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2700의 등록된 링크

 wing27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일본 날벼락!! IOC위원장 도쿄 올림픽 취소 가능성 언급 [내부링크]

결국 아베가 한방 먹었다. 금일 IOC 위원장이 도쿄 올림픽 취소 가능성을 언급하며, 일본에게 큰 빅엿을 선물해줬다. 어찌 그리스 성화 봉송이 중단 되었을때부터, 2020년 도쿄 올림픽이 과연 개최를 할까? 라는..

트럼프 한국 중국 등 여행제한, 미국 국가비상사태 선포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관련해 국가비상사태를 선포했다. 또 자동차에 탄 채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수 있는 한국식 선별진료소를 본뜬 '드..

크론병이란? 크론병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개그맨 영기에서 트롯가수 영기로 인기를 얻은 영기! 유희열 스케치북에 출연해 과거 크론병 투병에 대한 사연을 공개하였는데, 크론병이 무엇이며, 크론병 증상, 크론병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자. 크론병이..

주식시장 충격, 공매도 금지 못하는 이유 무엇일까? [내부링크]

12일(현지시간) 유럽과 미국 증시가 10% 안팎 무너졌다는 소식에 13일 한국 증시도 급락했다. 미국의 경기 부양책에 대한 실망감과 유럽인 입국 금지 조치로 인한 우려로 풀이된다. 코로나 19로 인한 모든 경제활..

일본 대마도 여행 근황, 한국인 제로?? [내부링크]

작년 일본 불매운동으로 인해 대마도 여행에 한국인 관광객수가 확 줄어들었다. 그나마 일본을 너무 사랑하는 소수 내국인도 이번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아예 방문조차 불가능해졌다. 일본 대마도 여행 근황..

제러미 벤담의 공리주의에 대하여 [내부링크]

제러미 벤담 1748년 2월 15일 태생으로 영국의 법학자, 철학자, 변호사이다. 옥스퍼드 대학에서 배우고 변호사가 되었으나, 철학에 몰두하였다. 그는 당시의 법률을 모두 비판하고, 평생토록 이치에 맞는 성문법..

지오영 마스크 게이트 논란, 마스크 마진? 사실일까? [내부링크]

이번주부터 약국에서 마스크 5부제가 시행되었다. 하지만 필자 같은 직장인은 사실 마스크 판매시간에 맞춰 사기는 힘들다. 마스크 유통관련하여 장당 마진이 200원 하루 10억 매출을 올린다는 지오영 마스크 게..

두산중공업 희망퇴직에 이어 휴업추진, 두산중공업 노조 반발 [내부링크]

오늘 실검 1위를 기록하면서, 두산중공업 희망퇴직에 이어 휴업 추진을 한다는 기사가 빗발쳤다. 2012년 두산은 모두가 알다시피하는 '사람이 미래다' 슬로건이 무색하게 두산중공업에서 지속되는 경영난으로 최..

일본 식당 근황, 코로나 막으려고 '한국인, 중국인 출입금지' [내부링크]

참 왜놈들 하느짓 보면 가관이다. 본인 나라에 코로나 환자가 얼마나 많이 확진되었는지도 모르면서 이럴때 한국인, 중국인 대놓고 식당에서 출입금지를 하다니.. 못난놈들!! 최근 일본식당 근황으로 올라온 사진..

윤봉길 의사 장손녀 윤주경, 미래한국당 비례 신청했다고? [내부링크]

윤봉길 의사 윤봉길 의사에 대해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1932년 4월 29일 일왕의 생일날, 행사장에 폭탄을 던져 일본 상하이파견군 대장 등을 즉사시키는 거사를 치르고 현장에서 체포되어 총살을 당하신 대한민국..

서국화 변호사, 더불어 민주당 비례대표 경선 후보 논란 [내부링크]

서국화 변호사가 더불어 민주당 비례대표 후보로 논란이 되고 있다. 과거 그녀의 발언과 비례대표 후보 논란이 된 이유를 살펴보자. 3월 7일 서국화 변호사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더불어 민주당 비례대표 경선..

철학자 장 자크 루소의 자연으로 돌아가라 [내부링크]

루소의 자연으로 돌아가라 장 자크 루소(Jean-Jacques Rousseau, 1712년 6월 28일 ~ 1778년 7월 2일)는 스위스 제네바 공화국에서 태어난 프랑스의 사회계약론자이자 직접민주주의자, 공화주의자, 계몽주의 철학..

김경수, 전국민 100만원씩 재난기본소득 지급 제안 발표 [내부링크]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코로나 19 로 위기에 빠진 경제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전국민에게 재난기본소득 100만원을 지급하자고 중앙정부에 제안했다는데 내용을 살펴보자. 김경수, 전국민 100만원씩 재난기본소득 지..

대구 신천지(한마음)아파트 입주조건 (35세 이하 미혼여성만 가능?) [내부링크]

이번 대구 한마음 아파트에서 집단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다. 그런데 이 아파트의 특이한 입주조건은 35세 이하 미혼여성만 입주가 가능하다는 조건이 있다. 이상한 대구 신천지 아파트라 불리는 한마음 아파트..

정의당 비례대표 명단, 충격적이네.. [내부링크]

이번 정의당 비례대표 명단을 보니.. 참.. 개인적으로 정의당은 노회찬 의원의 서거 전/후로 나뉘는 것 같다. 아니 심상정 당대표는 무슨 기준으로 비례대표 명단을 발표한건지 큰 의문이다. 그녀의 경력처럼 20년..

JMS 정명석 코로나 천안 줌바댄스 아줌마가 믿는 하나님 [내부링크]

필자는 무교로 국내에는 그냥 불교, 기독교, 천주교만 있는줄 알았는데, 정말 코로나 19 덕에 신천지며, JMS 정명석 (기독교복음선교회) 며, 사이비 종교가 참 많다는걸 세삼 느꼈다. 천안 줌바댄스 아줌마가 믿..

유아 킥보드 켈리앤스테판 킥보드 추천~!!! [내부링크]

최근 둘째가 킥보드를 타다 넘어져 이마에 큰 멍이 생겼다. 이번 3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외할머니가 사주신 켈리앤스테판 킥보드! 오늘 타본 걸 지켜본 소감 대만족~ 형이 처음으로 탄 타요킥보드를 물려받아 작..

타다금지법 통과, 타다 서비스 결국 종료되나 [내부링크]

결국 타다금지법이 국회 본회의에 통과되었다. 서울지역내에선 카니발에 '타다'라는 문구를 쓰고 서비스하는걸 쉽게 볼 수 있었고, 쉽게 이용이 가능했던 서비스가 얼마 뒤 종료될 것 이다. 타다금지법을 한이유가..

32년전 일본 애니 아키라, 2020년 도쿄 올림픽 취소를 예언하다 [내부링크]

올해 열릴 일본 올림픽을 32년전 일본 애니 아키라에서 이미 예언을 했다는데? 아키라가 예언한 일본 올림픽에 대하여 알아보자. 애니 아키라의 간략한 정보 감독 : 오토모 가츠히 (대표작 : 환마대전, 노인Z, 로..

코로나 19 가짜뉴스 바로잡기 [내부링크]

오늘까지 코로나 19 확진자가 6,593명이 넘어섰다. 날마다 확진자수는 줄어들어 진정세가 보이고 있으나, 아직은 안심할 단계가 아니니 코로나 19 감염예방에 개인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최근 코로나 19 가짜뉴스..

홉스의 사회계약설에 대하여 [내부링크]

영국의 철학자 홉스는 누구인가? 토머스 홉스는 1588년 4월 5일 영국의 맘스베리에서 태어난 최초 정치철학자로 그의 어머니는 스페인의 무적함대가 영국을 침략해 온다는 소식을 듣고 놀라서 홉스를 조산했다고..

검찰, 신천지 압수수색 반려한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31번째 신천지 교인에 의해 코로나 19는 급격히 전파가 되었다. 벌써 5766명째 확진자가 나왔다. 단순히 생각해 봤을 때, 신천지 명단을 정확하게 입수 후 검사를 하여 확진자는 격리 조치를 시켜야 하지 않을까..

미래통합당 배현진 송파을 공천, 총선에 당선될까? [내부링크]

다음 달 4월 15일에 열릴 국회의원 총선이 한 달여 남짓으로 다가왔다. 미래통합당에선 배현진을 송파을로 공천을 확정 지었는데, 상당한 미모를 가진 배현진에 대해 알아보자. 송파을 공천이 확정된 배현진은 누..

나는 생각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데카르트의 합리론 [내부링크]

프랑스 철학자, 르네 데카르트 르네 데카르트는 1696년 3월 31일 프랑스 왕국 라에 엔 투렌이란 곳 고등법원 평정관이었던 조아생 데카르트와 잔 브로샤르 부부 사이에서 태어났다. 어마니는 결핵으로 데카르트를..

코로나 19관련 KF94 마스크 품귀현상, 마스크 대체품 없나? [내부링크]

우선 본론을 시작하기 앞서 오늘로부터 티스토리 시작한 지 딱 1주일인데, 제 블로그를 읽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단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마스크 품귀현상, 마스크 대란이란 단어 차체를 내 인생에 이번에 처음..

신천지 교주 이만희 코로나19 검사 결과, 기자회견 이슈 정리 [내부링크]

오늘 대구, 경북 환자가 전체 코로나 확진자 수의 88% 차지한다고 언론에서 보도했다. 그중 신천지 관계자가 대부분이다. 신천지 교주 이만희는 코로나 검사를 진행했다고 하는데 결과를 알아보자. 신천지 교주..

미래통합당 신천지 건물과 로고 비슷, 우연일까?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 덕에 유명세를 탄 신천지가 인기이다. 이번에 당 이름을 바꾼 미래통합당(구 새누리당)의 로고가 신천지 건물과 유사하다는데, 확인해보자. 우선 미래통합당의 로고를 보자. 우선 색깔이 기존 빨..

프랜시스 베이컨, 근대철학에 기여한 고전 경험론의 창시자 [내부링크]

프랜시스 베이컨 철학자는 누구인가? 프랜시스 베이컨은 영국에서 1561년 1월 22일 태어났으며, 영국의 대표적인 철학자 및 정치인이다. 근대 철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데카르트와 함께 근대 철학의 개척자로 알려..

코로나19 13억인구 인도에서 확진자가 적은이유? 설마 카레? [내부링크]

13억 5천만 인구 인도, 코로나 환자 없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가 불안에 떨고 있다. 그중 세계 2위인 인구를 자랑하고 있는 인도에서 코로나 19 확진자는 얼마나 될 까? 현재 인도인 감염자는 0명이고,..

코로나19 면역강화, 인도인이 즐겨먹는 울금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인도인이 코로나 19 감염자가 없는 이유는 울금? 전 세계가 코로나 19에 불안해 하지만, 정작 중국과 국경이 맞닿아 있고, 전 세계 인구가 2위로 많은 나라 인도에서 코로나 감염자가 아직 발생하지 않았다. 과..

관상용 새우 중 키우기 쉬운 체리새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관상용 체리새우 키워보자 필자는 자반 어항에 체리새우 약 30마리 정도 키운다. 보면 볼수록 일명 펀치질(먹이먹는)하는 모습이 매우 귀엽게 느껴진다. 만약, 체리새우나 블러드메리, 노랭이 새우 등 키울 계획이..

전국 최연소 코로나 확진자 발생, 감염경로 역시나 '신천지' [내부링크]

최연소 코로나 환자가 발생하여 안타까움을 주고있다. 생후 45일 신생아다. 오늘 1일 보건당국에 따르면 생후 45일 밖에 되지 않은 신생아가 코로나 19에 전국 최연소로 감염되었나. 이 아기는 지난달 22일부터..

오늘은 국경일! 삼일절(3·1) 태극기 계양법 [내부링크]

삼일절(31절)에 대해 알아보자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다알고있을 삼일절. 오늘은 1919년 3월 1일 한민족이 일본의 식민통치에 항거하고, 독립선언서를 발표하여 한국의 독립 의사를 세계만방에 알린 날을..

고대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에 대하여 [내부링크]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란? 고대 그리스 철학자에 대해 공부를 하지 않아도, 대부분 사람들은 학교 수업시간에 한번쯤 들어 봤을 것 이다. 그느 오늘날까지 가장 영향력 있는 철하자로 스승인 플라톤과 함께 서양..

김천교도소 60대 남성 코로나19감염, 최초 재소자 확진판정 [내부링크]

처음으로 김천교도서에서 60대 재소자가 코로나19에 감염됬다. 김천교도소에서 수감중인 60대 남성이 코로나 19에 감염됐다. 처음으로 재소자가 확진판정을 받은 사례이다. 경북 김천시청에 따르면, 지난 27일부..

2020 프로야구 시범경기 전격 취소, 박병호 금일 3연타석 홈런! [내부링크]

다음 달 열릴 2020 프로야구 시범경기 전격 취소 결국 3월 14일에 열릴 예정이었던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전격 취소되었다. 무관중으로 경기가 진행될지 알았는데, 한편으론 아쉽지만 코로나 예방차원에선 적극 지..

현대자동차 울산2공장 노동자 코로나 확진으로 가동 중단 [내부링크]

현대차, 울산2공장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가동 중단 어제 28일 GV80과 펠리세이드 차종을 생산하는 울산2공장 생산라인 노동자가 코로나 감염되어 공장 가동을 전면 중단했다. 이 노동자는 전날 근무 중 체온이 3..

세리에A 코로나로 무관중 경기 진행 '유벤투스 인터밀란' 무관중 경기 예정 [내부링크]

이탈리아 코로나 여파로 인해 세리에A 경기 무관중 진행 이탈리아에 코로나 확산이 빠르게 진행되면서 전세계에 인기가 높은 세리에A 프로축구 경기도 운영이 큰 차질이 생겼다. 이탈리아 현지언론은 체육부 장관..

빌 게이츠의 코로나19 발언 '세기에 한번 나올 병원균 일수도' [내부링크]

빌 게이츠는 누구인가? 윌리엄 헨리 게이츠 3세는 1955년 10월 28일에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아버지 윌리엄 H. 게이츠 시니어와 어머니 매리 맥스웰 게이츠의 아들로 태어났다. 그의 가정은 상중류층으로, 아버지..

현실을 너머 이상적인 세계 '플로톤의 이데아' [내부링크]

그리스 철학자 플라톤은 누구일까?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로 객관적 관념론의 창시자이다. 소크라테스의 제자. 귀족 출신. 40세경 아테네 교외의 아카데미아에 학교를 열어 교육에 임하였으며, 또한 많은 저작(30..

법사위 통과된 '코로나 3법' 내용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법사위 통과된 '코로나 3법' 내용을 확인해보자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국회에서 긴급하게 2월 26일 본회의를 열고 코로나3법을 통과 시켰다. 코로나3법은 검역법, 의료법, 감염병 예방법 개정안을 포함하고 있..

철학자 소크라테스의 대화법(산파술)에 대하여 [내부링크]

철학자 소크라테스는 누구인가?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로 소크라테스는 자신이 직접 어떠한 저술이나 일기를 남기지 않았다. 그래서 그의 제자 플라톤이나 크세노폰, 소크라테스에게 비판적인 극작가 아리스토파네..

코로나19 비교 국내 독감 사망자 얼마일까? [내부링크]

현재 기준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수는? 금일 오전 11시기준 전세계 기준 확진자83,252 사망자 2,854 완치 36,476 치사율 3.43% 발생국 54 대한민국 기준 확진자 2,022 사망자 13 완치 26 치사율 0.64% 의심환자 6..

이탈리아 코로나19 환자 비상! 확진자 528명, 사망자 14명 집계 [내부링크]

저 멀리 중국과 떨어진 이탈리아에서도 코로나19 비상이다. 저 멀리 이탈리아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이탈리아 보건당국은 27일 기준 확진자가 528명, 사망자가 14명으로 파악된다고 밝혔..

승안법 강화, 승강기(엘리베이터) 2인 1조 점검 가능한가? [내부링크]

승안법강화 및 산업안전 보건 기준에 의해 승강기 2인 1조 점검되나? 뉴스를 보다보면 승강기 고장, 설치, 부품교체 시 안전사고가 발생하여 사망사고로 이어진다. 사고 원인을 조사해 보면 항상 안전불감증이 뒤..

기막히게 맛있는 가성비甲, 가지포도라 불리는 '블랙 사파이어 포도' [내부링크]

여태 포도라고 하면, 청포도, 요즘뜨는 샤인머스켓포도만 알고 있었는데 가성비갑 블랙 사파이어 포도가 있다는데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블랙 사파이어 포도?? 포도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샤인머스켓 포도 보다..

코로나19로 인한 한국인 입국금지, 입국제한 나라 어디?? [내부링크]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한국인 입국을 금지하거나 제한하는 지역이 28곳으로 증가했다. 26일 외교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30분 기준 한국 출발 여행객에게 입국 금지..

코리도라스 아돌포이 듀플리 구별법 [내부링크]

코리도라스란? 남미의 아마존 강을 대표하는 열대어중 하나로 남아메리카의 아마존 수계와 라플라타 수계에 폭넓게 분포하는 물고기이다. 어원은 그리스어로 kory는 투구, doras는 피부라는 뜻. 두개골이 단단해서..

현대엘리베이터 유지관리 '현대엘리베이터서비스' 자회사 설립 [내부링크]

기업정보 1. 회사명 : 현대엘리베이터(주) 2. 대표자 : 송승봉 대표이사 3. 설립일 : 1983년 5월 23일 4. 사원수 : 약 2,60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12월 기준 약 1조 1,8772억원 6. 1984년 5월 현대엘리베이터..

NVIDIA 지포스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로 게임성능 높여보자 [내부링크]

요즘 그래픽카드는 정말 많은 발전과 성능이 띄어나다. 하지만 고사양 게임을 돌릴려면 어느정도 고사양 그래픽카드가 요구되며, 그에 따른 그래픽 카드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해줌으로써 성능을 높일 수 있다. 지..

<우체국홈쇼핑>우체국쇼핑몰 마스크 판매예정 물량 확보중 [내부링크]

마스크 가격이 정말 많이 폭등했다. 5배정도가 올랐다고 하니, 중간유통에서 얼마를 챙기는 건지!! 정말 마스크 제조업체는 24시간 근무하면서 생산해도, 가장 억울한 입장일 것 같다 이참에 중간 유통업자들을..

황망한 사고로 인한 죽은 '전설'의 코비 브라이언트 [내부링크]

요즘이나, 예전이나 NBA는 챙겨보지 않았다. 하지만 마이클 조던, 샤킬오닐, 피펜, 코비 브라이언트 등 한때 NBA 전설들은 언론이나, PC게임을 통해 알게된 선수들이다. 아직까지 마이클 조던을 뛰어 넘는 스타성..

2020년 프로야구 개막일정 연기되려나?!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 확산으로 K리그는 개막일정이 무기한 연장되었다. 과연 국내 프로야구 개막전은 연기될 것인가? 결론부터 말하자면 연기가능성은 적다. 프로야구가 K리그처럼 연기될 가능성이 적은 이유는 바로 올해..

'코로나19' 사태에 <명륜진사갈비> 전국 가맹점 월세 23억 지원!!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전국 명륜진사갈비 가맹점 월세를 본사에서 지원하기로 했다. 위기 속에서도 따뜻한 배려가 감동을 주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본사 명륜당도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코로나19 관련 한국인 입국금지 국가 [내부링크]

31번 확진자가 나오기 전까지는 어느정도 감염자수가 더이상 늘어나지 않아 종식이 되나 했더니, 대구 신천지의 슈퍼 감염자가 생겨 전국적으로 난리가 아니다. 정부는 감염증 위기 경보를 최상 단계인 "심각"으로..

코로나19로인한 여자대표 올림픽팀 일정 급변경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여파로 김학범(남자축구대표 감독)호와 콜린 벨(여자축구대표 감독)호도 3월로 예정된 경기 일정 조율이 불가피하다. 코로나19로 인해 K리그 개막이 잠정 연기된 가운데, U23 대표팀과 여자축구대표팀..

배우 김정균 결혼발표! '불청'에서 만나 결혼까지! [내부링크]

'불청'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배우 김정균이 결혼한다. 배우 김정균(54)이 오는 6월 데뷔 동기인 정민경과 결혼한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김정균이 출연해 직접 정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