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dogg의 등록된 링크

 whitedog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2023년 영유아 지원 예산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롭게 태어날 귀여운 친구들을 위해 23년 새롭게 나온 영유아 지원 예산안에 대해 간단하게 글을 써볼까 해요~~ 코로나가 터지고 벌써 곧 3년째인데 완화되는 규정 속에 새롭게 결혼하는 신혼부부가 늘어나기 시작했어요 ^^ 정말 좋은 일이지요~~ 하지만 한 가지 문제점이 있다면 제 주변만 봐도 결혼 후에 아기를 낳는 집을 정말 찾아볼 수 없는 것 같아요 ㅜㅜ 물론 아기를 안 낳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문제는 금전적인 문제라고 저는 생각해요. 그러한 문제 속 새로이 부모가 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3가지 개혁안이 나왔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라요! 1. 부모급여 신설 - 부모급여란? 만 0세 아동 가정에 월 70만 원, 만 1세 아동 가정에 월 35만 원을 지원해 주는..

2023년 청년내일저축계좌 맛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도 청년내일저축계좌에 대해 설명해드릴까 해요~~~ 우선 22년도보다 인원을 확대시킨다고 해서 조건이 좀 완화하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가 봐요 ㅜ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게요 청년내일저축계좌란? - 일하는 중간계층 청년이 사회에 안착할 수 있도록 자산형성지원 및 자립을 돕는 청년을 위한 혜택이에요 월 10만원씩 적금 형태로 납입하면 정부에서 매월 10~30만 원씩 지원해주는 제도로 최대 1,44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지원 제도예요 2023년 청년내일저축계좌 변경내용 - 현재 기획재정부에 나온 변경 사항으로는 10.4만 명에서 17.1만 명으로 확대를 했다고 하며, 다른 변동 사항은 아직 안 나온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가입조건 - 우선 연령, 소득기준, 가구소득, 가구재산 4가..

극초기 코인 $PRIMAL 코인 정보 및 채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초기 코인 PRIMAL에 대해 글을 써볼까 해요 우선 primal은 팬-선수 참여를 토큰 화한 move2 Earn 인프로 프로젝트예요 여기서 M2E는 무브 투언(Move2 Earn)의 약자로서 다시 말해 이동하면 돈을 번다는 의미예요 primal은 운동을 하면서 레벨을 높일 수 있는데 운동을 좋아하는 저도 목표가 생기니 벌써 기대돼요~ 더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 한국어로 잘 나와있으니 봐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직은 계속 개발 중이라 토큰만 채굴할 수 있어요 어플 다운로드는 primal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며 구글 스토어에 get primal이라고 치셔도 돼요 primal 홈페이지 : https://www.getprimal.com/ PRIMAL | Fan Tokens | Inne..

2023년 국민취업지원제도 관련 정보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취업 관련 정책인 국민 취업지원제도에 알아보려고 해요! 우선 국민취업지원제도란? 쉽게 말하면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해 21년 1월에 첫 시행되었으며 취업을 원하는 취업지원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저소득 구직자에게는 생계를 위한 최소한의 소득도 지원해요~ 국민취업지원 지원대상은? 참여자의 소득과 재산 등에 따라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어요 I유형 II유형 * 요건심사형: 15~69세 구직자 중 가구단위 중위소득 60%이하이고 재산 4억원(18~34세 청년은 5억원) 이하이면서, 최근 2년 안에 100일 또는 800시간 이상의 취업경험이 있는 사람 * 선발형: 요건심사형 중 취업경험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사람(단, 18~34세의 ..

SEIDD코인 제 2의 사토시코인 현재 90만명 돌파 채굴방법 및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SEIDD라는 코인입니다. 현재 기준으로 다운로드 인원이 90만 명을 돌파하였고 1차 반감기 또한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이제야 이코인을 봤네요ㅜㅜ,, 코인정보 또한 SEIDD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볼 수 있는데 현재 파이, 사토시 다음가는 코인이 SEIDD코인이라고 하네요. SEIDD 총발행량은 6800만 개, 컴퓨팅 파워 발행량 2200만 개, 사유 자본 3000만 개, 노드 마이닝 800만 개이며 9월 20일에 SEIDD Route Planning Map 또한 발표했습니다. 지금이라도 빨리 채굴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SEIDD 채굴 방법 우선 SEIDD는 컴퓨터와 모바일 두 개다 가능한데 모바일로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어플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니 모바일로 회원..

HUG 보증보험 가입되어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UG보증보험에 관하여 글을 하나 써볼까 해요.^^ 문득 HUG관련 글들을 보니 HUG 가입 여부, 조건, 가입하는 법 등등 가입하는 방법 및 조건에 관련된 글만 많고 정작 잘 가입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없는거 같더라고요... 가뜩이나 내 전재산이 들어가 있는 만큼 민감한 부분인데 저 역시 잘 가입해놓고도 걱정되서 계속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에게 "HUG 가입 후 가입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우선 가입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더라고요 ㅎㅎ 첫 번째는 인터넷!! 우선 HUG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오른쪽 맨 위 인터넷보증이라는 아이콘이 보여요 클릭!! 그다음 맨 왼쪽에 인터넷보증 바로가기 클릭!! 그리..

극초기 Sidra bank (시드라 뱅크) 코인 정보 및 채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에서 약 8천 명 정도만 채굴하고 있는 sidra 코인을 가져왔어요 로드맵을 보니 코인 채굴은 8월에 시작했다고 나오네요 ㅜㅜ 늦은 감이 있지만 시드라 코인 정보 및 채굴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sidra bank란? 세계 최초 이슬람 탈중앙화 은행이며 총공급량은 21,000,000개라고 합니다. 8월달에 구글 런칭을 시작했으며 애플은 11월 1주 차에 런칭을 시작 kyc 발행은 12월달에 진행 예정이라고 하며 노드 베포 및 메인넷 게시는 아직 작업 중이라고 합니다. https://sidrabank.com/ The World first Islamic decentralised Bank – Islamic DEFI Decentralized Crypto Digital Bank We..

극초기 코인 Atoshi 아토시 코인 채굴 및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나온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코인을 가져왔어요^^ 아토시(Atoshi)라는 코인인데 최근에 아토시 개발자 Liao가 바이낸스 CEO 창평 자오를 만나면서 관심이 급상승한 코인이에요. 저도 어제 막 채굴 하기 시작했습니다 :) 우선 아토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우수한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개선된 암호화폐로 향후 세계 최고의 통화 중 하나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향후 십 년 동안에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게임, 자산 거래소, 펀드 등 다양하게 계획 중인 거 같아요 그럼 아토시코인 채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아토시 가입 https://invite.atoshi.org/index.html?code=qKHLP 우선은 초대 링크로 접속하셔서 회원가입 진행부..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202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에 대해 글을 써 보려고 해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이란? 우선 청년 우대형 청약 통장이란 기존에 청약통장과 거의 비슷하나 가입 자격과 우대금리에서 차이가 나는 청년을 위한 청약 통장입니다. 또한 가입기간이 2023년 12월 31로 연장되었어요 가입 자격은?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 직전 연도 연소득 3천6백만 원 이하이면서 무주택자이면 누구든 가입 가능하다고 하네요 적립금액은? 매월 약정납입일에 2만 원 이상 50만 원 이하의 금액을 10원 단위로 자유로이 납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본금리 가장 중요한 기본금리는 가입기간이 2년 이상인 경우 주택청약종합저축금리보다 연 1.5%가 우대금리(최대 3.3%)에 더 적용되며 적용기간은 가입일로부터 최대 10년까지라..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 가입/조건/중도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청년 재직자 내일 채움 공제에 대해 글을 써보려 하는데요 다들 회사 입사 후 6개월 이내에 가입하는 청년 내일 채움 공제는 잘 알아도 청년 재직자 내일 채움 공제에 대해서는 잘 모르더라고요 그래서 이미 입사하신지 6개월이 지났거나 저처럼 과거에 고용보험 가입 이력이 있어서 가입이 불가능한 분들에게 청년 재직자 내일 채울 공제를 알려드릴까 해요 청년 재직자 내일 채움 공제란? - 정부, 중소(중견) 기업 사업주, 청 년른 로자(만 15세 이상 34세 이하, 6개월 이상 재직 중인 정규직 근로자)가 공동으로 적립한 공제금을 가입기간(5년)에 따라 장기 재직한 청년근로자에게 성과보상금 형태로 지급하는 공제입니다. 간략히 설명하자면 중소기업에 재직 중인 청년이 5년간 근속을 하며 720만..

행스터즈 xeed mining 코인 채굴, 채굴 방법, 채굴 속도 올리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 채굴은 xeed Mining이라는 코인이에요 우선 행스터즈 Xeed Mining는 22년 4월에 출시됐으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채굴 중인 코인이에요 현재 유저수가 3만명을 넘어서고 있으며 계속 개발중인 코인이에요 추천인 : amide44 로드맵에 나와있는 것처럼 계속해서 개발 중이며 근황 소식으로는 올해 4분기에 상장을 앞당겼다고 하네요 1. 설치 방법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며 채굴 방식도 thr mars와 비슷한 형식으로 누구나 쉽게 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2. 채굴량 늘리는 법 첫번째 방법으로는 아바타 프로필이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xeed를 모아서 프로필을 바꿀 수 있는데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일정 xeed를 모아 프로필을 바꾸는 형식이에요 ..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100%로 오피스텔 전셋집 구한 후기 [내부링크]

서울에 올라온 지 벌써 6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 오늘은 서울에 올라와서 집을 구하게 된 과정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저는 서울쪽에 취업 후 본가에서 출퇴근을 했는데, 서울 출퇴근이 많이 힘들더라고요 ㅜㅜ 한 달 기름값만 40만 원이나 나가니깐 서울 쪽에 집을 구해야 겠다고 생각이 확 들더라고요 그렇게 제 첫집 구하기가 시작됐는데 처음에는 중기청 말고도 행복주택도 알아보고 카카오 대출 이것저것 많이 찾아본 결과, 요즘 같이 전세사기가 많은 시기에 적절한 게 중기청 100% 가 가장 좋은 거 같더라고요 많은 분들도 아시겠지만 중기청 100%는 다른 대출 상품보다 금리가 저렴해요 그래서 그런지 마음에 드는 집을 찾고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이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네요 저는 힘들었지만 다른 분들은 좀 더..

앱테크 추천 : 어댑터(ADP) [내부링크]

오늘 추천해드릴 앱테크는 어댑터라는 어플입니다. 어댑터 코인은 현재 빗썸을 시작으로 총 7개 가상자산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입니다. 22년에도 어댑터 코인은 계속해서 성장 중인데 지난 2월 24일 어댑터 토큰은 운영사인 시니스트와 KB국민은행이 MOU를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 이후에도 시니스트는 KB국민은행과 자체 간편 결제 서비스인 '어댑터 페이'를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세계로도 진출하기 위해 동남아시아 은행과도 긴밀하게 협의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폭락했지만 언제 또 호재가 떠서 폭등할지 모르는 일이기에 조금씩 모아두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채굴 방법은 간단한데요 PLAY STORE에서 어댑터를 검색 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https://invite.adappt..

스마트폰 채굴 : 더 마르스 (THE MAR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스마트폰 채굴은 the mars라는 코인 채굴 APP입니다. the mars에서는 누구나 꿈을 이룰 수 있는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화성을 테마로 하는 the mars 메타버스 세상에는 콜로니라고 하는 직격 1km 정도의 작을 도시가 존재하며, 유저는 콜로니의 땅을 직접 NFT를 통해 소유할 수 있고, 소유한 땅에 집을 짓거나 건축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Mars Token의 총발행량은 500억 개로 한정되어있습니다. 메타버스 내 MRST의 자산가치는 매우 중요하기에 서비스 초기 유저수의 증가에 대응하여 발행량을 늘려 초기 MRST의 인플레이션을조정하며, 오픈 7년 차부터 발행량이 점차 줄어들어 , MRST의 자산가치가 꾸준하게 상승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스마트폰 채굴 : 사토시 코인(BTCs 코인) 무료 채굴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로 스마트폰으로 채굴할 수 있는 코인 사토시 코인에 관한 정보와 채굴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사토시 코인이란 BTCs 코인이라고도 하며 현재 비트코인을 만들었다는 나가모토 사토시가 만든 코인이며 스마트폰으로 채굴 가능하다고 합니다. 총 발행 예정 개수는 21억 개이며 비트코인의 블록 생성 방식을 그대로 적용, 현재 app 다운로드 수만 3300만건 이상이라고 합니다. 올해 빠르면 2분기 늦으면 3분기에 바이낸스 상장이 유력하며 스마트폰으로 채굴 가능한 날짜가 올해 12월 12일 까지라고 하니, 빨리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ㅎ 1. BTCs (사토시) 코인 가입방법 https://www.btcs.love/invite/4cd06 으로 접속하여 등록 채굴 시작 클릭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