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ddnwns87의 등록된 링크

 wjddnwns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스파이더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우라칸 에보 스파이더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블로깅에 앞서 스파이더를 설명해 놓은 제 포스팅이 있는데 뜻이 궁금하신 분은 방문하셔서 보..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람보르기니의 우라칸 에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람보르기니에는 크게 3가지 세그먼트가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우라칸 / 아벤타도르 / 우르스입니다. 물론 한..

페라리 SF90 [내부링크]

맨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맨즈하비 입니다. 다들 신년은 가족과 함께 코로나와 떨어져서 잘 지내셨길 바라고 바라봅니다! 오늘은 페라리의 SF90 스트라달레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스트라달레는 이탈..

람보르기니 SC20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람보르기니의 전 세계에 단 한대 밖에 존재하지 않는 유니크한 차량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이런 전 세계에 단 한대 밖에 없는 차량을 원 오프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포르쉐 타이칸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포르쉐의 첫 번째 EV인 타이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타이칸도 기존의 포르쉐의 기존 차종 라인업과 동일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1. Taycan 4S  2. Ta..

로터스 엘리스 스포츠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로터스에 대해서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로터스는 그렇게 인지도가 높은 편은 아닌데요. 이렇게 리뷰를 하는 이유는 로터스가 추구하는 그들만의 방식으로 인해 아직..

2020 마세라티 MC20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에 하나인 마세라티 인데요. 사실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페라리의 심장을 가졌기 때문일까요? 하지만 지금은 반전이 있는데요. 한번 뒤에서 살펴..

람보르기니 시안 로드스터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 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레고테크닉을 만들었는데요! 람보르기니 시안이라구요~! 이거 만드는데 30시간 넘게 걸렸어요. 처음이라서 그만큼이나 걸린 것 같습니다. 전 어른이라서 레고..

중국 레고테크닉_포드 머스탱 후니간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레고테크닉을 올리는데요. 포드의 머스탱 튜닝 버전의 후니간입니다. 함께 보시죠. 우선은 이렇게 정갈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사실은 전 네이버 블로그에..

헤네시 베놈 F5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헤네시에서 만든 ~! 베놈 F5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 차는 또 세계 최고속력을 찍어서 제 기억에 남아있는 차량인데요! 디자인도 변경이 되어 앞부분은 완전 제스타..

맥라렌 세나 GTR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맥라렌을 알아볼 건데요. 지난번에는 맥라렌 765 LT 로 양산형 차량 중 가장 고성능의 맥라렌 차량을 알아봤다면, 오늘은 맥라렌 중에서 최고인 매크뤠렌 세나 GTR을..

맥라렌 765LT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맥라렌 매크뤄렌의 하이엔드 슈퍼카 765LT를 보려고 하는데요. 이것도 제가 다이캐스팅 모델로 하나 사려고 하는 그런 녀석입니다. 잘 빠진 유선형의 바디가 아름다운..

부가티 디보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영롱한 부가티의 디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란색이 들어가는 차도 좋은 것 같아요. 흰색 바디에 파란색 하이라이트가 들어가도 예쁘고, 지금 이..

람보르기니 우르스 그라파이트 캡슐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의 차량은 람보르기니의 우르스 그중에서도 이번에 새로 나온 그라파이트 캡슐입니다. 그럼 한번 이름도 길고 우람한 그라파이트 캡슐을 보러 가보시죠. 오늘은 사진은..

아우디 R8 그린 헬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의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아우디 R8 그중에서도 레이싱카(LMS)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양산 R8 인 그린 헬을 리뷰해보시죠. 그린 헬 말 그대로 녹색 지옥인데요. 한번 녹색지옥을 상..

람보르기니 센테나리오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의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람보르기니에서 페루치오 람보르기니 즉, 회사의 창립자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만든 센테나리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번에 람보르기니..

코닉세그 제스코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 저의 위시리스트 중에 한대였던 코닉세그의 제스코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왜 과거형이나면 저는 리뷰한 차 중에 코닉세그 제메라 있거든요. 그 차 진짜 명찹니다.. 제스..

포드 GT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포드 GT 40의 양산형 차량 포드 GT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차 아쥬 대단한 차량이죠. 제가 방금 전에 말씀드렸던 GT 40를 기념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포드의 미..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대망의 아벤타도르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wjddnwns87.tistory.com/3 [자동차회사 역사]람보르기니 역사 여행! 맨하~!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부터 제가 좋아하는 자동..

페라리 F80 컨셉트카 ~!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페라리의 콘셉트 카를 리뷰해 보려고합니다. 이름은 바로 F80 입니다. 페라리의 콘셉트 카입니다. 한 때 모바일 게임인 아스팔트에 앱 아이콘 모델로도 있었는데요...

2020 페라리 F8 스파이더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 하비입니다! 요새 제가 계속 검은색 계열의 어두운 차를 계속 보다 보니까 밝은 차를 좀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스포츠카는 또 감성을 나타 낼 수 있는 또 한 가지의 수단 색상이..

람보르기니 우라칸 STO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 볼 차량은 람보르기니의 우라칸 그 우라칸 중에서도 가장 썽이 난 놈. 가장 화가 나서 강력한 놈 STO입니다. 람보르기니에서 감히 말하고 있는 공도 위의 레이스카, 가..

굼퍼트 아폴로 인텐사 이모지온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 입니다! 그럼 오늘은 괴물차를 또 한 번 리뷰를 할 예정인데요. 이 차량은 진짜 별로 알려져 있지 않은 제조사에서 만든 잘 모르는 하이퍼카죠. 저도 무슨 차량인지도 모르고 진짜..

코닉세그 제메라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차 중에 하나로 갑자기 등극하게 된 코넥 세그사의 제메라에 대하여 알아볼 건데요~! 간단하게 이 차량을 한마디로 딱 표현을 한다면 팔방미인 정도로 될..

람보르기니 V12 비전 그란투리스모 리뷰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게임 속에서나 등장하는 슈퍼카 아니죠 하이퍼카입니다. 람보르기니의 V12 비전그란투리스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실는지는 모르겠지만 소니의 플레이스테..

부가티 볼리드(Bolide)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부가티의 볼리드에 대해서 리뷰를 할 예정입니다. 보시다시피 마치 사이버포뮬러(이거 아시면 이미 30대는 넘으신 거죠...)에서 나오는 차량 같이 생겼죠.. 원래 돼지..

쌍용자동차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이번에 볼 회사는요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 시리즈 중 마지막은 쌍용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엄연히 따지면 우리나라 회사는 아니지만요. 그래도 우리나라에..

기아자동차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입니다! 현대자동차를 이어 기아자동차를 올려보겠습니다. 제 자동차가 지금 기아 자동차입니다. 기아자동차 중에서도 고성능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스팅어를 가지고 있는데요. 한국의..

현대자동차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역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로 넘어왔습니다.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 그룹입니다. 뭐 요즘은..

피아트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피아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 피아트는 소형차 전문 제조 브랜드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피아트도 레이싱에 대한 열정이 엄청난 회사입니다. 자동차를 만..

포드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제가 포드 v 페라리에서 감명 깊게 보았던 포드를 공부해보려고 하는데요. 원래는 페라리 다음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였으나, 포드를 페라리랑 나란히 놓는다는 게..

닛산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자동차 회사인 닛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으로 일본 자동차 회사를 살펴보는데요. 사실 일본을 기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아서 이번 역사 리뷰할 때..

로터스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로터스 자동차 제조회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로터스는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는 자동차 회사로 와인딩능력에 많은 투자를 하는 회사로 보시면 됩니다. 로터스..

애스턴마틴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영국 신사들의 자동차 브랜드 007 네버다이의 자동차 진짜 죽지 않는 그런 자동차 브랜드인 에스턴 마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에스턴 마틴..

AUDI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독일 명차 3 대장 벤 비 아 중 아우디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아우디의 원 네 개는 이전 아우디의 전신이 된 회사가 네 개이고 이 네게의 회사가 합병이 되면서 1..

BMW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독일 자동차 3사 중 BMW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럼 BMW가 남긴 역사의 흔적을 따라가 보겠습니다. BMW는 아시다시피 독일의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생산하는 커다란..

메르세데스 벤츠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독일 3사 중 벤츠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다들 잘 아시다시피 벤비아(벤츠, BMW, 아우디) 이렇게 부르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벤츠를 먼저 하는 것일 수 도 있습니다...

헤네시 퍼포먼스 엔지니어링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헤네시를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풀네임은 헤네시 퍼포먼스 엔지니어링입니다. 사실 헤네시 베놈으로 이 회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면 거의 모든 신생 하이퍼가..

SSC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입니다~! 사실 이 글은 두 번째로 올리는 글이에요. 분명히 임시저장을 했는데 이상하게 잠깐 잘못 눌러졌을 때 저장된 데이터만 남아있어서 이렇게 다시 쓰게 되네요 ㅜㅜ SSC라는 자..

파가니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간지의 제왕 파가니에 대해서 배워보려고 합니다. 파가니를 생각하면 쿼드 램프에 쿼드 배기구가 제일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그리고 풀카본 바디의 위엄까지 더해지면..

맥라렌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대했던 슈퍼카 하이퍼가 브랜드인 맥라렌에 대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맥라렌은 솔직히 디자인으로만 보면 진짜 제스타 일인 2번째인 회사입니다. 첫 번째는 람..

코닉세그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즈 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전 20개의 자동차 회사 역사를 알아볼 건데요. 오늘은 5번째인 코닉세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코닉세그는 사실 저 뒤편에 있었는데요. 전 사실 이제야..

부가티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부가티 베이론으로 유명한 부가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요~! 부가티는 이탈리아 밀라노 태생의 프랑스인 에토레 부가티가 만든 프랑스 수제 자동차 회사로 엄청나게 고..

포르쉐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안녕하세요~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에브리데이 슈퍼카 포르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포르쉐는 또 어떻게 생겨났고 어떻게 지금과 같은 명성 외계인을 갈마서 만드는 기술력을 적용할 수 있는지 알..

페라리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은 람보르기니의 라이벌! 람보르기니가 지금까지 있게 한 원동력 아니 생겨나게 한 장본인 인 페라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중학교 때 엔초 페라리를 처음 접하고 뛰었던 그..

람보르기니 역사 여행 [내부링크]

맨하~! 맨즈하비 입니다. 오늘부터 제가 좋아하는 자동차 회사를 하나씩 제 블로그에 새겨 놓을 예정이에요. 벌써부터 뭔가 즐겁네요! 만날 주둥이로만 좋아한다고 하고 하지는 않았는데 이제는 주둥이로만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