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ow20의 등록된 링크

 willow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영월 카페 느리게 사진에 속지말기, 시그니처 음료는 굳! [내부링크]

10월에 다녀온 영월 카페 느리게입니다. 영월 카페로 검색을 하면 느리게가 자동검색어가 되어 유명한 카페인 것 같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영월 중심부에서 멀지 않고 가볍게 커피한잔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

지코바 치킨 메뉴 및 가격, 매운맛 쪼랩이 먹어본 양념구이와 소금구이 [내부링크]

요새 핫하다는 지코바 치킨입니다. 맛있다는 평이 많아 벼르고 벼르다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네요. 한번은 매장에 전화해서 가지고 왔고 또 한번은 배달로 먹었습니다. 지코바 메뉴와 가격입니다. 지코바 치킨에..

파주 헤이리마을 얻어걸린 맛집, 컴프트리 [내부링크]

오랜만에 파주를 다녀왔어요. 오전 시간에 방문해 그런지 붐비지 않은 헤이리마을을 둘러 볼 수 있었는데요 점심시간 지나자 주차장에는 차가 가득 주차될 만큼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하더라고요. 붐비는 헤이리..

대학생노트북, lg노트북 그램 1년사용기(17Z90N-VA70K) [내부링크]

작년 생일선물로 받은 lg노트북 그램입니다. 노트북은 삼성보다 lg를 더 선호하는 편이기 때문에 lg로 갈아탔습니다. 구매 전 가장 메리트 있다고 생각 했던 점은 가벼운 노트북이라는 점입니다. 집에서 뿐만 아..

카카오뱅크 otp 고장으로 인한 재발급 [내부링크]

주식계좌 연동을 위해 otp카드를 발급받았어요. 농협을 주 계좌로 사용하다가 카카오뱅크의 편리함 때문에 카뱅으로 옮긴 지 꽤 되어 가는데요 otp카드의 필요성이 없어 발급 하지 않고 있다 주식계좌 연동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