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hlist-2의 등록된 링크

 wishlist-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한국인 최대 사망원인은 바로 이것? 충격적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이 엄청 빨리가네요. 벌써 가을이네요. 가을도 벌써 끝나가는 것 처럼 느껴지네요 ㅎㅎ 환절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챙기세요 :) 오늘은 한국인의 최대 사망원인을 알아보고 한국인의 질병 사망원인 1위인 암예방을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볼게요. 아래 내역은 통계청에서 가져온 2022년도 한국인 3대사암원인에 대한 내역입니다. 2023년도 자료를 가지고 오려고 했는데 아직 종합이 안된것 같더라구요 ㅠㅠ 저도 위 자료를 보고 많이 놀랐는데요. 사망원인이 앞도적으로 암이 가장 높았습니다. 코로나도 많은 비율을 차지 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 건강에 모두 관심이 많으시죠?!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대부분 그러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암 예방을 위해 어떤거를 하면 좋은지 총 1..

썬크림 이거 꼭 써야할까? 왜?! 전과 후의 차이를 밝혀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 왓습니다. 점점 더워지고 있는거 같은데 여름이 오는게 실감이 나네요. 여러 뉴스 및 기사에서 엄청 더울 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일부 기사내용 발취한 내용입니다. "최근 3개월 기상 전망에서 올여름 평년 기온이 높고, 습할 것으로 예상했다. 지난해 여름 118년 만의 6월 열대야에 이어 올해에도 5월16일 서울 최고 기온이 31.2도까지 오르면서 작년보다 일주일 빠르게 30도를 돌파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의 필수품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가볼까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는 일상적인 스킨케어 루틴에서 없어서는 안 될 도구가 되었습니다. 유해한 UV 방사선으로부터 보호하는 효과는 광범위하게 입증되었지만 피부의 외관과 전반..

탈모 7가지 이것이 좋다? ! [내부링크]

여러분 주말은 잘쉬셨나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탈모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탈모를 완전히 예방하거나 되돌릴 수 있는 마법의 음식은 없지만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면 전반적인 모발 건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아래 7가지는 일반적으로 모발 건강에 좋은 것들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볼까요? 1.단백질 풍부한 식품 모발은 주로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식단에 충분한 단백질을 포함시키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좋은 단백질 공급원에는 살코기, 생선, 달걀, 유제품, 콩류, 두부가 포함됩니다. 2.철분이 풍부한 식품 철분 결핍은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철분이 풍부한 식품을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시금치, 케일, 콩, 붉은 육류(돼지고기, 소고기 ..

최적의 건강 잠금 해제: 활기찬 삶을 위한 7가지 입증된 전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또 글을 작성합니다! 오늘 최적의 건강을 찾고 활기찬 삶을 누리기 위한 삶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학적 연구를 통해 입증된 7가지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여~ 1. 건강에 좋은 음식섭취 건강의 초석은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우리 몸에 영양을 공급하는 데 있습니다. 과일, 채소, 기름기 없는 단백질, 통곡물이 풍부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해보세요. 다채롭고 영양이 풍부한 재료를 식사에 포함하여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및 산화 방지제를 섭취하세요. 그리고 건강을 해칠 수 있는 가공 식품과 과도한 설탕을 피하세요. 2.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로 바꾸기 규칙적인 신체 활동은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걷기, 조깅, 수영, 춤, 스포츠 등 활동적인 내역을..

다이어트 할때 이것만은 꼭 지키자! TOP 5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은 건강과 웰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서는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다이어트에 접근하고 지속 가능한 습관을 채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결과를 최적화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장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할 때 반드시 수행해야 하는 5가지 주요 사항을 살펴봅니다. 1. 현실적인 목표 설정: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현실적이고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달성할 수 없는 기대치를 설정하면 좌절과 낙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의료 전문가 또는 영양사와 상의하여 신체 유형, 연령 및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따라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체중 감량 목표를 결정하세요. 느리고 꾸준한 진행이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낳을..

최적의 건강과 건강관리(Wellness)를 위한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이번 게시물에서는 체중 관리를 지원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강화하며 웰빙을 개선할 수 있는 잠재력을 인정받은 다양한 효과적인 다이어트 기술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간헐적 단식: 간헐적 단식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식습관은 금식과 식사를 번갈아 가며 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방법에는 16/8 방법(16시간 동안 단식하고 8시간 범위 내 식사) 또는 5:2 방법(5일 동안 정상적으로 식사하고 2일은 비연속 칼로리 섭취 제한)이 포함됩니다. 간헐적 단식은 칼로리 섭취 조절, 인슐린 감수성 개선, 지방 연소 촉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지중해 식단: 지중해 식단은 지중해 주변 국가의 전통적인 식습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과일, 채소, 통곡물, 콩..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다이어트의 비밀 공개 [내부링크]

급변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은 많은 개인에게 우선 순위가 되었습니다. 이를 달성하는 중요한 측면은 균형 잡힌 지속 가능한 식단을 따르는 것입니다. 압도적인 양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소음을 줄이고 장기적인 성공을 촉진하는 증거 기반 전략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다이어트의 비밀을 탐구하여 만족스럽고 영양가 있는 음식과의 관계를 안내할게요~! 1.균형의 힘 이해하기: 지속 가능한 식단은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엄격한 제한이나 유행하는 다이어트에 의존하는 대신 다양한 자연 식품을 포함하는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목표로 합니다. 과일, 채소, 통곡물, 저지방 단백질 및 건강한 지방과 같은 영양이 풍부한 옵션을 강조하십..

당뇨병 환자가 꼭 피해야 하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당뇨병은 현재 세계적으로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만성질환입니다. 당뇨병 환자들은 혈당 조절을 위해 음식 선택에 더욱 신경을 써야합니다. 이번에는 당뇨병 환자들이 피해야할 음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병 환자들이 피해야할 음식은 무엇인가요? 1. 가당 음료: 일반 소다, 과일 주스, 에너지 드링크 및 가당 음료는 설탕 함량이 높기 때문에 혈당 수치가 급격하게 급상승할 수 있습니다. 대신 물, 무가당 차 또는 인퓨즈드 워터를 드세요. 2. 단 스낵 및 과자: 사탕, 쿠키, 케이크, 패스트리 및 기타 단 음식은 혈당을 급격히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은 일반적으로 영양분이 적고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정제된 곡물: 흰 빵, 흰 쌀, ..

당뇨병 환자에게 좋은 음식 - 당뇨환자가 꼭 먹어야 할 건강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당뇨병 환자는 인슐린의 분비량이나 작용이 부족하여 혈당조절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는 적절한 식습관과 운동을 통해 현당을 조절해야 합니다. 오늘은 당뇨병 환자들이 꼭 먹어야 할 건강 음식 10가지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당뇨병 환자 꼭 먹어야 할 건강음식 10가지는 무엇인가요? 1. 아보카도 : 당뇨병 환자에게 꼭 필요한 건 높은 지방과 낮은 탄수화물인데, 아보카도는 이 조건을 모두 만족합니다. 또한아보카도에는 식이섬유와 칼륨이 풍부하여 혈당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콩 : 콩은 당뇨병 환자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또한 콩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혈당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3. 브로콜리 : 브로콜리는 비탄민 C와 칼슘, 식이섬유가 풍부합..

키토제닉(Ketogenic) 다이어트 [내부링크]

다이어트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뭘까요? 저는 단연코 '식욕'입니다. 식욕이라는 녀석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조절하기 어려운 욕구 중 하나이죠. 특히 이 여성분들은 365일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체중감량과 유지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한 편이에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직접 해본 방법인 "키로제닉 다이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키토제닉이란 뭔가요? - 키토제닉(Ketogenic)은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지방섭취를 늘리는 식이요법 방식이다. 키토제닉 식단은 우리 몸이 인슐린 분비를 자극하는 당질 대신 케톤체를 에너지원으로 활용하도록 유도한다. 즉, 체지방 감소 및 체질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라고 네이버 지식백과에 나와 있네요. 쉽게 말하면 밥대신 고기먹는 거라..

다이어트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 -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과 웰빙을 우선시하면서 빠르게 체중을 줄이기 위해 몇가지 중요한 점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체중 감량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지속 가능하고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데 중점을 둘려고 합니다. 빠른 체중 감량은 개인마다 다양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 그럼 중요한 몇가지 알아볼게요~ 1. 현실적인 목표 설정: 개인의 체형, 라이프스타일 및 건강 상태에 따라 달성 가능하고 현실적인 체중 감량 목표를 설정하는게 좋습니다. 일주일에 0.5-1kg의 꾸준하고 지속 가능한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세요. 2. 칼로리 줄이기: 체중을 줄이려면 신체가 태우는 것보다 적은 칼로리를 ..

다이어트 할때 가장 빠른방법은 이것??! - (1) [내부링크]

다이어트라는 단어는 이제 우리에게 너무 익숙해진 단어죠. 다이어트 방법도 다양한데 최근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제한되면서 홈트레이닝과 식단조절 등 실내에서 하는 다이어트가 유행입니다. 하지만 운동만으로는 원하는 만큼 체중감량이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보조제나 시술등 의학기술의 힘을 빌리고 있죠. 그렇다면 과연 어떤 방식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가장 빠른 감량방법은 뭘까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정답은 없지만 대부분 식욕억제제 처방 및 지방흡입술 같은 수술요법을 선택한다고 합니다. 특히 비만클리닉에서는 단기간에 최대효과를 보기 위해 위 두가지 방법을 병행하기도 하는데요. 실제로 한 병원에서 조사한 결과 환자 10명 중 9명이 2개 이상의 약물치료를 받고 있었다고 해요. 물론..

건강하게 살 빼고 싶다면? 탄수화물은 줄이고 지방은 높이고!(저탄고지) [내부링크]

요즘은 건강한 식단을 위해 저탄고지 식단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하지만 저탄고지 식단이라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니기 떄문에, 시단을 구성할 때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막막해지는 경우가 많아요. 이번에는 저탄고지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드릴게요. 1. 저탄고지 식단이란 무엇인가요? - 저탄고지 식단은 이름 그대로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식단입니다.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를 줄이는 것은 곧 체중 감량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를 줄이는 것이 의미하는 것은 단순히 식사량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탄수화물과 지방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줄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탄고지 식단은 탄수화물과 지방이 적은 식품을 중심으로 구성하는 ..

건강이란?(저탄고지, 키로제닉 다이어트, 당뇨병 환자 식사요법) [내부링크]

1. 건강이란 단어는 우리에게 너무 익숙하지만 막상 지키기란 쉽지 않은 말인 것 같아요. 저 또한 항상 다짐만 하고 실천하기 어려운 부분 중 하나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이번 주제는 제가 좋아하는 건강식 위주로 준비해 봤어요. 같이 보실까요? 2. 저탄고지 다이어트 많이 들어보셨죠? 탄수화물과 지방의 비율을 1:7로 섭취하는 식단이에요. 탄수화물 대신 지방을 먹으면 포만감이 오래가고 인슐린 분비량이 적어져 살이 빠진다고 해요. 하지만 무작정 고기만 먹는다면 영양불균형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3. 키토제닉 다이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로 키토제닉(Ketogenic)은 '케톤'이라는 물질을 에너지원으로 쓰는 상태를 말해요. 케톤체는 몸속 포도당이 부족할 때 뇌세포 등 주요 장기들..

2. Git/ GitHub(Visual Studio에서 사용) [내부링크]

Git : *형상관리* 를 해주는 도구 GitHub : 웹사이트인데 원격 Repository(저장소)에 버전별로 관리할 수 있게함.!! 0. grep 이용해 local에 있는 user.name, user.email을 원격 Repository에 있는 ID, email을 맞춰 주어야함.!! (중요) grep은 유닉스를 위해 만들어진 텍스트 검색명령어임!! Git에서 찾기 힘드니까 난 이걸쓸거임. 기본 Branch가 master --> branch란 큰 그릇이다. 프로젝트, 파일 모든 받을 수 있다. 이름은 우리가 원하는대로 바꿀수 있고 우리가 원하는 만큼 생성할 수 있다. Git은 로컬저장소, 원격저장소로 나누어져있는데 로컬저장소만 이용할 수 있음. 1. Clone 2. file / folder 확인..

2. Apache Maven [내부링크]

1. ex01 설정 파일 확인[안의 내용!] * Project lifeStyle 1. Generate -> 생성 2. Compile 3. test -> o.k 4. package -> jar 5. clean 2. MVN COMPILE 3. TEST 실행!! >> mvn test ->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와야 한다. 4. Package 6. mvn install --> jar파일을 로컬 Repository에 저장함. eclipse 사용 위에 했던 작업을 eclipse에서 실행해 볼거임. 1. Maven 프로젝트 생성 2. pom.xml의 기본 구성 -> 도스 창에서 기본적으로 입력했던 정보가 들어가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1. Pom.xml => 수정/저장 => MVN 구동 2. maven-com..

4. Java (배열) [내부링크]

1 . 배열 : 같은 타입의 변수들의 모임 1) 변수 선언 ① 선언 1_ int[] array = new int [선언할 배열의 수(array의 index)] 변수 타입 = * array는 참조변수(주소값 담고 있는 변수) * 힙 영역에 연속된 변수의 set이들어감, 배열의 시작은 무조건 0번 부터 시작이 됨. 2_ int[] array = { a,b,c,d } 2) 동적 vs 정적 - 동적 :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중에 생성되는 것 - 정적 : 컴파일을 하면서 부터 생성이 되있는것 3) final : 상수를 나타내며 final로 선언을 했을 때 값은 변하지 않는다. -> final : 하나의 객체 안에서 국한됨. -> final static : 어떤 객체에서도 나는 하나의 객체입니다. (ex ) 원주율 ..

1. Git [ 설치 및 바탕화면의 파일 git에 등록! ] [내부링크]

1. 다운로드 2. 계정만들기 ->> https://github.com/ 여기서 계정만들면됨!! 3. Repository 설정!! 4. Desktop 부분에 있는 폴더를 GitHub와 연결 1.로컬저장소 지정 : git init 2. 원격저장소 연결 : git remote add origin https://github.com/syc0821/tutorial.git 자신의 Http 주소 3. 자신의 깃허브 계정정보를 등록 : git config user.name 'syc0821' git config user.email '[email protected]' ->> 누가 등록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함임.!!!! * config에서는 내가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현재 로컬저장소의 상태를 ..

3. Java (선택과 반복 (if, switch-case, while, for) ) [내부링크]

1.If 문(If-else문) 사실 if-else문이라는 것은 없다 if문이 맞는 말이다. if문은 조건문의 결과가 참이라고 하면 그때 if문을 실행을 한다. else는 짝꿍(가장 가까운) if문의 조건식이 False일때 실행이 된다 public class if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int score = 93; if(score =90) { // 조건을 만들어서 살행 System.out.println("A"); }else if(score >=80){ System.out.println("B"); }else if(score >=70) { System.out.println("C"); }e..

2. Java 기초문법(주석, 용어정리, 타입, JVM메모리 구조) [내부링크]

1. 주석 : 1) // 문자(문장주석), 2) /* 문자 */(문단주석), 3) /** 문자 */(문서주석) : 문서전체를 설명할때 많이 씀 -> 문단주석 단축키(범위 지정후) ctrl+ shift +c / ctrl+/ 2. 용어정리 1) 클래스 : 객체를 설계하는 기본단위 2) 함수 : 값을 입력하면 어떤 과정을 통해 결과를 내놓는 것 x-> F(x) (x의 값의 따라) -> y 3) 변수 : 변하는 값, 데이터를 메모리에 저장하는 공간 ex) 컵에 어떤 물체를 담느냐에 따라 컵의 용도가 달라진다. 변수는 타입과 이름을 갖는다 변수(Lvalue) = 초기값(Rvalue) * literal >> 순수한 값 Rvalue에 들어가는 순수한 값 4) 상수 : 변하지 않는 값 5) 초기화 : 변수를 선언한후 ..

1. Java소개 [내부링크]

1. java소개 - 제임스고슬링 자바 언어는 1991년 6월 셋톱 프로젝트를 위해 제임스 고슬링이 만들었다. (C를 기본기초로 만들어 C와 비슷함.) - JVM(자바 가상 머신) : Java Virtual Machine ※C언어는 멍청해서 한 컴퓨터에서 실행된 것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하지 못한다. 반면에 Java는 JVM이라는 장치를 이용해서 다른 컴퓨터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 시스템 동작과정 ※ 메모리 - OS operational system - SW *컴퓨터의 실행원리 -컴퓨터의 주요 구조 (CPU, 메모리 ,HDD) - 컴퓨터가 실행되는 순서 (메모리 -> OS->응용프로그램 실행) 1) JDK와 JRE 구분 - JRE(자바 운영 환경) : Java Runtime Environment - ..

1. Apache Maven 설치 [내부링크]

1. 사이트 : http://maven.apache.org 2. 다운로드 및 설치 (위치확인 필수!!!) 3. 환경변수 설정 PATH 환경변수에서 메이븐 bin 디렉토리 추가!! 4. 추가후 확인 -> mvn -version , set M3_HOME 5. Maven 프로젝트 생성하기 $ mvn archetype:generate -> Maven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듈을 포함하고 있지 않기 $ mvn archetype:generate을 클릭하면 아래의 내용이 나올 때까지 쭉 엔터!!! 1) groupId - 프로젝트 속하는 그룹 식별 값. 회사, 본부, 또는 단체를 의미 2) artifactId - 프로젝트 결과물의 식별 값. 프로젝트나 모듈을 의미하는 값. 3) version - 결과물의 버전을 입력...

켈리 맨투맨 크림 MJMT7188< 이전Kelly 맨투맨 sweatshirts cream MJMT7188 [내부링크]

켈리 맨투맨 크림 MJMT7188 Kelly sweatshirts cream MJMT7188 그냥 아이쇼핑하다가 어! 하고 잠깐들린 사이트에서 생각보다 괜찮은 맨투맨이 있어서 포스팅 합니다.!ㅎㅎ켈리 맨투맨 크림인데 색상은 4가지정도 있고 시중가는 62900원 ~!!! 옷애 1962라는 문구가 써있고 옷 태 주면에 선이 있는게 은근 매력적이다.!!캐쥬얼하게 입기 좋을 거 같다.!!바지는 면바지, 신발은 낮은 신발정도?? 발목 살짝 보여주면서 입으면 예쁠거 같음 ㅎㅎ2019/01/18 - [패션 (Fashion)] - 리복 디엠엑스 시리즈 12002019/01/18 - [패션 (Fashion)] - 캉골 베이직 퀼티드 트러커 8505 베이지

아디다스 팔콘 UNISEX ORIGINALS [내부링크]

아디다스 팔콘 UNISEX ORIGINALS가격 : 87,200 ~ 109,000 색상에 따라서 할인하는 것도 있네요!!!!문안하게 신기에는 정말 이쁜 제품인거 같습니다. 캐쥬얼하고 디자인이 무척 이쁘네요~~~검흰도 이쁜데 다른 색깔들도 정말 이쁜 제품인거 같습니다.개인적으론 흰색 강추 ~!!!! 탐난다 탐나..!!! 요세 제품들 다왜캐 이쁘게 만드는지 돈이 쌓이지 않네요 ㅠㅠㅠ

원피스 몽키 D 루피 기어4 : 콩 건 CRIMSON COLOR [내부링크]

반프레소에서 나온 원피스 몽키 D 루피 기어 4와 진짜 개간지인듯 크기는 여태것 본것 준에 제일 큰거 같아요!!무려 24cm 정말 실감나게 표현되어 있는 근육들과 생동감 있는 모습 생생하게 모습이 떠오르게 하네요싱크율 정보 같지 않나요???가격대는 : 69000원에서 ~72000원정도에 편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소장각 인거 같습니다.~!!!!!!!!!

발렌시아가 트리플S 스니커즈 534217 W09E1 9000 [내부링크]

발렌시아가 트리플S 스니커즈 534217 W09E1 9000저번에 업로드한 검은색 발렌시아가 트리플S보다 더 이쁜것 같다.가격은 저번에 조금 싸다 ..133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어 진짜 명품 신발은 다른가봄..가지고 싶다.이쁘다. 이미지 출처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584885229

발렌시아가 트리플S 블랙 브레드 533882 W09O1 1000 [내부링크]

발렌시아가 트리플S 블랙 브레드 533882 W09O1 1000 !!! 유명 블러그에서 많이들 보았겠지만 패피들이 신고다닌다는 발렌시아가...!!! 가격이 무려 ~~!!! 130만원~160만원 사이에 형성이 되어있다... 신발이 왜캐 비싸!!!!!!!!! 가격을 몇번 다시 세봤는지 모르겠다.. 어글리슈즈로 유명한 발렌시아 그래도 디자인은 너무너무 이쁜 것 같다.

아이언맨 핫토이 MMS462D22 아이언맨 마크4 다이캐스트& 겐트리세트 [내부링크]

아이언맨 핫토이 MMS462D22 아이언맨 마크4 다이캐스트& 겐트리세트 와 디테일 미쳤다. 항상 이 제품은 가지고 싶었음. ㅠㅠ 영화 아이맨에서 자동으로 슈트를 벗는 그 간지나는 장면을 아직도 잊지 못함 .근데 가격이 너무너무 비쌈 ....... 1,480,000원 미쳤음 ........ 이건 눈으로 대리만족하자

캉골 Eco friendly bag 0013 [내부링크]

캉골 요즘 대학생들 안들고 다니는 사람은 거의 없는거 같다. 다 캥거루 하나씩은 몰고 다니는듯 함.ㅋㅋ 캉골 옛날에 가성비로 좋아서 가끔 구매해서 이용했음. 가격 :35000원 근데 에코백 같은데 넘비싸다ㅜㅠ 기회가 되면 내손으로 들어오겠지

캉골 베이직 퀼티드 트러커 8505 베이지 [내부링크]

베이직 퀼티드 트러커 8505 베이지 168000원 진짜 이쁜건 돈이 많이 나간다ㅜㅠ 베이지색 자켓인데 어두운 색 바지에 저 자켓 입고 비니 하나 쓰면 진짜 이쁠거 같음...갖고 싶다ㅜㅠ 안에 마감 이런것도 잘되있어서 지금입으면 따수울듯 너도 일단 저장

리복 디엠엑스 시리즈 1200 [내부링크]

디엠엑스 시리즈 1200 우연치 않게 사이트 들리다 봤는데 이것도 완전이쁘네..세상엔 왜캐 이쁜것들이 많을까요..단지 돈이 없을뿐ㅜㅠ 가격은 10900원 잘찾아보면 산데는 89000원 정도에 파네요 색상은 흰색!!! 리복..신발 인정

나이키 줌 2K [내부링크]

나이키에서 나온 신상신발 색상은 화이트, 블랙 있다네요 가격은 : 99000원 개인적으로 나이키 참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앞, 뒤, 옆, 밑, 위 다방면에서 봐도 진짜 이쁘네요 !! Wish List 저장 2019/01/18 - [패션 (Fashion)] - 발렌시아가 트리플S 블랙 브레드 533882 W09O1 10002019/01/19 - [패션 (Fashion)] - 발렌시아가 트리플S 스니커즈 534217 W09E1 9000

쿠마 레어 피규어 [내부링크]

개멋있어 개인적으로 두번째꺼가 좋아

뱃지 원피스 피규어 [내부링크]

갱스터 뱃지 어찌 이리잘만드는지 참

조로 간지 원피스피규어 [내부링크]

와 뒤에 호랑이 미쳤다 이건ㄷㄷ

쿠마 원피스 피규어 [내부링크]

와 간지작살, 정상회전 때 쿠마가 써니호 지켜줌 기억남?

레베카 원피스 피규어 [내부링크]

레베카도 비비 못지않네ㄷㄷ

비비 원피스 피규어 [내부링크]

핡 너무 섹시하다 헉

크레커 장군 속모습 원피스 피규어 [내부링크]

이건 최근 피규어인듯 그래도 잘만듦 탐나

미호크 원피스피규어 [내부링크]

앉아 있는것만으로도 간지 작살 :)

흰수염 원피스 피규어 [내부링크]

흰수염 언제나 간지 작살 근육 터질거같음

에이스의 죽음 원피스 피규어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이건 진짜 명장면 ㅜㅠ

빅맘 레어피규어 [내부링크]

와 모이리 잘만들었지?

아카이누 레어 피규어 [내부링크]

와 할말잃음..간지폭발

에넬 레어 피규어 [내부링크]

가지고 싶다ㅜㅠ 이건 진짜 개간지

로빈 레어피규어 [내부링크]

와 핑크날개는 역쉬!!로빈누님

크로커다일 레어 [내부링크]

간지 폭발 악어랑 모래로 만든 의자라니!!! 진짜 탐난다

루피 기어 4 이건 거의 본적없다 [내부링크]

와 이건 진짜 거의 못본거 같다

쿠마 레어 피규어 [내부링크]

개멋있어 개인적으로 두번째꺼가 좋아

징베 레어 피규어 [내부링크]

이것도 탐나 하나하나 너무멋있네

리복×커버낫 Long Puffer Jacket 가격 160,800 [내부링크]

리복 2018 워너원 롱패딩 조금 지난 상품이지만 색깔은 남색, 검정, 흰색 이렇게 있고 가격은 원가 32만원 정도 하는데 지금 잘 찾아보면 16만원 정도에 파는곳이 있다.!! 내 마음속에 저장

강아지 목줄 의무 법안 찬성? 반대? [내부링크]

단지 토론을 하기위함입니다. 여러분들의 의견 듣고싶습니다!! 욕설은 삼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지고 싶은것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가지지는 못해도 갖고 싶은 것에 대해 꿈꿀수는 있잖아요? 이제부터 시작합니다. 나의 위시리스트 여러분의 위시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