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hill의 등록된 링크

 windhi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충남 / 안면도 ) 밧개해수욕장 [내부링크]

밧개해수욕장 : 잘 알려지지 않은 해수욕장치고는 큰 편이며 수질이 매우 양호하고 해변이 완만하여 해수욕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욕장을 끼고 주위에 모래언덕이 궁형을 이루고 있어 어패류 및 해초 등의 서식이..

충남 / 안면도 ) 두여해수욕장 [내부링크]

두여해수욕장: 해수욕장 주변으로는 울창한 송림이 자리잡고 있으며, 해변입구에는 아름다운 펜션과 많은 민박이 자리잡고 있고, 특히 조용한 바닷가이면서도 충청남도로부터 민박마을 제30호로 지정될 만큼 많은..

충남 / 안면도 ) 안면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면해수욕장 : 여기서 5분정도 소나무 숲 사이를 자동차로 달리면 넓은 백사장의 안면해수욕장에 다다르게 된다.도착하기까지 주변의 산과 논으로 이 곳이 바닷가라는 말을 의심케 하나 바로 눈앞에 펼쳐진 넓은..

충남 / 안면도 ) 기지포해수욕장 [내부링크]

기지포해수욕장 : 기지포 해수욕장은 태안 반도에 있는 크고 작은 다른 해수욕장과 같이 한낮의 땡볕을 피할 수 있는 울창한 송림과 경사가 완만한 깨끗한 백사장이 일품이며 안전사고가 발생할 염려가 없어 가족..

충남 / 아면도 ) 삼봉해수욕장 [내부링크]

높이 22m, 20m, 18m로 튀어나온 3개의 봉우리와 해당화로 유명하며 교통도 편리한 편이다. 썰물 때면 갯바위가 드러나 조개·고둥, 게, 말미잘 등을 잡거나 해산물을 채취할 수 있어 자연학습장으로도 이용된다...

충남 / 안면도 ) 백사장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면도의 연육교를 지나 4km쯤 남서쪽으로 내려가면 백사장포구에 이르는데 이 포구의 인근에 흰 모래밭의 『백사장해수욕장』이 있다. 해변은 은빛모래로 끝없이 길 게 뻗어있어 썰물 때면 수평선으로 변하며,..

충남 / 태안 ) 마검포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면도로 이어지는 다리 직전에 위치한 해수욕장 으로 아직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아주 조용하다. 해수욕장 주변에는 울창한 송림이 있으며 그 곳에서 야영을 즐길 수 있다. 백사장은 고운 모래로 되어..

충남 / 태안 ) 청포대해수욕장 [내부링크]

청포대해수욕장 : 해변의 경사도가 완만하고 수온이 높아 어린이들과 해수욕을 즐기기에 적합하며, 곳곳의 송림은 야영장 으로 적격이다. 욕장 남쪽으로 마검포 포구가 있어 싱싱한 활어회를 바로 구입할 수 있으..

충남 / 태안 ) 달산포해수욕장 [내부링크]

달산포 해수욕장에 대하여 : 인근의 몽산포와 청포대에 가려 잘알려지지 않은 해수욕장. 초행인 관광객이 이 곳 달산포를 방문하기엔 다소 어려움이 있다. 한마디로 달산포는 몽산포와 청포대의 사이에 낀 피서지..

충남 / 태안 ) 몽산포해수욕장 [내부링크]

몽산포 해수욕장은 백사장길이 3.5km, 경사도 2도, 평균수심 1-2m 평균수온은 섭씨 22도 정도이며, 모래밭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몽산포 해변은 모래뻘갯벌로 이루워져 갯벌생물들이 다양하게..

충남 / 태안 ) 연포해수욕장 [내부링크]

연포해수욕장 글 : 서해안이라..밀물과 썰물차가 심함 물이 다빠지면 수심이 얕고.물이 다 들어오면..깊어짐. 어린이들..및...가족단체가 놀기 좋음. 연포에 텐트칠곳은 소나무밭에 있는데..아주 좋음. 소나무가..

충남 / 태안 ) 갈음이해수욕장 [내부링크]

지식검색에서 경험 글 : 갈음이 해수욕장내에는 갯벌이 없습니다 하지만 갈음이는 안갈음이와 바깥갈음이로 되어 있는데 이것은 한마을에 있는데 안갈음이에는 갯벌이 있어 물때(썰물과 들물)를 마추어가면 오전..

충남 / 태안 ) 파도리해수욕장 [내부링크]

파도리 해수욕장 소개글 : 작은 마을인 파도리는 해옥으로도 유명한 해수욕장이다. 진입로가 찾기 어려워 다소 해메기는 했지만 그래도 조그맣고 아담하며 소박하기까지 한 파도리 해수욕장을 접할 수 있었던 것..

충남 / 태안 ) 어은돌해수욕장 [내부링크]

경험자의 글 중에서~ : 무척 아늑하고 조용하고 사람도 많이않와서 즐기기도 무척좋고요. 텐트촌도 있습니다. 샤워장도 시설완비고요! 미역도 잡히고 <- 저이거 가져와서 미역국 끓여먹었습니다^^*!! 항상 잡힙니..

충남 / 태안 ) 만리포해수욕장 [내부링크]

태안군청 소개글 : 1955년 7월 1일 개설되어 대천, 변산과 함께 서해안 3대 해수욕장으로 꼽힌다. 백사장의 길이가 약 3km, 폭 약 250m이상 면적 20만평방미터이다. 고운 모래로 질이 양호하고 경사가 완만하고..

충남 / 태안 ) 천리포해수욕장 [내부링크]

태안 사람들 홈페이지~ : 만리포와는 형제해수욕장으로 무엇보다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 내는 곳이다. 미국인 밀러(한국명=민병갈)씨가 개발한 천리포 수목원은 전국적으로 유명하며, 바로 앞에 보이는 『닭섬』..

충남 / 태안 ) 학암포해수욕장 [내부링크]

학암포해수욕장 소개글 에서~ : 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오른쪽 바다만 보고 간 사람이라면 " 에이 학암포 꼴았구나 "라고 말씀하시고 가시겁니다. 바닷가 가까운 민박은 오른쪽 바다에 일렬로 펼쳐져 있지만 제가..

충남 / 당진 ) 난지도해수욕장 [내부링크]

난지도 해수욕장 소개 : 천여 평의 소나무숲이 해변을 감싸고 있어 운치 좋고 시원스럽다. 피서철에는 매점 야영장 샤워장 식수대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그리고 백사장 서북쪽의 암석해안은 우..

대부도 ) 방아머리해수욕장 [내부링크]

방아머리 해수욕장 지키미 소개 : 해변가 수돗물은 무료이고 대형천막과 파라솔도 무료로 준비했다고 했다.. 해변가의 남여 탈의실도 무료라고 한다.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에 지키미 사이트 : 꼭 안봐도 됨..>..

인천 ) 인천송도해수욕장 [내부링크]

패장된 해수욕장 입니다.. ㅠㅠ 당일치기로는 이곳이 가장 좋구요.. 위락시설이 잘 갖추어진 시내와 가까운 해수욕장이며.. 물이 맑지 않음... 홈피 : 볼까요..>> 잘 소개된 사이트 : 안봐도 후회..>> 인천송도해..

영종도 ) 마시안해수욕장(갯벌체험) [내부링크]

갯벌 사이트 소개: 직장동료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 드넓은 갯벌에서 마음껏 조개도 캐고, 맨손으로 물고기도 잡고 갯벌에서 축구도, 배구도, 씨름도 하며, 자연과 함께 생활의 활력을 얻고 싶지 않..

영정도 ) 용유도해수욕장 [내부링크]

해안도로를 따라가면 곳곳에 모래사장이 있어서 바다정취를 감상할 수 있다. 물이 빠지면 넓은 갯벌이 펼쳐지고, 갯벌을 파헤치면 갖가지 조개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서해바다의 또하나의 즐거움이다. 서울에서 1..

영정도 ) 선녀바위해수욕장 [내부링크]

선녀바위해수욕장 가는길 : 선녀바위해수욕장 위치 :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 인천공항 도착 후 , 111 , 301 , 302, 306 등의 버스로 갈아타시면 을왕리해수욕장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요금은 천원이며 , 약 25~..

영정도 ) 을왕리해수욕장 [내부링크]

인천광역시에서 소개글. 해수욕장으로는 드물게 넓은 잔디밭과 충분한 숙박시설이 갖춰져 있어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청소년들의 단체 수련을 위한 학생야영장, 수련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배를 빌려..

영정도 ) 왕산해수욕장 [내부링크]

한국관광공사에서.. 글 좀 조용하고 오붓한 시간을 갖고 싶은 가족이나 연인이라면 왕산이 좋겠다. 민박집은 해 변에서 좀 떨어져 있다. 드넓은 해변 앞으로 모래사장이 드넓게 펼쳐져 있어 야영을 하는 것도 괜..

강화도 ) 동막해수욕장(갯벌) [내부링크]

강화도에서 소개 타이틀: 동막해변은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쌓여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강화남단에 펼쳐진 갯벌은 무려 1천8백만평이며 물이 빠지면 직선 4km까지 갯벌로 변합니다...

경기도 ~ 화성시 ) 궁평리해수욕장 [내부링크]

투어123 소개 글 : 궁평리 해수욕장은 간조시에 약 2km의 뻘 바닥이 형성이 돼 서해 특유의 갯벌을 만끽할 수 있다. 제반 편의시설이 제법 잘 갖추어져 있으며, 더욱이 해수욕을 하고 난 다음 우거진 해송 숲에서..

제부도 ) 제부도해수욕장 [내부링크]

제부도 통행시간 : 사이트 상단에 바닷길 통행 시각이 나오는데, 날짜별로 밀물과 썰물 시각이 다릅니다.. 통행 가능한 시점이 썰물 시각이고, 통행 가능한 마지막 시점이 밀물 시각이라고 보면 됩니다.. 제부도..

대부도 ~ 영흥도 ) 용담리해수욕장 [내부링크]

용담리 해수욕장 갯벌 : 이곳은 밀물로 물이 빠지면 너른 갯벌을 드러내고 그곳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한 해병훈련을 하는 단체의 모습을 쉽게 볼수가 있다. 갯벌이 비교적 단단한 편이어서 발이 깊게 빠지지 않..

대부도 ~ 영흥도 ) 장경리해수욕장 [내부링크]

영흥도 홈피에서 소개 : 해수욕장은 식수, 샤워시설 모두 넉넉하고 민박집도 충분하다. 구판장과 식당등 모든 시설을 마을 주민들이 공동으로 운영해 바가지 쓸 위험이 없다. 가족끼리 한가하게 즐기기에 최적의..

대부도 ~ 영흥도 ) 십리포해수욕장 [내부링크]

두산백과사전 소개: 약 4의 왕모래와 자갈이 섞인 해변, 1의 고운 모래밭은 주변 경관과 잘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낸다. 특히 야간에는 인천광역시의 불빛이 보여 장관을 이룬다. 해변 서쪽으로는..

강화도 ) 민머루 해수욕장(갯벌) [내부링크]

민머루해수욕장 : 주차비 4,000원, 그늘막 텐트치려했더니 자리세 10,000원 내라네요. 샤워 할때도 돈 받아요. (조그마한 수도있는데 거긴 공짜에요~거기서 샤워하긴 힘들겠죠;;) 컵라면 1개 = 2,000원 (민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