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trans의 등록된 링크

 welltran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BTS 빌보드차트 싱글 1위, K POP에 새로운 역사를 쓰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가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HOT 100' 정상에 오르며 K 팝에 새로운 역사를 썼습니다. 빌보드는 BTS의 이번 신곡 'Dynamite'가 HOT 100 최신 차트에서 1위로 데뷔했다고 밝..

림태주 시인, '시무 7조'의 조은산 저격 글 숨김 처리 [내부링크]

정부의 실정을 상소문 형식으로 풍자한 청원 글 '시무 7조'에 대해서 림태주 시인이 '혹시무민'이라고 비판하자 상소 글을 쓴 '진인 조은산'이 30일 새로운 글로 반박을 했었습니다. 림태주는 '시무 7조'에 대한..

아베, 건강 악화로 사임 [내부링크]

아베 사임 건강 이상설이 도는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지병이 악화되면서 국정에 어려움을 초래하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총리직을 사임할 의향을 굳혔다고 NHK 등 일본 언론들이 일제히 보도하였습니다. NHK 방송..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상향조정, 달라지는 점은?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오늘 30일 0시부터 9월 6일 24시까지 수도권에서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실시하기로 밝혔습니다. 주용 변동 내용은 음식점 카페 등 다중 이용시설..

숙명여고 쌍둥이 유죄인정 [내부링크]

숙명여고 답안 유출 사건의 쌍둥이 자매가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 선고를 받았습니다. 재판부는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하며, 공교육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훼손시켜 죄질이 상당히 나쁨에도 불구하고 잘못을..

샘오취리, 의정부고등학교 흑인 비하 의혹 총정리 [내부링크]

샘오취리 흑인 비하 의혹 가나 출신 방송인 샘오취리 씨가 흑인 장례 문화 동영상, 일명 관짬밈을 패러디한 의정부 고등학교 학생들의 졸업사진을 공개적으로 비판한 가운데, 해당 학교 측에서 "인종 차별 의도는..

쯔양 방송 은퇴선언, 유튜브 뒷광고 현주소 [내부링크]

 쯔양 방송 은퇴 먹방 유튜버로서 26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쯔양이 돌연 방송 은퇴를 선언하였습니다. 쯔양은 이번 '뒷광고' 논란에 구설수에 올랐었는데요. 이에 쯔양은 6일 오전 자신의..

충격, 2AM 임슬옹 사망사고 [내부링크]

2AM 출신 가수 겸 배우인 임슬옹씨가 늦은 밤 운전 도중 무단횡단하는 보행자를 차에 치여 사망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4일 서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임슬옹씨는 지난 1일 오후 11시 50분에 은평구 한..

국대떡볶이 대표, 조국은 공산당 [내부링크]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자신에게 중국 공산당의 도움을 받았다며 허위사실을 유포한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였습니다. 조국 전 장관은 문제를 삼은 발언은 김상현 대표가 지난해 9월 24일..

송혜교 현빈 재교제설 증거 사진 [내부링크]

송혜교와 현빈의 재교제설이 중국에서 불거지고 있는데요. 이들의 교제설은 일부 중국 연예 매체로부터 제기되었습니다. 앞선 31일 중국 포털사이트 왕이 연애채널 등 에서는 "최근 한 네티즌은 현빈과 송혜교로..

맹견 '로트와일러'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로트와일러' 라는 견종이 길가는 행인과 애완견을 물어서 행인에게는 부상을 입히고 행인의 애완견은 사망에 이르게 하여 '로트와일러' 라는 견종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로트와일러'가..

9월 1일부터 예비군 훈련 실시.. 이건 좀.. [내부링크]

예비군 훈련 실시 코로나 19로 인해 연기됐었던 올해 예비군 훈련이 9월 1일부터 축소 시행된다고 합니다. 국방부는 29일 "코로나 19 확산 방지와 예비군의 안전, 현역부대의 여건을 고려하여 2020년 9월 1일 부..

아시아나항공 국유화 전망 [내부링크]

아시아나항공 국유화? 아시아나항공의 주가가 28일 손병두 금융위원회 부위원장의 말 한마디에 요동을 쳤습니다. 손병두 부위원장은 아시아나의 M&A 가 무산될 경우 국유화 가능성이 있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모..

아나운서 박지윤, 최동석 부부 볼보차량으로 귀가 중 역주행 트럭과 추돌 [내부링크]

아나운서 박지윤, 최동석 부부가 자녀들과 함께 부산에서 여행을 마친 후 집으로 돌아오던 중 부산 금정구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1.7km 지점에서 역주행하는 2.5ton 트럭과 정면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노무현 대통령의 꿈' 행정수도 이전 과연 가능할까? [내부링크]

요새 정치권에 핫한 이슈가 하나 있죠? 바로 세종시로의 행정수도 이전 이슈입니다.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는 청와대와 국회, 정부 부처 등이 세종시 이전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서 "이렇게 해..

한국서 성폭행 저지르고 다시 월북한 코로나 19 환자 [내부링크]

탈북자 3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26일 노동장 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를 긴급 소집해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의심되는 탈북민이 개성을 통해 다시 월북한데 따른 조치로 국가비상방역체계를 최대비..

광원산업 이수영 회장, KAIST에 676억 기부, 역대 최고 [내부링크]

이수영 광원산업 회장이 23일 오후 KAIST 대전 본원에서 676억원 가치의 부동산을 출연하여 '이수영 과학교육재단'을 설립한다는 내용의 기부 약정식을 했습니다. 이 금액은 KAIST 개교 이래 역대 최대 규모라..

테슬라 실적, 코로나19사태 불구하고 4분기 연속 흑자 [내부링크]

테슬라 실적 테슬라가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4분기 연속 흑자를 이뤄냈습니다. 이로써 뉴욕증시 대표 지수인 스탠더드앤드푸어스 (S&P500) 지수에 편입될 조건을 충족했습니다. S&P500지수란 미국 스탠더..

조재현 근황 [내부링크]

조재현의 미투사건 기억하시나요? 2년전 미투로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일으킨 조재현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2일 모든 포털사이트에서 조재현의 이름이 실검에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한소희 빚투와 실제 인성 [내부링크]

배우 한소희 씨가 얼마 전 부부의 세계로 이름을 알린 뒤 얼마 되지도 않아서 모친의 채무 관련 빚투 문제가 번졌습니다. 한소희씨는 빚투 관련 논란에 대해서 사실이라고 인정하며 사과의 글을 게재하였는데요...

8월 17일 임시공휴일로 지정 논의 中 [내부링크]

정세균 국무총리가 1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다가오는 8월 1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는 방안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경제가 어렵고 많..

제주대학교, 60대 교수 우울증 앓는 제자 성폭행 [내부링크]

제주대 교수 A 씨가 자신의 수업을 수강한 제자 B 씨를 성폭행하였다는 기분 나쁜 뉴스가 있습니다. 지난 16일 제주지방법원에서 열린 재판에 출석한 피해자 B 씨는 떨리는 목소리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고 하는..

장마기간과 피해 방지 팁 [내부링크]

이제 점점 장마철이 다가오기 시작합니다. 매년 6월 중순에서 7월 하순에 걸쳐 동아시아의 습한 공기가 장마전선을 형성하면서 많은 비를 내리게 하는 것이 장마인데요. 지역마다의 차이가 있겠지만 한 해의 강수..

SSG 닷컴 '제주항공권 2만원' 등 할인 프로모션 [내부링크]

SSG 닷컴이 오는 31일까지 자체 여행 서비스 전문관 '트립'을 통해 제주행 편도 항공권을 최저 2만원에 선보이는 국내 항공,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SSG 닷컴이 지난 6월 한 달간 트립 항..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예비군 훈련 미실시 [내부링크]

올해 예비군 훈련은 코로너 19 사태로 인해 거듭 미뤄지고 있는데요. 코로나 19의 확산세가 줄어들지 않고 있으면서 이번 하반기 예비군 훈련도 실시하지 않는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올해 전반기에도 코로나..

'광역알뜰교통카드' 사용 가능 지역, 혜택, 발급방법 [내부링크]

여태까지는 서울시 일부 주민들만 (종로, 중구, 구로, 서초, 강남) 사용할 수 있었던 광역알뜰교통카드를 앞으로는 전국 80% 이상의 인구가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토교통부 대도시광역교통위원회는 대중..

인천 수돗물 유충 사태, 인천 전지역으로 확산 [내부링크]

인천에서 깔따구 유충으로 추정되는 유충들이 수돗물에서 발견됐다는 뉴스가 있었는데요, 인천 서구 수돗물에서 처음 발견됐던 유충이 정수장뿐만 아니라 배수지 2곳에서도 추가적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수돗물..

조주빈 공범 '남경읍' 신상공개 [내부링크]

경찰은 15일 조주빈의 성착취 범행에 공범으로 가담한 남경읍의 신상을 공개하고 검찰에 넘겼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13일 있었던 신상공개위원회에서 남경읍의 신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서..

박원순 성추행 관련하여 미모의 여성 물색하는 '채홍사' 있었다는 의혹有 [내부링크]

홍준표 의원이 고 박원순 시장을 상대로 제기된 성추행 의혹에 대한 진상규명을 촉구하였습니다. 홍준표 의원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피해자가 한 명만이 아니라는 소문도 무성하고 심지어 채홍사..

맨시티, 다음 시즌 챔스 진출 확정! [내부링크]

맨체스터 시티 팬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맨시티가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UEFA는 지난 2월 재정적페어플레이 (FFP) 규칙을 위반하여 2020-2021시즌부터 향..

진중권 '이순신도 관노와 잠자리' 글에 국민이 노비인가? [내부링크]

11일 친여 성향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어느 지지자가 도가 넘은 고 박원순 전 서울시장에 대한 추모 댓글을 개제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 게시글은 "난중일기에서 '관노와 수차례 잠자리에 들었다'는 구절때..

비씨카드, 전자제품 구매시 최대 30만원 캐시백 이벤트 [내부링크]

여름 시즌을 맞아 비씨카드에서 가전제품 구매와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철 인기 가전제품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7월 중..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여기저기서 불만의 목소리 속출 [내부링크]

박원순 서울시장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지 이제 이틀이 지났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 사회는 그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고 박원순 시장의 장례를 서울특별시장(葬)으로 5일간 진행..

6.25 전쟁영웅 백선엽 장군의 업적과 논란 [내부링크]

2020년 7월 11일 백선엽 장군이 향년 100세로 별세하셨습니다. 백선엽 장군은 1920년 11월 23일 평안남도 출신으로 육군 참모총장, 합동참모의장, 교통부 장관 등을 지낸 대한민국의 군인, 정치인, 외교관이였습..

박원순 시장 결국 사망 [내부링크]

9일 의문의 말을 남긴채 연락이 두절됐다며 딸에 의해 실종신고가 접수되었던 박원순 서울시장이 10일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위치는 북악산 숙정문 근처였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박원순 시장의 실종신고를 받..

박원순 성추행 [내부링크]

박원순 서울시장의 실종소식이 있기 전 8일 밤에 박원순 서울 시장에 대한 고소장이 경찰에 접수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원순 시장을 고소한 사람은 박원순 시장의 비서로 알려졌는데요, 그 내용은 박원순 시..

박원순 실종! 전 서울시 여직원 박원순 미투로 신고.. [내부링크]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되었다는 큰 슬픈 소식이 있습니다.. 박원순 서울시장의 딸은 아버지가 유언과 같은 말을 하고 집을 나가 아직까지 연락이 안되고 있다며 오늘 5시 17분에 실종 신고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충격 박원순 시장 실종 [내부링크]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되었다는 슬픈 소식이 있습니다. 불과 1시간 전인 오후 5시 17분에 박원순 서울시장의 딸이 자신의 아버지가 실종되었다고 신고를 하였는데요, 박원순 서울시장이 자신에게 유언비슷한 말..

손정우 미국 송환 안하기로.. 대신 디지털교도소에 신상 올려 [내부링크]

최대의 아동 성 착취물 사이트 '웰컴 투 비디오'의 운영자 손정우가 미국 송환을 피했습니다. 참 안타까운 결정인데요.. 서울고법 형사 20부 (강영수, 정문경, 이재찬 부장판사)는 오늘 6일 검찰이 청구한 손정우..

김건모 성폭행 무고죄 결국 아니었다 [내부링크]

지난 8일 경찰이 가수 김건모씨가 무고 혐의로 고소한 여성 A씨에 대해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하였습니다. 쉽게 말해서 A씨가 거짓으로 김건모씨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한 것이 아니라고 판단한 것인데..

구글에 내 블로그 글이 검색이 안될때? 구글 웹마스터 색인 생성 요청 [내부링크]

아무리 블로그에 글을 열심히써도 구글에 자신의 글이 노출이 안되는 경험은 누구나 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구글 웹마스터 도구 사이트에 저의 블로그를 등록을 해놔도 블로그 글을 쓰면 Daum같은 검색..

aoa 지민, 민아 사건 정리 [내부링크]

aoa의 동료 권민아씨를 10년간 괴롭혔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사회적으로 논란을 빚은 지민이 팀을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도 중단하기로 밝혔습니다. 지난 3일 aoa의 맴버였던 권민아씨는 자신의 sns에 팀 동료 중..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도내 청소년들에게 교통비를 지원하는 '2020년도 상반기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의 접수를 오늘(7월1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의 목적은 지난 하반기부터 경기도 도내 버스..

MBTI 성격유형검사 (feat. 성격에 맞는 직업과 연애궁합) [내부링크]

요새 MBTI 성격유형 검사가 정말 핫하죠~! 우리 각자의 성격에 잘어울리는 직업군과 연애상대를 알아보기 전에 먼저 MBTI 성격유형 검사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MBTI의 배경 MBTI는 Myers-Brig..

일본, 트럼프가 G7회의에 한국도 참가시키자는 제안 반대 표명 [내부링크]

트럼프가 5월 30일 원래 6월에 예정돼있던 G7 회의를 올해 9월로 연기하고 G7 회의에 한국을 포함하고 싶다는 의견을 밝혔었습니다. 기존 G7회의의 구성 국가들이 너무 구식 그룹이라면서 한국을 포함한 호주,..

마케팅 잘하는 법 [내부링크]

마케팅 관련 서적을 찾아보고 온라인 마케팅을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는 것인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마케팅 1.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 갖춰야 할 것 -제품과 서비스의 특징 -타킷 고객층에 대한 분석 -점포가 자..

n 번방 갓갓의 공범 안승진 [내부링크]

성 착취물을 공유하는 텔레그램 대화방인 일명 'n번방' 운영자 '갓갓' 문형진)의 공범 안승진(25세) 얼굴이 23일 공개되었습니다. 안승진은 아동 성 착취물을 제작, 유포한 혐의로 경찰에 구속돼 넘겨졌고 심의에..

인천국제공항 비정규직 종사자 청원경찰로 직접고용! 이에 대한 나의 생각 [내부링크]

지난 22일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에서 브리핑을 열고 "1902명인 여객 보안검색 근로자를 '청원경찰' 형태로 직접 고용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제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공기업 비정규직의..

청년들의 사다리를 걷어차는 '인천공항 정규직 전환' [내부링크]

오늘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뉴스가 한 가지 있는데요, 바로 어제 21일 인천공항공사에서 보안검색 노동자 1900여 명을 직고용하기로 밝혔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인천공항공사는 9,700여 명의 기존 비정규직 노..

'임블리','하늘하늘' 등 7개 업체 쇼핑몰 부정 관리로 적발!! [내부링크]

'임블리' 쇼핑몰을 운영하는 부건에프엔씨, 유튜버 하늘이 운영하는 '하늘하늘' 등 7개의 쇼핑몰 업체가 상품에 대한 불만이 있는 후기는 하단으로 내려버리고 호평으로만 노출시키는 방식으로 사이트를 운영하며..

코로나 19로 인한 '대학교 등록금 환불'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전국 대학가에서 코로나 19로 인해 제대로 된 학습권을 보장받지 못하였으니 등록금의 일부를 환불해달라는 목소리가 많습니다. 한학기에 많으면 400만 원이 넘는 등록금을 내고 온라인으로 질 낮은 비대면 강의..

공적마스크 구매 가능 갯수 3개 → 10개 [내부링크]

식약처에서 오늘(18일)부터 한 사람이 일주일 동안 구매할 있는 공적 마스크 수량을 최대 3개 (만 18세 이하는 5개)에서 10개로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15~17일 중에 이미 3개의 공적마스크를 구입한 경우에 18~..

북한 도발에 대한 우리의 대응 [내부링크]

16일 오후 2시 49분경에 북한에 의해 일어난 개성 남북 연락 사무소 폭파 사태에 대한 청와대의 입장이 나왔습니다. 우선 청와대는 오늘 (17일) 김여정 북한 노동당 제1부부장이 문재인 대통령의 6.15 남북 공동..

북한 '남북연락사무소 폭파' 도발.. 북한이 이러는 이유는? [내부링크]

북한의 김여정(노동당 제1부부장)의 지시로 오늘 오후 2시 49분경 남북 연락사무소를 폭파했다고 전해졌습니다. 김여정은 지난 13일 담화에서 "머지 않아 쓸모없는 북남 공동 연락사무소가 형체도 없이 무너지는..

MBC '박사방 가입 기자' 해고 [내부링크]

지난번 '텔레그램 성 착취 방 사건' 이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었죠? MBC에서는 이런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N번방, 박사 방을 잠입 취재한다는 명목 하에 MBC의 한 기자가 해당 텔레그램 방에 들어갔는데 하라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가세연'.. 이번엔 송중기? [내부링크]

지난 8일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한 여배우를 후원한다는 의혹을 제시하였고 의혹의 당사자로 지목된 여배우가 법적 대응을 하면서 '가세연'의 진행자인 김용호 전 기자, 강용석 변호사, 김세의 전 기자가 검찰에..

유명 크릴오일 12개 제품 전량 회수 [내부링크]

 식품의약품안전처 (식약처)가 현재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크릴 오일 12개 제품을 전량 회수하기로 밝혔습니다. 지난 9일 식약처가 현재 유통되고 있는 크릴오일 41개 제품을 검사한 결과..

네이버 금융시장도 진출! '네이버통장' 출시 [내부링크]

네이버가 미래에셋대우와 손을 잡고 '네이버통장'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네이버통장'은 종합자산관리계좌(CMA) 통장으로 예치금 보관에 따른 3%의 수익을 제공하며 통장과 연결된 네이버페이로 충전, 결제 시 3%..

스윙스 ,임보라 커플 결별? [내부링크]

공개 연애를 해오던 래퍼 스윙스와 얼짱모델 임보라 커플이 결별설에 휩싸였습니다. 스윙스, 임보라 씨는 2017년 4월 연애를 인정한 이후로 지금까지 공개연애를 해왔는데요, 이들은 9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하준맘에게 무슨일이? [내부링크]

유튜버 비글부부의 하준맘이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유는 하준맘이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글을 올렸기 때문인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피엠와이 담당자가 직접 글을 게재하여 현재 하준맘..

고등학생 코로나 확진자 '롯데월드 방문' 초비상 [내부링크]

지난 5일 고등학생 코로나 확진자가 롯데월드를 방문하였다고 하여서 이태원 사태 이후로 또다시 집단감염에 대한 위기에 봉착하였습니다.. ㅠㅠ (정말 지긋지긋하네요 후) 중랑구는 7일 관내에 21번째 확진자가..

'이제 욕도 한류인 시대'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욕 [내부링크]

한국 욕이 이웃나라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 들어보셨나요~ ㅋㅋㅋㅋㅋ 아마 '이잉?' 하고 의아하시겠지만 사실이랍니다 ㅋㅋㅋ 한국의 '아 ㅅㅂ'라는 욕이 현재 중국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굉..

의붓아들 가방에 가둬 사망 이르게 한 천안 계모 구속 [내부링크]

9세 의붓아들을 7시간 넘게 여행용 가방에 가둬 숨지게 만든 천안의 40세 계모가 구속되었습니다. 계모 A 씨는 지난 1일 오후 7시 25분쯤 의붓아들 B군이 게임기를 고장 낸 것에 대해서 거짓말을 했다는 이유로 7..

대학원생 제자를 성폭행한 경희대 교수 구속 [내부링크]

작년 11월 대학원생 제자에게 술을 먹이고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경희대학교 교수에게 지난달 29일 구속영장이 청구되어 3일에 영장 실질검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검찰은 이전에 한차례 구속영장을 청구하였..

'비말차단용 마스크' 이번주부터 500원에 판매 시작 [내부링크]

이제 점점 날씨는 더워지는데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는 계속 사서 써야 하고.. 이런 걱정 때문에 정말 막막하셨죠? 이르면 이번주 금요일부터 덴탈 마스크처럼 얇은 '비말 차단용 마스크'가 시중에 유통될 것이라..

서울역 묻지마 폭행 용의자, 자택서 검거 [내부링크]

지난달 26일 서울역에서 30대 여성을 무자비하게 폭행하여 광대뼈 함몰 등 큰 상해를 입힌 사건이 있었죠. 경찰과 철도경찰들은 목격자와 피해자의 진술과 사건 현장 주변의 CCTV를 분석하여 용의자를 특정하였는..

KBS 몰래카메라 불법촬영 용의자는 누구?? [내부링크]

최근 KBS연구동의 여자화장실에 불법 카메라를 설치한 용의자가 KBS 공채 개그맨으로 알려졌습니다. KBS연구동에서는 각종 방송 연구기관과 언론노조 사무실, 개그콘서트 연습실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몰카 발견..

코로나 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대상 및 신청서류 [내부링크]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은 6월 1일부터 12일까지 5부제로 시행된다. 월요일은 출생 연도 끝자리가 (1,6), 화 (2,7), 수 (3,8), 목 (4,9), 금 (5,0) 인 사람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해당..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가 특수고용직(특수고), 프리랜서, 영세 자영업자, 무급휴직자에 대한 긴급 고용안정지원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고용노동부는 지난달 1일부터 7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 신..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알고 싶을땐? '온라인 마케팅의 함정'을 읽어보자 [내부링크]

이번에 읽어 본 책은 '대한민국 리더들이 모르는 온라인 마케팅의 함정' 이라는 책입니다. 요새 제가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에 대해 여러가지로 궁금한 것이 많아서 어떤 책을 읽어보면 이해하기가 편할까하여 인..

송현동 부지를 둘러싼 대한항공과 서울시의 갈등 [내부링크]

코로나 19여파로 항공산업이 큰 타격을 입은 가운데 대한항공이 또 다시 난관에 봉착했는데요 ㅠㅠ 대한항공은 경복궁 앞에 위치한 3만6642 규모의 송현동 땅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땅을 매입할 당시에는 송..

양진호 징역 7년 선고 [내부링크]

특수강간, 상습폭행,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동물보호법 위반, 총 포화 약법 위반 등 혐의로 2018년 12월 5일 구속기소되어 징역 11년을 구형받았던 양진호 한국 미래기술 회장이 최종적으로 징역 7년을..

플랫폼 비즈니스 [내부링크]

 블로그의 첫 리뷰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책은 '플랫폼이란 무엇인가'라는 책입니다. 이 책에는 플랫폼 비즈니스를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하루의 대부분을 플랫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