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s76의 등록된 링크

 wins7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천서리 막국수 3대 맛집 홍원 막국수가 제일 나아요.(feat 내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입니다. 어젠 부모님을 모시고 이천 아웃렛을 들렸다가 천서리 막국수 집을 다녀왔습니다. 천서리 막국수집은 천서리 막국수 촌이라고 할 만큼 맛있는 막국수 집이 몰려 있습니다. 그중 가장..

크로플 맛집)79파운야드 청라점 방문 후기~~~~(청라 디저트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리 king 입니다. 오늘은 일이 있어서 청라에 다녀왔습니다. 사촌 조카가 청라에 79파운야드를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가봤습니다. 사실... 전 크로플이 먼지도 몰랐던.....ㅎㅎ 아저씨..ㅎㅎ 그게..

강남역 꽃 사기 좋은 곳(스노우폭스 플라워.feat 김승호 회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리king입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퇴근하다가 5월 8일(토) 어버이날을 맞이하야 부모님께 드릴 카네이션을 사러 갔습니다. 바로 그 유명하신 김승호 회장님의 스노우 폭스 플라워 강남점으로 갔습니다..

강남맛집]일본 라멘 맛집 유타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입니다! 오늘은 회사 근처 일본라멘 맛집 유타로에 다녀왔습니다! 여긴 점심시간 딱 맞춰 나가면 줄이 길어서 한동안 못 갔는데요!오늘은 없어서 후딱 들어갔습니다ㅎ 우선 입구는 이렇게 생..

상가,토지,지식산업센타 매물 및 실거래가 쉽게 확인하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입니다. 오늘은 상가와 토지, 지식산업센터 실거래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 부동산 통해 알아보기 이 방법은 네이버 부동산을 통해서 아파트, 주택, 빌..

마루 교체 비용 이것만 알아도 바가지는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리king 입니다. 오늘은 마루 교체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받고 있는 견적이 맞긴 한 건지 궁금할 때 이렇게 비교해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우선 마루 원가를 알기 전에 우리 집에 면..

방산시장 도배 이것만 알아도 바가지는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입니다. 이번에는 어떻게 하면 방산시장이나 인테리어 가게에 가서 도배 견적을 잘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전 벽지 선택하시는 법은 아래의 제 글을 참조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책 리뷰]돈의 속성(4천억 자산가 김승호 회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 입니다. 오늘은 제가 읽은 책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돈의 속성(저자: 김승호 회장) 김승호 회장님은 글로벌 외식 기업인 스노 폭스 그룹의 회장으로 전 세계 11개국, 3,87..

창호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 알아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리 king입니다. 오늘은 창호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을 알아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네이버나 다음에서 에너지 소비효율등급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그래서 구글 검색을..

20평형대,30평형대 창호 가격이 같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알려 드렸던 창호 원가 공개에 이어 아파트 평형대별 창호 가격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번에 글을 보시면 더 이해가 쉬우실 거라 생각됩니다. 창호 견적 원가..

벽지 선택부터 원가 분석까지 모든 걸 알려 드리겠습니다.#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 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에서 가장 기본인 벽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벽지는 제가 전에도 말씀드린 거 처럼 돈은 가장 저렴하지만 가장 많이 신경쓰는 인테리어의 한 부분인데요. 그래..

로이 유리와 LG 슈퍼 로이 유리가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입니다. 오늘은 로이(low-e) 유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창호(샤시)에 있어서 유리가 차지하는 역활은 매우 큰데요. 보시다시피 창호에서 유리가 차지하는 면적이 80%입니다. 특히 창호(샷..

ETF와 인덱스 펀드 도대체 뭐가 틀린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입니다. 오늘은 ETF와 인덱스펀드가 뭐가 틀린 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사전적 정의를 보겠습니다. 인덱스펀드(Index(지수) fund)  - 말 그대로 주가 지표의 변동과 동일한 투자 성과의 실..

왜 상가 투자를 해야 할가요?건물주보다 상가 투자가 좋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리king 입니다. 오늘은 상가 투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가 다 주택자를 투기꾼 취급을 하면서 세제 혜택을 줄이고 온 나라의 부동산 가격을 다 올려놓고 있습니다. 저는 1 주택자로서 다주..

창호 견적 원가 전격 공개해 드립니다!(셀프 창호 견적 뽑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입니다. 오늘은 창호 원가 분석하는 법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창호 원가 분석 어떻게 할까요? 왜 이렇게 업체마다 가격이 들쑥날쑥 할까요? 엿장수 마음도 아니고... 업체마다 너무 가..

앞으로 집값 상승에 가속도가 붙을 것이다(공유:레이달리오)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의 부동산 정책을 보고 있으면 한숨만 나온다. 나는 그나마 집 한 채가 있어 거기서 혜택(?)을 받았지만 나라가 이렇게 되면 어떡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후배들 중에는 아직도 집에 대해서..

내게 맞는 강마루 종류 찾기(가성비 강마루 선택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리 king입니다. 그럼 이번에는 마루의 한 종류인 강마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전에 말씀드렸던 강화마루에 대해서 아래 글을 참조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마루도 다 같은 마루가 아니..

마루도 다 같은 마루가 아니라구요?(마루 선택의 기준 feat 강화마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리king 입니다. 인테리어를 하면서 고민이 가장 많이 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벽지(도배), 바닥(마루, 장판, 대리석)을 선정하는 일인데요. 그럼 오늘은 그중에 마루를 어떻게 선정해야 되는지 알..

토지투자 1억으로 매월 300백만원 연금 받아 생활하기(feat 농지연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리King입니다. 토지 투자로 매월 300백만 원이 나올 수 있다면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그냥 보고만 계실 건가요? 오늘은 토지 투자로 매월 300만 원이 나올 수 있는 농지연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

갑질에 대처하는 단 한가지 방법!!!(feat:인생의 갑은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입니다. 저는 오늘도 여전히 출근을 했습니다. 직장생활 19년차...ㅎ.아 내 젊음이여..... 그러니 오늘도 출근은 부담이 없습니다.ㅎㅎ 하던 일 하러 가는게 설레이지는 않죠.ㅎㅎ 그런데 출..

나에게 맞는 바닥재(마루vs장판v대리석)고르는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리 king입니다. 제가 이 업계에서 상담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인테리어를 하면서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하시는구나 하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정말 생각해 보면 그럴 수밖에 없다는 생각을 하..

LG 베스트 vs LG 슈퍼세이브 vs KCC창호 최고의 가성비 창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리 King입니다. 자 이전에는 어떻게 창호를 선택해서 100만 원을 절약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못 보셨으면 이전 글을 참조하세요. 인테리어에서 창호 견적만 잘 받아도 100만 원은 절약할 수 있다..

인테리어의 시작!창호는 어떤 기준으로 선정해야 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 입니다. 인테리어 첫 공사의 시작은 무엇일까요? 아마 부분 공사이면 몰라도 집 전체를 다 하신다고 하면 창호 공사가 그 첫번째입니다. 통상 인테리어 공사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창..

인테리어에서 창호 견적만 잘 받아도 100만원은 절약할 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선 인테리어 견적에서 가장 금액이 많이드는 창호(샤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호는 참 재밌습니다. 창호(샤시)는 토탈 인테리어 견적에서 가장 많은 비용이 드는데 선택은 가장..

10년뒤 미래는 어떻게 바뀔까요?(2030축의전환feat:마우로 기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 입니다. 이번에 코로나 시국에 세상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해서 사 본 책입니다. 바로 2030축의전환(저자 마우로F. 기옌)입니다. 전에 본 책 중에 코로나 경제 전쟁이라는 책이 있었습니..

인테리어 시작 전 반드시 결정하지 않으면 손해 보는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입니다. 저는 현재 인테리어 관련 업종에 종사한 지 20년이 다 되어 가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관여하는 건 아니고 인테리어에 들어가는 건축자재 유통 관련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경제적 자유를 찾기 위한 준비과정(feat 블로그로 퇴사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캐리king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는 이유는 소비자에서 생산자로서의 삶의 전환을 블로그로 선택 했기 때문입니다. 저를 소개하자면 전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벌써 직장인으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