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jo의 등록된 링크

 withj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구미시외버스 대구공항 리무진 정보 [내부링크]

구미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대구공항리무진 정보입니다 요금은 성인 8000 초등학생 5000원 입니다 소요시간은 1시간이고 2019년 7월부터 구미시외버스터미널 안으로 탑승이 변경되었으니 참고 하시고 이용..

전소민 무슨 심경고백?? [내부링크]

런닝맨에 전소민 갑작스런 심경고객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전소민은 런닝맨에 2번째 여성 맴버로 활약중에 있는데요 어떤일인지 알아보도록하죠 전소민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지금 많이..

구미역 기차 시간표 확인하기 KTX 경부선 노선도 [내부링크]

기차여행은 항상 설레이는 재미가있는데요 오늘은 구미에서 출발하는 구미역 기차 시간표를 알아 봅니다 기차시간을 알아보려고 이렇게 블로그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그런분들을 위해 코.레.일.톡.설.치..

구미 CGV 상영시간표 [내부링크]

구미 CGV 1월 18일 기준 상영시간표입니다 상영중인 영화는 나쁜녀석들-포에버 닥터두리틀 미드웨이 백두산 스타워즈 시동천문 해치지않아 구미 CGV는 7,8,9,10관 리클라이너 운영중입니다 편한영화관람을 원하시..

놀면뭐하니 박명수 정준하 김구라 등 인생라면 개시 [내부링크]

이번엔 유산슬라면이다 한 라면가게로 끌려가서 라면을 만들고 있는 유산슬 역시나 유재석은 뭐하는건지 모르지만 라면만들기를 배우고 곧 장사를 시작해야하니 서두르라고 다그치는 가게주인 우여곡절끝에 라면..

설선물세트 뭐고를까? 머거본, 애경선물세트, 고려홍삼정 [내부링크]

설선물세트 미리한번 보시고 준비하세요 저도얼른 준비해야하는데 고르실때 간편하게 순위대로 확인하고 주문하세요~ 순위 상품 / 가격 1 머거본 프리미엄 4호 2020년 설 선물세트, 1세트 <상품정보 보기> 29,900..

인덕션 후라이펜 스테인레스의 장점 [내부링크]

요즘인덕션많이들 쓰시죠 인덕션은 열을 발생시키는 방식이아닌 전자기를 통해 발생되는 열을 이용하는데요 이떄 사용되는 전용도구는 스테인레스재질이면 뭐든 가능합니다 인덕션에 사용가능한 후라이팬 종류를..

네이버블로그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6개월동안 손놨던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https://blog.naver.com/withjo0426 배움이즐거운공간 : 네이버 블로그 블로그운영, 역사속인물알아보기, 리뷰, 육아 다양하게 만들어나가는 블로그입니다 blog.nave..

스마트스토어 운영 일기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는데 벌써 상품들록하고 2주가 지난 일이다 12월에 개설하고 이것저것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신고 등을 기다리다가 1월이 되어서 상품을 등록했다. 상품은 그냥 대량등록을 했다 도매의신..

FAANG 뜻을 아시나요? MAGA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FAANG 무슨뜻일까요? MAGA는? 평범하게 바라보면 전혀 알수없는 단어입니다 FAANG란 페이스북 애플 아마존 넷플릭스 구글의 이니셜을 딴것으로 미국증시에서 기술주를 뜻한다고 합니다 Face Book Apple Amazon Nef..

지마켓 상품등록 2.0 등록방법 [내부링크]

오늘 할일은 지마켓 상품등록 하기 어제 지마켓 ESM 가입을 하고 사업자등록증과 통신판매업증을 등록하고 오늘 승인이 났다 이제 상품등록을 시작해보자 지마켓은 2020년부터 상품등록 2.0을 사용한다고 한다 엑..

지마켓판매자 11번가셀러존 가입 [내부링크]

지마켓판매자등록 및 11번가셀러존 가입진행했습니다 지마켓판매자 등록처음 부터 사업자등록증이 막히네요 등록안된 사업자라고 뜨는데 NICE ID에 등록진행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사업자등록증을 NICEID에 등록하..

티몬 상품등록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스마트스토어 고도몰 쿠팡을 관리하고있다 티몬에도 상품을 등록 하려고한다 티몬에 사업자가입은 https://spc.tmon.co.kr/ 별도의 티몬 판매자센터로 가야한다 사업자회원가입을 하면 되고 사업자등록증,통..

페이스북페이지와 인스타그램비지니스계정 연동 [내부링크]

오늘알아볼 내용은 페이스북쇼핑기능이다 페이스북에서 비즈니스 쇼핑 페이지를 개설하면 페이스북샵을 개설할수있다 페이스북샵에 상품을 추가하고 그상품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할수 있고 인스타그램에서 노출된상..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사이트만들기 [내부링크]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사이트만들기 아마존은 미국에서 가장큰 쇼핑몰사이트이다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제휴마케팅서비스를 아마존 어필리에이트라고 한다 국내에는 쿠팡이 있다 구매가 발생하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유튜브 다이아버튼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튜브 이제는 누구나 즐기고 있는 컨텐츠죠 무료로 동영상을 공유하고 무료로시청하고 무료로 정보를 공유하고 정보를 습득하고 구글계정만있으면 누구나 영상을 업로드하고 시작할수 있고 일정조건이되면 누구나..

블로그 글쓰기 수입과 블로그 체류시간?? [내부링크]

블로그 글쓰기 지금도 작성하는데 글감이 떠오르지가 않는다 창작의 고통이란것이 이런것인가 싶다 블로그는 일기장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상위노출을 위한 각종 기술들이 사용되고있다 특히 네이버 블로그를 이야..

애드픽 프리미엄 가입 제휴마케팅으로 돈벌기 [내부링크]

제휴마케팅으로 돈벌기 인터넷만되면 누구나 돈을 버는 CPA CPC 등을 모아놓은 싸이트들이 많은데요 대표적인 사이트로 텐핑이 떠오르는데요 텐핑보다 저는 애드픽이 좀더 맞더라구요 그래서 애드픽을 소개 합니..

블로그운영으로 돈버는방법 블로그종류 제휴마케팅은? [내부링크]

블로그의 종류 네이버블로그 다음티스토리 워드프레스 1. 어떤종류의 블로그를 운영할 것인가? 주제를 미리 정하지않고 블로그를 시작하면 새로운 블로그를 만드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수익만 바라보고 블로..

해외블로그사이트 10가지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해외에도 많은 블로그가 있다는것을 알았다 국내에는 대표적으로 네이버, 다음에서 블로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국내말고 해외블로그사이트는 무엇이 있을까? bLOGGER 구글에서 서비스..

페이스북 블루프린트 [내부링크]

페이스북 블루프린트란?(Blueprint)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무료 강의입니다 Facebook Blueprint 는 새로운 마케팅 스킬을 교육시켜줍니다 처음시작하거나 학습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하고 많은 학습과정이 준..

클래스(class)101 인기 강의 신사임당, 칙스토리, 자청, 단아샘, 리남 [내부링크]

강의를 판매하는 사이트 클래스101 이런 방식의 사이트는 다수 존재 하는데요 크몽, 탈잉 과 같은 기존의 플랫폼에서 이제는 클래스 101으로 사람들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클래스101에서 돈버는강의가 되는..

유튜버 신사임당 쇼핑몰 창업다마고치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를보면 가장 핫하다고 볼수 있는 주제 돈벌기 부업하기 그 중심에 신사임당님이 있습니다 소자본 쇼핑몰로 창업하여 성공을 이루고 친구를 키워내는 창업다마고찌 시리즈까지 성공하면서 쇼핑몰 강의..

누끼따기 사이트, 배경을 쉽게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누끼따기, 배경을 쉽게 제거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누끼따다라는 말은 이미지에서 특정영역을 제외하고 나머지 부분을 지우는 작업을 뜻합니다 포토샵에서 많이 쓰이는 기능이기도 한데요 포토샵 없이 웹사..

미스터트롯 이번엔 남자들의 무대 참가자 101팀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이번엔 남자다 TV조선의 미스트롯에 이은 2번째 시리즈 5천만 국민의 미스트롯 송가인 이후 남자쪽에서 트롯맨을 찾는다 미스트롯이후 1년간의 준비를 통해 1월 첫방송을 마쳤다 15000여명의 지원자..

넷플릭스 자막 설정으로 영어 공부하기 [내부링크]

넷플릭스로 영어 공부하기 두가지 확장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크롬 웹스토어를 검색하시고 들어가서 netflix를 검색하고 아래 두가지의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NflxMultiSubs 이프로그램은 넷플릭스의 자..

날아라 슛돌이 7기 이동국 감독되다 [내부링크]

날아라 슛돌이 7기가 돌아왔습니다 KBS2 새로운 화요일 예능으로 8:55분 방송 됩니다 2005년 슛돌이 1기를 시작으로 2014년 6기를 마지막으로 방송이 종료되었다가 7기로 다시 부활하네요 대표적인 인물로는 슛..

진짜농구, 핸섬 타이거즈 서장훈 감독 - 농구예능의 시작 [내부링크]

축구예능의 성공이후 씨름예능도 생겼고 이제 농구예능이 시작됩니다 서장훈이 감독을 맡아 농구좀 하는 연예인들을 모아 팀을 만들어 진짜 승리를 위한 리얼 농구 예능을 하는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 첫방..

아기 이유식 세트 1단계 준비물 - 더블하트 이유식세트 [내부링크]

4개월된 아이가 있어 이유식 조리기 세트를 찾아보는데 특별한 정보가 없어서 직접찾다가 더블하트 이유식 조리기 세트를 발견했습니다 더블하트 이유식 조리기 세트 더블하트 이유식 피딩 세트 더블하트 조리..

KBS 연기대상 드라마 정보 [내부링크]

KBS 연기대상 올해를 뜨겁게 달군 KBS드라마는 어떤 드라마 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 보도록하죠 KBS는 일일드라마가 참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왼손잡이아내,,, 월화,수목,주말,일일 드라마 총 18편이 2019년에 방..

유튜브 티스토리 썸네일 크기 만들기 설정 쉽게하기 [내부링크]

유튜브나 블로그를 시작하면 누구나 한번쯤 해보는 썸네일 만들기! 썸네일의 뜻은 내영상이나 글의 내용을 요약한 이미지를 뜻하는데요 PPT를 활용하면 누구나 쉽게 간편한 썸네일을 만들수 있습니다 우선 PPT를..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내부링크]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애드센스승인 별탈없이 한방에 통과 되었네요 블로그를 만들고 15일정도 열심히 글을 포스팅하였고 약 4일전쯤 애드센스검토에들어갔는데 오늘도 오전에는 승인이 안되었던 상태였는데 오후에..

mbc 연기대상 후보 [내부링크]

mbc연기대상 12월 30일 월요일 저녁 20시55분 진행은 아나운서 김성주와 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축하공연에 요즘 트로트대세 송가인과 뮤지컬배우 최우리, 마이클리 가수 테이가 연기대상을 빛 내줄것..

MBC 연예대상 2019 대상 후보 박나래 [내부링크]

2019 MBC 방송 연예대상 12월 29일 20시 45분 시작하는데요 올해는 특히나 박나래씨의 대상을 기원하며 글을 적어봅니다 MC는 전현무 화사 피오 3인이며 전현무는 현제 전참시에만 참여하고 있으며 무지개 회원..

빙하를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13세기에 징기스칸은 유라시아를 점령하는 임무를 착수하여, 빠르게 각국을 정복하고 그들을 그의 팽창하는 몽골 제국으로 끌어들였다. 그는 광대한 군대로 인해 거의 막을 수 없게 되었다. 하지만 전설에 따르면..

조개 껍질이 어떻게 진화했는지? [내부링크]

오돈 토슐리를 만나보세요, 이 작은 생명체는 그들의 날들을 후기 트리아스 늪에서 튀기며 보낸다. 다른 파충류들과 함께. 표면 아래에는 공격에 대한 최선의 방어가 놓여 있습니다. 배의 딱딱한 껍질 오돈토슐리..

우리는 시뮬레이션 안에서 살고 있나요? [내부링크]

우리는 거대한 우주에 살고 있고, 작은 축축한 행성에 살고 있습니다. ㅜ십억년 전에 단세포 생물체는 같은 원소에서 진화했다. 그들 주변의 모든 무생물들처럼, 엄청나게 복잡한 형태의 생명체로 확산되고 있습..

우리 태양계에 외계 생명체가 있을지도 모른다 [내부링크]

우리 태양계 깊숙한 곳에서 우주 탐험의 새로운 시대가 펼쳐지고 있다. 유로파의 두꺼운 얼음 속에서, 엔셀라 두스의 증기 기둥에서, 타이탄의 메탄 호수 안에서 우주 생물학자들은 외계 생명체를 찾고 있다. 우..

고통의 신비한 과학 [내부링크]

1995년 영국 의학 저널 29세기의 한 건축가에 대한 놀라운 보고서를 발표했다. 그는 실수로 15센티미터짜리 못위로 뛰어 올랐다. 그것은 그의 창철로 된 부츠를 관통했다. 그는 너무 고통스러워서 아주 작은 동작..

바이러스는 어떻게 동물에서 인간으로 옮겨 갈까? [내부링크]

2017년 메릴랜드 주 박람회에서 그 상을 받은 돼지들은 최고로 보이지 않았다. 농부들은 충혈된 눈과 콧물이 흐르는 열이 나는 돼지를 보고 했다. 하지만 공정한 관리들이 돼지들에 대해 걱정하는 동안, 메릴랜드..

발톱 대 손톱 [내부링크]

집게발을 생각해 보세요, 전 세계적으로 4개의 다리를 가진 동물들에게서 자주 발견된다. 그것은자연에서 가장 다양한 도구 중 하나이다. 곰들은 발톱을 이용해 땅을 팔 뿐만 아니라 방어도 한다. 독수리의 바늘..

왜 우리는 관절염을 치료하지 않는 거죠?? [내부링크]

그녀의 어린시절의 대담한 이야기로 널 즐겁게 해주는 동안 당신의 할머니가 공중 그네 예술가였다는 것을 믿기 어려울지도 모른다. 그러나, 등이 좋지않고,팔꿈치 통증, 그리고 삐걱거리는 무릎은 나이 든 사람..

약물 마약 혼합의 위험성 [내부링크]

이 세 사람 중에 누가 위험한 일을 하고 있을까? 콜레스테롤 약을 자몽 주스와 함께 먹는사람? 술마시러 가기전에 발목이아파 아세타미노펜의 통증 완화제를 먹는 사람?? 피를 토하는 약을 먹고 있는 사람이 두통..

왜 미국인들은 화요일에 투표를 하는가? [내부링크]

나는 너에게 미국 역사의 한 부분에 대해 말해 주고 싶다. 그것은 매우 비밀스럽다. 167년 동안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지금까지 그리고 우리가 이 미국의 장기를 발견하는 방법은 다..

피사의 사탑은 왜 쓰러지지 않는가??? [내부링크]

1990년에 이탈리아 정부는 최고의 기술자들을 모집했다. 피사의 유명한 기울어진 탑을 안정시키기 위해 800년의 역사 동안 탑을 바로잡으려고 많은 시도가 있어 왔다. 하지만 이 팀의 컴퓨터 모델들은 상황이 얼..

화학 요법은 어떻게 작용하나요? [내부링크]

제1차 세계대전 때 참호전의 공포 중 하나는 머스터드 가스라고 불리는 유독한 노란 구름이었다. 불행하게도 노출된 사람들은 숨을 쉴수없고, 눈이타들어가고, 그리고 노출된 피부에 엄청난 물집을 일으켰다. 과..

낚시하는 고양이와 맹그로브 숲 보호의 연결 고리 [내부링크]

물을 좋아하고 낚시를 좋아하는 고양이 지구상에서 가장 독특하고가치 있는 생태계에 살고 있다. 남 아시아와 동남 아시아의 습지대와 맹그로브 숲 그들은 낚시를 정말 좋아하지 않나요? 낚시고양이는 약 40종의..

호킹의 블랙홀 열설이 설명되었다. [내부링크]

과학자들은 미지의 영역에서 일한다. 거기서 모든 새로운 지식의 조각들은 불확실성의 공간으로 가는 길을 형성한다. 더 불확실한 것은 없다 역설보다는 잠재적으로 계몽적일 수도 있다. 역사를 통틀어 패러독스..

암과 싸우기 위해 박테리아를 해킹하는 것 [내부링크]

1884년에, 한 환자의 운은 점점 더 나빠지는 것처럼 보였다. 이환자는 목에 암이 빠르게 자라고 있었는데 특수한 박테리아와 관련 없는 피부 감염에의해 걸렸다 하지만 곧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다 그가 감염에..

왜 호수와 강은 인간과 같은 권리를 가져야 하는가? [내부링크]

아쿠이 우네 케스크 켈시 레너드 누위이숙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네콕 네이션에서 왔습니다. 나는 물이 살아 있다고 배웠다. 들을 수 있어요 추억이 담겨 잇어요, 그래서 오늘 물병을 들고 왔는데 왜냐하면 오늘..

30대초반 직장을 그만두고 전업주부에 뛰어들다. [내부링크]

30대 직장인 대기업10년 생활을 청산하고(?) 전업주부 전선에 뛰어든 남자입니다. 각종 채널들을 통해 그동안의 이야기를 다루고 앞으로 해볼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1년전 부터 수익형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