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eye의 등록된 링크

 whoey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6건입니다.

2021 최저임금 계산기 이용방법! [내부링크]

2021 최저임금 계산기 이용방법 2021 최저임금은 얼마인지 알고 계신가요? 2020년 최저임금은 8,59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2021 최저임금은 8,720원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최저임금위원회에서 제공하는 2021 최저임..

오피넷 주유소 최저가 가격찾기! [내부링크]

오피넷에서 주유소 최저가 가격 찾는 방법 지역마다 주유소 휘발유나 경유 가격이 다른 건 알고 계시죠? 같은 지역에 있다고 하더라고 약간씩의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유가정보는 주유소 어플, 앱에서 주유서 검색..

실업급여 계산기 이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실업급여 계산기 이용방법 요즘 일자리를 구하기도 힘들고, 회사의 경영상황에 따라서 급여지급이 지연되다가 해고를 당하게 되기도 하고, 어쩔 수 없이 퇴직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실업을 하게되면 고용보험 사..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이 지나고 나면 곧 2021년이 다가옵니다. 2021년에는 내 운세가 좋을지, 나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너무 궁금한데, 외출하기는 조금 그..

무료 꿈해몽 풀이 여기서 보세요! [내부링크]

무료 꿈해몽 풀이(+무료 토정비결, 신년운세)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먼가 찝찝한 꿈을 꾸면 왜 이런 꿈을 꿨는지 궁금합니다. 꿈해몽 풀이도 하고 싶고,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습니다. 내꿈에 쥐, 용, 돼지, 두꺼..

유치원 알리미 활용방법! [내부링크]

유치원 알리미 어린이집, 유치원 조회 및 비교 방법!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을 다녀야 하는 아이들이 있으면 어디를 보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주변의 또래아이를 키우는 지인분들이 계시면 어느 정도..

애니맥스 편성표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애니맥스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여러분들은 애니메이션을 볼 때 어디서 보시나요? 여러 애니메이션 채널이 있지만, 명탐정 코난이나 원피스를 방영하고 있는 애니맥스 채널을 알고 계신가요? 애니맥스는 IPTV(KT,..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방법 [내부링크]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하는 방법 우리나라에는 구인구직 사이트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크루트, 사람인, 워크넷, 잡코리아 등에서 구인구직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의료 관련 구인구직이 상대..

뽐뿌 무료운세 보는 방법은? [내부링크]

뽐뿌 무료운세 보는 방법은? 이제 2020년 한 해가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많은 분들이 힘드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남은 연말도 안전하게 마무리하셔서 2021년에는 좋은 일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2020년..

2020 스키장 개장일 여기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2020 스키장 개장일 총정리 2020년 12월도 벌써 중순경에 다가왔습니다. 겨울철에는 스키나 보드를 타러 스키장을 많이 찾으실겁니다. 스키장을 한번쯤 가보신분들은 스키장 리프트를 타고 올라갈때의 설레임을 알..

2021년 삼재띠 확인해봐요! [내부링크]

2021년 삼재띠 총정리 2020년 삼재띠는 무엇이었는지 아시나요? 날삼재에 띠로 쥐, 용, 원숭이 띠였습니다! 그럼 2021년 삼재띠는 어떤띠인지 알고 계신가요? 이제부터 삼재는 무엇인지? 그리고 2021년 삼재띠에..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신문보기 [내부링크]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종이 신문그대로 보는 방법 전남 순천시, 광양시, 고흥군, 보성군 지역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 취업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순광교차로 구인구직을 이용하시면 일자리를 조금 더 수월하게 찾으..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이렇게 보세요! [내부링크]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 신문을 모르시는 분들은 계신가요? 몇 년 전만 해도 가로등 밑에 있는 신문을 가지고 와서 집에서 보면서 일자리를 찾아본 기억이 많습니다. 지금은 스마트폰..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내부링크]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여러분들은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보시나요? 신문에 나와있는 오늘의 띠별 운세도 매일매일 재미있게 보시지 않았나요? 하지만, 한두줄 밖에 되지 않아서 조금 섭섭한..

잠실, 용인,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 정보 정리 [내부링크]

수도권 자동차 극장 정보 총정리(잠실, 자유로, 장흥, 양평, 포천, 용인 등) 더 심각해지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서 외출하기가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연인과 데이트도 마음대로 하기 싶지가 않습니다. 어딜가도 사..

코스트코 휴무일 12월 정리 [내부링크]

코스트코 휴무일 12월 정리 코스트코는 회원제로 운영이 되는 창고형 할인매장입니다. 회원을 가입해야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전국에 16개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코스트코 휴무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12월 정리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12월 정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많이들 가보셨나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창고형 스타일로 매우 높은 층고와 많은 제품들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대량으로 구매할 때는 이마트 트..

이마트 휴무일 12월 정리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12월 정리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외출 시에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손소독제를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대형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를 찾는..

홈플러스 휴무일 12월 여기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12월 날짜 확인하세요! 2020년도 이제 12월만 남았습니다. 주말에 주변의 대형마트를 들리시는 분들은 휴무일을 한 번씩 확인하고 가시면 헛걸음하는 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롯데마트 휴무일 12월 정리 [내부링크]

롯데마트 휴무일 12월 정리 및 영업시간 주말에 대부분의 많은 소비자들이 대형마트(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쇼핑을 많이 합니다. 잘못하면 롯데마트 휴무일에 걸려서 되돌아가야 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

2021년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이제 2020년도 12월 한 달만 남았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많이 보실 겁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며 새로운 희망이 생기기도 합니다. 다가..

한메일 바로가기(=다음 메일) [내부링크]

한메일 = 다음 메일 바로가기 다음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은 포털 사이트입니다. 예전에는 한메일(hanmail.net)과 다음 메일(daum.net)을 같이 사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한메일은 1997년 5월 대한민국의 최초 무료..

크레이지 아케이드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크레이지 아케이드 다운로드하는 방법 이제는 추억의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을 알고 계신가요? 친구들과 서로 물풍선을 설치하며, 대결을 펼쳤던 기억이 다들 있으실 겁니다. 요즘처럼..

넷마블 바둑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넷마블 바둑 설치하기 외출하는 시간은 줄어들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PC만 있으면 넷마블 바둑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둑은 두뇌를 많이 사용해서 심심하고 지루할 시간..

꽃 MBTI 테스트(+SPTI, 호구성향 테스트) [내부링크]

꽃 MBTI 테스트(+SPTI, 호구 성향 테스트) 꽃 MBTI 테스트는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로 LU42에서 진행하고 있는 테스트입니다. LU42는 화장품과 의류를 판매하는 회사로 꽃 MBTI 테스트로 나온 결과..

소득금액증명원 발급방법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 이렇게 하면 됩니다! 프리랜서나 사업자 같은 경우 사업자금으로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때, 아님 아파트 구매를 위한 대출을 받게 될 때 본인의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로 소득금액..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 부동산 관련 은행업무를 보게 되면 필요한 서류 중에서 하나가 지방세 완납증명서입니다. 지방세가 완납되어있지 않으면 대출을 할때 영향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지방세완납증명서를..

네이버 부동산 매물 보는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부동산 매물 보는 방법 요즘 아파트 가격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주택 담보 대출 규제, 투기과열지구 지정, 임대차 3 법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아파트 매매 물건이 많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호구성향 테스트 유형 알아보기 [내부링크]

호구성향 테스트 유형 알아보기(흑우, 흑곰, 흑마법, 흑두루미, 흑표범 등) 최근 SPTI 테스트에 이어서 호구 성향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자문서서명 서비스 국민약속이 론칭한 호구 성향 테스트가 뜨..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하기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하는 방법 아직 리그오브레전드를 안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한번 해보시면 그 재미에 빠져드시게 될 겁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설치 컴퓨터의 권장 시스템 요구 사항..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하는 방법 PC로 모바일 게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지 않나요? 갤럭시 노트, 갤럭시 탭, 스마트폰이 작다고 느껴지신 적 없나요? 새로나온 아이폰 프로 맥스도 작게 느껴지시는 분들! 스마..

국세완납증명서 발급(인터넷) 초간단! [내부링크]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초간단 방법! 금융회사(은행, 보험사)에 대출을 하기 위해서 필수적인 서류들이 있습니다. 지방세완납증명서, 건강보험 득실확인서,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국세 완납증명서 등이..

아이튠즈 다운로드 [내부링크]

아이튠즈 다운로드 PC 설치 방법 Apple의 음악 및 동영상 애플리케이션으로 Mac이나 PC에서는 아이튠즈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iOS에서는 iTunes Store라는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iTunes Store와 연계해 음..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하는 방법! 금융기관을 이용하거나 부동산, 아파트 청약, 대출 등을 받을 때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 때 꼭 주민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PC만 있으면 바로 받을 수..

구글 클래스룸 이용하기 [내부링크]

구글 클래스룸 사용방법 설명 온라인으로 수업이나 강의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이 몇몇 있습니다. 그중 구글 클래스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강의 수업을 들을때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동차검사 예약 안내받기 [내부링크]

자동차검사 예약 안내받는 법 자동차 대리점에서 신차를 구입하거나 중고차 매매 사이트를 이용해서 자동차를 구매해서 타고 다니셨다면, 일정 시간이 지나고 난 뒤에 자동차검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자동차검사가..

PDF 뷰어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 직장에서 일을 하다 보면 PDF 파일을 많이 접하게 되고 사용하게 됩니다. 처음 PDF파일을 접하게 되면 어떻게 이 PDF 파일의 내용을 볼 수 있지 하고 고민을 하게 되실 겁니다...

인스타 줄바꾸기 하는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많이들 하시죠? 인별그램이라고도 하면서 다양하게 불리고 있습니다. 인스타 가입해서 하실때 줄바꾸기가 안돼서 불편하지 않으신가요? 인스타에 글을 쓸때 줄바꾸기가..

알씨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알씨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 사진을 연속으로 여러장볼때 보기 편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찾고 계셨나요? 캐드 뷰어를 무료로 볼 수도 있어요! 사진을 꾸미거나 동영상으로 제작도 가능한 알씨를 알고 계신가요?..

알캡쳐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캡처를 해야 할 때가 생기지 않나요? Print Screen키를 사용해서 그림판을 거쳐서 편집을 하고 사용하는데 너무 번거롭죠?? 알캡쳐를 사용하면 여러 단계를 거..

사찰넷 구인구직 방법 [내부링크]

사찰넷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알아보는 방법 일자리를 알아볼 때도 내가 원하는 분야만 모아져 있으면 보기 편하시죠? 불교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인 사찰넷에서는 불교와 관련하여 사람을 구하는 글이 많이 올라..

쿠팡 로켓와우 월회비 가격 그리고 해지 방법은? [내부링크]

쿠팡 로켓와우 월회비 가격, 스마트폰 쿠팡 앱으로 해지방법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이 한 달 무료이신 건 알고 계시죠? 쿠팡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입을 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번에는 쿠팡 로켓..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방법 [내부링크]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방법 익산에 거주하고 계신가요? 익산에 거주하시면 익산 지역에 대한 일자리만 나와있는 익산 사랑방신문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취업자리를 찾아볼 수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셨나요? 사..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 이름 풀이, 인터넷 사주풀이 하기 사주를 보신점이 있나요? 이름이나 사주가 우리의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차지할지 궁금하시죠? 인터넷 사주풀이로 궁금중을 해소해보세요! 이번에는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묵검향 홈페이지 무료 만화 보기 [내부링크]

묵검향 홈페이지에서 무료 무협만화 보는 법 심심할 때 무엇을 하고 계신가요? 스마트폰으로 게임도 하고 웹툰도 많이 보시죠? 무협 만화는 좋아하시나요? 이번에는 무료로 무협만화를 볼 수 있는 묵검향 홈페이지..

타이젬 바둑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타이젬 바둑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바둑을 혼자 두시면 나름의 재미가 있지만, 한계가 있지 않습니까? 타인과 함께 바둑을 두면 내가 모르는 묘수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또 앞의 앞수, 그리고 그 앞 수까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방법(+개인용, 제출용 계좌개설 확인서)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본인 계좌번호 확인용, 제출용 계좌개설 확인서 발급방법! 카카오뱅크는 사용의 편리성이 높아서 사용자가 매우 많습니다. 카카오뱅크가 계좌개설부터 예금, 모임통장, 저축, 대출 등 다양한..

춘천교차로 구인구직 쉽게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춘천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확인하는 방법 춘천지역의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어디서 알아보시나요? 춘천지역의 일자리는 한눈에 보기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춘천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

새 우편번호 검색 찾기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새 우편번호 검색 찾기 우편이나 소포를 보낼 때 새 우편번호 적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해외 직구 또는 사이트에 가입을 할 때 새 우편번호 찾아서 기입해줘야 합니다. 어떻게 검색하면 빠르게 찾아볼 수 있을까요..

네이버 추첨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추첨기로 게임하는 방법 내기를 할 때, 제비뽑기를 할 때, 결과를 각자의 운에 맡겨보기로 할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조금 더 흥미있고 재미있게 꽝이나 벌칙을 정하려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스마트..

알집 무료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알집 압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알집 압축하는 법 이메일로 여러 개의 파일을 한 번에 보낼 때 파일을 압축해서 보내야 하죠? 국내에서 대표적이면서 대중적인 알집을 이용해서 압축을 하기도 하고 압축된 파일을..

멜론 플레이리스트 삭제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멜론 플레이리스트 삭제방법!(+재생목록 편집 삭제하기) 음악을 들으실 때 멜론 플레이어 많이 사용하시죠? 음악을 많이 듣다 보면 그날 기분에 따라 또는 내가 듣고 싶은 장르별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서 듣게..

티비조선 편성표 이렇게 확인하세요!(+티비조선 온에어 시청방법) [내부링크]

티비조선 편성표 확인 온에어 시청 방법 티비조선은 예능, 뉴스, 드라마, 스포츠 등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정규방송이 아닌 종합편성 방송에서 예능으로 시청률 20% 이상을 기록하는 등..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이렇게 하세요 얼마 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 생기면서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줘서 사용을 했습니다. 한 달에 10만 원 이상을 사용하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해서 사용하면..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5초안에 하는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단톡방에서 하는 방법 요즘 카카오톡 사용안하시는 분들은 안 계시죠? 전 국민의 어플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사다리타기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언제 유용할까요? 학교 친구들..

11월 롯데마트 휴무일 정보 공유 [내부링크]

11월 롯데마트 휴무일 정보 공유 대형마트를 자주 방문하셔서 장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평일에는 직장일과 육아 등으로 마트 갈 시간이 부족해서 주말에 많이 대형마트를 이용하십니다. 이번에는 2020년..

이마트 휴무일 11월 정리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11월 정리 이제 11월 1일 일요일입니다. 일요일 날 가족들과 마트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다행히 이번 주는 모든 대형마트들이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대형마트들은 보통 2, 4째주에..

홈플러스 휴무일 2020년 11월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2020년 11월 주말에는 대형마트에서 평일에 구매를 하지 못한 제품들을 한 번에 구매도 해놓고 일주일을 생활하면 조금의 시간적인 여유가 생깁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0년 11월 홈플러스 휴무일..

지마켓 문화상품권 스마일 캐시 등록방법 [내부링크]

지마켓 문화상품권 스마일 캐시 등록방법 한때 문상신공이라는 말로 불리며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구매해서 물건을 구매하는 방법으로 할인 혜택을 많이 받으며 사용했습니다. 요즘은 예전만큼 컬쳐랜드 문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PC 등록 방법 [내부링크]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PC 등록 방법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미리 충전해두고 현금처럼 사용하면 상품을 살 때도 원가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포토원더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평점이 4.6점에 리뷰수가 8만이나 되는 인기 있는 어플입니다. 포토원더 구버전을 찾게 된 이유는 업데이트된 포토원더에서 유료..

롯데카드 해지 앱버전(+즉시결제 방법) [내부링크]

롯데카드 해지 앱버전(+즉시결재 방법) 기존에 사용하던 롯데카드가 더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연회비 5천원에서 1만원 사이를 내면서 받을 수있는 혜택이 적으면 해지를 하..

네이버 제비뽑기 이용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제비뽑기 이용하기 회사에서 오전 근무를 마치고, 회사 지역 근처의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커피를 마시러 발걸음을 옮깁니다. 우리는 소소한 일상생활의 재미를 느끼기 위해서 제비뽑기..

롯데카드 LIFE 발급 연회비는? [내부링크]

롯데카드 LIFE 발급 연회비는? 여러개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다보면 필요가 없어져서 해지하는 카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저도 롯데 임직원 할인을 위해 롯데카드를 소유하고 있다가 다른 카드에 비해 활용도가..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내부링크]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해보셨나요? 아직 안 해보셨으면 지금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은근히 나랑 잘 맞는 거 같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MBTI 유형 테스..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알아보기 요즘 넷플릭스 많이들 시청하고 계시죠?? 넷플릭스가 유튜브처럼 거의 대중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직 Netflix를 안 보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넷플릭스를 보고 계시지 않..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내부링크]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떤 유형이 나..

MBN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내부링크]

MBN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MBN은 매일경제에서 운영을 하는 케이블 방송채널입니다. MBN에서는 뉴스외에도 예능과 교육, 드라마등 인기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지역마다 엠비엔 채널..

가비아 DNS 레코드를 통해 도메인 소유권 확인방법 [내부링크]

가비아 DNS 레코드를 통해 도메인 소유권 확인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보면 한번쯤은 2차 도메인을 구입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게 됩니다. 2차 도메인을 운영하면 기존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할때보..

이파인 교통범칙금 과태료 조회 및 납부 방법 [내부링크]

이파인 교통범칙금 과태료 조회 및 납부 방법 예전에 비해 과속 단속 카메라도 많이 생기고, 단속 속도도 많이 하향이 되어서 나도 모르게 과속을 할 때도 있습니다. 또는 운전을 하다가 멍하게 딴생각을 해..

경찰청 이파인에서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 벌점 차감받기 [내부링크]

경찰청 이파인에서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 벌점 차감받기 여러분들은 착한운전 마일리지를 알고 계신가요? 시행이 된지는 오래되었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정보를 공유합니다. 경찰청 이파인에서 착한..

낙지 다리개수(문어, 주꾸미, 세발낙지, 오징어, 새우, 골뚜기) [내부링크]

낙지 다리개수는? 낙지를 바로 먹어도 맛있고, 살짝 데쳐서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또한, 낙지는 몸에 기운이 없을 때 낙지를 생으로 먹으면 몸에 좋다는 설도 있습니다. 오늘은 낙지 다리개수와 문어 다리개수,..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방법 & 멜론 노래 찾기 음악을 들으면서 운전을 하거나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운동을 할 때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하면 효율도 좋아집니다. 국내에서 많이 듣는 스..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미 많은 회의가 화상회의로 전환이 되었고, 많은 강의도 화상강의 또는 화상수업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미팅, 학교 수업, 강의 등에 많이..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내부링크]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안 본 사이에 나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가 삭제가 되어 있을때가 있습니다. 너무너무 궁금한데 친구한테 알려달라고 해도..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방법! 회사에서 여러 명이서 업무를 보고 있을 때, 갑자기 알림이 동시 다발적으로 울리서 깜짝 놀랄 때가 많이 있습니다. 혼자 있으면 그냥 넘어갈 수 있었도 여러 방향에서 울리는..

스마트 민방위 교육 답은 어디에? [내부링크]

스마트 민방위 교육 답은 어디에? 민방위 교육을 매년 받고 있습니다. 단체로 모이는 활동을 자재해야 하기 때문에 민방위 교육도 사이버교육으로 대체하여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스마트 민방위 교..

이마트 휴무일 10월 정리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10월 정리 10월달은 추석이 있어서 휴무일 체크를 잘하고 이마트를 방문하시면 헛걸음을 하시는 일이 없습니다. 대형마트들은 보통 둘째, 넷째 일요일 또는 수요일에 휴무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

홈플러스 휴무일 및 영업시간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및 영업시간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면 주자도 편하면서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홈플러스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내가 홈플러스를 방문했는데 문이 닫..

꿀뷰 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꿀뷰 다운로드 설치방법 컴퓨터로 사진을 볼때 볼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꿀뷰는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를 빠르게 보여주는 고성능 이미지 뷰어입니다. 특히나 PC로 만화책을 볼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와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와 사용처 정리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대형마트로 인해서 전통시장의 상인들의 설자리가 점점 위축되면서 2009년부터 발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시..

로또 번호 4개 맞으면 당첨금은? [내부링크]

로또 번호 4개 맞으면 당첨금은? 매주 토요일마다 로또 당첨번호가 발표가 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소소하게 로또를 구매합니다. 여러분들은 로또 번호를 구매하면서 로또번호 4개 맞으면 당첨금이 얼마인지..

티스토리 페이스북 연동방법 해볼까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페이스북 연동방법 해볼까요? 티스토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방문자수를 늘리기 위해서 많은 방법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도 다른 블로그들처럼 방문자수가 많아야 더 유리해 지기 때문..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따라오세요! [내부링크]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따라오세요! 페이스북으로 상품을 홍보하거나 광고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제 페이스북 가입을 완료했으면 이제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아직 페이스북 가입을 하지..

페이스북 가입방법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페이스북 가입방법 이렇게 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SNS를 많이 사용합니다. 페이스북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SNS입니다. 이번에는 페이스북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쉽고 간단하니 천천히 따..

루미큐브 하는법 [내부링크]

루미큐브(Rummikub) 하는법 보드게임 중에 많이 하는 게임이 바로 루미큐브입니다. 루미큐브를 하는 동안 많은 집중력을 가지고 빠른 판단을 해야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명이서 루미큐브를 즐기면 재미는 2..

티스토리 트위터 계정 연결로 방문자 유입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트위터 계정 연결로 방문자 유입시키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면 방문자 유입을 더 많이 하고 싶어 지실 겁니다. 물론 네이버 블로그도 마찬가지입니다. 블로그의 재미가 방문자 수..

로젠택배 배송조회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로젠택배 배송조회 이렇게 하세요! 일상이 비대면으로 많이 변화해 가면서 오프라인으로 마트에 가서 장을 보거나 백화점에서 쇼핑을 많이 했던 모습들이 점점 집에서 PC와 모바일로 장을 보거나 쇼핑을 많이..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 2006년에 출시된 트위터(Twitter)는 지금도 전 세계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입니다. 트위터는 다른 SNS와 달리 글자 수가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최대 140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트위터(Twitter)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트위터(Twitter)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트위터를 처음 가입하는 사람들 아이디가 @DFBdfDF53f2 이런식으로 영어와 숫자로 된 아이디를 받게 됩니다. 이 트위터 아이디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트위터..

서해 물때표 보는 방법(feat. 바다타임) [내부링크]

서해 물때표 보는 방법(feat. 바다타임) 갯벌체험을 아이들과 서해로 갈 때는 꼭 챙겨보아야 할 정보가 바로 서해 물때표입니다. 그리고 낚시는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더더욱 중요한 정보이기도 합니다. 서해바다는..

국제전화 00682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내부링크]

국제전화 00682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전화번호를 자주 바꾸지 않는 이상 자신의 전화번호는 많은 곳에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걸려오는 전화가 어떤 전화인지 알기 위해서 앱도 많이 이용을 합니다. 하지..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보기 [내부링크]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 보기 요즘은 일자리 정보가 지역마다 상세하게 알려주는 사이트가 많이 생겨서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좀 더 편하게 일자리 정보를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한진택배 배송조회 하는법 [내부링크]

한진택배 배송조회 하는법 비대면이 점점 생활 속으로 다가오고 있는 지금. 쇼핑도 온라인으로 장보는 것도 온라인을 많이 이용해서 주문을 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서 택배의 물량도 증가해서 배송이 간혼 늦..

루미큐브 잘하는 법 [내부링크]

루미큐브 잘하는 법 집에서 쉬고 있을 때나 여행을 갔을 때 혹은 보드카페에 갔을 때 자주 하는 보드게임 중에서 대표적인 게임이 있습니다. 부루마블, 젠가 아닙니다. 바로 루미큐브입니다. 게임을 할때는 정말..

해적 통아저씨 룰렛 게임 [내부링크]

해적 통아저씨 룰렛 게임 아이들과 함께 놀다보면 점점 새로운 게임을 찾게되기 마련입니다. 새로운것을 보면서 점점 흥미를 가지게 되는 아이들을 위해서 해적 통아저씨 룰렛 게임을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요?..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서 도와주면 어려운..

경동화물 지점 조회(영업소 찾기) [내부링크]

경동화물 지점 조회(영업소 찾기) 우리나라에 많은 화물 회사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경동화물은 정직함과 신속함을 가지고 회사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물류회사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경동화물은..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방송시간 [내부링크]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방송시간 요즘 집에서 매우 즐겨보는 "미씽 그들이 있었다"입니다. 2020년의 삶은 많은 패턴의 변화가 생긴 한 해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드라마나 영화도 주말에 집에서 많이 보게 됩..

보드게임 부루마블 황금열쇠 카드 내용 [내부링크]

보드게임 부루마블 황금열쇠 카드 내용 부루마블 황금열쇠의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했습니다. 참고하세요! 1. 병원비 지불 : 병원에서 건강진단을 받았습니다. - (병원비 5만 원을 은행에 납부..

부루마블 보드게임 승리방법 [내부링크]

부루마블 보드게임 승리방법 클래식 보드게임인 부루마블을 통해서 우리들은 경제관념도 알게 되고, 각 나라의 수도도 알게 되는 장점이 많은 게임이다. 모든 게임에는 공략집이 있습니다. 부루마블은 공략집이..

부루마블 게임방법 (feat. 클래식 보드게임) [내부링크]

부루마블 게임방법 (feat. 클래식 보드게임) 가족들이 많이 모이는 이런 명절날에는 윷놀이나 고스톱 같은 게임을 많이 즐기십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클래식 보드게임인 부루마블을 즐겨 보시는 것도 재미..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쉽게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쉽게 알아보는 방법 우리나라에는 일자리를 찾는 사람들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지역마다 구인구직을 알아볼 수 있게 지역적으로 활성화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전라남도..

하마치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마치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마치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겁니다. 게임을 멀티플레이가 가능하게 해주는 전용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이렇게 하..

제부도 물때 시간표 (2020년 9월~ 12월) [내부링크]

제부도 물때 시간표 (2020년 9월~ 12월) 서울과 인천, 경기도에서는 거리도 멀지 않으면서 바다를 볼 수 있는 제부도를 사람들이 많이 찾습니다. 제부도는 밑물과 썰물로 인해서 제부도로 들어가는 길이 열리..

큐브 맞추는 순서 [내부링크]

큐브 맞추기 1. 흰색을기준으로 십자를 맞춘다 2. 십자랑연결된 4곳으 2,5번을 같게 맞춘다 색이같은 부분을 9,12시에놓고 5내리고 1반시계 5올리고 1시계 5내리고 2-2. 6,12시면 두번한다 3. T자 맞추기 흰색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