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esdream의 등록된 링크

 wifesdre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카톡 삭제기능 안됨.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카톡 삭제기능 안됨 현상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여전히 보완해야 할 점이 많은 카톡 삭제기능이지만 그조차 안되서 애태우는 분들이 더러 계시던데요. "제 휴대폰 기종이 문제일..

잘못 보낸 카톡 메시지 전송 취소 방법 [내부링크]

지난 2018년 9월 17일자로 잘못 보낸 카톡 메세지 전송 취소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간 카톡방을 잘못 들어가는 바람에 상사에 대한 험담을 했거나, 내 속마음을 말했거나, 남친 여친 카톡방인 줄 알고 살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다. [내부링크]

띄엄띄엄 포스팅 하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을 지난 2018년 8월 21일 시작하였습니다. 8월에는 큰 포부를 가지고 10개의 포스팅을 작성했어요. 그런데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하다 보니 티스토리 블로그에 소..

사직서 쓰는법, 작성방법 따라해보세요. [내부링크]

사직서 쓰는법, 작성방법 따라해보세요. 이사, 이민, 이직 또는 건강상의 이유로, 회사에서 겪는 남모를 고통 때문에 사직서를 쓰게 되셨을텐데요. 태어나서 사직서 쓸일이 크게 많지 않다보니 서툴기만 합니다...

퇴사 통보 기간 법으로 정해져 있을까? [내부링크]

퇴사 통보 기간 법으로 정해져 있을까? 근로계약서에 퇴사통보기간이 쓰여있지만 당장이라도 그만두고 싶을 때 원할 때 퇴사를 하면 손배배상청구 당할까봐 두려울때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내용 구성을 해보겠습..

주휴수당 계산법 쉽게 정리할게요. [내부링크]

주휴수당 계산법 쉽게 정리할게요. "숫자에 약해서 주휴수당 계산이 너무 어려워요." "일주일이 하루 이틀 일하는 단기 알바생이라 계산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요." "전 남들보다 많은 시간 근무하는데 주휴수당..

주휴수당 지급기준 분명하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주휴수당 지급기준 분명하게 이해하기 "사장님이 주휴수당은 없다고 처음부터 못박았어요." "사장님이 주휴수당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것 같아요." "알바 그만뒀는데 그간 못받은 주휴수당 받을 수 있을까요?" 이에..

주차 뺑소니(물피도주) 처벌 어디까지? [내부링크]

주차 뺑소니(물피도주) 처벌 어디까지? 시작하면서 조금전까지만 해도 멀쩡하던 내 차를 몰래 긁거나 찍어놓고 도망간 차가 있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십니까? 참 속상하게도 저도 그런 경험이 많은데요. 일반적..

모르는 전화번호 정보 검색, 찾기 방법 [내부링크]

모르는 전화번호 정보 검색, 찾기 방법 대부분 모르는 전화번호를 검색하기 보다는 무시하고 받지 않을 겁니다. 보이스피싱과 광고일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딘가의 전화를 받아야 할 경우 내가 기다..

국제전화 국가번호(지역번호 포함) [내부링크]

인기 시들한 국제전화 요즘은 페이스타임, 보이스톡 등 무료 인터넷 전화가 있기 때문에 사실상 외국에 있는 지인과 연락하는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데요. 간혹 인터넷 상태가 불량이거나 공식적인 관계거나 등등..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에 사이트맵,RSS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이트맵, RSS등록의 중요성 이해하기 이번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 서치콘솔 내에 사이트맵 등록하는 방법과, RSS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미 앞서 비슷한 내용을 다루었는데요. 이전 글을 모두..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서치콘솔에 검색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전글 보기 티스토리 네이버웹마스터도구 등록하는 방법 티스토리 네이버RSS 등록하는 방법 티스토리 네이버 사이트맵 등록하는 방법 블로그를 구글에 등록해야 하는 이유 한국에서는 N사가 압도적으로 검색 사용..

티스토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지난 글 보기 1. 티스토리 가입 방법 2. 티스토리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등록 방법 3. 티스토리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RSS제출 방법 사이트 맵이란? 사이트 맵의 중요성 사이트 맵은(site map) 말 그대로 사이트..

티스토리 네이버웹마스터도구 rss제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RSS란? RSS중요성 이해하기 RSS는 Really Simple Syndication (초간편배급) 또는 Rich Site Summary (풍부한 사이트 요약) 의 줄임말인데요. 쉽게 설명하면 이렇습니다. 나만의 웹사이트가 있다고 생각해 보죠. 거..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 웹마스터 도구 등록하는 법 [내부링크]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등록이 필요한 이유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을 했어도 신생 블로그는 최적화가 안되어 있어서 글이 노출이 잘 안되죠. 블로그 노출이 잘 되려면 글을 꾸준히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른 포털..

다섯 손가락 이름 유래. 엄지 검지 중지 약지 새끼? [내부링크]

다섯 손가락 이름 유래. 엄지 검지 중지 약지 새끼?. . . 엄지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 뭔가 언발란스한 이름인데요. 이번 시간엔 이 다섯 손가락의 정확한 이름과 유래에 관해 살펴 보도록 할게요. 다섯손가..

영동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시간 [내부링크]

전국 고속도로 개수는 민자고속도로 10개 포함 총 31개로 확인됩니다. 이중 버스전용차로를 시행하고 있는 고속도로는 단 두곳, 제1호선인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인데요. 경부고속도로는 고속도로 버스전용..

조선 왕이름 종과 조의 차이 이해하기 [내부링크]

세종은 자기가 세종이라는 걸 알까? 우리에게 익숙한 태정태세문단세. . . 조선시대 왕을 외우는 한 방법인데요. 혹시 세종에게 “세종대왕님”하고 불렀을 때 “엥????나???? 이도인데” 할거라는 걸 아시나요?..

체할때 지압 이곳에 필수! [내부링크]

체하면 가장 만만하게 하는 행동이 지압이지요. 합곡혈을 눌러보고, 등도 두드려 보고, 팔도 주물러 보고 하는데요. 이 모든 행동이 혈자리를 자극하기 위한 활동입니다. 하지만 딱히 도움이 되지 않아 손을 따야..

컴퓨터 그림판 스크릿샷 화질 저하 시 사진 확장자 바꾸기 [내부링크]

보통 컴퓨터로 스크린샷을 하는 경우 프린트스크린+그림판 또는 보조프로그램에 있는 캡쳐 도구를 사용할 텐데요. 오늘은 스크린샷 후 사진을 보니 화질이 떨어졌거나, 혹은 그림판에 스크린샷을 붙여 넣기 해서..

독특하고 유일한 티스토리 가입 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가입 고려중이면 환영해요. 여러가지 이유로 티스토리를 개설 하는 분이 많을텐 데요. 네이버 블로그만 운영하다가 저품질 철퇴를 맞았거나, 구글 애드센스가 목적이거나 등등.... 그런데 티스토리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