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tech의 등록된 링크

 windte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비트코인] 2021년 코인 전망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 관련된 이슈들이 쏟아지고 있는 이유는 유례없는 폭등으로 인해서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연일 최고가를 갈아치우고 있는 비트코인을 뒤늦게 관심 가지..

[SD인베스트먼트] 안정적인 재테크 전문 컨설팅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컨설팅 매니저 김진우입니다. 최근 재테크에 대한 관심도가 어느때보다 뜨겁습니다. 비트코인은 5천만원을 돌파했으며 코스피지수도 3000을 훌쩍 넘어가며 사상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

[DS인베스트먼트] 투자 진행 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컨설팅 매니저 김진우입니다. 보다 효과적인 재테크 노하우를 알려드리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저희 DS인베스트먼트에 문의를 주셨을 경우 저희가 어떻게 도와..

주식공부하는방법 4가지!!! [내부링크]

주식을 하면서 많이 물어보는 질문이 그거다. 주식 공부하는 방법이 뭐야? 거기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볼까한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솔직히 이 부분은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할지 굉장히 난감한 부분이기는..

금 달러, 금 통장, 금 여기에 투자해봐!!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아기들 돌잔치때 '돌반지'를 주는 풍습?! 이라면 풍습이있다. 이런 돌반지는 은근히 가계에 많은 도움을 주는데, 이처럼 금 값이 오를때는 더욱더 가계에 도움을 많이준다. 현재 기축통화는 '달러'..

[비트코인] 1억 갈까? [내부링크]

비크토인 1억원 가능 할까요? 일단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관련 내용은 하단부의 장기적 관점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역시나 지난주에 말씀드렸던 데로 상승세를 강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코인을 픽하고..

주식 기초 책 사서 공부하시나요? [내부링크]

우리는 열심히 노동력으로 번 돈을 쉽게 잃기 싫어한다. 인간이라면 본능이 아닐까? 그렇다면 노동력을 활용하여 번 돈을 가지고 더 불리기를 원한다. 그것을 우린 쉽게 얘기해서 '불노소득'이라고 한다. 말 그대..

소비자 물가 지수, 물가란 도대체 무엇인가? [내부링크]

사람들은 해가 바뀔때마다, 물가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올해 연봉은 동결인데, "물가는 계속오르네!" "월급 빼고는 다 오르네." 등 물가 얘기는 우리네가 살아가는데 상당히 영향을 미치는 요소인 것입니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