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newbie의 등록된 링크

 wisenewb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3건입니다.

명주밥투리 svcq4525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svcq4525

산불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산불나는 꿈 해몽 꿈에서 산이 불타는 것을 보는 꿈 을 꾸셨다면 의미는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하는일이 다 잘되고 재물이 넉넉해짐을 암시합니다. 불을 피우는 꿈 꿈에서 자신이 불을 피우는 꿈 을 꾸셧다면 의..

뱀을보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뱀을보는 꿈 해몽 풀이 꿈에서 하얀뱀을 보셨다면 의미는 생각지 않던곳에서 재물운이 트이게 되고 유산을 물려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뱀이 집으로 들어왔다면 의..

영상 자막 합치기 하는법 [내부링크]

영상 자막 합치기 하는법 최근에 유투브를 하시면서 자막과 영상을 합치는 법에 궁금하신분들이 많은 데 간단하게 자막합치는 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간단하게 합치는방법은 다음인코더를 다다운..

인질로 잡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인질로 잡히는꿈 해몽 꿈에서 인질로 잡히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등이 방해물이 생기게 되어서 실패수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납치 당해 고문당하는꿈 꿈에서 납치를 당해 고문을 받..

납치 당했다 탈출하는꿈 [내부링크]

납치 당했다 탈출하는꿈 꿈에서 납치당했다 탈출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 하던일이 실패에 부딪히지만 빠른시일내에 해결방안을 찾게됨을 의미합니다. 괴한에게 납치되어 꼼짝하지 못하는꿈 꿈에서 괴한에게 납치되..

납치당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납치당하는꿈 해몽 꿈에서 납치를 당하거나 납치되었다면 의미는 안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고 타인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납치 당할뻔한꿈 꿈에서 납치 당할뻔한꿈을 꾸셨다면..

꽃을 나눠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꽃을 나눠주는꿈 해몽 꿈에서 꽃을 나눠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재산을 나눠주게 되거나 애인이나 배우자가 본인을 피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꽃에 묻혀 있는꿈 꿈에서 싫어하는 사람이 꽃에..

꽃잎이 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꽃잎이 지는꿈 해몽 꿈에서 꽃잎이 졌다면 의미는 가깝고 친한사람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꽃에 묻혀 있는꿈 꿈에서 꽃에 묻혀 있었다면 현실에서의 피곤한..

꽃을 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꽃을 주는꿈 해몽 꿈으서 꽃을 주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우정관계나 애정관계에서 소중히 여김을 받고 있으니 소중히 여겨야 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꽃을 받는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꽃을 받으셨다면 꿈에서..

많은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많은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꿈에서 많은 꽃이 피어있었다면 의미는 심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걱정이나 고민없이 편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꽃을 머리에 꽃는꿈 꿈에서 꽃을 머리에 꽃았다면..

결혼식장에 아무도 없는꿈 해몽 [내부링크]

결혼식장에 아무도 없는꿈 해몽 꿈에서 결혼식장에 아무도 없었다면 이꿈은 하는일로 인해 기관의 승인을 요청하면 오래걸릴 수 있으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취업수나 입학수도 의미합니다. 기혼자가 다시 결혼하는..

결혼 선물을 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결혼 선물을 주는꿈 해몽 꿈에서 결혼선물을 주었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됩니다. 현실에서 진행중인 일들이 잘풀리게 되거나 계획대로 되게됨을 암시합니다. 초라한 복장으로 결혼식장에 가는꿈 꿈에서 초..

여러번 결혼을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여러번 결혼을 하는꿈 해몽 꿈에서 여러번 결혼을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결혼생활에 힘든부분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결혼식날 예식장에 태양이 밝게 떠오르는꿈 꿈에서 결혼..

연예인과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결혼하는꿈 해몽 연예인과 결혼하는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귀인수와 관련된 꿈 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을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되거나 주변에 자랑할일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꿈에서 연예인과..

절벽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절벽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꿈에서 절벽에서 떨어졌다면 이굼은 현실에서 불안한 양심이나 가책 우울함등이 나타난 심몽으로 현실의 마음을 나태냅니다. 하늘에서 낮은곳으로 떨어지는꿈 꿈에서 하늘에서 낮은곳으..

남편과 포옹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편과 포옹하는꿈 해몽 꿈에서 남편과 포옹을했다면 이꿈은 재산운이 좋아지거나 운세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남편이 면도를 하는꿈 꿈에서 남편이 면도를 했다면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부..

남편을 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편을 때리는꿈 해몽 꿈에서 남편을 때렸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남편과의 금실이 더욱더 돈독해지고 연인관계라면 사랑이 더욱더 좋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꿈 꿈에서 남편의 의복을 걸쳤다..

남편이 바람난꿈 해몽 [내부링크]

남편이 바람난꿈 해몽 꿈에서 남편이 바람났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애정문제나 갈등으로인해 가족에 분란이 생겨서 힘들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남편의 코가 커져있는꿈 꿈에서 남편의 코가 커져있었다면 현..

죽은남편이 보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남편이 보이는꿈 해몽 꿈에서 죽은 남편이 보였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원하던일이 이루어지게 되거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죽은남편이 많은돈을 주는꿈 꿈에서 죽은남편이 돈을줬다..

떡을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떡을 사는꿈 해몽 꿈에서 떡을 떡집에서 사셨다면 이꿈은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중매를 통해 혼담이 오고가거나 중계업자를 통해 사업을 하게됨을 암시합니다. 토끼가 떡방아를 찧는꿈 꿈에서 토..

떡을 먹고 체한꿈 해몽 [내부링크]

떡을 먹고 체한꿈 해몽 꿈에서 떡을 먹고 체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진행중일에 문제나 변수가 생기게 되어서 일이 멈추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떡을 훔쳐먹는꿈 해몽 꿈에서 떡을 훔쳐먹었다면 이꿈은 현..

떡먹고 체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떡먹고 체하는꿈 해몽 꿈에서 떡을 먹고 체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도 떡을 먹고 체하게 되거나 현실에서 하는일에 방해가 생겨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떡을 먹지 않고 바라보기만 하는꿈 꿈에서 떡을 먹..

떡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떡먹는꿈 해몽 꿈에서 떡을 드셨다면 이꿈은 생각지 않던곳에서 행운이 들어오게 되고 본이이 하는일과 사업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떡을 남기지 않고 다 먹어 치우는꿈 꿈에서 떡을 남기지 않고 다먹어 치..

무릎이 다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무릎이 다치는꿈 해몽 꿈에서 무릎이 다치셨다면 이꿈은 흉몽인데요. 사업을 운영하신다면 사업에 기반이 흔들리게 되고 투자결과가 나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친 무릎이 완쾌되는꿈 꿈에서 다쳤던 무릎이 완..

다리가 가늘어진꿈 해몽 [내부링크]

다리가 가늘어진꿈 해몽 꿈에서 다리가 가늘어 지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하던일이나 관련된 일이 잘 안풀려 답답함을 느끼는 심몽을 암시합니다. 다리에 핏줄이 보기 흉한꿈 꿈에서 다르에 핏줄이 튀어나..

다리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리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꿈에서 다리에 피가났다면 흉몽같지만 좋은 의미인데요. 현실에서 재물운이 트이게 되고 원하는대로 일이 막힘없이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다리가 잘린꿈 해몽 꿈에서 다리가 잘리셨다면..

다리가 부러진꿈 해몽 [내부링크]

다리가 부러진꿈 해몽 꿈에서 다리가 부러지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도 안좋지만 꿈에서도 안좋게 해석이됩니다. 현실에서 진행중인 일이 잘 안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리가 아파 잘 걷지 못하는꿈 꿈에서 다리..

쌀독이 텅 비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쌀독이 텅 비어있는꿈 해몽 꿈에서 쌀독이 텅 비어있었다면 이꿈의 의미는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재물이 줄어들게 되고 또한 걱정과 근심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쌀독 안에 꽃이 피어있는꿈 꿈에서 쌀돈안에..

건물이 무너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건물이 무너지는꿈 해몽 꿈에서 건물이 무너지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두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건물이 부분적으로 무너졌다면 흉몽이지만 건물이 구별이 안될정도로 풍비박산 났다면 안좋았던 일들을 극복하고 새롭..

고층 건물이 무너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층 건물이 무너지는꿈 해몽 꿈에서 고층건물이 무너져 내렸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른의미로는 천재지변도 의미합니다. 태풍으로 집이 무너지는꿈 꿈에서 태풍으..

지진으로 집이 무너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진으로 집이 무너지는꿈 해몽 꿈에서 지진으로 인해 집이 무너졌다면 임굼은 흉몽인데요 현실에서 금전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집을 무너뜨리는굼 꿈에서 집을 무너뜨리셨다면 사업이..

학교가 무너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교가 무너지는꿈 해몽 꿈에서 학교가 무너졌다면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장시간 준비하던 일의 결과가 나쁘거나 무너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천장이 내려앉는꿈 꿈에서 천장이 내려앉았다면 이꿈의 의미는..

검은고양이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검은고양이 보는꿈 해몽 꿈에서 검은고양이를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일이 막히게 되고 힘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흰고양이를 보는꿈 꿈에서 흰고양이를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능력..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가 새끼를 낳았다면 이꿈은 재물운과 관련된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재물운이 좋아지고 사업가라면 사업이 커짐을 암시합니다. 새끼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꿈에서..

고양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에게 물리셨다면 이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이꿈은 현실에서 수완이 뛰어나게 될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고양이가 담위에서 자신을 내려다보는꿈 이꿈은 현..

고양이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를 죽이셨다면 이꿈은 흉몽같지만 현실에서 하고있는 일이나 할일들이 막힘없이 술술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고양이를 안는꿈 꿈에서 고양이를 안으셨다면 이꿈은 길몽인데요..

가방 선물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방 선물받는꿈 해몽 꿈에서 가방 선물을 받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의 명예운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수험을 준비중이라면 합격을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암시합니다. 가방에 물건을 넣는꿈 꿈에서 가방에 물건..

가방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방 사는꿈 해몽 꿈에서 가방을 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미혼일경우 새롭게 이성과 만나게 되거나 본인의 일이 잘풀려 재물이 넉넉해짐을 암시합니다. 가방 줍는꿈 꿈에서 가방을 주으셨담녀 이꿈은 현실에서..

가방을 도둑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방을 도둑맞는꿈 해몽 꿈에서 가방을 도둑 맞으신다면 연인이 있다면 헤어짐이 생길 수 있고 하던일에 방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방안에 물건이 사라진꿈 꿈에서 가방안에 물건이나 돈이 사라졌다면..

가방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방 잃어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가방을 잃어 버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힘든 마음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실수를 하게되거나 재물을 잃어버릴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여행을 하던 중 가방을 잃어버..

지네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네에게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지네에게 물리셨담녀 이꿈은 투자를 하게되면 큰 수익이 생기지 않고 작은 수익이 꾸준히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방안이 지네로 가득 차있는꿈 이꿈은 꿈에서 방안에..

가구를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구를 파는꿈 해몽 꿈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가구를 파셨다면 흉몽인데요. 현실에서 금전적 손해를 보게 되거나 기혼이시라면 서로 감정이 상하는일이 생기게 되어서 싸우고 그로인해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

식탁을 구매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식탁을 구매하는꿈 해몽 꿈에서 식탁을 구매하셨다면 이꿈은 길몽인데요. 현실에서 생각지 않던 곳이나 시간 장소에서 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가구 위치를 옮기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가구를 옮기셨..

새가구를 집안으로 들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가구를 집안으로 들이는꿈 해몽 꿈에서 새가구를 집안으로 들이셨다면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집안이 좋아지고 재물이 풍족하게 됨을 암시하고 귀인을만남을 암시합니다. 가구에 페인트칠 하는꿈 이꿈은..

비싼 가구를 구매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싼 가구를 구매하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비싼 가구를 구매하셨다면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재산이나 재물이 줄어들고 손해를 보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비싸보이는 가구가 방안에 가득한꿈 이꿈은 꿈에서..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에게 물리셨다면 이꿈은 태몽으로 해석이됩니다. 정부조직에서 일하게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고양이한테 물려 큰 고통을 느낀꿈 이꿈은 현실에서 재물운이..

다리에서 피가 흐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리에서 피가 흐르는꿈 해몽 꿈에서 다리에 피가 흘렀다면 이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두가지 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재물운이 좋아져서 곳간에 재물이 쌓이게 되고 명예운이 좋아져서 유명하게..

곰꿈 해몽 [내부링크]

곰꿈 해몽 곰이 나무를 오르는꿈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가족중에 한사람에게 승진수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곰이 예쁜 새끼를 낳는꿈 꿈에서 곰이 예쁜 새끼를 낳았다면 길몽인데요. 현실에서 훌륭..

개꿈 해몽 [내부링크]

개꿈 해몽 개를 안고 쓰다듬는꿈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보다 아래 위치에 있는 사람때문에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강아지들끼리 싸우는꿈 이꿈은 꿈에서 강아지끼리 싸웠다면 현실에서 누군가를 비난하게..

돼지꿈 해몽 [내부링크]

돼지꿈 해몽 돼지에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권력운이나 재물운이 좋아져서 재물과 권력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수많은 돼지를 보는꿈 꿈에서 여러마리의 돼지를 보셨다면 길몽인데요. 생각..

호랑이꿈 해몽 [내부링크]

호랑이꿈 해몽 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지거나 다들즐거워 하는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작은 동물이 호랑이로 변하는꿈 꿈에서 작은 동물이 호랑이로 변했..

향수 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향수 뿌리는꿈 해몽 꿈에서 향수를 뿌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의 행동을 조심해야함을 암시하는데요. 본인의 능력 이상의 물건을 구입하게되면 힘들어지게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마늘로 요리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마늘로 요리하는꿈 해몽 꿈에서 마늘로 요리를 하셨다면 이꿈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 되는데요. 주변에 가까운 사람이나 직장동료에게 본인에 대한 힐책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독수리가 날아오르는꿈해몽 [내부링크]

독수리가 날아오르는꿈해몽 꿈에서 독수리가 날아올랐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열심히 진행 하던일에 변수가 생겨서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거미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미잡는꿈 해몽 꿈에서 거미를 잡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고민하고 잇는 부분의 일을 자신감있게 진행하신다면 좋은결과를 가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도서관에서 책읽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서관에서 책읽는꿈 해몽 도서관에서 책을 읽으셨다면 이꿈은 학생이라면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꾸준히 공부한만큼 시험성적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인형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인형 사는꿈 해몽 꿈에서 인형을 구입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작지만 이득이 보게 되는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 입니다.

돼지가 새끼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돼지가 새끼 낳는꿈 해몽 꿈에서 돼지가 새끼를 낳았다면 이꿈은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고 사업이 커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새끼가 많았다면 더 큰복을 의미합니다.

전갈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갈보는꿈 해몽 꿈에서 전갈을 보셨다면 현실에서 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기 시작됩니다. 사업이 잘되어서 재복도 쌓이게 되는 길한 꿈 입니다.

소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 파는꿈 해몽 꿈에서 소를 파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부동산과 관련된 부분에서 손실수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기차를 타고 여행을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기차를 타고 여행을 하는꿈 해몽 꿈에서 기차를 타고 여행을 하셨다면 이꿈은 조직활동을 하게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모임에 참여하거나 계에 참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손에서 피가 흐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에서 피가 흐르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손에 피가 흐르셨다면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되고 예술가라면 명예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목걸이를 사는꿈 구입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걸이를 사는꿈 구입하는꿈 해몽 꿈에서 목걸이를 구입하거나 사셧다면 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기쁜소식을 기다려도 좋을 꿈 입니다. 목걸이가 끊어지는꿈 해몽 꿈에서 목걸이가 끊어지셨다면 가..

문어나 낙지가 몸을 감는꿈 해몽 [내부링크]

문어나 낙지가 몸을 감는꿈 해몽 꿈에서 문어나 낙지가 몸을 감는다면 다음과 같이 해석이 되는데요. 흉몽 같지만 길몽을 해석이 됩니다. 좋은 회사에 취직하게 되거나 학교에 입학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꿈 해몽 꿈에서 연예인과 데이트를 한다면 신기할거 같은데요. 좋은 의미로 해석이 풀이됩니다. 현실에서 사업이나 일에 도움을 줄 사람과 만나게 되고 그로인해 잘풀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

음식만드는꿈 해몽 [내부링크]

음식만드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음식을 만드셨다면 신중해야함을 암시합니다. 현재진행 중인 일이나 앞으로 할일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돌다리도 두두려보고 일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나무 심는꿈 해몽 [내부링크]

나무 심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나무를 심으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되서 사업이 확장하게 되거나 새롭게 도전하는 분야가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보석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보석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보석을 잃어버리셨다면 현실에서는 슬플 수 있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금전적으로 좋아지거나 행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전거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전거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자전거를 잃어버리셨다면 현실에서도 일어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만 이때는 자전거가 아닌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한 사람이나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

스님에게 시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스님에게 시주하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스님에게 시주를 하였다면 현실에서 간절하게 원하던 일이 눈앞에 다가오고 좋은 결과를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고등어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등어 잡는꿈 해몽 꿈에서 고등어를 잡으셨다면 행운이 좋아지게 되고 고등어를 맨손으로 잡았다면 더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그렇지만 고등어가 죽어있엇다면 질병수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배추김치 담그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추김치 담그는꿈 해몽 꿈에서 배추김치를 담그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큰 재복이 생기게 되거나 본인이 할일과 할 사업을 철저히 준비하면 결과가 좋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수건을 어깨에 걸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건을 어깨에 걸치는꿈 해몽 꿈에서 수건을 어깨에 걸치셨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을 방해하던 조직이나 단체의 가치가 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기차여행을 떠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기차여행을 떠나는꿈 해몽 꿈에서 기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셨다면 현실에서 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일들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기차여행시 풍경이 좋았다면 더좋은 의미로 풀이됩니다.

토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토끼 잡는꿈 해몽 꿈에서 토끼를 잡으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를 암시합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 이득을 볼일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매출이 증가하거나 이권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입에 상처를 입는꿈 해몽 [내부링크]

입에 상처를 입는꿈 해몽 꿈에서 입에 상처를 입으셨다면 이꿈은 집안이 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말조심과 행동을 조심해야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물고기를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고기를 파는꿈 해몽 꿈에서 물고기를 파셨다면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회사에 다니고 계시다면 승진운이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사업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물청소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청소 하는꿈 해몽 꿈에서 물청소를 하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그동안 쌓여왔던 걱정 고민 스트레스등이 시원하게 씻겨 내려감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개를 쫓는꿈 해몽 [내부링크]

개를 쫓는꿈 해몽 꿈에서 개를쫓으셨다면 이꿈은 부동산이나 주식 또는 투자 계통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재운이 따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엄마 품에 안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엄마 품에 안기는꿈 해몽 꿈에서 돌아가신 엄마 품에 안기는꿈은 길몽으로 해석이됩니다. 현실에서 질병이 있으셨다면 상태가 좋아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호랑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랑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호랑이에게 물리셨다면 이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명예운이 좋아지게 되고 또한 하던일이나 준비하던일 모두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이를 들어올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이를 들어올리는꿈 해몽 꿈에서 아이를 들어올리셨다면 이꿈은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됩니다. 여자아이를 들었을경우 말다툼을 하게 될 수 있고 여자아이를 드셨다면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동전을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동전을 받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동전을 받으셨다면 고민이나 걱정등이 생길것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꿈에서 받은 돈이 귀찮은 일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친척이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척이 죽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이라면 슬프겠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힘들게 했던 일들이 하나둘 해결되기 시작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연못에서 금붕어가 노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못에서 금붕어가 노는꿈 해몽 이꿈은 모임수와 관련된 꿈입니다. 현실에서 다양한 모임이나 공연에 참여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행운도 좋아지게 되어서 좋은 소식을 들리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합..

책을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책을 사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직장에 재직중이라면 좋은 결과로 승진을 하게 될 기회가 생기게 되고 학생이라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게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잡초밭에 앉아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잡초밭에 앉아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인생의 목표를 새롭고 좋게 꾸미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새로운 이빨이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로운 이빨이 나오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특히 집안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가족들이 행복해지고 화목해져서 즐겁게 살게됨을 암시합니다.

가수를 만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수를 만나는꿈 해몽 이꿈은 반가운 사람이나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귀인을 만나게 되면 그귀인덕분에 좋은일이 생기게 되고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들을 만나서 기분이 좋아지게 됨을 암..

전남친을 만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남친을 만나는꿈 해몽 이꿈은 현재 연애를 하고 있다면 그애인과 싸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현재 만족스럽지 못한 마음이 꿈에 반영된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대추를 따서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추를 따서 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진급이나 승진등으로 인해서 조직에서 높게 올라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태몽으로 꿈을 꾸게되면 머리가 영특한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무화과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무화과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아프신분이 이꿈을 꾸게되신다면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현실에서 진행하는일이 잘풀리게 됨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호두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두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기혼여성과 미혼여성의 두가지 의미가 있는데요. 미혼일경우에는 다툼수가 기혼일경우에는 불화수가 있습니다.

도토리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토리줍는꿈 해몽 이꿈은 요행수와 관련된 꿈으로 돈을 주울 수 잇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꿈에서 주운 도토리 야엥 따라 재복의 양이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1,2개만 주웠다면 재산을 가지고 다른사람과 다툴..

벚나무를 심는꿈 해몽 [내부링크]

벚나무를 심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으로 하나하나 일들이 마음먹은대로 이루어지고 막혔던 일로 잘풀리게 되고 거래시에 유리한 고지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호박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박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새로운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떠오르게 되어서 인기있는 제품을 만들게 되어서 시장에서 인기를 끌어 재물을 모으게 됨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산 위로 뜨는 달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산 위로 뜨는 달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진행하는 일로 인해서 이름이 널리 떨치게 되고 그로인해서 세상 사람들이 다들 알아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반딧불을 본꿈 해몽 [내부링크]

반딧불을 본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잘 진행되는 것 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속이 없는 경우가 되고 결국 본인의 마음대로 안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조기떼가 바닷가로 몰려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조기떼가 바닷가로 몰려오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큰 재물운이 들어올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기회가 올때 잘 잡아야함을 암시합니다

깨끗한 호수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깨끗한 호수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일이 술술 풀리게 되고 더불어서 가족이 화목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평화롭고 여유있는 삶을 누리게 되고 성공을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그림자가 뻗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신의 그림자가 뻗치는꿈 해몽 현실에서의 본인에 영향력이 커져서 그로인해서 사회에서 유명한 사람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자신의 그림자가 들판을 가로지는꿈 이꿈 역시 현실에서의 본인의 영향..

유채꽃 속에서 옥이 빛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유채꽃 속에서 옥이 빛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운이 천천히 좋아지게 되고 그로인해서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미혼이시라면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결혼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동백나무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동백나무 보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먹을 수 있는것들이 푸짐하게 생기고 삶이 즐거운 일들이 늘어나서 행복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반지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반지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반지들을 선물을 받는 꿈을 꾸신다면 부부관계들이 여유가되면서 행운들이 들어오는 것들로 해석이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불빛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불빛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거리들이 번화하면서 네온사인들과 불빛들로 화려하게 보이는 꿈을 꾸신다면 현재 가족들이 행복하면서 사업들이 크게 번창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수박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박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수박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재물들과 돈 그리고 일들의 성과들을 수박을 보는만큼 들어오게된다고 뜻한다고 합니다.

숟가락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숟가락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숟가락들이 통에 수저들이 가득 담겨 있는 꿈을 꾸셨다면 집안에 잇는 식구들과 친척들이 모여서 잔치를 벌이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바지에똥싸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바지에똥싸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엄청 좋은 꿈으로 알아서 재물들과 부가 들어오는 꿈입니다. 시원하게 싸면쌀수록 자신에 더욱더 좋은 꿈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파리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파리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파리가 많이 모여드는 꿈을 꾸신다면 일들이 전부다 진행이 잘되지 않는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식탁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식탁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식탁이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화려하게 빛나는 식탁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가족들이 번성을 하는 것들을 뜻하면서 애인이 없다면 멋진이성을 만난다고 합니다.

인물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물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유명한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을 꾸신다면 그사람들이 동일시되는 것들을 알게 되면서 명예로운 일들과 명성에 관계가 있는 일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토끼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토끼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산토끼가 숲속으로 들어간다거나 바위속에 숨어있다면 좋은일들이 생기면서 하고 싶지않은일들이 생긴다고 이야기 합니다.

빗물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빗물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빗물들이 구슬이 되어서 땅에 떨어져 구르는 꿈을 꾸신다면 좀처럼 어려운기회들을 잡아서 부귀를 부린다고 합니다.

벌에 쏘이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벌에 쏘이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벌에 쏘이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자신과 라이벌을 이루는 경쟁자와 엄청나게 싸움을 해서 돈적이나 몸적이나 정신적으로 상처를 당한다고 합니다.

뱀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뱀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뱀들이 하늘에서 비오듯 떨어지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사기를 당할수도 있습니다. 여러번 사기를 당할수있으니 매번 조심하셔야됩니다.

화장품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화장품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화장품을 사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마음에 드는 상품들을 많이 사면살수록 돈이 들어오는 뜻으로 많은 금전적인 이득을 얻는다고 합니다.

이빠지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빠지는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아랫쪽 이가 빠지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불길한 일들을 당하는 사람들이 나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병질환에 걸려서 누울수가 있고 생명에 지장을 줄수가 있다고 합니다.

화장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화장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립스틱을 바르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 자신의 상황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지금 생활에 만족을 못할때 나타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성적으로 만족하지 못할때 꾼다고 합니다.

가방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방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가방에 서류들이 한가득 들어있는 꿈을 꾸신다면 앞으로 좋지 않은 시비에 크게 휘말리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이빨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빨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누군가들이 옷선물을 받는 꿈을 꾸신다면 이꿈은 신분상승들과 새로운 인간관계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옷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옷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옷가게에서 옷을 사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동업자들이나 후원자들을 잘만나서 자신의 사업들이 도움을 받게되서 잘된다고 합니다.

난초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난초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응접실에서 난초꽃들이 활짝 핀꿈을 꾸신다면 문화공간에서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나서 즐거운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주전자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전자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대형주전자를 보는 꿈을 꾸신다면 많은 사업기반이 생긴다거나 그일에대한 성과들이 크게크게 나타나서 많은 돈들을 버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소파에 누워있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파에 누워있는꿈 해몽 알아보기 바쁜 생활들로 인해서 몸과 마음이 지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들이 꿈으로 나타난거라고 합니다. 이러한 꿈은 휴식을 취해야된다고 합니다.

나무에서꽃이피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무에서꽃이피는꿈 해몽 알아보기 나무에서 꽃이 피는 꿈을 꾸신다면 이꿈은 태몽으로 태어나는 아이가 장차 올바르고 바르고 성실한 사람으로 자란다고 합니다.

소셜 채용 뜻은? [내부링크]

소셜 채용 뜻은? 소셜 채용 뜻이란 소셜들의 네트워킹 서비스를 이용을 하면서 사원들을 채용을 하는 방식을 얘기합니다.

접근 포트 뜻은? [내부링크]

접근 포트 뜻은? 접근 포트 뜻이란 컴퓨터들과 서로 다른 단말기들의 입출력데이터들을 구별하는 거라고 합니다.

다이나모 뜻은? [내부링크]

다이나모 뜻은? 다이나모 뜻이란 미국에 있는 공과대학의 산업역학에 의한 선업과 경제활동을 말합니다.

라디오 방송 회선 뜻은? [내부링크]

라디오 방송 회선 뜻은? 라디오 방송 회선 뜻이란 라디오의 방송 프로그램을 중계하기 위한 회선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상호 작용 다이어그램 뜻은? [내부링크]

상호 작용 다이어그램 뜻은? 상호 작용 다이어그램 뜻이란 자료 구조에서 객체집합들과 그들사이에서 주고받는 메시지들을 포함해서 작용하는것이라고 합니다.

강우 레이더 뜻은? [내부링크]

강우 레이더 뜻은? 강우 레이더 뜻이란 일정한 지역들의 강우 상태들을 파악하기 위한 기상레이더를 말합니다.

크라우드 소싱은? [내부링크]

크라우드 소싱은? 군중과 아웃소싱의 합성어들로 일반대중이 기업내부 인력들을 대체하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파일 이름 확장자 뜻은? [내부링크]

파일 이름 확장자 뜻은? 파일 이름 확장자 뜻이란 파일들의 종류나 목적들을 분명히 나타내기 위해서 파일 이름 바로 뒤에 추가되는 짧은 문자열이라고 합니다.

인간형 로봇 뜻은? [내부링크]

인간형 로봇 뜻은? 인간형 로봇 뜻이란 머리와 몸통 팔 다리들이 인간의 신체들과 유사한 형태를 가지고 있으면서 움직이는 오봇의 일반적인 명칭을 말합니다.

네트워크 기준선 설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네트워크 기준선 설정 알아보기 네트워크 기준선 설정이란 실제적인 환경에서 특정 네트워크들의 특성들을 측정을해서 결정을 하는 것들을 이야기 합니다.

전체 백업 뜻은? [내부링크]

전체 백업 뜻은? 전체 백업 뜻이란 변경사항에 유뮤들에 관계가 없이 전체적인 데이터들을 백업을 하는 법을 말합니다.

재택근무 뜻은? [내부링크]

재택근무 뜻은? 재택근무 뜻이란 컴퓨터에 있는 환경들과 원격통신수단을 이용해서 직장에서의 업무들을 다른장소에서 일을 하는 원격지근무를 이야기를 하는 단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고퍼 뜻은? [내부링크]

고퍼 뜻은? 고퍼 뜻이란 미국에 있는 미네소타에 있는 대학교에서 캠퍼스 내의 정보들을 서비스용으로 개발을 한 분산정보 검색 시스템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지도란? [내부링크]

인터넷지도란? 인터넷지도는 인터넷의 전체혹은 일부의 양상을 묘사를 한 일종의 그래픽지도를 말합니다.

커피가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커피가 몸에 미치는 영향 알아보기 커피는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원두가 기반이되는 블랙커피를 적절하게 잘마신다면 건강을 좋아지게 할수 있는 연구결과 논문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이러한..

걷기 운동 꼭 해야하는 6가지 이유 [내부링크]

걷기 운동 꼭 해야하는 6가지 이유 의학적인 연구를 보자면 술은 적은량이라도 쉬지않고 술을 섭취를 하게 된다면 간에 부담이 된다고 합니다. 해외에있는 매체에서 한달동안 술을 마시지 않았을때 생기는 변화들..

걷기운동 꼭 해야되는 6가지 이유 [내부링크]

걷기운동 꼭 해야되는 6가지 이유 걷기운동을 하면 제일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건강증진법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규칙적인 30분 걷기가 몸에 주는 영향과 변화는 지속적으로 뛰어난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걷기 운..

장 건강에 추천하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장 건강에 추천하는 음식 5가지 1. 사과 사과는 장 안에 있는 가스들이 계속적으로 쌓여 있으면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이 날수있습니다. 이럴때는 사과를 섭취를 하면서 체내의 염분들을 밖으로 배출을 시키..

뱃살이 들어가는 도움주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뱃살이 들어가는 도움주는 음식 10가지 1. 김치 김치는 정통적인 발효식품입니다. 외국에서는 서양식으로 양배추를 절여서 김치를 만들어 먹는다고 하는데요. 김치는 박테리아를 포함을 하고 있어서 장에 좋다고..

셀룰라이트 없애는데 도움 주는 음식들 [내부링크]

셀룰 라이트 없애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들 최근에 울퉁한 살들 때문에 긴바지로 많이 생활을 했었는데 살에 셀룰라이트 때문에 스트레스를 상당히 많이 받았는데요. 많은사람들이 무리한 식단과 많은 운동보다 평..

당근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당근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당근의 효능에 대해서 얘기하겠습니다. 당근은 흔하게 구할수있는 채소로써 건강채소로 불리고 있습니다. 당근의 효능으로는 시력을 보호해주면서 개선을 해주고 눈의 건강을 예방..

토마토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에 대해서 토마토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토마토는 과일이 아니고 채소로 알려져있고 가짓과에 속한다고 합니다. 한국에 토마토가 들어왔던것은 정확하다고 볼수는 없지만 1600년도 쯤..

아카시아 꿀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아카시아 꿀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건강식품은 아카시아꿀입니다. 아카시아 꿀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유명한 아카시아의 꿀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혈압이 예방이 되고 빈..

아마씨오일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마씨오일 효능 알아보기 오늘의 건강소식은 아마씨오일 효능에 대해서 알아가려고 합니다. 아마씨오일이라함은 평소에 흔하게 구할수 있는 식용유 같은 기름과 비슷하다고 얘기를 드릴 수 있습니다 그전에 있는..

건강하게 물마시는법 [내부링크]

건강하게 물마시는법 최근에 건강을 체크를 해주는 현상이 한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오줌의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변의 색들이 진하다면 충분하게 수분을 보충하고 있지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주..

영재 발굴단 장유훈 어린이 영어 잘하는 비법 [내부링크]

강원도 고성에서 지내고있는 9살 장유훈어린이가 영어 잘하는 비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말투도 사투리가 섞여있어서 엄청나게 재밋게 시청을 했던거 같습니다. 장유훈 어린이가 영어 잘하는 비법에 대해..

간이 피로하면 생기는 7가지 현상 [내부링크]

간이 피로하면 생기는 7가지 현상 신체에서 간이 피로하면 나타나지는 현상들이 있다고 합니다. 일상 속에서 편하게 알아만 있어도 순간적으로 대처 할 수록 정말  괜찮은거 같아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번쯤..

유자차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유자차 효능에 대해서 유자차에 대한 건강포스팅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유자는 비타민성분이 레몬가 상대적으로 3배나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표적으로 감기의 치료약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유자안..

상추에 대한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상추에 대한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건강 소식은 상추의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상추의 효능에서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혈압을 낮춘후에 고혈압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패스워드의 뜻은? [내부링크]

패스워드의 뜻은? 패스워드라함은 약어로 PASSWD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데이터베이스를 통해서 파일에 접속을하는것들을 방지한 안전대체제들의 한가지라고 볼 수 있는거 같습니다.

자동화란? [내부링크]

자동화란? 자동화는 예전에 사람들의 활동을 생산활동에 도입을 하는 프로세서를 자동세인 수단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이용할수있는 것들을 의미를 합니다. 그렇지만 최신에는 컴퓨터가 자동화를 중심으로 시키는걸..

쑥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쑥효능에 대해서 쑥에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쑥에는 베타카 로틴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기때문에 눈에 있는 간상세포들을 물체들이 선별을 할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쑥을 꾸..

연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연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의 건강정보는 연근에 대한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연근은 연꽃 뿌리를 일컫는 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식이섬유가 상당히 많이 있다고 합니다. 연근은 몸에 이익..

딸기의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딸기의 효능에 대해서 오늘의 건강소식은 딸기의 효능에대해서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딸기는 비타민C가 상당히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산화 성분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보카도의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아보카도의 효능에 대해서 아보카도는 저탄수화물 과일이라고 합니다. 섭취를 하시게되면 아무맛이 없습니다. 단맛은 아예없다고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저도 처음 섭취를 했을때는 무슨 맛으로 먹나했지만 영양..

자몽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몽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의 건강소식은 자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자몽차의 효능은 다이어트 그리고 변비에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자몽의 칼로리는 100그람당 30칼로리 수준이라고 합니..

오이에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오이에 효능에 대해서 오이는  생으로도 섭취가 가능하고 담아서 먹거나 무쳐서 먹어도 되는 채소라고 합니다. 오이는 95 프로의 수분들이 포함이 도어있어서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 맞으..

오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이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이는 흔하게 볼수있는 오이 채소입니다. 오이는 우리 몸에 다양한 효능을 발휘를 해준다고 합니다. 오이는 많은 성분들이 수분으로 구성이..

인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인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의 건강 포스팅은 인삼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인삼의 효능의 첫번째는 인삼은 원기를 보충해주는 보약재로써의 역할을 해준다고합니다.그리고 구급약죠로도 쓰일때..

신장에 좋은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장에 좋은차 알아보기 오늘은 우리몸에 상당히 도움이되는 음식정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신장에는 옥수수 수염차가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옥수수 수염차를 드시게되면 몸속에서 이뇨 작용이 활..

엄나무 효능에 대해서 알아가기 [내부링크]

엄나무 효능에 대해서 알아가기 엄나마에 대해서 건강포스팅을 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엄나무는 독에관한 물질들이 업속 염증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종염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이되..

물 많이 마시면 좋은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물 많이 마시면 좋은점을 알아보자 오늘의 건강 포스팅은 물을 많이 마시게 되면 좋은 장점에대해서 애기를 드려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분들이 물을 많이 마신다면 몸속에 좋은현상이 일어난다고 하는데요. 구체적..

아사이베리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사이베리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사이베리의 효능에 관해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사이베리는 슈퍼푸드중 한 식품이라고 합니다. 슈퍼푸드 가운데 영양이 가장 풍부하고 완벽한 영양을 갖춘 식품이라고..

대변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변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대변을 보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하는일들이 잘풀려 나가게 되고 재직중이라면 승진수나 급여가 오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대변을 묻히는꿈 꿈에서 얼굴에 대변을 묻혔다면 의미..

지인이 납치당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인이 납치당하는꿈 해몽 꿈에서 지인이 납치당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하는일에 집중이 되지않고 성과가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로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됨도 의미합니다. 가족이 납치되어 행방불명되는꿈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에게 물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의 본인의 권리를 주장해야하는 상황이 생기게 되거나 가까운 사람이 사기를 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소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를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소를 죽이셨다면 다음과 같이 해석이 되는데요. 현재 꾸준히 하던일이 좋은 결과로 다가오게 됨을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