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ee999의 등록된 링크

 winee99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캐스터 오일로 헤어관리하자 [내부링크]

캐스터 오일로 탈모방지, 두피케어, 풍성한 헤어 만들자 우리에게 흔히 알려진 아주까리기름, 피마자 오일 이라고도 불리는 캐스터 오일. 캐스터 오일은 고대 이집트의 무덤에서도 나오는 등 역사가 오래돼었다..

브로콜리추출액으로 얼굴 미백 완성 [내부링크]

브로콜리 추출액으로 얼굴에 빛을 밝히자 봄볕에는 자외선이 많아 자칫 신경을 안 쓰면 피부 노화가 급격히 일어나고 색소가 금방 올라온답니다. 선크림도 꼼꼼히 발라야 하겠지만 매일매일 집에서 하는 홈케어도..

피부 좋아 지는 습관 - 작은 습관이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 [내부링크]

작은 습관 하나가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 # 우리 몸의 작은 변화도 캐치하는 예민한 피부 피부는 우리 몸을 대변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예민합니다. 몸이 조금 좋지 않거나, 잠을 잘 못 잔 경우 피부에 바로 티..

환절기 피부관리법 - 바나나 팩으로 관리하자 [내부링크]

환절기 피부 고민 천연팩 ' 바나나팩 '으로 고민해결 큰 일교차,낮은 습도!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고 낮에는 따듯한데 건조하기까지 하니 피부가 정상 컨디션일 수가 없죠. 앞으로 더워지면 밖에선 자외선에..

이데베논앰플로 주름 활짝펴자 [내부링크]

안티에이징의 신흥 강자 이 데 베 논(idebenone)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필수 성분 안티에이징에 관심 있다면 주목해야할 성분 에이플비 이데베논 앰플 세럼 COUPANG www.coupang.com 이데베논은 비타민 C..

기차덕후 기차그림책 추천 [내부링크]

저희 아들은 기차 덕후라서 기차에 관련된 모든 콘텐츠는 다 섭렵하는데요. 그중 가장 좋아하는것은 실제로 기차를 보는 것이죠. 기차를 좋아하다보니 기차에 대한 탐구 열정이 깊어져서 기차가 가는 원리도..

히알루론산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내부링크]

요즘 환절기라서 일교차가 커 피부가 많이 건조하고 거칠어질 수 있는 만큼 보습이 정말 중요한 시기입니다. 히알루론산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c 히알루론산이란? 아미노산과 우론산으로 이루어지는 복잡..

2020 S/S 봄패션 공효진 스타일 추천 [내부링크]

보헤미안 룩으로 꾸안꾸 봄패션 완성 보헤미안은 프랑스 보엠이라는 어원에서 나왔다고하네요. 15세기무렵 프랑스인들이 자유분방한 집시를 보헤미안이라 부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자유분방한 생활만큼 집시들의..

호호바오일로 코피지 제거 [내부링크]

바야흐로 만물이 소생하고 꽃이 만개하는 봄이 왔어요. 요즘 마스크로 인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피부가 늘어지고 있어요. 모공이 커지기 때문에 피부가 쳐져보이는 것이죠. 크나큰 모공!! 너의 존재 안반가워ㅜ..

인천 기차박물관 카페 [내부링크]

아이가 기차 덕후라면 인천 기차박물관 카페 가보길 추천드려요. 주소: 인천 남동구 장자로 6번 길 112-7 / 인천 남동구 장수동 793-11 전화 : 032-465-6441 영업시간: 매일 10:00~18:00 월요..

2020 봄패션 - 데님 패션 [내부링크]

데님으로 패션 인싸가 되자 그래도 꽃은 피고 , 봄은 오네요... 두꺼운 외투를 벗어던지고 밖으로 봄나들이 다니고 싶은데 사회적 격리기간이니 마음껏 다니진 못하겠네요.. 그래도 기온은 오르고 산에도 들에도..

타마누 오일로 피부재생 시키자 [내부링크]

"신의 나무라 불리는 나무에서 나온 천연 치료제- 타마누 오일" 요즘 마스크를 쓰고 다니니 저녁에 집에 오면 얼굴이 울긋불긋하고, T ZONE 부위. 특히, 코와 코 주변 뺨에 모공도 커지고 트러블도 하나둘씩 올라..

발리 '우붓(Ubud)' - 코마네카 리조트 추천 [내부링크]

하지말라면 더하고 싶고, 가지말라니 더 여행 가고싶은 요즘입니다. 매일 여행했던 사진을 뒤적이며 눈으로라도 여행을 떠나고 추억 씹으며 지내는 나날이에요. 발리 우붓에서 정말 편히 쉬다온 추억을 공유하고싶..

코로나 메이크업 - 마스크 피부 메이크업 [내부링크]

마스크 착용 시 피부 메이크업을 놓칠 수 없다면! 마스크 쓸 때 묻어나지 않는 착붙메이크업해보자!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외출 시 마스크가 필수가 되었죠. 마스크를 쓰면 마스크에 메이크업이 묻어서 너무 싫..

2020 파리 패션위크 - 디자이너 라프 시몬스( RAF SIMMONS) [내부링크]

라프 시몬스가 2020 가을, 겨울 컬렉션에 포함된 새로운 스니커를 공개했다. 2020 파리 남성 패션위크에서 최초 공개된 스니커 라인업은 총 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모델명은 솔라리스 하이, 솔라리스 로우,..

제주 브런치 카페 추천 <애월 더 선셋> [내부링크]

<<브런치카페 애월 더선셋>> 브런치는 아침과 점심 사이에 먹는다는 말인데... 카페 이름은 sunset을 내세우고 있네요... 이 뜻은 오전에 와서 브런치를 먹은 뒤 커피도 마시며 점심도 여기서 해결하고 저녁노을..

"기미.잡티.주근깨" - 진주분말팩으로 개선 [내부링크]

진주가루로 기미, 주근깨 날려버리자~ 세월이 흐를수록 기미도 많아지고 살면서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다 보니 주근깨도 많이 늘고, 얼굴도 칙칙해 지죠? <진주 분말의 효능> 20여 종의 미네랄과 각종 생리..

만성피로에 밀크씨슬 추천 - feat. 내돈주고 샀다. [내부링크]

만성피로는 간건강에 빨간불! 밀크씨슬로 그린라이트로 바꾸자! 밀크씨슬은 엉겅퀴 국화과 식물로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실리마린은 활성산소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

소득 하위 70% 기준 - 긴급재난 지원금 과연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중앙정부가 긴급재난지원금을 소득 하위 70% 이하까지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소득 하위 70%? 과연 소득은 어디까지가 인정될것이고 70% 위는 얼마까지 일까? 현재 구체적 기준을 안밝혀서 수혜 여부를 궁금해하는..

블랙핑크 뚜두뚜두 MV 11 억뷰 - 'K팝그룹 최초' [내부링크]

블랙핑크 - KILL THIS LOVE 2집 미니앨범 2종 세트 합본 COUPANG www.coupang.com 걸 그룹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뮤직비디오가 공개 1년 9개월 만인 어제(24일) 정오께 유튜브 조회수 11억 뷰를 돌파했다네요.대..

긴급재난지원금 우리도 받게될까? [내부링크]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농심 짜파구리 짜파게티 5봉+앵그리 너구리 RtA 5봉 COUPANG www.coupang.com 현재 정치권에서 가장 뜨거운 감자로 논의되고 있는 전 국민 100만원..

BTS 빌보드 1위 -찐 대박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맵 오브 더 솔 :7'로 '빌보드 200' 1위 벌써 네 번째 대기록 '빌보드 200' 2년 내 4연속 비틀스 이후 처음 숫자로 보는 '기록의 역사들' '주목할만한 기록으로 “방탄소년단은 약 1년 5개월(1..

코로나 19 치료제 개발-코미팜 [내부링크]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확산되면서 치료제를 개발을 위한 임상시험신청이 줄있고 있다. 다국적제약사 길리어드가 전세계 임상을 발표한 데 이어 코미팜, 이뮨메드도 임상시험을 신청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