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dom123의 등록된 링크

 wisdom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추상미 어린시절과 아버지 추송웅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추상미 아버지 오빠, 그리고 추상미 어린 시절의 집안 이야기가 무척 흥미롭네요. # 목차 * 추상미 아버지 추송웅과 집안 * 추상미 어린 시절에 * 추상미 배우로 데뷔..

변웅전 아나운서 근황과 반기문 대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변웅전 아나운서 반기문 언급, 그리고 변웅전 아나운서 근황 등이 궁금하네요. # 목차 * 변웅전 반기문 대선 권유하며 * 변웅전 아나운서 근황 * 변웅전에 대한 평가 * 변웅전 반기문..

배우 서유정 김현주 사건과 누드에 대한 견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서유정 입 성형x, 그리고 서유정 김현주 사건과 더불어, 서유정 결혼하지 않은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서유정 누드에 대한 생각 * 서유정 김현주 사건 * 서유정..

김학래 임미숙 중국집 가게와 성공비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임미숙 김학래는 중국집 식당으로도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과연 사업 성공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임미숙 김학래 사업의 가장 큰 특징 * 음식의 맛 역시 중요해 *..

이범수 아내 이윤진 러브스토리와 가족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겨울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남자~ 이범수 씨에 관한 이야기로 하루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통해 멋진 연기를 보여주는 남자~ 거기에 집안에서는 자상한 아빠로..

엄홍길 박무택 사망전 인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산악인 엄홍길 16좌 등정의 의미, 사실 엄홍길 다리 부상으로 생명의 위기를 겪기도 했죠. 그리고 엄홍길 박무택 사망 진실, 그리고 엄홍길의 휴먼원정대 이유와 더불어 엄홍길 명언들을..

음악의 신 이수민 실제 나이와 성형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음악의 신 이수민 나이, 이수민 성형 고백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음악의 신 이수민 실제 나이 * 음악의 신 이수민 성형 고백 * 이수민 이상민 과거 관계 * 이수민 음악의신2 출연..

개그맨 김병조 사망 이유와 루머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코미디언 김병조 개그맨 김병조 사망 이유 루머가 생긴 이유, 그리고 김병조 발언에 대하여 한번 짚어봅니다. # 목차 * 개그맨 김병조 사망 이유 루머 * 김병조 어린 시절 * 김병조 이용..

이파니 남편 서성민 직업과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파니 남편 서성민 직업, 그리고 이파니 다이아몬드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파니 재혼 남편 서성민 직업 * 이파니 서성민 러브스토리 * 이파니 재혼 이유 * 이파니 재혼 남편..

이경영 아내 임세미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경영과 임세미 결혼과 이혼에 대하여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사실 결혼 당시에 많은 사람들이 이경영에게 의혹을 눈길을 던졌죠. 바로 임세미가 이혼녀였기 때문입니..

배우 이민우 어린시절과 결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탤런트 이민우 어린 시절 * 동료들의 이민우 성격 평가 * 이민우가 공부를 열심히 한 이유는 * 탤런트 이민우 결혼 루머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민우는 1976년 3월 15일 대구에서..

가수 김도향 산에 들어간 이유와 항문 조이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도향 항문조이기가 왜 이슈가 되었는지, 그리고 김도향 과거 일화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짚어봅니다. # 목차 * 김도향 어린 시절 꿈은 * 김도향 노래모음 * 김도향 CM송으로 히트치..

길용우 아내와 이혼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길용우 아내(부인) 이혼 루머가 난 이유가 궁금하네요. # 목차 * 길용우 저축왕으로 대통령상까지 * 길용우 부인과의 약속 탤런트 겸 영화배우 길용우(본명)는 1955년 12월 17일..

연극배우 이용녀 집안과 젊은시절 스폰서 제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극배우 이용녀 리즈시절, 이용녀 젊은시절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이용녀 고등학교 다닐때부터 엘리트 연극인으로 성장했었죠. # 목차 * 이용녀 집안 이야기 * 이용녀 연극배우로 잘 나가..

가수 장혜진 남편 강승호 이혼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장혜진의 결혼 생활이 궁금하네요. 장혜진이 남편 강승호로부터 별로 존중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 목차 * 강승호 너무 바빠... * 장혜진 유학 비하인드 스토리 *..

김나영 과거 남편과 결혼과정과 사기행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방송인 김나영이 결혼을 했습니다(2015년 4월 27일). 김나영 남편과의 사연이 흥미롭네요. 먼저, 지인의 소개로 김나영은 남편을 만나서 2년간 연애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김나..

황치열 나이와 인생역정. 가족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혜성처럼 나타난 가수가 있습니다. 9년동안 푹 묵혔다가 나와서 그런지, 맛(?)이 아주 깊네요. 황치열의 나이와 인생 역정, 가족들의 이야기, 그리고 황치열 노래모음을 담아봤습니다. 가..

허윤정 결혼하지 않은 이유와 마약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허윤정에게 결혼 이혼 등의 키워드가 따라다니는데, 사실 허윤정은 미혼입니다. (참고로 허윤정은 대학 교수로 현재 일하고 있음, 허윤정 근황) 허윤정이 왜 결혼하지..

곽정은 성형전 사진 이슈와 이중성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칼럼리스트 곽정은의 성형전 사진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몇가지 사항을 정리합니다. 현재 '곽정은 성형전 사진'이라고 떠도는 사진입니다. 하지만 이 사진은 곽정은이 성형..

배우 임주환 실제성격과 어린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임주환의 실제성격이 무척 흥미롭네요. 그의 배우 이미지와 임주환의 실제 성격은 좀 다르다고 스스로 고백할 정도요. 또한, 임주환은 조인성, 송중기 등과 친분이 깊습니다. 영화..

심영순 백종원 최현석 평가와 울분 호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리연구가 심영순은 백종원과 최현석에 대하여 냉철한 평가를 한 적이 있죠(백종원 심영순 사이 관계). 어떻게 보면 형편없다는 식으로 읽힐 수가 있는데, 사실 이들의 길이 다르기에, 제..

박보검 교회 이름과 교회 다니게 된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박보검 교회 이름과 더불어, 박보검이 교회에 다니게 된 사연이 흥미롭네요. 아마 박보검 집안에서 아들을 위하여 어쩔 수 없이 다니게 된 것이 아닌가 합니다. 또한, 박보검과..

채사장 인터뷰와 팟캐스트로 인한 가치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대넓얕 채사장의 인터뷰와 팟캐스트로 인한 그의 생각과 가치관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베스트셀러 작가이지만, 채사장은 본명을 숨길 정도로 자신을 잘 드러내지 않는데, 과여 그의 사..

김연경 과거 터키생활과 남자친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구선수 김연경은 1988년 2월 26일 경기도 안산에서 태어납니다(김연경 고향). 올해 28살이죠(김연경 나이). (김연경 키 몸무게 혈액형) 192cm, 73kg, AB형 (김연경 학력 학벌) 원곡중학..

개그우먼 문영미 이혼사유과 과거일화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문영미 나이와 더불어 문영미 남편과 결혼 생활이 궁금하네요. 결국 문영미의 이혼사유는 잘못된 첫단추가 그 시발점이 아니었나 합니다. 또한, 문영미가 전남편들과 사기 사건들..

배우 유선 어린 시절과 연기력 논란. 성형 의혹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유선의 성형전 사진이라고 의혹이 도는데, 사실 이 부분은 유선의 과거를 살펴보면, 터무니없는 이야기란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유선의 몸매와 과거 이야기들이 흥미롭네..

투투 황혜영 과거 접대 강요 고백과 이혼 해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투투 황혜영 전남편, 황혜영 이혼 등의 말들이 무척 흥미롭네요. 황혜영 본인의 언급과 더불어, 사람들의 인식의 차이를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황혜영 남편 김경록은 직..

사진작가 조선희 남편 송경섭 동거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진작가 조선희 남편은 송경섭입니다. 사진작가와 축구계 인사가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흥미로운 부분이네요. 또한 조선희 작가가 아들을 낳은 다음에, 그녀의 작가 인생에 큰 위기를..

트로트여신 장윤정 도경완 부부 집 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트로트여신 장윤정 도경완 부부 집 공개! 예전부터 연예인 집중에서 장윤정 집이 참 궁금했습니다. 연예인 이미지가 참 무서운게 장윤정보다 더 돈을 잘버는 연예인이 많을텐데도 장..

신성일 화려한 여성편력과 엄앵란의 상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신성일 엄앵란 결혼 년도와 더불어 당시 사회의 반응이 무척 흥미롭네요. 둘의 결혼 생활과 인생은, 각자의 어린 시절부터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신성일 어..

신중현 아들 신대철 어린 시절과 임재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기타리스트 시나위 신대철 아버지 신중현은 살아있는 '한국 록의 대부'라고 불립니다. 신대철을 비롯한 그의 형제들이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았는데, 어린 시절은 어땠는지가 무척 궁금..

송승환 난타 성공이유 및 근황과 쓴소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송승환이 난타로 유명한데, 과연 난타의 성공이유는 무엇일까요? 또한 송승환이 우리 교육에 대하여 쓴소리를 하는데, 한번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최은경 아나운서 이혼 루머와 시어머니 태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은경 아나운서 이혼 루머가 나온 이유와 더불어, 최은경 아들의 교육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 목차 * 최은경 남편 이상엽 프로필 * 최은경 이혼 루머 퍼진 이유 * 최은경 먹튀 논란 * 최..

허수경 세번째 남편 이해영 제주도집 공지영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수경은 두번 결혼과 두번 이혼을 했고, 현재는 세번째 남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허수경 세번째 남편). 그런데 아직 혼인신고를 하지 않고, 일단 같이 살고 있는 것 같네요. 허수경의..

소이현 과거 성형논란과 인교진 결혼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소이현 인교진이 결혼을 한달만에 결정한 이유와 더불어 소이현 성형전 사진 등이 인터넷에 떠도는데, 정말 소이현이 성형수술을 했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이요원 성형전 사진과 류승수 과거 인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요원 화보와 몸매는 유부녀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요원 성형전 사진 등으로 생각될 정도로, 이요원의 얼굴이 좀 변했죠. # 목차 * 이요원 연기자 데뷔 계기 *..

곽정은 남자친구 공개와 이별 후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칼럼리스트 곽정은이 남자친구를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때 곽정은 전남자친구와 더불어 혼동하는 사람들이 많죠. 곽정은: "남자친구의 나이는 앞의 숫자가 저랑 다르다. (2014년..

김가연 임요환 나이차이와 재혼 생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가연이 임요환과 재혼한 후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데, 사실 과거에 김가연이 특권 의식으로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이런 사건들은 결코 남편인 임요환에게 좋은 영..

김소연 된장녀 고백과 성형 전 사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소연 성형전 사진에 얽히 특별한 이야기 김소연 몸매와 성격을 알려주는 김소연 과거 사건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김소연 데뷔 계기 * 김소연 하이틴 스타였지만 안티팬들 때..

배우 이경심 우울증과 스폰서 제안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경심은 스폰서 제안을 받기도 합니다. 결국 이것이 이경심의 연예계 은퇴 이유가 되었죠. 현재는 많이 나아졌다고 하는데, 연예계의 어두운 면이 많이 씁쓸하네요. # 목차 * 탤런..

성유리 과거 남친 안성현 공개연애와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핑클 성유리와 안성현이 연애를 공식 인정했는데, 그 과정을 보면 성유리가 좀 불쌍한 것 같습니다. 아닌 밤중에 홍두깨를 맞은 겪이었죠. 또한, 성유리가 결혼 기사를 번번히 부인하는데,..

보아 성형 수술과 남자친구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보아는 이수만과 더불어 미국 진출을 시도합니다. 굉장히 오랫동안 준비했고, 또 연습생 시절부터 미국 시장을 염두에 두고 영어를 공부했던 보아로서는 굉장히 안타까운 사건이었죠...

슬리피 과거 여자친구 발언과 대학교수 임용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언터쳐블 슬리피의 군대 복무 생활이 흥미롭네요. 사실 슬리피는 현역으로 군복무를 했는데, 다만 예전에 말이 많았던 연예병사 출신이었죠. 또한, 슬리피 키와 문신, 그리고 슬리피의 여..

코요태 마약사건과 신지 성형루머 대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코요태 신지의 다이어트 비법과 더불어 신지 성형전 수술 루머가 무척 흥미롭네요. 사실 이 두건은 서로 연관이 있죠. 결국 신지가 강력하게 반박을 하게 됩니다. # 목차 * 코요태와 마약..

이준석 군대관련 의혹과 허버드 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준석은 더지니어스를 통하여 시청자들에게 많이 친숙한 인물입니다. 그런데 이준석이 새누리당에서 한 일들은 잘 알려져 있지 않죠. 그외에 이준석의 학력위조 의혹과 이준석 군대와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