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owner의 등록된 링크

 wikiown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마이크로위키란? [내부링크]

마이크로위키는 마이크로네이션 관련된 영국의 비영리 영어 위키입니다. 세계 각국의 마이크로네이션 정보가 모여있는 위키입니다. 물론 영국의 위키이다 보니, 모든 문서는 영어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몰로시아 공화국이란? [내부링크]

몰로시아 공화국은 네바다 주에 위치한 미국의 마이크로네이션입니다. Republic Of Molossia www.molossia.org 몰로시아가 정확한 발음이지만, 네티즌들 사이에서 몰로시아가 아닌 모로니아 공화국이라는 신조어가..

러시아 군가 - Мы Армия Народа [가사포함] [내부링크]

소련 군가지만, 현 러시아에서도 그대로 사용중인 우리는 인민의 군대 "Мы Армия Народа"(우리는 인민의 군대)의 가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래는 인민의 군대가 아닌 우리는 국민의 군대로 해석..

나무위키란? [내부링크]

나무위키(https://namu.wiki)는 파라과이의 한국어 위키 사이트입니다. 리그베다 위키를 포크한 사이트로, 리그베다 위키가 2015년 4월 8일부터 시작된 혼란을 수습하지 못하고 편집 중지된 2015년 4월 17일(KST..

나발니 독극물 중독사건 [내부링크]

러시아 야권 지도자 "알렉세이 나발니"가 독극물을 마시고 쓰러졌다는 소식은 다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자 그럼 당시 사건에 대해 알아봅시다. 당시 그는 베를린으로 가려고 비행기를 탑승하였습니다. 그리고, 시..

러시아, 코로나 백신 개발 성공? [내부링크]

중앙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가 코로나 백신 개발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이름은 스푸트니크 V 다만, 스푸트니크 V는, 통상적인 백신 개발 절차와 달리 3단계 임상시험을 건너뛰었다고 합니다. 즉, 안정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