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wngus0620의 등록된 링크

 whwngus06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알쓸팁::나의 에어팟 찾기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알쓸팁::나의 에어팟 찾기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요즘 대중교통을 타보면 다들 이어폰을 귀에 꽂고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보는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중에도 선이있는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

알쓸팁::아이폰 카메라 좌우반전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알쓸팁::아이폰 카메라 좌우반전 해결방법은..?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너무 좋아지다보니 카메라를 따로 구입하지않아도 퀄리티있는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충분히 찍곤 합니다. 후면카메라로 예쁜 풍경을..

알쓸팁::알잘딱깔센? 2020년 신조어 모음! [내부링크]

알쓸팁::알잘딱깔센? 2020년 신조어 모음!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저도 20대이지만 요즘나온 신조어들을 정말 모르는 편인데요.. 예전에는 신조어를 해석하기전에도 뜻을 어느정도 유추할 수 있었는데 요즘은..

알쓸팁::네이버카페 탈퇴 방법 [내부링크]

알쓸팁::네이버카페 탈퇴 방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여러분도 네이버에서 많은정보들을 찾고계신가요? 저는 네이버를 많이 애용하는 편인데요. 구글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그래도 대한민국 분들이..

알쓸팁::아이폰 자동밝기 끄기 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알쓸팁::아이폰 자동밝기 끄기 이렇게만 하세요!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 가져온 포스팅 주제는 아이폰 자동밝기 끄기 입니다. 아이폰이던 어떤폰이던 장소에 밝기에 따라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는게..

알쓸팁::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알쓸팁::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에대한 방법을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아이폰 핫스팟 이름 변경은 아이폰에 설정된 이름만 바꿔주면..

알쓸팁::카카오톡 친구추천 허용 비허용 설정방법 [내부링크]

알쓸팁::카카오톡 친구추천 허용 비허용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은 월요일부터 비가오다니 참 행복하네요..^^ 출근길, 등교길 미끄러우니 조심히 다니시길 바랄게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카카오..

알쓸팁::아이폰 진동세기 설정방법 [내부링크]

알쓸팁::아이폰 진동세기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을 비가 내리면서 엄청 습하고 덥네요.. 에어컨 빵빵한 곳에 하루종일 있고싶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해볼 주제는 아이폰 진동세기 설정방법..

알쓸팁::인스타그램 탈퇴 방법은 쉬운데? [내부링크]

알쓸팁::인스타그램 탈퇴 방법은 쉬운데?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인스타그램에 관한 포스팅을 몇번 한거 같은데요. 인스타그램은 계정을 여러개 만들어서 본계정과 부계정을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

알쓸팁::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누구나 할수있다! [내부링크]

알쓸팁::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누구나 할수있다!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를 못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같은데요. 온라인 콘서트를 한다고는 하지만..

알쓸팁::앱스토어 구매내역 삭제방법 [내부링크]

알쓸팁::앱스토어 구매내역 삭제방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퇴사후에 일주일정도 푹쉬었더니 몸이 정말 개운한게 너무 좋았는데 저는 벌써 일을 구해서 출근을 하고있네요..^^ 여러분들도 더운 여름철 휴식..

알쓸팁::카카오페이 재등록 하기 쉬운데? [내부링크]

알쓸팁::카카오페이 재등록 하기 쉬운데?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보면 카카오페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카카오페이에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려고하..

알쓸팁::아이폰 메세지 읽음 해지방법 [내부링크]

알쓸팁::아이폰 메세지 읽음 해지방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아이폰은 아이폰끼리 imessage로 메세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데요. 이럴때 카카오톡처럼 읽었는지 표시가 읽음으로 뜨는데 이걸 안뜨게 하고싶은..

알쓸팁::쿠팡 로켓와우 해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알쓸팁::쿠팡 로켓와우 해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최근에 퇴사준비를 하게되면서 블로그에 신경을 못썼더니 벌써 마지막 블로그를 작성한지 4일이나 됐더군요.. 반성하고 다시 열심히 해보고자 글..

알쓸팁::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방법 모바일버전 [내부링크]

알쓸팁::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방법 모바일버전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은 전세계 유튜브만큼이나 인기있는 넷플릭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건데요. 넷플릭스는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스트..

알쓸팁::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기 [내부링크]

알쓸팁::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기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아이폰유저라면 한번이상은 꼭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바로 사파리인데요. 오늘은 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는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

알쓸팁::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및 친구 생일 안뜨게하기 [내부링크]

알쓸팁::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및 친구 생일 안뜨게하기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고계신가요? 날씨가 무척 더워서 저는 몸이 지치는 하루였던거 같네요. 오늘은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알쓸팁::인스타그램스토리 사진 여러개 업로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알쓸팁::인스타그램스토리 사진 여러개 업로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은 전세계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인스타그램이 나오기전에는 페이스북이 sns라는 개념을..

알쓸팁::스타벅스 프리퀀시 재고확인 쉬움주의 [내부링크]

알쓸팁::스타벅스 프리퀀시 재고확인 쉬움주의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여러분들은 스타벅스 커피를 자주 마시는편인가요?? 저는 스타벅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중에 한명이지만 그렇게 많이 먹지는 않습니다...

알쓸팁::아이폰 카카오톡 글씨체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알쓸팁::아이폰 카카오톡 글씨체 바꾸는 방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볼 내용은 아이폰 카카오톡 글씨체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합니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고 애플을 사용했을 당..

알쓸팁::멜론 탈퇴 방법 이렇게 쉬울수가? [내부링크]

알쓸팁::멜론 탈퇴 방법 이렇게 쉬울수가?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여러분들은 음악들을때 어떤 어플을 이용하시나요? 저는 정말 어렸을때는 어플로 결제하고 매달 결제하는것이 부담스러워서 이용을 못했는데..

알쓸팁::아이폰 화면녹화 설정방법 [내부링크]

알쓸팁::아이폰 화면녹화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엄청 더웠던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쇼핑을 했는데 정말 더워서 실신 할 뻔했습니다. 여러분도 건강관리 꼭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알쓸팁::유튜브 자막끄기 모바일 버전 [내부링크]

알쓸팁::유튜브 자막끄기 모바일 버전 안녕하세요, 소피아 입니다. 오늘은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정도로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유튜브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요즘 젊은세대들은 네이버에 모르는걸 검..

알쓸팁::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행방법 필요한건 단 1분! [내부링크]

알쓸팁::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행방법 필요한건 단 1분!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통장사본은 일을 시작할때 급여를 받으려면 꼭 필요한건데요. 맞습니다. 제가 부업으로 새로운 일을하는데 사본이 필요해서..

알쓸팁::덴탈마스크 앞뒤 구별하는법 [내부링크]

알쓸팁::덴탈마스크 앞뒤 구별하는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은 여름 장마비가 오는건지 퇴근길에 비가 좀 많이 내려서 기분이 참 좋네요(?)하하.. 오늘 가져온 포스팅 주제는 요즘 국민모두의 걱정인 코..

알쓸팁::네이버 클라우드 자동올리기 [내부링크]

알쓸팁::네이버 클라우드 자동올리기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는데 더위는 잘 피하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너무더워서 창문을 열어놓고 자는 중이랍니다. 오늘은 네이버 클라우드 자동올..

알쓸팁::아이폰 배터리 잔량표시 (아이폰11) [내부링크]

알쓸팁::아이폰 배터리 잔량표시 (아이폰11)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보내시고 월요일 마무리 잘하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장보고 들어와서 블로그 포스팅하네요! 오늘은 아이폰 배터리 잔량표시..

알쓸팁:: 용산 특급 정차역 /지하철1호선/ [내부링크]

알쓸팁 ::용산 특급 정차역 /지하철1호선/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제가 어제 포스팅했던 글이 5번째인데 6번째라고 했더라구요...하하 오늘 정말 6번째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용산 특급 정..

알쓸팁::카카오페이 리워드로 공짜돈 받자 [내부링크]

알쓸팁::카카오페이 리워드로 공짜돈 받자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 6번째로 포스팅할 주제는 카카오페이 리워드에 관한 얘기인데요. 여러분들은 카카오페이를 많이 이용하시는 편인가요? 저는 되게 많이..

알쓸팁::10초면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알쓸팁::10초면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벌써 4번째 포스팅입니다. 아니 벌써 4번째네요..? 오늘은 아침 출근시간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저도 나름 직장생활을 하는 어엿..

알쓸팁::에어팟 이름 바꾸기 /초간단/ [내부링크]

알쓸팁::에어팟 이름 바꾸기 /초간단/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의 알쓸팁의 세번째 주제를 뭘 할까 굉장히 고민했는데요,, 제가 아이폰 다음으로 애정하는 제품이죠.. 바로 에어팟입니다. 저의 에어팟은..

알쓸팁::아이폰 에어드롭 안뜸 / airdrop 연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 두번째 포스팅으로 가져온 주제는 에어드롭 연결안될때 간단하게 연결할수있는 방법을 가져와봤습니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공유하거나 동영상, 문서 등등 공..

알쓸팁::아이폰11 전원끄는법(키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오늘은 첫포스팅으로 알쓸팁을 가져와봤습니다. 알쓸팁이란 알고있으면 쓸모있는 팁의 줄임말 입니다.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어봤습니다...(머쓱) 오늘은 아이폰11 전원을 끄는법과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