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eydkqqk의 등록된 링크

 wjeydkqq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이벤트!(카카오T회원 단독 이벤트)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지(카카오T이벤트) 이벤트! 저번주에 진행한다고 했던 이벤트가 진행하네요. 이번주는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 돌아왔으니 빨리 빨리 혜택을 받으시죠. 저번 포스팅은 너무 늦게 올려서 제 글을 보신분..

넷플릭스, 스튜디오드래곤 2대 주주가 된다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스튜디오드래곤 2대 주주가 된다고 하네요.. 스튜디오 드래곤은 CJENM의 자회사인데 지분을 일부 매각하기로 하면서 넷플릭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로 한다고 하네요. CJ는 알겠는데, 스튜디오..

네이버 스마트키보드 심화편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 키보드는 아이폰을 위한 키보드가 아닐까 합니다. 네이버에서 만들었으니 아이폰 네이버 키보드일까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오해하실 것 같네요. 저는 아이폰을 한 5년 정도 사용한 것..

LG의류건조기위자료10만원지급하라 -한국소비자원 [내부링크]

LG의류건조기 위자료 10만 원 지급하라! 뉴스를 보던 중 이런 기사가 있더라고요. 저희 집에서도 LG건조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무슨 내용인지 당연히 확인해 봐야겠죠 내용을 보니 한국소비자원에서 나온 내용이니..

카카오톡 쇼핑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가 카카오톡쇼핑으로 변경된다. 근무중에 이런 카카오톡 공지가 왔네요. 응?? 이건 무슨 내용이지?? 카카오포인트가 카카오쇼핑 포인트로 변경된다는 내용이네요. 그것도 바로 내일! 공지를 좀..

넷플릭스 화질 (wavve 화질 비교) [내부링크]

넷플릭스 화질, wavve 화질, 왓챠 플레이 화질 3가지를 비교해 드리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모바일로 컨텐츠 감상 시에 화질에 민감하신 분들은 많지 않겠지만 TV, 모니터, 프로젝터 연결 시는?? 화질이 가장 중요..

사자X봉오동전투 무료 보기! 서두르세요(카카오페이지 이벤트) [내부링크]

사자X봉도동전투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안내해 드려요!! 일요일 저녁 영화 한 편 보시자고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두 편 다 보진 못해서 참고하시라고 네 X버 영화 평점 한번 보죠! 사자는 관람..

왓챠플레이 리뷰 (다른 OTT서비스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수능일이었네요. 수능 한파.. 올해도 잊지 않고 찾아왔네요. 어떻게 어제와는 이렇게 온도차가 이렇게 나는지. 처음으로 패딩을 찾아 꺼내 입었네요. 감기들 조심하세요!! 오늘은 wavve..

아이폰X 액정보호필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루 하루가 정말 빨리 지나가네요. 벌써 11월의 중순이네요.. 곧 12월의 크리스마스 캐롤송이 들려오지 않을까.. 어휴. 하루 하루 날이 지나가는게 두렵네요!! 오늘은 고민의 고민을 하다가..

카카오톡 메일beta 버젼 사용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새로운 뉴스~~ 카카오톡으로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다고 해서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아직은 베타버젼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업무상 이메일을 하루에 10~20개 정도는 받..

네이버 스마트보드,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에게 어플을 하나 소개 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이미 저도 사용하고 있는 어플이죠! 이게 어떤 키보드 자판일까요?? 우리가 하루에도 수십번, 수백번을 보는 휴대폰의 키보드 자..

wavve(웨이브), 파헤치기(넷플릭스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주말입니다. 전 출근 출근하였네요. 야근 야근에 이은 주말 출근이 절 슬프게 하네요. 100일 지난 딸과 놀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네요~~ 출근 전 보고 왔던 딸래미 얼굴이 아른아른~ 각..

국산 OTT,wavve(웨이브) 체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아이폰 11 pro 변경을 할까 뽐뿌가 와서 (사무실 동료 둘이나 폰을 변경하려고 하더라구여) 폰 약정을 확인해보았죠. 주변인들이 휴대폰 2년 약정 반납기준으로 한달요금이 90,000원..

한국 wavve(웨이브). 과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이 바빠져서 야근에 야근을 연일 하고 있네요. 이제야 퇴근을 하고 있는데 너무 피곤하네요. 가디건 하나 입고 퇴근 하고 있는데 온도가 급격히 떨어졌음을 느끼네요. 여러분들도 옷 단..

정수기 세균,곰팡이 충격! [내부링크]

안켱하세여 여러분 아침에 조금 일찍 출근 하고 야근까지 하다보니 너무 피곤하네요 20분 일찍 나오려고 집에서 30분 일찍 나왔는데 , 늦어버리는 상황이 발생했네요. 강남 출근길은 너무 너무 피곤하네요. 오늘은..

손목보호용 키보드마우스 장패드 구입기!! (벤토사 게이밍마우스패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컴퓨터 앞에서 장시간 근무를 하는 저를 위한 선물(?) 아닌 선물. 장시간 컴퓨터 앞에서 일하다 보니 직업병처럼 생긴 손목 통증을 완화시켜줄 사무실의 필수품!! 키보드,마우스 게이밍 장패..

아이폰11 PRO 무광필름 구입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는 완연한 가을이네요. 일교차가 어마어마 합니다. 자가용으로 출퇴근 했을때완 틀리게 옷도 신경을 많이 쓰게 되네요. 와이프한테 월동준비를 하자고 해야겠네요. 이제 슬슬 월동준비..

NFC 앱 설치되는 안드로이드 취약점 경고 경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안드로이드폰이라면 편리하게 사용되는 NFC 기능. 안타깝게도 아이폰은 기능이 활성화 되지 않고 있죠. NFC만 된다면 제가 얼마전에 구입한 카드포켓 젤리케이스를 구입안해도 되는거였죠. 빨..

휴대폰 중고가격 확인하기!! 토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에게 작은 소스를 드리려고 합니다. 제목에 기재가 되어 있듯이 휴대폰 중고 가격 확인하는 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떻게 보면 합리적(?)인 시세지 않을까 하네요. 제가 아..

전동칫솔 추천 받습니다!! (이미 오랄비제품 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께 추천을 받고자 글을 남깁니다. 저희 가족이 사용할 전동칫솔을 보고 있는데요. 올 초 전동칫솔을 구매하려다 실패 아닌 실패를 보고 구입을 망설이고 있습니다. 가족이 사용..

한국고객은 애플의 호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불금 저녁이네요... 오랜만에 토요일 휴무를 손에 쥐었지만, 둘째의 100일 가족 식사에 집안일에 까마득하네요 ㅠㅠ 저는 둘째가 크려면 멀었기에.. 힘을 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내용은 약..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오픈뱅킹' 서비스(2019.10.3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70%이상(아마도....// 전문적인 통계자료를 제공했어야 했는제 죄송하네요)의 이용자라면 스마트폰뱅킹을 사용하실텐요. 저 역시 주거래은행과 스마트폰뱅킹을 이용하..

에너지효율우수 가전제품(으뜸효율 가전제품) 7개 구입시 10% 돌려받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연말 가전제품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에게 희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연말 보너스를 질러보시자구요!! 내용인 즉슨,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전국민, 전기요금 복지할인 가구{장애인(1~..

새롭게 귓가를 찾아온 매혹. 에어팟 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IT 뉴스!! 애플! 에어팟 프로 출시!! 역시나 오늘도 출근시엔 뉴스를 챙겨보져~~ 물론 시사, 경제는 아니구여.. 실검,, 관심가는것만 챙겨보는 거죠. 오늘의 실검1위는 "애플의 에어팟..

애플! 아이폰5 심각한 기능장애 경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의 기사를 다뤄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하루도 힘들겠구나.. 저는 주말에도 일하는 정말 월화수목금금금의 직업을 가진 프리랜서 입니다. 그래서 직장인들에게 있는 월요병이 저에게도 있..

벤토사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온도가 급속히 떨어지네요!! 출 퇴근길에 보게 되면 단풍이 들어가는 나무들과 사람들의 옷차림의 두꺼워짐이 확실히 보이고 있네요. 저희 집도 슬슬 월동 준비를 하고 있네요. 이번주가 지..

위메프 [투데이특가]타이탄 고선명 강화 보호필름 (5장)+카드 포켓 젤리 케이스 구입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얼마전 구입한 위메프 투데이 특가 액보5장, 카드포켓젤리 케이스 구입 리뷰를 남기고자 합니다. 무배(무료배송)로 배송기간이 조금 더 걸렸는데요.(?) 무배라서 오래걸린건지.... 막 급한 경우는..

아이락스 IRK01RP 화이트 유무선 키보드 마우스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집에서 사용할 저려미 유무선 키마셋트를 구입한 후기를 여러분들에게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컴퓨터를 하루종일 사용하는 저로서는 집에서 까지 굳이 구입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 미..

위메프 투데이특가 강화필름, 카드포켓 젤리케이스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 급하게 올라온 위메프 투데이 특가 강화필름(5장), 카드포켓 젤리케이스 구입을 하게 되어 여러분들께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휴... 퇴근하고 술 한잔 하고 들어오니 힘드네요 ^^;; 알딸..

PS Plus 14일 체험권 증정!!, 갓작 할인이벤트 (라스트 오브 어스 무료플레이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플스4를 하시는 유저분들에게 희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PS4 갓작이죠.. 더위쳐3 / 갓오브워 / 레데리2 등 게임을 할인 이벤트 진행 하고 있습니다. ( ~ 10/17일 한정 ) 또!!! 이번달..

네이버페이N포인트 이벤트(조건없이 랜덤포인트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에서 네이버N페이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2019.10.04 ~ 10.31 (기간제 이벤트) 조건없는 랜덤 포인트 받고, 2019년 네이버페이 첫 결제하면 1,000원 더! 단, 랜덤포인트는 10월까지만..

Netflix가입과 이용약관(19.04월 기준),Netflix 오리지널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이 갑자기 쌀쌀해졌네요. 곧 겨울이 올듯합니다. 저도 환절기엔 컨디션이 "뚝" 떨어져서 건강관리가 필요한데.. 여러분도 건강관리 잘 하십시요~~ 이번엔 넷플릭스 가입과 현재의 이용약관..

개인적 애용하는 어플 추천_ Netfli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story는 처음 작성해 보네요. N사 블로그는 꾀 오랫동안 운영해 보았는데,,,, 그때 당시 T-story는 초대장이 있어야만 사용을 할 수 있는 시기여서.. N사 블로그를 이용 하였져~~ 여튼... 제 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