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iwedding의 등록된 링크

 with-iwedd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웨딩메이크업ㅣ스몰웨딩&야외웨딩 메이크업TIP with 크로체나인 [내부링크]

신랑님 신부님의 개성을 살릴 수 있고 소중한 분들과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예식을 할 수 있는 스몰웨딩과 야외웨딩은 앞으로도 쭉욱~ 대세일 듯한데요. 스몰웨딩 야외웨딩을 문의해 주시는 신랑님 신부님이 부쩍..

동시, 분리? 웨딩홀에 따라 결혼식 피로연 장소가 달라진다! [내부링크]

웨딩홀을 처음 알아볼 때 많이 듣는 용어가 바로 동시예식, 분리예식이죠! 예식과 식사가 동시에 이루어지면 동시예식 예식과 식사가 따로 이루어진다면 분리예식 이렇게 나눠진답니다~! 따라서 웨딩홀 마다 식사..

[프로포즈] 프로포즈 이벤트 아이 원츄 조용하고 담백하게 (ft. 어바웃타임) [내부링크]

#프로포즈 어떻게 하면 좋을지 너무너무 고민 많으신 거 알쥬알쥬 - 정말 다양한 방법의 프로포즈가 있어서 고민되시쥬 하지만 많은 신부님들이 원하는 프로포즈는 담백 그 자체 - 많은 신부님들이 공감한..

독특한 웨딩촬영? '구호하이앤드' 로 와 (2020 신상 화보) [내부링크]

2020 신상 스튜디오 화보 구호하이앤드 구호하이앤드의 더 다양한 신상화보는 하단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하세욤

2020 F/W 웨딩드레스 신상 화보 '아벨바이케이' [내부링크]

2020 신상 화보 '아벨바이케이' 아벨바이케이' 의 신상화보를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2020 F/W 웨딩드레스 신상 화보 '비바탐탐' [내부링크]

'비바탐탐'의 2020 F/W 신상 웨딩드레스 화보가 나왔습니다. 2020 F/W '비바탐탐'의 신상 웨딩드레스 화보 더보기는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웨딩스튜디오 정보] 본식스냅 선택 3가지 조건! 여기 다있네?! [내부링크]

[웨딩스튜디오 정보] 본식스냅 선택 3가지 조건! 여기 다있네?! 본식스냅을 찾으실 때, 가장 많이 찾으시는 3가지 조건을 살펴볼까요? 색감이 맘에 드는 곳인지 경험이 많은 곳인지 금액대는 적당한지 이..

가을의 신부 본식드레스, 레이스 웨딩드레스가 딱이야! [내부링크]

가을의 신부님에게 추천하는 본식 드레스! 바로바로 레이스 웨딩드레스인데요~ Lace Wedding Dress 레이스가 주는 따뜻한 느낌이 가을의 신부에게 딱 어울릴 것 같아 본식 드레스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레이스..

[결혼식축가] 발라드 vs 트로트! 당신의 선택은? (ft. 임영웅, 송가인) [내부링크]

기존 팝, 발라드 위주의 축가였다면 지금은 임영웅, 송가인의 트로트 시대죠 그래서 오늘은 결혼식 축가 발라드 + 트로트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어서 오쎄용~! "이제 나만 믿어요 - 임..

[웨딩]연예인 대표 잉꼬부부들의 청첩장 문구 [내부링크]

연예인들의 청첩장 문구는 감성이 풍부하여 일반인들보다도 왠지 더~ 있어보이는 청첩장을 만들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죠~? 청첩장 문구에 대해 고민하고 계시는 예비신랑 신부님들을 위해 감..

[강남/맛집] 폐백&이바지음식 맛집정보! [내부링크]

결혼준비하시면서, 마지막즈음~ 되면 집중력이 흐트러지기 마련이죠ㅎㅎㅎ 하지만, 흐트러지는 와중에도 정신 똑!띠! 차리고 준비해야하는 부분이 바로 " 폐백/이바지음식" 아니겠어요~~? 이 부분은 사실 신랑,신..

[웨딩드레스] 박성광이솔이, 그녀도 선택한 하이넥 드레스의 매력 [내부링크]

딴따따따~  8월 15일 광복절에 드디어 웨딩마치를 올린 박성광이솔이 커플!  축하드립니다!:) SBS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하는 두 분! 결혼 준비부터 이사하는 모습까지 방송에 비춰주셔서 많..

[웨딩헤어스타일] 요즘 혼주헤어 / 메이크업 트렌드는? [내부링크]

많은 예비 신부님들께서 혼주 헤어/메이크업 샵을 예약하실 때 많은 걱정들을 하시는 것 같아요! 양가 부모님들께서 동일한 샵에서 받으셔야 하는지 혹은 다른 샵에서 따로 헤어/메이크업을 ..

[웨딩스튜디오] 시간이 흘러도 촌스럽지 않을 웨딩사진은 어디 없나? [내부링크]

#웨딩스튜디오 이왕 찍는 웨딩스튜디오 촬영! 오래오래 보관하고 싶고 계속 자랑하고 싶은데 시간이 흘러도 촌스럽지 않으면? 더더욱 좋겠죠? 오늘은 유행타지 않을  웨딩스튜디오를 함께 살펴보..

결혼식 2부 웨딩드레스, 어떤 색으로 할거야? (with_하우스오브에이미) [내부링크]

결혼식 1부, 2부가 나눠져 있는 신부님의 행복한? 고민! 1부 드레스는 풍성... 2부 드레스는 슬림? 웨딩드레스 색은 어떻게 할까? 웨딩드레스 디자인이나 색상을 많이 고민하실 텐데요~ 오늘은 하우스오..

[웨딩카] 웨딩카 장식 그것은 옛말 BAAAM! [내부링크]

웨딩카가 고민인 신랑신부님 이제 그 걱정  stop! 많이 하는 웨딩카 고민 1. 웨딩카 렌트 해야 하나? 2. 웨딩카  운전 누구한테 부탁함..? 3. 웨딩카 장식해야 하나..? 그 고민 지금 해결..

아이웨딩 어플은 달라달라 _ [내부링크]

아이웨딩 어플은 달라달라 _ 결혼준비도 시국에 따라서, 방법이 정말 달라지고 있어요!! 예전에나 돌아다니며 여기저기 직접 발품팔며 알아봤었죠! 요즘은 집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자기전에도..

[웨딩메이크업] 아이돌 메이크업으로 아이돌 될 준비 됐나? (ft. 아이유, 다이아) [내부링크]

신랑신부님 웨딩메이크업 만큼은 평소와 다르게 포인트 뿜뿜 주고 싶다! 그렇다면 걸그룹 스타일의 화려함으로 포인트 뿜뿜 가능한 웨딩메이크업 쪄보겠슴돠! 걸그룹 -다이아 블링블링 포인트 메..

[웨딩드레스] 연예인 웨딩드레스 싹~ 모았다! [내부링크]

연예인의 웨딩드레스는 언제나 화제가 되죠 스타일리시한 연예인들은 어떤 웨딩드레스를 입을까 결혼을 앞둔 예신들은 모두 궁금해하고 내 스타일링에 참고하기도 하죠:) 나랑 찰떡인 연예인 웨딩..

[웨딩플래너] 결혼준비? 손가락 하나만 있으면 끝! [내부링크]

결혼준비, 손가락으로 다 끝낼 수 있다! 나만의 웨딩플래너, 아이웨딩 ! 웨딩플래너란 말 그대로 나의 웨딩을 위해 준비 시점을 계획해주고 준비 과정을 도와주는 분들이죠 :-) 아이웨딩 어플을 ..

[식전영상]결혼식의 ICE BREAKING [내부링크]

동시 예식을 진행하는 웨딩홀의 경우 결혼식 하객 좌석 확보를 위해 모르는 사람과 한 테이블에 앉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인과 함께 결혼식에 참석한 경우가 아니라면 그 어색함... 그 침묵... 그..

[체형별 웨딩 드레스] 하체 통통 신부님을 위하여 [내부링크]

웨딩드레스를 고를 때는 신부님의 체형을 고려하여 웨딩드레스를 고르시는 것이 무척 중요하답니다. 상체는 날씬하신데 하체가 통통해서 걱정인 아이웨딩 신부님들 계시죠? 걱정하지마세요. 오늘 아..

[스몰웨딩] 코로나 결혼식 속 달라진 웨딩트렌드는 '스몰 웨딩'이 뜬다 [내부링크]

코로나 결혼식 속 달라진 웨딩트렌드는 '스몰 웨딩'이 뜬다 불과 몇 년전만 해도 '스몰 웨딩'하면  특별한 결혼식, 이색결혼식이라고 생각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결혼도 이제 점점 더 소규모..

웨딩슈즈, 꼭 힐만 있나? 플랫슈즈는 없어요? [내부링크]

웨딩슈즈, 꼭 힐만 있나?   플랫슈즈는 없어요? 웨딩슈즈 열심히 찾는데, 이거도 예쁘고, 저거도 예쁘고... 세상에... 예쁜 웨딩슈즈가 이렇게 많구나 @0@ 그치만 이런 분들 있으실거에요! " 예..

신부 입장곡 추천리스트 [내부링크]

아름다운 신부 입장을 더욱 빛내려면 신부 입장 시, 잔잔한 신부입장곡이 밑바탕이 되어주어야 한다는건 누구나 다들 아는 사실! 많은 분들께서 고민이신 신부 입장곡! 아이웨딩 에디터가 장르..

[본식드레스] 이렇게만 입으면 나도 김효진, 이나영 될 수 있어! [내부링크]

 김효진 김효진님 예식 하신지 근 10년 !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보아도 전혀 촌스럽지 않아요 ㅠㅠ 아직까지도 세젤예 드레스 1위  전신샷을 보아도 네 저게 2011년도 인지 2020년도인지 알..

[신혼집 꾸미기] 이 혼수리스트면 준비 끝! [내부링크]

우선  두 분의 소중한 공간으로 입주를 축하드립니다! 이제 입주 준비하면서 어떤 혼수로 신혼집을 채울지 고민되실 텐데요, 이 혼수리스트면 이쁘게 신혼집 꾸미기 성공입니다!! 우리 함께 제가..

연예인들도 촬영한 웨딩스튜디오 거기 어디?! [내부링크]

[연예인들이 촬영 한 그 웨딩 스튜디오는 어디?!] 오늘은 연예인들이 촬영해서 입소문난 웨딩스튜디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홍현희제이쓴 -구호스튜디오-  홍현희의 날렵한 턱선과 몸매..

실내 '하우스웨딩' 가능한 장소 찾는 시간 줄여줄게! [내부링크]

토브헤세드 ️ 강남의 떠오르는 하우스웨딩홀 ️ 1:1 나만의 맞춤웨딩가능 ️ 3시간 간격의 여유로운 하우스웨딩 통유리 창으로 자연광이 들어와 하우스웨딩 분위기를 한층 더 업 시켜주는..

한번 보면 또 보고싶은 웨딩드레스 종류 [내부링크]

 [한번 보면 또 보고싶은 웨딩드레스 종류] 오늘은 웨딩드레스 종류와 컨셉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웨딩드레스  세미 머메이드 + 스퀘어넥 펑퍼짐한 A라인인..

[예물] 다이아 예물 이제 걱정 놉! 맞춤제작으로 퍼펙트하게 준비하자 [내부링크]

예물이란 약혼이 성립된 때에 그 증표로 남자 측과 여자 측 사이에서 교환하는 금품을 말하는데요 주로 다이아 반지, 목걸이, 귀걸이 세트구성을 많이 하며 간단하게 할 경우 다이아 반지만 진행하니 참고해주세..

결혼준비ㅣ결혼준비비용 나라의 도움을 받아볼까요? [내부링크]

2020년 기준으로 결혼준비 중인 신랑님 신부님의 결혼비용은 평균 2억 3천만원이라고 합니다.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닌데요. 결혼준비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라고 아이웨딩이 은행에 비해 저금리로 대출받..

맞춤예복하면 어디? 리마조테일러 예복이 최고지bb [내부링크]

맞춤예복 전문 리마조테일러 왜 리마조테일러 리마조테일러 하나~ 바로 알려드리리 비스포크 핸드메이드 수트 "리마조테일러" 비스포크 방식이란? 손으로 한 땀 한 땀 처음부터 끝까지 작업하여 제작하는..

특이한 연예인 드레스, 비슷한 스타일 찾아 줄 사람 여기 있어요!! [내부링크]

이런 드레스는 어떻게 구하지? 싶었던 연예인 웨딩드레스 비슷한 스타일 찾아드리리  1. 서효림 웨딩드레스 특이한 연예인 웨딩드레스 1위라고 생각하는 서효림 웨딩드레스! 다른 건 몰라도  저..

웨딩촬영 의상 준비, 커플 수트로 세련된 웨딩촬영 어때? [내부링크]

웨딩촬영이 다가오면 캐주얼 의상을 어떤 디자인으로 고를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캐주얼한 의상이라고 하면 니트, 면바지, 원피스 등 다양하게 준비할 수 있어요~! 그중에서 요즘 대세는 어떤 의상일까..

[웨딩연주] 이렇게 하면 영화같은 예식 완성! [내부링크]

#웨딩연주 예식 당일 꼭 필요한 것이지만 자칫하면 놓칠 수 있는 것은 뭐다?  바로 웨딩연주인데요~ 웨딩홀에 따라 포함된 곳도 있지만, 보통 웨딩연주를 따로 준비하거나, 웨딩연주 옵션을..

웨딩스튜디오 | 인물 vs 배경 컨셉! 웨딩촬영 어디서 할래? [내부링크]

웨딩스튜디오를 찾으실 때, 크게 인물중심과 배경중심! 두 가지 컨셉에서 고민하시죠~ ㅎㅎ! 그래서 오늘은 두 컨셉을 극명하게 보여줄 수 있는 웨딩스튜디오를 통해서! 어떤 스타일을 좀 더 선호하실지~ 살펴보실..

코로나 시대의 결혼ㅣ49명 인원의 스몰웨딩홀 [내부링크]

우리는 언제까지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을 마냥 미뤄야만할까요? 내년 쯤 결혼예정인데 코로나 전처럼 결혼식을 준비해도 무리가 없을까요? 예측할 수 없는 미래 속 우리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단 하나. 스몰웨딩..

[웨딩드레스] 혹쉬, 결혼식드레스 컨셉이 '섹시'라면 컴컴 (ft. 자이언트핑크) [내부링크]

최근 결혼발표로 핫한 자이언트핑크 님 결혼식 발표의 달달함은 물론 드레스 너무 핫해버림!!! 그래서 오늘은 자이언트핑크의 섹시 드레스 st 섹시한 결혼식 드레스 특집 갑니다잉 싱크로율 100% 셀레브의..

스몰웨딩에 어울리는 나만의 부케 찾기 [내부링크]

최근 스몰웨딩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스몰웨딩에 어울리는 웨딩드레스가 따로 있듯이, 스몰웨딩에 어울리는 부케도 따로 있답니다!! 스몰웨딩을 치룬 연예인들 사진과 함께 어떤 부케..

퍼스널컬러별 웨딩스튜디오 추천 [내부링크]

각 웨딩스튜디오 별 고유의 색감을 갖고있다는 사실! 다들 아셨나요~? 파스텔톤을 중심으로 촬영하는 웨딩스튜디오가 있기도 하고, 또, 비비드한 컬러를 중심으로 촬영하는 웨딩스튜디오가 있답니다! 오늘은 퍼스..

나는 아이린, 우리 오빠는 송민호 처럼 (feat. 순수청담본점) [내부링크]

아이린, 슬기, 송민호, 이유리, 황석정 등 다수의 셀럽의 헤어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헤메샵! 바로 순수 청담인데요, 요즘 핫한 연예인들 중에서 실제 순수의 대표님, 원장님, 부원장님 등에게 받으신..

프로포즈시기 바로 지금 이 순간~ [내부링크]

프로포즈 시기 걱정? NoNo ! 야! 너두 할 수 있어! 프로포즈 언제쯤 해야 될까 고민 중인 그대여 고민하는 그 순간 진행하시오...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 언제 하지..? 고민하는 그 순간!..

[예물] 예물 중의 예물은 역시 다이아 너만 보인단 말이야- [내부링크]

예물 준비는 역시 다이아몬드! 다이아 준비는 역시 몰래해야 제 맛 이렇게 신부님 깜쯔악 놀라게 해드릴 다이아몬드 딱 알랴줌 예물은 역시 반짝반짝한게 최고죠? 알빵이 커 보이는 효과도 좋아요! ㅎ..

제주웨딩스냅으로 웨딩촬영 하시나요? 로이스튜디오를 추천합니다bb [내부링크]

제주웨딩스냅으로 웨딩촬영 하시나요? 로이스튜디오를 추천합니다bb 웨딩촬영을 알아보시는 많은 분들이, 한 번쯤은 검색해보는 제주 웨딩스냅! 제주도로 여행간 김에~ 제주웨딩스냅을 촬영하시는 분들이 은근..

채플웨딩 스타일링 이렇게만 하면 돼! [내부링크]

채플웨딩  (Chapel Wedding) 교회에서 치르는 결혼식 교회풍으로 꾸며 놓은 식장에서 치르는 결혼식 요새는 신랑님 신부님들께서 자신만의 고유한 색을 드러낼 수 있는 결혼식을 선호하시는데요...

안전한 예식은 스몰웨딩 나야 나! 경기권 스몰웨딩 TOP3 [내부링크]

오늘은 경기권에 위치한 스몰웨딩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스몰웨딩만의 아늑한 분위기 같이 알아보러 가실까요? 1. 서원아트리움 (파주) 오전 예식도, 나이트 예식도 너무 아름다운 서원아트리움의 힐..

결혼식 답례품 센스 있게 준비하자구!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에 예식을 축하해 준 지인분들께 어떻게 고마움을 표시할까요? 기존보다 조금 달라진 2020 답례품 미리 살펴보시고 센스 있게 답례품 준비하세요! 2020 No.1 답례품 역시 손소독제..

야외결혼식을 올린 스타들️ [내부링크]

머리 위의 태양까지 축복하는 야외결혼식 야외결혼식은 날씨, 장소 등 고려할 사항이 일반 웨딩홀보다 훨씬 많아 신랑님 신부님의 로망으로만 남겨 두는 경우가 많은데요. ㅜㅜ 스타들의 야외결혼..

코로나 종결되면 다시 여기 바닷가, 떠나고 싶은 신혼여행지 BEST5 [내부링크]

2020년의 큰 이슈인 코로나로 전 세계가 들썩이지만 언젠가는 끝나기를 바라며 종식 후 떠나고 싶은 신혼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추천 신혼여행지1. 지구에 단 둘이 있는 기분, 아이슬란드 아이슬란..

하우스웨딩에서는 어떤 드레스를 입을까? [내부링크]

자유로운 분위기로 파티같은 결혼식을 꿈꾸는 신랑님 신부님을 위한 하우스웨딩 서너시간 동안 여유롭게 진행하는 만큼 하우스웨딩의 웨딩드레스는 기존의 웨딩드레스와는 조금 달라야 하는데요. 하우..

청첩장 무조건 15% 할인받는 꿀팁 (Feat.결혼명언모음) [내부링크]

청첩장 무조건 15% 할인받는 꿀팁 (Feat.결혼명언모음) 청첩장은 보통 결혼식을 3-4개월 정도 앞두신 상황에서! 제작을 알아보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아니! 그건 너무 이르잖아!? 라고 생각하셨..

2020 F/W 웨딩드레스 화보 ' 레이첼웨딩 ' [내부링크]

2020 신상화보 ' 레이첼웨딩 ' 2020 F/W '레이첼웨딩'의 신상 웨딩드레스 화보 더보기는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인기 본식스냅 List ! ( 내가 고른 곳 있나 찾아보세요! ) [내부링크]

본식스냅 알아볼 때가 되셨나요~? 본식스냅 준비 시점은 보통 2가지로 나뉘어요! 웨딩홀 결정하자마자! 스드메와 함께~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스드메 준비 먼저 다 한 뒤에 그 다음 스냅 ..

결혼식 하객패션 남자 수트편(f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내부링크]

오늘은 결혼식 하객 패션 남자수트 버전 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 그냥 준비하면 심심하니까.. 제가 최근에 재미지게 보고 온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와 함께 풀어보겠사와요  꺅~ 좋아하는..

코로나19로 웨딩 대비책은? (ft. 하객50명 가능한 웨딩홀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웨딩티비입니다.  결혼 준비 하시는 분 모든 예비 신랑, 신부님들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들고 속상하시죠? ㅠㅠㅠㅠ 웨딩홀 관계자 분들의 입장은 어떤지,  추후 웨딩은 어떤..

연예인들의 브라이덜 샤워는 어떨까? [내부링크]

최근 들어 결혼 준비 중인 친구들, 지인들의 SNS를 보면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사진! 분위기 좋은 카페나 호텔 혹은 간단하게 집에서도 열리곤 하는 신부를 위한 파..

나의 워너비 한소희, 김태리가 다니는 제니하우스에서 나도 신부화장 [내부링크]

나의 사랑 제니하우스 왜냐면 나의 워너비들이 모두!!! 요기를 다니기 때문  "나는 제니하우스에서 할 건데.. 너는?" 아 당근 제니하우스 가야쥬!!! 제니하우스 다니는 나의 워너비 보따리..

독창적인 웨딩한복을 원한다면 '한국의상무낙'은 어때? [내부링크]

" 너무 옛스러운 느낌의 한복말고 트렌디하면서 고급스러운 한복 어디 없나? " 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 . . '한국의상무낙' 한국의상무낙의 한복은 트렌디하면서 고풍스러운..

국내 신혼여행 제주도 일주일 살기 (ft. 아이웨딩 에디터) [내부링크]

결혼을 미루고 미뤄도 코로나가 끝나지 않아버림.. ㅠㅜ 저희는 결국 예식을 올리고 신혼여행을 취소했습니다! 스위스+이탈리아 예정이었지만 네 입국금지, 여행금지 (say good bye...) 하지만 건강..

[체형별 웨딩드레스] 어깨가 좁은 신부님을 위하여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신부님들은 아름답다는 것 아이웨딩도 잘 알고 있습니다. 안 그래도 어여쁜 우리 신부님들 체형에 맞는 웨딩드레스를 입으면 더욱 예뻐 보이시지 않을까요? 그래서 준비해 보았습니..

스몰웨딩 가능한 웨딩홀 싹쓰리! - 1 [내부링크]

"싹쓰리 커커커커컴온!" 싹쓰리로 인해 제 4?5?6?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이효리 (A.K.A 린다G) 그런 그녀가 진작에 유행시킨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스몰웨딩입니다. 많은 수의 하객을..

프로포즈 레스토랑 찾으시나요? come here :-) [내부링크]

프로포즈 레스토랑 찾으시나요? come here :-) 프로포즈하기 좋은 레스토랑만 모아모아 왔어요!!  bgm - 나윤권이 부릅니다. 나였으면... 한 번쯤 꿈꿔봤던, 연예인에게 프로포즈 받는 일반..

리마인드웨딩촬영으로 소중한 순간을 기억해봐요! [내부링크]

나도 찍고싶다 리마인드 웨딩촬영 !!! ( 응.... 결혼부터 하구 하자... ^-^ ) '리마인드(remind:상기시키다)'와 '웨딩(wedding:결혼)'의 합성어로, = 결혼했던 때를 다시 상기시키는 촬영 인데..

[아이웨딩] '결혼준비' = '아이웨딩'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을까? [내부링크]

예비 신랑, 신부님들께서 '아이웨딩'을 선택하는 이유 중에는 여러가지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 아이웨딩을 원'픽'한 대표적인 이유 몇 가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이웨딩 원'픽' 첫번째 이유 불안함..

결혼의 계절_스드메와 함께라면? (ft. 아이웨딩) [내부링크]

8/31일 부터 아이웨딩에서 결혼의 계절 기획전이 시작되었어요!! 박수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신여러분들을 위해 재빨리보여드릴게요!! 1. 컨셉 맞춤 스드메 1. 컨셉 맞춤 스드메1. 컨셉 맞춤스드메 결..

한복씬이 예쁜 웨딩스튜디오 best 5 [내부링크]

웨딩스튜디오에서 한복씬 찍고 예쁜 한복자태 뽐내보자  전주나 북촌한옥마을에서 찍는 그런 한복사진 말고, 한복 제대로 차려입고 한복씬 예쁘게 건질 수 있는 웨딩스튜디오 5곳을 알려드립..

[웨딩부케] 신부님들 가장 많이 선택하는 부케 컬러는? [내부링크]

인기 부케 컬러 모음. zip 예식 가장 마무리 단계인 '부케 선정'도 신부님들께서 많이 고민을 하시고 선택을 하시는데요 보통은 신부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의 부케를 선택하시는 편입니다! 그래서..

[웨딩드레스] 100년의 역사가 담긴 웨딩드레스 변천사 [내부링크]

웨딩드레스는 로마 제국 시대부터 왕족이나 귀족의 신부가 착용한 의상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도 결혼준비 할 때 특히 예신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 웨/딩/드/레/스 죠! 과거로는 돌아갈 순 ..

[웨딩스냅 추천] 내 결혼식의 기록 웨딩스냅(ft. 모마스냅) [내부링크]

웨딩스냅은 결혼식 당일의 피날레를 예쁘게 기록하려면 꼭! 필수인데요(૭ ᐕ)૭ 내가 보지 못한 장면들, 부모님과 하객들의 모습들을 나중에 보면 새롭기도 하고 추억도 방울방울 그래서 준..

예물 반지 선택,내 손가락에 제일 예쁜 예물반지는? [내부링크]

결혼 준비하면서 행복할 때 중에 예물 반지 고르는 날이 있죠( ்́ꇴ ்̀) 오래오래 간직하는 예물반지니까 고를 때 내 손가락에 제일 잘 어울리는 모양으로 골라야겠죠! 오늘은 손가락 ..

내 결혼식 어디서 할까? 결혼식 장소 정하는 기준 딱 세워드림! [내부링크]

결혼식 장소가 고민된다면 이 꿀팁 놓치시면 안됩니다ㅎㅎ 결혼식 장소인 웨딩홀 고를 때 꼭! 참고해야 하는 꿀Tip 그럼 이제 내 결혼식 장소 정하는 법 꼼꼼하게 알아보러 갈까요? 1. 지..

웨딩의 첫 발걸음 상견례, 어떻게 할까요? [내부링크]

[ 나의 첫 상견례] 상견례 날짜는 누가, 어떻게, 언제 정할까요? 답이 딱 정해져있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예비 신랑, 신부님들 께서 어떻게 상견례에 임하셨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상견례..

2020 인기 결혼식 축가리스트 공개! [내부링크]

 최근 결혼식에서 많이 부르는 신랑, 신부편 축가리스트 아이웨딩 Pick소개해드립니다! 신랑편 노래가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신랑님께서 직접 신부님을 위해 불러주기에도 안성맞춤인 축가곡! 이 곡은 그렇..

결혼준비 첫 단계인 웨딩홀 결혼준비체크리스트 추천 [내부링크]

완벽한 예식을 위한 결혼준비 첫 단계인 웨딩홀투어 체크리스트 웨딩홀 투어 앞두고 계신가요? 쉬워 보이면서도 복잡한 웨딩홀 투어 (어디에도 자세하게 안 나와서 답답했던 분들! 잘 오셨어..

[웨딩] MBTI 유형별 잘 어울리는 예식장 컨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한창 유행중인 MBTI 유형에 따라 어울리는 예식장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함께 살펴보실까요~? ① 차분한 예식장 ISFJ 철저하고 보수적인 예식장 ISTJ 엄격한 예식장 ESTJ..

MBTI 유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내부링크]

1. 외교형 #ENFP 재기발랄한 활동가 #ENFJ 정의로운 사회 운동가 #INFJ 선의의 옹호자 #INFP 열정적인 중재자 따뜻한 마음을 지닌 외교형은 관계성과 조화로움을 중요시 여기고 분위기 메이커..

나는 어떤 유형? MBTI별 웨딩스튜디오 고르는 특징 [내부링크]

① 외교형 재기발랄한 활동가 #ENFP 정의로운 사회 운동가 #ENFJ 선의의 옹호자 #INFJ 열정적인 중재자 #INFP 따뜻한 마음을 지닌 외교형은 관계와 조화를 중요시 여기고 평화주의자로써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