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soccer의 등록된 링크

 withsocc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아이폰12 출시일, 디자인, 스펙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12 출시일, 디자인, 스펙 알아보기 아이폰12 출시일, 디자인, 스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나저나 코로나19 영향으로 올해 안에 정상적으로 아이폰12가 출시될 수 있을까요? 그 부분에 대해서도 본문..

민방위 훈련 일정 조회 및 훈련 불참 과태료 살펴보기! [내부링크]

민방위 훈련 일정 조회 및 훈련 불참 과태료 살펴보기!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을 하고 나면 군과 관련된 훈련이 모두 끝난 것이 아닌 건 대한민국 남성들이라면 다들 아실 거라 생각됩니다. 전역 후 다음해부터..

예비군 훈련기간 조회 및 훈련 시간과 꿀팁 [내부링크]

예비군 훈련기간 조회 및 훈련 시간과 꿀팁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피할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군 입대인데요, 군 입대를 마친 후 전역을 했다고 국방의 의무에서 완전히 벗어난 것은 아닙니다. 바로 예비군 훈련이..

페이스북(facebook) 이름 바꾸기, 3분이면 끝나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facebook) 이름 바꾸기, 3분이면 끝나는 초간단 방법!  페이스북은 인스타그램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입니다. 그래서 가입률도 여타 서비스보다 높은 편에..

비말차단마스크 판매처 안내, 어디서 구입 가능할까? [내부링크]

비말차단마스크 판매처 안내, 어디서 구입 가능할까? 지난 2019년 말부터 시작된 코로나19가 여름이 되어서도 그 피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진정 국면에 들어설 때까지는 우리의 건강은 스스로가 지켜야..

PS5 출시일 및 국내 예상 출시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PS5 출시일 및 국내 예상 출시 가격 알아보기 2020년 말 출시 예정인 PS5(PlayStation5)가 지난 6월 11일 소니의 The Future of Gaming 이벤트에서 공개를 했습니다. 그동안 꽁꽁 숨겨져 왔던 PS5의 디자인도..

소비자고발센터 피해신고 방법 및 피해구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비자고발센터 피해신고 방법 및 피해구제 알아보기! 잘못된 상품을 구입한 것도 억울한데 이상한 약관을 들먹이며 원치 않는 제품에 대해 거래 취소 요청이나 환불 요청을 거부 당해 이 시간에도 스트레스를 받..

농지원부 인터넷 발급 방법 초간단 정리, 이것만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농지원부 인터넷 발급 방법 초간단 정리, 이것만 알아두세요! 농지원부 발급에 대해서 찾고 계신가요? 인터넷을 통해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이 글을 통해서 집에서도 간단하게 발급 받을 수..

실내공기정화식물 7가지 및 엄선 기준 알아보기! [내부링크]

실내공기정화식물 7가지 및 엄선 기준 알아보기! 황사 및 미세 먼지의 영향으로 인해 환기가 절실한 요즘입니다. 예전에는 봄에만 황사를 조심하면 되었지만, 요즘에는 사시사철 미세 먼지를 조심해야 하잖아요...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및 할인정보 초간단 살펴보기!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및 할인정보 초간단 살펴보기! Data-language="ko"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는 어떻게 되는지와 그에 따른 할인 혜택은 또 어떻게 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어지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가맹점 및 발급 신청 방법 살펴보기!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발급 신청 방법 살펴보기!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뜻하지 않게 집안에 오래 머물게 있을 때면, 특별한 일이 없다면 자연스레 온라인 컨텐츠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이..

국세청 홈택스 근로장려금 조회 방법 4가지! [내부링크]

국세청 홈택스 근로장려금 조회 방법 4가지! 국가에서 주는 혜택은 어떤 것이 있으며, 또 언제 받으며, 어떻게 받는지 궁금할 때가 많습니다. 그에 관련된 정보가 없다면 충분히 받을 수 있은 요건이 되고 시기..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방법 4가지, 깜빡하고 톨게이트 그냥 지났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방법 4가지, 깜빡하고 톨게이트 그냥 지났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최근 들어 고속도로 이용 중 톨게이트를 통과할 때 '하이패스'를 이용하는 빈도수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코..

직접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개인회생 면책 후 신용회복 방법! [내부링크]

직접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개인회생 면책 후 신용회복 방법! 현재 감당할 수 없는 빚 때문에 개인회생을 준비 중이신가요? 아니면 개인회생에 이미 들어가시고 추후 면책을 받은 후 신용회복은 어떻게 되는지 궁..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토요일 포함) 및 사람 없는 시간대 안내 [내부링크]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토요일 포함) 및 사람 없는 시간대 안내 요즘엔 온라인 쇼핑이 워낙 활성화가 많이 되다보니, 택배를 엄청 많이 이용하죠? 이로 인해 국내에도 다양한 택배사 및 운송 업체들이 정말 많습..

왼쪽 갈비뼈 아래 통증 5가지 대표적인 원인 [내부링크]

왼쪽 갈비뼈 아래 통증 5가지 대표적인 원인 평소에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왼쪽 갈비뼈 아래 부분에 통증을 느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사실 제가 요즘 그런 증상이 있어서 여러 정보들을 모아봤거든요. 위치도..

노인맞춤돌봄시스템을 통한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참고 자료 첨부 [내부링크]

노인맞춤돌봄시스템을 통한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참고 자료 첨부 현재 대한민국도 점점 초고령화 시대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혹시 노인돌봄시스템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노인돌봄 시스템이란 일상..

연봉 실수령액 조회 및 연봉계산기 활용 방법 및 주의하실 점 [내부링크]

연봉 실수령액 조회 및 연봉계산기 활용 방법 및 주의하실 점 실제 내가 받게 되는 연봉 실수령액은 얼마인지 정확하게 아시는 분이 그리 많지 않은데요, 일반적으로 급여를 받을 때 재직 중인 회사와 사전에 협..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초간단 방법 2가지! [내부링크]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초간단 방법 2가지! 국민연금은 우리나라에서 시행하는 보험의 원리를 도입해 만든 일종의 사회 보험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훗날 안정적인..

대출이자계산기 활용법, 이거 하나만 알아두시면 정말 쉬워요! [내부링크]

대출이자계산기 활용법, 이거 하나만 알아두시면 정말 쉬워요!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다보년 대출을 받게 될 일이 한번 쯤은 반드시 생길거라 생각이 듭니다. 내집마련을 위해 대출을 하는 경우, 생활자금, 사업자..

2020 도쿄올림픽 취소 확정? 이제 천문학적인 피해가 불가피한 일본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잠식한 스포츠계, 불행 중 다행일까? 2020 도쿄올림픽 취소? 취소가 아닌 '연기'에 중점을 둔 도쿄 올림픽! 코로나19의 공포로 전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2020 미국 대선 날짜 및 임기일, 의의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2020 미국 대선 날짜 및 임기일, 의의 한눈에 보기 2020년에는 미국 대선이 있는 해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대통령에 당선된 지 벌써 4년이 흘렀다는 이야기죠. 누가 미국 대통령이 되느냐에 따라 세계 정세에..

인천공항 주차장 요금 할인 & 장기주차장 이용방법 [내부링크]

인천공항 주차장 요금 할인 & 장기주차장 이용방법 해외여행이나 해외출장 등 여러가지 이유로 비행기를 탈 일이 잦아지며 그에 따라 공항 갈 일이 많아지는 요즘인데요. 요즘에는 각종 저가항공사를 통해 저렴하..

햇살론 대출자격 및 절차는 어떻게 되나? [내부링크]

햇살론 대출자격 및 절차는 어떻게 되나?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면서 여러가지 이유로 예상하지 못하게 소액의 급전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또는 목돈이 필요한 상황도 종종 발생하게 되죠. 하지만 그럴 때마다..

2020년 최저임금 계산 방법 따라하기 [내부링크]

2020 최저임금 계산 방법 따라하기 '최저임금'이란 노사 간 임금 결정 과정에 국가가 개입해 임금의 최저수준을 정하는 것으로서, 최저 수준 이상의 임금을 사용자에게 지급하도록 강제해 저임금 근로자를 법으로..

제주 가볼만한 곳 추천 '제주 짚라인' 운영시간 및 요금은? [내부링크]

제주 가볼만한 곳 추천 '제주 짚라인' 운영시간 및 요금은? 요즘은 국내 여행보다 해외 여행을 선호하는 탓에 국내 여행지가 다소 주춤하다고는 하지만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찾으시는 명소 중 '제주'를 빼..

890회 로또 당첨 번호, 1등 로또 당첨지역 알아보기! [내부링크]

890회 로또 당첨 번호, 1등 로또 당첨지역 알아보기! 한동안 영하권의 날씨에서 추웠는데요, 엊그제부터 영상권의 포근한(?) 기온으로 따뜻한 주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내가 구입한 로또 복권도 따뜻한 결과가 나..

889회 로또 당첨 번호, 1등 배출점(명당) 공유 [내부링크]

889회 로또 당첨 번호, 1등 배출점(명당) 공유 안녕하세요. 즐거운 로또 당첨 번호 공유 시간입니다. 오늘은 한 주의 설렘이자 기다림이 있는 동행 복권 "로또 당첨 번호" 추첨이 12월 14일 토요일 저녁 8시 40분..

2020년 띠별운세 출생연도별 닭띠운세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출생연도별 닭띠운세 총정리 이제 2020년을 바라보는 시점입니다. 여러분들의 2019년은 어떠셨나요? 후회 없이 보내셨나요? 지금 이 순간에도 지나간 일로 가슴 아파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흡족..

2020년 띠별운세 출생연도별 개띠운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출생연도별 개띠운세 알아보기 2019년 12월이 되면 지나온 한 해를 정리하는 동시에 새롭게 다가올 새해에 대한 계획을 합니다. 여러분들은 2019년 한해 후회 없이 잘 보내셨나요? 아니면 지금..

2020년 띠별운세 원숭이띠 운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원숭이띠 운세 알아보기 2019년의 막바지인 12월입니다. 한해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이제 다가올 2020년을 바라봐야 할 시점인데요, 오늘은 2020년 원숭이띠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

2020년 띠별운세 출생연도별 돼지띠운세 정리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출생연도별 돼지띠운세 정리 2019년의 끝자락입니다. 여러분들의 2019년은 어떠셨나요? 만족할만한 한해를 보내셨나요? 그러신 분들도 있고 아니실 분들도 분명 계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이제..

888회 로또 당첨 번호 및 금주 1등 당첨 금액과 배출점은? [내부링크]

888회 로또 당첨 번호 및 금주 1등 당첨 금액과 배출점은?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로또 당첨 번호 추첨이 있는데요, 오늘은 제 888회 차 1등 로또 당첨 번호 추첨이 있었습니다. MBC 문화 방송을 통해서 당첨 번호..

2020년 띠별운세 양띠 운세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양띠 운세에 대한 정리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올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한해에 대한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올해 기분 좋은 일도, 언짢은 일도, 기쁘고 감동적인 일도 많았..

2020년 띠별운세 말띠 운세 4가지 정리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말띠 운세 4가지 정리 2019년 한해를 정리해야 할 시점인 12월이 찾아왔습니다. 12월 첫째 주, 이제 다가올 한해에 대해서도 여러모로 생각을 해야 하겠는데요. 2019년을 돌아보면서 분명 아쉽고..

887회 로또당첨번호 및 1등 당첨(배출)지역 안내 [내부링크]

887회 로또당첨번호 및 1등 당첨(배출)지역 안내 안녕하세요. 때 아닌 한파를 느낄 수 있는 11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주말이 올 때마다 토요일 저녁은 로또 1등 추첨 방송에서 알 수 없는 희망과 막연한 기대감과..

886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 및 1등 당첨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886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 및 1등 당첨금 알아보기 11월 23일(토) 저녁에 제 886회 차 1등 로또 당첨 번호 추첨이 있었습니다. MBC 문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마련한 1등 로또 당첨 번호..

2020년 띠별운세 출생연도별 쥐띠운세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출생연도별 쥐띠운세 총정리 2019년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2020년을 바라보고 있는 시점입니다. 지나간 세월과 시간에 대해 되돌릴 수 없지만, 반성과 피드백을 통해서 다..

2020년 띠별운세 용띠 운세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용띠 운세 총정리 2019년 한해를 정리할 시점에 다가올 새해 2020년을 준비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해를 돌아보면서 좋았던 점도, 아쉬운 점도 있지만 이 모든 것에 대..

2020년 띠별운세 토끼띠 종합적인 운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토끼띠 종합적인 운세 알아보기 2019년 한 해를 정리해야 할 시점입니다. 다르게 보자면 다가올 2020년 한 해를 준비해야 할 시기이기도 하고요. 2019년 지나간 한 해를 되돌아보고 또 다가올 새..

2020년 띠별운세 뱀띠 운세 4가지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뱀띠 운세 4가지 2019년 한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2019년이 엊그제 시작한 거 같은데 벌써 2020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항상 이 시기만 되면 지나간 한 해를 반성하면서 다가올 한 해에..

2020년 띠별운세 소띠 4가지 운세 살펴보기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소띠 4가지 운세 살펴보기 2019년 한해가 마무리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달리 말하면 2020년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는 시점이기도 하고요. 내년 이 맘 때 쯤이면 지나간 한해를 돌아보면서 많은 생..

2020년 띠별운세 호랑이띠 4가지 운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호랑이띠 4가지 운세 알아보기 곧 있으면 정들었던 2019년을 마감하고 새로운 2020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다사다난했던 2019년, 좋은 일들도 있었고 기쁜 일들도 있었겠지만 그렇지 않은 한 해를..

885회 로또당첨번호 & 1등 배출지역 알아보기 [내부링크]

885회 로또당첨번호 & 1등 배출지역 알아보기 지난 저녁(토)에 제 885회 차 1등 로또 당첨 번호 추첨이 있었습니다. MBC 문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마련한 1등 당첨 번호 및 1등 당첨 지..

오세훈 멀티골 폭발, 바레인 잡으며 두바이컵 2연승 질주 [내부링크]

오세훈 멀티골 폭발, 바레인 잡으며 두바이컵 2연승 질주 김학범 감독 올림픽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지난 15일 UAE 두바이의 샤밥 알아흘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바레인과 2019 두바이컵 올림픽 대표팀 친선대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 꿀팁(Tip)! [내부링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 꿀팁(Tip)! 놀이공원 좋아하시나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는 남녀나 연인들의 필수코스이자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단골코스이자 온 가족들이 함께 하기에 부담이 없는 놀이공원을..

제 884회 로또 당첨 번호 및 당첨금, 1등 배출점 안내 [내부링크]

제 884회 로또 당첨 번호 및 당첨금, 1등 배출점 안내 오늘은 깊은 가을을 재촉하는 11월 둘째 주말입니다. 토요일(9일) 8시 40는 에 한 주의 즐거움이자 설렘의 시간인 동행복권 로또 당첨 번호 추첨식이 MBC문..

문화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문화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깊은 가을을 재촉하는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요즘에는 생일이나 명절에 상품권을 통해서 마음의 표현을 많이 하는 듯 합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이 어떤 걸 좋아하..

마산국화축제 2019 주차 및 일정 안내 [내부링크]

마산국화축제 2019 주차 및 일정안내 10월은 축제의 계절입니다. 해마다 5월과 10월~11월은 봄과 가을 중에서도 야외 활동하기 최적의 시기라 할 수 있으며, 적절한 기온과 청정한 하늘을 바라보고 있으면 어디라..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일정 및 눈 여겨볼 점 [내부링크]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일정 및 눈 여겨볼 점 오늘은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통, 제조, 관광, 문화업계 등이 동참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관광축제를 표방한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다이소 영업시간 한 눈에 정리하기! [내부링크]

다이소 영업시간 한 눈에 정리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축구 소식 외 실생활에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겠습니다. 우리 생활 속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 바로 다이소가 아닐까 합니..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한 눈에 살펴보기! [내부링크]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한 눈에 살펴보기! 민족 고유의 명절 중에 하나인 '한가위'의 시작을 여는 수요일입니다. 올 한 해 동안 건강 및 풍유를 기원하는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추석은 정성껏 준비한 제수와..

유벤투스 vs 팀K리그, 트위치를 통해서 시청 가능!! [내부링크]

유벤투스 vs 팀K리그, 트위치를 통해서 시청 가능!!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이끄는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구단인 '유벤투스'와 K리그 최정상의 선수들로 구성된 '팀K리그'의 친선 경기를 '트위치'를 통해서도 시청..

'손흥민 vs호날두' 토트넘과 유벤투스 빅매치 일정은? [내부링크]

'손흥민 vs호날두' 토트넘과 유벤투스 빅매치 일정은? 2019-2020 UEFA 챔피언스 준우승팀 '토트넘'과 같은 시즌에 이탈리아 세리아A 우승팀인 '유벤투스'가 '2018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경기를 통해 맞붙습니다...

유럽 입성 황의조, '보르도 완전 이적' 새로운 도전 [내부링크]

유럽 입성 황의조, '보르도 완전 이적' 새로운 도전 드디어 결정이 났습니다. 한국 출신의 열두번째 프랑스 리거가 탄생한 순간입니다. 바로 2018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우승의 주역 '황의조'선수의 이야기입니다...

조현우 독일행, 암초 생겨.. [내부링크]

조현우 독일행, 암초 생겨.. 이적설만 무성한 며칠이었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대구FC)의 독일 진출이 또 다른 암초에 부딪힌 모양입니다. 지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

대구 조현우, 독일행 가시화 되나? 뒤셀도르프와 현재 협상中 [내부링크]

대구 조현우, 독일행 가시화 되나? 뒤셀도르프와 현재 협상中 지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서 신들린듯한 멋진 '슈퍼세이브 쇼'를 선보인 대한민국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 선수의 독일행이 가시화되고 있다..

손흥민 생일 맞이해, 토트넘, 함부르크, AFC "SON, Happy Birthday" [내부링크]

손흥민 생일 맞이해, 토트넘, 함부르크, AFC "SON, Happy Birthday" 8일, 손흥민의 스물일곱 번째 생일을 맞아했습니다. 이에 손흥민 선수와 관계된 구단 및 단체들은 손흥민에게 생일 축하 게시글을 올리며 생일..

토트넘, 오히려 에릭센 잡을 듯, 주급 15만 파운드 제안 [내부링크]

토트넘, 오히려 에릭센 잡을 듯, 주급 15만 파운드 제안 토트넘 핫스퍼(Tottenham Hotspur)의 핵심 선수인 '크리스티안 에릭센(Christian Dannemann Eriksen)'은 오는 2020년 6월이면 계약이 만료가 됩니다. 계약..

유벤투스와 내한하는 호날두, "한국 꼭 방문하고파" [내부링크]

유벤투스와 내한하는 호날두, "한국 꼭 방문하고파" 한국에서 '호우형', '우리형' 등 많은 애칭을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오는 26일 한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호날두만 내한하는..

英 언론, 맨유 팀 가치 "1년 사이에 1조 8척억이나 하락해" [내부링크]

英 언론, 맨유 팀 가치 "1년 사이에 1조 8척억이나 하락해" 지난 29일 영국(英) 미디어 매체인 ‘미러(Mirror) ’에서는 맨유의 현재 가치가 10억 파운드(약 1조 4,500억원) 이상 떨어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

이강인, 스페인 '레반테'로 가닥잡나 [내부링크]

이강인, 스페인 '레반테'로 가닥잡나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1부리그) 발렌시아 소속 중인 대한민국 미드필더 이강인(18)의 이적 소식입니다. 이강인은 현재 2019 여름 이적 시장 유럽 축구계의 화두로 떠..

권창훈, 차기 행선지 정해져 '정우영과 한솥밥 기대해' [내부링크]

권창훈, 차기 행선지 정해져 '정우영과 한솥밥 기대해' 유럽 프랑스 무대에서 활약 중에 있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미드필더 권창훈(25)의 다음 목적지가 구체적으로 확정되어 가고 있습니다. 가장 유력한 곳으로..

우루과이전, 벤투"과정부터 결과까지 잡겠다" [내부링크]

우루과이전, 벤투"과정부터 결과까지 잡겠다" 오는 12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우루과이와의 일전을 앞둔 파울루 벤투 감독의 출사표입니다. 우루과이하면 공격의 수아레즈, 카바니의 막강한 공격력과..

고공행진 황의조, 리그 13호골 폭발 [내부링크]

고공행진 황의조, 리그 13호골 폭발 황의조를 논할 때 아시안게임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팔렘방 아시안게임 이전까지 사실 "내가 축구팬이야"라 하더라도 황의조에 대해서 그렇게 많이 아는 팬들은 그리 많지..

세리에 리그, 호날두가 하드캐리 中 [내부링크]

세리에A 리그, 호날두가 하드캐리 中 당대 최고의 축구 "아이콘" 호날두, 더 이상 어떤 말이 필요할까요? 호날두 효과에 해당 리그가 함박 웃음을 짓고 있습니다. 올 여름 수 많은 화제를 낳으며 유벤투스와 계약..

맨유 역대 최고의 25인, 박지성도 포함!! [내부링크]

맨유 역대 최고의 25인, 박지성도 포함!! 대한민국의 불세출의 축구 영웅, 박지성이 맨유 역대 최고의 25인에 선정되었습니다. 맨유에서 2005년부터 올드 트래포드 경기장을 뛰면서 2012년까지 7년 동안 리그 우..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는 지동원 부상 [내부링크]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는 지동원 부상 지난 15일 2018-2019 독일 분데스리가 3라운드에서 '지참치' 지동원 선수의 시즌 첫 골이 있었습니다. 지난해 소속팀인 아우크스부르크에서 자리를 제대로 잡지 못하고..

손흥민, 토트넘 복귀..하지만 리버풀전 선발 불투명 [내부링크]

손흥민, 토트넘 복귀..하지만 리버풀전 선발 불투명 월드컵이 열리기 전 5월부터 아시안게임이 끝나고 A매치 2연전이 끝난 9월의 현재까지 손흥민은 정말 쉼없이 달렸습니다. 이제 손흥민 선수는 소속팀인 토트넘..

손흥민 VS 비달, 양국을 대표하는 에이스 격돌!! [내부링크]

손흥민 VS 비달, 양국을 대표하는 에이스 격돌!! 오는 11일 20시에 아시아를 대표하는 대한민국과 남미의 강호 칠레의 A매치가 있습니다. 파울루벤투 감독 부임 후 공식 2경기이기도 하고요, 우리나라의 손흥민과..

UEFA 네이션스리그는 이렇습니다!! [내부링크]

UEFA 네이션스리그는 이렇습니다!! 2018년은 정말 축구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6월에 월드컵 개막, 8월에 있었던 아시안게임 축구, 그리고 현 9월에는 유럽에서 네이션스리그가 시작되었기 때문이죠. 이..

대한민국 축구 새사령탑 선정 초읽기 돌입 [내부링크]

대한민국 축구 새사령탑 선정 초읽기 돌입 지난 2018러시아 월드컵 이후 공석이 되어 있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감독 자리의 주인이 조만간 밝혀질 것 같습니다. 대한축구협회가 17일(금)에 새 사령탑을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