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how의 등록된 링크

 wikih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1건입니다.

신용 8등급 대출 가능 상품 있군요 [내부링크]

신용 8등급 대출 가능 상품 있군요 신용등급은 1등급부터 10등급까지 있습니다 1등급이 제일 좋은 것이며 10등급이 제일 신용이 안 좋은 등급 입니다 보통 1~2등급의 경우에는 초우량 등급으로 이른바 '부실화'..

10등급 연체자 대출도 가능 방법 [내부링크]

10등급 연체자 대출도 가능 방법 1금융권 은행에서는 신용등급 6등급은 되어야만 대출승인이 될 수가 있는데요 또한 캐피탈이라던지 저축은행같은 2금융권에서도 7등급 정도는 되어야만 하는데 10등급 연체자 대..

최민환 동생 항공사 승무원 최다영 [내부링크]

최민환 동생 항공사 승무원 최다영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고 있는 최민환 율희 부부의 첫만남 이야기가 굉장히 재밌습니다. 최근에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던 율희는 남편 최민환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여 뜨..

살림남 율희 아빠 이영학 루머 직업 택배 최민환 장인 [내부링크]

살림남 율희 아빠 이영학 루머 직업 택배 최민환 장인 살림하는 남자들2 율희 아버지가 딸의 결혼에 대해서 솔직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10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최민환 율희가 처가 집들이..

노주현 아들 노우석 개털 사망 [내부링크]

노주현 아들 노우석 개털 사망 탤런트 노주현이 과거에 아들 노우석 사망 루머에 대하여 해명한 바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노주현 아들 노우석은 미국 뉴욕에 위치하고 있는 MBA에서 공부한 적이 있었을..

배우 한지성 남편 변호사 서울대 직업 나이 [내부링크]

배우 한지성 남편 변호사 서울대 직업 나이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서 의문의 교통사고로 사망한 배우 한지성 나이 28세 씨와 동석했던 한지성 남편 직업 변호사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남편은 사고 당일에 술을..

90년대 얼짱 박가영 자살? [내부링크]

90년대 얼짱 박가영 자살? 90년대 후반 그리고 2000년대 초반까지 얼짱이라는 단어가 굉장히 유행을 했었습니다. 얼굴로 짱먹는 사람이라고 하는 뜻 인데요. 얼짱들로 드라마 가상캐스팅을 하기도하고 네티즌들..

전 김포시의회 의장 의원 유승현 아내 살인 나이 부인 [내부링크]

전 김포시의회 의장 의원 유승현 아내 살인 나이 부인 김포시 의회 전 의장인 유승현 나이 55세 씨가 아내를 살인한 혐의로 자진 신고했습니다. 5월 15일 김포경찰서측에서는 김포시의회 전 의장인 유 씨를 폭행..

탤런트 박선영 이영범 외도녀 노유정전남편 이혼 김혜리 [내부링크]

탤런트 박선영 이영범 외도녀 노유정전남편 이혼 김혜리 개그우먼으로 데뷔를 해서 다양한 방송활동을 해왔었던 탤런트 노유정씨는 1994년도에 탤런트 이영범과 결혼을 하며 대표적인 잉꼬부부로 알려지기도 했었..

배우 임원희 이혼 전부인 전처 부인 나이 [내부링크]

배우 임원희 이혼 전부인 전처 부인 나이 배우 임원희의 이혼 소식이 과거에 방송 미운우리새끼를 통해서 다시 한번 언급되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배우 임원희 나이 49세는 과거 2014년도에 나이차이가 10살이 나..

박해미 황민 이혼 합희이혼 남편 전남편 나이 [내부링크]

박해미 황민 이혼 합희이혼 남편 전남편 나이 뮤지컬 배우 박해미 나이 55세와 황민 나이 46세가 25년동안의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이혼했습니다. 박해미와 황민은 지난 10일 협의이혼에 전격합의했습니다...

차은우 동생 인스타 남동생 이동휘 친동생 [내부링크]

차은우 동생 인스타 남동생 이동휘 친동생 안녕하세요에서 아스트로 차은우가 친동생에 대해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적이 있었습니다. 과거에 방송했었던 안녕하세요에서는 아스트로 차은우, 문빈과 그리고 배..

생활의 달인 원주 동치미 막국수 흥업매지막국수 이미순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원주 동치미 막국수 흥업매지막국수 이미순 5월 13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동치미 막국수 달인 이미순 이번 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잠행단이 찾아간 곳은? 바로 고즈넉한 시골 풍경을 자..

생활의 달인 강동구 천호동 시금치 피자 달인 풀팬 가격 조성인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강동구 천호동 시금치 피자 달인 풀팬 조성인 5월 13일 생활의 달인 시금치 피자 달인 조성인 바야흐로 피자 토핑의 홍수 시대 입니다. 너도나도 다양한 피자 토핑들을 자랑할 때, 오직 반죽과 그리..

생활의 달인 명란 바게트 장희원 오베르망 가격 주소 위치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명란 바게트 장희원 오베르망 가격 주소 위치 5월 13일 생활의 달인 명란 바게트 달인 장희원 일식과 한식 할 것 없이 다양한 요리들의 정점을 찍어주는 만능 재료 명란. 이번에는 바게트와 만났습니..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비투비 차은우 외모 비하 논란 [내부링크]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비투비 차은우 외모 비하 논란 가수 젝스키스 전 멤버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들 외모 비하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5월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하여 강성훈 망언이라고 하는 제목..

기안84 장애인 희화 비하 공개사과 요구 [내부링크]

기안84 장애인 희화 비하 공개사과 요구 장애인 인권단체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가 만화가 기안84가 연재 중에 있는 만화에서 청각장애인을 희화화했다면서 공개사과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전장연은 10일 오후..

배우 탤런트 조수현 수면제 자살 소동 나이 [내부링크]

배우 탤런트 조수현 수면제 자살 소동 나이 배우 조수현 나이 36세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지만 다행히 생명에는 큰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의하면, 전날 오후 11시 23분경..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쌍둥이 모델 진다운 [내부링크]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쌍둥이 모델 진다운 5월 9일에 방송한 해피투게더4의 '눈이 부시네' 특집에서는 노주현을 비롯하여 정영숙, 강남, 민우혁 그리고 윤태진, 진아름이 출연하여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이날..

걸그룹 비돌스 서이 탤런트 여배우 한지성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걸그룹 비돌스 서이 탤런트 여배우 한지성 인스타 나이 2010년 데뷔 걸그룹 비돌스 서이 근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걸그룹 비돌스는 '여자 DJ D.O.C'를 표방하면서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Disco Town'..

차화연 딸 차재이 나이 아버지 이혼 전남편 최대현 아빠 [내부링크]

차화연 딸 배우 차재이 나이 아버지 이혼 전남편 최대현 아빠 배우 차화연 딸 차재이가 방송에 출연하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5월 6일에 방송되었던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배우 차재이는 2세 배우라는 점과 뛰..

프로듀스 x101 jyp 윤서빈 학폭 과거 일진 윤병휘 [내부링크]

프로듀스 x101 jyp 윤서빈 학폭 과거 일진 윤병휘 프로듀스X101 윤서빈이 학폭 가해자라고 하는 주장이 나와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충격이 일고 있습니다. 윤서빈 나이는 21살로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

황하나 아버지 직업 그알 마약 연예인 리스트 [내부링크]

황하나 아버지 직업 그알 마약 연예인 리스트 마약 투약 및 마약공급의혹에 휩싸이고 있는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나이 31세가 평소에 지인들에게 경찰 고위인사와의 인맥들을 과시하고 부모의 권력을 자..

티아라 전보람 나이 엄마 이미영 아빠 전영록 딸 [내부링크]

티아라 전보람 나이 엄마 이미영 아빠 전영록 딸 티아라 출신 배우 전보람 나이 34세가 "결혼 생각이 없다"라고 결혼관을 밝혔습니다 5월 6일에 방송한 좋은 아침에서는 배우 이미영과 전보람 모녀가 방송 최초로..

버닝썬 화장품 jm솔루션 30대 여배우 한효주? 정은채? [내부링크]

버닝썬 화장품 jm솔루션 30대 여배우 한효주? 정은채? 클럽 버닝썬 김상교 씨의 폭행이 있었던 그 날에 "JM 솔루션"의 회식자리가 있었다고 합니다. 5월 4일에 방송 되었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황하나와 버..

김언중 김승현 드라마 하나뿐인내편 마지막회 아버지 [내부링크]

김언중 김승현 드라마 하나뿐인내편 마지막회 아버지 탤런트 김승현이 김승현 아버지 김언중 씨와 함께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특별출연한 것을 인증했습니다. 김승현은 지난 17일에 김승현 인스타그램에 아버지..

가수 춘자 싸움 인스타 황하나 나이 [내부링크]

가수 춘자 싸움 인스타 황하나 나이 지난 3월에 방송했던 비디오스타에서는 싸움의 전설 특집으로 코미디언 조혜련과 함께 가수 춘자, 디바 비키, 베리굿 태하가 출연했었습니다. MC 박소현이 "걸그룹 중에서 싸..

이매리 미투 리스트 페이스북 폭로 나이 카타르 [내부링크]

이매리 미투 리스트 페이스북 폭로 나이 카타르 카타르에서 거주 중에 있는 방송인 이매리 나이 48세가 국내로 귀국하여 이매리 미투 리스트 폭로 기자회견을 하겠다고 예고했습니다. 이매리는 국내에서 방송 활..

생활의 달인 나주 생고기비빔밥 달인 김남모 왕곡가든 은둔식달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나주 생고기비빔밥 달인 김남모 왕곡가든 은둔식달 3월 25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나주 생고기비빔밥의 달인 김남모 전국에 보석처럼 숨겨져 있는 달인을 발굴하기 위해서 생활의 달인 프로젝트. 이..

생활의 달인 부산 쟁반 밥상 배달 달인 최일순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부산 쟁반 밥상 배달 달인 최일순 3월 25일 생활의 달인 쟁반 배달의 달인 고흥식당 최일순 부산 자갈치 신동아시장에 위치하고 있다는 한 식당. 이곳에 보는 순간에 입을 벌어지게 만드는 놀라운 능..

생활의 달인 인천 콩고물꽈배기 달인 율교베이커리 가격 전율교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인천 콩고물꽈배기 달인 율교베이커리 가격 전율교 3월 25일 생활의 달인 콩고물꽈배기의 달인 전율교 인천 남동구에 위치하고 있다는 한 빵집. 이곳에서는 내놓기가 무섭게 동난다고 하는 소문난 꽈..

제보자들 오피스텔 70억 이중계약 사기 사건 자매 전세금 [내부링크]

제보자들 오피스텔 70억 이중계약 사기 사건 자매 전세금 3월 25일 제보자들 세입자와 임대인 모두 속인 70억 전세금 사기 사건의 전말 부동산에서 받은 전세 계약서는 알고 보니 모두 가짜였다? 지난해 10월에..

오가희 심민지 강남패치 심미영 루머 우연희 [내부링크]

오가희 심민지 강남패치 심미영 루머 우연희 배우 우연희가 자신이 조성민 부인이라고 하는 루머에 대하여 대응을 했습니다. 1988년도에 영화 '팁'이라는 작품으로 데뷔를 하여 큰 인기를 끌기도 했던 우연희가..

생활의 달인 속초 회 비빔국수 달인 가자미회 가덕국수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속초 회 비빔국수 달인 가자미회 가덕국수 3월 18일 생활의 달인 속초 회 비빔국수 달인 가덕국수 김금자 쫄깃한 식감과 함께 혀를 자극하는 맛 때문에 국수의 제왕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회 국수...

몽키뮤지엄 버닝썬 송다은 부인 정재호 결별 [내부링크]

몽키뮤지엄 버닝썬 송다은 부인 정재호 결별 하트시그널2 송다은이 최근 가수 빅뱅 승리와의 연루설을 부인하였습니다. 송다은 소속사 이안티엔티 엔터테인먼트측에서는 3월 16일 공식 SNS를 통하여 송다은을 둘..

엄마 반대 한혜전 결별 전현무 지라시 [내부링크]

엄마 반대 한혜전 결별 전현무 지라시 방송인 전현무와 그리고 모델 한혜진이 공식적으로 결별을 발표를 했습니다. 그리고 '나혼자산다'에서 하차했습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공식 입장을 내고서 "최근에..

박상기 정준영 최고형 형량 범죄 법정최고형 [내부링크]

박상기 정준영 최고형 형량 범죄 법정최고형 최근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의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 나이 30세가 3월 14일에 경찰에 출석을 했던 가운데 과연 정준영이 어떤 처벌을 받게 될지에..

국무총리 이낙연 버닝썬 정준영 승리 사건 지시 [내부링크]

국무총리 이낙연 버닝썬 정준영 승리 사건 지시 이낙연 국무총리가 최근에 불거진 클럽 버닝썬과 정준영, 승리 등 연예인들이 관련이 된 마약 및 성범죄와 그리고 경찰 유착 의혹에 대하여서 다시 한번 엄정 수사..

승리 정준영 지효 제니 찌라시 리스트 루머 [내부링크]

승리 정준영 지효 제니 찌라시 리스트 루머 JYP와 SM엔터테인먼트에 이어서 YG엔터테인먼트까지 이른바 '정준영 리스트' 루머에 대해서 강경 대응하겠다고 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3월 13일에 YG엔터테인먼트측..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 결별 업소 헛소문 [내부링크]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 결별 업소 헛소문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최근에 다시금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게 되면서 과거에 그의 열애 사실에 대해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에디킴은 과거 2017년도에 그룹 걸스데이 소..

박한별 유인석 동영상 유리홀딩스 대표 아버지 골프 집안 [내부링크]

박한별 유인석 동영상 유리홀딩스 대표 아버지 집안 골프 최근에 그룹 빅뱅 승리과 가수 정준영 그리고 FT아일랜드 최종훈이 연관이 된 카카오톡 단체 카톡방의 내용들이 연이어서 공개가 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장근석 초아 실물 사진 [내부링크]

장근석 초아 실물 사진 닛칸 스포츠 신문사에서 발행하고 있는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페이퍼 초아(choa)71호는 장근석 특집편을 게재합니다.​ 2009년도에 한국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을 통하여 "근짱 붐"을 여기..

박한별 남편 마이코코 임희정 파혼 삼성헤렌하우스 [내부링크]

박한별 남편 마이코코 임희정 파혼 삼성헤렌하우스 박한별 남편 유딩홀딩스 유인석 대표라는 사실이 알려지게 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와중에 유리홀딩스 유인석에 대하여 인물과 동시에 유인석..

승리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 박한별 남편 나이 [내부링크]

승리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 박한별 남편 나이 최근 승리 버닝썬 사건으로 인하여 유리홀딩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는 논란이 되고 있는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 나이 34세가 '경찰총장'과..

마이웨이 정한용 나이 부인 아내 딸 아들 [내부링크]

마이웨이 정한용 나이 부인 아내 딸 아들 사업가 겸 배우 정한용 나이 66세가 과거에 아픔에 대해서 털어놓습니다. 3월 13일에 방송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정한용 편에서는 연기자 그리고 정치인에서 사업가까지..

정준영 오연서 오초희 이청아 도회지 고은아 박지연 김지향 [내부링크]

정준영 오연서 오초희 이청아 한아름송이 정성아 도회지 고은아 박지연 김지향 배우 이청아 소속사측에서 일명 정준영 동영상 관련하여 정준영 리스트 악성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언급된 것에 대해서 공식입..

정준영 단톡방 최종훈 씨엔블루 이종현 공승연 우결 [내부링크]

정준영 단톡방 최종훈 씨엔블루 이종현 공승연 우결 FT아일랜드 최종훈 그리고 씨엔블루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측은 현재 연락 두절 상태라고 합니다. 클럽 버닝썬 사건과 함께 불거진 이른바 "승리 카..

엑소 세훈 딸기녀 사건 총 정리 [내부링크]

엑소 세훈 딸기녀 사건 총 정리 최근 엑소 세훈의 딸기녀 사건이 다시 재조명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팬은 세훈 딸기 증거라고 하면서 함께 찍은 사진도 올렸었는데요. 이 세훈 딸기녀 사진은 다른 팬들..

승리 정준영 엑소 세훈 모델 허현 단톡방 멤버? [내부링크]

승리 정준영 엑소 세훈 모델 허현 단톡방 멤버? 가수 정준영이 버닝썬 빅뱅 승리 몰카 공유 단톡방 멤버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3월 11일에 SBS 8 뉴스에서는 "가수 정준영 씨는 동료 연예인들과 지인들이 함께 있..

유진 빅뱅 태양 종교 사이비 구원파 교회? [내부링크]

빅뱅 태양 종교 사이비 구원파 교회? 배우 유진이 과거에 구원파 연예인이라고 하는 루머에 억울하다고 하는 심경을 토로했던 가운데 같은 교회를 다니는 연예인들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유진과 같은 교회에..

정준영 유리 친오빠 권혁준 권유리 [내부링크]

정준영 유리 친오빠 권혁준 권유리 나혼자산다 정준영이 소개했었던 연예계 절친 4인방이 다시금 새삼 화제 입니다. 정준영은 과거 2016년도에 나혼자산다에서 싱글라이프를 방송을 통해서 공개했었습니다. 연예..

정준영 박나래 찌라시 변정하 김세정 최여진 [내부링크]

정준영 박나래 찌라시 변정하 김세정 최여진 최근에 버닝썬 승리 사건에서 단톡방 정준영 카톡내용들이 공개가 되면서 많은 연예인들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같이 거론이 되고 있는 연예인들 중에서 뜬금없는 연예..

정준영 상가 장례식장 상갓집 카톡내용 논란 [내부링크]

정준영 상가 장례식장 상갓집 카톡내용 논란 정준영 카톡 단톡방 몰카 논란에 오르고 있는 가운데 과거 단톡방 대화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3월 11일에 SBS 8시 뉴스에서는 빅뱅 승리 몰카 카톡방에..

궁금한이야기 y 머리카락 기부 이현준 집착남 [내부링크]

궁금한이야기 y 머리카락 기부 이현준 집착남 3월 8일 궁금한이야기 y 머리카락 기부 천사의 가면을 쓴 남자 그가 머리카락에 집착한 이유를 묻다 머리카락집착남 찾기 프로젝트 그는 여성들의 머리카락을 모집..

궁금한 이야기 y 제주 5살 도빈이 사망사건 새엄마 계모 학대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 y 제주 5살 도빈이 사망사건 새엄마 계모 학대 3월 8일 궁금한 이야기 y 제주 5살 도빈이 사망사건 새엄마는 왜 아이를 잔인하게 학대했나 새엄마 홍 씨가 갑자기 구속이 되었던 이유 지난해 12월..

궁금한이야기y 천소라 사진 얼굴 인스타 [내부링크]

궁금한이야기y 천소라 사진 얼굴 인스타 궁금한이야기 Y 천소라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지난 15일에 방송되었던 궁금한이야기 Y에서는 40대 평범한 공무원인 김진국 씨가 온라인 채팅..

서민갑부 청년 가발 갑부 조상현 위캔두잇 비용 가격 [내부링크]

서민갑부 청년 가발 갑부 조상현 위캔두잇 비용 가격 3월 7일에 방송하는 서민갑부에서는 청년 가발 갑부편을 통해서 29살 젊은 나이에 가발업을 시작하여 연 매출 6억원을 올리고 있는 청년 가발 갑부로 성장한..

용인수지 연예인 박준규 아내 부인 배우 중년배우 [내부링크]

용인수지 연예인 박준규 아내 부인 배우 중년배우 2월 21일 오후에 방송했던 인생다큐 마이웨이 박준규 편에서는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박준규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박..

선여정 최마리 싸움 구일팔 정지환 [내부링크]

선여정 최마리 싸움 구일팔 정지환 여정을 떠난 여정 채널의 유튜버 선여정과 뷰티유튜버로 유명한 최마리 사이에 최근에 싸움이라고 하는 키워드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선여정 최마리가 싸움이라고 하는 키워드..

코인법률방 연예인 미투 걸그룹 빚투 가수 아빠 [내부링크]

코인법률방 연예인 미투 걸그룹 빚투 가수 아빠 코인 법률방 걸그룹 아빠 빚투에 대해서 폭로되었습니다. 3월 6일에 방송했었던 코인 법률방 시즌2에서는 걸그룹 멤버 아빠의 배신이라는 내용을 가지고 의뢰인의..

블락비 지코 박경 전현무 좀 없애주세요 [내부링크]

블락비 지코 박경 전현무 좀 없애주세요 최근에 나혼자산다 전현무 블락비의 셀카가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얼마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전현무 좀 없애주세요'라고 하는 게시물이 올라와서 많은 네티즌들에..

정겨운 아내 김우림 대학 숭실대 평생교육원 콘서바토리 학벌 [내부링크]

정겨운 아내 김우림 대학 숭실대 평생교육원 콘서바토리 학벌 동상이몽에 출연중에 있는 배우 정겨운 김우림 부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인지 정겨운 아내 김우림 대학에 대한 많..

배우 정겨운 전부인서윤정 바람 이혼사유 전아내 [내부링크]

배우 정겨운 전부인서윤정 바람 이혼사유 전아내 배우 정겨운이 최근 동상이몽에 출연하여 재혼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배우 정겨운 이혼 전부인 이혼사..

유연석 트위터 논란 게이 오세훈 손호준 [내부링크]

유연석 트위터 논란 게이 오세운 손호준 배우 유연석이 과거에 온라인 상에 게시했던 글이 네티즌 사이에서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초등학생으로 추정이 되는 학생의 과제가 올..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대구 소고기 김밥 달인 효목김밥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대구 소고기 김밥 달인 효목김밥 3월 4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소고기 김밥 달인 차종섭 전국에 숨겨져 있는 맛의 달인들을 찾아가는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이번 은둔식달 잠행단이 찾아..

생활의 달인 야끼돈부리 구운 덮밥 달인 서정훈 은둔식달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야끼돈부리 구운 덮밥 달인 서정훈 이이요 3월 4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구운 덮밥 달인 서정훈 전국에 보석같이 숨겨져 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해보는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이번 주에 은둔식달 잠..

생활의 달인 익산 세차 달인 한상진 라이칸 카워시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익산 세차 달인 한상진 라이칸 카워시 3월 4일 생활의 달인 세차 달인 한상진 날이 갈수록 황사와 함께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는 요즘. 쉽게 오염이 되는 자동차를 새 차처럼 만들어 주는 사람이 있..

생활의 달인 소금 앙버터 달인 촉촉베이커리 전형운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소금 앙버터 달인 촉촉베이커리 전형운 3월 4일 생활의 달인 소금 앙버터 달인 전형운 고소함에 단 짠맛이 어우러져서 그 맛이 일품이라는 앙버터. 보통 질기면서 딱딱한 빵 종류인 바게트와 치아 버..

안드로이드 아이폰 페메 다크모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아이폰 페메 다크모드 하는 방법 요즘 10대들 사이에서 대화를 주고받는 주요 메신저가 카카오톡이 아니라 바로 페이스북 메신저 라고 하죠? 일명 페메라고 불리우고 있으며 10대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버닝썬 이문호 찌라시 지윤미 구현호 박한별 남편 [내부링크]

버닝썬 이문호 찌라시 지윤미 구현호 박한별 남편 그룹 빅뱅 멤버인 승리 성접대 지시 의혹들이 불거지고 있는 상황에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는 가운데 경찰이 내사에 착수를 했습니다...

김상혁 결혼 아내 부인 얼짱 송다예 차우찬 이혼 [내부링크]

김상혁 결혼 아내 부인 얼짱 송다예 차우찬 이혼 클릭비 김상혁 예비신부가 얼짱 출신 송다예로 밝혀져서 네티즌들에게 큰 화제입니다. 김상혁은 지난 2월 22일에 소속사 공식입장을 통해서 "나이 6살 연하의 일..

김정훈 여자친구 전여친 임신 피소 [내부링크]

김정훈 여자친구 전여친 임신 피소 그룹 UN 출신 배우 김정훈 전여자친구에게 피소를 당했다고 보도가 된 가운데 김정훈 소속사 측에서는 "확인 중"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2월 26일 한 언론매체에서는 과..

워너원 성추행 법적 대응 선처 [내부링크]

워너원 성추행 법적 대응 선처 워너원 김재환 측에서 최근 성추행 성희롱 악성 댓글 등에 대하여 법적 대응을 하지 않기로 했다는 소식입니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김재환 공식 팬카페를 통하여 "그 동안..

강다니엘 하성운 열애설 해명 [내부링크]

강다니엘 하성운 열애설 해명 해피투게더4 강다니엘 하성운 열애설이 일어났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5일에 방송되었던 해피투게더에서는 그룹 워너원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워너원 하성운은..

생활의 달인 싱가폴 치킨누들 치킨라이스 달인 까이식당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싱가폴 치킨누들 치킨라이스 달인 까이식당 2월 25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싱가폴 치킨누들 치킨라이스 달인 까이식당 김영덕 오늘의 은둔식당 주인공은 서울 서대문구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꼬막비빔칼국수 달인 최호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꼬막비빔칼국수 달인 최호 2월 25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꼬막비빔칼국수의 달인 이번 주 은둔식당 잠행단 찾아간 식당은 바로 서울 영등포에 위치하고 있는 한 칼국숫집 입니다. 이 식당..

생활의 달인 한 손 타자의 달인 서주환 서파랑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한 손 타자의 달인 서주환 서파랑 생활의 달인 2월 25일 생활의 달인 한 손 타자의 달인 달인을 만나기 위하여 생활의 달인 제작진이 찾아가 본 곳은 대구광역시에 위치하고 있는 한 아파트 입니다...

생활의 달인 강릉 마늘빵 달인 홍현주 팡파미유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강릉 마늘빵 달인 홍현주 팡파미유 2월 25일 생활의 달인 강릉 마늘빵의 달인 팡파미유 홍현주 엄청난 빵이 있다고 하는 이야기를 듣고 달인을 만나기 위하여 찾아가 본 곳은 강원도 강릉시 입니다...

봉침스캔들 봉침목사 곽예남 수양딸 한국의 마더테레사 이민주 목사 [내부링크]

봉침스캔들 봉침목사 곽예남 수양딸 한국의 마더테레사 이민주 목사 2월 24일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봉침스캔들 목사의 수상한 효도 한글을 전혀 모르는 할머니가 100통의 손편지를 썼다? 지난 2018년도 12월 25..

배우 정우성 중졸 학력 고졸 호구 비하 김세의 기자 [내부링크]

배우 정우성 중졸 학력 고졸 호구 비하 김세의 기자 어느 전직 기자가 배우 정우성 중졸 학력을 조롱하는 듯한 발언을 하여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김세의 전 기자가 진행하고 있는 가로세로연구소 웃기시네의 지..

송강호 폭행 후배 김상진 감독 [내부링크]

송강호 폭행 후배 김상진 감독 과거에 인기 영화배우 송강호와 그리고 스타감독 김상진이 심야 난투극을 벌였다는 기사가 있더라구요. 과거 서울 명동 세종호텔 내에 있는 미라지 가라오케에서 열린 영화 실미도..

고등래퍼3 하선호 쌍수 인스타 나이 양승호 [내부링크]

고등래퍼3 하선호 쌍수 인스타 나이 양승호 고등래퍼3에서 팀원 선택 장면이 방송되었는데요. 지난 고등래퍼2에서 화제의 래퍼로 등극했던 하선호 나이 17세는 '고등래퍼3'에서 실력자로 손꼽히는 양승호와 한 팀..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이승환 차만다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이승환 차만다 2월 18일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이승환 유독 강한 개성을 자랑해서 맛이 없다고 하는 편견이 있는 영국 음식. 하지만 이런 선입견을 타파한 사람이 있다고..

생활의 달인 옛날식 키 달인 전통키 김계일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옛날식 키 달인 전통키 김계일 2월 18일 생활의 달인 옛날식 키 달인 김계일 겨나 싸라기를 날려서 곡식들을 걸러내는 데 쓰여지는 농기구의 하나인 키. 이제는 농촌에서도 보기가 힘들다지만 그나마..

생활의 달인 상주 땡초김밥 군만두 달인 고려분식 문선자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상주 땡초김밥 군만두 달인 고려분식 문선자 2월 18일 생활의 달인 달인의 또 다른 비법 상주 땡초김밥 군만두 달인 문선자 전국 각지에 보석같이 숨겨져 있는 맛의 달인들을 발굴하기 위해서 떠나는..

생활의 달인 속초 작두콩 꽈배기 해물육수 떡볶이 코끼리만두분식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속초 작두콩 꽈배기 해물육수 떡볶이 코끼리만두분식 2월 18일 생활의 달인 달인의 또 다른 비법 속초 꽈배기 떡볶이 달인 전국에 보석같이 숨겨져 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제보자들 영등포 직장상사 모텔 추락사 여성 [내부링크]

제보자들 영등포 직장상사 모텔 추락사 여성 2월 18일 제보자들 의문의 추락사로 숨진 딸, 그 날의 진실은? 어느 날 갑자기 의문의 죽음을 맞이한 딸 제보자들 제작진 앞으로 도착을 한 어느 아버지의 제보. 3년..

제보자들 배우 신동욱효도사기 조부 할아버지 신호균 [내부링크]

제보자들 배우 신동욱효도사기 조부 할아버지 신호균 2월 18일 제보자들 배우 신동욱의 효도사기 논란, 그 내막은? 효도는커녕 집에서 나가라는 통보? 내 손자는 사기꾼 유명배우 신동욱 효도사기 논란에 휩싸였..

궁금한이야기 y 양천구 신월동 산부인과의사 성추행 불법촬영 [내부링크]

궁금한이야기 y 양천구 신월동 산부인과의사 성추행 불법촬영 2월 15일에 방송되었던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산부인과에서 벌어졌던 한 사건에 대해 조명했습니다. 하의를 벗은 채로 진료실의 침대 위에 누워서 진..

빈지노 여친 스테파니 미초바 돌싱 이혼 [내부링크]

빈지노 여친 스테파니 미초바 돌싱 이혼 빈지노 여친으로 유명한 스테파니 미초바가 빈지노 전역 현장에 배웅을 나와 눈문을 흘리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부터 스테파니 미초바 이..

황하나 버닝썬 마약 인스타그램 케일러 버클리 [내부링크]

황하나 버닝썬 마약 인스타그램 케일러 버클리 최근 버닝썬 사건이 이슈가 되고 있는 요즘 이런저런 많은 이야기들이 돌고 있는 것 같은데요. 네이버에 황하나 버닝썬 마약 이라는 키워드가 있어서 혹시 연관되어..

박유천 성폭행녀 사건 정리 무혐의 [내부링크]

박유천 성폭행녀 사건 정리 무혐의 2017년 1월 17일에 박유천을 고소했던 여성이 1심 법정에서 무고죄 실형 징역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법원은 연예인 박유천의 이미지에 치명상을 줬다는점과 그리고 사건 이후..

비제이 bj엣지 성형전 과거 임다 나이 홍콩반점 인스타 [내부링크]

비제이 bj엣지 성형전 과거 임다 나이 홍콩반점 인스타 아프리카 TV 여성 BJ 순위 TOP 10위 안에 드는 BJ 엣지 입니다. BJ 엣지는 아프리카 TV 초창기 멤버로서 김이브를 비롯하여 윰댕, 꽃빈과 함께 아프리카 4..

초딩얼짱 김유진 근황 황혜원 [내부링크]

초딩얼짱 김유진 근황 황혜원 과거에 초딩얼짱으로 유명했던 얼짱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초딩얼짱으로 유명했던 학생들은 굉장히 많았지만 개인적으로 당시에 자주 사진을 찾아보곤..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진짜 결별 결혼 하차 [내부링크]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진짜 결별 결혼 하차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거취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온라인에서는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커플 분량을 놓고서 다양한..

연애의 맛 김보미 직업 승무원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연애의 맛 김보미 직업 승무원 인스타 나이 연애의 맛 김보미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방송되었던 연애의 맛에서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부산 데이트가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고..

서민갑부 무안 짚불삼겹살 나기운 두암식당 [내부링크]

서민갑부 무안 짚불삼겹살 나기운 두암식당 2월 14일에 방송하는 서민갑부 짚불삼겹살 편에서는 "지푸라기는 금(金)"이라고 하는 생각으로 68년 동안 "짚불 삼겹살"을 구워서 자산 20억 원을 일구어낸 나기운 씨..

마이웨이 가수 이진관 아들 이태루나이 아내 [내부링크]

마이웨이 가수 이진관 아들 이태루나이 아내 2월 14일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인생은 미완성'의 가수 이진관 나이 59세가 출연합니다. 1985년도에 '인생은 미완성'을 발표함과 동시에 세간의 화제..

탤런트 전원일기 복길이 김지영사망 복길엄마 김혜정사망 [내부링크]

탤런트 전원일기 복길이 김지영사망 복길엄마 김혜정사망 몇일 전에 인터넷을 보다가 우연하게 전원일기 복길이 김지영사망과 탤런트 복길엄마 김혜정 사망했다라는 키워드의 검색어를 보았습니다. 전원일기에 출..

리틀싸이 황민우사망 루머 전민우사망 [내부링크]

리틀싸이 황민우사망 루머 전민우사망 가수 싸이가 큰 화제를 모으면서 리틀 싸이로 불렸었던 전민우군의 앞선 사망소식이 재조명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싸이 연관검색어에 보여지는 리틀싸이 황민우 사..

나혼자산다 박나래 템플스테이 사찰 음식 절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박나래 템플스테이 사찰 음식 절 나혼자산다 박나래가 멈출 수 없는 식탐의 유혹에 빠졌습니다. 2월 8일에 방송하는 나혼자산다에서는 박나래가 생애 처음으로 사찰 음식 만들기에 도전하며 함께하는..

한남동 박나래 유앤빌리지 유엔빌리지 집 전세 [내부링크]

한남동 박나래 유앤빌리지 유엔빌리지 집 전세 나혼자산다 박나래가 한남동으로 이사를 가서 새로운 'New 나래바'를 공개했습니다. 박나래 집은 한남동 고급 빌라 유엔빌리지로 알려졌습니다. 한강 뷰가 훤희 보..

나혼자산다 최강창민 제주도 집 전복김밥 시우민 한라산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최강창민 제주도 집 전복김밥 시우민 한라산 나혼자산다 최강창민이 동생을 위해서 무릎을 꿇었습니다. 2월 8일에 방송이 되는 나혼자산다에서는 지난주 최강창민 제주도 집과 제주도 시장에 방문한..

궁금한 이야기 y 강진 여아 실종사건 하은이 김성주 김하은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 y 강진 여아 실종사건 하은이 김성주 김하은 2월 8일 궁금한 이야기y 편지 한 통으로 드러난 미제사건. 그를 둘러싼 의혹들 사건의 진실은 무엇인가? 경찰은 왜 나 씨의 메시지에 집착했나 지난 9..

송종국 내연녀 불륜 이혼사유 근황 박연수 [내부링크]

송종국 내연녀 불륜 이혼사유 근황 박연수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송종국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의 근황이 '둥지탈출3'을 통해서 알려졌던 가운데, 송종국 박연수 (박잎선)이 이혼한 사유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송종국 아내 박잎선 이혼 전부인 첫부인 김정아 재혼 [내부링크]

송종국 아내 박잎선 이혼 전부인 첫부인 김정아 재혼 전 축구선수 송종국 전부인 박잎선 이혼소식이 보도가 되었을 당시에 그가 양육권과 친권을 전부 다 포기했다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 배경에 많은 네티즌들..

라뮤끄 남자친구 사망 원인 신사장 인스타 [내부링크]

라뮤끄 남자친구 사망 원인 신사장 인스타 유명 뷰티 유튜버 라뮤끄 본명 김보배 나이 34세가 인스타에 남친으로 알려졌던 남성의 장례식장 사진과 남자친구를 추모하는 글을 남겼습니다. 10월 18일에 유튜버 라..

샾 이지혜 남편 재혼 직업 제왕절개 출산 임신 [내부링크]

샾 이지혜 남편 재혼 제왕절개 출산 임신 많은 사람들이 이지혜씨를 방송인으로 알고 계시는 것 같은데 그녀는 사실 가수 출신으로 과거에 서지영과 함께 혼성그룹인 샾의 멤버로 활동했었습니다. 가수 이지혜 서..

홍석천 딸 입양 누나 홍주은 나이 조카 [내부링크]

홍석천 딸 입양 누나 홍주은 나이 조카 방송인 홍석천이 무려 10년 동안이나 마음으로 키워왔던 아들과 딸을 생각하면서 눈물을 쏟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최근 조카면족하다 방송 시작하기 전에 작년 10월에 방송..

문에스더 학교 대학 인스타 아빠 문단열 문이슬 아내 [내부링크]

문에스더 학교 대학 인스타 아빠 문단열 문이슬 아내 스타 영어강사 문단열 딸 문에스더가 방송에 출연해서 문에스더 아빠 문단열씨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문에스더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

가수 휘성 빳다 인스타 논란 본명 나이 [내부링크]

가수 휘성 빳다 인스타 논란 본명 나이 가수 휘성 빳다 발언에 논란이 일자 휘성 인스타를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휘성은 2월 1일 휘성 인스타그램에 "글 삭했습니다. 이제 풍자든지 장난이든지 사진이나 공연..

마마무 화사 담배 이효리 드레스 선물 본명 [내부링크]

마마무 화사 담배 이효리 드레스 선물 본명 지난해 마마에서 마마무 화사 과감한 수트의상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무대 직후에는 한국의 니키미나즈라고 하는 찬사도 있었지만 무대 의상이 다소 선정적이었다..

조보아 유승호 열애 가시 노출 나이 승무원 [내부링크]

조보아 유승호 열애 가시 노출 나이 승무원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가 많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여기에 조보아 나이가 공개가 되면서 일각에서는 조보아 유승호 나이 차이가 "선생과 제자..

드라마 신기생뎐 마지막회 결말 줄거리 다시보기 몇부작 [내부링크]

드라마 신기생뎐 마지막회 결말 줄거리 다시보기 몇부작 드라마 신기생뎐은 과거 시크릿 가든 후속으로 방영이 되었던 드라마 입니다. 2011년도 1월 23일 1, 2회 연속으로 방영을 시작하여 동년 7월 17일에 52 부..

얼짱 박지호 유혜주 헤어진 이유 인스타 여친 [내부링크]

얼짱 박지호 유혜주 헤어진 이유 인스타 여친 최근에 얼짱 유혜주가 승무원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리면서 화제입니다. 네티즌들은 과거에 있었던 박지호 유혜주 헤어진이유에 대해서도 굉장히 큰 관심..

전현무 한혜진 찌라시 허영지 언니 허송연 아나운서 바람? [내부링크]

전현무 한혜진 찌라시 허영지 언니 허송연 아나운서 바람? 나혼자산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의혹들에 대하여 해명을 '나혼자산다' 녹화장에서 했었습니다. 작년 12월 10일에 전현무 한혜진의 소속사 측에서는 최근..

불타는청춘 김도균 대장암 용종 나이 불청 병원 [내부링크]

불타는청춘 김도균 대장암 용종 나이 불청 병원 불타는 청춘 김도균 나이 55세의 건강검진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1월 5일에 방송되었던 불타는 청춘에서는 건강검진을 받는 불청 장호일과 김도균의 모습이 전파..

양현석 제니 찌라시 키스 스폰 염문설 [내부링크]

양현석 제니 찌라시 키스 스폰 염문설 얼마전에 중년의 유부남 YG 양현석 대표와 그리고 젊은 여아이돌 블랙핑크 제니의 황당한 염문설이 SNS를 타고서 급격하게 확산되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양현석 대표는 이런..

산다라박 남자친구 필리핀 남친 나이 피오 [내부링크]

산다라박 남자친구 필리핀 남친 나이 피오 산다라박 나이 36세가 과거 필리핀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이라는 게시글이 뒤늦게 화제입니다. 인터넷에 "산다라박 필리핀 남친"이라고 하는 제목으로 공개되어진 2..

개그우먼 홍현희 제약회사 약사 학력 대학교 [내부링크]

개그우먼 홍현희 제약회사 약사 학력 대학교 홍현희 나이 37세가 개그우먼으로 데뷔하기 전에 제약회사 정규직으로 일했던 것으로 밝혀져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는 과거에 인터뷰에서 "다른 사람들처럼 월급..

한고은 남편 신영수직업 집안 나이 시아버지 학력 학교 [내부링크]

한고은 남편 신영수직업 집안 나이 시아버지 학력 학교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었던 연예인 한고은 남편 신영수가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한고은 신영수 부부에게 시청들의 많은 관..

안정환 이혜원 찌라시 나온 이유 어머니 [내부링크]

안정환 이혜원 찌라시 나온 이유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지금은 방송과 축구 해설위원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안정환과 그리고 안정환 아내 이혜원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방송일을 하는 사람들과 그..

아침 드라마 은희 결말 등장인물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아침 드라마 은희 결말 등장인물 재방송 다시보기 아침드라마 은희를 기억하고 계시는 분 있으신가요? 최근에 들어서 재밌게 보았던 기억이 나서 은희 마지막회 결말 줄거리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

안문숙 자살 사망 루머 뇌사판정 근황 나이 [내부링크]

안문숙 자살 사망 루머 뇌사판정 근황 나이 탤런트 안문숙 나이 57세는 쾌활한 평소의 이미지와는 달리 우울증에 시달렸었다가 자살을 기도했던 적까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안문숙은 과거에 "1년 만에 라디오DJ..

배우이소연이혼 남편 직업 결혼 사유 나이 [내부링크]

배우이소연이혼 남편 직업 결혼 사유 나이 배우 이소연 나이 36세가 결혼한지 3년 만에 협의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소연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5월 28일에 "배우 이소연 남편과의 성격 차이로..

혜리 류준열 결별 전남친 토니 열애 언급 [내부링크]

혜리 류준열 결별 전남친 토니 열애 언급 류준열과 혜리와 여전히 만나고 있다고 말하면서 결별설을 일축했습니다. 1월 25일 류준열은 영화 뺑반 인터뷰에서 류준열 여자친구 혜리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류준열..

복면가왕 아이돌특집 펜싱맨 클림트 마틸다 해나 렛츠고흐 [내부링크]

복면가왕 아이돌특집 펜싱맨 클림트 마틸다 해나 렛츠고흐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클림트의 정체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복면가왕에서는 설특집 편성으로 아이돌..

전국노래자랑 e컵 레전드 찢청녀 [내부링크]

전국노래자랑 e컵 레전드 찢청녀 전국노래자랑은 연령 그리고 신분을 불문하고 노래부를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한 노래 경연 프로그램으로 유명합니다. 각 지역별로 경연들이 이루어지고..

배우 김원희 이혼 남편 손혁찬 결혼 불임 아이 [내부링크]

배우 김원희 이혼 남편 손혁찬 결혼 불임 아이 비디오스타의 김원희가 오랜만에 게스트로 나오게 된 소감과 그리고 성대현이 제기했던 '가상 남편' 의혹에 대해서 해명하였습니다. 비디오스타 마음 재벌 특집으로..

공현주 이상엽 결별 이유 전남친 집안 [내부링크]

공현주 이상엽 결별 이유 전남친 집안 배우 공현주 이상엽 결별이유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이상엽의 집안 내력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배우 이상엽 공현주 결별 소식이 알려졌을 당시에 이..

장동민 나비 좌약 가수 여자친구 결별 [내부링크]

장동민 나비 좌약 가수 여자친구 결별 2년 간 열애로 연예계 공개 커플 중에 하나였었던 장동민 나비 결별했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당시에 장동민의 소속사 코엔엔터테인먼트측에서는 결별기사가 올..

netflix 넷플릭스 성인인증 청불인증 오류 연령제한 [내부링크]

netflix 넷플릭스 성인인증 청불인증 오류 연령제한 최근에 미국 드라마를 시청하시는 분들은 국내 뿐만이 아니라 해외 TV 동영상 프로그램 시청을 위하여 넷플릭스를 통해서 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시청중인 콘텐츠 목록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시청중인 콘텐츠 목록 넷플릭스는 여러가지 장르의 영화나 드라마, TV 프로그램들을 시청하실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 곳에서 제공되고 있는 질 좋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은 우리..

채림 남동생 박윤재 이수경 여자친구 나이 [내부링크]

채림 남동생 박윤재 이수경 여자친구 나이 배우 박윤재 나이 39세가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을 언급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비켜라 운명아 박윤재와 그리고 끝까지 사랑 강은탁은 12월 31일에 방송했던 '20..

강남길 아내 홍영희 전부인 외도 재혼 이혼 전처 [내부링크]

강남길 아내 홍영희 전부인 외도 재혼 이혼 전처 배우 강남길 전부인 간통사건에 관해서 강남길 나이 61세가 다시금 재조명이 되고 있습니다. 작년 6월에 방송했었던 채널A의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강남길 아..

궁금한 이야기 y 범프리카 데이트폭력 아프리카 bj 김동범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 y 범프리카 데이트폭력 아프리카 bj 김동범 아프리카TV BJ 범프리카 김동범 데이트 폭력 유사강간 해명 "너무나도 억울합니다" 범프리카로 활동 중에 있는 BJ 김동범이 코인법률방 유사강간 BJ가..

펑티모 성형전 고양이송 병아리송 이혼 보겸 [내부링크]

펑티모 성형전 고양이송 병아리송 이혼 보겸 중국 BJ 펑티모가 부르는 '고양이송'이 유명 유튜버 보겸으로 인해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 SNS에서 펑티모가 유명해지게 된 이유는 다름아닌 바로 고양..

궁금한 이야기 y 대구 먹튀 사건 절도범 영상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 y 대구 먹튀 절도범 영상 이른바 대구 먹튀 사건이 궁금한이야기 y 를 통해서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월 1일에 방송 되었던 궁금한이야기y 대구 먹튀 절도범 영상 등..

궁금한 이야기 y 천사의사 김요셉 김영범 기적의 오케스트라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 y 천사의사 김요셉 김영범 기적의 오케스트라 천사의사의 잔인한 덫 아이들은 왜 그에게서 벗어나지 못했나? 기적의 오케스트라와 무대 뒤의 그림자 27년 전부터 갈 곳이 없는 아이들에게 숙식을..

강성훈 여자친구 임신 여친 박풀잎 박솔잎? [내부링크]

강성훈 여자친구 임신 여친 박풀잎 박솔잎? 강성훈이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서 젝스키스 다른 멤버들과 그리고 YG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을 언팔로우하였다고 하는 의혹까지도 불거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룹..

얼짱 민들레 영웅재중 도로시 남편 민가인 나이 [내부링크]

얼짱 민들레 영웅재중 도로시 남편 민가인 나이 2016년도 6월에 '광저우사는여자'라고 하는 채널로 유튜브에서 먹방 컨텐츠를 시작 하였고, 2017년도 8월에서부터는 '도로시(Dorothy)'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을 하..

너목보 쌈디 여사친 남수린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너목보 쌈디여사친 남수린 인스타 나이 너목보6 남수린이 화제에 올랐습니다. 2월 1일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는 힙합 레이블 AOMG의 그레이와 로꼬 사이먼 도미닉 코드 쿤스트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쌈디 여사..

코인법률방 유사강간 아프리카 김땡범 김수범 수땡 정수아 [내부링크]

코인법률방 유사강간 아프리카 김땡범 김수범 수땡 정수아 코인법률방 의뢰인이 아프리카 BJ인 딸 전 남자친구의 만행을 폭로했습니다. 지난 1월 30일에 방송했던 코인법률방 시즌2에서는 의뢰인 A씨가 딸을 대신..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 루머 전남편 나이 위자료 [내부링크]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 루머 전남편 나이 위자료 오정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최근 어느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었던 KBS 전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오정연 나이 37세는 예전보다는 조금 후덕해..

방송인 김나영 이혼 남편 직업 아들 둘째 자녀 [내부링크]

방송인 김나영 이혼 남편 직업 아들 둘째 자녀 방송인 김나영 사과문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달에 방송이 되었던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김나영 남편 사기 논란으로 모든 방송을 하차했던 김나영의 이야기가..

그것이 알고싶다 승리 강남 클럽 폭행 버닝썬 사건 그알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승리 강남 클럽 폭행 버닝썬 사건 그알 그룹 빅뱅 승리가 운영하는 강남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강남 클럽 폭행 사건 피해자가 버닝썬 관련 제보들을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1..

아나운서 손석희 안나경 불륜 동승자? 김웅 [내부링크]

아나운서 손석희 안나경 불륜 동승자? 김웅 손석희 JTBC 대표이사 겸 사장이 알고 지냈었던 프리랜서 기자를 폭행했다고 하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현재 쟁점은 폭행 여부를 가늠할 수가 있는 녹취록과 그리고..

손석희 폭행 논란 김웅 텔레그램 녹취 공개 밀회 [내부링크]

손석희 폭행 논란 김웅 텔레그램 녹취 공개 밀회 프리랜서 기자 김웅 씨가 손석희 JTBC 대표이사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하는 주장을 내놨습니다. 손석희 대표이사 측에서는 이를 즉각 반박했습니다. 지난 10일에..

그랜드 캐년 여동생 인스타 박준혁 박소은 [내부링크]

그랜드 캐년 여동생 인스타 박준혁 박소은 미국의 유명 관광지인 그랜드 캐년 여행 도중에 추락 사고로 의식불명에 빠진 부산 동아대 박준혁 나이 25세 씨의 가족이 언론과 SNS를 통하여 절절한 심경을 토로했습..

bj 봉준 보미 결별 전여친 채보미 인스타 [내부링크]

bj 봉준 보미 결별 전여친 채보미 인스타 어울리지 않는듯 보이지만 잘 어울리는 커플 bj 봉준과 그리고 페이스북 스타 채보미는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굉장히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이 개..

bj 봉준 박가린 수입 나이에 대해서 [내부링크]

bj 봉준 박가린 수입 나이에 대해서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에서 또 하나의 커플이 탄생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월 11일에 BJ 봉준은 유튜브 채널에 "네 저희 진짜 사귑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

빈지노 대물 팩트체크 브랜드 전역일 [내부링크]

빈지노 대물 팩트체크 브랜드 전역일 빈지노 브랜드 아이앱 스튜디오가 요즘 대세라고 하길래 빈지노로 검색을 하다가 너무 놀랄만한 사진을 보게 되었는데요. 그 게시물은 다름아닌 인터넷에서 빈지노가 국힙 원..

헨리 아버지 나이 아빠 국적 부모님 이혼 직업 [내부링크]

헨리 아버지 나이 아빠 국적 부모님 이혼 직업 12월 7일에 방송했던 나혼자산다에서는 헨리 아버지와 함께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방송되었는데요. 이날 나혼자산다 헨리는 헨리 아버..

베이비복스 이희진 거식증 결혼 나이 연기 [내부링크]

베이비복스 이희진 거식증 결혼 나이 연기 이제는 '배우'라는 타이틀이 더 잘 어울리는 베이비복스 이희진 나이 39세. 그가 자신의 전성기를 열어주었던 베이비복스 재결합에 대하여 언급하였습니다. 이희진은 최..

전진의 여고생 싱글맘 얼짱 최은희 이혼 남편 [내부링크]

전진의 여고생 싱글맘 얼짱 최은희 이혼 남편 전진의 여고생 4에서 얼굴을 알리게 되어 쇼핑몰 피팅모델로 활동했었던 최은희 나이 29세 씨는 "한때 잘 나갔었던 얼짱, 쇼핑몰 대표, 그리고 엄마라고 하는 타이틀..

윾튜브 시아준수 과거글 논란 시그니엘 로또 [내부링크]

윾튜브 시아준수 과거글 논란 시그니엘 로또 정체와 과거사가 드러나면서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윾튜브. 윾튜브는 1월초 쯤에 '시그니엘 레지던스 스시집에 관한 영상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직접 시그니엘 레지..

윾튜브 풍동 얼굴 일베 신상 배유근 여자친구 [내부링크]

윾튜브 풍동 얼굴 일베 신상 배유근 여자친구 얼굴을 가리고 활동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윾튜브'가 과거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신이 썼었던 논란 글들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현재 윾튜브는 풍동이라는 닉 뿐..

그랜드캐년 추락 한국인 박준혁 동영상 [내부링크]

그랜드캐년 추락 한국인 박준혁 동영상 작년 말 미국 그랜드캐년에서 추락 사고로 크게 부상당한 20대 한국 청년이 거액의 치료비와 그리고 관광회사와의 법적 문제로 인해서 귀국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제보자들 아파트 울산 대명루첸 건설사 시공사 [내부링크]

제보자들 아파트 울산 대명루첸 건설사 시공사 1월 21일에 방송된 KBS 제보자들 울산 아파트 하자 논란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되었던 '제보자들'에서는 새 아파트를 분양을 받았지만 입주하지..

스카이캐슬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 나이 아역 인스타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 나이 아역 스카이캐슬에 출연중에 있는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최근에 공개되었던 스카이캐슬 메이킹 영상에서는 조병규 김보라가 손을 잡는 모습이 포착되..

궁금한 이야기 y 3주 감금 폭행 사건 담배빵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 y 3주 감금 폭행 사건 담배빵 1월 18일 궁금한 이야기 y 위험한 초대 3주간 감금폭행 사건 조용하던 어느 한 마을에 6개월 전에 20대 남녀 커플이 이사 오면서부터 사람들이 공포에 떨기 시작했습..

궁금한 이야기 y 대구 지하철 참사 유족 사칭 사건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 y 대구 지하철 참사 유족 사칭 사건 1월 18일 궁금한 이야기y 기구한 운명의 남자 그는 왜 대구 지하철 참사 유족을 사칭했나? 2년 전에 궁금한 이야기 Y 앞으로 한 남자의 기구한 사연을 알리고..

핀란드 페트리 부인 결혼 아내 나이 직업 인스타 칼리올라 [내부링크]

핀란드 페트리 부인 결혼 아내 나이 직업 인스타 칼리올라 지난 1월 17일에 방송되었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핀란드 3인방인 빌레 마이얄라, 빌푸 레파넨, 사미 카파넨이 다시 한국을 찾아오는 내용이..

김동성 내연녀 상간녀 여교사 친모 살인청부 논란 장시호 이혼 [내부링크]

김동성 내연녀 상간녀 여교사 친모 살인청부 논란 장시호 이혼 1월 18일에 "김현정의뉴스쇼"에서는 "최근에 친모를 살인청부한 현직 중학교 여교사 내연남이 스포츠 해설가이자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라고..

승리 여동생 dj한나 나이 이한나 인스타 [내부링크]

승리 여동생 dj한나 나이 이한나 인스타 나혼자산다 승리가 여동생과 함께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이면서 큰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또한 빅뱅 승리 여동생 이한나의 미모가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 사장 틱장애 페라리 [내부링크]

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 사장 틱장애 페라리 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과 청파동 고로케집이 결국엔 백종원 대표의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1월 16일에 방송되었던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하숙골목 방송에서는..

sky캐슬 18회 스포 우주 커터칼 황치영 불륜 [내부링크]

sky캐슬 18회 스포 우주 커터칼 황치영 불륜 매주 금요일이 기다려지는 이유가 있습니다.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드라마 스카이캐슬 때문입니다. 매주 2회 방송하고 있지만 방송이 끝난 후..

살림남 탤런트 김승현 부인 아내 이혼 사연 장시호 [내부링크]

살림남 탤런트 김승현 부인 아내 이혼 사연 장시호 최근에 탤런트 김승현 살림남에 출연으로 인기를 모아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살림남에서 김승형 딸과 김승현 부모님을 공개하며 함께 생활하고 있는 모습이..

아이돌 아버지 셰프 트와이스 정연 아빠? [내부링크]

아이돌 아버지 셰프 트와이스 정연 아빠? 유명 여성 아이돌의 아버지로 유명 셰프로 알려져 있는 A씨가 운영하는 식당의 직원을 성폭행했다고 하는 고소장이 접수가 되어서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지난주 1..

드라마 은실이 결말 마지막회 줄거리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드라마 은실이 결말 마지막회 줄거리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은실이가 최근에 케이블에서 자주 방영을 해주더라구요. 제가 정말로 재밌게 봤었던 드라마 인데 드라마 은실이 결말 마지막회 줄거리에 대하여 궁금..

도경수 남지현 연애 디오 열애 데이트 [내부링크]

도경수 남지현 연애 디오 열애 데이트 백일의 낭군님 측에서 원득 도경수 남지현 홍심의 단오제 데이트 스틸사진들을 선공개했습니다. 기억을 다시 찾는 대신에 서로의 곁에 남기로 했었던 원심부부의 행복한 순..

스카이캐슬 마지막회 한지민 혜나 살인범 범인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마지막회 한지민 혜나 살인범 범인 스카이캐슬이 시청률 16.4%를 달성하면서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인기를 끌자 "스카이캐슬 스포"라고 하는 제목의 블로그와 카페가 우후죽순처럼 늘어가고 있습니다...

스카이캐슬 17회 예고 줄거리 sky 캐슬 스포 차기준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17회 예고 줄거리 sky 캐슬 스포 차기준 사교육의 현주소를 풍자하는 스카이 캐슬 17회 대본이 통째로 유출됐습니다. 제작진은 유출 관련 정황들을 파악 중에 있으며 유출이 확인되면 강력하게 책임을..

이의정 사망 시한부 근황 인스타 성진우 결혼 [내부링크]

이의정 사망 시한부 근황 인스타 성진우 결혼 뇌종양 투병 생활로 인하여 방송 활동이 뜸했던 배우 이의정씨가 1월 14일에 방송한"풍문으로 들었쇼"를 통하여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의정 근황은 활동이 뜸했었던..

라이머 이혼 재혼 전부인 소유진 김민준 안현모 나이 [내부링크]

라이머 이혼 재혼 전부인 소유진 김민준 안현모 나이 동상이몽2 류승수 윤혜원 부부 하차하고 그 후임으로 라이머 안현모가 이번주 부터 새롭게 합류했는데요. 두 사람의 달달한 결혼 생활은 1월 14일에 방송했던..

bj 슈기 신분세탁 수입 인스타 나이 정리 [내부링크]

bj 슈기 신분세탁 수입 인스타 나이 정리 비교적 어린 나이에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인기 아프리카TV BJ 슈기가 자신의 수입에 대하여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bj 슈기 나이 24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수..

양현석 제니 찌라시 프라이빗룸 스폰 염문설 루머 [내부링크]

양현석 제니 찌라시 프라이빗룸 스폰 염문설 루머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전혀 근거 없는 소문에 강력 대응하겠다는 입장에 대해 표했습니다. YG에서는 "허위 사실 유포에 의한 명..

조민희 권장덕 딸 권영하 대학교 연세대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조민희 권장덕 딸 권영하 대학교 연세대 인스타 나이 권장덕 조민희 딸 권영하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최근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유자식상팔자" 출연했었던 아빠본색 조민희 권장덕 딸 권..

방탄소년단 뷔 윤아 조이 하지원 열애?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 윤아 조이 하지원 열애? 아이돌 방탄소년단 뷔 그리고 배우 하지원은 나이와 세대를 뛰어넘는 우정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성격이 좋고 친화력이 강하기로 유명한 뷔는 스치면 인연이라고 하는 별명..

스카이캐슬 혜나 서울대 의대 청부살인 실화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혜나 서울대 의대 청부살인 실화 서울대 의대 청부살인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월 5일에 방송 되었던 스카이캐슬 14회에서는 말미에 혜나(김보라)가 살해당하는 듯한 장면이..

스카이캐슬 결말 궁예 예상 SKY 캐슬 스포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결말 궁예 예상 SKY 캐슬 스포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스카이캐슬)이 매주 매회마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결말 예측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많은 화제들을 모..

마마무 솔라 문별 레즈 과거 업소 성형전 루머 [내부링크]

마마무 솔라 문별 레즈 과거 업소 성형전 루머 실력과 미모 그리고 몸매를 모두 다 가지고 있는 마마무 솔라가 난데없는 "탈북자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는데요. 마마무 솔라 업소에 일했었다라던지 솔라 과거라고..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 유창준 셰프 응원 의정부 [내부링크]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 유창준 셰프 응원 의정부 트와이스 정연 아빠 유창준 셰프의 응원에 힘입어서 트와이스 멤버들이 함께 의기투합했습니다. 네이버 V라이브 앱 '트와이스 부재중레시피' 방송편에서는 트와이..

캄보디아 당구 스롱피아비 남편 국적 나이 [내부링크]

캄보디아 당구 스롱피아비 남편 국적 나이 남편이 한국인으로 유명한 "캄보디아 댁" 스롱피아비 나이 29세는 세계여자스리쿠션계에 갑자기 혜성처럼 등장했습니다. 정식 선수 등록 2년 만에 무려 세계 톱클래스로..

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 건물주 황호준 인스타 폐업 숙대 엘깜비오 [내부링크]

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 건물주 황호준 인스타 폐업 숙대 엘깜비오 진짜 뒷목을 잡게 만드는 피자집 사장님의 모습이 골목식당 방송을 통해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입니다. 지난주에 백종원 대표가 폐업을 권유하..

강남 화재 불 청담동 현장 사진 [내부링크]

강남 화재 불 청담동 현장 사진 12월 26일 오후 5시 16분경에 서울 강남구 청담동 강남구청 인근의 5층 짜리 건물 신축공사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현장에 출동하여 화재를 진압하고 있습니다. 소방 관..

개포동 재건마을 성남 신촌동 의정부 우정지구 성동구치소 [내부링크]

개포동 재건마을 성남 신촌동 의정부 우정지구 성동구치소 위치 가구수 정부가 서울 인접 지역에 신도시급으로 대규모 택지 4~5곳을 개발하여 20만 가구를 공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중에 1~2 곳은 연내 후보지..

최현준 아내 신소이 쇼핑몰 큐니걸스 결혼 아들 [내부링크]

최현준 아내 신소이 쇼핑몰 큐니걸스 결혼 아들 가수 최현준 쇼핑몰 CEO 신소이 부부 첫 만남이 다시금 주목을 끌고 있는데요. 8월 8일에 방송을 한 이상한 나라 며느리에서는 최현준 신소이 부부가 등장해서 부..

쌈디 전여친 자살 사건은 레이디제인? aomg 사임 [내부링크]

쌈디 전여친 자살 사건은 레이디제인? aomg 사임 쌈디라는 검색어를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을 해보면 "쌈디 전여친 자살"이라고 하는 검색어가 최상단에 첫번째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막상 쌈디 전여친 자..

동두천어린이집 7시간 차량 방치 사망 사고 [내부링크]

동두천어린이집 7시간 차량 방치 사망 사고 폭염 더위에 어린이집 통원 차량에 방치되었던 4살 어린이가 숨져서 경찰이 수사 중입니다. 7월 17일 경기 동두천경찰서에 의하면 이날 오후 4시 50분경에 경기도 동두..

출사 모델 혜빈 양예원 스튜디오 촬영회 [내부링크]

출사 모델 혜빈 양예원 스튜디오 촬영회 유튜버 양예원이 성추행을 당했다고 지목했던 해당 스튜디오 측에서 해당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유튜버 양예원은 5월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저는 성범죄 피해자입니다"..

마이웨이 탤런트 김성환 나이 아들 고향 배우 김도성 부인 아내 이혼 결혼 광주 동구청장 김형자 [내부링크]

마이웨이 탤런트 김성환 나이 아들 배우 김도성 부인 아내 이혼 결혼 광주 동구청장 김형자 베테랑 배우 김성환 나이 69세가 이번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합니다. 3월 15일에 방송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김..

서민갑부 홍진욱 갑부 마포 아이디어 인테리어 디자이너 왼손잡이 주소 전화번호 [내부링크]

서민갑부 홍진욱 갑부 마포 아이디어 인테리어 디자이너 왼손잡이 주소 전화번호 고객 맞춤 인테리어를 통하여 서민갑부에 등극했다고 하는 아이디어 인테리어 갑부 홍진욱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사연이 3월 15일..

세상에 이런일이 소주의 역사가 한 자리에 소주 꽉꽉 집 소주수집가 부산 정상덕 [내부링크]

세상에 이런일이 소주의 역사가 한 자리에 소주 꽉꽉 집 소주수집가 부산 정상덕 3월 15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1950년대부터 현재까지, 소주의 역사가 한 자리에! 소주 꽉꽉 집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김지은 정무비서 이혼녀 이혼사유 결혼 재혼 전남편 돌싱 허지웅 아내 부인 학력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김지은 정무비서 이혼녀 이혼사유 결혼 재혼 전남편 돌싱 허지웅 아내 부인 학력 나이 프로필 안희정 전 충남지사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방송에 출연하여 폭로했었던 김지은 정무비서가 2차가해 인신공격에 시달..

워라밸 뜻 워라벨 소확행 대확행 미닝아웃 케렌시아 [내부링크]

워라밸 뜻 워라벨 소확행 대확행 미닝아웃 케렌시아 워라밸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 일과 삶의 균형(Work-life balance)이라고 하는 표현은 1970년대 후반에 영국에서 개인의 업무와 사생활 간의 균형을 묘사하는..

가수 김흥국 보험설계사 성폭행 사건 나이 미투 딸 불교 보살님 흥궈신 응애 [내부링크]

가수 김흥국 보험설계사 성폭행 사건 나이 미투 딸 불교 보살님 기러기아빠 흥궈신 응애 가수 김흥국 나이 60세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보험설계사 여성이 뉴스에 출연해서 당시의 상황에 대해 밝..

불타는청춘 가수 박혜경 돌화로 소송 결혼 이혼 재혼 나이 불청 박해경 플로리스트 [내부링크]

불타는청춘 가수 박혜경 돌화로 소송 결혼 이혼 재혼 나이 불청 박해경 플로리스트 3월 13일 가수 박혜경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능숙하게 불을 다루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지난 주에 방송했던 불타는 청춘..

래퍼 던말릭 카톡 공개 문인섭 성추행 나이 인스타그램 인스타 데이즈얼라이브 [내부링크]

래퍼 던말릭 카톡 공개 문인섭 성추행 나이 인스타그램 인스타 데이즈얼라이브 래퍼 던말릭 나이 23세 본명 문인섭이 자신에 성추행 혐의에 대해서 부인했습니다. 던말릭은 지난 3월 12일에 던말릭 인스타그램에..

살인하는것을 보는 꿈 살해하는 꿈 동물 가족 친구 총으로 사람 죽이는 꿈 [내부링크]

살인하는것을 보는 꿈 살인사건 꿈해몽 죽고 죽이는 꿈 내가 살인하는 꿈이 아니라 살인 목격 꿈이나 살인을 목격하는 꿈 해몽은 하나의 방법으로 두 가지 일을 성사시킬 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살인사건..

생활의 달인 경북 김천 즉석떡볶이 달인 이현옥 진이분식 주소 및 전화번호 가격 정보 [내부링크]

3월 12일 생활의 달인 김천 즉석 떡볶이의 달인 경북 김천 이현옥 달인 다른 떡볶이들과는 비교 불가라고 말하는 생활의 달인 경북 김천 즉석 떡볶이 달인 이현옥 달인만의 비법으로 만드는 즉석 떡볶이는 이곳..

생활의 달인 서울 동대문 야채김밥 경희대 푸른하늘 정귀옥 은둔식당 주소 위치 가격 [내부링크]

3월 12일 생활의 달인 서울 동대문 야채김밥 숨어있는 맛의 달인 정귀옥 은둔식당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찾아서 떠나보는 은둔식달 이번 주에 방송하는 생활의 달인 방송편에서 소개하는 봄맞이 스페셜 편으로 서..

생활의 달인 용산 고추냉이 김밥 한남동 오토 주소 숨어있는 맛의 달인 가격 [내부링크]

3월 12일 생활의 달인 용산 고추냉이 김밥 한남동 오토 주소 숨어있는 맛의 달인 가격 은둔식달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찾아서 떠나보는 은둔식당이 이번 주 방송편에서는 봄맞이 스페셜로 서울에 내공 있는 3대..

생활의 달인 용산 묵은지 참치 김밥 숙대 숙명여대 천원김밥 김영심 주소 및 위치 가격 [내부링크]

3월 12일 생활의 달인 용산 묵은지 참치 김밥 서울 3대 김밥 은둔식달 숨어있는 맛의 달인들을 찾아서 떠나보는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이번 주 방송편에서는 봄맞이 스페셜 편으로 서울에서 내공 있는 3대 김밥..

슈가맨 익스 이상미 이혼 나이 남편 대구 요가학원 요가강사 [내부링크]

슈가맨 익스 이상미 이혼 나이 남편 대구 요가학원 요가강사 슈가맨 익스 이상미 나이 36세가 방송에 나와 이폰의 아픔을 담담하게 고백했습니다. 지난 3월 11일에 방송되었던 슈가맨2에서는 추억의 가수로 2005..

정봉주 성추행 폭로 프레시안 서어리 기자 나이 학력 숙명여대 프로필 인스타 페북 [내부링크]

정봉주 성추행 폭로 프레시안 서어리 기자 나이 학력 숙명여대 프로필 인스타 페북 이번에 자신의 무고함을 밝히는 정봉주 기자회견에서 정봉주 의원 성추행 의혹을 보도했었던 프레시안 서어리 기자 대해서 "대..

김지은 정무비서 손편지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 나이 결혼 프로필 남편 미혼 아버지 이혼녀 [내부링크]

김지은 정무비서 손편지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 나이 결혼 프로필 남편 미혼 아버지 이혼녀 안희정 성폭행 피해자 김지은 정무비서 학력을 비롯하여 김지은 정무비서 남편 결혼 나이 등 김지은 정무비서 프로필..

빅뱅 승리 성수동 아파트 집 갤러리아포레 트리마제 성수동 브라운스톤레전드 이시영 [내부링크]

빅뱅 승리 성수동 아파트 집 갤러리아포레 트리마제 성수동 브라운스톤레전드 이시영 빅뱅 승리 이시영 아파트가 화제에 올랐습니다. 지난 3월 9일에 방송했던 나혼자산다에서는 빅뱅 승리 성수동 아파트에 살고..

배우 이시영 남편 조승현 나이 직업 일리악골프 로코8 샐러드영 폭행 아들 [내부링크]

이시영 남편 조승현 나이 45세 에이트 팔자막창 대표에 하여 궁금증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이시영 남편 나이에서 부터 이시영 남편 직업, 또한 이시영 남편 폭행 이라고 하는 연관어는 과..

그것이 알고싶다 살인의 무게 가정폭력 남편 살해 아내 폭행치사 충북 음성 시멘트 암매장 그알 정당방위 심신미약 [내부링크]

3월 10일 그것이 알고싶다 온정인가 편향인가 - 그와 그녀, 살인의 무게 그알 두 명의 살인자가 재판장 서 있습니다. 한 사람은 여자친구를 폭행해서 살해를 했다는 남자친구이며, 한 사람은 가정폭력을 일삼아왔..

조민기 빈소 건대병원 장례식장 조병기 발인 아들 조경현 딸 조윤경 대학원 아내 오열 김선진 가족 나이 [내부링크]

배우 故 조민기 나이 52세가 지난 3월 9일에 스스로 목숨을 끊어 사망한 뒤에 조민기 빈소 건국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이 된지 오늘로 이틀째가 되었습니다. 조민기 장례식 분위기는 조용한 침묵 속에서 조민기..

조민기 배스킨라빈스 미러볼 광고 장례식장 빈소 건대병원 많이 흥분 몹시 위험 [내부링크]

배우 조민기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건이 발생하여 현재 건국대학교병원장례식장에 조민기 빈소가 마련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이런 와중에 배스킨라빈스 미러볼 광고에서 사망한 배우 조민기와 관련한 문구를 사..

민병두 의원 지퍼 뉴스타파 노래방 성추행 논란 부인 아내 목혜정 나이 가족 [내부링크]

3월 10일 민병두 뉴스타파 노래방 성추행 보도가 나왔습니다. 민병두 성추행 피해자 사업가 A 나이 60세 씨는 "2008년도에 5월경 노래방에서 민병두 의원에게 강제로 키스를 당했다"라고 주장해서 논란이 되고 있..

나혼자산다 빅뱅 승리 성수동 아파트 이웃 이시영 모유 모유비누 선물 나이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빅뱅 승리 나이 29세가 빅뱅 승리 아파트 옆집 누나인 이시영에게 손수 만든 십자수 유아용품을 선물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갈고 닦았던 수준급 십자수 실력을 발휘했으며, 그림을 그린 듯이..

조민기 자살 아내 부인 김선진 유서 사망장소 구의동 아파트 카톡 송하늘 디스패치 손편지 [내부링크]

3월 12일 경찰 출석을 앞두고 성추행 의혹을 받고 있던 배우 조민기 나이 54세가 3월 9일 자살로 사망했습니다. 경찰에 의하면 배우 조민기 자살은 이날 오후 4시 5분경에 조민기 자살 아파트 서울 광진구 구의동..

허경영 여자친구 최사랑 나이 최시크릿 하늘궁 국민송 나이차이 롤스로이스 [내부링크]

허경영 최사랑 열애설에 대하여 기자회견을 통해 입장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허경영 최사랑 나이차이는 26살 이라고 하는데요. 최사랑 나이 43세 측에서는 3월 9일에 공식 보도자료를 통하여 "허경영 열애설에..

안희정 출국금지 성폭행 장소 마포 트라팰리스 오피스텔 CCTV 영상 확보 [내부링크]

김지은 정무비서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안희정 나이 54에 대하여 검찰이 안희정 출국금지 조치를 내렸습니다. 안희정 전 충남 지사 성폭력 고소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서울서부지검을 안 전 지사의 출국을 금..

인생다큐 마이웨이 홍수환 가수 옥희 부부 이혼 재혼 이야기 자녀 나이 남편 첫부인 아내 [내부링크]

복싱 전 세계챔피언이었던 복싱선수 홍수환 가수 옥희의 파란만장했던 러브스토리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공개합니다. 3월 8일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홍수환 옥희 부부 편에서는 1970년대에 최고의 스..

서민갑부 2000원 돈가스 갑부 성정은 자매 오산 용자돈 돈까스 주소 가격 2천원 [내부링크]

3월 8일에 방송되는 서민갑부 돈가스 갑부 편에서는 돈까스 장사를 통해서 서민갑부에 등극했다고 하는 성정은 성경은 자매의 이야기가 공개되는데요. 경기도 오산 오색시장에 있는 돈가스 갑부 자매의 돈가스 가..

하하 전여친 리턴 안혜경 성형 의혹 논란 양악 나이 결혼 [내부링크]

기상캐스터 출신 배우 안혜경 리턴 드라마에 출연을 하여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안혜경 성형 의혹에 대하여 해명했었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드라마 리턴을 통해 브라운관에 모습을 비추..

배현진 아나운서 자유한국당 입당 송파을 공천 자한당 남편 결혼 이혼 류현진 발령대기 [내부링크]

MBC를 퇴사한 배현진 나이 35세 아나운서가 3월 9일 자유한국당에 입당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배현진 자한당에서 배현진 아나운서 송파을 재선거에 전략 공천할 계획입니다. 배현진 송파을은 최명길 전 국민..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 촛불시위 박근혜 탄핵 당시 군 병력 투입 준비 폭로 [내부링크]

군대가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기각될 때를 대비하여 군 경비 병력 투입을 준비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군인권센터는 3월 8일 서울 마포구 이한열기념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서 "지난 2016년 12월 9일에..

3월 8일 안희정 기자회견 시간 장소 오후 3시 충남도청 예정 중계 CCTV [내부링크]

안희정 추가피해자에 의하여 또 다른 성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 나이 53세가 기자회견을 통해 입장을 표명합니다. 안희정 기자회견 시간은 3월 8일 오후 3시이며 안희정 기자회견 장소 충남..

안희정 싱크탱크 성폭행 추가 피해자 폭로 더좋은민주주의연구소 직원 미투 논란 나이 변호인 [내부링크]

안희정 나이 53세 전 충남지사가 정무비서 김지은 정무비서 나이 33세 씨 외에 더불어민주당의 유력 대선 후보일 당시에 또 다른 여성을 성폭행 했다고 하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JTBC는 3월 7일 안희정 싱크탱크..

개그맨 심현섭 성추행 충격적인 미투 분당 재미교포 L 나이 정액물티슈 [내부링크]

2011년도에 개그맨 심현섭 나이 48세에게 충격적인 성추행을 당했다고 하는 분당에 거주하고 있는 심현섭 성추행 피해자 L 나이 43세가 작성한 심현섭 미투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다음은 심현섭 성추행 미투..

영재발굴단 최주원 타임머신 시간여행 하고 싶은 이유 세월호 아인슈타인 폴윤 교수 [내부링크]

3월 7일에 방송하는 영재발굴단에서는 아인슈타인을 사랑하는 9살 최주원 군을 만나봅니다. 지난 2월에 영재발굴단 앞으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발신자는 정말 놀랍게도 미국 엘카미노 대학의 수학 교수..

안희정 수행 실무자 김지은 정무비서 성폭행 미투 논란 나이 [내부링크]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 측에서 안희정 지사가 성폭행했던 추가 피해자가 있다는 의혹에 대하여 "도청 내 정무라인에서 추가 피해자는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안 희정 수행비서였었던 김지은 정무비서가 언급..

운동선수와 사귀었던 아이돌 미투 성추행 ft아일랜드 최종훈 버디버디 아이디 설마 장위동 [내부링크]

지난 3월 6일에 올라온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아이돌 가수에게 과거에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남자 아이돌 미투 저격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 작성자 A씨는 '미투 운동. 아직까지는 나오지 않..

정봉주 의원 기자 성추행 미투 논란 서울시장 선거 후보 가능할까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에 다시 복당하여 이번 서울시장 선거에 출마하겠다고 밝혔던 정봉주 전 의원을 향하여 미투 논란이 나왔습니다. 3월 7일에 한 언론사에서 단독 보도를 통하여 현직 기자 A씨가 정봉주 전 의원으로부..

충남도지사 안희정 관사 유리창 야구방망이로 박살 [내부링크]

김지은 정무비서를 성폭행 4차례나 했다고 하는 의혹이 제기되었던 안희정 지사 행방이 현재 오리무중이라고 합니다. 3월 6일 오후에 안희정 관사 주소 충남 홍성 예산 일원 내포신도시 내에 용봉산 기슭에 위치..

김지은 정무비서 학력 고향 나이 프로필 직급 6급 대학 [내부링크]

김지은 정무비서는 지난 3월 5일에 방송했던 JTBC 뉴스룸에 출연하여 충남도지사 안희정 지사가 일삼았던 만행들에 대해 폭로했습니다. 특히나 미투 운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했었던 안희정 지사가 김지은 정무비서..

김기덕 감독 성폭행 조재현 매니저 성추행 뫼비우스 여배우 파에타 [내부링크]

영화계 거장의 이면 뒤편에 가려져 있었던 추악한 김기덕 나이 59세의 본모습이 드러났습니다. 지난 3월 6일 방송되었던 PD수첩 김기덕 편에서는 영화계 미투운동의 피해자들의 증언을 통하여 김기덕 감독의 민낯..

불타는청춘 가수 박혜경 나이 이혼 결혼 남편 꽃꽂이 플로리스트 불청 아로마오일 [내부링크]

불타는청춘 가수 박혜경 나이 43세가 이번주에 불타는청춘 새 친구로 합류합니다. 3월 6일에 방송되는 불청 새친구 가수 박혜경이 등장합니다. 지난 주에 불타는청춘 촬영지 단양으로 떠났었던 불청 친구들은 도..

82년생 이씨 개그맨 미성년자 성폭행 미투 사실이라면 자살 과연 누구 [내부링크]

82년생 개그맨 이 씨가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성폭행 의혹에 대하여 부인했습니다. 이 씨는 3월 6일 한 언론사와 인터뷰를 통하여 개그맨 미투 성폭행 가해자로 지목 당한데 대하여 "만약에 그런 일이 있었다면..

PD수첩 영화 나쁜남자 여주인공 배우 서원 박성희 나이 결혼 근황 조재현 김기독 감독 [내부링크]

MBC PD수첩이 3월 6일에 "영화감독 김기덕, 거장의 민낯"을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기덕 감독의 영화에 출연했었다가 활동을 아예 접어버리게 되었던 한 여배우의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안희정 연락두절 그리고 행방불명 자살까지 이어져서는 안된다 [내부링크]

안희정 충남지사 미투 사건 김지은 정무비서 성폭행 혐의에 스스로가 책임을 진다면서 의원직을 사퇴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3월 5일에 안희정 비서 김지은 나이 33세 정무비서는 JTBC 뉴스룸에 출연을 했습니..

포크 가수 강태구 데이트폭력 미투 논란 가스라이팅 뜻 나이 인스타그램 w강혜인 [내부링크]

가수 강태구 나이 29세가 전 여친의 폭로로 인하여 데이트폭력 논란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3월 5일에 강태구 전 여자친구 A씨는 자신의 SNS에서 "가수 강태구에게 약 3년 반 동안의 연애 기간 동안에 데이트 폭력..

안희정 비서 성폭행 김지은 정무비서 결혼 나이 남편 프로필 텔레그램 우보 괘념치 않다 뜻 아내 부인 민주원 [내부링크]

안희정 나이 54세 충남도지사가 수행비서를 성폭행 했다고 하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안희정 지사는 평소에 화이트데이를 챙기는 등 안희정 아내 민주원씨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어서 더욱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

제보자들 전북 익산 진경여고 김두환 교사 사건, 고등학교 교사의 투신 자살 정세훈 [내부링크]

제보자들 3월 5일 방송 어느 교사의 투신 자살 - 무엇이 그를 죽음으로 내몰았나? 전북 익산 진경여자고등학교 진경여고 김두환 교사 투신 자살 사건 고등학교 교사 정 씨는 왜 자살을 선택한 것인가? 지난 2월..

생활의달인 성남 보쌈 달인 이현순 성남장군보쌈 주소 전화번호 가격 정보 [내부링크]

3월 5일 생활의 달인 성남 보쌈 달인 이현순 달인 음식들끼리는 서로의 장점들을 극대화시켜주는 환상의 조합들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야식으로 꼽히는 보쌈과 김치의 만남이 대표적인 예로 들 수..

생활의달인 종로 두텁떡 달인 안상민 비원떡집 위치 주소 연락처 전화번호 가격 정보 [내부링크]

3월 5일 생활의 달인 종로 두텁떡의 달인 안상민 달인 예로부터 굉장히 귀하다고 전해져 내려오는 떡이 있습니다. 바로 '왕의 떡'이라고도 불리고 있는 "두텁떡" 입니다. 왕의 생일상에 올랐을 만큼 귀한 대접을..

생활의달인 김해 앤티크 가구 수리 달인 조정희 모란디 엔틱 위치 가격 주소 연락처 수리비용 [내부링크]

3월 5일에 방송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김해 앤티크 가구 수리의 달인 조정희 달인이 소개됩니다. 엔티크 가구는 오랜세월과 함께 그 멋스러움이 더해가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자 특징일 것 입니다. 그러나 시간..

생활의 달인 서울 만두 달인 노희탁 달인 만두라 주소 및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가격 [내부링크]

3월 5일에 방송되는 생활의 달인 서울 만두의 달인 노희탁 달인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서울에 위치하고 있는 어느 만둣집 입니다. 외경은 보통 식당들과 다를 바가 없어 보이지만, 이곳에서는 많은 사람들의 인생..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태진아 우유콜라라면 승리 라면가게 신메뉴로?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태진아 우유콜라라면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3월 4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 집에 놀러왔던 김흥국 태진아 이무송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가수 태진아는 우유와..

벌칸 vulkan run time libraries 삭제 제거 해도 괜찮은 것일까 [내부링크]

최근에 프로그램 추가 삭제란을 살펴 보았더니, Vulkan Run Time Libraries 1.0.5.1 라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vulkan run time libraries 삭제 제거 해야하나 고민이 되어서 조금 검색해 보았더니 d..

Delfino G3 (x86) 삭제 제거 방법 Delfino.exe [내부링크]

Delfino G3 (x86) Delfino.exe 파일정보는 위즈베라에서 제공하고 있는 인터넷 뱅킹 공인인증 관련 프로그램인데요. 델피노라고 불립니다. 그러나 Delfino G3 오류 때문에 곤혹을 치르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d..

위즈베라 wizvera process manager 삭제 방법 wpmsvc.exe 제거 [내부링크]

wizvera process manager wpmsvc.exe 파일정보 위즈베라에서 제공하는 보안인증 솔루션, WIZVERA Process Manager 관련 프로그램 입니다. wizvera veraport가 유명한 프로그램 이기도 하죠. wpmsvc.exe의 등록된..

이니라인 iniline crossex service 삭제 제거 방법 [내부링크]

iniline crossex service 파일정보는 이니라인에서 제공하고 있는 Non ActiveX, Non NPAPI 솔루션 및 Cross EX 관련 프로그램인데요. CrossWeb EX, CrossWarp EX 함께 이니라인을 대표하는 보안 솔루션 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인간재생공장 대한청소년개척단 서산개척단을 아십니까 [내부링크]

3월 3일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인간 재생 공장의 비극 대한청소년개척단을 아십니까? # 사회에서 수거된 불량 국민? - 50년 동안이나 숨겨졌던 대한청소년개척단 1961년 충남 서산에 위치하고 있는 어느 작은 마..

고등래퍼2 이병재 그대들은 어떤 기분이신가요 가사 인스타 키프클랜 자퇴 빈첸 누나 서울대 [내부링크]

고등래퍼2가 방송하고 나서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래퍼가 있는데요. 바로 고등래퍼2 이병재 빈첸 VINXEN 이라는 랩퍼입니다. 빈첸 이름 본명 이병재 입니다. 빈첸 나이는 18살 인데요, 이병재 자퇴한 것에 대..

고등래퍼2 키프클랜 멤버 배연서 랩네임 이로한 나이 인스타 [내부링크]

고등래퍼 시즌1에서는 딕키즈 크루가 있었다면 이번에는 고등래퍼 2키프클랜이 있습니다. 키프클랜 멤버 이병재 (빈첸), 배연서 (이로한), 방재민, 김윤호 그리고 고등래퍼2를 통하여 인연을 맺은 키프클랜 김하..

궁금한 이야기y 부산 엄궁동 부녀자 살인사건 최인철 장동익 2인조 문재인 [내부링크]

3월 2일 궁금한 이야기 y 27년 만에 시작된 진실게임 그들은 왜 살인을 자백했나? 누가 그녀를 이토록 잔인하게 살해했나. 1990년 1월 4일에 부산 엄궁동 낙동강 주변 갈대숲에서 눈을 뜨고 볼 수가 없을 정도로..

서민갑부 육회비빔밥 정덕임 유상혁 함평 화랑식당 주소 및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가격 [내부링크]

3월 1일에 방송되는 서민갑부 육회비빔밥을 통해 서민갑부에 등극하게 되었다는 서민갑부 함평 육회비빔밥 갑부 정덕임 나이 58세 유상혁 나이 38세 모자의 이야기가 이번주 서민갑부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서민..

조민기 음란 카톡 충격 부인 아내 김선진 미용실 끌로에 인스타 샵 나이 조딱딱 [내부링크]

조민기 카톡을 공개한 조민시 성추행 11번째 피해자가 등장했습니다. 조민기 성추행을 제기했던 피해자가 현재까지 10명이었던 가운데 지난 2월 27일에 한 언론매체에 인터뷰에 응했던 A씨가 조민기 음란 카톡 문..

극단 번작이 대표 조증윤 미성년자 성폭행 해군 성폭력 동영상 나이 얼굴 사진 [내부링크]

미성년자인 단원들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경남 김해 극단 번작이 대표 조증윤 나이 50세 씨에게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경남지방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계에서는 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

대구 수성구 형제봉 화재 발생, 재난문자 발송 고모동 명복공원 산불 [내부링크]

2월 28일 새벽 4시경에 발생하여 재난문자까지 발송되었던 고모동 명복공원 뒤편 야산 대구 수성구 형제봉에서 원인 알 수가 없는 산불이 발생하여 당국에서 현장 진화에 나섰습니다. 수성구청 공원녹지과 측에..

배우 오달수 모텔 성추행 연극배우 엄지영 나이 출연작 프로필 뉴스룸 [내부링크]

배우 오달수와 오달수 소속사 측에서 이번에는 뭐라고 공식입장을 밝힐지 궁금해지는 시점입니다. 오달수 성추행 진위는 확실하지 않더라도 성추행 폭로가 연달아서 터지고 있으니 난감한 상황임에 분명합니다...

제보자들 서울 창동역은 왜 전쟁터가 되었나? 창동역 고가철로 밑 수상한 천막의 정체 [내부링크]

2월 26일 제보자들 서울 창동역은 왜 전쟁터가 되었나? 창동역 고가철로 밑 수상한 천막의 정체는? 연일 계속되는 추위에도 불구하고 매일 밤마다 수십 명의 주민들이 모여들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 창..

생활의 달인 강남 복구 염색 달인 파란헤어 고수 팀장 주소 및 전화번호 시술 가격 비용 문의 [내부링크]

2월 26일 생활의 달인 강남 복구 염색의 달인 한편 맛의 달인 이외에도 이번주에는 손상된 모발을 다시 찰랑찰랑하게 만들어 주는 염색법이 있다고 해서 그 주인공 생활의 달인 복구 염색의 달인 고수 팀장을 찾..

생활의 달인 광진구 일본식 철판요리 토마토 불고기 전골 문어볶음 한정교 달인 데판야끼한 주소 및 연락처 가격 [내부링크]

2월 26일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당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에서는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찾아내기 위하여 이번주에는 군자역 인근으로 발걸음을 항했습니다. 이번주에 방송하..

생활의 달인 수원 탕수육 달인 이근수 찹쌀 중화분식 주소 및 위치 전화번호 가격 [내부링크]

2월 26일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 이번주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당에서는 중식 사대 문파 김순태 달인과 일식 사대 문파 임홍식, 그리고 강희재 달인이 숨어있는 맛의 달인들을..

생활의 달인 서울 마포 바게트 크루아상 달인 전성익 김우영 블랑제리코팡 까눌레 연어 위치 주소 전화번호 크로와상 가격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바게트 크루아상 달인이 특별한 맛의 비법을 선보다고 하는데요. 2월 26일에 방송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신흥 빵지순례 명소로 이미 유명하다고 하는 바게트 크루아상 달인 전성익 김우영 달인을 만..

고등래퍼2 윤병호 성형 불리 얼굴 눈 쌍수 불망비 인스타 나이 타투 불리다바스타드 [내부링크]

요즘 고등래퍼2를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특히 고등래퍼1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던 딕키즈 크루 불리다바스타드 윤병호 친구에게 눈길이 갔었는데 이번에 고등래퍼2 윤병호 성형 한 것인가라는 생각이 들 정..

다큐멘터리 다큐 3일 바람이 만든 돌담의 섬 섬사랑7호 전남 여서도 [내부링크]

2월 25일 다큐멘터리 3일 다큐 3일 바람의 섬 전남 여서도 완도에서 41km, 제주에서 40km. 완도와 제주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전남 여서도. 거센 바람은 높은 돌담을 만들었고, 돌담은 마을의 풍경이 되었습니다...

문화계 연극인 성추행 성폭행 연예인 연극인 자음폭로 모음 [내부링크]

성추행 성폭행 폭로 될 연예인 연극인들 아직 많이 남은 것 같네요. 아래는 디씨인사이트 연극 뮤지컬 갤러리 연뮤갤에 올라온 내용 입니다. 오태석 오달수 조재현 조민기 등등 이 외에도 언제 터질지 궁금하군요..

조재현 성추행 폭로 최율 나이 남편 정휘량 인스타 출연작 딸 조혜정 호서대 경성대 [내부링크]

배우 최율이 미투 운동에 동참하며 ㅈㅈㅎ이 아닌 조재현 실명을 언급했습니다. 2월 23일 최율 인스타그램에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었지. 생각보다 빨리 올것이왔군"이라고 하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서..

경남 밀양 부부싸움 중에 10개월 아기 던져서 사망하게 한 20대 아빠 [내부링크]

경남 밀양경찰서에서는 2월 23일에 부부싸움을 하다가 10개월이 된 아들을 폭행하여 사망하게 한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혐의로 아버지 박모 나이 27세 씨를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서울 강서구 퇴마의식 6살 목졸라 살해한 30대 엄마 친모 구속 양천경찰서 [내부링크]

퇴마의식을 한다면서 6살 딸을 목 졸라 살해했던 30대 친모가 구속되었습니다. 서울 양천경찰서는 2월 22일 퇴마의식 딸 살해 사건 최모 나이 38세 씨를 살인 혐의로 구속했습니다. 서울남부지법 박성인 영장전담..

인생다큐 마이웨이 꼬마신랑 김정훈 나이 이혼 결혼 재혼 딸 김현지 진짜진짜 이덕화 [내부링크]

인생다큐 마이웨이 꼬마신랑 김정훈 나이 이혼 결혼 재혼 딸 김현지 미얀마 2월 22일에 방송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김정훈 편에서는 20여 년간의 공백기를 깨고서 신인의 마음으로 다시 카메라 앞에 선다는 꼬마..

서민갑부 헌옷갑부 강성수 헌옷사는 철이오빠 문의 전화번호 연락처 주소 위치 헌옷 방문수거 [내부링크]

채널A 서민갑부 헌 옷장사를 통해 억대 매출을 올리고 있는 비법은 무엇인지 공개한다고 합니다. 2월 22일에 방송되는 서민갑부 헌옷갑부 강성수 나이 44세 씨는 헌 옷 장사를 통하여 큰 돈을 벌고 있는 이야기를..

충북 음성 교촌치킨 폭행 사건 배달거부 이유 금왕 일가족 [내부링크]

배달을 거부했다고 하는 이유로 인하여 치킨집에 찾아가서 난투극을 벌였던 가족들이 경찰에 입건되었다는 소식입니다. 2월 9일에 방송했던 MBC 뉴스에서는 치킨 배달을 해주지 않는다고 하는 배달거부 이유로 인..

연희단거리패 출신 charming 배우 김지현 대표 김소희 이윤택 홍선주 윤주 선배 사망 오달수 성추행 성폭행 사건 논란 [내부링크]

극단 연희단거리패가 성추행 사건으로 인해 해체 수순을 밟게 되었습니다. 연희단거리패는 '성폭력 논란'에 중심에 있는 이윤택 연극연출가가 예술감독을 맡아서 이끌어왔던 극단입니다. 김소희 연희단거리패 대..

가상화폐 대책 담당자 정기준 경제조정실장 사망 [내부링크]

가상화폐 대책 업무를 담당했던 가상화폐 대책 담당자 정기준 국무조정실 경제조정실장이 2월 18일 사망했습니다. 가상화폐 대책 담당자는 작년 9월 국무조정실 경제조정실장에 임명되어 범정부 가상화폐 대책을..

토끼 꿈해몽 흰토끼 꿈 하얀토끼 태몽 산토끼 잡는 꿈 [내부링크]

오늘은 토끼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끼나오는꿈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산토끼 꿈 그리고 토끼 키우는 꿈과 토끼잡는꿈 등이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 다른 토끼 꿈들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변기똥 꿈 해몽 화장실에똥이넘치는꿈 공중화장실 깨끗한화장실 지저분한화장실꿈 [내부링크]

오늘은 변기똥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보통 로또 똥꿈이라고 하는데요. 화장실 가는 꿈 그리고 변기에똥꿈은 과연 길몽인지 알아볼까요? 변기에서똥이넘치는꿈 화장실에똥이넘치는꿈은 생각지 않았..

로맨스 패키지 101호 쇼미더머니 23위 불한당크루 고씨네카레 믿거규 2부 102호 [내부링크]

로맨스 패키지 1부에서 각양각색 매력을 보여주었던 출연자 10인의 반전 스펙이 로맨스 패키지 2부에서 공개됩니다. 2월16일에 방송되었던 로맨스 패키지가 첫 방송에서부터 동 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와 포털 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 달고나 파티 알까기 요거트 [내부링크]

2월 16일에 방송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달콤살벌한 자유시간을 즐기고 있는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 세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달고나 만들기에서부터 알까기까지 잠..

인생다큐 마이웨이 탤런트 김병기 부인 장경화 아내 나이 눈 여주 별장 황금빛내인생 노양호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2월 15일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김병기 편에서는 대세 최고인기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노양호 회장역할로 출연 중에 있는 배우 김병기의 인생 이야기와 부인에 대한 사랑이 공개됩니다. 까마득한 후배들..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해 용의자 한정민 자살 천안 여관 자살이유와 유서는? 쏘쏘 관리인 모텔 [내부링크]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 사건 용의자 한정민 나이 34세가 공개수배 된 지 불과 하루 만에 충남 천안 여관에서 목매 자살하여 숨진 채로 발견이 되었습니다. 제주지방경찰청엣거는 2월 14일 오후 3시경에 충남 천..

육지담 강다니엘 빙의글 캐스퍼 인스타그램으로 관계 정리 다녤아누나다 블로그 사건 나이 하성운 [내부링크]

2월 14일 육지담 인스타그램에 올렸었던 게시물에 워너원 팬 다녤아누나다 강다니엘 빙의글 캡처 화면을 게재하면서 "정말 극도록 혐오한다. 스토킹은 불법 아니냐. 진짜로 어이가 없다. 강다니엘은 DM(다이렉트..

제주 구좌읍 쏘쏘 게스트하우스 살인 사건 관리인 주인 게하 사장 20대 여성 피살 [내부링크]

제주 20대 여성 관광객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사건 용의자로 지목된 30대 남성이 도주 당일 경찰을 마주치고 "모른다"라고 답한 뒤에 비행기를 타고 육지로 간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지난 10일 오전 10시45분쯤..

SBS스페셜 움직여라 발가락 사지마비 중학생 동성이의 재활일기 [내부링크]

2월 11일 SBS스페셜 움직여라! 발가락 재활병원의 장난꾸러기, 동성이! "제 직업은 학생 겸 환자입니다. 투잡 뛰느라 힘드네요." 지난여름에 중학교 2학년이었던 동성이는 유도학원에서 교습을 받다가 목뼈를 다..

여자친구 여친이랑 남자친구 남친이랑 헤어지는꿈 여자친구 뺏기는 꿈 연인과 싸우는 꿈 [내부링크]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꿈 여친이랑 헤어지는꿈 여친과 헤어지는 꿈 여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애인이랑 헤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일어날 일에 대한 예지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여자친구..

북한 응원단 단일팀 여자 하키 김일성 젊을때 사진 가면이 아닌 북한배우 리영호 얼굴 주장 하태경 트위터 일침 [내부링크]

현재 뜨겁게 논란이 되고 있는 북한 응원단 김일성 가면 오해를 일으킬 여지가 있는 응원 방식으로 인하여 화두에 올르고 있습니다. 2월 10일에 열렸던 평창 올림픽 남북 단일팀 여자 아이스하키 경기 중에서 북..

가족과 싸우는 꿈 엄마 아빠 친구 싸우는 꿈 싸움구경꿈 꿈해몽 [내부링크]

가족하고 싸우는 꿈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이랑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다소 벅차고 힘든 일에 도전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가족이랑 싸우다가 맞는 꿈을 꾸게 된 뜻하는 바대로 일을 이루지 못할 수가 있다..

회사를 그만두는 꿈 짤리는꿈 전직장 동료 상사 꿈 해몽 [내부링크]

일그만두는꿈 회사를 그만두는 꿈 회사 그만두는 꿈해몽 회사 꿈해몽 직장을 그만두는 꿈은 회사에서 보다 높은 위치로 한발자국 올라서게 될 것임을 암시하며, 환경 변화가 일어날 수가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

김정은 동생 김여정 나이 남편 결혼 오빠 김정철 방한 방남 백두혈통 최휘 [내부링크]

북한 노동당 위원장인 김정은 여동생 김여정 나이 31세 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이 이번 평창동계올림픽 북한 고위급 대표단 단원 자격으로 2월 9일에 방남을 했습니다. 북한의 김일성 일가를 의미하고 있는 "백..

김정은 문재인 방북 요청 공식 초청 동생 김유정 통해 친서 전달 [내부링크]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방북하여 평양을 방문해 달라고 공식 초청했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은 2월 10일 청와대를 예방한 김정은 동생 김여정 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을 통하여 남북관계..

강아지 먹는꿈 똥싸는꿈 찾는꿈 개를 죽이는 꿈 반려견 해몽 해석 [내부링크]

강아지 먹는꿈 해몽 해석 강아지 먹는 꿈이나 강아지를 잡아먹는 꿈을 꾸게된다면 가산을 탕진한다거나 질병에 걸릴 수 있으며, 가정이 깨어질 흉몽입니다. 강아지 똥싸는꿈 강아지 똥꿈은 일이 뜻대로 풀리지가..

VJ특공대 대세 동물 스타 강남 고양이 카페 CF 테리 콜라 유기견 수제간식 CEO 두부 전경선 돼지 핑돼 백색소음 ASMR [내부링크]

2월 9일 VJ특공대 대세 동물 스타 2월 9일에 방송하는 KBS2 VJ특공대에서는 연예인 보다 더 인기가 많다는 대세 동물 스타들을 만나봤습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고양이 카페. 이곳에 가면 유명한 CF 스타들..

VJ특공대 영재들의 방학 나기 첼로영재 이윤석 댄스신동 모태윤 발명영재 강승호 나이 댄스학원 주소 [내부링크]

2월 9일 VJ특공대 영재들의 방학 나기 2월 9일 밤 10시에 방송하는 KBS2 VJ특공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서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영재들을 만나봤습니다. 첼로를 배운지 불과 1년 만에 교향악단 협..

배우 정석원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 구속 여부 나이 백지영 남편 아내 호주 [내부링크]

가수 백지영 나이 42세의 남편인 배우 정석원 나이 33세가 호주에서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긴급체포가 되었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관계자에 의하면 2월 9일 "2월 8일 8시경에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울산 뉴코아아울렛 화재원인 사망자 불 인명피해 [내부링크]

2월 9일 오전 10시 56분경 울산시 남구 뉴코아아울렛 10층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울산 뉴코아아울렛 화재 신고를 받고서 출동했던 소방당국은 소방차와 사다리차를 동원하여 화재 진압을 하는 한편 건물 내에..

마이웨이 모델 박영선 이혼 이유 사유 재혼 전남편 직업 나이 결혼 아들 불청 불타는청춘 [내부링크]

2월 8일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모델 박영선 편에서는 최근 15년 만에 다시 방송으로 컴백한 "원조 톱모델 박영선"의 인생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정말 저 잘나갔었어요. 그 당시에는 저 위에는 아무도..

서민갑부 마늘만두 세자매 단양마늘만두 갑부 가격 주소 위치 전화번호 [내부링크]

이번주에 방송하는 서민갑부 마늘 만두 갑부 편에서는 단양 마늘만두라고 하는 독특한 메뉴를 통하여 연 매출 7억원을 달성 중이라고 하는 세 자매를 만나봅니다. 2월 8일 방송하는 서민갑부 단양 마늘갑부 편에..

리턴 고현정 제작진 분쟁 촬영거부 사태 사실 아니다 결방 이유 [내부링크]

배우 고현정과 SBS 수목드라마 리턴 제작진 간의 분쟁설이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방송사인 SBS 측에서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SBS 측에서는 2월 7일 한 언론매체에 "고현정 리턴 제작진 분쟁설에 대한 보도..

영재발굴단 다중언어자 33개월 아이 정호세 일본어 영어 외국어 영재 [내부링크]

방영 34개월째인 영재발굴단보다 어린 33개월 정호세 군이 출연하여 "다중 언어자"의 능력을 뽐냅니다. 영재발굴단 외국어 영재 호세는 이제 겨우 짧은 문장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기 시작하는 33개월의 어린..

가정용 생맥주 기계 돈키호테 케그 비어 디스펜서 아사히 집에서 크림생맥주 [내부링크]

요즘 수입맥주 가격이 저렴해 짐에 따라서 가정용생맥주기계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집에서 크림생맥주를 먹고싶어서 하나 구매하기 위하여 여러가지 가정용생맥주기계 가격과 정보를 찾..

독서감상문베끼기 방법 사이트 독후감베끼기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숙제 과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서감상문베끼기 방법과 독후감 사이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숙제나 과제 중에서 항상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책을 보고 독후감을 쓰는 것일텐데요. 이제는 좀더..

지드래곤 권지용 세종대 산업대학원 유통산업학과 국제 사이버대학 레저스포츠학과 경희대 포스트모던학과 학력 입학 자퇴 석사 지디 군대 연기 나이 [내부링크]

남성 아이돌 스타 경희대 아이돌 사건과 같은 대학원 입학을 놓고서 연예계에 입대 연기를 위한 꼼수라는 시비가 불거지고 있습니다. 한류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자신의 본업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유통학 석..

대학성적증명서발급 인터넷발급 방법 대학교 대학 성적표 수수료 [내부링크]

대학성적증명서발급 대학성적증명서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 취업을 준비하거나다양한 경우로 대학성적증명서가 종종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 그때마다저는 학교를 방문해서 대학성적증명서를 발급 받고는 했었는데..

GREENLIPPEDMUSSEL 뉴질랜드푸른홍합 뉴질랜드초록홍합 청홍합 초록입홍합 효능 가격 [내부링크]

뉴질랜드 사람들이 건강관리를 위해 즐겨 먹는 관절에 좋은 건강식품이 바로 푸른홍합입니다. 영어로는 GREENLIPPEDMUSSE 라고도 합니다. 국내에서는 푸른홍합, 청홍합, 푸른입홍합, 초록입홍합 등 여러가지 이름..

2018 신조어 테스트 판팡띵물 롬곡옾눞 혼코노 방커머튽 으어뚠어뚠 뿌주부 꿁밥 갑분싸 별다줄 tmi 문찐 좋페 네넴띤 뜻 의미 10대 20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17년 신조어와 2018년 신조어 테스트를 진행해 보고자 합니다. 요즘에 10~20대 줄임말들 너무나 이해하기가 어려우시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쉬운 설명과 함께 정답까지 이번 포스팅을..

불타는청춘 불청 김국진 강수지 5월 결혼 사실일까 불타는 기자회견 싱글송글 노래자랑 나이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5월 결혼 폭풍 질문 세례 2월 6일 불타는 청춘에서는 얼마 전에 결혼설로 화제가 되었던 불청 김국진 강수지 치와와 커플이 동료들에게 집중 질문 세례를 받는 "불타는 기자회견" 내용..

전북 정읍 말다툼 중 화나서 내연녀 몸에 불 질러 살해한 60대 [내부링크]

말다툼 중에 홧김에 내연녀의 몸에 불을 질러서 살해를 한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전북 정읍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 나이 61세 씨에 대하여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2월 5일 밝혔습니다. 경찰..

동상이몽 소이현 인교진 집 남양주 호평파라곤 테라스 나이 로잉머신 비타민 [내부링크]

동상이몽 소이현 인교진 남양주 집에서의 결혼 생활이 공개됩니다. 2월 5일에 방송하는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아빠가 아닌 남편 인교진 나이 39세의 180도 다른 매력이 공개됩니다. (동상이몽 소이현..

생활의 달인 강릉 인절미 빵 달인 김승태 빵다방 가격 택배 문의 전화번호 주소 정보 [내부링크]

2월 5일 생활의 달인 평창올림픽 특집 강원도 맛의 달인에서는 강릉 인절미 빵 달인 김승태 달인이 이번주에 다시 한번 출연한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편에서는 생활의 달인 강릉인절미 빵 달인 김승태 달인이 익..

생활의 달인 중국가정식 달인 딩닝 사가식탁 주소 위치 예약 전화번호 메뉴와 가격 산시엔먼즈 총요미엔 뉴로미엔 로보쓰완즈 [내부링크]

2월 5일 생활의 달인 중국가정식의 달인 딩닝 달인 대표적인 중화요리 메뉴인 자장면과 짬뽕이 없는 중식당이 있다는 제보가 도착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던 익숙한 중국 음식들이 아닌 조금은 생소해 보이는 중..

제보자들 수십 마리 개들과 함께 사는 유학파 시인의 사연 숙희씨 모녀 [내부링크]

2월 5일 제보자들 수십 마리 개들과 함께 사는 유학파 시인의 사연은? 수십 마리의 개가 점령한 시골집! 수상한 여인의 정체는? 조용했었던 시골 마을이 술렁이기 시작했습니다. 몇년 전, 동네에 낯선 모녀가 이..

50대 사립고 교사 익산 교사 투신 자살 사건, 진경여고 동료교사 왕따 집단 따돌림 유서 파문 [내부링크]

전북 익산 황등면의 한 아파트에서 투신자살을 했던 50대 사립고 교사의 유족들이 "동료 교사 괴롭힘에 의한 집단 따돌림이 있었다"라고 주장하면서 진실 규명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2월 5일 숨진 진경여고 교사..

미우새 염경환 베트남 이민이유 사업 집 아내 부인 서현정 나이 아들 엄은률 은률이 이혼 재혼 [내부링크]

미우새 개그맨 염경환 아들 염은률이 미소년 외모를 뽐냈습니다. 2월 4일 방송한 미운 우리 새끼 염경환 편에서는 베트남 이민 염경환 가족을 찾아간 박수홍과 손헌수, 남창희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박수홍..

슈가맨2 걸 이브 김세헌 나이 G고릴라 아내 줄리엣 김주일 결혼 아스피린 너 그럴때면 [내부링크]

슈가맨2 도그와 걸이 출연해서 추억의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2월 4일 방송한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에서는 신현희와 김루트, 양요섭과 윤딴딴이 쇼맨으로 출연하여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날 슈가맨에서는 '그들의..

VJ특공대 도시 아이들의 산촌 유학 춘천 사북면 산골 교육센터 춘천별빛산골교육센터 주소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입소 문의 [내부링크]

2월 2일 VJ특공대 도시 아이들의 산촌 유학 홀로 산골에 이사를 온 아이들이 있다고 합니다. 도시 생활보다도 지금이 더 행복하다고 하는 아이들의 좌충우돌 산골 적응기를 VJ특공대가 담아봤습니다. 춘천시 사..

VJ특공대 평창에 가다 평창 공식스토어 달항아리 세트 시베리안 허스키 개썰매 더덕돼지고기말이튀김 [내부링크]

2월 2일 VJ특공대 평창에 가다 벌써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막바지 준비로 분주한 평창으로 VJ특공대가 떠나보았습니다. 지원자만 91,656명이며, 무려 4대 1의 경쟁률을 뚫고서 뽑힌 사람들..

궁금한 이야기y 베트남 축구 역사를 새로 쓴 박항서 매직 아내 부인 최상아 나이 축구 감독 연봉 [내부링크]

2월 2일 궁금한 이야기y 베트남 축구 역사를 새로 쓴 박항서 매직, 꿈은 어떻게 이루어졌나? 무엇이 베트남을 뜨겁게 만들었나 "I LOVE KOREA!", "김치 삼겹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한국!", "한국 사람이라면 숙..

강용석 도도맘 김미나 남편 조용제 씨에게 위자료 4천만원 배상 판결 나이 불륜 전남편 스키감독 이혼 [내부링크]

법원이 강용석 변호사에게 도도맘 김미나 씨와의 불륜 사실이 인정된다고 하면서 도도맘 남편에게 위자료 4000만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습니다. 이는 김미나 도도맘 전 남편 조용제 씨가 자신의 SNS를 통해서 201..

인생다큐 마이웨이 김정일 국방위원장 북한 공연 금일봉 나이 고향 광주 아모르파티 [내부링크]

"인생다큐 마이웨이 김연자 북한공연 김정일 국방위원장 직접 만나서 금일봉 받았다" 국빈급 대우를 받으며 북한 정식 초청 공연을 했었다는 가수 김연자 나이 60세가 그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밝혔습니다. 2월..

서민갑부 밸브가마솥 박경화 경북 구미 가마솥 공장 주소 위치 정보 전화번호 가격 주문 [내부링크]

2월 1일에 방송되는 서민갑부 경북구미 가마솥 갑부 박경화씨 편에서는 가마솥을 통해 자산가가 되었다는 "철의 여인"이 경북 구미 박경화 씨가 출연합니다. 서민갑부 경북 구미시 가마솥 공장 사장인 박경화 씨..

세상에 이런일이 나이가 다른 세쌍둥이 지연간격분만 2개월 2달 [내부링크]

2월 1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한 뱃속에 있던 세쌍둥이 2달 차이로 나이가 다른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나이가 다른 세쌍둥이 - 서울특별시 특별한 경험을 했다고 하는 제보를 받고 찾아간 곳은 얼마..

세상에 이런일이 아빠 머리 위만 고집하는 껌딱지 참새 짹진이 이야기 [내부링크]

2월 1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남들과 다른 외모로 아빠 머리 위만 고집하는 껌딱지 참새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머리 위에 올라가는 참새 - 서울특별시 동생이 아빠 머리 위에 있다고 하는 제보가 도..

목꿈 목이 잘리는 꿈 목졸리는 꿈 죽은사람을본꿈 죽음 꿈해몽 장례식 꿈 [내부링크]

목꿈 목이 잘리는 꿈 목짤리는꿈 사람 목이 잘리는 꿈 머리가 잘리는 꿈 자신의 목이 잘려서 죽는 꿈이거나 목을 잘리는 장면을 본 꿈을 꾸었다면 시험을 보는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른다거나 수석 합격을 하며,..

SK 하이닉스 대물렌즈 사건 퇴사처리 캐치마인드 그림 젖산 신입연수원 사건 [내부링크]

SK하이닉스 신입사원 연수원에서 퀴즈 게임을 했는데 출제 된 문제와 정답이 성적으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해당 출제자와 그림으로 표현한 직원은 퇴사처리가 되었다는데요. 문제가 된 퀴즈는 단어를 그..

어금니아빠 이영학 사형 선고 중학생 딸 이아연 징역 4년 구형 검찰 재판 결과 아내 최미선 성추행 계부 나이 충격 [내부링크]

딸의 초등학교 동창인 여중생을 집으로 유인하여 성추행한 뒤에 살해한 혐의로 기소 되었던 어금니아빠 이영학 사형 구형했다는 소식 입니다. 검찰측에서는 1월 30일에 서울북부지법 형사합의11부 이성호 부장판..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고양이가 도망가는 꿈 공격하는 꿈 싸우는 꿈 고양이가 많은 꿈 [내부링크]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고양이가 쥐를 물어오는 꿈 고양이잡는꿈 재물과 이권이 생기는 등 집안 살림들과 일신상의 이로움들이 늘어나게 된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도망가는 꿈 고양이한테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서지현 안태근 검사 성추행 2010년 법무부 장관은 누구 검찰 수사 착수 [내부링크]

검사장 출신의 전직 법무부 고위간부에게 성추행과 함께 인사 불이익을 당했었다고 주장하는 현직 여검사의 폭로게시글과 관련하여서 대검찰청 감찰본부가 조사에 착수하겠다고 1월 29일에 밝혔습니다. 1월 29일..

제보자들 7년째 거리에서 옷을 파는 수상한 여성 거리를 떠도는 그녀의 사연은? [내부링크]

1월 29일 제보자들 그녀는 왜 아무도 사지 않는 옷을 7년 째 팔고 있나? 7년째 거리에서 옷을 파는 수상한 여성 서울의 한 번화 길거리에서는 7년 째 옷을 팔고 있는 특이한 여성이 있다고 하는 제보가 제작진에..

생활의 달인 함양 전통유과 달인 자갈한과 오점덕 개평마을 위치 주소 택배 가격 전화번호 연락처 배송 [내부링크]

1월 29일 생활의 달인 전통 유과의 달인 함양 전통유과 달인 오점덕 달인 명절이 다가오고 있는 이맘때가 되면 생각이 나는 간식, 유과. 그러나 기름 한 방울 사용하지 않고서도 유과를 만들고 있는 사람이 있다..

생활의 달인 컵쌓기 달인 김시은 중학생 세계 신기록 보유자 스포츠 스태킹 국가대표 [내부링크]

1월 29일 생활의 달인 컵 쌓기의 달인 김시은 이제는 하나의 놀이를 넘어서서 새로운 스포츠로 각광을 받고 있다는 컵 쌓기. 그런데 이 컵 하나만 가지고 전 세계를 평정한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요. "컵 쌓기 계..

생활의 달인 울산 미나리김밥 달인 김청자 언양 동부분식 주소 및 위치 가격 어디 옥수수물 [내부링크]

1월 29일 생활의 달인 울산미나리김밥 달인 언양 김밥 달인 은둔식당 숨어있는 맛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찾아 떠나보는 생활의 달인 프로젝트 은둔식당. 이번주에도 엄청난 내공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의..

생활의달인 은평구 산둥식 만두 달인 황장 짜장면 장수화 마마수제만두 주소 어디 위치 가격 [내부링크]

1월 29일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평구 산둥식만두 장수화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들을 찾아보는 생활의 달인 프로젝트 은둔식당. 이번에도 엄청난 내공을 통해 입맛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는 달인들을..

슈가맨2 쎄쎄쎄 임은숙 유방암4기 나이 이윤정 장유정 멤버 떠날거야 케이팝 홍성 유방암 말기 [내부링크]

슈가맨2 쎄쎄쎄 임은숙 유방암4기 투병이라고 하는 사실에 대해서 방송에서 고백했습니다. 1월 28일에 방송했던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은 가수 출신의 프로듀서가 제작하여 과거에 인기를 끌었던 그룹이 슈가맨으..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카드 아시아나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카드 신용카드 혜택 씨티 뉴프리미어마일카드 바우처 뉴프마 [내부링크]

씨티은행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카드 출시 한국씨티은행이 기존에 있었던 상품인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에서 항공 마일리지 혜택들을 보다 업그레이드시킨 씨티 뉴프리미어마일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씨티은행에..

나혼자산다 기안84 팔각산 셀프 극기훈련 3종 세트 웹툰작가 김희민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기안84가 웹툰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하여 특훈에 돌입했습니다. 팔각산 정상까지 분노의 질주를 하면서 전지훈련을 방불케하는 기안84 팔각산 셀프 극기훈련 3종 세트가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정가은 남편 직업 나이 재벌2세 루머 사업가 혼인신고 이혼 딸 양육권 혼전임신 속도위반 연예인 [내부링크]

방송인 정가은 나이 41세가 결혼 2년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입니다. 정가은(백라희)과 정가은 전 남편은 2017년에 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숙려 기간을 거쳐서 결국 이혼에 이르..

VJ특공대 취미는 필수 인생을 즐겨라 수원 이영수 앵무새 빌리지 아마추어 무전기 김경택 햄 김영훈 캠핑카 [내부링크]

1월 26일 VJ특공대 취미는 필수, 인생을 즐겨라! 코앞으로 다가온 100세 시대인 만큼 늘어난 여가를 알차게 보내기 위하여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고 있는 중년들이 늘고 있습니다. 5년 전에 일에 대한 스트레스로..

서민갑부 목화솜이불 이불갑부 안동 류복순 이불 가격 주소 및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구매정보 [내부링크]

1월 25일 방송하는 서민갑부 목화솜이불 갑부 류복순 이불갑부편에서는 "솜뭉치를 통해 빚 10억을 청산한 작은 거인 복순 씨"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요즘 같은 한파 강추위로 인해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

밀양 요양병원 화재 사고 세종병원 사망자 부상자 속출 가곡동 요양원 [내부링크]

경남 밀양 요양병원에서 오늘 1월 26일 오전 7시 32분경에 큰 화재가 발생하여 사망자는 1명이 사망했으며, 입원중이던 환자 11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화재가 난 밀양요양병원은 경남 밀양시 가곡동에 위치하고..

포스코 포항제철소 질소가스 누출 사망사고 유독가스 질식 근로자 4명 사망 [내부링크]

경북 포항 포항제철소에서 질소가스가 누출되어서 작업하고 있던 근로자 4명이 사망했습니다. 1월 25일에 경북소방본부와 포항제철소에 의하면 이날 오후 4시경에 포항시 남구 포항제철소에서 근무 중에 작업을..

인생다큐 마이웨이 김연자 남편 김호식 야쿠자 이혼 재혼 매니저 홍상기 송대관 논란 위자료 재산 나이 아이 자녀 [내부링크]

일본 활동 전성기 당시에 회당 출연료가 무려 1억 원이었다는 가수 김연자 나이 60세가 위자료를 한 푼도 받지 못하고 이혼한 사연이 이번 마이웨이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2017년에서 부터 김연자 아모르파티로..

세상에 이런일이 업그레이드 연필심 공예 미니어처 대전 황수민 [내부링크]

1월 25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연필심 공예와 미니어처의 콜라보, 초소형, 초세밀 작품의 끝판왕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업그레이드 연필심 공예 - 대전광역시 세밀한 연필심 조각을 통해 사람들을..

서민갑부 광주 찐빵갑부 이주행 찐빵 식당 내고향찐빵손만두 가게 위치 주소 연락처 전화번호 가격 정보 [내부링크]

12월 7일에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 찐빵갑부 이주행 갑부 방송편에서는 전라도 광주에서 무려 50년 동안 찐빵 장사를 해 왔다는 서민갑부 이주행 찐빵갑부의 사연이 전파를 탑니다. 서민갑부 이주행 씨는 "올..

이대목동병원 병원장 정혜원 원장 중환자실 신생아 4명 사망사건 사망원인 부검 통해 사고 확인 [내부링크]

서울 이대목동병원 중환자실에서 신생아 4명이 잇달아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하여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12월 17일에 서울 양천경찰서에 의하면 지난 16일 오후 9시30분경 에서부터 오후 11시30분께 사이..

생활의 달인 강남 가방수선 달인 왕십리 서울숲 성동구 성수동 남정현 달인 명품정 주소 및 수선비용 [내부링크]

12월 18일 방송하는 SBS '생활의 달인 2017년 결산에서는 가방수선의 달인을 만납니다. 한 땀 한 땀 장인정신을 통해 만들어지기에 탄생에서부터 가치를 지니는 명품. 하지만 아무리 잘 만들어졌다는 명품일지라..

생활의 달인 평택 시래기 김밥 달인 이경빈 달인 대중김밥 주소 위치 가격 콩고기 [내부링크]

12월 18일 생활의 달인 시래기 김밥의 달인이 올해의 달인 경기도 평택 시레기 김밥 달인 특별한 김밥 맛의 비법에 대하여 공개한다고 합니다. 12월 18일 방영하는 SBS 생활의 달인 올해의 달인에서는 햄, 맛살이..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 큰고양이꿈 말하는 고양이 개 고양이 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 무는 꿈 고양이한테 손 물리는 꿈 태몽 해몽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된다면 장차 큰 기관의 고위직에서 일할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말하는 고양이 꿈..

생활의 달인 부산 국수 달인 부평깡통시장 권옥숙 달인 국수집 60년 광복동 김치국수 주소 위치 가격 정보 [내부링크]

1월 22일 생활의 달인 부산 국수의 달인 권옥숙 달인 하늘이 높은 줄을 모르고 연일 계속 치솟는 물가 때문에 요즘 같아서는 정말 5000원짜리 한 장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라는 것은 하늘의 별 따기만큼이나..

생활의 달인 중식 마니아 조영권 달이 추천해주는 중국집 공개 [내부링크]

1월 22일 생활의 달인 중식 매니아 조영권 달인 대한민국의 모든 중식당들을 섭렵했다고 하는 진정한 중식 마니아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가 없다고 하는 대단한 중식 사랑으로 자타공인 중식..

생활의 달인 의정부 스마트폰 달인 안택현 달인 애플 아이폰 마스터 LG유플러스 영업점 근무 지점 [내부링크]

1월 22일 생활의 달인 스마트폰의 달인 아이폰 마스터 안택현 달인 나이 31세 일어나서부터 잠들기 직전까지 현대인들과 24시간을 함께 하는 것은 다름아닌 바로 스마트폰일 것입니다. 상대방과의 전화와 문자로..

생활의 달인 청주 호빵 만두 달인 김치만두 가격 연대석 이주호 달인 옥수찐빵만두 주소 위치 [내부링크]

1월 22일 생활의달인 청주 찐빵만두의 달인 겨울철 간식의 양대산맥인 만두와 찐빵. 충북 청주에는 독특한 비주얼과 남다른 맛으로 청주의 명물이라고 불리우는 찐빵 만두 가게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생활의 달..

뱀이따라오는꿈 뱀이 쫓아오는 꿈 머리 두 개 달린 뱀 꿈 쌍두사 꿈 해몽 꿈풀이 [내부링크]

뱀이 사람으로 변하는꿈 뱀이되는꿈 몸에서뱀이나오는꿈 해몽 꿈풀이 남자가 이 꿈을 꾸게 되면 신변의 위험을 예시한다거나 할 일이 많아짐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여자가 꾼 꿈일 경우에는 여러 남자를 만나게..

엄청많은뱀꿈 죽은뱀꿈 뱀과 싸우는 꿈 뱀먹는꿈 꿈풀이 해몽 [내부링크]

엄청많은뱀꿈 뱀이 많이 나오는 꿈 뱀 뱀 키우는 꿈 여러마리 우글거리는 꿈 뱀이 많이 오거나 엄청 많은 뱀 여러마리가 우글거리는 꿈은 교육 분야에 종사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계몽, 선도할 훌륭한 인물을 출산..

백년손님 나르샤 남양주 타운하우스 남편 황태경 엄마 나이 차 집 [내부링크]

나르샤 남편 황태경 나이 38세 장모 방원자 여사가 이삿집을 구해야 한다고 하자 함께 이삿집 구하기에 나섰습니다. 1월 20일 방송했던 백년손님 나르샤 남편 황태경과 나르샤 엄마 나이 63세 방원자 여사가 이사..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 목사 부부 사망실종 사고 거룩한 무리 임목사 그알 부활기도 북한강 [내부링크]

1월 20일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 목사 부부 사망실종 사고 강가의 미스터리 그알 # 북한강에 떠오른 어느 의문의 시신 그리고 주검이 된 목사, 실종된 아내 2017년 11월 12일 오후 3시경 바로 그날에 스산한 바람..

VJ특공대 강원도 태백시장 태백통리 5일장 가마솥 국밥 닭발 편육 태백 청국장 맛집 주소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가격 [내부링크]

1월 19일 VJ특공대 특공 작전 숨은 맛집 찾기 - 강원도 태백시 1월 19일에 방송하는 KBS2 VJ특공대에서는 강원도 태백시에 꽁꽁 숨어 있는 진정한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사전조사도 섭외도 없다. 현지 주민들 사..

VJ특공대 유학파 청춘들 동네를 살리다 광주 송정시장 호떡 강릉 초당 순두부 젤라또 전북 장수 장미 주소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가격 [내부링크]

1월 19일 VJ특공대 유학파 청춘들, 동네를 살리다 1월 19일에 방송하는 KBS2 VJ특공대에서는 동네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유학파 청년들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광주에 위치하고 있는 송정시장. 이곳에서 줄..

궁금한 이야기y 강원도 초등학교 교사들의 진실공방 남교사 성추행 여교사 김미란 [내부링크]

1월 19일 궁금한 이야기y 초등학교 교사들의 성추행 진실공방, 학교가 감추려 하는 "진짜"는 무엇인가? 초등학교에서 벌어진 쌍방 성추행 신고 교사가 천직이라고 말하던 교직 생활 17년 차 초등학교 교사 김미란..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경애 나이 어머니 임종 재혼 이혼 결혼 남편 사별 딸 희서 집 임미숙 [내부링크]

1월 18일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경애 편에서는 "유머일번지"와 "쇼비디오자키" 등에 출연을 하면서 대한민국 개그의 전성기를 이끌어 왔던 개그우먼 이경애 나이 55세의 파란만장한 인생사가 공개됩니..

서민갑부 삼청동호떡 조영준 호떡 호떡갑부 주소 가격 정보 [내부링크]

1월 18일에 방송하는 채널A 서민갑부 호떡갑부 조영준 갑부 편에서는 호떡을 통하여 무려 연 매출 5억 원을 올리고 있다는 서민갑부 조영준 호떡 성공 스토리가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 골목..

세상에 이런일이 명창을 꿈꾸는 판소리 소리꾼 7살 국악 신동 김태연 전북 부안 [내부링크]

1월 18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판소리 홀릭~ 명창을 꿈꾸는 판소리 신동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7살 국악 신동 - 전라북도 부안군 특별한 선생님을 소개하고 싶다는 제보를 받고 찾아간 전북 부안...

검은강아지 꿈과 까만강아지꿈 개가쫒아오는꿈 꿈풀이 해몽 [내부링크]

검은강아지 꿈과 까만강아지꿈, 검은새끼강아지꿈 풀이 검은개꿈 해몽은 행운이 따릅니다. 검은 개는 친구의 배신과 집을 지켜주는 의미로 연인과의 분쟁도 해결하며 일이 해결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강아지..

경희대 아이돌 부정입학 과연 여자 남자 멤버 누구일까 걸그룹 보이그룹 [내부링크]

SBS 8시 뉴스에서 유명 아이돌 그룹의 멤버가 공식 면접도 없이 대학원 입시에 최종 합격하여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고 보도했습니다. 1월 16일 저녁에 방송되었던 SBS 뉴스에서는 "유명 아이돌 면접도 없이 합격..

홍콩 가족살해 한국인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 김민호 대표 사업실패 비관 [내부링크]

홍콩 여행중 아내와 아들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홍콩 현지에서 체포된 40대 한국 관광객이 유명 초콜릿회사 다국적 식품기업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 한국 대표로 알려졌습니다.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 김민호..

대전 맑은아침 아파트 단지 내 교통사고 가해자 아내 와이프 맘카페 게시글 논란 [내부링크]

지난해 10월에 대전 맑은아침아파트 교통사고 교통사고로 6세 딸을 잃은 A씨 부부의 호소문이 파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A씨 부부가 1월 11일 아파트 단지 내에 붙였던 호소문 "주민 여러분께 호소드립니다"라고..

생활의 달인 용산 동부이촌동 냄비우동 김주인 달인 수락 주소 전화번호 가격 [내부링크]

1월 15일 생활의 달인 용산 냄비우동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당 이번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이 찾아가 본 곳은 리틀 도쿄라고 불리던 동부이촌동에 위치하고 있는 정통 일본식 우동 집 입니다. 이곳의..

생활의 달인 서울 탕수육 송성복 달인 중구 야래향 은둔식당 주소 위치 전화번호 가격 [내부링크]

1월 15일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당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찾아서 떠나보는 은둔식달, 오랜 세월로 다져져 있는 내공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달인들을 만났습니다. 우선 첫 번째..

생활의 달인 강릉 인절미 빵 달인 김승태 달인 강릉 빵다방 주소 전화번호 택배 가격 [내부링크]

1월 15일 생활의 달인 강릉 인절미 빵 달인 전국에서 오직 단 한 곳에서만 맛볼 수가 있는 빵이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유일무이 인절미 빵을 만든다고 하는 강릉 인절미 빵 달인 김승태 달인 입니다. 콩가..

제보자들 매일 공원에서 철가면을 쓴 채 알 수 없는 주문을 외운다는 의문의 남자 [내부링크]

1월 15일 제보자들 매일 공원에서 주문 외우는 남자의 정체는? 철가면을 쓴 채 알 수 없는 주문을 외운다는 의문의 남자! 어느 날에 걸려온 한 통의 제보 전화가 있었습니다. 매일 같은 시각에 동네 공원에서 모..

마이웨이 김나운 남편 직업 조수영 나이 아들입양 아이 불임과 결혼 이혼 [내부링크]

배우 김나운 나이 49세가 작년에 폐암으로 별세했었던 배우 故김지영의 유품을 간직하고 있다라고 고백해서 화제입니다. 1월 11일에 방송했던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김나운 편에서는 올해로 데뷔 30년 차를..

나혼자산다 이필모 아파트 방배 롯데캐슬 아르떼 방배동 집 나이 향초 [내부링크]

배우 이필모 45세가 싱글라이프를 공개했습니다. 1월 12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이필모 편에서는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로 이필모가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이필모는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나타나자..

박지성 친할머니 김매심씨 조모상 같은날에 어머니 장명자 나이 모친상 이어서 할머니까지 별세 [내부링크]

박지성 나이 37세 대한축구협회 유스전략본부장 겸 JS파운데이션 이사장을 맡고 있는 박지성 모친상 교통사고로 인하여 어머니를 잃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공교롭게도 같은 날에 박지성을 많이 아꼈었..

VJ특공대 평창 오대산 국립공원 눈꽃 산행 평창송어축제 요금 텐트낚시 빙어낚시 주소 기간 [내부링크]

1월 12일 VJ특공대 평창에 가다 어느덧 성큼 다가오게 된 세계인의 축제,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년 올림픽 개최지인 평창으로 VJ가 떴습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 초읽기에 들어가는 평창은 발길이..

VJ특공대 2018년 새해 첫 아기, 인천 남동공단 화재 [내부링크]

1월 12일 VJ특공대 2018년, 새해 첫 시작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 시작을 여는 사람들을 VJ특공대가 소개합니다. 2018년 1월 1일에 제야의 종소리와 함께 힘찬 울음소리로 새해를 알렸다는 복덩이가 있습..

궁금한이야기y 낸시랭의 남편 왕진진 회장 전준주 그는 누구인가? 나이 장자연 동거녀 사실혼 전자발찌 편지 고향 전남 강진 [내부링크]

1월 12일 궁금한이야기y 왕진진 vs 전준주 진실게임은 왜 계속되는가 낸시랭의 남편 왕진진 회장, 그는 누구인가? 작년 12월 27일에 유명 팝 아티스트 낸시랭 나이 40세 씨가 혼인신고를 했다고 낸시랭 트위터를..

박지성 모친상 어머니 장명자 씨 영국 런던에서 교통사고로 인하여 사망 네티즌들과 축구팬들 애도 아내 김민지 나이 [내부링크]

박지성 나이 36세 대한축구협회 유스전략본부장이 모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입니다. 박지성 모친상을 당한 소식이 국내에 전해지자 많은 축구팬들이 위로하며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박지성 어머니 장명자 씨가..

서민갑부 비빔짬뽕 정읍 김종섭 박정순 부부 양자강 중식당 주소 위치 연락처 전화번호 가격 [내부링크]

채널A 서민갑부 비빔짬뽕 갑부 부부의 사연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1월 11일에 방송하는 서민갑부 정읍 비빔짬뽕 갑부편에서는 정읍 비빔짬뽕 장사를 통하여 연매출 7억을 올리고 있다는 정읍 서민갑부 김종섭 박..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사망원인 부검 결과 시트로박터 프룬디균 감염에 의한 패혈증 [내부링크]

작년말에 서울 이대목동병원에서 발생했던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사망 사건을 수사 중이던 경찰이 이대목동 신생아 사망원인 시트로박터 프룬디균(Citrobacter freundii) 감염으로 인한 패혈증으로 추정이 된다고..

세상에 이런일이 이색 반려 동물 종결자 울산 우희성 물왕도마뱀 킨카주 우봉이 비버 친칠라 [내부링크]

1월 11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물왕도마뱀부터 킨카주, 비버까지~ 이색 반려 동물을 키우는 남자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이색 반려 동물 종결자 2부 - 울산광역시 지난주에 방송했던 기상천외한 이색..

생활의 달인 강릉 도넛 달인 싸전 주소 전화번호 도너츠 가격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 [내부링크]

1월 8일 생활의 달인 강릉 도넛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 오늘의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주인공은 강원도 강릉에 위치하고 있는 한 빵집 입니다. 무려 50년동안이나 한 자리를 지켜왔다고 하는 노포인 이..

생활의달인 은둔식당 을지로 우동 달인 권화선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당 주소 전화번호 가격 [내부링크]

1월 8일 생활의 달인 을지로 우동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 전국 각지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맛의 달인들을 찾아 떠나보는 생활의 달인 프로젝트 은둔식당의 첫 번째로 제작진이 찾아가 본 달인은 이미..

생활의 달인 부산 청바지수선의 달인 문유근 달인 수선집 위치와 주소 전화번호 및 연락처 수선비 택배수선 [내부링크]

1월 8일 생활의 달인 부산 청바지 수선의 달인 문유근 달인 데일리룩의 정석이라고도 불리우는 패션 아이템인 청바지는 높은 패션 활용도 때문에 자주 입다 보면 아무리 튼튼하다고 하는 청바지라도 해도 헤지고..

생활의 달인 도봉구 즉석 떡볶이의 달인 분식점 주소 위치 연락처 및 전화번호 가격 강복순 달인 도레미분식 [내부링크]

1월 8일 생활의 달인 도봉구 즉석 떡볶이의 달인 강복순 달인 남녀노소 누구든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간식인 떡볶이. 하지만 떡볶이 좀 먹어보았다고 하는 사람들도 한 번 맛본다면 잊지 못한다고 하는 유..

제보자들 6남매의 엄마는 왜 무속인을 따라갔나? 그 후 불교용품점 [내부링크]

1월 8일 제보자들 6남매의 엄마는 왜 무속인을 따라갔나? 그 후 무속인을 따라 집을 나갔던 6남매의 엄마가 돌아왔다?! 지난 11월 27일에 방송했던 제보자들 52회에서는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아내를 찾는 남편..

경기 고양시 일산 서구 가좌동 아파트 가좌5단지 화재 사고 부모와 다투던 아들 방화 [내부링크]

지난달 12월 30에 일어났었던 일산 주엽동 아파트 화재에 이어서 이번에는 경기 고양시일산 서구에 위치하고 있는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나서 50대 남성이 사망한 사건을 수사 중에 있었던 경찰은 "어머니와 말다툼..

인천 남구 간석동 여고생 집단폭행 성매매 강요 받아 경찰 수사 [내부링크]

졸업을 앞두고 있던 한 여고생이 평소 알고 지냈었던 20대 남성 2명과 10대 여학생 2명에게 집단폭행을 당하고 성매매를 강요받았다고 하는 고소장이 접수되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경기..

그것이 알고싶다 쩐의 전쟁 그알 비트코인 가상화폐 운전수 300억 시체 280억 [내부링크]

1월 6일 그것이 알고싶다 쩐의 전쟁 그알 비트코인 가상화폐 # 식을 줄 모르는 가상화폐 열풍 - 고수익 투자 기회인가, 기회를 가장한 버블인가 작년부터 대한민국을 경제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비트코인 열풍...

VJ특공대 강릉 바다열차 물망치 매운탕 겨울서핑 게스트 하우스 호텔 주소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가격 정보 [내부링크]

1월 5일 VJ특공대 VJ가 되어주세요 - 강릉 그동안 수도권에서 동해안의 도시를 가려고 하면 승용차와 버스로는 무려 3시간 이상, 일반 열차로는 6시간 이상이 소요되어 당일 일정을 소화하기란 것은 어려웠습니다..

인천 송도 G타워 29층 하늘정원 전망대에서 여성 투신 자살 사고 [내부링크]

1월 4일 오후 3시 16분경에 인천 송도 G타워 29층에 위치하고 있는 하늘정원 전망대에서 신원이 파악되지 않은 여성이 투신해서 사망했습니다.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인천 송도 G타워 1층 화단 부근에서 어느..

마이웨이 수와진 형 안상수 동생 안상진 나이 쌍둥이 듀오 새벽아침 근황 [내부링크]

이번주 마이웨이 방송에서는 80년대 최고 남성 듀오인 "수와진"의 근황이 전격 공개됩니다. 1월 4일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수와진 편에서는 과거 1980년대 최고의 남성 듀오로 불렸었던 그룹 "수와진"의..

서민갑부 즉석팥죽 전주 남부시장 팥죽갑부 이경자 이정미 팥죽시스터즈 분식점 동래분식 위치 주소 전화번호 가격 정보 [내부링크]

1월 4일에 방송하는 서민갑부 팥죽갑부 이경자 이정미 자매의 팥죽으로 연 매출 5억 원을 올리고 있다는 서민갑부 팥죽시스터즈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전라북도 전주 남부시장은 이른바 "먹거리 천국"이라고 불..

FT아일랜드 최민환 율희 임신과 결혼소식 김율희 페이스북 인스타 [내부링크]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가 새해 들어서 결혼과 임신이라는 겹경사를 맞았습니다. 최근 여러 관계자에 의하면 FT아일랜드 최민환 율희는 작년 말에서부터 결혼을 준비해 왔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

세상에 이런일이 손에 잡혔다 하면 무조건 돌리는 21개월 아이 돌리고 베이비 승진호 의정부 [내부링크]

1월 4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손에 잡혔다 하면 무조건 돌리는 21개월 아이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돌리고 베이비 - 경기도 의정부 손주에게 아주 특별한 손재주가 있다고 하는 할머니의 제보가 세상..

경남 창원 이웃 6세 유치원생 성폭행 50대 남성 구속 술에 취해 기억 안난다며 부인 [내부링크]

지난 2008년에 발생했던 조두순 사건이 일어난지도 10여년이 채 지나지도 않아서 또 다시 끔찍한 유치원생 아동성범죄가 발생했습니다. 대낮에 놀이터에서 놀고 있었던 6살 여자 유치원생을 이웃집 50대 남성이..

생활의 달인 설렁탕 수육 달인 황재명 달인 봉천동 삼미옥 서울대입구 설렁탕 주소 위치 정보 및 가격 전화번호 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1월 1일에 방송하는 생활의 달인 설렁탕 수육 달인 황재명 달인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삼미옥은 이미 서울대 입구역에서 유명하며, 황재명 달인 설렁탕 수육은 봉천동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생활..

생활의달인 광주 건짬뽕 달인 장용화 달인 광주 영발원 중식당 중국집 주소 및 위치 정보와 메뉴 가격 전화번호 연락처 [내부링크]

1월 1일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광주 건짬뽕 달인 이번주에 방송하는 생활의 달인 광주 건짬뽕 달인 장용화 달인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광주에서는 꽤나 오래되었다는 중국집으로 과거에는 사천짜장으로..

생활의 달인 강릉 찹쌀떡 달인 주소 위치 정보 김영순 달인 가격 참순찰떡방 전화번호 연락처 [내부링크]

1월 1일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강릉 찹쌀떡 달인 강릉 찹쌀떡 김영순 달인 찹쌀떡 구매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이번주에 방송하는 생활의 달인 강릉 찹쌀떡 달인의 찹살떡 위 사진 구성은 흰모찌..

경남 양산 에덴벨리 스키장 상급자코스에서 고등학생과 40대 남성 충돌하여 사망사고 [내부링크]

경남 양산시에 위치하고 있는 스키장에서 스노보더와 스키어가 상급자 코스에서 충돌하여 1명이 사망했으며, 1명이 크게 부상당하는 사상사고가 발생했습니다. 12월 30일 정오경에 경남 양산시 에덴밸리 스키장..

광주 북구 두암동 아파트 화재, 불로 인해 세남매 어린아이 3명 사망 엄마 2도 화상 화재원인 조사중 [내부링크]

올해의 마지막날 31일 새벽 시간에 광주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잠을 자고 있던 세남매 어린아이 세명이 화재로 인하여 숨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의하면 2017년 마지막날인 12월 31일 새..

마이웨이 쟈니윤 전 부인 줄리아윤 쥴리아리 나이 이혼 치매 뇌출혈 저택 재산 자니윤 [내부링크]

12월 28일에 방송하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쟈니윤 나이 82세가 출연합니다. 한국 관광공사감사 공기업인이면서 동시에 방송인 쟈니윤은 12월 28일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서 "인생을 행복하..

서민갑부 이순덕 시장 곰탕 갑부 경북 영천시장 포항할매집 곰탕가격 주소와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정보 [내부링크]

채널A 서민갑부 곰탕갑부 이순덕 편 방송 편에서는 곰탕을 통해 무려 35억 자산가가 되었다는 이순덕 갑부의 사연이 공개됩니다. 12월 28일에 방송되는 서민갑부 이순덕 곰탕 편에서는 경상북도 경북 영천시장 한..

세상에 이런일이 신경 섬유종 현희 씨 수술 그 후 이야기와 근황 나이 엄마 모금액 [내부링크]

12월 28일에 방송하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신경 섬유종을 앓고 있는 현희 씨의 수술 1년 후의 이야기가 방송이 됩니다. 송년특집 현희 씨, 수술 그 후 이야기 작년 가을에, 심한 신경 섬유종으로 인..

세상에 이런 일 3개월 째 길거리에 서 있는 의문의 여자 이야기 집에 안 들어오는 딸 [내부링크]

12월 28일에 방송하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3개월 째 길거리에 서 있는 의문의 여자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집에 안 들어오는 딸 - 서울특별시 길 한 복판에 무려 3개월 동안 사람이 서있다고 하는..

영재발굴단 9살 꼬마 동화작가 전이수 새로운 가족 세번째 책 이수 전시회에서 함께하는 은섭 하민 은하수 문재인 대통령 편지 [내부링크]

SBS 영재발굴단 9살 동화작가 전이수 군을 또다시 찾았습니다. 12월 27일에 방송하는 영재발굴단에서는 다시 만나게 된 9살 동화 작가 전이수 군의 이야기가 공개가 된다고 하네요. 영재발굴단 제작진은 영재발..

ktv 이니특별전 정책홈쇼핑 제천 화재 참사 논란 [내부링크]

KTV 라고하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채널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방송에서 이번 제천 화재 참사를 ktv 이니특별전 정책홈쇼핑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다루었는데 정말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재천화재 참사를 특별..

불타는청춘 불청 전남 신안 녹색지대 권선국 나이 결혼 이혼 아내 부인 채무 빚 혼인신고 곽창선 지예 김국 함평한우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가수 권선국 나이 47세 씨가 불청에 오랜만인 1년 만에 등장을 해서 중요한 소식을 전한다고 합니다. 12월 26일에 방송하는 SBS 불타는 청춘 촬영지 전남 신안에서 펼쳐지는 불청 크리스마스 파티에..

화유기 스탭 추락사고 하반신 마비 사건, cg 방송사고 논란들과 동영상 영상 장면 이유 짤 [내부링크]

TVN 화유기 방송중단이라는 최악의 방송 사고를 내게 되었던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촬영 현장에서 세트작업을 하고 있었던 스태프가 추락을 하여 하반신마비가 되는 사고가 발생했었던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습니..

VJ특공대 송년 대목 연말 특수 대작전 송대관 디너쇼, 크리스마스 케이크 공장, 포항 구룡포 과메기 [내부링크]

12월 22일 VJ특공대 송년 대목 연말 특수 대작전 12월 22일에 방송하는 VJ특공대에서는 연말 특수를 맞아서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현장들을 소개합니다.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오게 된 2017년의 끝자락. 연말연시..

인생다큐 마이웨이 윤항기 아내 정경신 동생 윤복희 키보이스 여러분 목사 작곡가 [내부링크]

12월 21일 방송하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윤항기 편에는 한국 대중 음악의 살아있는 역사로 불리고 있는 윤항기 나이 74의 인생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1959년 대한민국 최초의 록 음악 밴드라고 거론할 수..

서민갑부 용인 박상일 가구매장 중고 가구갑부 창고형 할인매장 SI퍼니처 주소 전화번호 가격 [내부링크]

12월 21에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 가구갑부 용인 박상일 갑부 편에서는 용인에서 창고형 가구 매장, 용인가구할인매장 운영하면서 무려 연 매출 10억 원을 올리고 있다고 하는 서민갑부 용인 박상일 나이 43세..

세상에 이런일이 새벽 4시경에 어김없이 울린다는 네 통의 전화 사람의 소행인가 통신상의 오류인가 공중전화 미스테리 [내부링크]

12월 21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새벽 4시경에 어김없이 울린다는 네 통의 전화 사람의 소행인가 VS 통신상의 오류인가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전화 미스터리 - 서울특별시 주인공에게 미스터리한 일..

충북 제천 하소동 스포츠센터 노블 피트니스센터 화재 1명 사망 10여명 부상 [내부링크]

충북 제천에 위치한 한 스포츠센터 건물에서 큰불이 발생하여 1명이 사망했으며, 건물 내부에 10여 명 정도가 갇혀 있는 것으로 파악되어 피해가 커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충북도 소방본부에 의하면 12월 21일 오..

대구 북구 칠성동 아파트 실외기 화재, 주민 50여명 대피 [내부링크]

12월 5일 오전 1시 26분경 대구시 북구 칠성동에 위치한 아파트 13층에 설치한 에어컨 실외기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새벽 시간에 화재가 발생하게 되자 놀란 입주민 50여명이 아파트 밖으로 대피했습니다. 다..

제주경찰청 화재, 제주경찰청사 화재 원인 UPS 전기합선 추정 [내부링크]

제주지방경찰청은 본관 청사에서 11월 23일 밤에 발생했던 제주경찰철 화재 원인을 전기합선으로 추정하고서 전기 설비 점검 등 재발 방지를 위하여 대책 마련에 나설 예정이라고 11월 24일 밝혔습니다. 제주경찰..

부산신혼부부실종사건 노르웨이 남편 첫사랑 윤씨 검거, 최성희 실종사건 진실 밝혀지나 [내부링크]

과거 방송 되었던그것이 알고싶다 부산 신혼부부 실종사건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올해 2월 4일 방송되었던 SBS 그것이 알고싶다 흔적 없는 증발, 부산 신혼부부 실종사건 편으로 방송되었던 가운데, 사라..

한샘 성폭행 카톡 내용 전문, 한샘 인사팀장, 한샘 교육담당자 얼굴 나이 청와대 국민청원 [내부링크]

가구업체 한샘 여직원이 입사를 한 직후에 입사 동기와 그리고 선배 등으로부터 몰래카메라 화장실 몰카와 성추행, 성폭행 등을 당했었다고 네이트 판에 게시글을 올려 주장한 사건의 파문이 점점 확산하고 있습..

대구 성상납 요구 교사, 대구 사립고등학교 교사 학부모에게 성희롱, 성상납 발언 파문 [내부링크]

한 대구 사립고등학교 교사가 퇴학 위기에 놓여진 학생의 부모를 술자리로 불러서 성 상납을 요구하는 등의 부적절한 언행을 했다가 학교로 부터 정직 처분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습니다. 11월 3일 대구시..

배우 김주혁 이유영 나이차 17살 극복한 커플, 김주혁 김종도 친형제 같은 사이, 김주혁 김지수 김민선 김규리 로이킴 그들의 과거 연애사는? [내부링크]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 사망 앞에 지인들은 할 말을 잃었습니다. 너무나도 충격적인 사고이기에 밤새 하염없이 눈물만 흘릴 뿐 아무런 말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10월 30일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된 김주혁..

용인일가족살인사건 아파트 모자 의붓아버지 강원도 콘도 주차장에서 살해 된 시신 발견, 용의자 뉴질랜드 출국 [내부링크]

경기도 용인 처인구 삼가동 금령마을 우남퍼스트빌 아파트에서 50대 여성과 그의 10대 아들 모자가 흉기에 찔려서 숨진 데 이어서 집안의 가장인 50대도 강원 횡성 콘도 지하 주차장에서 시신으로 발견되어 경찰..

에어부산 제주공항 난기류로 인해 2번 회항, 에어부산 제주도행 비행기 김해공항으로 착륙 [내부링크]

부산에서 출발했던 에어부산 항공기가 제주공항까지 갔었다가 난기류로 인하여 착륙하지 못하고 2번이나 회항을 하면서 200명이 넘는 승객들이 5시간 동안이나 불안과 공포에 떨었습니다. 10월 2일 에어부산과 승..

10월2일 은행업무, 10월2일 주식시장 임시공휴일 확정인데 휴무인가? [내부링크]

10월 2일 임시공휴일 확정 이기때문에 10월 2일 은행, 10월 2일 주식시장 휴장, 10월 2일 택배 등 업무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10월 2일 임시공휴일은 은행 휴무와 주식시장에도 적용이 되는 이..

안동 심송이 실종사건, 안동 20대 실종 여성 낙동강서 숨진채 발견, 심송이 시신 부검 예정 [내부링크]

안동 실종된 20대 여성이 시신으로 발견이 된 가운데 이 안동실종여성 심송이 씨는 심송이 남자친구와 같이 밤을 보내고서 다음 날에 사망한 것으로 경찰은 보고 있습니다. 9월 28일 안동경찰서에 따르면 이 날..

야탑역 버스정류장 사고, 야탑역 벤츠 사고 운전자 뺑소니로 달아나다 정류장 덮쳐 [내부링크]

분당 야탑역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야탑역 벤츠 운전자가 뺑소니로 달아나다가 분당 야탑역 버스정류장에 벤츠 차량이 덮쳐서 7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기 분당경찰서는 주차되어있던 차량을 치고서..

강원도 철원 6사단 청성부대 총기사고, 철원 일병 사망사고, 사망이유는 사격훈련장 도비탄? [내부링크]

철원 총기사고로 숨진 철원 일병 사망원인 도비탄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진지 공사를 마치고 강원도 철원 6사단 청성부대로 복귀 중이던 병사가 지난 9월 26일 머리에 총탄을 맞아서 숨지는 사고..

천안 어린이 전문 치과에서 30개월 된 아이 치료받다 숨져, 충남 천안 서북구 쌍용동 어린이 치과 [내부링크]

10월 22일 충남경찰청과 천안서북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0월 20일 오전 9시 50분경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어린이 치과에서 치료를 위해서 30개월 어린이를 마취했지만 깨어나지 않았습니다. 의료진은 30개월..

한일관 대표 프렌치 불독에 물려 패혈증으로 이어져 결국 사망, 패혈증 증상과 한일관 대표 김이숙 김은숙, [내부링크]

70년 전통 한식당 한일관 대표가 옆집 프렌치 불독에게 물려서 결국에 숨을 거두었습니다. 현재는 한일관 대표 김이숙, 김은숙 자매가 가업을 상속 및 승계를 받아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10월 20일 언론매체들의..

세상에 이런일이 다이어트 10개월 만에 210kg에서 95kg으로 감량한 다이어트 종결자 부산 손지훈 [내부링크]

10월 19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10개월 만에 210kg에서 95kg으로 감량한 다이어트 종결자의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115kg 감량한 사나이 - 부산광역시 180도로 변해버린 사람이 나타났다는 제보가 세..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고기 먹방의 끝판왕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 돈스파이크 뜯어먹는 스테이크 먹방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10월 15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현주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작곡가 돈스파이크는 미우새..

vj특공대 강원 양양 통섭전골, 능이버섯, 송이버섯, 양양전통시장 능이칼국수 [내부링크]

10월 13일 VJ특공대 특공 작전! 동네 맛집을 찾아라 10월 13일, 밤 10시에 방송하는 KBS2 VJ특공대 강원 양양에 꽁꽁 숨어있는 진정한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이번주 특공 작전의 목적지는 바로 아름다운 비경을..

어금니아빠 사건 총 정리, 어금니아빠 현장검증 이영학 아내 최미선 자살이유와 이영학 재산과 문신, 딸 이아연 범행가담 정황 양아오빠 트위터 등 [내부링크]

딸과 함께 책 어금니 아빠의 행복저자 등 희귀병 부녀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아연이 편에서 "유전성거대백악종"을 앓아서 세간에 널리 알려졌던 어금니 아빠 이영학 씨 아연이 아빠가 딸 친구 살해 시체..

전남 담양 60대 남성, 부부싸움 중 아내 흉기로 살해 후 음독 [내부링크]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0월 9일 전남 담양에서 부부싸움을 하던 아내가 흉기에 찔려 숨지고 남편은 독극물을 음독하여 중태에 빠졌습니다. 전남 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10월 9일 오후 5시 59분경 전남 담양군..

어금니아빠 이영학 아내 최미선 씨 가학적 성적학대 해왔던 의붓시아버지, 결국 아연이 엄마 투신자살 [내부링크]

희귀난치병 부녀로 매스컴과 그리고 어느 방송사의 다큐멘터리 닥터스 어금니아빠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아연이 편, 또한 어금니 아빠의 행복이라는 책을 통해서 세상에 소개되어 도움의 손길을 받았었..

추석특집 생활의 달인 총 정리, 달인 모음, 대한민국 분식의 전설, 최고의 줄, 다시 보고 싶은 역대급 생활의 달인 [내부링크]

10월 2일 오후에 방송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대한민국 분식의 전설을 만나봅니다. 대한민국 남녀노소라면 누구든지 사랑하는 국민 분식 김밥과 떡볶이. 생활의 달인에서도 쟁쟁한 실력들의 떡볶이 달인..

추석특집 생활의 달인 대구 명품시계 수리 달인 박준덕 달인, 세계 최고 명품 시계수리 달인 시계방 주소 [내부링크]

10월 2일 추석특집 생활의 달인 세계 최고의 대구 명품시계 수리의 달인 박준덕 달인 대한민국 최고의 시계 명품시계 수리달인 박준덕 달인은 대구에 작은 시계방을 차려 운영중 입니다. 시계방의 가게 규모는 작..

추석특집 생활의 달인 실탄 사격의 달인, 다시 보고 싶은 역대급 생활의 달인 목동 사격장 정보 [내부링크]

10월 2일 추석특집 생활의 달인 실탄 사격의 달인, 다시 보고 싶은 역대급 생활의 달인 주윤발도 울고 갈 정도의 이 시대 최고의 사격달인이 있습니다. 한국의 윌리엄텔, 국가대표와 견줄만큼 놀라운 실력의 사나..

넥슨 코빗인수, 넥슨 지주사 NXC 가상화폐 거래소 Korbit 인수, 코빗 넥슨 [내부링크]

넥슨이 국내 3대 가상화폐 거래소 중에 하나인 코빗(Korbit)을 인수했습니다. 넥슨은 9월 2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를 통하여 지주사인 NXC가 코빗 주식 12만5000주(지분율 65.19%)를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

뭉뜬 윤종신 아내 전미라를 위해 만든곡 그대 없이는 못 살아 고백, 뭉쳐야 뜬다 촬영장소 오스트리아 '쇤브룬 궁전' [내부링크]

윤종신 나이 49세가 아내 전미라 나이 40세를 위하여 만든 노래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9월 2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 뜬다 촬영지 오스트리아에서 윤종신이 아..

검찰, 화이트리스트 압수수색, 허현준 전 행정관 자택과 시대정신 등 10여개 민간단체 압수수색 [내부링크]

이른바 '화이트리스트'를 수사 중에 있는 검찰이 보수단체들에 대한 대거 압수수색에 나섰습니다. 화이트리스트 의혹을 받고 있는 허현준 전 청와대 행정관 자택도 압수수색 중 입니다. 서울중앙지검 특수3부는 9..

생활의 달인 수원 라면의 달인, 율전동 수원 라면 달인 맛집 주소 및 성대 이라면 라면 가격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수원 라면의 달인이 특별한 맛으로 수원을 평정한 라면 비법을 공개합니다. 9월 25일 방송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라면 하나로 수원을 평정했다는 수원 라면 달인 이두현 씨를 만납니다. 생활..

생활의 달인 벌초의 달인 벌초달인 김진태 상장풍의례원 주소 및 벌초대행 비용 및 가격 [내부링크]

9월 25일 생활의 달인 벌초의 달인 묘에 자란 잡초를 베며, 묘 주위를 정리하는 우리나라의 대표 미풍양속인 벌초. 조상을 기리는 마지막 예우를 갖추는 일이기에 많은 정성을 들여야 하는 일 입니다. 특히나 추..

제보자들, 여중생 딸의 죽음, 진실을 밝혀 주세요, 전북 전주 아파트 투신자살 여중생, 김한비 전주 서곡중학교 자살 사건 [내부링크]

9월 25일 제보자들 45회 여중생 딸의 죽음, 진실을 밝혀 주세요 15살 여중생의 투신자살, 무엇이 아이를 죽음으로 몰고 갔나? 지난 8월 27일, 15살 전주 서곡 여중생이 자신이 사는 전북 전주 효자동 아파트에서..

검찰, 어버이연합 추선희 사무총장 자택 압수수색, 문성근 1인시위 지원금 의혹 [내부링크]

국가정보원 댓글 의혹에 대하여 수사 중인 검찰이 오는 9월 21일 이종명 전 3차장을 조사합니다. 서울중앙지검 수사팀은 이날 오후 2시 경에 이 전 차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할 예정이고 밝혔습니다. 또한 검..

멕시코 지진, 멕시코지진의원인과 멕시코 지진 피해 규모는? [내부링크]

멕시코 지진은 9월 19일 오후 1시 15분 경 규모 7.1의 강력한 멕시코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목격자에 따르면 멕시코 지진으로 인해 수도인 멕시코시티에서는 30초 동안 건물이 심하게 흔들렸고, 공포에 질린 멕시..

충주 우박, 의정부 우박, 얼마나 크길래? 때 아닌 우박 논란 [내부링크]

9월 19일 오후 2시경 충북 충주 우박이 내렸습니다. 충주 우박은 지름 2cm 안팎의 우박으로, 폭우와 함께 30분 정도 쏟아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 시민은 "우박이 한꺼번에 많은 양들이 쏟아지면서 건물 안까..

석란정 소방관 영결식, 강릉 석란정 화재 순직 소방관, 故 이영욱 소방경, 故 이호현 소방교 소방공무원 합동 영결식 [내부링크]

지난 9월 17일 강원 강릉 석란정에서 발생했던 화재를 진압하던 중에 순직했던 고 (故) 이영욱 나이 59세 소방경과 이호현 나이 27세 소방교의 영결식이 9월 19일 강릉시청 대강당에서 강원도청 장(葬)으로 엄수..

생활의 달인 운동화 복원 달인 여주 운동화 복원의 달인 주소 수선비용 택배수선 [내부링크]

최근에 방송한 SBS 생활의 달인 운동화 복원의 달인이 소개됐습니다. 아무리 비싸게 구입한 운동화나 구두라고 할지라도, 빛바래고 해지게 되면 신발장에 고이 모셔두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그러나 이런 헌 신발..

리얼스토리눈 앞마당에 누운 아내 뺑소니범은 누구인가? 경북 상주 형수 뺑소니 치고 도주한 시동생 사건 김순자, 이영철 [내부링크]

9월 14일 716회 리얼스토리눈 앞마당에 누운 아내 뺑소니범은 누구인가? 변사사건 뜻밖의 반전? 사건 당일, 무슨 일 있었나? 지난 3월 13일 오후 7시 5분에, 경북 상주시 중덕동에 있는 한 주택 마당에서 집주인..

애플 iPhone X vs 갤럭시 S8 스펙 비교, 과연 승자는? (해외번역) [내부링크]

2017의 주요 주력 경쟁자는 어떻게 비교됩니까? 우리는 iPhone X 대 갤럭시 S8을 살펴 봅니다. 애널리스트들은 2014 년 아이폰 6과 아이폰 6 플러스 이후 처음으로 전화를 재 설계 한 애플의 아이폰 X에 대한 긍..

강릉 무면허 여고생, 강일여고 무면허 여고생 페이스북과 카톡 공개되어 다시 한번 논란 [내부링크]

"한 달 뒤면 결혼 1주년인데, 6개월 된 아기를 두고 이렇게 허망하게 가다니." 강릉 무면허 여고생이 운전하는 비스토 승용차 차량과 충돌하여 숨진 강원도 강릉의 퀵서비스 배달기사 최모 나이 24세씨의 아버지..

영재발굴단 안지환 딸 멜로디데이 예인 딸 자랑, 한채영과 함께 영화배우에 도전 하는 성우 안지환? [내부링크]

성우 안지환 딸 멜로디데이 예인에 대하여 언급했습니다. 9월 13일 방송하는 SBS '영재발굴단'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천의 목소리로 수많은 사람들을 사로잡는 성우 안지환이 출연하여 이야기를 나눕니다...

비디오스타 김준희 엄마 동대문 노랑머리? 에바홀딩스 김준희 쇼핑몰 에바주니 대표 [내부링크]

방송인 김준희 어머니가 동대문에서 유명했던 '동대문 노랑머리'라고 밝혔습니다. 9월 12일 방송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던 김준희는 호화로운 생활을 고백하여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치매 걸린 70대 노모 살해 후 암매장한 50대 아들, 징역 17년 판결 [내부링크]

치매에 걸린 70대 노모를 살해하여, 시신을 암매장했던 50대 남성이 중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 동부지법 제11형사부 조성필 부장판사 는 존속살해 및 사체유기,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위반 등의 혐의로 기소되었..

입마개 안한 개, 50대 여성 공격, 견주 '벌금 400만 원' 판결 [내부링크]

입마개를 하지 않은 채로 개를 산책시키다가 50대 여성에게 상처를 입혔던 개의 주인 견주가 벌금형에 처해졌습니다. 9월 11일 서울북부지법 형사4단독 박현배 판사는 키우던 개를 산책시키는 중에 개가 50대 여..

강원 영월 그랜저 승용차 지하통행로로 추락 2명 사망, 1명 중상 [내부링크]

강원 영월 국도 38호선 부근에서 그랜저 승용차가 추락하여 2명이 사망하고, 1명이 중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9월 11일 오전 9시52분경 영월군 영월읍 연하리 국도 38호선에서 김모(나이 59세)씨가 운전..

유엔총장 한반도 상황 매우 우려, 몇 년 동안 직면했었던 위기 가운데서 가장 심각 [내부링크]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이 9월 10일에 한반도 상황에 대하여 "우리가 몇 년 동안 직면했었던 위기 가운데서 가장 심각하다. 매우 우려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구테흐스 총장은 이날에 보도되었던..

대전 매봉중학교 여중생 투신자살 가해자 20대 남성 구속, 대전 여중생 투신했던 대전 송촌동 성폭행 사건 [내부링크]

성폭행을 당한 끝에 스스로 목숨을 끊은 대전매봉중학교 성폭행 대전 여중생 투신 사건과 관련하여 가해자로 지목되었던 남성이 구속되었습니다. 9월 10일 대전 유성경찰서에 따르면 아동복지법 위반 등의 혐의로..

한국인의 밥상, 함양에서 장수까지 - 육십령 밥상 육십령 고개 함양 복동마을 전북 장수 장계장의 밥상과 육십령 정상의 조정사 씨 사랑방 [내부링크]

9월 7일 한국인의 밥상 332회 함양에서 장수까지 - 육십령 밥상 소백산맥의 한 자락인 덕유산과 백운산 사이에는 경남 함양과 그리고 전북 장수를 이어주는 고개인 육십령이 있습니다. 옛날부터 도적과 산짐승이..

충남 아산 여중생 폭행사건, 아산 여중생 상대로 집단폭행 아산 10대 폭행 가해자 "몸을 팔아서 돈을 마련해 오라" 충격 [내부링크]

하루하루 새로운 미성년자들의 폭행사건이 보도되고 있는 가운데 '여중생 폭행' 피해자들이 전국에 걸쳐서 계속적으로 속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충남 아산 여중생 폭행사건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한끼줍쇼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에서 밥동무 케이윌 소유 출연, 케이윌 빅뱅 대성으로 오해 받은 사연 [내부링크]

한끼줍쇼 '케이윌'과 '소유'가 강원도 평창에서 밥동무로 출연하여 한 끼에 도전합니다. 9월 6일 방송하는 '한끼줍쇼'에서는 국내 최초로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강원도 평창군으로 한끼줍쇼가 한 끼 여정을 떠나..

즐거운 사라 마광수, 용산 동부이촌동 자택에서 유서 작성 뒤 목매 숨져 '자살 추정' [내부링크]

"가자, 장미여관으로",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등으로 유명한 전 연세대 국문학과 교수 및 소설가 마광수 나이 66세가 9월 5일 자택에서 목을 매 숨졌습니다. 이날 낮 12시 51분 경 서울 용산구 동부이촌동에..

부산여중생폭행사건 가해자들 결국 소년원으로, 부산 사하구 장림여중 가해자들 소년원 행 [내부링크]

부산여중생폭행사건 가해자 학생들이 결국 소년원으로 인계되었습니다. 부산 장림여중 가해자 신상들이 인터넷에 유포되고 있는 가운데에 국민들의 청소년보호법 폐지 요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9월 4일에..

한미 정상 통화, 문재인 대통령과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북핵 논의에 대해 전화통화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9월 4일 10시45분부터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이번 북핵 논의에 대해 전화 통화를 가졌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미국 트럼프 대통령은 전화통화에서 한국과 미국간 대북 공조 태세가 굳건하게 유..

병사에 소변 뿌리고 음모 면도까지 시킨 육군 중대장, 징역 1년6개월 선고 [내부링크]

육군 지휘관이 샤워 도중에 부하 병사를 향하여 소변을 보고 음모를 깎으려고 하는 등 비상식적인 행동으로 인해 군사법원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던 사실이 범행을 도운 병사의 일반법원 재판 과정에서 드러났습니..

VJ특공대 건강한 편식, 아토피와 알레르기 걱정없는 채식베이킹 쿠키, 경북 영덕 칠보산 송학운 김옥경 부부의 자연식의 항암효과 [내부링크]

9월 1일 873회 VJ특공대 건강한 편식 건강한 먹거리에 대하여 사람들의 관심들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에 건강을 위하여 오히려 편식 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몸을 생각해본다면 밥상부터 점검해야만 한다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민종, 걸스데이 유라, 소진과 함께 플라잉요가 학원에서 요가 수업 [내부링크]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 김민종이 고통의 플라잉 요가에 도전하면서 인생 최대 위기를 맞았습니다. 걸스데이 유라, 소진과 함께 플라잉 요가 학원을 찾은 김민종이 해먹을 부여잡으면서 고통스러운 비명을 지..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와 열애설 사실? 장우혁 유민 결별인 것일까? [내부링크]

가요계의 1세대 아이돌 H.O.T 출신인 장우혁이 김가영 아나운서와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은 최근 장우혁이 사는 집 근처 강남 청담동 일대에서 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장우혁의 집에서 주로..

리얼스토리 눈 행복한 가수 조동진 못다핀 마지막 노래, 포크계의대부 조동진 별세 [내부링크]

8월 31일 리얼스토리 눈 행복한 가수 조동진 못다핀 마지막 노래 '제비꽃' 노래한 음유시인 조동진, 꽃처럼 지다 지난 8월 28일, 한국 포크 음악의 전설 조동진 씨가 향년 70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가수 조..

불타는청춘 임성은 피부관리기 '플라즈마 플라베네 뷰티'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8월 29일 방영하는 SBS 불타는 청춘 임성은이 보라카이에서 사업을 성공한 뒤에 한국에 돌아와서 '연예인 대표 동안 피부' 수식어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방송인 임성은이 낭만의 여유가 가득했던..

본격 연예 한밤 비와이, 2017년 대학축제 섭외 1위, "다녀온 대학만 35곳 이다." [내부링크]

8월 29일 밤 8시 55분 방송하는 SBS '본격연예 한밤' 리포터 소희의 'connected’에서는 새 앨범 발매를 앞둔 비와이를 만나봅니다. 지난 1월에 '한밤'과의 인터뷰를 통하여 괴물 신인으로 자신의 존재를 알렸었..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6000여개의 약술을 담근 아저씨 황동권, 백하수오, 산도라지, 장수말벌 약주, 돌탑으로 점령당한 집 이상용. [내부링크]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951회에서는 약술 아저씨, 돌탑 집 이야기가 방송됩니다. 6,000여개의 약술을 담근 아저씨 한 번에 술을 10박스씩 구매해가는 사람이 있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대단한 애주가는..

"한판 붙어서 이기면 여자 차지" 인천 부평에서 애인과 술 마신 남성 흉기로 찔러 살인미수 [내부링크]

자신의 애인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남성을 흉기로 찌른 50대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인천 삼산경찰서는 애인과 함께 술을 마신 삼각관계 남성에게 흉기를 사용하여 찔러 살해하려고 한 살인미수 혐의로 나이..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10원 수집가 김재규, 전기가 통하는 계곡, 휴대전화 미스터리, 돌아온 수리부엉이 [내부링크]

10원 수집가 12년 동안에 약 20만 개의 10원 동전을 모으고 있다는 김재규 씨, 10원짜리가 들어있는 보따리 하나의 무게만 무려 40kg이고, 이런 보따리가 무려 21개나 된다고 합니다. 총 무게만 840kg라는 10원..

한지붕 네가족, 개그맨 김대희 지경선 부부와 딸 세자매의 이야기 [내부링크]

개그맨 김대희 나이 44세와 김대의 아내 지경선 나이 39세가 MBN '한 지붕 네 가족'에 출연합니다. 개그맨이 아닌 세 자매 아빠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 지붕 네 가족'은 스타 가족들..

폭염 속 맨홀 작업하던 근로자 2명 숨져, 질식사 추정,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내부링크]

도로 맨홀에서 작업하고 있던 근로자 2명이 쓰러진 채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습니다. 8월 4일 오전 10시 18분경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소재 모 아파트 단지 앞에 있는 도로 맨홀 안에서 작업하고..

VJ특공대, 2017 여름밤에 생긴 일, 부산해수욕장, 충남해수욕장, 한강공원 배달 족발, 서울 송파구 문정동 실내 해수욕장, 을지로 노가리골목, 폭탄피자 [내부링크]

VJ특공대 2017 여름밤에 생긴 일 8월 4일, 밤 10시에 방송하는 KBS2 VJ특공대에서는 화끈하게 달아오른 2017년의 여름밤을 포착했습니다. 여름 휴가철 피서객들이 찾아가는 1번지는 어디? 바로 해수욕장 입니다...

김기덕 감독 피소, 여배우에게 "폭행과 베드신 강요", 여배우 A씨 "영화 '뫼비우스' 촬영중, 뺨 때리고 베드신 촬영 강요 받아" [내부링크]

김기덕 감독이 피소 당했습니다. 8월 3일 언론매체에 따르면 나이 41세 여배우 A씨는 지난 8월 2일 김기덕 감독을 폭행과 강요 혐의로 검찰에 고소했습니다. 서울중앙지검은 해당 사건을 형사6부에 배당하여 직접..

라디오스타, 민경훈 강하늘 동하 정용화 버즈 겁쟁이 합창, 민경훈 과거 버즈 시절 인기 인증, 강하늘 첫키스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밴드 버즈 보컬 민경훈이 함께 출연하는 강하늘, 동하, 정용화와 함께 '겁쟁이'를 열창했습니다. 8월 2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핫 브라더스! 라스를 부탁해!' 특집으로 꾸며져서 배우 강하..

이영우 경북교육감, 연수 특강에서 "처녀 여자 교사들 값 높다" 발언 파문, 경북교육청 "문제될 것이 없다" [내부링크]

경상북도의 교사 연수 특강에서 이영우 경북교육감이 교사들에게 "처녀 여자 교사들 값이 높다"는 발언을 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8월 1일 경북 지역 교사들에 따르면 이영우 교육감은 지난달 7월 28일 경북..

SBS 생활의 달인, 왕골돗자리의 달인, 전남 함평군 외세마을 왕골돗자리 달인, 전영자 64년 전통, 함평군 시골마을 왕골돗자리 주소 및 위치 전화번호 가격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전남 함평군 외세마을 왕골 돗자리의 달인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요즘. 돗자리 하나만으로도 에어컨, 선풍기가 없이 무더위를 잊게 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쾌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땀 흡수..

이미향, LPGA 투어 스코틀랜드 여자오픈 우승, 개인 2승째, 우승 상금은 22만 5천 달러, 한화 약 2억5천만원 [내부링크]

KB금융그룹 이미향 (나이 24세)이 총상금 150만 달러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애버딘 에셋 매니지먼트 레이디스 스코티시오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미향은 한국시간으로 31일 영국 스코틀랜드 노스 에..

수십 년 동료 상인 곗돈 빼돌린 60대 계주 구속, 리얼스토리 눈 광장시장 17억 곗돈 계모임 계주 돼지엄마 검거 [내부링크]

리얼스토리 눈 광장시장 17억 곗돈 계모임 계주 돼지엄마 검거 서울 광장시장에서 수십 년 동안 알고 지낸 동료 상인들의 곗돈을 챙겨서 달아났던 일명 돼지엄마 6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혜화경..

충북 청주시 수곡동, 청주 원룸서 여성 3명 숨진 채 발견, 사인은 연탄가스, 번개탄 태운 흔적 동반자살 추정 [내부링크]

원룸 내 번개탄 연탄 피운 흔적 발견, 경찰측 '동반자살' 추정 7월 29일 오후 6시 45분 경 청주 서원구 수곡동의 한 원룸에서 30대∼40대로 추정되는 여성 3명이 숨진 채로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제주 한 오피스텔서 화재, 20여분만에 진화, 에어컨 실외기 소실, 제주시 노형동 오피스텔 화재 [내부링크]

7월 28일 오전 제주시 노형동 12층짜리 오피스텔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주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28일 오전 8시28분 경 제주시 노형동의 한 오피스텔의 옥상 냉각기에..

야생진드기 물린 여성 또 숨져, 사망원인은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살인진드기 증상과 예방법, 그리고 치료법은? [내부링크]

날마다 더워지는 날씨 때문에 벌레의 습격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춘천에 거주하던 91세 여성이 살인진드기라 불리는 야생 진드기에 물려서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을 앓다가 지난 10일에 숨졌습니다. 올..

광란의 도주극, 마약 투약한 30대, 순찰차 들이받고서 추격 1시간만에 체포 [내부링크]

마약을 투약하고 운전을 하던 30대가 신호 위반으로 적발되자 순찰차를 들이받는 등 도주극을 벌이다가 추격에 나섰던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경기 평택경찰서는 특수공무집행방해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

국정원 'SNS 장악 기획 보고서' 파문, 여론조작 종합판 [내부링크]

국가정보원 'SNS의 선거 영향력 진단 및 고려사항' 보고서는 그간 정부 개입 의혹이 끊이지 않았었던 온,오프라인 상의 각종 여론 왜곡과 조작 활동을 구체적으로 담은 '종합판'으로 평가됩니다. 특히 보고서 형..

독일 최악의 버스사고, 속도 무제한 도로 아우토반 '18명 사망' 화물차 들이받아 추돌 후 전소 [내부링크]

독일의 속도 무제한 고속도로인 아우토반을 달리고 있던 장거리 버스가 화물차와 부딪힌 뒤 전소하여 18명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대중지 빌트가 3일에 보도했습니다. 이날 사고는 구간별로 속도 무제한이..

한화갤러리아, 사드 후폭풍에 결국 '제주공항 면세점' 철수 [내부링크]

한화갤러리아가 제주공항 면세점 사업에서 철수합니다. 한화갤러리아는 제주공항 국제선 출국장 면세점의 영업을 8월 31일자로 종료하겠다고 7월 3일 밝혔습니다. 한화갤러리아는 지난 2014년에 제주공항의 면세..

박근혜, 재판 중 어지럼증 호소, 방청석 "대통령이 죽으면 알아서하라" 고성치며 소란 [내부링크]

법정으로 향하는 박근혜 - 박근혜 전 대통령이 6월 30일 오전 서울 서초구의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국정농단 사건 속행 공판에 출석하고 있는 모습. 최순실씨를 통해서 대기업에서 거액의 뇌물을 받은 혐의..

걸그룹 시크릿 한선화와 김정현 주연 MBC 드라마 '빙구' UHD 재방송 하네요! [내부링크]

올해 2월에 방송했던 MBC의 특집극 '빙구'가 이번에는 6월 29일 UHD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다시 찾아갑니다. 배우 김정현씨와 걸그룹 시크릿 멤버 한선화씨가 주연을 맡아서 화제를 모았었던 '빙구'는 뜨거운 가..

서울 소형상가 임대료 상승, 중대형 상가보다 상승폭 6배 [내부링크]

서울지역 소규모 상가들의 임대료가 큰 폭으로 상승하여 집합상가의 임대료를 추월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자본으로 창업하는 자영업자들이 늘었고, 한동안 외면받았던 골목상권들이 부활의 움직임을 보이면서..

페이스북 월 사용자 20억 명, 유튜브 보다도 사용자가 5억명이나 많다?! [내부링크]

페이스북이 월간 사용자 20억 명을 돌파했다고 27일(현지시간)에 밝혔습니다. 페이스북은 2004년에 론칭 이후로 10년 만인 2013년에 월 사용자 10억 명을 돌파했으며, 그로부터 5년도 채 안 지나서 두 배를 기록..

MBC 리얼스토리 눈, 술독에 빠진 남편, 아내의 사과밭을 지킬 수 있나?! [내부링크]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술독에 빠진 남편과 사과밭에 빠진 아내의 이야기가 밝혀집니다. 6월 27일 방송예정인 MBC의 시사교양프로그램인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술독에 빠진 남편 아내는 사과밭을 지킬 수..

영국 런던 24층 아파트 화재, 사망자 100명 넘을 것 같다고 하네요. [내부링크]

14일 오전 1시(현지 시각)쯤 발생한 영국 런던의 런던 24층 그렌펠 타워 아파트의 화재로 수십 명의 인명피해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이번에 런던 소방 당국이 발표한 피해자 집계 현황에 따르면 현재 12명이 사..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 지슬이 알바도와준 루키조 멤버들 훈훈하네요 [내부링크]

SBS fun의 새로운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 아이돌 연습생들의 꿈을 향해 가는 도전기에 현실적인 에피소드까지 녹여내면서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갔습니다. 어제 9일에 방송된 7회에서는 아이돌의..

도상우 김윤서 열애소식, 고무신 커플 남친 군대 기다리는중! [내부링크]

배우 도상우와 김윤서가 오늘 열애 중임을 밝혔다고 합니다. 도상우 나이는 30살, 김윤서 나이는 31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도상우 소속사 택시엔터테인먼트측에서는 오늘 오전 “도상우와 김윤서가 지난 2015년..

라디오스타 출연한 배철수의 절친 음악평론가 임진모는 누구?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음악평론가 임진모가 '예능 블루칩'을 예고했습니다. 21년째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게스트로 DJ 배철수와 함께 하고 있는 임진모는 폭풍 입담 '팩트 공격'을 통해 김구라-배철수..

프로듀스 101 시즌2 직캠, 박지훈 oh little girl (오리틀걸) 순위는? [내부링크]

''프로듀스 101 시즌2' 박지훈이 이번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에서 또 한번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Mnet '프로듀스 101' 측은 6일 네이버TV를 통해 콘셉트 평가 무대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박..

별별며느리 1회 함은정과 강경준, 첫 만남부터 헤드락을? 줄거리 [내부링크]

'별별며느리' 함은정과 강경준이 출연하네요. 5일 방송된 MBC 새 일일드라마 '별별며느리' 1회에서는 황은별(함은정 분)과 최한주(강경준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황은별은 다니던 출판사가 망해 백..

개그콘서트 6월 4일 새코너 5개에 누가 나올까요? [내부링크]

지난 3주간 900회 특집을 내보냈던 KBS 2TV '개그콘서트'가 4일 방송에서 5개 신규 코너를 동시에 선보인다고 하네요. '개그콘서트'는 오는 4일 방송에서 '힘을내요 슈퍼뚱맨'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퀴즈..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비디오스타 MC 박소현, 결혼과 출산에 대해 입열다?!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 박소현이 출연, '여자MC계의 송해'임을 인증했습니다. 한 프로그램을 19년이나 진행했으며, 라디오도 16년째 해오고 있는 박소현씨는 "결혼과 출산이 없어 이 자리까지 왔다"고 말했습니다. 박소..

폭식증 극복하는 방법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폭식증 극복하는 방법 식이장애인 폭식증이 있다는 생각이 들거나, 식습관이 생활에 영향을 준다고 생각하는가? 4%의 여성들이 폭식증을 경험하고 있으며, 이중 6%에 해당하는 여성들만이 치료를 받는다고 한다...

MSI GTX1050 2GB 스톰 개봉기 및 간단 성능 테스트 리뷰 [내부링크]

박스 디자인이 예쁩니다. 3년 무상이고 CS이노베이션에서 서비스 받으시면 됩니다. 단자들 모두 고무마개로 막아져 있습니다. (먼지도 막아주고 좋습니다) GTX1050 레퍼런스가 6700점 정도 나오는데 약간 더 높..

스포테이너 심으뜸의 다이어트 식단표, 샐러드 보틀 레시피 [내부링크]

요즘 스포테이너들이 핫이슈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볼륨이 살아있는 힙라인의 소유자로 인기가 많은 스포츠 모델 심으뜸씨의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녀의 매력 돋는 볼륨라인을 만드는 식이조..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신현희와 김루트는 누구?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출연! 신현희와김루트 음원차트를 역주행한 주인공인 오빠야의 신현희와 김루트가 오늘 역주행! 팔로 팔로미~ 특집 라디오스타의 게스트로 한은정, 심진화, 위너 송민호와 함께 출연할 예정입니다. 비..

46형 sh매입임대주택 전세임대 입주후기와 인테리어 [내부링크]

sh매입임대 후기 올려봅니다. 저는 당첨부터 전세(올) 입주까지 아슬아슬했지만, 매번 운좋게 해결이 되었네요. 46m2 신축빌라(3층)이며, 총 열 가구이지만, 제가 1순위로 입주해서 아직은 저의집 밖에 없네요 ㅎ..

33형 국민임대아파트 인테리어 (LH, 임대주택, 행복주택, 임대아파트 꾸미기, 10평대 인테리어, 좁은집 인테리어) [내부링크]

국민임대아파트 인테리어 오늘로써 이사한지 딱 20일째 입니다! 밤새서 짐 푸느라 잠 한숨 못자고 이사했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20일이나 되었어요..ㅋㅋ 20일동안 거의 매일 집을 손댄거 같네요~^^ 엄마 모시고..

49형 공공임대아파트 인테리어 (행복주택, 임대아파트 꾸미기, 임대주택, 10평대 인테리어, 좁은집 인테리어) [내부링크]

공공임대 아파트 인테리어 지역은 서울이구요, 49형 입니다. 공공임대라서 국민임대랑은 약간 구조가 다른것 같아요. 식탁 조명들을 바꿔보았어요~ 이거 하나만 켜놔도 거실이 아주 환해집니다 ㅎㅎ 낮의 거실..

39형 강아지 키우는 국민임대아파트 인테리어 (행복주택, 임대주택, 임대아파트 꾸미기, 10평대 인테리어, 좁은집 인테리어) [내부링크]

국민임대 아파트 인테리어 당첨되서 입주하고 신난다고 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달이 지낫네요 ㅎㅎ 두달이 지나니 이제야 정리된듯하여 올려봅니다 ㅎㅎ 전체샷입니다 ㅎ 저기 굴러다니는건 전부 강아지 장..

갑자기 배가 아플때, 잦은 복통이나 장염으로 인한 속쓰림. 복통의 원인 종류, 약 치료방법 [내부링크]

잦은 복통, 장염, 속쓰림, 복통 원인과 종류 치료법 복통은 복부의 통증이 심한 증상을 일컫는다. 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하면 이를 다스리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경우에 따라 가정에서도 원인을 파악하고..

성인과 어린이의 몽유병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몽유병을 치료하자. [내부링크]

몽유병 치료하는 방법 몽유병 환자는 침대에서 일어나 앉아 눈을 뜨고, 무표정한 표정으로 말하고 옷을 입는 등 일상적인 활동을 하며, 다른 사람에게 반응을 보이지 않을 뿐 아니라 잠에서 잘 깨어나지 않으며,..

36형 국민임대아파트 고양이와 살기 인테리어 (행복주택, 임대주택, 임대아파트 꾸미기, 10평대 인테리어, 좁은집 인테리어) [내부링크]

국민임대 아파트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36형 국민임대입니다. 작은 공간에 불편함이 없이 지내려다보니 인테리어랑 저희집 냥이 반려묘랑 같이사는 공간활용에 조금더 신경써 본 부분이 있어서 사진 올려봐요...

냉장고 청소법과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과 냄새 제거 방법. (김치냄새, 탈취제, 식초, 커피가루) [내부링크]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과 냄새 제거 방법 냉장고는 음식물을 차갑게 해서 상하는 것을 막아준다. 하지만 냉장고에 냄새가 밸 수 있다. 냉장고에서 악취가 나기 시작한다면 이 글을 통해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