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notme322의 등록된 링크

 whynotme3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프로사업가 이종구대표님의 해외소싱 노하우 [내부링크]

오늘 네이버에서 실시간으로 교육해주는 영상을 보면서 메모한 내용을 정리하려고 한다. 유용한 팁이 많았으므로 꼭 기억도 할겸, 또 필요한 사람들도 알아가시라고. 문제는, 어느 정도 자금이 있어야 유용한 팁이..

[스마트스토어tip] 불만고객 응대 및 개별고객에게 쿠폰 발급하기 [내부링크]

배송차질로 깊은 불신이 차오르던 고객의 컴플레인. 다행히 오늘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기쁜 소식이 들렸다. 그러나 기뻐하는 것도 잠시, 곧 다시 고객의 까칠한 톡이 날아온다. 가구의 조립설명서가 동봉되지 않았..

1. 망해가는 네이버블로그에 마케팅을 입혀보겠습니다 [내부링크]

" 우리는 블로그로 돈을 버는 게 아니라 마케팅 용도로 블로그를 이용하는 거예요. " 이 한마디 말에 영혼까지 흔들렸다. 지금까지 블로그로 돈 버는 이야기만 한 걸 들었는데 갑자기 돈 벌려고 블로그를 하지 말..

4. 스마트스토어 SNS 마케팅 준비작업 - 인스타 [내부링크]

드디어 상품을 업로드했다. 30여개의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조금씩 나누어 업로드했다. 여기까지가 기본 중의 기본 스텝. 첫 스텝이 끝났으니 다음 단계로 들어간다. 이제 키워드 마케팅 준비에 들어가야 한다. 나..

3. 상품 업로드 - 대량등록 프로그램 VS 가내 수공업 & 상품 카테고리 정하기 [내부링크]

해외구매대행업체 외에 온라인 도매 사이트에서도 동일하게 상품을 한번에 대량으로 등록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있었다. 심지어 무료로 대량등록이 가능하게 시스템을 갖춘 업체도 있었다. 어쨌든 빠른 시간에..

2. 국내 위탁배송 VS 해외 구매대행 [내부링크]

2020. 3. 23 유튜브로 공부를 하면서 생활이 많이 바뀌었다. 그 중 가장 큰 것이 아침잠이 없어진것. 사실 없애버렸다는 게 맞다. 올해 들어 컨디션이 많이 회복되었기에 이제는 활동을 해야해서 제일 먼저 한 것..

1. 과거의 실패 원인 분석하기 ( 스마트스토어 구매대행 ) [내부링크]

이번이 말그대로 처음은 아니다. 한번의 실패 경험이 있다. 적지 않은 돈을 먼지같이 날려버린 아픈 경험이었다. 그래서 결심했다. 이번엔 꼭 성공하겠노라고. 스마트스토어를 개설했고 구매대행에 도전을 했었다...

[스마트스토어 한달째] 화물배송은 예정일 하루 전에 일정 체크 필수!!! [내부링크]

화물배송은 일반배송과 달리 택배송장번호가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배송추적을 할 수도 없다. 고객님은 물건을 주문한 직후부터 배송되는 날까지 오매불망 기다리고 또 기다린다. 가구이니까. 꼭 날짜를 맞춰서..

스마트 스토어 일괄등록 원산지 및 택배, 결제 오류!!! (도매꾹 양식) [내부링크]

하루를 다 갈아넣은 듯 하다. 그래서 나처럼 머리가 깨질 분들을 위해 준비한 포스팅. 아. 여러분은 그러지 마시길. 스마트 스토어에서 일괄등록이 한번에 되면 정말 좋겠지만 그게 안 되면 그때부터 꽤 문제가 복..

엑셀파일에서 한글이 깨져보일 때 [내부링크]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일 신날때. 상품을 일괄등록으로 업로드 했는데 몽땅 시원하게 올라갈때.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일 시간 먹을 때. 일괄등록이 자꾸 말썽날 때. 오늘은 가내수공업으로 하나..

블로그는 돈버는 수단이 아니라 마케팅풀일 뿐 [내부링크]

블로그는 돈버는 수단이 아니라 마케팅풀일 뿐이다. 이 말 한 마디에 모든 것이 이해가 된다. 블로그를 하기 전, 또는 하면서 이것을 자주 생각해보려한다. 방향을 잃으면 안 되니까. 멀리가려면 늘 방향을 잘 확..

결국은 외부유입이 답이다 [내부링크]

보통은 가격이 낮은 상품이 검색페이지 상단을 차지하고 있다. 가격이 낮으려면 해외업체든 국내업체든 대량으로 구매해야 한다. 그러나 대량구매는 자금도 없을 뿐더러 재고 위험이 크기에 함부로 발을 들일 곳이..

위탁배송으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찾기 힘들 때 [내부링크]

스토어 개설 한 달째 리포트 총 주문건수 4건 어제 유입수 42 판매 상품수 52 일주일에 한 건 꼴로 꾸준히 판매가 이루어지고는 있다. 욕심이 컸는지 벌써 지친다. 위탁배송의 가장 큰 단점은 가격이 아니었다...

스마트스토어 위탁판매 현타기에 접어들다 [내부링크]

상품을 업로드하기 위해 도매업체에 사업자 등록을 했고 몇군데를 더 뚫기 위해 심사를 넣은 후 기다리던 중. 첫 판매는 이루어졌지만 아무리 찾아도 내가 원하는 제품은 도매사이트에 올라오지 않았다. 게다가 게..

업로드 3일만에 강림하신 첫 고객님!(과의 훈훈한 썰) [내부링크]

아직 세팅도 안 끝났는데 이걸 파는 사람이 나밖에 없었을까? 결재가 되어있다!!! 아무리 봐도 내 지인도 아니고 내 지인들한테는 아직 알리지도 않았다. 아직 세팅이 안 끝났으므로. 급하게 주문을 넣으러 가서..

2리터(L)용 음식물 쓰레기 안전하게 수집하기 [내부링크]

우리집에 오면 다들 한마디씩 감탄하는 것이 있다. 바로 음식물쓰레기통. 이게 이렇게 깔끔할 일이냐고 말이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관리하는지 모르겠다만 나는 자부한다. 이 정도면 어디 내놓아도 손색없는 비..

뚝딱뚝딱 겨울 가정식 차리기 [내부링크]

자고로 가정식이라 함은 밥과 국물요리, 그리고 반찬이라 할 수 있겠다. 그러나 나의 경우, 한국인이라면 누구나가 다 이 눔만 있으면 된다라고 외치는 믿음직한 김치는 여기에 들지 못한다. 뿐만 아니라 서식지가..

집에서 햇반 생산 & 비축해 두는 법 [내부링크]

밥을 먹으려면 준비하는 시간이 더 길어 지레 지치는 경우가 있다. 또는 준비를 포기하고 배달음식을 먹거나 사먹게 되는 경우도 물론 비일비재하다. 그러나 우리가 항상 배달음식을 먹거나 외식을 한다는 건 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