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rewantgo의 등록된 링크

 wherewant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가장 최근에 조사한 오키나와 추천 여행지 완벽 정리 [내부링크]

오키나와는 일본의 섬이다. 오키나와는 일본의 현 단위로 가장 남쪽에 있다. 오키나와에는 수 백 개의 섬이 있다. 오키나와 주변의 수 백 개의 섬은 원래 오키나와가 아니었다. 오키나와 주변의 섬들은 오키나와보..

대구 코로나 19 발생 현황과 대구광역시에 대하여 [내부링크]

대구에 대한 기본적인 역사와 도시 소개를 한다. 그리고 대구는 코로나 19 집단 감염 때문에 여행 시 주의가 필요하다. 대구 코로나 19 집단 감염 상황과 어떻게 신종 코로나를 예방할 수 있는지 소개한다. 대구는..

1박 2일보다 더 재미있는 완도 여행 코스 [내부링크]

1박 2일 시즌 4 완도 특집에 방영된 완도를 소개한다. 완도는 1박 2일 여행으로 다녀오기에 좋은 여행지다. 1박 2일 시즌 4에 방송된 완도는 완도의 문화와 음식을 소개했다. 완도는 1박 2일 시즌 4에 방영된 것보..

팔라우 가는 방법과 비용 관련 최신 여행 정보 [내부링크]

2020년 2월 15일 걸어서 세계속으로에 방영된 팔라우를 소개한다. 팔라우는 배틀트립에서도 방영되었다. 팔라우의 별명은 신들의 섬이다. 팔라우의 별명은 신이 인간에게 허락한 선물이다. 어제 걸어서 세계속으로..

코로나 19관련 여행 주의사항과 안전정보 [내부링크]

코로나 19 관련 여행 주의 사항 공유다. 먼저 코로나 19에 대해 소개한다. 코로나 19는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처음 발생했다. 코로나 19는 중국 후베이성의 우한에서 확산된 호흡기 바이러스 질환이다. 코로..

대기업과 친한 수원시에 대하여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대한민국의 수원을 소개한다. 수원은 최근 신종 코로나19 때문에 이슈가 되었다. 수원 코로나라는 키워드는 요즘 수원하면 떠오르는 단어다. 수원의 기본 정보와 수원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을 소개..

안전하게 제주도 다녀오는 방법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요즘 우한 폐렴으로 제주도 항공권 가격이 많이 저렴해졌다. 제주 여행을 계획한다면 우한 폐렴 예방 수칙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제주도에 대해 기..

방송에 나온 포르투갈 투어와 포르투갈 맛집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더 짠내투어에 소개된 포르투갈을 소개한다. 포르투갈에 대한 간단히 소개한 후 포르투갈 맛집을 공유한다. 포르투갈은 포트 와인의 원산지다. 나는 포르투갈에 와인을 마시러 갔다. 먼저 포르투갈..

메뚜기떼를 피해서 동아프리카 여행 다녀오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동아프리카 여행에 대해 소개한다. 동아프리카는 현재 동아프리카 메뚜기떼 때문에 식량 피해를 겪고 있다. 동아프리카 여행은 지금 가는 것보다 국가가 안정된 상태에서 여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미국 독감 예방부터하고 미국 여행 준비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최근 미국 독감으로 이슈가 된 미국에 대해 소개한다. 그리고 미국 여행 시 필수 준비물을 소개한다. 그리고 미국 여행 주의사항에 대해 공유한다. 미국 여행을 위한 필수 정보를 설명한다. 먼저 미..

여행의 즐거움을 알 수 있는 비엔티안 여행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비엔티안 자유여행에 소개한다. 비엔티안은 예능 프로그램인 비행기 타고 가요 2에 방영되었다. 비엔티안은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에 방영된 후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비엔티안 자유여행은 누..

방송에 나온 1박 2일 고창 여행 즐기기 [내부링크]

2020년 2월 2일 1박 2일 시즌4에 방영된 경북 전북 고창 여행을 소개한다. 한국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1박 2일에서 전북 고창이 소개되었다. 1박 2일 시즌4에 방영된 전북 고창은 전라북도 서남부에 있다. 전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필리핀 여행 안전정보 공유 [내부링크]

중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우한 폐렴이 세계적인 이슈다. 중국 우한 폐렴으로 인해 필리핀도 우한 폐렴으로 걱정하고 있다. 필리핀은 섬나라다. 최근 필리핀은 화산폭발로 인한 화재를 겪었다. 필리핀 화산..

정글의 법칙을 따르는 폰페이 여행 코스와 준비 방법 [내부링크]

2020년 2월 1일 정글의 법칙 399화에 방영된 폰페이에 대해 소개한다. 폰페이는 정글의 법칙 제작진도 불가능할 것 같다고 생각할 정도로 미지의 장소다. 폰페이는 우리에게 생소한 이름이다. 폰페이는 미크로네시..

아무도 몰랐던 중국 후베이성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중국 후베이 성에 대해 소개한다. 중국 후베이 성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소개한다. 중국 후베이 성의 현 상황과 중국 후베이 성 날씨를 소개한다. 그리고 중국 후베이 성이 유명한 이유를 소개한다. 일반적으로..

흔하지 않은 부산 이야기와 부산 여행 코스 [내부링크]

부산에 대한 기본정보를 설명한다. 그리고 부산 가볼만한 곳에 대해 공유한다. 부산은 대한민국의 광역시 중 하나다. 부산은 많은 한국의 제2의2 수도다. 부산 인구는 2019년 기준으로 3413841명이다. 부산 인구밀..

내 고향 청주 여행 제대로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2019년 1월 27일에 대한민국 대표 프로그램인 6시 내 고향에 방영된 청주에 대해 소개한다. 청주는 충청북도의 도시다. 이번 포스트는 청주에 대한 기본 정보를 소개한다. 그리고 청주 여행하는 방법과 준비물을..

방송에 나온 스위스 여행 코스 소개 [내부링크]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방영된 스위스 여행에 대해 소개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예능 방송 중 하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박주호 가족은 잠시 방송을 그만둔다. 2020..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발상지인 중국 우한에 대하여 [내부링크]

요즘 중국 여행은 코로나바이러스가 가장 큰 걱정이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우한 폐렴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중국 우한이 유명해졌다. 이번 포스트는 중국 우한에 대해 소개한다. 중국 우한..

베트남의 유명한 푸꾸옥과 나트랑 여행 코스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베트남 여행에 대해 소개한다. 베트남에 대한 기본정보와 베트남 여행지를 소개한다. 그리고 베트남 여행 준비물을 소개한다. 먼저 베트남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다. 베트남의 인구는 2019년 기준으..

의외로 모르고 있는 파리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파리에 있지는 1월 21일에 첫 방영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금부터 겨울 파리 여행 준비물부터 유명 관광지를 소개한다. 프랑스 파리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부터 소개한다. 그리고 프랑스 여행 준비물에 대해..

대만 여행 준비 방법과 대만 여행 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지난 1월 10에 방영된 배틀 트립에서는 대만 여행에 대한 영상이 공개되었다. 그래서 나도 대만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글은 대만 여행에 대한 주의사항과 여행 준비 방법이다. 대만 여행 첫 번째 준비물은 액션캠..

직접 다녀온 멕시코 여행 코스와 멕시코 여행 준비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지난번에 이어서 멕시코에서 가볼 만한 곳을 정리해 설명한다. 첫 번째 멕시코 추천 여행지는 오악 사카 시티다. 오악 사카 주는 멕시코의 식량 수도 중 하나다. 멕시코 시티의 오악 사카 주는 많은..

로키산맥부터 푸켓까지 1월에 꼭 방문해야 하는 여행지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1월에 여행할만한 곳을 소개한다. 신년이 되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 것이다. 첫 번째 여행지는 로키 산맥이다. 로키 산맥은 1월부터 2월까지 스키를 타기 가장 좋은 시기다. 새..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의 모든 것 완벽정리 [내부링크]

1월 27일 더 짠내 투어에 방영 예정인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을 소개한다.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은 인기 많은 서유럽 여행지다.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은 다른 유럽 국가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다. 포르투갈 리스본..

방송에 소개된 호주 케언즈 여행 따라하기 [내부링크]

도시 어부 2 첫 방송 장소는 호주 케언즈로 선정되었다. 호주 케언즈는 배틀 트립에도 소개된 곳이다. 호주 케언즈는 아직은 잘 모르는 여행지다. 호주 케언즈 여행 준비물을 소개한다. 그리고 호주 케언즈의 추천..

라오스 여행에 반드시 챙겨가야 할 준비물 [내부링크]

라오스 여행은 다가오는 설 연휴와 봄 방학을 맞이해 다녀올 수 있는 따듯한 여행지다. 라오스 여행은 1월과 2월 겨울철 따듯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라오스 여행은 여행자들의 나라다. 라오스는 트래킹..

경험해본 사람만 알고있는 뉴욕 여행 이야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1월 14일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라는 프로그램에 방영되었던 뉴욕 여행에 대한 글이다. 뉴욕 여행은 걸어 다니면서 볼 수 있는 풍경이 멋지다. 뉴욕 여행 준비를 하기 위한 방법을 소개한다. 뉴욕 여..

아르헨티나 여행 다녀온 후 꼭 추천하는 여행지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여행은 아르헨티나 여행이다. 아르헨티나 여행은 JTBC의 방영 예정 프로그램인 트래블러 2의 첫 방송 주제다. 아르헨티나 여행이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 같아 준비했다. 아르헨티나 여행은 트래블..

두바이 여행을 고민하고 있을 때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배틀 트립 27회에 방영되었던 두바이 여행에 대해 설명한다. 두바이 여행은 장소가 중요하다. 두바이 여행은 더운 날씨를 견뎌내야 한다. 두바이 여행을 위해서는 비행기를 타고 중앙아시아까지 가..

스페인 필수 여행지와 여행 준비물 완벽 정리 [내부링크]

1월 20일에 짠내 투어에서 방영될 스페인 여행 팁에 대해 설명한다. 스페인 여행에 대한 글은 방송을 보고 많은 사람이 계획할 것 같아서 준비했다. 스페인 여행은 가볼 만한 곳이 많다. 스페인 여행은 많은 성당..

1월에 다녀오기 좋은 해외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1월 여행지. 이번 포스트에서는 1월에 여행하기 좋은 장소를 설명한다. 새해가 밝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 많다. 1월 여행지 중 가장 아름답고 볼거리가 많은 곳을 소개한다. 첫 번째 1월 여행지는 이탈리아..

3월 멕시코 추천 여행지와 멕시코 여행 코스 [내부링크]

멕시코는 봄에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멕시코는 새해를 맞아 많은 사람이 여행지로 찾는다. 멕시코 여행은 문화나 자연을 탐험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꼭 추천한다. 저는 인기 있는 멕시코 시티를 소위 그링..

위험한 이집트 여행 안전하게 다녀오는 방법 [내부링크]

이집트는 1월의 최적 여행지로 선정된 국가이다. 이집트 여행은 요즘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하지만 이집트는 여행하기 위험한 국가로도 유명하다. 이집트는 치안이 좋지 않아서 여러 가지 위험요소가 있기 때문..

화산 섬 뉴질랜드 여행 준비와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뉴질랜드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꿈의 목적지이자 일생에 한 번 방문 할 곳이다. 이 글은 뉴질랜드로 첫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뉴질랜드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이 어디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