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lghwlq2의 등록된 링크

 wlghwlq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케미컬가이 블랙왁스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깜동차 입니다. 케미컬가이의 블랙왁스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해당 제품은 검정색 차량에 매우 특화되어 제작된 제품이지만 어두운 계열의 차량에는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검정색..

UFC235 OSP(오상필)vs미샤 서쿠노프 [내부링크]

19년 3월 2일 라스베가스 티모빌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235 대회에 OSP와 미샤 서푸노프의 대결이 확정되었습니다. OSP는 최근에 도미닉 레예스에게 패배하였고 미샤 서푸노프는 패트릭 커밍스에게 승리를 거뒀습..

UFC on ESPN 런던대회 구칸 사키 vs 사파벡 사파로프 확정 [내부링크]

UFC on ESPN 런던대회에서 구칸사키와 사파벡 사파로프와의 경기가 확정되었습니다. 구칸 사키는 최근 칼릴 라운트리 선수에게 TKO패배를 당하였고 사파벡 사파로프 선수는 최근 타이슨 페드로에게 패배하였고 2..

파브리시오 베우둠, UFC에 계약해지 요구 [내부링크]

UFC 헤비급 상위랭커에 있는 파브리시오 베우둠이 계약해지를 요구했습니다. 이유는 약물검사와 결과에 따른 부당한 대우가 이유입니다. 최근 알리의 인터뷰도 그렇고 존 존스의 부당대우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UFC/ TJ 딜라쇼, 나는 3체급 챔피언을 노린다! [내부링크]

TJ딜라쇼가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3체급 챔피언이 되고싶다고 했습니다. 딜라쇼는 페더급으로 올라갈 생각이 있고 프로 선수로서 정말 열심히 운동하고 있으며 지금은 플라이급 체급을 맞추고 있다고 합니다. 플..

글로스브로 버블밤 프리미엄 카샴푸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깜동차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글로스브로 버블밤 프리미엄 카샴푸 입니다. 글로스브로는 한국의 디테일링 케미컬 회사로써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제품을 출시하는것으로 유명한 브랜드 입니..

케미컬가이 스프레이어블 레더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깜동차 입니다. 이번에는 가죽세정과 드레싱 모두 할 수 있는 케미컬가이의 스프레이어블 레더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올인원 제품으로써 실내세차 시간을 많이 줄여줄 수 있..

아담스폴리쉬 토탈 인테리어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깜동차 입니다. 이번 리뷰는 실내 세정과 드레싱을 모두 할 수 있는 아담스폴리쉬 토탈 인테리어 디테일러 제품의 사용 후기 입니다. 이 제품은 말씀드린바와 같이 올인원 제품으로 원스텝에 세정&드..

글로스브로 딥블랙 타이어 드레싱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깜동차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글로스브로 딥블랙 타이어 드레싱제의 사용후기 입니다. 이 제품은 타이어 드레싱제로 많이 쓰이지만 외부 플라스틱, 트림, 몰딩 등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고, 특히 1..

아담스폴리쉬 패트리어트 왁스를 사용해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깜동차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아담스폴리쉬의 패트리어트 왁스입니다. 아담스폴리쉬 브랜드는 미국내에서 케미컬가이와 더불어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이고 한국에서는 작업성 좋은 제품들로 꽤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