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tjs1212의 등록된 링크

 wktjs12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남자 레이저제모 4회차 후기 [내부링크]

벌써 4회차가 되었네요. 일상생활 하느라 적는다는 걸 잊고 있었습니다. 시술받은 지 3주가 지났습니다. 큰 부분은 털이 대부분 사라졌고, 잔털만 남은 상태입니다. 겨드랑이는 저번에 여러 번 레..

남자 레이저제모 3회차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저번에 했던 최대강도로 하면서 다리부분만 1단계를 높여서 진행했습니다. 선생님이 1단계 더 올리면 화상위험 있다고 하셨었는데 피부가 하얗기때문에 바로 올려서 진행했습니다. 저번에 겨드랑이 했었..

남자 레이저제모 브라질리언 2회차 후기 [내부링크]

1회차 작성한지 한참되서 2회차 후기를 작성합니다. 1회차 후기 보기 https://wktjs1212.tistory.com/14 아포지 플러스,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 비교 +남자 레이저 제모 1회차 후기 이글을 보고나서 자기판단하에..

구글드라이브 영구삭제 파일 복구하기 [내부링크]

구글드라이브에서 휴지통비우기까지 한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입니다. https://support.google.com/drive/answer/1716222?authuser=1&dark=0 파일 찾기 또는 복구하기 - 컴퓨터 - Google 드라이브 고객센터 도움이..

컴퓨터 포맷하면 빨라질까? 답은 [내부링크]

컴퓨터를 포맷하면 빨라진다에 대한 답은 없습니다. 컴퓨터를 제대로 관리못해서 포맷해서 빨라지게 된것도 빨라진것이고, 관리를 잘하다가 포맷했는데 속도가 그대로일수도 있으니까요. 확실한 렉의 원인은 단 두..

스타크래프트 런처 스타브리지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에서 스타브리지라는 런처를 쓰시는분들이 보이실겁니다. 스타브리지를 다운로드받는 사이트는 https://sbr.kr/ StarBridge 방 자동 새로고침 방 목록에서 다른 방에 의해 하단으로 밀려나면 자동으로..

스타크래프트 렉거는법 (프로그램X) [내부링크]

마우스오른쪽버튼이니, 매크로이니, 다른여러가지 렉거는방법들이 인터넷에 있는데요. 제가 포스팅할 렉거는방법은 컴 성능을 떨어뜨려서 임의적으로 렉을 거는방법입니다. 요즘 스타브리지(sbr.kr)에서 투표를통..

Google 픽셀4 매지스크 모듈소개 [내부링크]

매지스크설치과정은 https://cafe.naver.com/grnf 구글레퍼런스포럼[픽셀 3 ,PIXEL... : 네이버 카페 구글,픽셀,픽셀 XL,픽셀2,픽셀2 XL,픽셀 3, 픽셀 3 XL , 구글 홈,넥서스5X ,넥서스6P,샤오미A1,A2 ,AI cafe.na..

TortoiseSVN에서 Github 토큰 사용법 [내부링크]

https://wktjs1212.tistory.com/20 Git Push 안되는 에러 (2021 년 8월 13일 이후 발생) 에러 해결방법 remote: Support for password authentication was removed on August 13, 2021. Please use a..

SourceTree에서 GitHub 액세스 토큰 사용방법 [내부링크]

https://wktjs1212.tistory.com/20 위와같이 업데이트로인해 푸쉬를할때 비밀번호가 아닌 토큰을 사용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SourceTree에서 푸쉬를 하게되면 비밀번호가 아닌 토큰을 사용하라는 에러가 발생합니..

Git Push 안되는 에러 (2021 년 8월 13일 이후 발생) [내부링크]

에러 해결방법 remote: Support for password authentication was removed on August 13, 2021. Please use a personal access token instead. remote: Please see https://github.blog/2020-..

대용량 PDF파일 나누는 프로그램 ezPDF Editor [내부링크]

2GB 1079페이지로 이루어져있는 PDF파일이 나눠야 할때 크롬, 네이버웨일, 알PDF는 지원하지않는 형식 또는 오류가 발생했었습니다. Adobe Reader는 읽히긴했는데 나누려면 결제를 해야하기때문에 패스하고요 하지..

스타크래프트 게임 렉 현상 (노트북)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렉현상을 알아보고 해결방법들을 찾아봤습니다. 1. 유닛렉 배속을 한다면 컴퓨터보다 빠르게 유닛렉이 걸리기때문에 리마스터시면 F5돌려서 일반으로 돌려주셔야합니다 아닌데도 렉걸리면 유닛빠르게..

아포지 플러스,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 비교 +남자 레이저 제모 1회차 후기 [내부링크]

이글을 보고나서 자기판단하에 판단하다가 피해가 발생한다면 책임이 없음을 알립니다. ----------------------------------------------------------------------------------------------- 한번 아무생각없이 받..

GT300 노트북 쿨러 6개월 사용 후기 (가격이 5만원대!) [내부링크]

이 쿨러를 사용하기 좋은 노트북은 하판에 흡기구가 있는 노트북입니다. 하판에 흡기구나 구멍이 없으면 오히려 효과가 없을것이니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이 노트북 쿨러의 작동방식은 이렇습니다. 1. 노트북쿨러..

와이파이이용시 간헐적으로 핑이 튀는 현상 [내부링크]

와이파이를 사용할때 아예 느린게아니라 가끔 가끔 튀는현상이 나타났는데요. 해결방법은 간단합니다. cmd >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netsh wlan set autoconfig enable=no interface="Wi-Fi" 실행하시면되는데요..

화면녹화프로그램 추천 (OBS Studio) [내부링크]

oCam이나 여러가지 프로그램 ,윈도우 자체기본 녹화 프로그램 등 녹화프로그램 여러가지를 사용해보면서 화질이 좋고! 무료에다가 사람들에게 인지도도 있는 프로그램 그 프로그램은 OBS Studio입니다. BJ나 스..

[원격제어] 원격제어 프로그램 Top에 드는 '파섹' [내부링크]

이글을 검색하고 오신분들은 여러개의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셨을거에요 누구나 다 잘아는 팀뷰어부터! 구글에서 지원하는 원격제어프로그램, 지포스에서 지원하는 원격제어까지! 저도 여러개를 사용해보..

게임같은것 하면서 영상, 동영상 편하게 보자 (OnTopReplica) [내부링크]

게임이나 기타작업을 하면서 영상을 보고싶을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OnTopReplica 프로그램을 사용한 방법이에요. 천천히 읽으시면 다 따라오실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LorenzCK/OnTopReplica GitHub..

푸에라리아 남자가먹는다면? [내부링크]

남자가 피임약이라는 글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남자가 피임약하면? 당연히 식물성 허브도 떠오르겠죠? 푸에라리아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사람들이 피임약이나 호르몬약을 대체해서 먹는다는 푸에라리아(?)..

남자가 여자피임약을 먹는다면.. [내부링크]

-시작하기전 이것은 의학적관해가아닌 주관적인 글+ 검색을통한 정보글임을 밝힙니다. -이글을 참고해서 피해가 발생하더라도 보상이나 그런건 없습니다. 남자관련입니다. 여자는 뒤로가기눌러주세요. MTF분들은..

AT&T 언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마존에서 구입한 Pixel4 언락(?)폰 이었는데 AT&T로 락이되있었었습니다. 이베이에서 4.99달러내고 구입해도되고 여러가지 방법을 찾았었는데요 하지만 한번 제가 직접 사이트에서 언락신청을 했습니다. 방법은..

인텔 CPU 발열량 줄이기 (노트북) [내부링크]

성능 낮춰서 발열을 낮추는 포스트입니다. 노트북전용입니다. 성능까지 낮추기 원하지않으신다면 뒤로가기눌러주세요 인텔 CPU는 적힌 클럭보다 더 클럭이 올라가는 경우가 있으셨을겁니다. 왜냐하면 인텔 CPU 기..

비주얼 스튜디오 빌드 빠르게 하는방법 2가지 [내부링크]

빌드를 빠르게 하는 방법을 알게되어서 포스트합니다.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다중 프로세서 또는 Unity(JUMBO)를 활성화 하면 됩니다. Unity(JUMBO)와 다중프로세서 두개를 키신다면 따로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레이저 제모 하러갑니다. [내부링크]

성별 : 남자 제모기기 :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 부위 다리전체, 상체전체, 브라질리언, 수염 제모기기중에 끝판왕에 있는 아포지엘리트플러스로 레이저제모 5회를 할겁니다. 회차마다 후기 올릴거에요. 그리고 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