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sm10의 등록된 링크

 wissm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고양이 배변 냄새잡는 휴지통 펫토리아 리터락커 [내부링크]

리터락커 이사하면서 구입한 리터락커 원래는 그냥 다이소 휴지통에 종량제 봉투를 두고 매번 냥이들 감자와 맛동산을 작은 비닐에 담에 묶어 버리고 가득 쌓이면 종량제를 버렸는데 그러는 동안에 스멀스멀 대소..

로봇청소기 고양이 세마리 키우는 우리집에 삼성 파워봇 POWERbot VR10R7220W1 트러플 메탈 [내부링크]

로봇청소기 삼성 파워봇 20평대 집에 살다가 30평대 집으로 이사하고, 고양이 세 마리 키우는 집이다 보니 청소에 더 신경을 쓰고 싶었다. 차이슨 청소기에서 삼성 제트 청소기로 업그레이드하고, 거의 매일 청소..

일룸 캐스터네츠 캣타워와 책장의 만남 인테리어로도 예쁘네 [내부링크]

일룸 캐스터네츠 신혼집으로 이사 가면 좀 더 우리 야옹이들 공간을 꾸며주고 싶었는데, 방은 한정적이고 ㅠㅠ 안방, 동생 방, 서재 이렇게 방 세 개.... 서재방을 고양이 방 겸 함께 꾸며주기로 마음먹고 유튜브..

브레빌 870 커피머신 직구 후기 개봉,세척 연유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만들어 먹기 ! 홈카페 [내부링크]

브레빌 870 신혼집에 일리 y3.2 커피머신을 구입하긴 했지만- 예랑 친구가 결혼 선물로 사준브레빌 870 커피머신 커피를 엄청 즐기는 부부가 아니라서 뭔가 내 돈 주고 사기에는 아까웠고, 선물 받으면 또 기분 좋..

삼성 그랑데 ai 세탁기 건조기 후기, 휴대폰 연동 smart things [내부링크]

삼성 그랑데 ai 세탁기 건조기 신혼가전을 삼성으로 다 맞춘 우리. 처음 LG랑 많이 고민하다가, 디자인이 더 예쁘고 가격도 마음에 들어서 전부 삼성으로 맞추었는데, 꽤 만족스럽다 :) 백색가전은 LG라는 말이 많..

일리커피머신 Y3.2 사용 후기 + 아이스아메라카노,달고나 커피만들어 먹기, 세척 [내부링크]

일리 커피머신 큰 집으로 이사를 가면 집에 들여놓고 싶었던 커피머신 네스카페랑 일리랑 고민을 살짝 하다가일리커피머신 Y3.2로 선택! 이유는 일단 일리 커피머신이 더 내취향적으로 예쁘게 생겼다. 특히나 화이..

부산 미래화훼단지 구경 :: 예쁜 식물 업어 가기 (올리브 나무 ,뱅갈고무 나무,황금 레몬나무) [내부링크]

부산 미래 화훼단지 이사하고 집 인테리어 겸, 공기정화 겸 예쁜 화분을 두려고 집에서 차로 10분 거리인 부산 미래 화훼단지에 다녀왔다. 미리 사고 싶었던 화분이 정해져 있긴 했다. 올리브 나무, 뱅갈 고무나무..

경주 빌라그레이스 :: 경주가면 여기! 건축가 부부가 운영하는 독채 펜션 [내부링크]

경주 빌라 그레이스 코로나로 기승이 요즘 집콕하고 어디 놀러 가기도 힘들고 ㅠㅠ 이럴 때 가면 좋을 것 같은 경주 예쁜 독채 펜션 빌라그레이스. 건축가 부부가 운영하는 빌라 그레이스는 독채로 룸이 다 떨어져..

리바트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 라이트 머드 후기 [내부링크]

리바트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 라이트 머드 리뷰 한참 신혼집 꾸미고 있는 요즘 우리 신혼집 컨셉은 화이트&우드&베이지 색감으로 꾸미기로 하고 소파 고민도 엄청 많았다. 패브릭 소파가 예쁜 것 같다가도 또 예..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RF85R928135 5도어 글램 화이트 후회 없는 선택 [내부링크]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RF85R928135 글램 화이트 신혼가전을 고르면서 일단 기본적으로 LG, 삼성을 전체적으로 몇 번이나 둘러보고 여러 제품들을 보면서 가격, 디자인, 기능들을 꼼꼼히 살펴봤다. 사실 예전부터..

런던 뮤지컬 라이온킹 데이시트 후기 [내부링크]

런던 뮤지컬 라이온 킹 런던에서 세째 날, 기대했던 런던 뮤지컬 라이온 킹을 봤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보기 위해서 데이 시트 이용 (아침 일찍 극장에 가서 남을 표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음) 나는 늦지 않..

제주 구좌 맛집 :: 평대리 성게국수 다들 맛있다고 하는 집 :) [내부링크]

평대 성게 국수 스물아홉 현정이랑 제주도 여행 때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났던 사람들 덕분에 우연히 알게 된 맛집 제주 구좌 맛집 평대성게국수. 구좌읍 평대리에 있는데, 당시에는 엄청 유명하지 않아서 조용하게..

런던 여행 :: 내셔널 갤러리, 대영박물관, 빅벤 야경투어까지 [내부링크]

런던 여행 2일 차 런던 여행 이틀 차. 첫날은 공항 도착하고 저녁에 숙소 들어가서 이것저것 하다 보니 정신없이 지났고 제대로 된 일정을 2일 차부터 시작.! 새벽 5:00시에 눈이 떠졌다. 이게 바로 시차 적응 못..

양산 덕계 카페 평산동 커피나누기 [내부링크]

커피 나누기 양산 덕계 카페 양산 평산동 카페 양산 카페 양산 가볼만한 곳 우리 동네 양산 덕계 카페 커피 나누기 카페 집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서 좋다 :) 가끔 지인들이 오면 가기도 하고, 한적한..

속초 단천식당 :: 이바이순대 , 냉면 ,국밥 푸짐하게 먹고 오다. [내부링크]

속초 단천식당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속초 여행. 작년 10월 강릉,속초 여행으로 드디어 가봤다. 속초에는 여러 유명 맛집이 있는데 이번에 방문한 집은 속초 하면 유명한 이바이순대. 이바이 마을 단천식당 속초..

경주 안강 맛집 :: 통나무집 식당 건강하고 맛있는 오리백숙 [내부링크]

통나무집 식당 경주 안강 맛집 통나무집 식당. 지난 여름에 카메라 모임장 추천으로 카메라 사람들이랑 다 함께 방문한 경주 안강 맛집이다.나도 딱 한번 가봤는데 오리 백숙을 여러 곳에서 먹어봤지 여기는 정말..

글리지젠 : 산부인과에서 판매하는 순한 여성청결제 , 질염 예방하기 [내부링크]

여성 청결제 글리지젠 : 산부인과에서 판매하는 청결제 후기 여자에게 있어서 질염은 감기 같은 거라고, 자주 걸리는 질병 중 하나인데, 가끔 질염에 걸려 산부인과에 가면 처치를 받고 처방을 받는데 다른 병원보..

도자기 공예 세번째 :: 자기에 무늬, 그림 넣기 상감기법, 박지기법 [내부링크]

자기에 무늬 넣어보기 1 상감기법 상감기법 도자기에 무의를 새긴 후 그 자리를 파서 도자기와 다른 색깔의 흙을 채워 넣는 것 지난 시간에 만들었던 찬기 여기에 무늬를 넣어줄 건데 일단 둥글게 무늬 넣을 공간..

개화산역 맛집 :: 시골뜨레 육즙 살아있는 고기집 [내부링크]

시골뜨레 서울 김포공항이라 가까운 개화산역 개화산역 맛집 시골뜨레 포스팅 여기는 지나가다가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서,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 가게 되었는데 엄청 맛집이었다 정말 개화산역..

도자기 공예 두번째 수업 :: 국그릇, 찬기 만들기 , 징접시 다듬기 [내부링크]

손으로 찬기 만들기 2020.01.31 두 번째 도자기 공예 수업! 이틀 전에 만든 징 접시가 보고 싶어서 얼른 가고 싶었다. 잘 마르고 있는 내 정접시!! 뒤집어 봤는데 밑면을 안 다듬어서 거칠거칠 하다. 물 짠 스..

보라카이 게리스그릴 인기있는 무난한 맛집 밥집 [내부링크]

게리스그릴 보라카이 여행 첫날 너무너무 먹고싶었던 보라카게리스그릴에 갔다. 사실 게리스그릴은 필리핀에서 맛있은 음식 체임점으로 이미 유며한 곳 많은 사람들이 맛집으로 꼽고 있기가 있는만큼 믿고가는 음..

도자기 공예 첫번째 수업 :: 징접시 만들기 [내부링크]

징접시 2020.01.29 도자기 공예 수업 첫날 그동안 하고싶어서 벼르고 벼르던 도자기공예 학원 등록하고 첫 날 왼쪽 흰 천위에 점토를 올려두고 원하는 그릇이나 작품을 만든다 이틀전 등록할때 미리 구입한, 도자..

동래 골드스푼 :: 홍콩식 와플이 맛있는 부산 동래 카페 + 계절 과일 음료 [내부링크]

동래 골드스푼 동래 카페 골드스푼 여기는 디저트가 정말 맛있는 카페이다.! 특히 홍콩식 와플이 유명한 동래 골드 스푼 영업시간 일요일~목요일 13:00~00:00 금요일, 토요일 13:00~01:00 아늑한 일층 테이블이..

울산 화봉동 맛집 :: 이베리코 수제갈비 [내부링크]

이베리코 수제갈비 울산 화봉동 맛집 이베리코 수제갈비 여기는 계모임 때 한번 가보고 다들 너무 맛있어했던 고기 맛집 가격은 조금 있지만,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방문했다 :)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울산 화봉동 카페드하나 : 예쁘계 모임 :) [내부링크]

카페 드 하나 화봉동에서 계 모임 후 화봉동에 몇 년 살았던 쥬리 언니 추천으로 가게 된 카페 드 하나 카페 드 하나는 주차장도 엄청 크고 카페도 엄청 넓어서 모임 후 무난하게 좋은 카페였다. 그리고 음료와 디..

양산 서창 맛집 :: 남도밥상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 [내부링크]

남도밥상 내가 사는 양산 게장이 생각날 때면 가는 밥집 남도밥상. 사실 카테고리를 진짜맛집으로 넣을지 그냥 맛집으로 넣을지 한참 고민했다. 그러다가 진짜 맛집 카테고리로 결정. 내 돈 주고 내가 몇 번이나..

명동교자 본점 역시 믿고가는 오래된 맛집 [내부링크]

명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명동 맛집 검색으로 알게 된 명동교자 명동에 있는 오래된 맛집으로 체인점도 내고, 명동교자 먹으러 명동 간다는 말도 있을 정도 궁금해서 나도 이번에 명동교자 본점에 방문해 봤..

롯데호텔 L7 강남 후기 조식까지~ [내부링크]

롯데호텔 L7 강남 후기 조식 서울 강남 선릉역에서 가까운 롯데호텔 L7강남 일단 안으로 들어가서 9층으로 가야 한다. 9층에 IN & OUT desk가 있다. 9층 데스크에 도착 여기에도 가볍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잘 갖..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후기 + 저렴하게 예약 하기 [내부링크]

강릉 세인트 존스 호텔 뷰 예쁜 강릉 호텔 강릉 여행하면서 묵은 숙소. 강릉 세인트 존스 호텔 강릉은 대표적인 우리나라 여행지인만큼 여러 숙소가 많은데 강릉바다가 예쁜만큼 오션뷰가 있는 곳에서 묵고 싶었다..

강화도 카페 :: 오션뷰에 족욕까지 즐길 수 있는 카페 트라몬토 [내부링크]

트라몬토  강화도 카페 오션뷰에 족욕까지 즐길 수 있는 이색 카페 2020년 1월 중순 미세먼지 없이 깨끗했던 주말 강화도 당일치기 가벼운 여행을 왔다. 분명 올해 겨울은 작년보다는 따뜻하지만 두꺼운 패딩을..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근처 호텔 :: 디스커버 호텔 [내부링크]

ㄱ보라카이 여행 첫째 날 부산에서 저녁 비행기를 타고 갔던지라 늦은 시간에 도착한 칼리보 국제공항 공항에서부터 보라카이섬까지는 차를타고 2시간+배를 타고 15분 정도를 더 들어가야 했기에 공항 근처에 있는..

울산 성남동 카페 :: 양사커피 - 소금커피 진짜 맛있네!! [내부링크]

울산 성남동 카페 양사 커피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선생님 추천으로 방문한 울산 성남동 양사초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 분위기도 예쁘고 커피도 너무 맛있었다! 울산 성남동 카페 양사 커피는 소금 커피가 유명..

제주 살롱드라방 애월 카페 간단 후기 [내부링크]

제주 살롱드라방 제주 애월에 있는 카페 제주 살롱드라방 아늑하고 따뜻한 포근한 분위기에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애월읍 하기리 1415에 위치해있는데 위치가 다소 구석이라 차를 가지고 가야 한다. 영업시..

제주 벨로인더로맨틱 간단한 후기 [내부링크]

제주 벨로인더로맨틱 제주도 사진 찍기 좋은 예쁜 카페 벨로인더로맨틱 간단한 후기예요 제주도에 정말 예쁜 카페가 많은데요 어떤 곳은 뷰가 예쁘고 어떤곳은 인테리어가 예쁘고, 어떤 곳은 커피나 디저트가 맛있..

제주 바다 2822 카페 바다 뷰가 예쁜 서귀포 중문 카페 [내부링크]

바다 2822 제주도 중문 카페 제주 바다 2822 바다 전망이 너무 예쁜 카페예요 제주도는 어딜 가도 예쁜 바다가 많지만, 또 그 전망을 보는 카페도 아주 많지만, 뷰가 특히나 뷰가 너무 예쁘게 보였던 카페예요 카..

울산 성남동 밥집 :: 모란식당 규카츠 정식, 스테키동 [내부링크]

울산 성남동 밥집 모란 식당! 주말 점심으로 전 직장동료님과 방문! 영업시간 11:30~22:00 LAST ORDER 21:0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5:00~17:00) 주말,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어요 성남동 밥집 모란 식당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