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smom의 등록된 링크

 winsm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3건입니다.

좀벌레 퇴치약 제일 빨랐던 방법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집안에 갑자기 은색벌레가 생겼어요 옷장문을 열었다가 뭔가 후다닥 도망가서 찾아봤더니 딱 보이더라구요 좀벌레 퇴치약을 사야되나... 생각하면서 검색을 해봤더니 바..

포름알데히드 측정기 없이 관리하는 팁 [내부링크]

이번에 새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새집증후군이 많이 걱정됬어요 아무래도 포름알데히드 측정기를 직접 사서 수치를 재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보통 새집에서는 유해물질이 굉장히 많이 나..

입주청소비용 아끼는 꿀팁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한뒤에 셀프로 입주청소에 셀프로 새집증후군 예방까지 했네요 새집 이사가 가까워 올수록 걱정됬던게 새집증후군 이었어요 아무래도 아이도 있고 해서 새집에서 나오는..

탄냄새제거 이제는 너무 쉬워요 [내부링크]

왜 이렇게 음식을 잘 태우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음식한다고 올려놓고 자꾸 잊어버리네요 아이낳고 요즘 건망증이 부쩍 심해졌어요 탄냄비도 문제지만 탄냄새제거는 진짜 힘들더라구요 ..

빨래 쉰내 제거 어떻게 하면 없어져요?? [내부링크]

비 징그럽게 많이도 오네요 진짜.. 그 덕분에 빨래에서는 냄새가 풀풀 쉰내가 계속 나서 미치겠습니다. 빨래 쉰내 제거 너무 힘들어요ㅠㅠ 햇빛이 안나니까 빨래도 안마르고 자꾸 냄새가 ..

새차 냄새제거 어떻게 하면될까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새차를 뽑았습니다. 그런데 고민이 생겼네요 처음 맡아보는 새차냄새 때문에 요즘 매일 머리가 아픕니다. 원래 새차냄새가 이리 독한가요? 시트에서 나는 냄새인건지 어디서 나는건..

새집베이크아웃 제일 간편하다!! [내부링크]

이사온지 얼마안됬는데 새집으로 온 이사라서 오기전부터 걱정을 했었어요 어떻게 새집증후군을 완벽하게 예방할수가 있을까 고민을 계속 하다가 새집베이크아웃 이라는걸 알게됬죠 예전 새집베..

가죽쇼파냄새 드디어 해결ㅜㅜ [내부링크]

가죽소파를 처음 사봤는데 원래 이렇게 냄새가 심한건지ㅠㅠ 아무리 환기를 하고 닦아도 없어지지가 않아서 고민이었어요 그러던중에 다행히도 지인한테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추천받고 ..

새집냄새제거 확실히 효과본 후기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새집냄새제거 때문에 걱정이 많았어요 이사하기 전에 새집에 갈때마다 새집냄새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자주 새집냄새를 맡다보니까 속도 울렁거리고 머리도 아프길래..

계피스프레이 만들기 보다 더 효과좋은 꿀팁 [내부링크]

집이 산 근처라서 그런지 워낙 모기나 날벌레들이 많아요 그래서 여름이 되면 항상 벌레 때문에 고민인데 올해도 역시 여름이 되자마자 모기랑 벌레들이 난리도 아니네요 방충망을 해놨..

옷냄새제거 혼자 알기 아까웠던게.. [내부링크]

날이 더워질수록 옷에서 나는 냄새가 점점 심해지는것 같아요 저희 신랑이 워낙 땀이 많은 편이고 담배를 많이 피워서 옷에서 자꾸 냄새가 나요 땀냄새도 나고 담배냄새가 섞여서 퇴근..

날파리 없애는법 한방에 없애려면... [내부링크]

여름이 시작되면서 집안에 날파리가 생기더니 이제는 같이 살고있는것 같아요 최근에 날파리가 점점 더 많아졌어요 대체 왜이렇게 날파리가 생기는건지 날파리 없애는법이 스트레스였는데 다..

신발장냄새제거 말끔히 해결한팁! [내부링크]

발에 땀이 많은 우리 가족들... 덕분에 신발에서도 냄새가 나고 신발장에서도 냄새가 풀풀 나요 신발에서 냄새가 나니까 신발장에서도 냄새가 계속 나는데 아무리 신발 탈취제 뿌리고 방향제를..

새가구냄새제거 이렇게 간단했다니! [내부링크]

새가구를 사면 꼭 새가구냄새로 고민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최근에도 새가구를 사자마자 새가구에서 나오는 페인트, 화학물질, 접착제의 냄새로 골치가 아팠네요 뉴스에서 본적이 있는데 새..

초파리 퇴치법 완전 쉬웠어요! [내부링크]

초파리 퇴치법 완전 쉬웠어요! 날씨가 점점 더워질수록 많이 생기는 초파리 때문에 초파리 퇴치법으로 스트레스 많이들 받으시죠? 저희집에도 최근에 갑자기 초파리가 많이 생겨서 고민인데..

빨래 쉰내 제거 한방에 끝내기 [내부링크]

비가 참 많이도 왔던 장마로 빨래관리가 참 힘든 요즘이네요 세탁을 해도 빨래에서 냄새가 나고 잘 마르지도 않기 때문에 더 고생이더라구요 비 때문에 빨래를 쌓아뒀다가 한..

땀냄새 원인 및 100%없애는법 [내부링크]

제가 유난히 땀이 많은편이에요 여름마다 진짜 옷에 축축해질 정도로 막 땀이 나고 냄새도 나지만 4계절 내내 땀이 많이 나는 편이라서 땀냄새를 항상 신경쓰는 편이에요 땀냄새가 계속 나..

인조가죽 냄새 드뎌 없앴어요ㅠㅠ 감격ㅠ [내부링크]

키우는 강아지가 하도 소파를 긁어대서 소파가 상하는 바람에 얼마전에 인조가죽 소파로 바꿨거든요~ 그런데 인조가죽 냄새가 진짜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창문을 열지 않으면 냄새에 머리가 아..

[정보홍보]강아지 진드기 퇴치제 천연인데 효과 좋네요?! [내부링크]

키우던 반려견이 무지개다리를 건너고 최근에 강아지를 한마리 또 입양했어요 진드기에 물려서 병이 생겨 죽었거든요 너무 슬퍼서 다시는 안키우려다가 또 키우게 됬네요;; 하늘로간 아이를  9..

[정보홍보]좀벌레 퇴치법 총정리(꼭 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열대야가 없어져서 좋네요 태풍 피해없이 잘 지내고 계시죠? 비가 많이 오고 날이 습해서 최근 갑자기 집안에 좀벌레가 생겼어요 어렸을때 시골 할머니댁에서 좀벌레를 봤던 기억이 ..

날파리 퇴치법 하루만에 완전박멸! [내부링크]

날파리..초파리 정말 너무너무 싫어요ㅜㅜ 여름만 되면 아주 집안에 들끓어서 난리도 아니네요 제가 오늘 말씀드릴 날파리 퇴치법은 날파리 뿐만 아니라 초파리, 모기 등 여름철에 집안에 ..

침대 매트리스 청소 의외로 간단했음 [내부링크]

침대 매트리스는 세탁 할수도 없고 관리가 정말 힘든것 같아요 관리가 힘들다고 해서 그냥 방치했다가는 건강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침대 매트리스 청소는 꼭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침대 ..

새집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을 맞아 새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어 너무 기분이 좋네요. 하지만 이사를 하면 꼭 치르게 되는 새집증후군을 저도 겪었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쾌적하게 만들 수 있을까 이..

빨래에서 냄새 날 때 피톤치드원액 [내부링크]

비가 오고 나니 습기 때문에 제대로 건조가 되지 않은 빨래에서 냄새나서 이걸 다시 또 세탁하기도 귀찮고 짜증이 울컥 나더라고요. 빨래에서 냄새난다고 페브리즈로 없애주려고 하기에는 피..

집먼지진드기제거방법 제일 효과좋았던게;;; [내부링크]

집먼지진드기제거방법 때문에 얼마나 고생을 했는지 몰라요ㅠㅠ 요즘 자꾸 몸이 막 가렵고 따갑기도 하고 두드러기가 생겼거든요 그래서 대체 왜그런가 했더니 병원에 가보니까 진드기물린..

집진드기 퇴치제는 성분부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점점 풀리고 있어서 이불빨래도 하고 햇빛에 잘 마르라고 널어두기도 너무 편해요~ 빨래가 잘 마른다는 건 너무 좋은 일이지만, 날이 따뜻해지면 진드기 같은 것들이 ..

초파리없애는방법 예방까지 하니까;;; [내부링크]

집안에 생기는 초파리 때문에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하기 전부터 아주 난리도 아니네요;; 초파리들이 집안에서 알을 깠는지 자꾸 날아다녀서 진짜 미치겠어요 아이는 안그래도 예민한데 낮잠 겨..

초파리 없애는 방법 이렇게는..? [내부링크]

이제 슬슬 날이 풀리면서 .. 벌레들이 점점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렇다보니 벌레관리도 해야겠고 특히 날이 더워지면 바로 나타나는것이 초파리인듯 해요. 다른 잡벌레들도 물론 심심찮게..

새집증후군두드러기 예방이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하고나서 두드러기 때문에 고생했어요 새집증후군두드러기가 생길거라는 생각은 못했는데 생기더라구요 새집증후군이 모든사람들에게 생기는건 아닌거 같아서 걱정안했는데 저..

새집증후군두드러기 깜짝놀랬네요;;;;; [내부링크]

진짜 제가 한 두달전에 새집증후군두드러기 증상때문에 엄청 고생을 했답니다. 진자 이렇게 고생해본적도 없는데 새집증후군두드러기.. 그래도요즘에는 많이 죽었어요.다행이죠... 주변에서도 어..

스탠드에어컨냄새없애는방법 편백수로 해결 [내부링크]

저희 집들이 때가 여름이었는데 신랑 친구들이 와서 고기를 구워 먹었거든요. 덥다고 아무 생각 없이 에어컨을 튼 게 화근이었어요. 그 후부터 에어컨을 틀 때마다 고기 냄새가 나는 거예요..

스탠드에어컨냄새없애는방법 순식간에 해결~ [내부링크]

날이 더워지면서 에어컨을 켰더니 갑자기 냄새가 확 나네요 킬때마다 냄새가 나길래 어떻게 할까 걱정을 하다가 지인한테 스탠드에어컨냄새없애는방법을 배우고 쉽게 냄새를 없앨수가 있었어요..

가정용 에어컨탈취제 여름이니깐.. [내부링크]

날이 슬슬 더워지면서 다들 집에서 작동하게 되는것이 바로 에어컨이죠. 저도 이제 슬슬 에어컨 가동시키고 있는데 묘하게 세척을 하고나서도 이 퀴퀴한냄새라고해야하나요? 이런게 나면서 가정용..

에어컨냄새제거제 다이소에서 샀는데;;; [내부링크]

겨울내내 방치해뒀던 에어컨을 이제 슬슬 켜야할때가 왔지만 에어컨사고 한번도 관리안해줬어서 왠지 그냥 켜면 냄새날까봐 무섭더라고요;;; 검색하다가 다이소 에어컨냄새제거제가 가성비 좋다는 ..

홀아비냄새제거 남자방냄새 미칠뻔ㅜㅜ [내부링크]

오랜만에 남동생 자취방에 놀러갔어요 엄마랑 반찬도 해서 이것저것 사들고 남동생 집에 갔는데 입구부터 냄새 대박;;; 홀아비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더라구요;; 진짜 깜짝 놀랬네요~ 남자방에..

화장실담배냄새차단 결국 해결됬어요ㅜㅜ;;; [내부링크]

신랑이 자꾸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워서 매일 싸우고 있는데도 계속 피우네요 이렇게 싸우기만 하다가는 저만 스트레스라서 화장실담배냄새차단을 알아서 해야겠다고 생각했었죠 어떻게 화장..

페브리즈차량용방향제, 저는 천연으로해요 [내부링크]

이번에 아버지가 새롭게 차를 뽑게 되었는데 기념으로 페브리즈차량용방향제를 하나 구입해서 놓아 드렸어요. 평소에 아버지가 사용하시는 방향제 비슷한 제품이 있었는데, 그 제품보다는 아예 ..

운동할때 더 심해지는 발냄새안나게하는방법,,ㅠㅠ [내부링크]

아이키우다 보니까 주로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자주 하는데, 운동화 같은 걸 신고 하는것도 아닌데, 운동만하면 뭔가 발냄새가 스멀스멀.. 처음엔 발 땀때문에 그런 줄 알았는데, 발냄새도 각질..

차량 에어컨냄새제거 없애고 완전뿌듯한;; [내부링크]

차량 에어컨에서 냄새 한번 나기 시작하면 정말 없애기 힘든거 다들 잘 아시죠;;; 날씨가 최근에 갑자기 더워지면서 에어컨을 처음 틀었는데 곰팡이 냄새가 너무 나는거에요~ 오랜만에 ..

에어컨청소스프레이 이제 준비를..!! [내부링크]

날이 이제 슬슬 더워지기 시작하다보니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틀 준비를 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갑작스럽게 더워질 줄은 생각도 못해서 에어컨 관리나 정리는 제대로 하지 못한 편인데..

차량용방향제 한달 사용해봤는데;;;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서 환기를 잘 못했더니 차안에서 냄새가 많이 나더라고요 담배냄새와 음식냄새같은게 섞여서 불쾌한 냄새가 안없어지길래 다이소에 가서 차량용방향제를 사서 써봤는데 냄새가 없어지..

새가구냄새제거 요 방법을 왜 ㅠㅠ;;;;;;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 가구 구입하고나서 제일 느끼는게 새가구냄새제거 더라고요. 예전에는 새가구냄새제거 같은건 하지도 않았고 그냥 두는게 많았기도 햇는데 이제 제가 나이먹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탄냄새제거 생각보다 쉽더라구요.. [내부링크]

혹시 집안의 요리를 잘못해서 혹은 내가 뭔가 실수를 해서 탄내가 나는경우들 있잖아요? 저도 이런 경우들이 무척 많은데요. 때문에 저는 진짜 탄냄새제거 도사가되었답니다 ㅎㅎ 생각보다 ..

다이소 신발탈취제 이거랑 함께 쓰니깐.. [내부링크]

이제 봄이라고 신발장 새로 정리도 하고 관리도 해볼려고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그전에 신발들 보니깐 쓸만한데 제대로 안 신고 그냥 두는것들도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신발탈취제 ..

뿌리는 손소독제 만들기 하려다가.. [내부링크]

다들 바이러스나 독감때문에 난리도 아니시죠? 그래서 이곳저곳 마스크 대란에 소독제도 떨어지고 난리도 아닌데요.. 고민하다가 이번에 뿌리는 손소독제 만들기를 해볼까 고민을 했어요 요즘에..

실내공기정화식물순위 알아두면 좋죠~ [내부링크]

실내공기 때문에 정화식물들이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집안관리차원에서 공기정화식물들을 찾아보았지요. 보니깐 실내공기정화식물순위도 있더라구요 ㅎㅎ 대게는 키우기 쉽거나 ..

의류소독제스프레이 진짜 찾았던건데.. [내부링크]

밖에서 돌아다니고 와서 집에서 꼭 손소독 하고 집안 곳곳에도 소독을 하고있거든요 근데 유일하게 소독을 못하는 곳이 있으니 바로 의류에요. 패딩이나 코트 이런것들은 항상 뭔가 관리하..

핸드세니타이저겔 못구하셨으면 여기요~ [내부링크]

며칠동안 핸드세니타이저겔 찾으려고 여기저기 찾아도 보고 인터넷에서도 봤는데 구하지를 못했어요 핸드세니타이저겔은 원래 항상 쓰던건데 마침 요즘 코로나19때문에 구할수가 없어요 이럴..

다이소 휴대용 손소독제 보다 이거써요~ [내부링크]

제가 사는 지역에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어요 그래서 부랴부랴 마트랑 다이소에 가서 다이소 휴대용 손소독제랑 마스크를 찾아봤어요 다행히도 다이소 휴대용 손소독제는 구했는데 마스크를 ..

의류소독스프레이 한번은 해야했는데.. [내부링크]

밖에서 돌아다니고 와서 집에서는 꼭 손소독 하고 집안 곳곳에도 소독을 하고있거든요 근데 유일하게 소독을 못하는 곳이 있으니 바로 의류에요 패딩이나 이런건 어디에서 소독을 해야하고 어..

아우라섬유탈취제 다 사용후에~ [내부링크]

아우라섬유탈취제 진짜 열심히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뭔가 다른걸 좀 사용해보고 싶더라고요.. 아무래도 요즘에는 아우라섬유탈취제 말고는 다른 섬유탈취제도 많이 생기기도 했고~..

새집증후군증상 베이킹아웃으로 싹~ [내부링크]

요즘에는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아는분들만 하실수도있는데 새집증후군증상에 베이킹아웃을 다들 안하시더라구요. 아마 이렇게 이야기하면 주변에서 그게뭔데? 뭐 굽는거야? 하는 반응들도..

새집증후군 아토피에는 이렇게 한번.. [내부링크]

제가 아토피를 새집증후군때문에 엄청 고생하고 그랬거든요..그래서 진짜 이사가면 꼭 새집증후군 관리도 하고 아토피도 좀 어느정도 누그러들게 해야지 고민을 많이했어요. 그래서 이사오자마자..

롭스 휴대용 손소독제 드디어 구했다는ㅠㅠ [내부링크]

휴대용 손소독제 엄청 찾았었는데 드디어 롭스 휴대용 손소독제를 구했네요 다들 휴대용 손소독제 구하셨나요? 마스크랑 손소독도 중요하지만 손을 잘씻는것도 굉장히 중요하더라구요 사람..

에탄올 휴대용 소독제 만들기 간편한 방법~ [내부링크]

휴대용 소독제 구하기 힘드셔서 에탄올 휴대용 소독제 만들기 하시는분들도 꽤 많으시더라구요~ 여러 약국에 돌아다니다가 에탄올을 겨우 구해서 에탄올 휴대용 소독제 만들기를 해서 잘 사..

3M새니타이저 휴대용 집안에서는 이걸로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오 인해서 이곳저곳이 떠들석 하지요 그래서 그런지 소독제나 이런것도 구하기도 어렵고 다들 관리하는데 있어서 신경을 많이 쓰기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부쩍 하나 겨..

네이처리퍼블릭 손소독제 집에서는.. [내부링크]

난리통에 정신도 없는데 손소독제도 거의 없는 상황이지요..만들면 된다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왕 사서 쓰는게 저는 믿음도 가고 좋겠다 싶더라고요. 이버네 네이처리퍼블리 손..

휴대용 소독제 스프레이 쓰다보니.. [내부링크]

요즘 난리도 아니죠? 감긱에 코로나바이러스 이야기로.. 저도 안그래서 요즘 마스크에 소독약 때문에 아주 머리가 아파죽겠습니다 너무 비싸기도 하거니와.. 뭘 사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닥터아토 손소독티슈 쓰면서 동시에.. [내부링크]

요즘에 소독제 난리도 아니죠.. 그래서 저도 소독제 하나 구매하고 이리저리 스프레이도 알아보고 난리도 아니거든요. 그래도 밖에서는 닥터아로 손소독티슈로 열심히 관리를 하고 집안에서도 ..

멸균스프레이 사시려면 보세요~ [내부링크]

요즘에 멸균스프레이나 살균스프레이 많이들 찾으시잖아요 저도 아이때문에 더 신경이 쓰여서 멸균스프레이를 찾아봤거든요 그런데 전 그 특유의 냄새가 별로에요 알콜이나 에탄올 성분이라..

항바이러스 스프레이 저만 몰랐나요 이거?;; [내부링크]

최근에 항바이러스 스프레이를 찾아보다가 좋은거 발견해서 추천드리려고 해요~ 독감도 유행이고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도 개인위생이 정말 중요한 시점이잖아요 손도 자주 씻고 손소독제..

비앤비 제균스프레이 사용하다가.. [내부링크]

최근에 어찌나 독감이니 코로나바이러스니 이야기가 많아서 그런지 다들 제균스프레이나 소독제를 많이들 들고다니시더라고요 저도 물론 들고다니고 집에서도 꼼꼼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최근까..

손소독 제균물티슈 사용하면서요.. [내부링크]

요즘에 아주 난리죠.. 감기에 독감에 심지어 폐렴까지도 난리가 나서 그런지 손소독 제균물티슈나 스프레이 많이들 구매하시고 알아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하나씩 사서 구비해두고..

항균스프레이 살균 하기에 딱이든데 [내부링크]

새해가 되자마자 청소를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그런 타입인데요 이번에는 설날이 꽤 빠른 편이기도 하고 사람들이 좀 올거같기도 하다보니 더 관리를 해주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항균..

살균소독수 스프레이 해야하는데..뭘로하나 고민일때 [내부링크]

감기가 득실득실하고 요즘처럼 건강을 생각해야 하는 시즌들이 많이 들어오는 순간에는 그만큼 살균소독수 스프레이나 스프레이들을 많이들 찾아보고 알아보게 되더라고요. 물론 저도 빠지지 ..

집먼지 진드기 퇴치법 알레르기 드디어 극복 [내부링크]

집먼지 진드기 퇴치법이 최근에 갑자기 생겨서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겠더라구요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인지 집먼지 진드기 퇴치법이 계속 생기니까 집 먼지 진드기 퇴치법을 알아봤어요 그..

피톤치드원액 구입처 추천 [내부링크]

요즘에 은근 집안 관리가 하기도 힘들고 귀찮기도해서 엄청 고민을 많이 하고있었어요. 뭔가 청소할때 좀더 청소를 효율적이면서도 깔끔하게 하는 방법들이 뭐가 없을까 하다가 찾아보니 대다..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 솔직히ㅠ [내부링크]

차에서 쿰쿰한 냄새가 나기 시작해서;;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들였는데 탈취효과가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ㅠㅠ 차 냄새랑 섞여서 더 이상한 냄새가 나네요;;;;;;; 차 냄새 탈취용으로는 아..

새가구냄새없애는법 서랍장냄새 쉽게 없애기 [내부링크]

새가구를 사고 나서 신경이 많이 쓰이는게 새가구냄새없애는법 이더라구요 그동안 여러번 새가구를 사봤지만 그 냄새때문에 꽤나 골치아팠거든요 물론 냄새가 얼마나 심하냐 안심하냐 차이..

자동차실내냄새제거 편백수로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새 차를 사기에는 비용적 부담이 크고 계속 타자니 5년정도 타니까 지겨운 마음에 시트며 내장재 일부를 커스텀메이징해보자란 생각에 공을 들여서 새롭게 꾸몄는데요. 이게 할 때도 좋고 보..

락스냄새제거 이걸로 끝냈네요 [내부링크]

화장실 청소하면서 역시 가장힘든게 락스냄새제거인듯해요. 저도 락스냄새제거에 많이 괴로워했거든요 이상하게 환기를 하고 락스도 물에 희석해서 적게 사용해도 락스냄새제거가 어렵게 느껴지더..

땀냄새 없애는 법~ 운동복이 더 쉬웠는데... [내부링크]

옷에서 땀냄새가 계속 나니까 세탁을 해도 이제 해결이 안되네요;; 저희 신랑은 다른 사람과 다르게 땀냄새가 정말 심하거든요 세탁을 하면 보통 없어져야하는데 안없어지고 계속 냄새가..

새차냄새없애는방법 쾌적한 편백수로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차의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텐데요. 저는 얼마전에 새차를 구매를 했는데 거기에서 나는 새차냄새가 정말 참기 힘들더라구요. 새차냄새를 좋아하시는..

강아지 오줌냄새 없애는법에는 앞으로 이거 하나만 있으면 끝! [내부링크]

여러분들도 반려동물을 키우시나요? 저희 집에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흔히들 지갑으로 낳은 자식이라고 하는 제 소중한 반려견이 있어요. 반려동물도 하나의 생명이니 같이 살아가기 위해..

헨리페브리즈탈취제 혹시 했는데 역시ㅠㅠ [내부링크]

헨리페브리즈탈취제 혹시 아시나요? 요즘 많이들 쓰셔서 저도 써봤거든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잘 쓰고 있었는데 지인이 편백수가 천연이라 좋대서 그때부터 편백수를 쓰게됬어요 천연 ..

페브리즈 대용량 리필 사려다가 [내부링크]

페브리즈 대용량 리필 사려다가 요즘은 식당도 그렇고 집 안에서도 그렇고 페브리즈섬유탈취제 많이 사용하시지 않나요? 저희 집 역시 남편이랑 저랑 회사에, 회식에 계속 나가다 보니, 이미..

새아파트새집증후군 셀프가 답이네요~ [내부링크]

새아파트로 이사하기전에 새아파트새집증후군 때문에 고민이신분들 꽤 많으신걸로 알고 있어요 저도 이사하기전부터 너무 고민이되서 업체도 알아보고 셀프로 하는법도 알아봤는데 업체는 비용도..

좀벌레퇴치법, 이걸로 확실하게 잡아요. [내부링크]

자취를 시작한 지 이제 1년이 되어가는데, 집에 습기가 안 빠져서 문제네요. 습기를 어떻게 할 수도 없고, 사실 그것만 가지고는 그렇게 큰 불편한이 없죠. 문제는 집이 습해지면 다양한 ..

좀벌레 없애는법 편백나무원액으로 확실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기존 집 빼는 날짜와 새 집으로 옮기는 날이 맞지 않아서 한 달 정도 부모님이 계신 본가에 들어가 지냈어요. 근데 이틀째 되던날 침대에..

새집 증후군 없애는 방법 대박이었던게...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하자마자 새집증후군때문에 얼마나 고생했는지 몰라요 새집에들어갈때 새집 증후군 없애는 방법을 하고 이사를 해야 된다고 들었는데 저는 그냥 입주를 했거든요 그랬더니 새..

차량방향제 탁월한 편백 [내부링크]

차량방향제 탁월한 편백 차량을 오래 운행하다보니 요즘엔 에어컨을 틀면 탁한 냄새가 많이 나더군요. 같이 탄 사람도 차안에 무슨 냄새냐고 말하기도 해서 민망하기도 했구요. 알고보니 차량..

디프로젝트 불독 방향제 이건좀...ㅠ [내부링크]

디프로젝트 불독 방향제 고민중입니다... 도움 좀 부탁드릴게요! 자동차 안에서 계속 요상한 냄새가나서ㅜ 필터교체부터시작해서 내장스팀세차까지 해봣는데 소용업네요 ㅠ 자동차 방향제  쓰면 좀 ..

자동차에어컨냄새제거 진짜 고민됬던 점이ㅠㅠ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차에서 냄새가 점점 나더라구요 작년에도 자동차에어컨냄새제거 하느라 고생했는데 올해도 송풍구에서 슬슬 냄새가 나는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을 했어요~..

오래된 집냄새제거 고민일 땐 편백나무원액~ [내부링크]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면 집안에서 나는 요상 꼬릿한 냄새 때문에 싫었던 적 있으신가요? 왜 각자의 집에 방문을 하면 그 집에서만 나는 특유의 향이 있잖아요. 저희 집에도 그런 게 있는데..

침대 매트리스 소독 이건 알고하세요ㅠㅠ [내부링크]

침대 매트리스에 세균과 집먼지 진드기가 엄청나게 많다는거 혹시 아시나요? 물론 세균이 있기야 하겠지만 얼마나 있겠냐는 생각에 신경을 안썼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눈에 안보이는 ..

새옷냄새없애는법 천연탈취제가 답인 이유가... [내부링크]

제가 새옷을 살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새옷냄새없애는법은 정말 힘든것 같아요 화학약품냄새랑 원단냄새가 섞여서 불쾌한 냄새가 나기도 하고 오래된 이월상품들은 곰팡이 냄새가 날때도 있더라..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 해결했네요 [내부링크]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 .. 제가 얼마전에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 하겠다고 난리를 쳤었는데요 아니 진짜 이렇게 더울줄 모르고 그냥 에어컨 마구 틀었거든요 그랬더니 차안에 아주그냥 자동..

옷장냄새제거 방향제로도 안됬는데 대박;; [내부링크]

옷장에서 냄새날때 다들 어떻게 하세요? 옷장에서 냄새날때마다 진짜 스트레스더라구요 겨울이라서 더 그런건지.. 겨울옷이라서 더 냄새가 많이 나네요 패딩이나 두꺼운 겨울 외투는 매일..

자동차방향제추천 100% 편백수로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고온다습한 계절이면 더 심해지는게 자동차실내 특유의 냄새라고 생각되어져서 관리에 조금 더 신경쓰고 방향제를 활용하는데 인위적인 향들은 뭐랄까 처음에 너무 강해서 오히려 머리가 지끈거..

자동차에어컨냄새 없애는방법 혹시 이거 아세요?; [내부링크]

요즘 자동차에어컨냄새 없애는방법 다들 어떻게 하세요? 아직도 방향제를 쓰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아서 제가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자동차 에어컨 냄새가 계속 나니까 저도 송풍구에..

새아파트새집증후군 베이킹아웃 저만 아는방법~ [내부링크]

날씨가 추운데도 요즘 이사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도 이사한지 얼마 안됬는데 새집으로 하는 이사가 처음이어서 여러가지로 걱정을 많이 했었거든요 그런데 지인한테 꿀팁을 좀 얻어서 걱정도..

페브리즈 내추리스 엄청 사용했는데 [내부링크]

페브리즈 내추리스를 제가 엄청 즐겨 사용하고 있는데요 식물성이기도 하고 100% 라고 해서 더 많이 페브리즈 내추리스를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페브리즈 내추리스 다 써갈 때 즈음..

신발냄새제거제 스프레이 하나면 됩니다!! [내부링크]

조금 부끄럽고 창피한 이야기이지만 제가 발 냄새가 조금 심한 편이라서 그런지 신발에 냄새가 자주 나더라고요. 어디 밖에 나가서는 웬만하면 신발을 벗지 않는 편인데요. 이게 시간이 지..

락스 냄새 없애는 방법 부작용 심하다고 해서ㅠㅠ [내부링크]

화장실청소를 항상 락스로 해왔거든요 그런데 락스 냄새 없애는 방법을 안하면 부작용이 있을수도 있다고 해요~ 화장실에 냄새가 배어있어서 빨리 없애야겠더라고요 락스는 독성성분이 있고 ..

화장실벌레퇴치법 직접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화장실벌레퇴치법 직접 해결했어요~! 화장실에서 씻고 있는데 벌레가 나타난거예요. 습해서 그런지 화장실벌레가 나오는데 방으로 들어갈까봐 겁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되더라고요 화장실벌레퇴치법 하..

가구 좀벌레 없애는법 확실히 말씀드리면...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갑자기 집에 좀벌레가 생겨서 좀벌레 무나요 너무 걱정됬었거든요 그런데 다행히 사람은 물지않는대요 그냥 옷이나 이불, 벽지 등을 갉아먹고 살고 집안에 떨어져있는 사람의 ..

먼지다듬이 벌레 꼭 알아두면 좋은데.. [내부링크]

다들 먼지다듬이 벌레는 어떤식으로 하시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이번에 여러가지 관리법을 알게되어서 실행해보고 좋은걸 사용하고 있는데요. 혹시라도 다른분들중에서도 먼지다듬이 벌레 관리가..

차량탈취제 내 선택은 편백수! [내부링크]

요즘 공기도 맑고 하늘도 맑고 어디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죠 근데 이런 날씨와 공기가 무색하게 제 차에서는 왜이렇게 꼬릿한 냄새가 날까요?ㅠㅠ 정말 차에서는 여러가지 안좋은 냄새들이 ..

진드기퇴치제 편백피톤치드가 최고~! [내부링크]

혼자서 살다보니 이런저런 일들을 무한히도 겪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얼마 전부터 자고 일어났더니 온몸이 간지럽고 아무리 옷이나 침구를 부지런히 세탁하고 자주 씻어도 그게 나아질 기..

차량냄새제거방법 찌든군내 확실히~~ [내부링크]

차를 오래 몰다보니 차에서 좋지 않은 냄새가 점점 심해지는것 같아요. 차안에서 흡연을 하는건 아니지만 밖에서 담배를 피고 바로 들어오면 차량 시트나 핸들에 냄새가 찌들죠. 또 옆에 타..

좀벌레퇴치법 약 보다 좋았던 후기~ [내부링크]

저희집은 식구가 좀 많아요 시부모님에 저와 신랑에 아이들까지 다같이 살고 있거든요 식구도 많고 저는 워킹맘이라서 청소를 한다고 해도 집이 지저분할때가 많이 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

자동차 에어컨 식초냄새 이건 진짜 심한듯해서;; [내부링크]

자동차 에어컨에서 식초냄새가 나면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ㅜㅜ 전 처음 겪는 일인데 에어컨에서 자꾸 식초냄새가 나는거에요 분명히 센타가서 필터교체도 했는데 금방 또 식초냄새가 나서..

곰팡이냄새제거방법 사용하고 신기하게도;; [내부링크]

곰팡이냄새제거방법 을 요즘에 하게되었어요 ㅠㅠ전 한 3주전쯤에 곰팡이냄새제거방법을끝냈는데요 일단 곰팡이냄새제거방법 을 하게된 계기가 집안에 곰팡이냄새제거방법 을 해야겠더라고요...그 뭐라고 ..

날파리없애는방법 편백수로 해결해보세요. [내부링크]

날파리없애는방법으로 어떤 방법 사용하세요? 저는 여름만 되면 더욱 극성인 녀석들 때문에 날파리없애는방법으로 진짜 안 사용해 본 방법이 없을 정도로 고생도 많이 했고 돈도 많이 써 본 사람인..

화장실냄새제거 제대로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날이 슬슬 더워지는 6월 끝자락부터 저희 집 화장실에서 불쾌한 냄새가 시작되었답니다. 거실에 있다가도 한 번씩 올라오는 냄새때문에 얼굴이 절로 찡그려질 정도여서 더 심해지기 전에 화..

시트가죽냄새없애는법 했더니 살것같은...;; [내부링크]

최근들어서 갑자기 차 시트에서 냄새가 나네요 중고차로 산지 얼마안되긴 했었는데 처음에는 시트가죽냄새가 심하지 않았는데 요즘들어서 심하게 나더라구요 그래서 가죽냄새없애는법을 하려고..

포름알데히드제거방법 완전 쉬운 방법~ [내부링크]

제가 이번에 포름알데히드제거방법을 했는데 쉽게 했어요~~ 그래서 제가 포름알데히드제거 방법 쉽게 했던 꿀팁 드릴게요! 새집으로 이사하기 전까지는 포름알데히드가 뭔지 포름알데히드제거방법..

편백나무 편백수 효능 알수록 대박 [내부링크]

편백나무 편백수 효능이 좋다는건 다들 알고 계시지요? 저도 편백나무 편백수 효능이 탈취나 항균 효과에 아주 탁월하다는 것을 알게되고나서 부터는 꾸준하게 사용하게 되는듯해요. 특히 집..

권연벌레퇴치법… 진짜 대박 놀란건;;;;; [내부링크]

권연벌레퇴치법 다들 뭐 사용하시나요? 저도 권연벌레퇴치법 많이 두고 해봤는데 저는 권연벌레퇴치법 중에 뭐 계피트랩도 만들어봤고 계피물이나 등등… 여러가지 사용해본듯해요. 권연벌레퇴치법이라고 그..

진드기 퇴치법 중에 제일 확실했던... [내부링크]

저희집에는 집먼지 진드기가 자주 생기나봐요ㅠㅠ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가 있는 저는 그럴때마다 재채기에 콧물이 줄줄 나고 온몸이 가렵고 두드러기가 나거든요~ 그래서 집먼지 진드기가..

신발탈취제 나만 아는 꿀팁~ [내부링크]

신발장에서 자꾸 쾌쾌한 냄새가 나서 보니까 구두냄새 였어요 구두에서 냄새가 나서 신발장안에 다 냄새가 배었더라구요 저도 그렇고 신랑도 그렇고 원래 구두를 항상 신고 있는 직업이..

옷냄새없애는방법 왜 이럴까요 대체ㅠㅠ [내부링크]

제가 새옷을 살때마다 고민이 있었어요 새옷에서 나는 냄새가 전 정말 싫더라구요 어떨때는 석유냄새가 나고 곰팡이냄새나 약품냄새등 여러가지 섬유냄새가 나서 새옷을 살때마다 옷냄새없애..

빨래냄새없애는법 제대로 효과 보고 있어요 [내부링크]

사귈때는 전혀 눈치채지 못했는데 알고보니 남편이 엄청 냄새에 예민한 편이었어요. 뭐 연애때만 해도 깔끔하다~정도 생각했고 자기관리를 잘하는 모습이 좋았는데 같이 살아보니까 하나하나 깔..

새집증후군 이건 아무도 모를듯;; [내부링크]

저는 새집으로 이사를 할때 가장 중요한게 새집증후군이라고 생각해요 새집에들어갈때 새집증후군 하지 않고 이사를 하게되면 여러가지 새집증후군 증상들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두통이나..

옷장 곰팡이냄새제거 이거 저만 몰랐을까요?;; [내부링크]

요즘 날이 엄청 추워졌어요 아직은 견딜만 하지만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감기가 걸려서 힘드네요;; 날이 추워져서 옷장에서 두꺼운 옷들을 꺼냈는데 갑자기 옷에서 곰팡이냄새가 나는거에요..

빨래냄새없애는법 이렇게는? [내부링크]

여름에 비도 많이오고 장마철일때는 빨래가 참 난감해요. 특히 그 빨래냄새없애는법이 안돼니깐 더욱 그렇거든요 뭔지 아시죠? 비오는날 빨래하게되면 담날 꿉꿉한 냄새나는거요.. 그래서 더욱 빨래냄새..

화장실탈취제 이거 진짜 꿀이네요 [내부링크]

화장실청소를 늘 하지만 여름에는 늘 청소하기는 힘들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인지 화장실탈취제가 여간 피곤하더라고요. 그렇다고 매번 물청소에 락스청소하려니.. 화장실탈취제 하기전에 제가 피곤해서..

신발발냄새제거법 이걸로.. [내부링크]

여름이 다 가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신발발냄새제거법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리고 이제 여름 신발 넣어두고 신발을 구매해야 하다보니깐 더욱더 기존 신발들 때문에 신발발냄새제거법이 절실한..

차안냄새없애는방법 고민 해결됬네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새차를 샀는데 새차 냄새가 생각보다 정말 심했어요 며칠 타다보면 금방 없어지겠지 생각하고 신경을 안쓰려고 했는데 오히려 점점 더 심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에..

다이소 새신발냄새제거법 효과있나 해봤음;; [내부링크]

새신발을 사면 특유의 냄새가 날때가 있어요 그래서 신발 신을때마다 신경쓰이더라구요 어떨때는 양말이나 발에도 냄새가 배어서 잘 안없어질때가 있어요 신발 만들때의 원단이나 본드, ..

새집증후군증상 편백수스프레이 충격적이었던게;;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앞두고 한동안 새집증후군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어요 워낙 면역력이 약한 아이가 있어서 새집증후군증상이 생길까 걱정되더라고요 새집의 건축자재나 페인트, 새 가구, 바..

집안냄새제거 못했다가 별소릴 다들어보네요;;;; [내부링크]

최근에 신축빌라로 이사를 왔는데 생각지도 못한 고민이 생겼습니다 저희 집 옆건물 일층이 고깃집이라 식사시간만 되면 고깃집 환풍기에서 나오는 연기와 고기냄새가 더해져 환기차 집안 창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