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issports의 등록된 링크

 whatissport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2022 윔블던 1주차 리뷰 [내부링크]

드디어 윔블던 1주차 경기가 종료되었습니다. 16강까지 치러진 현재, 생각보다 상위 시드 선수들이 초반에 많이 탈락하면서 예상치 못한 대진이 만들어졌습니다. 첫 메이저 대회 4강에 오르는 선수가 등장하는 것..

2022 F1 브리티시 GP 리뷰 [내부링크]

이번 주 브리티시 GP는 카를로스 사인츠의 생애 첫 그랑프리 우승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한 문장으로는 절대 설명되지 않을, 많은 재미를 주었던 그랑프리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 최고의 GP가..

2022 브리티시 GP 레이스 요약 [내부링크]

사인츠의 생애 첫 폴 포지션으로 시작된 이번 레이스에서는 역시나 레드불의 아성을 페라리와 메르세데스가 어떻게 넘어서느냐가 레이스의 관건이었습니다. 어제 예선과 다르게 맑은 날씨에 레이스가 진행되면서..

2022 브리티시 GP 예선 리뷰 [내부링크]

예선은 Q3까지 비가 내린 상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비가 아주 심하지는 않았던지라 모든 드라이버가 Intermediate 타이어를 꺼내든 상태로 랩을 치렀습니다. Q1에서는 시간이 지나면서 비가 그쳐들었고, 이로 인..

2022 메이저리그 노사협약 (1) - 서비스타임 및 마이너리그 선수 대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로는 새로이 적용되는 메이저리그 노사협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사협약을 부분별로 나누어서, 서비스타임 및 마이너리그 선수 대우와 관련된 내용을 가장 먼저 둘러보려고 합니다. 이번..

디존테 머레이 트레이드, 그리고 보스턴과 브루클린 [내부링크]

오늘 NBA에는 오프시즌 큰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애틀랜타 호크스의 트레이드였는데요, 바로 디존테 머레이가 애틀랜타 호크스로 향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트레이드 요약 > 샌안토니오..

잔디코트 최고의 대회, 테니스의 상징. 윔블던이란 어떤 대회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로는,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윔블던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윔블던은 한 해 열리는 메이저 대회 중 3번째로 열리는 대회입니다. 6월 말에서 7월 초에 열리며, 잔..

테니스 규칙 (1) - 점수 계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니스 규칙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단순해 보이는 양상과 다르게, 테니스 규칙은 상당히 복잡하게 진행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테니스를 처음 보시는 분들은 규칙이 너무 어..

ATP 랭킹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ATP 랭킹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ATP 랭킹은 선수들의 순위를 알려줄 뿐 아니라, 여러 대회의 시드 배정에 활용됩니다. 경기를 보시면서 선수 이름 뒤에 붙은 숫자가 무엇인지 궁금..

ATP 투어는 어떤 대회일까? [내부링크]

ATP Tour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ATP Tour를 소개하는 글로 인사드리려 합니다. ATP Tour는 테니스 선수들의 1부 리그 투어입니다. 최고 수준의 테니스를 감상할 수 있는 리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년 1월에..

테니스에서 메이저 대회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포츠를 알고 싶다!!입니다. 테니스에 대해 궁금하신 점 없으셨나요? 오늘은 프로 테니스의 주요 대회인 “메이저 대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니스에는 4대 메이저 대회가 있습니다. 이 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