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usall의 등록된 링크

 withus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전문적인 영업지원이 필요하신가요? 위더스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위더스올입니다. 금리인상, 인플레이션 등으로 영업하기 점점 어려운 상황으로 가고 있습니다. 영업이 점점 힘들어지고 있는 상황이기에 여러분의 영업을 보조해줄 영업지원업체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런 업체를 어떻게 찾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B2B부터 B2C 그리고 이를 넘어 O2O서비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위더스올이 있습니다. 위더스올의 전문적인 영업지원은 개인고객, 법인고객을 가리지 않습니다. 제휴마케팅부터 CPA까지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모든 영업지원을 위더스올에 모았습니다. 고객이 필요한 신규 사업장부터, 영업을 위해 DB가 필요한 개인까지 클라이언트의 이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라면 이 어려운 환경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마다 개별 팀을 배정해 클라이언트들에게..

특별한 영업DB를 찾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위더스올입니다 금융보험영업DB는 미팅률이 좋지 않다. 돈낭비다. 고객을 만날 수 없다. 라고 생각하고 계신가요?? 위더스올은 왜? 영업DB가 영업인들에게 맞춰진 것이 아니고 판매업자들만 좋은 일을 하는 시장이지라는 생각에서 시작했습니다. 영업DB의 질이 높다면? 고객이 만족해 스스로 요청하는 DB가 있다면? 위더스올은 영업DB의 양보다 질을 올리기 위한 기존업체들에게 반란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최소수량 100장~ / 비싼가격 등에 지치셨다면 주저말고 위더스올과 함께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기존 DB시장에 차별점을 둔 위더스올은 전산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언제 어디서건 스마트폰만 있다면 영업을 할 수 있는 영업환경 구축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원수사, 법인GA, 1인GA, 개인영업인 등 총 2..

위더스올의 대리청구 DB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위더스올 입니다 보험금대리청구 DB를 소개합니다. 보험이 가장 필요한 순간, 내가 가입한 보험을 가장 궁금한 상황 고객에게 설계사가 꼭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순간, 그때가 언제일까요? 바로 보험금 청구상황 이 발생했을 때 입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보험금이 얼마인지, 어느 회사에서 받을 수 있는지, 어떠한 서류를 발급해야 받을 수 있는지 고객은 알지 못합니다. 고객이 받지 못한 보험금 또는 청구를 위한 서류들을 발급해야 하는 어려움을 해결해주며, 보험금을 청구 대행하기 위한 서류에는 고객의 보험정보, 개인정보 들이 수반되기 때문에 현재 가입된 보험이 잘못되어 있다면 보장분석을 통해 보험 리모델링까지 자연스럽게 연계됩니다.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시장성이 있는 시장입니다 위더스올의 대리청구..

위더스올의 건강검진 DB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위더스올 입니다 건강검진 DB란? 국민건강검진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건강보험료를 납부하면 국가에서 제공해주는 건강검진서비스 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만19세 이상자라면 2년마다 검진을 실시하며(비사무직은 매년) 비용은 무료입니다. 다만, 국민건강검진은 불친절합니다. 이유는 건강검진 이후에 수치만을 알려주고 이 수치에 대한 해석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현재 내 건강상태를 알기 위해 건강검진을 했지만 현재 내 상태를 정확히 알 수가 없습니다. 이에 대한 불만을 집중하고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바로 위더스올의 국가건강검진 입니다. 국민건강검진을 받았던 기록만으로 현재 나의 건강상태를 점수화 시킨 도표로, 앞으로 내가 걸릴 수 있는 질병들과 건강관리 노하우까지 한번에 확인 할 수 있게 프로그램..

위더스올 DB제안서 [내부링크]

위더스올과 함께 영업의 정점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문의 위더스올 채널톡 http://pf.kakao.com/_kIUCxj 위더스올 대한민국 No.1 영업마케팅지원 회사 위더스올입니다 www.withusall.co.kr pf.kakao.com 홈페이지 https://withusall.co.kr

영업 / 마케팅은 주식회사 위더스올과 함께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더스올입니다 영업이 어려우신가요? 만날 고객이 없으신가요? 영업쟁이들이 만든 진짜 영업인을 위한 회사 위더스올입니다 대한민국 No.1 마케팅 영업지원회사 위더스올입니다 위더스올은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사업자등록이 되어있는 회사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 187-88-02792 현재 DB목록 대리청구DB 국민건강검진DB 보험챌린지DB 재무설계DB(금융멘토링DB) 비용과 최소수량(10장)공개로 투명하고 명확하게 영업인들의 영업을 지원하겠습니다 위더스올과 제휴를 맺고 싶으시다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 부탁드리겠습니다 채널톡 http://pf.kakao.com/_kIUCxj 위더스올 대한민국 No.1 영업마케팅지원 회사 위더스올입니다 www.withusall.co.kr p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