가시는 분들은 월 700 정도를 벌어가십니다. 하지만 의지가 약하신 분들은 일반 회사 월급보다는 많이 벌어가겠지만 평균 300~400 벌어가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비스직인만큼 어려운 부분도 많이 있기 때문에 아래 두 글을 확인하시고 ..

스노우체인 겨울철 타이어체인, 각 체인장단점 및 체인사용법 [내부링크]

4계절을 보내야 하는 한국 사람들에게는 운전자들이 신경 써야 하는 것이 정말 많습니다. 봄에는 황사, 여름에는 장마, 가을에는 낙엽 및 오염물질들, 겨울에는 눈, 운전자들은 곧 생명으로 직결되기 때문에 각 계절마다 신경써야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특히 겨울철 눈이 많이 오지 않는 아래 지방 사람들은 눈이 오면 도로가 마비가 되거나 예기치도 못한 사고들이 많이 일어납니다. 겨울도 오고 최근 눈이 아래 지방에도 많이 오고 있어 스노우체인 겨울철 타이어체인, 각 체인 장단점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인 종류 및 장단점 및 체인사용법 1 .사슬형 체인 장점 : 눈길에 확실히 효과적이고 내구성이 강합니다. 단점 : 눈길이 아닐 시 승차감 저하 및 소음이 심하며, 노면에서 사용 시 파손이 쉽습니다. 또한 휠과 도..

Tistory :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 승인 노하우 [내부링크]

여러번 거절메일을 받다보면 정말 포기하고 싶고 무엇을 그렇게 잘못했는지 화가날 정도였습니다. 많은 우여곡절 끝에 승인을 받았지만 여러분들도 같은 이유로 힘들어 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에 관하여 이미 검색만 하여도 승인 받는 방법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맞습니다. 제대로 된 주제를 가진 글들 몇 개만 있다면 누구나 승인이 가능하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블로그에서 본 글을 그대로 적거나 베껴 쓰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어느 정도의 체류를 할 수 있는 글자 수, 거의 1000자를 기준으로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적화된 이미지, 맞춤법만 검사까지만 하셔도 게시글 개수만 충분하다 하면 애드센스 신청을 바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거절이 되었..

Project : 카카오뷰 수익 정산 신청방법 및 정산 기준 [내부링크]

카카오 뷰가 많은 인기를 끌었다가 갑자기 조회수가 높은 와중에도 수입이 많지 않다 보니 등을 돌리는 사례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노력을 했는데도 수익이 적어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여러분 땅파서 10월짜리 하나 요즘 찾기 힘든 세상입니다. 카카오 뷰에 등을 돌리는 분들이 있다면 분명 잘되는 분들도 있는 법! 카카오라는 큰 회사가 주최를 했던 만큼 다시 체계가 잡히고 꾸준히 열심히 하다 보면 최고의 파이프라인이 될 수 있을 거란 믿음을 가지고 열심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 뷰 수익 정산 신청방법 및 정산 기준 1. 수익창출 정산 기준 앞서 설명드린적이 있는데 채널 신구수 100명, 보드 발생 수 10개입니다. 예를 들어 11월 29일에 조건이 충족이 되면 12월 1일에 카카오..

구글 서치콘솔(발견됨 - 현재 색인이 생성되지 않음)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신청을 위하여 구글 서치 콘솔로 색인이 신청이 잘 되어있는지 확인을 자주 합니다. 며칠 전 확인을 해보니 많은 양의 페이지가 제외되어있길래 다시 일일이 색인 신청을 하였습니다. 발견됨 - 현재 색인이 생성되지 않음 : 원인 Google에서 URL을 크롤링하려고 하였지만 사이트가 과부하 상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Google에서 크롤링 일정을 변경한 경우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고서에 마지막 크롤링 날짜가 비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함은 사이트가 과부하 상태가 되기 때문에 크롤링을 못했다는것이 원인인데 잘 되어있던 색인이 갑자기 제외가 되고 나니 많이 당황스럽습니다. 발견됨 - 현재 색인이 생성되지 않음 : 해결방법 1 구글 서치콘솔에서 제외된 페이지 색인 신청 다시 하기 ..

Project : 카카오뷰로 수익창출하기 A~Z까지 [내부링크]

고금리 시대, 요즘 같은 세상에는 본업만의 월급만으로는 먹고살기 힘들 정도입니다. 월급 말고 다른 부가적인 수입이 있으면 조금 더 여유롭게 살 수 있지 않을까요? 카카오 뷰로 수익 창출하기 A~Z까지 설명만 잘 들으면 정말 하기 쉽고 편하니까 끝까지 따라와 보세요. 카카오 뷰란? 2021년 8월, 카카오 뷰 서비스가 처음 출시가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카카오뷰 보드 발행을 통한 수익 창출이 공식적으로 가능해졌습니다. 카카오톡에 들어가면 맨 아래쪽 가운데 눈 모양 버튼을 누르면 여러 가지 보드가 보이는데 그게 카카오 뷰입니다. 내가 콘텐츠를 직접 생산할 필요 없이, 인터넷에 넘쳐나는 다른 사람의 콘텐츠를 가져다 발행만 해도 되기 때문에 블로그 및 유튜브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빠르면 5분도 채 ..

Project : N잡 / 하루 10분 한달 10만원+@ 버는 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하루 10분 무엇을 하시나요? 요즘같이 본업으로만 먹고살기 힘든 시기, 저는 적은 금액이라도 벌 수 있는 것을 조금씩 합니다. 10분 투자해서 한 달 커피값 버는 게 쉬운 일은 아니죠? 오늘 소개해드릴 N잡은 아젠다북이라는 설문조사앱 입니다. 아직까지는 블루오션이고 간단한 설문조사 및 자신의 성향 등을 추가로 입력하게 되면 신뢰 포인트와 앱과 연관된 코인을 분배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여러분도 인스타 슥슥 올리는 시간 잠시 쪼개서 하루 10분 투자하여 한 달 10만원+@ 벌 준비되셨나요?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젠다북이란? 아젠다북은 실시간 설문조사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걱정 없이 익명기반 리서치이기 때문에 요즘같이 개인정보에 민감한 시기에 안심하고 사..

Golf : 퍼팅 잘하는 법 / 퍼팅으로 10타 줄이기 [내부링크]

이전에 게시했던 골프장 머리 올릴 때 주의사항과 그린에서 퍼팅라인에 대한 게시를 하였는데 반응이 좋아서 그린 퍼터에 대해서 다시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퍼팅 잘하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첫 퍼팅을 잘 못하면 투퍼 터, 쓰리 퍼터 심하게 되면 포 퍼터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티샷부터 세컨샷, 어프로치까지 잘해서 그린에 온이 되었는데 쓰리 퍼터 포 퍼터를 하게 되면 점수만 이미 트리플 또는 더블파가 되지요.. 오늘은 퍼팅으로 10타 줄이기 Project 시작합니다. 1. 진행 시간에 문제가 없다면 컨시드를 받아도 연습 삼아 퍼팅해보기. 어느 정도 거리에 근접하면 "OK" 또는 컨시드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옆라인, 내리막 경사, 오르막 경사 짧은 퍼팅이 어려운 법입니다. 운좋게 홀 컵 가까이 붙여서 컨..

육아 : 신생아 황달,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피부색 눈 흰자가 노랗게 변하는 것을 신생아 황달이라고 합니다. 생 후 2~3일째 발견되며 1주일 내로 자연스럽게 사라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황달 증세가 심해지거나 혹은 2주 이상 지속이 된다면 꼭 수치를 검사하여 치료를 해야 하며, 심각한 합병증으로 진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초기에 치료 판단을 해야 합니다. 저도 아기가 3일째 되던 날 간호가님이 황달기가 조금 있다고 하여 검사를 받아보니 수치가 14.3이 나와서 아기를 인큐베이터에서 광선치료를 받게 한 것이 아직도 생각이 납니다.. 신생아 황달, 무엇인가? 갓 태어난 아기의 간은 아직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기 때문에 "빌리루빈"이라는 색소를 몸에서 제거하지 못해 생기는 증상입니다. 간에 그대로 남은 빌리루빈이 피부에 축척이 되고, 이것이 황달로..

육아 : 신생아 딸꾹질 원인,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출산 후 초보 엄마 아빠들은 신생아의 행동, 표정, 우는 거에 정말 민감합니다. 그중 아이들은 체온, 자세, 분유나 모유를 과하게 먹거나로 인해 딸꾹질을 하게 되는데요? 어른들은 물이라도 먹으면 되지만 신생아는 딸꾹질을 하면 물을 먹일 수도 없고 정말 난감합니다. 신생아 딸꾹질 어떻게야 할까요? 원인과 대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꾹질이 나는 원인 1. 온도변화 신체발달이 미숙한 신생아 시기에는 횡격막이 쉽게 자극을 받는 시기입니다. 작은 외부 환경에도 민감하게 반응을 하기 때문에, 성인보다 딸꾹질을 자주 하게 되는 것입니다. 가능 큰 원인은 온도 변화입니다. 체온조절이 익숙하지 않은 신생아들은 대, 소변으로 인해 기저귀가 축축해지거나, 목욕을 하고 난 뒤 체온이 내려가기 때문에 딸꾹질을 ..

육아 : 좋은 젖병소독기 고르기,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임신부터 출산까지 그리고 이제부터 필요한 물품들이 많아집니다. 대부분의 산모님 또는 신생아 엄마들은 준비를 해놓으셨겠지만 준비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육아용품 중 꼭 필요한 용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젖병소독기! 보통 유팡, 스펙트라 젖병소독기가 시중에도 많이 판매되고 있고, 디자인 면에서도 예쁜 편이라 선호도가 높은 편입니다. 저는 가격 면에도 그렇고 사이즈 면에서도 좋아서 해님 젖병 소독기를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 분명 사이즈도 크고 소독 면에서도 너무나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주변 지인들이 유팡 제품과 스펙트라 제품을 사용 중이어서 몇 가지 장점과 단점을 듣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팡 젖병소독기 : 약 3..

자연분만 병원비 입원비 얼마나 들까? [내부링크]

출산에 임박한 산모님들 또는 예비아빠들은 출산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또 어떻게 보면 적은 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 듭니다. 첫 임신 때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바우처 100만 원은 출산 전 산부인과 병원비 및 의약품, 영양보조제 등으로 이미 바닥을 보이고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출산 전 금액을 제외한 자연분만 출산 입원비부터 퇴원까지 금액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부인과마다 차이가 있고 필자는 의원급, 보건 기관 산부인과 기준으로 글을 작성하였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지역별 병원 급별 금액은 다를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산모 출산 및 입원 비용위 영수증을 확인해보면 본인부담금과 공단부담금이 나눠져..

tistory : 애드센스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든 티스토리 블로거님들의 꿈이라는 애드센스 승인! 하지만 많은 승인 거부로 인해 오늘도 웁니다.. 저는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음"이라는 메시지를 받고 승인 거부를 당했는데요.. 검색을 해보니 정확한 답이 별로 없는거 같아서 이렇게 저렇게 많이 시도를 해봤던 거 같아요! 저와 같은 분들이 분명 있을 것이기 때문에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음" 문구가 나왔을 시 어떻게 처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음 첫번째. URL 확인하기 - 애드센스 신청할 때 입력하였던 자신의 블로그 url을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 구글 검색창에 자신의 url 주소 입력하였을 시 자신의 블로그가 확인되는지 확인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검..

출산지원금 / 국민행복카드 신청 및 발급 / 건강보험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출산 위기에 빠진 한국.. 저출산을 막아보려고 2022년에는 임신 및 출산에 대한 지원금이 상향되었습니다. 일본은 코로나 이후 출산율이 올랐다고 하는데요? 흠.. 우리도 힘을 내 보도록 합시다! 임신 및 출산 지원금도 2022년에는 많이 확대가 되고 있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임신이 확정되면 제일 처음에 지원해 주는 건강보험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행복카드 만들기!임신을 확인했다 하면 가장 우선적으로 해야 할 것은 국민행복카드 신청입니다. 국민행복카드란 임신 및 출산 육아와 관련된 것을 지원하는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국민행복카드를 만들어야 임신 출산 지원비를 받을 수 있고, 산부인과와 영양제 비용이 적은 비용이 아닌지라 적지 않게 ..

육아 : 첫만남 이용권, 처음부터 끝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어제 오후에 한 아이의 아빠가 된 프로젝트입니다. 일본은 코로나로 인해 출산률이 늘었다고 하는데 한국은 더더욱 출산이 줄어들고 있다고 하죠? 혼자 먹고살기 바쁜데 아이까지 어떻게 키워..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돈 없어서 얘 못키운다는 것은 이제 변명일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나라에서 출산에 대한 지원을 많지는 않지만 적지는 않게 지원을 해주는 것 같아요. 오늘은 출산 후 이용할 수 있는 첫만남 이용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25일 오후3시경 출산을 하여 다음날 바로 관할 동사무소를 방문하여 신청하였습니다. 하지만 제왕절개를 하시거나 몸이 불편하신 분들은 방문하기가 많이 어려울거라 판단되어 포스팅합니다. 일단 기본적인 지원금에 대해서 먼저..

구글 서치 콘솔이란(Search Console) RSS / 사이트맵제출 [내부링크]

누구나 처음에는 뭐가 잘못되었다는 메일을 받거나 알림을 받으면 당황하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시작입니다. 더 많은 오류 메일과 알림을 받으실 거예요. 겁먹지 마시고 아래 내용들을 살펴보며 해결하도록 해보겠습니다. 구글 서치 콘솔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고 RSS와 사이트맵 제출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서치 콘솔(Search Console)이란? 구글 서치 콘솔은 구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사용자가 사이트의 구글 검색 결과 인지도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며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검색 결과에 포함되지만 가입을 하게 되면 구글 입장에서 사이트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구글 웹마스터 도구(서치콘솔) 기본 사용방법을 이제부터 알..

Project : 숨은 돈 찾기 / 잠자는 돈 찾기 [내부링크]

월급만으로 이 험난한 세상을 살아가기 너무 힘들죠? 오늘은 이 바쁜 일상생활동안 우리가 모르게 잠자고 있는 숨은 돈 찾기 저도 이 방법으로 숨어있는 나의 소중한 돈을 찾았습니다!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먼가 옷장 속 옷에서 돈을 찾은 느낌 다들 아시겠죠? 숨은 돈 찾기 / 잠자는 돈 찾기 이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숨은 카드포인트 찾기 / 여신금융협회 시대가 바뀐 만큼 대부분 현금보다는 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https://www.cardpoint.or.kr/main 본인인증(아이핀, 휴대폰, 카드)을 하고나면 자신이 사용한 카드에 대한 포인트가 쌓여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이므로 블라인드 처리하였습니다. 신용카드 이용을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많은 포인트가 쌓여..

Golf : 캐디 / 전지적 캐디시점 에피소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장 캐디의 에피소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전직 캐디이자 골퍼이며 두 분야에 대해서 많은 의견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고, 캐디분들이 얼마나 힘든지, 골퍼들 또한 잘못된 캐디를 만날 시 얼마나 힘들지를 알고 있습니다. 골프장 캐디 입장이 아닌 양쪽의 느낌을 다 반영하여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캐디의 일기 에피소드 1) 골프장 시즌이라 5일 연속 36홀(두 바퀴)을 돌고 있다. 몸이 아작 나는 거 같지만 매일 들어오는 현금을 너무 행복하기도 하지만 허탈함도 가득하다.. 이렇게 벌어서 뭐 할련지.. 시즌이라 그런가 머리(머리 올리는 사람)들이 많이 온다.. 너무 힘들다. 둘이 초보면 둘은 90타는 무슨 80타는 치고 나서 초보들을 데려와야 한다고 생각한다. 1..

Tistory : 티스토리 / 글자 수 확인 / 공백제외 공백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제보다 발전한 프로젝트입니다. 아직까지 블로그에 대해서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글을 포스팅합니다. 블로그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같이 발전해 나가고자 기본적인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글자 수가 어느 정도 비중이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 붙여 넣기 해서 보는 방법보다 유용한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공백 포함 공백 제외 개수까지 정확하게 알 수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글자 수를 보다 쉽게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크롬을 실행해 주세요! 두 번째. 검색창에 티스토리를 검색합니다. 세 번째. Tistory Text Counter..

블로그 시작한지 이틀.. [내부링크]

별 내용이 없는데도 방문해주신다.. 감사합니다..열심히 살게요...

Tistory :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고 있는 호화로운 생활입니다. 저 또한 블로그로 제2의 월급을 만드려고 본업 후 짬 나는 시간마다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검색을 해보면 전자책이며 강의며 다 어느 정도의 투자금액이 드는 게 현실이었습니다. 저는 과감히 포기하고 홀로서기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쉽지 않은 이유가 애드센스 광고는 아무에게나 달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무나 달게 되면 광고주들에게 오히려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가치 있는 글이 있거나 트래픽이 충분히 나오는 블로그나 유튜버에게 광고가 붙는 게 현실입니다. 애드센스 승인은 실력 좋고 만약 운까지 따라주면 한 달 안에 승인이 가능하지만, 알게 모르게 몇 달씩 걸리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과연 왜 그런 걸까요? 티..

골프 : 퍼팅라인 / 그린플레이 / 퍼터 잘하는 법 / 그린 라인 살피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 시즌인 만큼 골프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포스팅하게 되네요! 가을 골프는 빚을 내서라도 치라는 말이 있죠? 빚내는 건 좀 심하지만 재미있게 치려면 연습한 만큼 실력이 나와야 어느 정도의 재미가 있을 겁니다. 퍼팅라인을 보고 그린플레이를 이해하고 퍼터 잘하는 법, 그린 라인 살피는 법을 간단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웨지 뭐 하나 쉬운 게 없습니다. 하지만 한 타 한 타가 돈이라 불리는 퍼터! 마무리가 잘 돼야 점수도 잘 나오겠죠? 퍼터를 잘하려면 잔디에서의 많은 경험이 필요하지만 기본만 지킨다면 누구라도 한 타 줄일 수 있습니다. 연습장을 가도 솔직히 퍼터를 연습하시는 분들은 간혹 있지만 자주 보지는 못했습니다. 골퍼들이 "설거지"가 잘되야 되는데..

골프 : 골프매너 / 골프상식 / 골린이는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나은 하루를 위해 살아가는 프로젝트입니다. 이전에 다루었던 글은 머리 올리는 날 준비물과 행동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막상 큰 주제를 한 포스팅으로 대처하기 힘들어서 부가적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비기너나 아마추어나 프로라도 모두 다 동일하게 지켜야 되는 골프매너! 골프매너와 골프상식, 골린이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디(필드 매니저)에 대한 매너 일단 라운딩을 시작하기 전에 마주해야 할 각 골프장의 "캐디"입니다. "캐디"에 대한 인식을 먼저 바로 잡고 시작합시다. 클럽이나 가져다주고 시중드는 것이 캐디가 아닙니다. "캐디"는 전반적으로 코스 안내(공략, 거리, 그린 퍼팅라인, 카트 운전, 안전사고 방지 등) 및 클럽 서브를 중점적으로 업무를..

Project : 공모주청약 / 공모주청약 어떻게 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렸을 땐 철봉 밑에 파보면 100원짜리 몇 개 나왔지만 그마저 보기 힘든 세상입니다. 오늘은 한 때 Hot했던 공모주 청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늦은 감이 있지만 누구는 꾸준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생각합시다! 필자 또한 공모주는 떠먹여주는 밥상이라 생각해서 놓치지 않는 편입니다. 누구는 배우자와 자식들 계좌까지 만들어서 악착같이 고기값 벌어가는 게 현실입니다. 공모주 청약에 대해서 알아보자! 공모주 청약이란? 회사가 주식시장에 상장하기 전 일반 사람들에게 주식을 처음으로 나눠주는 것이 공모주 청약입니다. 보통 시장 예상 가격보다 저렴하게 공모가 책정되어 시작하며, 상장 날 따상(공모가 2배에 시초가 형성 후 상한가)까지 노려볼 수 있는 것이 공모주 청약입니다. 하지만 위험 부..

골프 : 골린이 / 준비물 / 첫라운딩 준비하기 / 머리올리는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골프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치러 갈 준비를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반면에 처음 가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죠? 오늘은 인생 첫 라운딩, 머리 올리는 날! 기본 준비물과 알아야 될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이라 긴장 많이 되시죠? 걱정하지 말고 준비해봅시다! - 복장 및 캐디백 복장 : 상의, 하의, 벨트, 모자, 골프화(바람막이, 우천 시 비옷 or 우산, 라운딩 후 입을 옷) 자! 이제 가장 기본적으로 복장은 갖추고 가야겠지요? 골프장 마다 다르겠지만 기본으로 갖춰야 되는 복장이 있어요.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프론트에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정확하게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규 공프장 같은 경우 반바지나 벨트 등 규 졍이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 이미지 저작권? 저작권 문제 없이 이미지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고있는 호화로운 생활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한 번씩은 걱정해보셨을 이미지.. 저작권 때문에 그냥 사용해도 될까?입니다. 이슈글이나 정보성글을 적다보면 많은 이미지가 필요한데, 실제로 저작권 문제로 문제가 되신 분들도 몇몇 보았습니다. 이미지 저작권, 어떻게 하면 문제 없이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조금 더 생동감 있게 만들고 싶다면 관련 이미지 첨부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그 많은 사진을 일일이 찍어서 올릴 수는 없기에 저작권에도 문제가 생기지 않는 선에서 처리를 해야 합니다.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이용 1. 네이버와 구글에서 무료 이미지 검색하기 네이버 : 검색어 입력 후 이미지 클릭 > 검색 옵션 클릭 > ..

수익형 블로그 초기 설정 (테러방지, 불펌방지 등) [내부링크]

티스토리로 수익을 창출하기 전!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블로그 설정이 중요합니다. 시기질투에 블로그를 신고하거나, 비방하는 댓글, 또는 나의 인기게시글을 퍼 나르는 등 좋지 않은 결과를 예방하기 위해 블로그 초기 설정이 중요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에 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위 그림처럼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게 되면 관리자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첫 번째. 콘텐츠 설정 왼쪽 메뉴들 중 콘텐츠 목록에 있는 설정을 들어갑니다. 글쓰기 시 기본으로 저장할 글 상태는 '공개'로 설정, 단락의 앞뒤에 공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저작물 사용 허가(CCL)를 '표시합니다'. 상업적 이용을 '비허용' 합니다. 콘텐츠 변경을 '비허용' 합니다. 이렇게 설정을 하신 후에 '변경사항 저장'을 하셔야 블로그에 ..

Tistory : 티스토리 장점 및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애드센스 광고를 페이지에 적용시키기 위해서 워드프레스 또는 블로그스팟, 티스토리를 이용합니다. 누구나 접근하기 편하게 구성되어있어 초보블로거들도 손쉽게 글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를 해야 하는 이유와 티스토리의 장점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를 해야하는 이유 그래프를 보아도 결과는 뻔했습니다. 역시나 한국에서 검색엔진에 1순위를 떡하니 지키고 있습니다. 다른 포털사이트와 달리 네이버는 폐쇄적인 정책을 펼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VIEW란이 아닌 "웹사이트"란에 노출시킵니다. 검색엔진 사용자의 60%에 달하는 네이버 사용자에게 글이 노출되지 않는 건 명백하게 티스토리의 큰 약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런 약점에도 불구하고 티스토리를 사용하는 구체적인 장점을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

클럽 서브하는 것만이 캐디일이 아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앞에 다루지 못한 골프장 캐디의 또 다른 업무를 낯낯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내 옆에 있어서 라운딩 하는 골퍼조차도 캐디가 무엇을 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겨우 클럽만 가져다주고, 거리 불러주고 그린 퍼팅라인 봐준다고 생각을 하고 있죠. 하지만 클럽 서브하는 것만이 캐디일이 아닙니다. 정말 많은 일들을 하고 있어요. 그러니까 골퍼님들 제발 캐디하면 좋지 운동도 되고, 살도 뺄 수 있고, 돈도 벌어가고... 한대 지어 박고 싶으니까 그런 소리 하지 마세요. 필드 밖의 캐디가 하는 일 앞서 게시한 내용에서 캐디의 주 업무인 코스 소개 및 안내, 정확한 룰 적용하여 심판, 경기 진행, 거리 계산, 코스관리 등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오늘은 주 업무가 아닌 "이걸 왜 하지?"라는 의문을 가지게 되는..

고소득 직업? 골프장 캐디? [내부링크]

취업의 장벽이 높아지는 세상! 고소득 직업에 대해 많이 알아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캐디라는 직업을 많이 찾아보시는 것 같아요. 보통 외곽에 위치한 골프장이 많기 때문에 쉽게 다가서기 어려운 것 같아요. 고소득 직업 골프장 캐디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디는 선수 및 골퍼의 동반자 및 조언자, 보조 등 여러 가지 역할을 하고 있어요. 선수 캐디와 다르게 4명의 동반자를 모두 보조하는 것이 한국 골프장의 특징입니다. 해외에서는 1인 1캐디..라고 하네요. 크게 하는 일을 나누자면 코스 소개 및 안내, 정확한 룰 적용하여 심판, 경기 진행, 거리 계산, 코스 및 안전 관리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궁금한 것은 당연히 소득이겠죠? 고소득 직업? 제일 중요한 소득에 ..

부업으로 돈벌기 Project : ~ [내부링크]

현재 월급만으로는 현실이 너무 벅차지요? 저 또한 월급 외 수익을 만들고 싶어서 부업으로 월급 외의 수익을 만들고자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필자도 마찬가지로 기본 직장을 유지하면서 부수익을 창출해야 하기 때문에 적은 시간을 투자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하지만 그런일을 찾기 너무 힘들죠? 위의 이미지 처럼 월급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부업을 생각하시는 직장인들이 수두룩 합니다. 하지만 똑같이 주어진 24시간을 잘 이용하여 누군가는 잠을 자면서도 부수입을 벌어들이는 방면 시도해보지도 않고 매일 같이 현재 월급에 대한 불만만 생기는 두 부류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월급 이 후의 나만의 부수입 원천을 만드는 프로젝트를 같이 시작해 봅시다. 부수입으로 호화로운 삶을 살 수 있는 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