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finance의 등록된 링크

 wise-finan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경기도 착한 임대인 지원사업 신청방법 및 지원내용 [내부링크]

경기도 착한 임대인 지원사업 신청방법 및 지원내용 경기도에서 소상공인의 임대료 부담 완화를 위해 '2022년 착한 임대인 지원사업' 추가모집을 실시합니다. 2022년 중 임대료를 인하했거나 인하 예정인 임대인..

택시기사 특별지원금 300만원 신청조건 및 방법 안내 [내부링크]

택시기사 특별지원금 300만원 신청조건 및 방법안내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택시법인 소속 운전기사에게 1인당 300만원의 소득안정자금 지원이 6월 3일부터 신청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자세한 신청조건과..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한도 5월 13일부터 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규제만을 지속해오던 금융시장에 희망적인 소식이 하나 전해져왔습니다. 바로 5월 13일부터 대표적인 정부지원상품인 햇살론의 등급별 한도가 상향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채무조정 프리워크아웃 조건 및 진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가계부담이 늘어나고 소득이 감소하는 현상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부채를 가지고 게신분들의 경우 리스크가 커지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연체의 위험도 종종..

중고차담보대출 소득 증빙 없이 무직자도 가능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있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소득이 줄어들었거나 실직으로 인해 생활 여건이 넉넉하지 못한 분들이 많이 발생하게 되어 자금 융통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며 계속..

2022년 코로나19 버스기사 특별지원금 자격조건 [내부링크]

국토교통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버스기사님들을 위한 특별지원금을 3월말부터 지급할 계획아라고 밝혔습니다. 지원대상선정 및 신청방법 등 세부사항의 경우 각 지자체 누리집(홈페이지)..

2022년 청년희망적금 자격조건과 신청일자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매월 50만원 한도내에서 2년간 적금을 납입할 경우 최대 36만원의 저축장려금을 추가 지급하고 이자소득에 대한 이자소득세(세율 14%)와 농어촌특별세(1.4%)를 과세하지 않는..

재직1개월대출 가능한방법과 조건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직장인대출의 경우 최소한의 자격조건이 존재하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재직기간입니다. 정부지원대출의 경우 재직3개월이상부터 일반적인 직장인대출의 경우 재직6개월이상은 되셔야 1금융권에서 유리..

무설정아파트론 근저당설정없는 신용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을 소유하신 분들이 담보대출이 아닌 신용으로 근저당설정없이 받으실 수 있는 무설정아파트론의 자격조건과 특징에 대해 말씀드리려합니다. 많은분들이 주택을 이용해 진행할 수 있는 대출은 담보대..

건강보험일괄납부 햇살론 보완하여 진행가능 [내부링크]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는 직장인분들의 경우 건강보험납부금액을 소득으로 환산하여 햇살론이 진행됩니다. 만약 건강보험이 미납되었거나 일괄납부되었을 경우 정상적인 소득확산이나 재직인정이 불가능하기 때문..

4대보험미가입햇살론 확인해야할 조건 [내부링크]

요즘 경기 악화가 지속되면서 많은분들이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회사 역시도 경영악화로 급여가 줄어들고 물가는 점점올라가고.. 이래저래 가계생활이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생활자..

햇살론소득초과 급여통장 환산소득으로 진행사례 [내부링크]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적으신분들, 소득대비 부채가 과다하신 과다대출자의 경우 일반적인 금융상품으로는 진행이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분들의 경우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인 햇살론을 많이들..

외국계1금융으로 고금리대환대출 진행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국계1금융 은행으로 고금리대환대출 진행했던 사례를 한가지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1금융은행의 경우 국내은행과 지방 및 인터넷은행 그리고 외국계은행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은..

4대보험미가입 아르바이트 중에도 가능한 정부지원햇살론 사례 [내부링크]

정부지원햇살론의 경우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으신 분들을 위한 대표적인 정부지원상품으로 최근 3개월간의 연속된 소득증빙이 가능하신분 이라면 4대보험가입유무와 상관없이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과다대출 직장인 햇살론재대출 진행사례 [내부링크]

오늘은 햇살론재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의 경우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어 일반적인 제도권금융으로 진행이 어려웠던 서민들을 위한 상품으로 최대 1500만원까지 8%대로 진행되는 대표적인..

중고차담보대출 무입고로 진행했던 사례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중고차담보대출 오토론 자격조건을 간단히 알아보고 실제 진행했던 사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일반적으로 대출의 경우 소득에 따라 한도발생이 가능한데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의 경우 높은한도로 진..

상담과 진행시 정식으로 등록된 대출상담사여부를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무등록대부업자 또는 보이스피싱범들이 금융사를 사칭하거나 상담사의 정보를 도용하여 고객에게 피해를 입히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식으로 등록되어있는 상담사의 경우 등록번호와 휴대폰..

군미필직장인대출 햇살론으로 저금리 진행사례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직장인대출을 진행할때 군복무를 마치지않은 직장인분들의 경우 가능한 금융사가 제한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이유는 대출을 받고나 후 군입대를 하게 될 경우 연체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

사잇돌2대출한도 3000만원으로 변경 [내부링크]

사잇돌2대출한도 3000만원으로 변경 2021년 1월 13일부터 사잇돌2대출의 한도가 2000만원에서 3000만원으로 상향 변경되어 재출시 되었습니다. 사잇돌대출의 경우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을 토대로 진행되는 상..

신용카드 리볼빙 사용이 신용점수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신용카드는 사회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신용카드 리볼빙 서비스는 무엇인지 리볼빙이 신용점수에 미치는 영향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볼빙이란? 일반..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 확대 개편 [내부링크]

12월 29일 제 24차 비상경제 중앙대책본부회의에서 발표한 '코로나 3차 확산에 대응한 맞춤형 피해지원 대책' 중 소상공인 금융지원 프로그램에 관련된 사항을 안내드리려 합니다. 정부는 기존의 소상공인 2차 금..

1금융권대환대출 자격조건과 진행사례 안내 [내부링크]

고금리대출을 다수 이용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 매달 높은 월불입금으로 인해 급여의 대부분을 상환자금으로 활용하여 일상적인 생활조차도 위협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의 경우 대환대출이나 환승론..

신용등급제가 폐지되고 신용점수제 도입 [내부링크]

신용점수제란? 금융위원회의 '개인신용평가체계 개선 방안'에 따라 2021년 1월 1일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제도로 기존의 신용등급이 사라지고 신용점수제가 도입됩니다. 신용점수제 전환이유 기존의 신용등급제는..

저신용자를 위한 1금융권 새희망홀씨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이낮아 1금융권으로 진행이 어려우셨던 분들을 위한 1금융권 정부지원상품인 새희망홀씨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일반적으로 1금융권대출의 경우 신용등급이 좋아야만 가능하다는걸로..

무직자청년대출 사회초년생분들도 진행가능한상품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으로 소득활동을 하지 않고있거나 최근 코로나로인해 실직하신 청년분들의 경우 금융사에서 자금융통이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금융사에서 대출을 진행할때 가장 중요시 여기는 요인중 하나는 바로..

자동차담보대출 소득이 없어도 가능한 조건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이 발생하는 요즘 특히나 경제적인 문제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실직하셨거나 소득이 감소하신 분들의 경우 소득증빙이 어려워 자금확보에 문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 발급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의 경우 공단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를 이용해서도 발급하실 수 있으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더욱 간편하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채무통합대환대출 분산된 고금리 대출을 하나로 통합 [내부링크]

첫단추를 잘못끼우게되면 나머지 모두 잘못되는것처럼 대출 역시 순서에 맞게 진행하지 않는다면 추후 유리한 진행이 어려워질수 밖에 없습니다. 잘못된 순서로인해 고금리대출을 여러건으로 이용중이신 분들의..

무설정하우스론 주무나 무직자 등 소득이 없어도 가능 [내부링크]

하우스론이나 아파트론이라는 상품을 들어본적이 있으신가요? 소득이 없는 주부나 무직자분들도 주택을 소유하고있다는걸로 상환능력을 인정받아 진행되는 상품중 하나로 담보대출과 같이 근저당을 설정하지 않는..

근로복지공단 혼례비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위한 상품으로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복권기금으로 지원되는 사업입니다. 신청대상 융자 신청일 현재 소속되거나 노무를 제공하는 사업장에서 3개월이상 근로중이며 월평균 소득 259만..

4대보험미가입 현금수령자 가능한 햇살론 [내부링크]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지 않은 직장인의 경우 통장으로라도 급여를 수령해 소득증빙이 가능해야 직장인상품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4대보험미가입 현금수령자의 경우 직장인으로 인정받기가 불가능해 소득이 있음..

햇살론보증료 계산방법 및 환급방법 [내부링크]

정부지원햇살론의 경우 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하여 진행되는 서민금융상품으로 진행시 보증료가 발생하며 대출금 지급시 보증료를 공제하고 지급하거나 매달 납부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대출진행시 보증료를..

사업자등록사실여부증명원 홈택스발급 방법 [내부링크]

국세청 홈택스에서 사업자등록사실여부증명원을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포털싸이트에서 국세청 홈택스를 검색하여 접속하여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홈택스 검색->접속 민원증명 클릭->사실증..

높은한도발생을 원한다면 외국계은행을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대부분의 1금융권 은행의 경우 평균적으로 연소득의 100%가량 한도발생이 가능하며 대기업에 재직중이시거나 공무원일 경우 연소득의 120~150%도 한도발생이 가능합니다. 은행의 모든 한도를 소진하신분들의 경우..

4대보험가입내역 확인서 인터넷 발급방법 [내부링크]

예전에는 증명서류 발급을 위해서는 각각의 공단에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했지만 최근에는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방문없이도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해졌습니다. 금융거래시 자주..

특수형태근로종사자 생활안정자금융자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 확산으로 노동자뿐 아니라 특수고용직 등 근로 취약계층에 대한 어려움이 커졌음에도 산재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은 융자를 신청할 수 없는 상황이었으나 특수고용직도 가능하도록 개정되었습..

주업종코드확인서 인터넷 발급방법 [내부링크]

주업종크드확인서는 사업자금 대출을 진행할때나 정부지원자금, 중소기업청년전세대출을 진행할때 필요한 서류로 국세청 홈택스에서 간단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발급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도록 하..

대출청약 철회권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대출청약 철회권이란? 일반 소비자가 물품을 구매하고 일정기간 내에 구입한 물품을 반품하거나 환불요청하듯이 대출 거래에 있어서도 대출 발생 후 일정기간내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대출을..

햇살론유스 특례보증 기존사용자도 가능! [내부링크]

햇살론유스는 소득이 없는 청년층의 자금애로를 해소하고 합업 및 취업준비에 전념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민금융상품중 하나입니다. 햇살론유스 특례보증시행(2020년 8월 18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으로 1..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알아보기 [내부링크]

햇살론은 신용등급이나 소득이 낮아 일반적인 제도권 금융권을 이용하기 어려웠던 서민들을 위한 상품으로 이미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정부지원상품 중 하나로 보증재단에서 보증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굉..

기존 햇살론 사용중에도 진행가능한 햇살론17 [내부링크]

햇살론에 대해서는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신용등급이 낮고 기존 사용대출이 많아도 가능한 대표적인 정부지원상품중 하나입니다. 이와 유사한 성격의 대출이 하나더 있는데 바로 햇살론17입니다. 이 상품..

소득이 없어도 가능한 햇살론유스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햇살론유스(Youth)는 대학생 및 청년의 금융애로를 해소하고 합업 및 취업 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성공적인 사회진출과 안정적인 결제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서민금융상품중 하나로 소득이 없는 분들도..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제대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일명 중기청대출의 경우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을 위한 전세대출로 1.2%의 저금리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최대한도인 1억을 빌렸을 경우 월납부하는 이자가 10만원밖에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