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yumeo7의 등록된 링크

 whiteyumeo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주부일자리구하기 누구에게나 공평한 기회 제가 잡았어요!! [내부링크]

경기는 갈수록 어려워지고 빠듯하기만 살림은 도무지 늘어날 것 같지 않으시죠? 경력 단절 된지는 오래 되었고 취업을 하려고 하니 이것 또한 쉬운 일은 아니시죠? 저도 2명의 아이들을 키우는 주부인데요. 한달..

40대 주부알바 명예퇴직 걱정 없는 든든한 일자리 추천! [내부링크]

저는 얼마전까지 직장 다니며 돈벌던 직장맘이었는데요. 아이의 육아문제로 퇴사하고 현재는 집에서 육아 하면서 재택 주부알바로 돈 벌고 있는 30대 주부랍니다. 저도 30대 후반이라 곧 40대가 되는데요. 경제적..

여자평생직업 퇴사조건 없이 전문직보다 오랜기간 일하기!! [내부링크]

시대가 변할수록 여성분들도 평생 일할 수 있는 직업을 갖길 원하죠~~ 하지만 대한민국에 사는 우리 현실은 공무원 혹은 전문직이 아닌 이상 여자평생직업을 갖는것은 하늘의 별따기와 같아요. 늘 일이냐 육아냐의..

30대알바 나와 나이 비슷한 사장님 밑에서 일할순 없잖아요? [내부링크]

30대알바 알아 보고 계셨나요? 요즘은 알바자리 구하는것도 정말 쉽지 않죠. 돈은 벌어도 벌어도 어쩜 이렇게 나가는것이 많은지~~ 정말 한숨만 나와요~~ 30대에 알바를 하고자 어디 가게에 가서 사장님 밑에서 일..

임산부 부업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돈벌고 있어요~ [내부링크]

저는 지금 3달된 아기를 키우고 있는 초보 주부 입니다. 출산전에 시작했던 임산부 부업으로 지금까지 돈 벌고 있답니다. 처음에는 조리원비 마련할려구 재택근무알바를 알아보았는데요. 여기저기 조리원을 알아보..

홈알바 후기 꽃길만 걸어요!!! [내부링크]

알바자리 구하기 많이 힘드시죠? 알바구해서 사장님 눈치보면서 쥐꼬리만한 알바비 받자니 서러울때가 한두번이 아니잖아요. 이럴때는 집에서 편하게 홈알바로 원고타이핑 한번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저는 홈알바..

퇴근후 투잡 원고 타이핑 하는데 제법 쏠쏠해요!! [내부링크]

직장에서 월급날이면 왜 모든 직원들이 우울할까요? 다들 월급날 웃는 직원이 없네요~ 저만 그런게 아니었어요 ㅠ.ㅠ 이렇게 월급날은 더욱 슬퍼지는 대한민국에 사는 우리는 투잡을 생각해 볼 수 밖에 없어요...

주산암산지도사 자격증 외국인들도 인정한 인기직업 [내부링크]

얼마전 뉴스에서 다시 불고 있는 주산의 인기에 대해 집중 조명 되었었죠^^ 한동안은 스토리텔링 수학때문에 주산은 잠시 주춤하는듯 했지만!! 외국에서 더 인기를 끌고 있다는 주산때문에 국내에서 다시 주산의..

컵타자격증 집에서 온라인으로 배우기 좋네 좋아 [내부링크]

티비에서도 영화에서도 화려한 컵타동작~ 정말 많이 보셨죠? 어른들이 봐도 신기하고 재미있는 컵타!! 아이들 눈엔 얼마나 재밌을까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너도나도 컵타를 배우고 싶어하는건 정말 당연한 일이..

직장인 주말아르바이트 야간알바 추천 최고네요!! [내부링크]

직장인 이라면 월급날 웃어야 되는데 더 우울한 이유는 뭘까요? 경기불황 일수록 직장인들의 깊은 한숨은 더욱 커지기만 하죠~~ 월급날 들어온 내 월급에 100만원 정도 더 들어온다면 정말 소원이 없겠다!! 이런..

핸드페인팅 지도사 자격증 초보도 쉽게 배우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 눈에는 익숙하고 생활속에서 흔히 보는 핸드페인팅!! 핸드페인팅은 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예술작품을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테리어 효과로도 시각적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공예 분..

초등국어문제집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하는 말인데 이거 진짜 효과좋아요!!! [내부링크]

우리 아들은 남자아이라 그런지 수학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인데 국어가 너무 약한 편이에요. 처음 한글을 배울때에도 자음 모음 구분해서 깨치는데 정말 답답했거든요 ㅠ.ㅠ 한글을 겨우 깨치니 이젠 문장을 읽고..

엄마표학습지 내 아이 성적 확실히 잡는 방법!! [내부링크]

너도 나도 사교육 열풍에 우리 아이들은 학원으로~~ 또는 과외받느라 피곤함이 극에 달해 있는 요즘 시대 입니다. 서로 뒤처지기 싫어서 너도 하니까 나도 해야지~~ 하는 식의 경쟁은 결국 우리 아이들을 더 피곤..

밥로스유화 무료로 재료받고 방과후교사 되는 방법 [내부링크]

밥로스 유화에 대해서 알아 보고 계셨나요? 티비에서 보면 머리가 뽀글뽀글한 화가께서 슥슥 빠르게 그림을 그려내는걸 본적이 있는데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그 분이 바로 밥로스예요. 그런데 밥로스유화는 배..

집에서하는알바 초기비용없는 현실적인 디비통! [내부링크]

저는 집에서 살림하고 두 아이 육아하며 평범하게 살아가는 30대 주부 입니다.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손이 많이 가기에 집에서 타이핑 치고 수수료를 받는 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프리랜서로 활동하기 때문에 많..

가베지도사자격증 밝은 미래유망자격증으로 탁월한 선택이네요 [내부링크]

저의 아이들은 가베를 배우러 학원에 다녔어요. 학원비는 무려 한달에 9만원 비싸도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배워서 가르치면 훨씬 절감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가베를 배울수 있는곳을 여기..

퇴근후 투잡 타이핑 알바 직장인에게 신의한수!! [내부링크]

월급날만 되면 기뻐야 되는데 왜 한숨부터 나올까요? 그건 아마도~~ 각종 카드회사에서 보험회사에서~ 다 퍼가요~~ 퍼가요~~ 공과금 퍼가요~ 세금 퍼가요~ 하고 남은 잔고를 보면 한숨만 나오시죠? 남은 잔고로..

40대주부알바 일자리 걱정 끝!! 타자치면 당신도 월급 받을수 있어요 [내부링크]

저는 평범하게 집에서 살림하고 아이들 키우는 주부입니다. 요즘같은 세상에 맞벌이 안하면 굉장히 눈치 보이는 시대잖아요~ 시댁에서도 돈벌러 안가나? 하는 눈치를 은근 주더라구요 ㅠ.ㅠ 취직하기엔 이미 사회..

초등학교수학문제 더올림 인강듣고 성적올리는법 [내부링크]

수학.. 누군가에게는 정말 쉬운과목일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정말 어려운 과목일수도 있어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아주 많은 사람들이 수학을 어려워하고 싫어해요. 하지만 수학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이유가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