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ic의 등록된 링크

 what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가양_행복은 간장밥_이마트 [내부링크]

어렸을 때 저는 어머니께서 해주시는 간장밥이 저희 집만의 비밀요리 같은 것인 줄 알았습니다. 그때는 딱히 일상적으로 먹었던 음식을 친구들한테 이야기하거나 이렇게 블로그나 인스타같은 sns를 통해 본인이 먹..

코스트코_레밍턴케이크_코스트코레밍턴케이크 [내부링크]

'레밍턴 케이크'라고 들어보시거나 드셔 보신 적 있으신가요..? 네, 저는 없습니다.- 코스트코에 '레밍턴케익'을 팔고 있는데 어머니께서 자꾸 경단처럼 생긴 케이크를 팔고 있다고 하셔서... 어떠신가요? 경단..

신참떡볶이_신참떡볶이달고마_신전떡볶이아님 [내부링크]

떡볶이는 한계가 있는 메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까지 떡볶이는 새로운 맛을 내고 토핑을 추가하면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떡볶이 위에 올라갈 수 있는 것은 치즈까지가 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시청_만족오향족발_족발 [내부링크]

아주아주 오래전에 족발이 유행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서울 어디 어디 족발이 맛있고 또 어디를 가면 전통시장이 족발골목으로 바뀌어서 조금 저렴하면서 서비스로 나오는 순댓국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도..

소하_라헬의부엌_이케아 [내부링크]

광명에는 이케아 때문에 종종 갑니다. 특별히 무언가를 사야겠다는 목적을 가지고 가는 것은 아니고 기분전환도 하고 또 혹시 모를 득템의 행운이 있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케아까지 가는 길에는 차를 세..

편의점_백순대볶음면 [내부링크]

맛이 있어서 포장하시거나 택배로 드시는 분들도 계신다는 백순대볶음이 컵라면 볶음면으로 판매되고 있어 먹어보았습니다. 아, 물론 저는 지금까지 신림동에 순대볶음을 먹으러 가 본 적이 없습니다..! 삼양에..

코스트코_낙곱새_코스트코낙곱새 [내부링크]

몇 해전까지 낙곱새라는 음식이 매우 유행했었습니다. 물론 저는 지금까지 한 번도 먹어본 적 없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지난번에 소개드렸던 곱창전골 외에 낙곱새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낙곱새..

양평_코끼리베이글_성공 [내부링크]

코끼리베이글.. 몇 차례 실패로 마음 접고 저 혼자 섭섭한 생각에 일방적으로 마음을 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이번 주는 가능할까 하는 마음에 들려봅니다.. !!! 이번에는 '열었음'..

안녕히주무세요_숙면의모든것 [내부링크]

생활을 하다 보면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예전에 비해 수면센터 등이 알려지면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치료 등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맥도날드_허니크림치즈상하이버거 [내부링크]

버거 가게에 신메뉴 출시된다고 해서 모든 것을 먹어보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광고부터 끌리는 건 먹어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리님~"으로 시작하면서 코로나 19 때문에 재택근무 중인 것 같은 대리에..

코스트코_곱창전골_코스트코곱창전골 [내부링크]

코스트코에는 샌드위치나 스시처럼 구입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도 팔고 있지만, 로제파스타나 불고기처럼 추가적인 가열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식품들도 팔고 있습니다. 불고기나 파스타류, 양평점에서는 판..

교보문고_북파우치_5월사은품은아님 [내부링크]

매월 말에 가까워지면 어서 다음달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한 기간의 마무리를 잘 하고 싶은 마음보다 새로운 일을 기대하고 계획하고 싶은 마음이 더 크기 때문일까요? 사실 미래에 대한 계획도 중요하지만 과거를..

편의점_삼양튀김칼국수 [내부링크]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고는 있지만 아침이나 밤, 비가 오는 날은 아직은 쌀쌀한 기운도 느껴집니다. 쌀쌀한 날에 가장 생각나는 것은 따끈한 국물입니다. 그래서 이번엔 삼양의 튀김칼국수입니다. 이 튀김칼국수..

광장_스타벅스블론드에스프레소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신음료가 출시되면 항상 마셔보지는 않습니다. 신음료는 기존 음료에 비해 가격도 비싼 편이고, 모험정신도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별 적립 행사와 같은 이벤트가 있으면 일단은 마셔봅니다...

멍게_멍게무침 [내부링크]

봄이 기다려지는 건 예쁘게 여기저기 피어나는 봄꽃 때문이기도 하지만 저는 멍게를 좋아해 봄이 더욱 기다려집니다. 멍게를 먹을 때 주로 다른 양념 없이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 경우가 대부분이었고 식당에서 먹..

편의점_투게더미니어처_송은이 [내부링크]

편의점에 갈 때 오가는 길에 자연스럽게 들리는 경우도 있지만 가야만 하는 이유를 만들어서 들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었을 때입니다. 지난번에 tv를..

지코바치킨_순살양념구이_지코바 [내부링크]

치킨하면 기름에 튀긴 후라이드를 생각합니다. 바삭하게 잘 튀겨진 튀김옷에 촉촉한 살까지..! 하지만 굽네처럼 오븐에 구워 먹는 치킨도 판매되고 있으니 선택의 폭은 매우 다양합니다. 구이치킨 중 지코바 치킨..

편의점_매그넘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살은 찌고 편의점 가는 발길은 끊어야 하지만 이번에 한 번만.. 하나만 사야지.. ... 공생입니다..!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면서 아이스크림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gs25 편의점으로 갑니다. 유럽 판매 1위라고..

편의점_참깨누룽지탕면 [내부링크]

집 앞에 편의점이 생긴 이후로 집으로 오는 길엔 어떤 핑계를 대서라도 편의점으로 발걸음을 돌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개인슈퍼일 때는 그렇지 않았는데요. 아마 빈손으로 나올 때의 민망함과 판매상품의 다..

교보문고_책보다 사은품 [내부링크]

저는 매월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책을 구매합니다. 우선 두어 권 정도의 책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그 후 네이버에서 교보문고를 검색했을 때 나왔던 그 달의 특별 선물을 찾아갑니다. 이번 4월의 선물은 북백입니..

광장_딸기설기_핑설기_쑥개떡 [내부링크]

봄이 온 것을 알리는 여러 가지 신호들이 있습니다. 점점 따뜻해지는 낮 기온, 조금씩 피어나는 여러 꽃들, 설레는 음악.. 그리고 딸기! 언제부터인가 매년 봄이 오면 여러 호텔에서 딸기뷔페를 진행하기 시작하였..

죠스_짜빠떡볶이_로제크림 [내부링크]

짜장떡볶이가 요즘 프랜차이즈 떡볶이 가게에서 하나둘씩 메뉴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지난 엽떡의 짜장떡볶이에 이어 이번엔 죠스떡볶이의 짜빠떡볶이입니다.! 로제크림떡볶이, 짜장떡볶이세트(짜빠떡볶이+순대+..

양평_코끼리베이글_코끼리샌드위치 [내부링크]

코스트코를 갈 때마다 항상 보던 베이글 집이 있었는데요.. 주차를 기다리다보면 꽤 많은 손님이 드나들고 종종 완판 되었다는 안내도 보았었습니다. 궁금했던 그 코끼리베이글에 가보았습니다. 가는 길에 있는..

광장_백남옥손만두_쫄면 [내부링크]

저는 어렸을 때 만두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시간이 지나면서 입맛이 변하더라고요.. 물만두만 먹는 저였는데 하.. 이 맛있는 것을 왜 진작부터 먹지 않을까요..? 그리고 저는 쫄면 역시..

엽떡짜장_엽기짜장떡볶이 [내부링크]

이런저런 이유로 한동안 끊었던 떡볶이였는데... 지난 금요일부터 다시 불을 지피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거의 3일 내내 먹었으니 앞으로 또 한참 동안은 먹지 않으려는 노력이 필요할 텐데 말이죠.. 어쨌든 그 3일..

바지락술찜면_바지락술찜_라면 [내부링크]

바지락술찜면! 동생이 주문한 핫했다는 바지락술찜면! 먼저 먹어본 동생의 얘기는 "한번 먹어봐!! 완전 대박이야!!"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대박 맛 좀 보려고 끓여먹었습니다. 겨울한정에 진짜 바지락이 들어있다..

할 일, 그리고 지우기 [내부링크]

매일매일 해야 할 일을 기록하고 완료한 일을 지워나가는 뿌듯함! 많은 책과 연구들이 하고자 하는 일을 기록하였을 때,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실행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고 한다. 무언가를 기록하는 것의 힘이..

아웃백_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내부링크]

지난 금요일 아주 오랜만에 아웃백에 다녀왔습니다.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기는 하지만 조심하면 될 거란 생각으로 다녀왔죠. 사실 이런 생각 자체가 위험한 것인데 말이죠.. 그런데 다들 저와 같은..

서평팁, 서평을 쓰자! [내부링크]

책을 읽었으면 서평을 써라! 책을 읽었으면 서평을 써야지! 언제부터인가 책을 읽어도 읽는 순간에만 기억이 나지 책을 덮고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면 내용은 멀리멀리 사라졌다. 읽는 동안 아무리 감동받고 자극..

미루기 [내부링크]

해야 하는 것도 알고 있고 해야 하는 일인데 왜 항상 미룰까- 게으르고 귀찮아서? 게을러도 해야할해야 할 일이고 귀찮아도 해야 할 일인데. 단지 그 순간에 해야겠다는 마음보다 귀찮은 마음이 더 크기 때문일 텐..

진작 시작했으면 좋았을까 [내부링크]

바빴었나..? 바쁘긴 바빴었다. 바빠서 너무 피곤하기도 했었다.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있었다. 하루 종일 앉아만 있는데 어쩜 이렇게 힘들까. 앉아있지만 다리도 너무 아프고 오가는 대중교통에서 자리만 보면 앉..

달달덕복희_치킨매니아 [내부링크]

복희야, 끝나고 떡볶이 콜? 치킨집에서 피자도 먹을 수 있고, 치킨집에서 떡볶이도 먹을 수 있고.. 요즘 치킨집은 정말 선택의 폭이 넓은 것 같습니다. 새우치킨으로 유명한 치킨매니아에서 떡볶이라니.. 심지어..

말 버릇이 그게 뭐니..! [내부링크]

저는 일본 자기계발서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뭔가 이해가 잘 되지 않는다고 해야 할까요. 제가 생각했을 때 내용이 너무 뜬구름 잡는 것 같은 생각이 많이 듭니다. 조사나 연구를 통한 내용보다는 '내가 해보니 이..

굽네시카고피자_고추바사삭 [내부링크]

피자와 치킨, 치킨과 피자. 어떻게 생각하면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인기메뉴라는 공통점 외에는 통하는 부분도 없어보이지만.. 어차피 좋은건 배가 되면 더 좋은겁니다. 피자집에서 사이드디쉬로 간단한 치킨메뉴..

종로_폴루이트_아인슈페너 [내부링크]

저는 커피를 잘 모릅니다. 우선 커피는 저에게 있어 대부분의 직장인, 그리고 학생분들과 마찬가지로 하루를 살게 하는 에너지원의 역할이 가장 큽니다. 또 저에게 커피는 사마시는사 마시는 커피, 안 사 마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