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js의 등록된 링크

 wisej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2021년 종합소득세 신고대상 및 기간, 신청방법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 한눈에 알아보기 5월은 가정의 달이자 종합소득세를 신고해야 하는 달입니다. 종합소득세 신고는 어떤 분들이 해야하는지 기간은 언제까지이고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는 지 등 종합소득세 신고에..

1금융권 무직자 대출 쉬운 곳 Top3 핵심 내용 요약정리 [내부링크]

무직자 대출 완벽 정리 대부분의 대출들은 소득이나 재직기간 등의 조건이 있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가 굉장히 까다로운데요. 오늘 알아볼 대출 상품은 무직자들을 위한 대출로써, 대출이 어려우신 주부, 프리랜서,..

부산은행 썸뱅크 대출 My포켓론 금리 및 한도 핵심 요약정리 [내부링크]

부산은행 썸뱅크는 누구나 모바일로 간단하게 신청 및 사용이 가능하므로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썸뱅크 포켓론에 대한 한도와 이자, 자격조건, 신청방법 등 대출 이용 전에 알..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지원 대상 한 눈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를 비롯하여 각종 사유로 인해 실직을 하게 된 분들이 매년 수십만명을 이루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와 같은 실업자에게 소정의 급여를 지급함으로써 생계안정 및 재취업활동을 위하여 지원을 하고 있습..

5차 재난지원금 한 눈에 확인하기 (신청방법, 대상, 지급일 완벽정리)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지급 4차 재난지원금에 이어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요즘입니다. 지난 19일, 문재인 대통령은 5차 재난지원금을 전 국민에게 지급을 한다고 언급을 하였습니다. 기존의 4차 재난지..

5차 재난지원금 완벽정리!! (신청방법, 지급기간, 대상자 등)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완벽정리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하여 대상자를 비롯하여 신청 기간,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은 4차 재난지원금과는 달리 보다 많은 부분에서 국민들에게 도움을 주기..

건강보험 환급금 찾는 방법, '소중한 나의 돈' 돌려받자!! [내부링크]

소중한 나의 돈이 나도 모르게 어디선가 잠에 빠져 들고 있다는 사실, 여러분들도 알고 계신가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국가에 내는 세금을 초과하여 납부한다고 합니다. 우리는 국가에서 내라고 한 세금에 대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내가 받아야 할 지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피해받은 분들이 많아지면서 정부에서는 많은 정책자금들을 신설하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많은 분들이 본인에게 적용되는 정부 지원금 정책들을 모르는 나..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방법] '숨겨진 나의 돈' 챙겨가세요!! [내부링크]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하셔서 바로 신청하세요 소중한 나의 돈이 어디선가 나도 모르게 잠들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은행 휴면계좌나 세금, 국민연금 등에서 원래 내야할 금액보다 더 내신 분..

국민취업지원제도 일경험 프로그램 신청방법 및 지원내용 완벽정리 [내부링크]

그 어느때보다 취업하기 어려운 시대입니다. 정부에서는 국민취업지원제도 일경험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 분들의 취업 연계와 직장 체험 등을 지원합니다. 끝까지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목차 국민..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자격조건 한 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기 위해 많은 분들이 역량을 기르곤 합니다. 또한, 직장인 분들도 여러가지를 배워 둠으로써 이직을 준비하거나 퇴직을 위해 자기개발을 끊임없이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렇게 자신의 역량을 기르기..

비트코인 거래방법, 입출금 한도, 계좌 수익률 완벽정리!! [내부링크]

기존에 안전자산이라 불렸던 것에 금이나 달러 등의 투자는 이제 한 물 간 것 같습니다. 17~18년도 때와는 달리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이 가장 안전한 자산이라 여겨지면서 테슬라 등 미국의 유명 기업들부터 해..

1인당 최대 50만원! 가족돌봄휴가 신청방법 및 지원 자격 완벽정리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해서 가족의 돌봄이 필요한 근로자가 휴가를 사용할 때 정부에서 지원금을 지급한다..

2021 내일배움카드 사용법 완벽정리! 신청방법, 사용처, 본인부담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직업 능력을 향상시키거나 취업을 위해 많은 분들이 자격증을 위해 사교육을 받는 것 같습니다.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은 보다 높은 직위나 이직, 퇴직을 위해 강의를 듣거나 학원을 다니며 취직을 준비하는 분들도..

2021 부가세 신고 방법, 손해 안보고 효율적으로 하기 [내부링크]

부가세는 사업자라면 피할 수 없는 세금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업자 분들이 부가세 신고 방법을 모르는 나머지, 부가세 신고를 해야하는 상황에서 부가세 납부 신고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손을 못..

2021 부가세 신고기간, 부가세 계산 방법 등 부가세 완벽 정리 [내부링크]

부가세 부가세는 제품이나 용역이 생산 유통되는 모든 단계에서 기업이 원료를 가지로 제품으로 만들어 낼 때 나오는 부가가치를 말하여 이에 부과하는 세금이 부가세입니다. 이러한 부가세는 최종 소비자가 부담..

홈택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및 발행기간 완벽정리 [내부링크]

세금계산서란 일반적으로 세금계산서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거래한 내역들을 확인해주는 계산서를 말합니다. 세금계산서는 면세사업자를 제외한 나머지 일반 과세 사업자와 간이 과세 사업자에게만 발행이 가능..

고효율 가전 구매시 10% 환급 받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물가는 점점 상승하며 옥죄어 왔는데요. 이와 동시에 가전제품을 사고 싶어도 가격 부담으로 인해 구매하지 못 하는 분들이 많았습..

법인택시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및 지급 일정 [내부링크]

법인택시 4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19로 인해 각종 소상공인들 뿐만 아니라 택시도 밀폐형 공간 안에서 서비스를 지원하다 보니 택시 이용객 수가 많이 감소하였습니다. 정부에서는 이러한 법인택시 기사들을 위하여..

광명시 교육재난지원금 학생 1인당 10만원 지급 확정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위기에 놓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직 및 폐업을 하며 많은 분들의 삶을 앗아갔습니다. 서울시는 광명시와 더불어 서울 재난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광명시에..

2021년 4월 신규상장 주식 확인하셔서 상한가 챙겨 드세요 [내부링크]

2021년 4월 신규상장 주식 작년과 더불어 올해에도 신규 주식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공모주의 역대급 흥행으로 많은 분들이 공모주 신청방법을 공부하시며 청약을 하셨습니다. 이후 신규 당일에는 따상(더블+상한..

2021년 4월 공모주 청약 일정 확인해서 따상 벌어 가세요 [내부링크]

4월 공모주 청약 3월에도 공모주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으면서 공모주의 흥행은 계속해서 이뤄지고 있습니다. 3월에 많은 공모주들의 청약일이 몰리다보니 4월의 경우에는 다른 달보다 공모주 청약 수가 조금 적습..

DGB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한도 및 조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상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무직자 대출로써 지방은행 중에서 가장 공격적인 대출 영업 중에 있습니다.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직장인은 물론 주부나 대학생 등 소득과 직..

서울시 예술인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원 대상 [내부링크]

서울시 예술인 긴급재난지원금 서울시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생계 위기에 놓인 예술인 1만명을 위해 생계 안정을 위하여 개인당 100만원의 예술인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그동안 정부의 방역조치로..

서울시 성북구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원 대상 [내부링크]

성북구 재난지원금 성북구는 서울시와 함께 재난지원금을 400억원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취약계층, 피해업종 등을 대상으로 이를 위해 위기극복 재난지금을 2..

기초노령연금 신청방법 및 지급 대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기초연금은 노후 보장과 복지 향상을 위해 65세 이상의 소득인정액을 기준으로 하위 70%의 어르신들에게 일정 금액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기초연금은 2008년 1월부터 시행하여 온 기초노령 연금제도를 완화..

4차 재난지원금 대학생 신청 방법 및 지원 대상 확인하기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은 코로나 19의 장기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을 위하여 지원금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지원금은 각 분야별로 차등 적용되며 대학생에게도 재난지원금을 지급을 합니다. 대학생 자..

서울시 재난지원금 분야별 신청 방법 및 지원대상 총정리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지원금은 서울시를 비롯한 25개의 자치구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1조원의 규모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지원금은 피해 정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4차..

소상공인 4차 재난지원금 지원 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장기화로 피해를 입은 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4차 재난지원금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원이 시작되었습니다. 집합금지 또는 영업제한 규제를 받거나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과 소기업이면 신청할 수..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원 대상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은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를 본 소상공인, 특고 및 프리랜서, 대학생 등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급신청방법 및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과 신청조건, 4차재난지원금 지급시기, 4차 재..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자격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지원대상 4차 재난지원금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고용상황 악화 및 매출 감소가 일어난 피해 소상공인과 고용취약계층에게 지원금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4차 재난지원금 지원 대상으로는..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방법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버팀목자금플러스 대상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슨느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정부의 방역 조치에 따라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원을 지..

2021 백신휴가제도 도입 확정! 코로나 4차 유행 우려 [내부링크]

백신휴가제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의하여 4월 1일부터 '코로나19 백신 이상 반응 휴가 활성화' 방안을 도입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정부에서는 코로나 19 백신 접종을 본격적으로 시작함에 따라 접종을 맞은..

신용 등급 무조건 올리는 방법 3가지!! (단기간에 점수 받는 비법) [내부링크]

신용등급 무조건 올리는 3가지 방법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개인의 신용등급이 중요합니다. 은행에서는 대출을 빌려주기 전, 고객의 대출 및 이자 상환 능력을 가장 우선시로 보며 이와 동시에 신용등급을 우선적으..

우리은행 희망드림소액대출 조건 및 한도 보기 쉽게 정리하였습니다. [내부링크]

우리은행 희망드림소액대출 조건 우리은행 희망드림 소액 대출은 긴급하게 소액 대출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상품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 조건으로는 우리은행에서 지정한 개인 신용 평점 조건에 맞아야..

2021년 미국 선물옵션 만기일, 미국 주식 시간(서머타임), 휴장일 총 정리 [내부링크]

미국 선물옵션 만기일 작년부터 주식 열풍이 불면서 코스피가 올해 3200p까지 증가하였습니다. 주식예금 또한 사상 최고로 72조까지 증가하였습니다. 이와 동시에 미국 주식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물씬 늘었습니다..

2021 공모주 청약 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공모주 청약 요즘 회사나 학교 내에서 뿐만 아니라 가족모임이 있는 자리에서도 주식 얘기를 하며 소위 주식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특히, 작년 SK바이오팜의 공모주 청약이 역대급으로 흥행하면서 그 이후에 나온..

2021 균등배정 청약 장단점 및 활용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작년부터 주식 열풍이 불면서 공모주 또한 경쟁이 심화되었습니다. 올해에는 경쟁이 수천 대 1에 이르는 수치를 기록하였습니다. 기존 공모주 청약의 특성상 돈이 많은 사람이 더 많이 주식을 가져가면서 자금이..

KB국민은행 청약(주택종합저축)담보대출 금리 및 한도 확인 [내부링크]

KB국민은행 청약(주택종합저축)담보 대출 KB국민은행 청약담보 대출은 국민은행의 청약저축이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이용하는 고객이 긴급한 자금이 필요 할 경우 청약저축을 해지하는 대신 청약 저축에 있는 금액..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자격 조건 완벽정리!! 270일 동안 월급받기 [내부링크]

실업급여(구직급여) 완벽정리 실업급여(구직급여)는 고용보험에 가입된 근로자가 실직하였을 때, 다시 재취업하는 기간 동안 생계 안정을 돕기 위해 소정의 급여를 지급하며 재취업 기회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2021 최신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사업을 하다보면 긴급한 돈이 필요하기 마련인데요. 그럴 때면 주변에서도 빌리기가 힘들어 대출을 많이 알아보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정부의 방역 수칙에 따라 매출에 피해를 입은..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아낌e보금자리론 한도 및 자격 조건 [내부링크]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아낌e보금자리론 정말 많은 분들이 주택을 보유하기 위해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면서 대출을 받기가 점점 어려운 현실입니다. 그 가운데 대출 금리마저 조금씩 상승을 하면서 대출을 받은..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신청방법 및 한도 확인하기 [내부링크]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작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 중 가장 금리가 낮았던 상품으로 대출 한도와 금리는 몇이..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top5] 이제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Top5 대부분의 대출이 그렇듯 직장 소득부터 여러 가지의 조건을 따집니다. 은행이 가장 중요시 하는 것이 바로 대출 이자 상환 능력과 신용 등급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무직자일수록 대출이..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2차 신청방법 및 지원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2차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많은 분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갖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소상공인들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는데요. 정부에서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최대 960만원 지급! 2021특별고용촉진장려금 신청 방법 및 지원 내용 [내부링크]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나 생활적인 면에서나 각종 어려움을 겪고 계실텐데요. 특히 작년의 고용 시장은 최악의 해로 불릴만큼 구직 난이 이뤄졌습니다. 정부에서는 이를 위해 특별한..

서울시 재난지원금 취약계층 신청방법 및 대상 별 지원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지원금 서울시 및 25개의 자치구에서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1조 원 규모의 서울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계획하였습니다. 지원 대상은 총 3대 분야로 취약계층과 소상공..

서울시 재난지원금 피해업종 신청 방법 및 업종별 지원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지원금 서울시는 25개의 자치구와 함께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는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피해업종을 대상으로 최대 1조 규모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4차 재..

서울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자격 조건 [내부링크]

서울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서울시와 25개의 자치구가 소상공인들에게 재난지원금 2753억 원을 지급합니다.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은 피해 정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지원 방식은 총 3가지로 [서울경제 활력 자금]..

씨티은행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조회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본 상품은 직장인 전용 신용대출로써 씨티은행에 가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필요 서류나 방문을 전혀 하지 않아도 되기 때..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자격 조건 및 한도 조회 완벽정리 [내부링크]

신용대출은 담보없이 개인의 신용 등급과 소득 수준 등 이자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자금을 빌려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용대출은 각 은행별로 고객에 맞는 여러 상품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현재 제 1금융권에서는..

나의 전세자금대출 한도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전세자금 대출 한도 최근 전세난이 일어나면서 많은 분들이 전세 자금 대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이와 동시에 본인의 전세자금대출 한도에 대해 조회방법을 몰라 은행에 가서 확인하시는 분들이 많..

2021년 기초생활수급자 자격 요건 및 신청 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정부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여러 제도를 마련하였습니다. 여러 제도 중 하나인 기초생활수급자는 소득 인정액이 중위소득의 30%에서 50% 이하인 분들을 말합니다. 기준..

4차 재난 지원금 대학생 신청 방법 및 자격조건 확인하기! [내부링크]

2021년 4차 재난지원금이 확정되었습니다. 오늘은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중 대학생에 관한 지원 내용 및 자격요건,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4차 재난지원금 정부에서는 코로나 19..

서울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및 요건 확인 (중복 수령 가능)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지원금 서울시는 서울시구청장협의회와 함께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1조원 규모의 서울시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원금은 피해 정도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되며 소상공인..

4차 재난지원금(맞춤형 피해지원 대책) 완벽 정리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이 확정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정말 많은 분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으며 삶이 완전히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정부에서는 추가경정 예산안을 확대하면서 코로나로 피해를 입은 분들을 위해 맞..

새롭게 바뀐 2021년 서울시 전기차 보조금 금액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3, 현대 아이오닉 등 전기차의 능력이 예전에 비해 많이 개선되면서 여러 사람들이 전기차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와 동시에 정부에서는 전기차의 보급 확대를 위해 매년 보조금을 지..

저소득층 한시생계지원금 신청 방법 확인해서 50만원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19에 대해 많은 정책과 제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책 지원을 받지 못하는 소외 계층이 발생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코로나19로 인해 생계가 곤란해진 근로빈로층을 위..

새롭게 바뀐 2021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조건 및 신청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언제나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정진하다 보면 좋은 기회가 닿는 것 같습니다. 정부에서는 이러한 청년들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중소기업, 중견기업 취업 청년들을 위한 지원 제도..

[2021년 근로장려금 총 정리] 한 눈에 알아보는 자격 요건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열심히 일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득이 적어 어려움을 겪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정부에서는 이런 분들을 위해 근로장려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근로 장려금의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근..

직장 소득 조건 없는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완벽정리 [내부링크]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가계신용대출로써 중금리 신용대출상품입니다. 직장 소득 조건이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뿐만아니라 기존에 다른 신용대출상품을 이용중..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신청방법, 오늘부터 추가 지급!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급이 총액 6.7조원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피해받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정부에서는 3차 재난지원금 때보다 더 큰 규모로 지원금을 지급할 계..

2021년 차상위계층 복지 혜택 받는 방법, 저소득층 지원제도 확인하기 [내부링크]

다른 사람들과 달리 경제 활동을 하지 못해 근로 소득을 일으키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여러 면에서 생활이 어려워질 수밖에 없는데요 이런 사람들을 위해 국가에서는 생계 안정을 위해 경제적 지원 등 여러 복지 혜..

청년 희망키움 통장으로 1500만원 정부 지원받는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청년 희망키움 통장이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청년 희망키움 통장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책으로 360만원을 납입하면 무려 1500만원을 지급해 주는 통장입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고 있는 요즘인데..

2021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해서 100만원 받아가자 [내부링크]

올해 경기도에서 청년들에게 역대급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처음 듣는 경우가 많아, 방법을 모르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21년 경기도 청년기소득 신청방법 및 지원조건 등 총정리! 목차..

내가 낸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하는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대부분 직장을 다니시면서 4대 보험으로 인해 국민연금을 매 월 내셨을 텐데요. 많은 분들이 자신이 납부한 국민연금 금액에 대해 얼마를 냈는지, 어떻게 확인하시는지 방법을 궁금해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했습..

국민취업지원제도로 1인당 450만원 지급받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1월 1일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가 시행됩니다. 새로워진 국민취업지원 제도 신청방법과 신청대상 등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일을 할 수 있는 능력과 의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취업을..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조건 신청방법 금리 한도 완벽정리 [내부링크]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살다 보면 돈이 급작스럽게 필요하실 때가 종종 생기는데요. 그런 일이 발생할 때 마이너스 통장만큼 효율이 좋은 대출은 없는 것 같습니다. 더더욱 요즘에는 돈이 필요하실 때 급하..

2021년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및 금액조회 - 기초연금 전액 수령받기 [내부링크]

기초노령연금 만 65세 이상 중 소득요건이 하위 70%이하 되시는 분들의 경우 정부에서는 국민연금과 더불어 기초연금을 추가 지급하고 있습니다. 국민연금과는 달리 일정 연령과 소득만 충족하시면 기초연금을 받..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총 정리] 신청 안 하시면 역대급 손해입니다.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이 오랜 기간 장기화가 되면서 고용상황이 악화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와 동시에 많은 분들이 4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4차 재난지원금에 관한 모든 것..

[2021년 실업급여 총정리] 실업급여 지급 대상, 금액,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 사유로 인해 다니던 회사로부터 그만두게 되거나 해고를 겪기도 합니다. 또는 코로나 19로 인해 사업을 그만두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이럴 경우 더이상의 근로소득이 멈춰 앞으로의 생계가 막막하실텐데요..

특고 및 프리랜서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및 지급일 총정리 [내부링크]

4차 재난 지원금 확정! 이르면 이달 말부터 정부가 마련한 4차 재난지원금의 지급이 시작됩니다. 이번 재난 지원금은 코로나 19 피해가 컸던 자영업자는 물론 근로취약계층과 생계가 어려운 대학생을 중심으로 선..

[LG디스플레이 주가 전망 기대] 2021년 디스플레이 최대 수혜주 [내부링크]

디스플레이, 지금이라도 포트폴리오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요즘 oled/lcd 패널 등 디스플레이의 매출이 급증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디스플레이 산업 내 가장 핫한 종목인 LG디스플레이의 주가 분석을 해보겠습니..

[덕산네오룩스 주가 전망 기대] 2021년이 기대되는 디스플레이/OLED 관련 최대 수혜주!! [내부링크]

오늘 OLED 소재 관련주 끝판왕 소개해드립니다. 현재 OLED 업체들은 디스플레이 섹터에서 유일무이하게 전방 시장에서 확장 중에 있습니다. OLED 수출은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2020년 12월에 작년대비 46% 증..

[원익IPS 주가 전망 기대] 2021년 주목해야 할 반도체 최대 수혜주!! [내부링크]

반도체 수요 증가 이유 반도체의 공급량 대비 수요가 대폭 늘면서 삼성전자를 비롯해 그외 tsmc나 db하이텍 등 많은 파운드리 기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자동차 업계에서는 차량용 반도체가 부족하여..

[테스] 2021년이 기대되는 반도체 장비주 분석 [내부링크]

반도체 장비 테스 모든 것을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테스 테스는 반도체 장비 업체로써 대표적인 낸드 수혜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최근 삼성전자에서 낸드 적층을 위해 고도화된 반도체 장비를 계속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