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onaire의 등록된 링크

 willionai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맥북 에어 13인치 2020, Silver, 10세대 i3/i5-1.1GHz, SSD 256/512GB, RAM 8/16GB [내부링크]

Apple 2020 맥북 에어 13, Silver, 10세대 i3-1.1GHz dual-core/i5 quad-core, SSD 256/512GB, RAM 8/16GB 입니다. 올해 3월, 맥북 에어 2020, 13인치 모델이 출시되었는데요. 출시를 기다리셨던 분들에게 매우 좋..

맥북 프로 16인치, 터치바, 스페이스 그레이, i9-2.3GHz 8-core, SSD 512GB, 1TB, RAM 16, 32GB (2019년 모델) [내부링크]

Apple 2019년 맥북 프로 터치바 16, 스페이스 그레이, i9-2.3GHz 8-core, SSD 512GB, 1TB, RAM 16, 32GB 입니다. 맥북은 그간 13, 15인치로만 출시하다가 작년에 처음으로 16인치 맥북 프로가 출시되었는데요! 보..

비만도계산기와 인바디체중계 결과 비교 (feat. 다이어트 시작!!) [내부링크]

그동안 코로나를 핑계로 운동도 안하고 집에만 있었더니 살이 너무 찐것같아요. 말그대로 확.찐.자.가 되어버렸습니다ㅠㅠ 그래서 어제부터 다이어트를 위해 홈트레이닝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다..

인천 부개서초SK 분양 입주자모집공고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인천 구도심에서 분양으로 요즘 가장 Hot한 부개서초SK 입주자모집공고가 발표되었습니다. 저도 이번 부개서초SK 해모로에 청약을 해보려고 기다리고있었는데요. 며칠전에 공고를 발표한 검푸 분양가가 생각보다..

경주 스쿨존 사고, 강력한 처벌이 필요해 보이네요!! (feat. 민식이법) [내부링크]

지난 2020년 3월 25일부터 민식이법이 시행되어 스쿨존에서 발생하는 아이들 사망 혹은 상해사고에 대한 처벌이 강화되었는데요. 민식이법이란!? 21019년 9월 충남 아산의 한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에서 교통사고..

블루나 건강마스크를 꼭 써야하는 7가지 이유! [내부링크]

1. 숨쉬기 편한 3D 입체 설계 마스크 숨쉬기 편한 3D 입체 설계로 착용자의 얼굴 크기게 맞게 성인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분들도 밀착해 착용할 수 있습니다. 2. 사람 손이 닿지 않는 제조공정 마스크의 제조 및..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절 이후 쿠팡 파트너스 가입 (feat. 2틀만에 첫 수익 발생!)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되었지만 호기롭게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였다가 신청 2주만에 승인 거절 연락을 받았습니다. 안 될줄 알면서도 신청해본거였지만 막상 승인 거절 연락을 받으니 기운이 조금 빠지더라..

스마트폰으로 쉽게 채굴 가능한 블록체인 암호화폐 '파이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2017년에 비트코인이 급상승한 이후로 비트코인 및 블록체인 암호화폐에 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데요. 최근에 비트코인이 1,100만원까지 상승하면서 다시 한번 비트코인 붐이..

'커블체어 와이더' 바른자세 교정 리얼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저는 컴퓨터와 핸드폰을 많이 해서 그런지 자세가 좋지 못한 것 같아요. 더구나 집에 소파를 놓지 않아서 거실에서 편히 앉아 있을 때나 TV를 볼 때 바른 자세를 유지하지 못하는 것 같..

제주맛집 '자매국수' 치자면과 돔베고기의 조합 정말 꿀맛이에요! (feat. 아랑졸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저는 국수를 너무 좋아해서 국수가 맛있는 곳이라고 하면 꼭 한번 들르게 되는데요! 제주도 '자매국수'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제주도에 가면 꼭 한번은 먹고 오는 곳이에요! 이미..

인천시 긴급재난지원금 관련 궁금중을 해결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을 이미 지급받아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다가오는 18일부터 본격적으로 긴급재난지원금 온/오프라인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및 지급 그..

인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feat. 이음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인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계획을 말씀드렸는데요! https://willionaire.tistory.com/10 인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꼭 확인해주세요!) 안녕..

인천/부평 맛집 '버거앤프라이즈'에서 수제버거 부담없이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다들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햄버거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햄버거를 자주 먹으러 다니는 편이에요! 이번엔 '버거 앤 프라이즈'라는 곳을 가봤는데 수제버거가 정말 맛..

2020년 1분기 삼성전자 배당금을 받다!! (feat. 우선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주식배당금을 받게 되었는데요!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제가 받은 배당금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는 삼성전자 '주식 배당금'에 관해서..

경기/시흥 프리미엄아울렛 '스타벅스 리저브' 사이폰커피 맛에 반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이제는 많이 따뜻해져서 그런지 반바지에 반팔티를 입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머지않아 여름이 다가오려나 봅니다^^; 저도 슬슬 여름을 준비해..

정기예금 '금리 비교'해서 스마트하게 저축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요즘 주식 시장은 변동이 크고 정부는 계속 부동산 규제 정책을 강화하려고하고 경제는 점점 나빠지는 것 같고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생겨 최근에는 투자보다는..

구글 검색 노출 향상을 위한 구글 서치 콘솔 3단계 진행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구글 서치 콘솔에 블로그를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검색 노출 향상을 위한 구글 서치 콘솔 3단계 과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천/부평 맛집 '거궁'에서 한정식 즐기기!(feat. 이용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지난 어버이날에 부모님과 좋은 시간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장모님과 함께 한정식으로 유명한 '거궁'에 다녀왔는데요. 거궁에 다녀온 짧은 소감과 함께 거궁을 이용하는 저만의..

어버이날 부모님께 직접 만든 플라워 용돈 박스를 선물하였습니다! (feat. 어버이날 유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오늘은 5월 8일 어버이날입니다. 어버이날은 부모의 은혜에 감사하고 전통적인 효자상의 미덕을 기리기 위해 정한 국가 기념일입니다. 공휴일이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말이죠^^; 저는..

구글 서치 콘솔(Google Search Console)에 내 블로그 연동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오늘은 초보 블로거분들에게 꼭 필요한, 블로그 내 유입을 늘리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꼭 해야만 하는 구글 서치 콘솔(Google Search Console)에 블로그를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인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꼭 확인해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국민생활 안정과 경제회복 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이 지난 4월 29일 정부의 2차 추가 경정 예산안이 국회를 통과함에 따라 지급이 결정되었는..

인천 청년지원사업 '드림체크카드' 대상자 추가모집 기회 놓치지 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많이 침체되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경제적인 회복이 빨리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그..

인천/송도 맛집 '매드포갈릭'에서 데이트 즐기기!! (제휴&할인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이제 날씨가 완연하게 따뜻해져서 그런지 평소보다 거리에 사람이 많아진 것 같아요^^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그런건지, 날씨가 좋아져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주변 분위기가 다시 활발..

인천/부평 맛집 '세겹살'에서 삼겹살 파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어느덧 벌써 4월도 중순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그래도 아직 날씨는 많이 쌀쌀한 것 같아요. 다들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셔요:D 저는 오늘 바람도 쌩쌩불고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삼..

요거트메이커로 간단하게 홈메이드 요거트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다들 요거트 좋아하시죠? 저도 요거트를 참 좋아하는데요! 매번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사먹기만 하다가 직접 집에서 아주 쉽고 간단하게 홈메이드 요거트를 만들 수 있다고 해서 가성비..

효율적인 돈관리를 위해 통장쪼개기를 꼭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지난 게시물에서 가계부 정리를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렸었는데요. 가계부 정리 잘하고 계신가요??? 혹시 지난 게시물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올려둘게요! 오늘..

사회 초년생 돈관리 시작은 내 가계부 정리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daddy입니다. 오늘은 사회 초년생분들이 많이 고민하는 돈 관리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요즘같이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 많은 어려움을 딛고 취업에 성공하신 분들에게 먼저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