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living의 등록된 링크

 wiseliv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인스타 검색 삭제 방법 (인스타그램 검색어 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를 제외하고 SNS중 가장 핫한건 단연 인스타그램 입니다. 이제 블로그에서 맛집을 찾는게 아니라 인스타 검색을 통해 유명한 곳을 찾는 분들..

아파트 평수 보는법 (면적 계산법 쉽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사를 가게되어 집을 알아볼 때 꼭 알아두어야 하는게 아파트 평수 보는법 입니다. 평수로는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잘 가늠되지 않고, 어떤 경우에는 면적넓이로 적혀 있..

아이폰 카메라 무음설정 어플 (소리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은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밖에서 사진 촬영을 하다보면 카메라 소리 때문에 민망했던 경험이 있었을거에요. 특히 조용한 장소에서는 무음 설..

쓰레기 무단투기 과태료 및 신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생활불편신고라고 들어보셨나요? 우리가 일상에서 불편함을 겪는 것들을 신고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인데요. 이 중 가장 대표적인게 쓰레기 무단투기에요. 내 집..

사진 합성 방법 (얼굴 바꾸기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얼마 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큰 인기를 누린 어플이 있는데요. 바로 사진을 쉽게 합성 할 수 있는 얼굴바꾸기 어플 입니다. 사진을 올리면 자동으로 사진 합성을 해..

보건증 인터넷발급 방법 및 수수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보건증은 식당이나 식품을 다루는 일을 한다면 꼭 필요한 서류중 하나에요. 요즘은 건강진단결과서로 명칭이 바뀌었는데요. 벌써 어느덧 여름방학 시즌이고, 방학을 이용..

불법주차 신고방법 (생활불편신고앱으로 쉽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에 4대 불법주정차 개정안이 발표되면서 불법주차 단속이 강화되었는데요. 이제 누구나 핸드폰 어플을 이용해서 쉽게 신고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생활불편신고앱이..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은 자녀가 대학에 입학하거나, 필요한 일이 있을때 사용 할 수 있게끔 자녀명의로 통장을 개설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럴때 꼭 필요한 준비물이 있는..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로또 1등 당첨금 세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매주 로또 복권을 구매하면서 1등에 당첨되면 어떨지 기분 좋은 상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 같은데요. 로또 1등 당첨금은 그 금액을 그대로 받는게 아니라 세금을..

명함관리 어플 끝판왕 (리멤버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사회활동을 하면서 누군가를 처음 만났을때 건내는게 바로 명함 입니다. 일일히 휴대폰을 통해 연락처를 주고 받는게 아니라 명함교환을 통해 인맥관리를 하는데요. 이 명..

로또 QR코드확인 (연속 스캔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들어 경제가 나빠지면서 로또복권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로또를 구매했다면 꼭 해야 하는게 당첨번호확인인데요. 요즘은 직접 번호를..

dwg 파일 보는법 (오토캐드 뷰어 한글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건설이나 기계설계 등 설계관련 일을 하시는 분들이 필수적으로 다루는 프로그램이 바로 오토캐드 입니다. 3D프로그램은 조금씩 다르다지만 2D프로그램은 똑같이 오토캐드..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내가 가입한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얼마 전 메가스터디 해킹사태를 알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던 인강서비스에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사건이 벌어졌어요. 이렇게 내가 가입한 사이트중 어떤게 털릴..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처음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타자 속도가 느릴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럴때 많이 이용하는게 한컴 타자 연습 프로그램이에요. 오늘은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방법..

트위터 탈퇴하는법 (모바일 계정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우리가 많이 이용하는 SNS중 소통하기에 최적화 된 것 중 하나가 바로 트위터에요. 자신의 의견을 표출하는 용도로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 트위터를 사용하지 않게..

인터넷 로또 구입 방법 (집에서 구매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우리는 복권을 구매하기위해 복권판매점에 직접 방문해서 구매를 해야 했는데요. 작년부터 인터넷 로또 구매가 가능해졌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이제 더 이상 로또방에 방..

토렌트 다운법 및 사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우리는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파일과 프로그램을 다운 받게 되는데요. 이러한 다운로드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중 하나가 바로 토렌트에요. 토렌트 다운법 부터 시작해..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Top3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인터넷에 있는 모든 사진 및 이미지에는 저작권이 있다는걸 알고 계셨나요? 함부러 사용하다가는 큰일날 수 있고, 때때로 서비스 정지를 당하는 경우도 있어요. 이런 이유..

인스타그램 사용법 100%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게 기존의 SNS와는 사용법이 조금 다르다보니 인스타그램 사용법을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

시외버스 통합예매 핸드폰으로 하는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예전에는 시외버스 예매를 위해 시외버스 터미널에 직접 방문해서 예매를 하고는 했었는데요. 이제는 인터넷으로도 할 수 있지만, 핸드폰을 통해 모바일에서 쉽게 버스 예..

사진 스캔하는법 스캐너 어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우리 일상에서 흔하게 쓰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스캐너에요. 문서 및 사진을 스캔해야 하는 일이 생각보다 많다보니 휴대용 스캐너를 찾는 분들도 계신데요. 오늘은 핸드..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가장 쉽게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예전에 처음 페이스북이 유행 했을때 평소 연락이 안되던 친구를 찾을 수 있어서 큰 인기를 누렸었는데요. 이제 대세는 인스타그램으로 옮겨 왔고, 인스타에서도 원하는..

구글 드라이브 사용방법 총정리 (파일공유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은 USB대신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서 파일을 백업하거나 다른 컴퓨터에서 작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것 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파일공유를 하는 방식으로도..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해결하는 방법 (윈도우 포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속도가 느려질 수 있는데요. 이럴때는 윈도으 포맷을 통하는게 가장 확실하고 좋은 방법이에요. 그런데 기존에 컴퓨터 포맷 방법이 복잡해서..

인스타그램 탈퇴 계정삭제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계정을 옮기거나 더 이상 SNS를 이용하지 않아서 계정이 필요 없이지는 경우가 분명 있을거에요. 이럴때는 인스타그램..

불법주정차 신고 앱 다운 및 생활불편신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차를 타고 이동하거나 보행을 할 때 불법주정차 때문에 불편한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럴때는 불법주정차 신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 하지만, 신고..

미세먼지 측정기 어플 추천 및 다운로드 (농도 예보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정말 심하죠. 맘대로 문을 열어놓지 못하는 날이 참 많아서 불편한데요. 일일히 미세먼지 예보를 확인하기 귀찮더라고요. 이럴때는 미세먼지 측정 어플을..

무료 vpn 우회 어플 추천 (아이폰 인터넷 아이피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 정부에서 보안접속 차단에 대한 이야기로 말이 많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피 우회 및 변경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무료 vpn..

pdf 파일 합치기 사이트 (편집 및 변환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PDF 파일을 쓰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PDF 파일 편집을 위해서는 어도비 편집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고, 이는 유료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결제를..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여행을 가기 전 가장 먼저 알아보는게 바로 비행기표인데요. 이 가격만 줄여도 여행경비가 대폭 감소가 될거에요. 오늘은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해서 비행기표..

핸드폰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 (와이파이 검사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다보면 인터넷이 느릴때가 있는데요. 이럴때는 데이터 속도 측정이나 와이파이 속도 측정을 해보면 속도가 얼마나 나오는지 알 수 가 있어요. 오늘은 핸드..

지하철 노선도 및 시간표 확인 최고의 어플 (종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 너무 많은 역이 추가되면서 지하철 노선도가 점점 복잡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럴때 사용하면 좋은 지하철 어플을 추천해보려해요. 지하철 노선도 및 시간표를 한..

주유소 기름값 비교 어플 사용 방법 (세차시설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 기름값이 많이 내렸는데요. 그래도 그 중에서 더 저렴한 곳이 있기 마련이에요. 이럴때는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을 이용하면 좋은데요. 오늘은 주유소 기름값 비교 어..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 하는법 (사파리 방문기록 지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인터넷을 사요하다보면 가끔 팝업 차단을 해제해달라는 창이 나타날때가 있는데요. 요즘은 자동으로 차단이 되다보니까 방법을 몰라서 당황스러울 수 있어요. 인터넷 팝업..

번역기 어플 추천 (통역 앱 파파고 사용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여행 필수 어플이라 불리우는게 참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건 다름 아닌 지도앱과 번역기 어플이었을거에요. 오늘은 통역 기능이 강력한 번역기..

돈버는 어플 다운로드 및 사용법 (만보기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은 핸드폰 돈 버는 앱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중에서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가 생기는 만보기 어플이 있습니다. 그냥 걷기만해도 포인트가 쌓이는 이 어..

pdf jpg 변환 사이트 이용해서 쉽게 바꾸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가끔 PDF 파일이 불편하게 느껴질때가 있는데요. 전용 뷰어가 있어야 확인할 수 있다보니 JPG로 변환하고 싶으셨던 분들이 있을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JPG PDF 변환 사이..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드롭박스 사용방법) [내부링크]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드롭박스 사용방법을 통해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다운방법 사이트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원하는 영상을 받을 수 있는 트위터 동영상 다운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해서 쉽게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팝업 차단 해제 방법 (크롬 팝업창 허용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터넷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크롬 팝업차단해제 방법을 알려드리면서 모든 브라우저에서 활용할..

카톡 배경화면 변경 및 설정 하는 방법 (커플배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톡 배경화면 변경 및 카카오톡 배경 설정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인과 커플 카톡 배경을 만들고 싶었거나, 개성있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전국 내주변 무료주차장 찾기 어플 (공영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자동차를 끌고 나가면 항상 신경쓰이는게 주차장이죠? 요금이 워낙 비싼 곳도 있다보니 이 주차비가 아까우신 분들도 계셨을거 같은데요. 오늘은 전국 내주변 무료주차장..

이미지 용량 줄이기 사이트로 사진 용량 줄이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쉽게 사진 용량 줄이는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용량 줄이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쉽게 용량을 줄일 수 있고요. 화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

운전면허 기능시험 동영상 어플 (코스, 순서 감점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제 겨울방학은 맞이하면서 면허증을 발급받기 위해 운전면허 시험을 치르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운전면허 기능시험 코스를 알려주는 어플을 알아..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 및 당첨번호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 방법 및 당첨번호 확인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복권판매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연금복권을 구매할 수 있으..

카카오톡 프로필 비공개 설정 (카톡 프사 안보이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프로필 비공개 설정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카톡 차단 프로필 비공개가 가능해서, 내가 차단한 사람이 내 프사를..

엠세이퍼 무료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신청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엠세이퍼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 신청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참고하면 무료로 휴대폰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고, 명의도..

아이폰 화면 동영상 녹화 어플 없이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화면 동영상 녹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한 어플 없이도 가능한 방법이에요. 이 내용을 참고하면 아이폰 화면 녹화를 아주 편하게 할..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핸드폰으로 찾기) [내부링크]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스마트폰으로 가능한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PC에서는 알아도, 구글 이미지 검색을..

로또 당첨금 실수령액 계산기 (등수별 세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로또 복권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요. 로또에 당첨이 되면 많은 액수가 세금으로 빠져나간다는걸 알고 계셨나요? 이번에는 로또 당첨금 실수령액 계산기를 통..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내보내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대화내용 내보내기를 이용해서 텍스트(메모장)파일로 소장할 수 있으니, 카카오톡 대화내용..

나만의 냉장고 사용법 및 도시락 예약 하기 (GS2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 정말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가끔 1+1 행사를 하고 있는데 굳이 당장 필요 없거나, 갖고가기 힘들때가 있었을거에요. 오늘은 이럴때 행사..

환전싸게하는 방법 (환전수수료 제일 싼 은행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환전 수수료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여, 환전싸게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별로 환율이 다르고 이 방법을 참고하시면 환전 수수료 제일 싼 은..

인터넷 검색기록 지우기 및 방문기록 보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터넷 검색기록 지우기 및 방문기록 보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방문기록 확인 하는 방법이 궁금하셨거나, 인터넷 검색기록을..

아이폰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 방법 (수명 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면서, 아이폰 배터리 수명 확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어플을 설치하거나 업체에 방문할 필요 없이..

코레일 기차표 예매KTX 할인받는방법 [내부링크]

코레일 기차표 예매 KTX 할인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터넷 코레일 기차표 예매 방법과 함께 KTX 할인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차를 이용하는 일이 많으셨던 분들..

아이폰 pdf 만들기 방법 (사파리 웹페이지 저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애플의 기본 브라우저인 사파리를 통해 아이폰 PDF 만들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웹페이지를 PDF 파일로 만드는 방식으로, 쉽게 아이폰 PDF 저장..

아이폰 결제취소 방법 (앱 자동결제 취소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실수로 앱 구독을 잘못 눌렀을때를 대비하여 아이폰 결제취소, 앱스토어 구독취소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구독취소를 하는 방식으로 앱..

가입한 사이트 무료 조회 탈퇴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내가 가입한 사이트 무료 조회 및 탈퇴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나의 주민등록번호 본인확인 내역과 휴대폰번호 본인확..

heic 파일 변환 프로그램 없이 사이트에서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Heic 파일 변환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없이 해결할 수 있어서 정말 간편한 방법인데요. 사진이 HEIC파일로 저장되서 당황하신 분들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10초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는건데요. 정말 쉬운 방법이니 꼭 참고하셔서..

카카오톡 잠금모드 지문인식 암호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잠금설정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잠금과는 별개로 또 따로 설정할 수 있고, 카톡 지문인식 설정도..

전국 시외버스 예매 사이트: 고속버스 예매 앱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전국 시외버스 예매 사이트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고속버스 예매를 인터넷이나 핸드폰을 통해 언제라도 할 수 있으니 이 방법을 참고해서 버스..

카카오톡 친구 삭제 방법 및 복구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친구 삭제 방법 및 복구하는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단한 것 만으로는 성에 차지 않으셨던 분들은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톡..

휴대폰 명의도용 무료조회 확인 및 처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휴대폰 명의도용 무료조회 방법과 함께 도용당했을때 신고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쉽게 알아볼 수 있으니, 이 방법을 통해 꼭..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및 품질검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와 함께 인터넷 품질검사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여 자신의 인터넷 속도 검사를 해보세요. 만약 속도가 약..

개인 통관번호 조회 및 발급 방법 (해외직구) [내부링크]

개인 통관번호 조회 발급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외배송을 할 때 꼭 필요한 개인 통관번호 발급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없으면 블랙프라이데이 해..

환전 수수료 비교 및 계산 하는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환전 수수료 비교 및 환율계산을 해주는 어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정 은행의 환전우대쿠폰을 사용했을때의 환전 수수료도 비교할 수 있으니, 여..

카카오톡 생일 표시 비공개하는법 등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와이즈리빙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생일 표시 비공개하는 방법을 소개하면서 관련 설정방법을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카톡 생일 비공개를 하는 방법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