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owing의 등록된 링크

 winnow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강남역 방탈출 추천 서울이스케이프룸 1호점 S.2 ep.2"탈출하라 1988" [내부링크]

요약하자면- 첫 방탈출로는 살짝 비추! 방린이 정도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방탈출 테마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가는 컨셉이라 부모님 모시고 가는 것도 괜춘할 듯! ※ 할인을 받고 싶다면 현금을 가져가면 좋다,..

스톡사진 사이트의 세가지 용도 [내부링크]

#1. 예전에도 느낀 바 있지만, 블로그를 하면서 더 절실히 느끼는 것 중에 하나가 글보다 사진이 무드를 전달하는 데는 더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글로는 표현할 수 없는 그 분위기를 내가 찍은 사진이 온전히 전달..

취향 넓히기, Jazz [내부링크]

예전에, 우연히 Jazz it up이라는 책을 선물 받은 적이 있다. 재즈 뮤지션들에 대해 훑을 수 있는 책이었는데 당시부터 지금까지 내가 재즈에 대해서는 별 관심이 없었으므로 크게 관심을 가졌던 책은 아니지만,..

강남역 방탈출 추천 서울이스케이프룸 2호점 S.3 ep.1 주차장 후기 [내부링크]

요약하자면, 망설임 없이 추천하는 방탈출! 특히 쏘쏘한 방탈출을 어느 정도 해봤다! 하는 사람들한테 추천한다. 갑갑한 실내 방탈출만 하다가 이건 약간 새로운 느낌이라 좋았기 때문! (난이도는 살짝 있는 편이..

분당 서현 방탈출 추천 비트포비아 '버스 520' 후기 [내부링크]

요약하자면, 어렵다! 어려우므로 방탈출에 능숙한 사람들 몇 명이 모여서 가는 것을 추천한다. 버스를 굉장히 리얼하게 재현해두었기 때문에 처음엔 감탄하는데, 공간 이동은 없어서 뒤로 갈수록 살짝 심심한 감은..

분당 서현 방탈출 추천 비트포비아 '완벽한 미녀' 후기 [내부링크]

요약하자면, 이름하고 테마 설명 보고 혹하지 말고 분류를 꼭 본다. 호러·공포 테마임을 명심하고 쫄보끼리는 가지 않도록 한다. 한 번이라도 가 본 사람은 알겠지만 쫄보끼리는... 별거 아니어도 무서우면..

분당 서현 방탈출 비트포비아 '프락치' 후기 [내부링크]

요약하자면- 비트포비아는 현금 할인은 없는 듯, 홈페이지 이벤트 또는 조조할인!을 잘 챙기는게 절약 비법이다. 영화 '신세계'를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더 좋아할 테마! 난이도는 3이라기엔 체감은 좀 더 어려웠다..

분당 서현 방탈출 추천 비트포비아 '석운동 교도소' 후기 [내부링크]

요약하자면- 분당에서는 이만한 곳 찾기 힘들다싶은, 분당에선 손에 꼽히는 비트포비아. 예약시 홈페이지에서 선결제해야해서 현금 할인은 따로 없는 듯! 대신 조조할인이 있고, 기타 이벤트들이 있는 경우가 있으..

왓챠, 온전한 취향의 기록에 대하여 [내부링크]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나면 늘 왓챠를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영화에 별점을 주면 그걸 기반으로 다른 영화의 예상별점을 주는 앱이다. 평가를 많이 할 수록 정확도가 높아져서 내가 어떤 영화를 봤..

왓챠, 취향 저격에 대하여 [내부링크]

영화 좀 본다 하는 사람들은 다 알 앱인 왓챠(watcha), 넷플릭스와 비슷한 VOD 플랫폼인 '왓챠 플레이' 말고 그전부터 있었던 영화 별점을 주는 앱이다. 사실 그냥 별점만 주는 앱이었으면 이렇게 유명해졌을 리..

캘리그라피용 모눈 파일 [내부링크]

캘리그라피 연습을 하는데 모눈종이가 필요했다. 다운받으려했더니 번잡해서 그 김에 만든 파일을 올려둔다. 영문용 아니고 한글 캘리용이다. 딥펜에 쓸거라면 밀크지 90g/m² 이상에 인쇄하는 것이 번짐을..

분당 크라임씬 퍼즐팩토리 가면파티 살인사건 후기 [내부링크]

요약하자면 크라임씬의 정석 같은 느낌 일반 테마로 가격은 4명까지는 인당 22,000이고 5명 이상부터는 20,000원이다. (퍼팩성 살인사건은 프리미엄 테마로 인당 25,000, 가면파티 살인사건보다 비싸다) (현금결..

분당 서현 크라임씬 첫방문! 퍼즐 팩토리 퍼팩성 살인사건 [내부링크]

요약하자면- 크라임씬 덕후 1, 크라임씬 몇 번 본 정도 2, 크라임씬 뭔지 모르는 2 이렇게 5명이 가서 충분히 즐길 수 있었음 (마피아 게임 할 줄 알면 충분히 할 수 있음, 4~6명 참여 가능이라는데 5명이 젤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