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chlight4의 등록된 링크

 witchlight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8건입니다.

삼성전자 주가 알아보기 2021년 [내부링크]

더보기 삼성전자 주가 알아보기 2021년 start!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할까 고민하다가 삼성전자 주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오늘 근데 많이 추웠죠? 어제 눈이 너무 내리는 바람에 길이 너무..

빅죠 안타까운 소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망소식 [내부링크]

더보기  빅죠 안타까운 소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망소식 사람 사는 일이 참 허망하다는 생각이 요즘 정말 많이 듭니다 빅죠라는 가수 아시나요? 오늘 안타깝게도 수술 도중 과다출혈로 김포 모 병원에서..

아이콘택트 개그맨 최홍림 형 그리고 엄마, [내부링크]

더보기 아이콘택트 개그맨 최홍림 형 그리고 엄마, 지난주에 아이콘택트 예고편에 최홍림이 나와서 우는 모습을 봤어요 얼마나 누군가와의 아픈사연이 있는걸까? 평상시에 개그맨 최홍림은 건강예능프로에 나..

제로페이 사용법 알아보기 이모저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볕이 보일때는 날씨가 비가 내렸는데도 너무 따뜻해서 저는 오늘 조금 바쁘게 움직이며 다녔더니 심지어 글쎄 마스크가 젖었더라구요 내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이면서 카페, 음식점 등 의무..

숙행 나이 아침마당 출연 롤모델 [내부링크]

더보기 숙행 나이 아침마당 출연 안녕하세요,오늘은 비가 오려나봐요. 날씨가 아침부터 흐렸다가 개었다가 ..일기예보를 보니 비는 내일 온다고 하던데 밤에 오려는건지.. 오늘은 요즘 미스트롯으로 인기몰이중인..

송승헌 손나은 케미 갬성캠핑 인증 [내부링크]

송승헌,,,너무 매력있는 배우중에 한명인데요.. 저는 진짜 오래 방송에서 보았고 앞으로도 쭉 자주 봣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는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jtbc 새 예능'갬성캠핑'에서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 해서..

임영웅 보랏빛엽서 멋지다 음색이 매력적. [내부링크]

임영웅 보랏빛엽서 음색이 너무 매력적이고 멋져요! 안녕하세요 기온이 많이 떨어졌어요..10월하면 어느달은 아직도 덥네 했던거 같은데 점점 10월은 많이 추워요 그리고 옷장정리를 끝냈어야 할 계절이기도 하고..

정관장 활기력 알아보기 !GO [내부링크]

더보기 정관장 활기력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이시점 건강관리 필수죠 안녕하세요 성공한 백수씨에요..^^ 아직은 성공을완벽하게 못했고 성공으로 첫 계단을 걸어보려고 했는데 저품질에 걸려서 아주 지금 현..

미래 유망전망 사물인터넷에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사물인터넷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정확히는 모르나, 미래에 떠오르는 유망한 직업으로 알고 있어요. IOT (internet of things) : 사물인터넷이란? -세상에 존재 하는 유 형 혹은 무형의 객체 들이 다양한 방식..

컴퓨터 속도 향상 시키는 방법? 뭐가 있을까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근아이에요 저는 진짜 오랫만에. 이승철님의 노래를 듣고 있어요 진짜 오랫만이다 늘 방탄소년단, 아이돌 노래 아니면 최근 드라마 OST만 들었던거 같은데 말이죠 오늘은 저도 궁금한 컴퓨터 속도..

우리은행 디지털 OTP 발급 방법 알아보기 ! 휘릿 [내부링크]

우리은행 디지털 OTP 발급 방법 알아보고 가실께요! 안녕하세요,늘근아이에요 오늘은 장미라고 하는데 다행히 바람은 꽤 불었으나 비는 안 내렸어요 어제는 종일 부슬부슬 비가 내려서 밖만 바라보고 있는 나의 반..

버거킹 메뉴 중 칠리크립 통새우 먹으러 가자, [내부링크]

장마라서 계속 비가 내리네요.. 종일 가랑비였다가 처마를 쓸어 내리는 굵은비였다가,, 변덕이 심각해요..^^ 오늘은 버거킹 자주 가시나요?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유익한 정보로 버거킹 메뉴 그리고 가격에 대해서..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가전 유용하게 이용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6월의 마지막 주 월요일 29일이네요 벌써 6월도 끝나가는구나, 끝나가는 중에 아주 유익한 정보 한번 공개 해드리고 가려구요~! 진작에 써야 했는데 햐,,좀 늦었네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총정리 지금 부천..

스타벅스 별 적립방법 초 간단하고 쉽다나요? [내부링크]

스타벅스 별 적립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날씨가 조금 꾸물 꾸물해요 비가 오려는건가,,싶기도 하고 기분이 그래서 인지 급 다운되기도 하구요^^ 오늘은 여러모로 유용한 정보를 소개 해 볼까 하구요^^ 다들 스타벅..

cj 대한통운 택배조회 궁금하면 앱을 깔고 실시간으로 확인해요..!!아이고덥당 [내부링크]

2020년 6월 21일, 월요일... 저 아까 좀전에 포스팅 할때만 해도 그냥 살만한 오늘 하루였어요..! 그런데 오후 1시가 넘으니까 드디어 진짜 여름이 왔나봐요 저 그냥 집안일하면서 잠시 움직인게 다 인데..지금 땀..

BLDC 써큐레이터 선풍기의 차이점 알아볼까낭? 올여름시원하게 보내자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늘근아이에요 오늘은 아침에 나의 사랑하는 반려견과의 산책을 6시에 일어나서 시작하였어요 그런데도 휴..너무 덥더라구요.. 이제 슬슬 6월이 마무리 되어가니까 7월!!! 진짜 여름이다 실감하는 요 몇..

크린토피아 가격표와 영업시간 챙겨봐요 /이불세탁 운동화 가격~ [내부링크]

크린토피아 가격표 :: 영업시간 챙겨보기 !! [이불세탁 가격표 , 운동화 가격표] 오늘은 토요일이에요,,아침부터 날씨가 더운 느낌이 확 드는데요.. 더우면 열심히 움직이고 빨래를 참 자주해야 하는 그런 계절이..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는 반려견과의 산책할때 꼭 필요한 아이템이에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근아이에요 저는 정말 너무 덥고 현재 오후 9시 29분인데 배가 너무 고파서 미칠지경이에요..^^ 서둘러 포스팅하고 사라지던지 맥주를 한잔 하던지..ㅠㅠ 다이어트는 진짜 이번생은 힘들꺼 같기도..

카페 플로리안 (florian ) 부천 역곡 , 동부센트레빌 앞 [내부링크]

더보기 카페 플로리안 (florian ) 부천 역곡 , 동부센트레빌 앞 비가 하염없이 내리는 그런 저녁이네요. 분명 오늘 일기예보에 비가 온다는걸 제가 못봤는데,, 못 본걸까요? 아니면 일기예보가 바뀐걸까요..

올리브영 재난지원금과 6월세일 알고 가요! [내부링크]

더보기 올리브영 재난지원금과 6월세일 알고 가요! 안녕하세요,,날씨가 꽤 흐리네요 오늘 비온다는 소식은 없었는데..지금 상황 보면 비가 내릴것만 같죠..ㅜㅜ 불편하다,,~ 우리집이 남동향방향이여서 해가 잘 들..

웰킵스몰 비말차단 마스크 500원짜리 마스크 서둘러 구매 해야 하는뎅 ? [내부링크]

더보기 웰킵스몰 비말차단마스크 500원짜리 마스크 서둘러 구매 해야 하는뎅 ?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오늘은 어제보다 4도높은 25도래요^^ 아직은 살만한 여름이긴 한데,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는걸 생각하니..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바로드림 6월 북 행사 히릿! [내부링크]

더보기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바로드림 6월 북 행사 히릿!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25도 어제와 비슷하다고 하는데,,집에 가만이 있으면 시원한데 움직이면 너무 덥다는 생각이 드는데 나..

오뚜기 진 비빔면 기록적인 판매률 ? 역시 백종원 레시피가 대박 [내부링크]

더보기 오뚜기 진 비빔면 기록적인 판매률 ? 역시 백종원 리스펙~ 오뚜기 진 비빔면 드셔보셨어요? 저는 어제 두개나 먹었어요! 요즘 제가 리스펙 하는 백종원씨가 광고 하잖아요 저는 사실 라면을 좋아하기는 하..

유 퀴즈 온 더 블럭 의 박선영 아나운서 오랫만에 근황 : 유재석과 조세호의 케미 [내부링크]

더보기 유 퀴즈 온 더 블럭 의 박선영 아나운서 오랫만에 근황 : 유재석과 조세호의 케미 ('') 올,,뭐야? 뭐야,, 여태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에 그림 이모티콘이 없는 줄만 알았는데, 역시 차분하지 못한 성..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 6월 행사 버거는요? [내부링크]

더보기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 6월 행사 버거는요?   안녕하세요,,오늘 날씨는 또 왜이러나요? 다행히 일기예보를 보니 비는 안온다는,, 종일 아마도 흐릴 예정인가봐요 늘 하루 하루 마다 날씨를 체크해야 하는..

래퍼 노엘 장용준 음주운전 ,. 왜 이렇게 시끄러울까요? [내부링크]

더보기 래퍼 노엘 장용준 음주운전 1심 집행유예,. 왜들 자꾸 안녕하세요 비가 오려는 저녁이에요.. ..심난하네요 들..  윗집 아이는 미친듯이 괴성을 지르며 뛰고 날씨는 너무 꾸물꾸물 이따가 비가 온대요 정신..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커플세트 ,멤버쉽카드로 할인해서 먹기 [내부링크]

오늘은 종일 혼자 자가격리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는 중이라서,,ㅋㅋ 너무 반경 움직임이 적은 거리만 유지하고 있어서 일까요? 속이 더부룩하네요 아니면 늘 먹던 카페라떼를 어제부터 참고 있어서 라떼금단현..

오이 피클 만들기,, 쉽고 간단하고 맛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오늘의 날씨가 23도라구 하는군요 부천의 온도는 안그래도높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마치 방파제가 터진것처럼 커다란 규모의 물류센터, 콜센터에서 나와버리니까 나름 열심히 사회적..

부천 유베이스와 쿠팡물류센터에서 확진자가 발생했어요..! 사회적거리두기 필요한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어젯밤에 뉴스를 보고 참으로 어쩔,, 지난주부터 코로나19 5차 감염까지 간 경로를 방송매체에서 이야기를 하며,,참으로 씁쓸했어요,, 유럽이나 미국보다도 확진자 수도 많지..

작동 브런치 카페 : 스페이스작 무한뷔페 , 전망좋은 카페 :까치울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의 날씨, 바람 좋고 상쾌한 하루에요.. 저는 집이 2층인데 진짜 사방으로 창이 있어요.. 그래서 집에만 있으면 큰 창으로 바람이 살랑살랑 불면서 너무 그 바람이 피부에 와닿는 공..

1일 1 포스팅 진짜 힘들죠? [내부링크]

날이 참 좋은 수요일이에요 어제는 일기예보가 종일 비가 올것처럼 알려주었지만 비는 오후에 아주 말끔하게 개이고 너무 푸름과 청초함이 살아숨쉬는 마치 멋진 그림과 같은 오후에 세상에 펼쳐졌죠~ .. 늘 아침..

블로그 썸네일 만들기 간단해요!! 캔바 (canva) [내부링크]

블로그 썸네일 만들기 간단해요!! 오늘은 아주 유용한 정보를 두번째 투척하고 가려고 해요..! 블로그 들 많이들 요즘에는 하시고 관심도 많으시잔항요~ 블로그 썸네일 만드는 간단한 방법을 공유해보려구요 썸네..

근로장려금자격요건 확인해보시고 신청하십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아침부터 추적추적 비가 종일 내리는 금요일이네요.. 저는 반려견 짱순이와 아침에는 일정이 있어서 산책을 못했지만 대략 2시가량 반려견짱순이 우비입히고 저는 추적추적 가는비를 맞..

비오는 날도 반려견 산책은 계속된다, 개집사하루 [내부링크]

오늘은 종일 비가 오려나봐요 새벽부터 뚜닥뚜닥 빗소리에 잠시 잠이 깨어보았어요 비를 전에는 참 좋아하는 사람이였는데. ..반려견 짱순이가 내 인생에 들어오고부터는 비가 오면 걱정이 앞서요 저 아이 산책은..

부천역맛집 비밀더비스트로 데이트하며 맛있는 파스타 먹기~ [내부링크]

물론,저야 데이트로 간건 아니구요~ ^^ 그냥 충분히위치도 역안에 있고 해서 데이트하며 가성비 좋은 파스타, 스테이크, 음료 먹기 좋은곳이라는 점 오늘은 아니 어제는 정말 생각 할 수록 고맙고 또 고마운 사람..

명륜진사갈비 부천숯불 갈비 무한리필!! 고기 맛 끝내주네요~ 머지? [내부링크]

어제는 공방짐을 옮기며 커다란 테이블을 정리하며,, 친한 카페사장님, 카페 동생에게 도움을 많이받았어요 게다가 지나가시는 분이 둘이 들 수 없는 짐인걸 판단하시고 도움도 주시고 참으로 소소하지만 역시 다..

신용등급 올리는방법 ; 1등급 되자 ~ [내부링크]

햐,진짜 힘들다,, 점점 나일 먹어가니. 그렇게 남들보다 빠르고 잘하던 인터넷 검색이 이리 숨이 막힐 수가 있나요? 이래서 나일 먹으면 지혜로와지고 연륜은 쌓이지만 몸은 나도 모르게 삐걱삐걱 늙어가고 둔해지..

나혼자 산다 경수진편, 오늘은 집순이 캠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늘근아이에요~ 현재 시각 오전 6시 52분,,저는 화장실 다녀온후, 잠이 그냥 깨버렸어요~ 사실 6시 전에 깼는데,, 살짝 정리할께 있어서 정리 좀 하다가, 잠이 안 오는 김에 포스팅 좋아~ 갑니다... 오..

나혼자산다 정려원 임수미 절친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의 날씨 완전 맑음 저는 오늘도 진짜 바쁨 하루였답니다,,왜냐면? 아시는 분들은 아실 수 있지만 모르시는 분이 대부분이신데요 ㅋ 저의 구독자가 적기때문이기도 하고..말이죠 그래서 늘 흔한고..

남양주 설하식당 맛집 ,묵사발과 묵은지매운돼지갈비찜 맛, [내부링크]

날씨가 진짜 좋아요... 이런날 산으로 바다로 본래는 봄을 즐기러 다니는 그런 계절인데요 지금은 코로나19때문에 많이들 바깥 외출을 자제하고 계시나요?  너무 힘들죠..진짜 고문이다...그죠? 오늘은 조카가..

나혼자산다 손담비,. 이번주도 나오려나? 허당매력 [내부링크]

 공간이 따뜻한 볕이 살포시 들어와 눈가를 간지럽혀요  벌써 4시, 오늘 하루도 절반이상이 흘러가버렸어요~  어제 생각은 오늘은 공방에 나가서 짐정리를 더 하는 날이였는데  아침에 짱순이와 동네한바퀴 산..

저분자피쉬콜라겐 건강백서 건강한피부 ,.만들기 [내부링크]

왜이렇게 몸이 으슬으슬 춥죠?  우리집 반려견 3마리는 짱순이는 아침산책을 다녀왔고,,  밥도 먹엇겠다,,간식도 먹고  대소변을 다 정리후, 다시 취침모드인데요  고마워요 말티즈인 단비와 희망이는 나이가..

알라딘중고서점 책팔기 알아두면 유용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2020년 4월 14일 벌써 그래,,4월에 중반까지 달려왔네요 어떤날은 날이 가는걸 인지하지 못하다가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서 오늘이 몇일 이더라 한번씩 생각을 하게되면, 어제와..

소지섭 조은정 결혼 혼인신고 이미 완료, 멋지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 오늘은 너무 늦잠을 자버려서,,겨우 부비적 부비적 일어나보니 10시 43분이더라구요 이미 반려견 3마리 아침식사를 맞쳤어야 할 시간인데..너무 늦어버렷어요  그 이유인즉은..

드라마, 부부의세계 인물관계도 궁금해요?> [내부링크]

햐, 열심히 글쓰고 있는데 노트북이 다운되버렸어요..종일 해결되기를 기다리며 강제종료를 안했는데..어쩔수없이..ㅠㅠ 5시간 후 포기.. 재시작합니다,,씁쓸모드,, 오늘은 금요일였는데 분명히 제가 포스팅을 마..

상업용 무료폰트 다운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그리고 현재 시각은 5시에요~ 오후 5시. 요즘 저는 살짝 멘탈이 나가려고 하고있어요 집에 반려견인 단비는 심장과 신장이 안좋고,,그래서 병원비는 매일매일 깨지고~ 사람이 그런거..

경기도부천 재난기본소득 4월9일 15시부터 신청해요~ [내부링크]

새벽 3시 34분 잠이 깨어 더이상 일도 잠이 오지 않고 있어요..~ 이시간에 멍한 tv만 보는것보다 몇일 바빠서 쓰지 못한 포스팅이나 써보려고요  계속 궁금했어요  우선 아시는 분이 부천페이카드를 신청을 해놓..

로얄덜튼 올드코로니 영국 엔틱찻잔 [royaldoulton old colony] made in englan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4월 6일 월요일 늙은아이에요~ 일주일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이 월요일이라는 사실이 시간이 왜 이렇게 나에게만 쏜살같이 가는거 같고,,흑흑 오늘아침또한 반려견 (믹스견이자 중형견)인 짱순..

파머스대디 광주 퇴촌에 온실속의 카페, 식물원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토요일,,어디 가실 준비들 하고 계신가요?  아침에 반려견 짱순이와 희망이 를 데리고 동네 어귀 산책을 나가는데 오늘의 날씨 굿,, 화려한 봄볕이 춤추는 봄의 기운이 물씬하..

신중동역맛집 델로쉐프 분위기 엔틱하면서 빈티지하다, 그맛 고급진 [내부링크]

오늘 꽤 지치네요..  날은 너무 좋고 ..배는 너무 고프고 ㅋㅋ 부천 위브에는 근사한 카페, 레스트랑 특히나 파스타,스테이크 집,, 초밥 등 근사하고 비주얼이 먹고싶은 곳이 많은거 같아요 특히나 제가 어제 다..

제주카페, 종달리 카페 인 모뉴에트 어때요? [내부링크]

제주도에 가기 좋은 날씨. 요즘 인스타에 인친분중에 제주에 살고 계신 분이 계신데 올려놓은 피드들이 봄의 향연이에요.. 유채꽃이면 온통 세상이 "지금은 봄입니다"" 외쳐부르고 있더라구요 제주에 가면 바라보..

스타벅스 테라조 엘마 텀블러 473ml 선물 받아서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내부링크]

어제 친구를 만나 그렇게 행복하게 비싼 음식을 잘 얻어먹었는데, 아침에 속쓰린 이유를 모르겠네요 헤어지고 난 다음까지도 밤까지도 아주 배가 너무 불러서 꺽꺽거렸는데 이 아침에 속쓰림은 마치 어제 술 좀 땡..

더페이스샵1 자생크림 예화담, 엄마가 쓰다가 두고 가신 영양크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오늘은 오전에 그림수업을 마치고, 오랫만에 친한동생과 점심 약속이 있는 날이였어요.. 부천에 신중동역 근처의 위브스테이트 9단지에서 꽃가게를 하는 이쁜 그녀,, .. 만나기 위해서..

영국엔틱찻잔, 본차이나 기분좋은 첫 차 한잔은 고급지게 마셔볼까요? [내부링크]

벌써 6시 31분, 그렇게 엄마방으로 봄볕이 노곤하게 들어오더니 저녁이 되면 어찌 이렇게 어두움이... 스폰지에 물이 스미듯,,노트북으로 공부를 하다가 문득 방안을 바라보니,, 반려견 3견은 잠을 자고 방안에는..

강화도카페, 루프탑카페, 애견동반이 가능해요,,앤드하리 ,.가봄 [내부링크]

2020년 3월 31일 3월의 마지막날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어떤지,, 오늘의 날씨는 현재 기온 15도, 어제보다 3도가 높아요..맑음 경기도: 건조주의보, 미세먼지:나쁨 초미세먼지 :나쁨 코로나 확진자 9786 검사진..

서촌카페 마미야카페 벚꽃 휘날리다.. [내부링크]

카페마미야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대로2길 3 1층 (지번: 종로구 누하동 245-6) 메뉴 -아메리카노 4.0 -카페라떼 5.0 -핫초코 5,0 -바닐라라떼 5,5 -카라멜마끼야또 5,5 -더치커피 5,5 -더치라떼 5,5 -핸드..

옥길동카페 그녀의커피카페드엘르 괜찮은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날씨는 어떤지,,코로나상황은 어떤지.. 궁금해지네요.. 요즘은 조금씩 집에 있으면서 스스로 일찍 일어나지더라구요~!! 반려견짱순이와의 산책은 당연히 열심히 하고... 요 몇일..

감성 브이로그 프리미어 프로 를 배워보고 싶어서,구입한 서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요즘 날씨 진심 끝내주죠..미치겠어요..날씨가 너무 너무 좋아요 어제는 비가 오고 오늘 더 추워진다고 하던데, 오히려 너무 날씨가 좋아서 반려견짱순이와 산책하는길은 겨땀이 터져버..

양평카페 야외데이트 서울 외곽 가기좋은곳 느린정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이였어요... 일주일에 절반이 아닌 이제 곧 마무리 되어 가는구나 그런 기분이 들어서 한주를 조금 마무리 하고 곧 쉬겠구나 하며 힘듬을 조금 내려놓을 수 있는 시간이죠.. 사실 저는..

어반스케치 풍경드로잉 취미로 힐링하는 그런 날, [내부링크]

하루가 참 빨라요..벌써 저녁 7시..  저녁 식사들은 배불리 하셨나요?  저도 오늘 볼일을 보고 들어와,, 냉장고를 열어보니 그렇게 뭐가 없다,,쓰읍  그래서 반려견짱순이를 데리고 집 건너편 사거리.. 이렇게..

가성비 괜찮은 다이소 물건, 니트바구니 수납용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의 날씨는 13도 어제보다 1도 높고 맑음이래요  아직 반려견들의 산책을 가지 못했어요 오늘은 기필고 짱순이 미용을 조금 하고 나가려고 우선 오늘의 할일이 포스팅을 마무리짓고 여유로이 차..

스마트폰 블루라이트로 부터 시력 보호하는 방법은 뭘까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개나리, 진달래, 매화꽃이 만개한 3월의 아직은 한주가 더 남았지만 거의 마지막주같은 하루 어제랑 기온이 비슷하다고 했는데 오늘 날씨 진짜 따뜻했다라는 표현보다 이제 조금..

부천카페 , 가볼맛한곳 ayacafe 우리동네 어디쯤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일요일.. 어제보다 날씨는 온도가 조금 낫지만 그래도 봄봄이에요.. 아침부터 부지런을 떨기는 진짜 어려워요. 포스팅을 새벽에 할 수 있다면 모두 잠든 시간에 더욱 집중할 수..

취미생활추천, 어반스케치 풍경 드로잉으로 힐링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늙은아이랍니다 오늘의 날씨도 주말답게 너무 너무 봄바람 가득한 날이였죠~ 저는 오늘 12시 30분 어반스케치 그림수업을 마무리 하고.. 저를 위해 집에 와주겠다는 절친과 낮술 약속을 하며.. 그렇게..

동인천 카페 . 브라운핸즈 가볼만한 cafe~ [내부링크]

오늘은 오전 그림 수업을 끝내고 집에 계신 반려견 짱순이 그리고 오늘은 노견이 단비, 희망이도 바람을 쐬주고 싶어서 이렇게 바람도 몰아치고 하지만 기온이 너무 봄봄이잖아요~ 걷지 않아도 비타민d라도 챙기시..

소이캔들 만들기 정렬적인 레드로 근사한 인테리어소품이 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코로나의 재난문자도 자주 뜨고,,휴. 오늘의 긴급재난문자는 태풍에 관한 문자였어요  코로나때문에 온국민이 들썩 들썩하고 마스크때문에 매일 매일 뉴스며,, 바쁘면서 사람..

파주카페 파주가볼만한곳 cafe26ave 가본적 있나요? 카페26에비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 날씨 정말 봄이 온게 아니라 이러다가 여름이 올 정도로 너무 너무 좋은 하루였어요  저는 오늘 식구들과 엄마성묘를 다녀왔어요.  용인천주교묘지로 다녀왔는데..날씨가 너무 화..

애견간식, 강아지 간식 연어큐브 ..말랑말랑 맛있지? [내부링크]

마음이 좀 그런게 오늘 반려견 단비, 희망이 부분미용을 했어요 부분미용은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부분만 미용을 해주고 목욕을 시켜주는 서비스에요.. 소형견인 그녀석들은 1견당 20000원 해서 둘이 4만원 부분..

검은콩가루 새치, 흰머리 안녕 꾸준하게 먹어봐요 [내부링크]

현재 시간 3시 42분을 지나가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반려견 3마리와 함께하는 늙은아이에요..~! 오늘도 바람은 조금 부는 그런 하루였지만 어쩜 볕이 봄을 말해주더라구요 어제는 개나리가 한두송이 핀 모습을 봤..

황토찜질기 구매..어깨가 너무 아파서 구입해봄,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고질병이 되어 버린 어깨의 통증. 늘 어깨가 아프다, 파스를 붙이는것도 지겹고 약을 먹는것도 지겹고  정형외과가 가서 물리치료를 하는것도 낫고 있는 느낌도 적고 도대체 무얼 해야 할지  조금..

어린 중형견과 늙은 소형견과의 힘겨운 동거생활 [내부링크]

오늘 아침에 일어나 주방쪽으로 향하니 봄볕이 일찌감치 기지개를 펴더라.. 너희는 한결 같구나. 나도 어제와 다르지 않은 오늘 아침,,, 조금은 이른 찬바람이 내색을 하지만 그래도 봄볕임을 실감하고 주방창을..

치매걸린 우리 엄마는 부재중.. [내부링크]

오늘은 엄마명의로 된 폰을 정리하고 기존 내 전화번호를 없애버렸다  그리고 엄마번호를 이제 내가 쓰기로 했다  사소한 연결고리로 연결 된 과거의 인연들을 확 정리해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지겹고 짜증..

강화도 카페 레트로 감성 의 조양방직 , 굉장하다, [내부링크]

오늘의 날씨 꽃샘추위가 드디어 온걸까 바람이 차다,,  마음도 씁쓸하고 차다,,  오전에 카페에서의 그림수업이 있었다,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그림을 그리고 있는 고마운 수강생들,,  요즘은 공방을 정..

시흥 카페 , 분위기 좋고 커피맛이 훌륭한 카페 릴리프커피 [내부링크]

  비가 내리는 그런 날,,  빗줄기를 바라보면서 멍때리고 앉아 내가 좋아하는 카페라떼를 마시는 즐거움,  그걸 즐기러 시흥카페 , '릴리프커피'라는 곳을 다녀온 하루였네요~! 오랫만에 조카가 놀러와서 한..

여행작가의 따뜻한 여행서적 , 버릇처럼 열두달 여행 [내부링크]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화요일, 오늘은 종일 비가 내린다고 해요~  비가 오는 어두운 하루는 감성에 젖게되요..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카페라떼를 마시며,,천천히 하루를 어떤 스케줄로 정리할까 생각을 해보게..

반려견등록 내장칩 이제 의무인거 아시죠? 꼭 해주세요! [내부링크]

내장칩이든 외장칩이든 당신의 소중한 강아지를 위해서 꼭 등록 잊지마세요!  강아지는 그냥 이뻐서 구입하는 인형이 아닌거 아시죠?  저는 집에 아무 나이가 많은 노견이 있어요  견종은 말티즈 이며 올해가..

불량 마스크 !! 조심하세요~ [코로나바이러스] [내부링크]

뉴스보기 지겨워요..매일 매일 다른 이야기를 해대니.. 정신이 혼미하다,  오늘의 케이블 뉴스는 이렇다,  마스크 착용에 대한 논란, 호흡기질환자들한테는 오히려 마스크가 더 안 좋다?  전북교육감이 그렇게..

여행속에서의 힐링 그림그리기. [내부링크]

이를 어쩐다,점점 참을수가 없는 상태로 불쾌지수가 올라가고 있읍니다  윗집 층간소음  마치 천장으로 내려올 것만 같은,,,  엄마가 아이에게 제재를 전혀 하는 느낌이 안들여요  아이가 거실을 달리거나..

어반스케치 그림 준비물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안녕,안녕하세요~ 늘근아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너무 따뜻해서 드디어 겨울이 가고있구나,,, 슬프네요..  날씨는 점점 봄을 알리는 중인데.우리의 현실은 한겨울이라는 거,,  저는 특히 그래요 내가 사랑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층간소음 신고가 많아졋다? [내부링크]

#층간소음 #코로나바이러스 #층간소음신고 .. 어제부터 층간소음에 시달리고 있는 1인입니다,,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아,,지금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어깨가 아퍼요! ..어제부로 새로운 3층 살 사람들이 이..

마스크 품귀 현상, 해결 해결!!! kf80 , kg94 [내부링크]

#마스크 #신종코로나바이러스마스크 #kf80 #kf94 #마스크구입 #마스크판매 안녕하세요. 늘근아이에요~  제가 부천에 살면서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아주 아주 배터리가 왕왕왕!  재난문자 어제까지 아..

소이캔들 작업하며 힐링하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오늘은 또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서 어떤 뉴스의 움직이 있을지 이제는 아침에 일어나 부시시 눈도 안떠진 상태라. 핸드폰을 찾으며 오늘의 뉴스를 먼저 확인하게 되요 아주 어릴때 늘..

강화도맛집 요디? 편가네된장 에서 간장게장 끝장남, [내부링크]

#강화도맛집 #편가네된장 #간장게장맛집 #강화맛집 #주말여행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드디어 주말이 끝나고 어제의 무거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tv를 돌리면 연속 특보! 특보 재난문자가 너무 자주 와서 배터리..

부천 옥길동 브런치카페 좋은 곳 어디려낭?️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어떤 하루였나요? 또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잠을 자고 일어낫더니 100명 이상이 늘어났고, 쉼을 쉬기만 하면 추가추가,, 현재 2020년 2월 23일 오후 국내확진자가 총 602명으..

부천남부역 맛있는 족발보쌈집.,어디? [내부링크]

오늘은 부천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초반에 있다가 잠잠해지는줄알았는데 새로이 어제(21일) 대구에 있는 신천지교회로 인해서 갑작스레 확진자가 너무 늘어버린 가운데 부천에 확진자가 또 발생하고 말았어요..

감성카페 어디있을까? .,역곡 플로리안 카페 [내부링크]

#감성카페 #역곡카페 #플로리안 요즘에 우리 일상에서 감성, 빈티지 무언가 감성을 자극하는 단어들이 참 많죠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발생하여 전세계가 어지럽고 우리나라는 오늘부로 확진자가 204명이 되었다고해..

중국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사망자 2천명 돌파,, [내부링크]

오늘의 아침은 맑음 아니 흐림 기온은 영상 1도, 다행이다 그나마 다행이다 그래서 아침에 엄마가 입원해 계신 성모병원에 다녀오는 새벽길은 그리 쌀쌀하지 않았군요~ 오늘은 아직까지도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실..

벨로치노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카페 매력쩔 [내부링크]

벨로치노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카페,,^ OPEN: 10시 30분 ~ 오후 9시 031-8072-3620 늙은아이 포스팅입니다,, .... 안녕하세요~ 너무 피곤한 일상들이에요 .. 도대체 왜 이렇게 아침부터 피곤의 연속인지..

부천역곡 맛있는 안주 , 오돌뼈 그리고 마요주먹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도 햇살 따사로운 목요일이였어요 비가 조금 내려와서 바닥이 젖어 있었지만 우리가 거니는 동안에는 비가 오지 않아서 반려견과 산책하기 좋은 날씨였답니다,, 어제 혼술로..

혼술하기좋은날,막걸리와 곱창 주문요! 요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혼술 하기 좋은 겨울비 내리는 수요일이네요..~ 하루에 한개의 포스팅을 하기도 정말 벅차고 힘겹지만 열심히 화이팅 해보고 있읍니다, 혼술하기좋은날,막걸리와 곱창 주문요! 요기..

인천대공원 반려견놀이터 다녀옴, [내부링크]

️️️ 오늘은 날씨가 진짜 따스했죠? 아침에 바삐 오늘의 업무를 시작하려는데 나의 지인들이 날씨정보를 주었어요 오늘은 따스하다가 아니라 덥다는 이야기를 해주어서.. 어쩐지 아침에 일어나 씻고 집안..

1인도시락 돈통마늘보쌈도시락,맛있쥬 [내부링크]

1인 도시락 돈통 마늘 보쌈 도시락  #1인도시락 #마늘보쌈도시락 #마늘보쌈 #점심도시락 #범박동맛집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친한 동생과 점심 약속을 하려하는데 동생이 전화가 왔어요 자기가 즐..

2020년 정월대보름 오곡밥 드셨나요? [내부링크]

2020년 정월대보름 , 2월 8일 이네요~ 2020년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거 같은데 1월은 벌써 다시 만날 수 없는 시간이 되었구요 오늘이 정월대보름이래요^^ 정월 대보름이란 어떤 날인지 아시나요? 저도 잘 몰..

[부평] 평리단길 카페 스물하나 예쁜 디저트 감성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날씨가 오늘은 조금 따뜻했던거 같아요~ 오늘도 종일 청소하기 오래전에 엄마를 위해 사주었던 김치냉장고 이제 엄마가 집에 안계시고 내가 반찬이나 김치냉장고가 필요할 정도로 음식..

혼술 맥주 마시기 좋은 흐린 오후,️ [내부링크]

늙은아이에요 어릴때는 혼자 술을 마신다, 그런 상상은 세상에 태어나 단 0.1초도 해본적이 없어요. 해볼일이 없죠 7일이면 7일 친구들을 만나서 부어라 마셔라 미친물고기 마냥 날뛰는 시절이였으니까요 7일이면..

안산 대부도 맛집 ,,어딜 가면 좋을까나? [내부링크]

#안산대부도맛집 #대부도맛집 #간장게장맛집 #손칼국수맛집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가 따뜻한거 같아요 어제도 저는 실제 몸으로 느끼는 체감온도는 괜찮았어요 그런데 오늘은 온도가 더..

부천카페 : 범박동, 옥길동 분위기 엔틱한 카페,헤세드카페,감성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어제는 함박눈이 내리고 오늘은 기온이 많이 떨어졌어요^^ 그래도 다행히 영하지만 10도 아래로는 안 내려갔어요.. 마음에 준비 없이 후드티와 후드점퍼만 입고 나갔다가 귀가 떨어져 나..

백종원의 골목식당 팔칼국수집 홍제동 :: 그레이, 우원재 우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함박눈이 쏟아지는 화요일 오늘, 강아지와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수있는 함박눈이였어요 저도 짱순이와 무거운 짐을 들고 엄청 뛰고 싶었지만 짐도 무겁고 뛰지못해요 이제 늙었답니..

일산카페,이곳에선 감성이 잇는 그곳.. [내부링크]

한참전에 짱순이를.데리고 다녀온곳인데요 수업수강생분이 추천해주어 짱순이의 절친견 깡이와 깡이어므이와 다녀온 그곳 ‘이곳에선’이라는 카페였어요 툭하고 물그릇을 내주곤 한다며 커피맛도 괜찮고 반려견을..

슈가맨 :: 김원준, 김정민 : 늙지 않는 왕년 아이돌급 가수 [내부링크]

가끔 시간이 이렇게 흐른걸까? 실감하게 되는건 방송에서 보아왔던 연예인이 오랫만에 등장 할때에요 아,그래 그랬었지 그렇게 그때는 대단하게 방송활동하고 꽃미남이니 매력남이니 떠들면 방송 채널만 돌리면 나..

소자본여성창업 캔들자격증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내부링크]

kcca 한국양초공예협회 소속인증 기관 2019.08.02 과거포스팅으로 남기기 폭염이 시작했대요 비가 오는 그런 날은 비가 오니 걱정 더워지면서 더위 많이 타는 사람으로써는 못견디니걱정 몸이 천근 만근 무거워요..

손소독제 다들 구입하셨나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이 시끌시끌하네요 tv를 틀어도 곧곧 방송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뉴스가 너무 많이 나와서 마음을 좀 여유를 갖고 싶어도 싶지않고 세상이 무서워지는 요즘이에요 이러다가정말 사람..

커플데이트로 캔들 만들어 보실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너무 많음, 이다요! 짱순이 산책은 아직 못했고 얼렁 포스팅을 맞치고 성주산으로 출격..준비중!! 오늘은 지난 시간 찾아와 주신 고마운 캔들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손..

부천 심곡본동 마카롱 맛집 ,. 힐링이 필요한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나름 열심히 달려보려고 하는데 참 포스팅이란 힘든 일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너무 너무 좋았어요! 봄이 오는줄 오해 할뻔, 오늘은 추웠지만 또 조만간 추위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오늘 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예방과 증상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날씨가 거의 봄날씨인데요 저는 오늘 후드티 하나 입고 너무 따스한 봄볕같은 햇살을 맞으며 출근하였답니다 본래 겨울이 이렇게 따뜻했는지 기억이 점점 나질 않네요 한해가 지나가면 지난해의겨울..

심곡본동 맛있는 그집 :: 저렴한 가격, 내가 좋아하는 고기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오늘은 1월의 막바지를 달리는 2020년 1월 28일이네요 왜이렇게 시간이 빠른지 대체 ㅠㅠ 슬프네요... 오늘은 제가 오래전에 다녀온 곳인데 부천 심곡본동 그러니까 전철역으로 치면 부..

#치매노인 [내부링크]

이렇게 오래된 수건 지금도 그렇지만 오래전부터 개업을하거나 아이돌 등 다양한행사에 많이들 수건을 이용한다 . . . 오늘 수건이 없어서 엄마 장롱을 열어보니 1996년도에 제품인데 전혀 사용하지 않은 수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