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lsgmd의 등록된 링크

 wlsgm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4건입니다.

근로능력평가용 진단서 기초생활수급자 근로능력평가 심사 총 정리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기초수급자라는 용어를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기초생활수급자, 기초수급자를 신청을 할 때 18세 이상~64세 이하 인분들 중 몸이 아픈 사람이라면 진단서를 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근로능력평가용 진단서입니다. 근로능력평가용진단서를 제출하면, 기초생활수급자 선정 시 가구원 근로능력이 있냐 없냐에 따라 의료급여 1종, 2종 둘 중 한 개가 부여가 됩니다. 당연 의료급여 1종이 더 좋습니다 아래 의료급여 1종, 2종 혜택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해 주세요. 오늘은 기초생활수급자 근로능력평가 절차, 제출 서류, 근로능력판정에 대해 상세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1.기초생활수급자 근로능력평가 정의 01. 근로능력평가 받아야 하는 대상 02. 근로능력평가 면제 대상 03. 근로능력평가 판정 유..

쌍용차 2월 할인 행사 최대 250만원 할인, 60개월 무이자 할부 [내부링크]

고금리, 고물가로 인하여 신차 구입을 사람들이 미루고 있습니다. 이에 맞서 쌍용차에서 2월 할인 최대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랜드 세일 페스타 행사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평소 이번 기회 쌍용차 구입을 고민하셨던 분들은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쌍용차에서는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가 출시되었습니다. 자세한 쌍용차 할인 차종별로 얼마큼 되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1. 쌍용차 할인 행사 기간 2월 1일부터 2월 한 달간 그랜드 세일 페스타 행사 진행! 최대 250만 원, 60개월 무이자! 2.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 - 5년/10만 KM 무상보증 01. 일시불 구매 혜택 퍼펙트 케어 프로그램(130만 원)과 함께 100만 원 주유권 등 총 230만 원 상당을 지원..

우회전 일시정지 우회전 신호등 단속 우회전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우회전 차량기준은 정말 헷갈립니다. 하지만 이거 모르면, 승합차의 경우7만원, 승용차 6만원, 이륜차 4만원 범칙금이 부과됩니다. 그리고 벌점 15점도 부과됩니다. 모르면 손해보는 우회전 차량 기준 반드시 지켜야될 상황이니 헷갈리지 않게 가장 간단하게 올바른 우회전 방법에 대해 한번에 정리해보려합니다. 1. 우회전 신호등 단속 핵심 내용 22일부터 새로 개정된 도로교통법 시행규칙에 따라 우회전 시 전방 빨간불이면 무조건 우회전 일시정지해야 합니다. 2. 올바른 우회전 방법 우회전 신호등이 없는 경우 : 전방에 신호등이 빨간불일 때 꼭 반드시 일시정지 후 우회전 ② 우회전 신호등이 있는 경우 : 녹색화살표 신호에만 우회전 가능 3. 우회전 신호등 위반 계도기간·단속, 처벌 23년 1월 22일부터 3개월..

에너지바우처 신청 방법 에너지바우처 지원 대상 내용 총 정리 [내부링크]

요즘 가스비 폭탄으로 가스비가 급 상승하였습니다. 대부분 가스비에 놀라셨을 겁니다. 보통 2~3배 오른 요금이 청구되고 있습니다. 저소득층을 위해 가스비, 전기비 등을 지원해 주는 바우처를 아시나요? 놓치면 지원 받지 못하는 에너지 바우처 신청 방법, 에너지 바우처 대상 내용에 대해 총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에너지바우처란? 에너지바우처 지원 대상 에너지바우처 신청 방법 에너지바우처 사용 방법 꿀팁 에너지바우처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용 에너지바우처란? 국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저소득취약계층을 위해 에너지바우처(이용권)를 지급하여 전기, 도시가스, 지역난방, 등유, LPG, 연탄을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 에너지바우처 지원 대상 소득기준과 세대원 특성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세대 0..

실내 마스크 의무 조정 착용 해제 예외 장소 총 정리 [내부링크]

정부는 1월 30일부터 실내 마스크 의무조정을 시행하였습니다. 가장 간단하고, 정확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마스크를 반드시 써야 될 장소는 어디 인지, 정확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실내마스크 의무 조정 내용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를 권고로 전환하되, 의료기관·대중교통 등에서는 착용 의무 유지 코로나 의심증상 발생 시, 3 밀(밀폐, 밀집, 밀접) 환경 등에서는 착용 권고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유지시설 감염취약시설 중 입소형 시설(요양병원·장기요양기관, 정신건강증진시설, 장애인복지시설) 의료기관 약국 대중교통수단(버스, 철도, 도시철도, 여객선, 도선, 택시, 항공기 등) 실내마스크 착용 의무 상세 내용 - 지하철역, 기차역 또는 버스터미널 X - 지하철, 기차, 버스 안 O 지하철역, 기차역 또는..

BZFD 버즈피드 급등 이유 정리 [내부링크]

BZFD 버즈피드 급등 이유를 정리합니다.

버즈피드의 주식이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Buzzfeed Inc (NASDAQ : BZFD)의 주식은 목요일 급등하여 한때 180 % 이상 상승했습니다. 주식은 목요일 거래 세션을 약 $1.30에 시작했으며 목요일 오후 $2.72까지 거래되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메타 플랫폼 (NASDAQ : META)이 페이스 북, 인스 타 그램 및 기타 소셜 아울렛을위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버즈 피드에 수백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한 Buzzfeed의 CEO는 목요일 Buzzfeed를위한 포괄적 인 퀴즈 및 기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Chat GPT 및 기타 AI 도구를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CEO 인 Jonah Peretti는 메모에서 Buzzfeed가 저널리즘을위한 뉴스 룸에서 사람이 만든 콘텐츠에 계속 전념 할 것이지만 Chat..

노트북 구매팁 고성능 가성비 노트북 추천 인기 순위 TOP 5 [내부링크]

신학기를 맞이하여 노트북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요즘 노트북에서 가장 가격에 많이 영향을 주는 부분은 무게입니다. 자차가 있는 남자 직장인 분들은 사실 무게에 큰 상관없이 구매하시면 되지만, 이동이 많은 직장인, 대학생, 여성분들은 무게를 고려하시면 아무래도 노트북을 더 사용하시기 편리하실 겁니다. 노트북 구입요령 핵심! 무게 배터리&C타입충전 노트북사양 가성비 노트북 구매가이드 및 노트북 추천 인기 순위 TOP5 1. 꼭 확인해야 할 노트북 구매팁 노트북은 아무래도 야외에서 사용하거나, 편리하게 이동을 하시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습니다. 이동이 잦은 분들 통학 중인 대학생 또는 홀로 백팩을 메고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은 노트북의 무게를 가장 중요시해야 됩니다. 01. 무게 상당히 중..

테슬라 TSLA, 2022년 4분기 EPS $1.19 상회, 440K기록적인 생산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테슬라의 실적이 발표되었습니다. 다행이 여러 악재, 우려, 연속적인 주가 하락에도 불구하고, 테슬라의 실적이 시간외에서 5%이상 오르는걸로 봐선 월가에서도 실적에 대한 평가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실적 사항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4분기 테슬라 실적 정리 테슬라 주당 EPS 1.19달러의 분기 수익을 보고했는데, 이는 애널리스트 컨센서스 추정치인 1.13달러를 5.31% 상회했습니다. 이는 작년 21년 4분기 대비 주당 0.85 달러에 비해 40 % 증가한 것입니다. 테슬라의 분기 매출은 243억 2천만 달러로 애널리스트 컨센서스 추정치인 240억 3천만 달러를 1.20% 상회했습니다. 이는 작년 21년 4분기 대비 매출 177억 2천만 달러보다..

BMW iX1 첫 소형 전기차SUV 가격, 전기차 제원 및 스펙 총 정리 [내부링크]

BMW는 독일 3사 내연기관 명품 브랜드로 전 세계인을 포함하여,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브랜드 차종입니다. 이번에 BMW에서 iX 첫 소형 전기차를 출시합니다. 뉴 iX1은 3세대 X1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순수전기 모델이니 앞으로 전기차 시장이 커지는 만큼, 그 비중을 얼마나 차지할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BMW iX의 크기, 가격, 제원 및 스펙, 특징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핵심내용 3세대 풀체인지 X1 라인업에 순수 전기 모델 iX1 추가 5세대 eDrive 채택, 듀얼모터 4륜 구동, 313마력 1회 충전시 310 km 주행 (WLTP 기준 440 km) 1월 26일 오후 3시 온라인 사전 예약 개시 (공식 출시는 4월) 가격은 6,600만원 ~ 6,950만원 예상 BM..

이스포츠 엔터테인먼트GMBL 급등 이유 정리 [내부링크]

이스포츠 엔터테인먼트GMBL 급등 이유 상세히 정리

오늘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GMBL) 주가 상승 이유! [내부링크]

오늘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GMBL) 주가가 27% 상승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NASDAQ:GMBL) 주가는 온라인 베팅 회사의 최근 뉴스 없이 수요일에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GMBL 주식이 오늘 아침 거래량이 많다는 점에 주목할 것입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회사 주식의 1,300 만 주 이상이 손을 바꿨습니다. 이는 이미 일일 평균 거래량 약 1,100만 주를 넘어선 수치입니다. 게다가 GMBL 주가는 이틀 연속 랠리를 펼친 지 이틀 만에 무거운 거래와 함께 랠리를 펼쳤다. 또한 화요일에 약 3억 주가 거래되면서 88.1% 상승했습니다. 기록을 위해 GMBL은 페니 주식 영역에 확고하게 있습니다. 10센트 범위에서 거래되며 시가총액은 $12.322입니다. 이 ..

이사 손 없는 날, 이사하기 좋은 날 및 이사 시 꿀팁 [내부링크]

요즘 고금리, 고물가로 인하여 부동산 시장이 힘듭니다. 당연 매매, 전세 모두 힘듭니다. 어렵게 부동산 거래가 성사된다면, 이사 날을 맞춰야 됩니다. 보통 급한 대로 이삿날을 맞추다 보면 이사 손 없는 날 등을 놓칠 수 있습니다. 민간 신앙이지만 이사 손 없는 날이라는 것은 이사계획을 세우실 때 고려해야 될 사항입니다. 오늘은 이사를 하기전에 이사 손 없는날, 이사하기 좋은 날, 이사 꿀팁 등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이사 손 없는 날 및 이사하기 좋은 날 정리 이사 손 없는 날 의미 손 없는 날의 손은 귀신이나 악귀를 칭하는 말입니다. 귀신이나 악귀들은 날짜에 따라서 동서남북을 돌아다닙니다. 이러한 악귀들이 살아있는 사람들이 하는 일을 방해하거나 해코지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 없는 날..

노보 인티그레이티드 사이언스 NVOS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노보 인트그레이티드 사이언스 NVOS 급등 뉴스 정리

NVOS 랠리를 펼칠 수 있는 건강 관리 주식 상승 이유 [내부링크]

Novo Integrated Sciences, Inc.는 의료 서비스 제공에 종사합니다. 이 회사는 전문 물리 치료, 카이로 프랙틱 치료, 작업 치료, 노인 간호, 레이저 치료, 마사지 요법, 침술, 척추 지압사, 신경 기능, 운동 요법 및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학문 의료 서비스 및 프로토콜은 클리닉, 제휴 클리닉, 양로원 및 장기 시설을 통한 평가, 치료, 관리, 재활 및 예방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업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 의료 서비스, 제품 제조 및 개발. 이 회사는 2000 년 11 월 27 일 Michael H. Rouse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워싱턴 주 벨뷰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월요일 01/23/2023 Novo Integrated Sciences Inc 등..

인텔리전트 바이오 솔루션스 급등 상승이유 정리! [내부링크]

인텔리전트 바이오솔루션스 급등 상승이유정리!!

INBS 급등 소식이유 인텔리전트 바이오솔루션 [내부링크]

인텔리전트 바이오 솔루션(INBS) 주가가 현재 363% 상승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지능형 바이오 솔루션 (NASDAQ : INBS) 주식은 바이오 센서 회사의 새로운 이정표 덕분에 월요일에 더 높이 치솟고 있습니다. 보도 자료에 자세히 설명 된대로 지능형 바이오 솔루션의 바이오 센서 플랫폼 개발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신 데이터는 해당 회사의 플랫폼 개발의 일부인 Milestone 7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 뉴스에서 회사는 TTR(Time-to-Result), 민감도 및 재현성 테스트의 진행 상황을 지적합니다. TTR이 4 배 향상되었다고 언급합니다. 즉, 1분 이내에 결과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 Intelligent Bio Solutions의 CEO 인 Harry Simeonidis는이 소식에 ..

허리디스크 증상, 허리디스크 치료,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총 정리 [내부링크]

현대인의 질환이라 하면 추간판 탈출증 즉, 다시 말해 허리디스크가 있습니다. 허리디스크는 20대부터~70~80대까지 청년부터 중장년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생길 수 있는 질환입니다. 허리를 아프기 전에는 얼마나 생활이 불편해지는지 모르실 겁니다. 그리고 허리디스크를 앓게되면 자연스럽게 나을 수도 있지만 평생 관리를 해야됩니다. 무거운 것을 들거나, 자세를 똑바로 하거나, 허리 등 주변에 근육을 키워 통증을 완화한다던지 평생 관리를 해야 됩니다. 오늘은 허리디스크 증상, 허리디스크 치료,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에 대해서 정리해보려 합니다. 이 글을 보시고 허리디스크 관리를 하는데 꼭 도움이 되어서 허리디스크로 부터 해방되셨으면 합니다. 목차 허리디스크 정의 허리디스크 증상 허리디스크 원인 허리디스크 진단..

와이사 테크놀로지스 WISA 급등 뉴스정리 랠리 [내부링크]

와이사 테크놀로지스 WISA 급등 뉴스정리 랠리

WiSA Technologies (WISA) 주식이 오늘 37 % 상승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WiSA Technologies (WISA) 주식이 오늘 37 % 상승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출처: 셔터스톡 WiSA 테크놀로지 (NASDAQ : WISA) 주식은 최근 주식에 대한 관심이 오늘도 계속됨에 따라 금요일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회사의 주식은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약 2,600만 주가 이동 중인 시장 전 거래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이를 고려하면 회사의 일일 평균 거래량은 1,500만 주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WISA 주식이 무거운 거래와 함께 랠리를 펼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목요일에 9,600만 주 이상의 주식이 바뀌었습니다. 그 결과 회사의 주가는 29.1% 상승한 하루를 마감했습니다. WISA 주식 랠리의 배경은 무엇입니까? 오늘 아침에는 회사의 주가가 상승하는 이..

디 올 뉴 코나 2세대 신형 코나 출시 특징 제원 가격 및 총 정리 [내부링크]

현대차에서 새로운 소형 SUV 디 올 뉴 코나를 출시하였습니다. 무려 5년 만에 내외관을 바꾼 완전 2세대 풀체인지 모델을 보면 세련되게 변화하였습니다. 2세대 코나의 라인업은 전기차(EV)·하이브리드·고성능 N라인을 포함한 내연기관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디자인 변경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였기에 그와 관련된 내용을 자세히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 올 뉴 코나 출시! 신형 코나, 신차 코나 핵심 내용 정리 가격 2,537만원 ~ 3,611만원이며, 전기차는 추후 공개 무선 업데이트, 실물카드 필요없는 e-하이패스 등 신기술 대거 적용 수평형 LED 램프 기반으로, 스타리아, 그랜저와 닮은 외관 패밀리룩 계승하여, 전기차 스타일의 인테리어 도입 내외장 완전히 바뀐 2세대 풀체인지 모델 가격은 ..

정말 쉽게 주거급여 신청 자격 기준, 주거급여 신청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요즘 경기가 정말 좋지 않습니다. 특히나 주거관련해서 힘드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여러분 국토교통부 기초주거급여 사업을 들어보신 적 있나요? 월세나 전세 살고 있는 분들께 나갈 수 있는 혜택 알려드리려 합니다. 기초주거급여 사업입니다. 주거급여는 소득과 재산을 조사를 하여 정부에서 정한 소득인정액 기준안에 들어오면 월세를 지원해 줍니다. 관련된 사항 주거급여 자격기준, 주거급여 지원대상, 주거급여 신청 방법에 대해서 누구보다 가장 쉽고 정확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주거급여 신청을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아래 모의계산을 꼭 해보세요! 모의계산을 통하여 주거급시 자격 선정 여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아래 주거급여는 하루라도 빨리 신청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왜냐하면 조사하는데 2달이 걸리며, ..

Genius Group, 특별 배당금, 새로운 태스크 포스에 두 배 공유 [내부링크]

Genius Group, 특별 배당금, 새로운 태스크 포스에 두 배 공유 Genius Group Ltd.의 주가는 회사가 특별 배당금을 발행할 것이라고 밝히고 전 미국 연방수사국 부국장을 도청하여 주식의 불법 공매도 혐의와 관련된 태스크포스를 이끌도록 한 후 초기 거래에서 $1.22로 두 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교육 기술 회사는 목요일 아침 회사의 이사이기도 한 Timothy Murphy가 동료 이사 Richard Berman 및 최고 경영자 Roger Hamilton과 함께 이사회의 불법 거래 태스크 포스를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태스크포스는 규제 기관과 협력하여 Genius Group 주식 시장을 조작한 개인을 식별하고 기소할 것입니다. Genius Group은 특정 개인과 회사가 주가를 인위적으로 ..

지니어스그룹 GNS 급등 뉴스정리 [내부링크]

--->>>지니어스그룹 GNS 급등 뉴스정리

XRTX 졸트엑스 테라퓨틱스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XRTX 졸트엑스 테라퓨틱스 급등 뉴스 정리

졸트엑스 테라퓨틱스 주식은 잠재적 인 신장 질환 약물이 초기 단계 연구에서 가능성 [내부링크]

Xortx 주식은 잠재적 인 신장 질환 약물이 초기 단계 연구에서 가능성 60 % 급등 Xortx Therapeutics (OTCQB : XRTXF) (NASDAQ : XRTX)는 신장 질환에 대해 연구중인 독점적 인 경구 용 옥시 퓨리 놀 제제 인 Xorlo의 가교 약동학 시험 데이터를보고했습니다. 이 회사는 XRX-OXY-101이라고 불리는이 연구의 데이터가 Xorlo가 다양한 투여 요법에서 잘 견디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약물을 투여받은 88 명에 대한 연구의 네 부분 중 어느 곳에서도 안전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네 부분의 결과가 (i) Xorlo 제형 플랫폼에서 옥시퓨리놀의 생체 이용률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습니다. (ii) 제형화되지 않은 옥시퓨리놀에 비해 증..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신청자격 및 지급 총 정리 [내부링크]

일을 하는 저소득 가구에게는 국세청에 근로장려금이라는 제도를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근로장려금은 지자체 사업이 아닌 중앙정부의 사업입니다. 읍면동에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관할 세무서, 국세청에 확인해야 됩니다. 오늘은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근로장려금 지급 에 관하여 총 정리해 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 신청 방법 및 지원대상 총 정리 1. 근로장려금 신청 반기신청 (1) 신청기간 상반기 분 (9.1.~9.15.) 하반기 분 (3.1.~3.15.) 상반기, 하반기 기간 중에한번만 신청 (2) 신청대상 근로소득만있는 거주자 (배우자 포함)로서 소득·재산 요건(위 신청요건 동영상 참조)을 충족한 경우 (3)지급시기 9월 신청 → 12월말지급 (35%) 3월 신청 → 6월말지급 (100% - ..

뱅크 오브아메리카, 2023년 테슬라 가격인하로 매출 53% 증가 전망 [내부링크]

어제 테슬라의 주가는 128.78달러로 -2.06%하락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장 시작에는 136.55달러로 2%이상 오른 상태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장 후반이 갈 수록 점점 하락하면서, 장중 127달러까지 갔지만 128.78 달러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테슬라의 주가가 100달러 까지 간 후 점차 조금씩 상승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오늘은 뱅크오브아메리카 애널리스트들의 테슬라 주가 전망에대하 뉴스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자세한 사항 알아보겠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의 테슬라 주가 전망 뱅크오브아메리카의 분석가들은 최근 자동차 가격 하락으로 올해 테슬라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테슬라 성장률이 17%가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만, 뱅크오브아메리카는 놀랍게도 53%의 성장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

대구 수성구 황금역 근처 지산동 디저트 카페 맛집 퀴르 [내부링크]

요즘 맛있는 커피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정말 맛있는 디저트 카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위치는 황금역 근처에 있으며, 주소상으로 지산동에 속해 있습니다. 이 디저트 카페를 추천하는 이유는 신선한 디저트 빵을 사장님이 직접 매일 만들며, 정말 좋은 재료의 빵으로 만듭니다. 그리고 대박인건 비정제설탕을 사용하기에 몸에 해롭지 않습니다. 인테리어도 소소하고 아기자기 하게 사진찍기 좋은 곳 입니다. 황금역 바로 근처 디저트 카페 맛집 퀴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내용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디저트 카페 맛집 퀴르 위치 및 영업시간 디저트 맛집 카페 퀴르 위치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14길 15-25 1층 퀴르, 위치는 황금역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수성구 황금동 근처 들리시면 꼭 방문해보..

트리시다 TCDI 급등 뉴스 [내부링크]

1월 17일 (로이터) - 트리시다 주식회사 TCDAO: TRICIDA INC - 2022년 1월 13일 CO는 상장폐지 또는 계속적인 상장규칙 또는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는 통지를 나스닥으로부터 받았습니다. 더보기 출처 : shorturl.at/ablHS) 기타 회사 대상:TCDA.O (로이터 통신)[email protected] ;) (c) Thomson Reuters 2023 저작권.[제한사항] 클릭 - https://agency.reuters.com/en/copyright.html

트리시다 TCDA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트리시다 TCDA 급등뉴스정리

패러데이퓨처 FFIE 급등 뉴스 [내부링크]

패러데이 퓨처 FFIE 급등 뉴스 정리!

Faraday Future, 중국 후베이성 황강시와 전략적 합의 발표, FF글로벌파트너스 LLC와 새로운 주주협약 체결 [내부링크]

1월 17일 (로이터) - 패러데이 퓨처 인텔리전트 일렉트릭 주식회사FFIE.O: faraday 미래 지능형 전기 - 수정된 주주 합의에 따라, fftop은 cos 이사회 4명의 지명자에게 선거에 지명할 권리가 있다 패러데이 미래 지능형 전기 - 1월 13일, co, off top, ff 글로벌 파트너 lc가 수정되고 재작성된 주주 계약을 체결했다 faraday future - 첫 번째 날짜까지 권리가 존재한다 fftop은 적어도 365일 연속으로 cos의 주식을 최소 2,130만 주 이상 소유하는 것을 중단했다 로스엔젤레스, 2023년 1월 17일(BUSTINES WIRE)--(NASDAQ: FFIE) ("FF", "Faraday Future", "Faraday Future", 또는 "The Compa..

2023 쉐보레 트랙스 신형 출시 가격 및 제원 스펙 총 정리 [내부링크]

10년 전 1세대 트랙스는 우리나라 소형 SUV모델이 유행하지 않을 때 먼저 출시하여서 꽤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23년 드디어 1세대 트랙스 모델 출시 이후 약 10년 만에 2세대 2023 더뉴트랙스 풀체인지 코드명 9BQX모델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모델은 한국GM 창원공장에서 생산될 예정이라 합니다. 한국시장 판매하기 위해서 쉐보레 신형 모델 배기가스 인증도 승인받은 상태입니다. 오늘은 2023 쉐보레 신형 트렉스에 대해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2023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기 1세대 트랙스 보다 훨씬 크기가 커졌습니다. 1세대 트랙스는 소형SUV느낌이 강하였는데 크기로 보아서는 준중형 SUV정도는 돼 보입니다. 신형 트랙스보다 상위 트림인 트레일블레이져 모델보다 크기가 크며 , 투싼보다 ..

트리튬 DCFC뉴스 호재 급등 뉴스! [내부링크]

트리튬 DCFC뉴스 호재 급등 뉴스!

트리튬DCFC급등 BRIEF-Tritium, BP로부터 회사 역사상 가장 큰 주문 확보 [내부링크]

1월 17일 (로이터) - 삼중수소 Dcfc Ltd DCFC. 영형: 삼중 수소, BP로부터 회사 역사상 가장 큰 주문 확보 삼중수소 DCFC - BP는 BP가 EV 충전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미국, 영국, 유럽 및 호주의 차량 및 일반 대중을 위한 충전기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TRITIUM DCFC LTD - BP 호주 시장용 충전기는 TRITIUM의 브리즈번 공장에서 제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TRITIUM DCFC LTD - 테네시 주 레바논 시설에서 BP의 유럽 및 미국 시장으로 향하는 충전기 제조 예상 삼중수소 DCFC - 만기 시 연간 30,000대의 생산 능력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제조 충전기 Eikon의 소스 텍스트: (전체 기사) 추가 회사 범위 : DCFC. O

칼릭스트 CLXT 급등 호재뉴스!정리 [내부링크]

칼릭스트 CLXT 급등 호재뉴스!정리

급등 호재 뉴스!Calyxt와 Cibus가 확정 합병 계약 체결을 발표하다 [내부링크]

Calyxt와 Cibus가 확정 합병 계약 체결을 발표하다 칼릭스와 시버스, 결정적 합병 계약 체결 발표 뉴욕, 1월 17일, 2023 (글로브 뉴스와일) - 셀렉티스 (유로넥스트 성장 : ALCLS - 나스닥 : CLS), 생명을 구하는 세포 및 유전자 치료법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유전자 편집 플랫폼을 사용하는 임상 단계 생명 공학 회사, 오늘 시버스 글로벌 유한회사를 발표했다 델라웨어 유한책임회사("시버스"), 그리고 칼릭스트, 주식회사 (나스닥 : CLXT) ("칼릭스트"), 칼릭스트와 칼립소 합병 자회사를 발표했다 유한회사, 델라웨어 유한책임회사이자 캘릭스트의 100% 자회사, 시버스 및 그 밖의 특정 당사자들과 합병에 관한 협정 및 계획을 체결했다 ("합병 협정"), 그것에 따라, 그것의 조건..

재난적 의료비 지원 대상, 재난적 의료비 신청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살다 보면 갑작스러운 질병, 사고 등으로 인하여 입원을 하면서 치료를 해야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나 온 경우 대비책이 없으면 큰 어려움에 빠지게 됩니다. 이럴때를 대비하여 꼭 기억해야하는 제도가 있습니다. 가구의 의료비 부담완화를 위해서 건강보험공단에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대책의 일환으로 재난적 의료비 지원사업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재난적 의료비 지원대상, 재난적 의료비 신청 방법에 대해서 총 정리해보려 합니다. 꼭 이 제도를 기억하시고 추후 이런일이 있을 때 의료비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3년 변경 핵심내용 23.1.1.부터 재난적의료비 지원사업이 확대 의료비부담 완화 연소득 대비 본인부담의료비 비율 15% → 10% 재산기준 완화 과세표준액 5억4천만원 → 7억원 이하..

장애등급 신청 절차, 장애등급 판정, 장애등록 필요 서류 총 정리 [내부링크]

몸을 다치게 되어 신체적 능력이 저하될 경우 장애등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의 종류는 15가지가 있습니다. 장애인으로 등록을 처음 신청하실때 생소하고 그 절차와 방법이 어려울 것입니다. 이 글을 보시면 장애등록에 대해 아주 쉽게 설명을 하여 충분이 이해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장애등록시 가장 중요한 것은 담당주치의에게 몸이 불편하신 곳에 장애등급이 나올지 물어보시고, 장애등록이 나올 것 같다는 소견이 있을 시 아래의 절차를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장애등급 신청 절차, 장애등급 판정절차, 장애등록 신청 시 필요 서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장애등록심사 정의 장애등급심사 시 신청서류 장애등록심사용 진단서 및 서식 다운 장애종류별 신청 구비서류 장애등급판정기준 장애등급결과에 ..

포드 코리아, 신형 레인저 픽업 트럭 출시 가격 및 제원 스펙 총 정리 [내부링크]

포드는 미국에서 인기 좋은 내연기관 자동차입니다. 픽업트럭의 인기는 미국내에서 대단합니다. 픽업트럭은 일반 주행부터 화물짐 운송에 만능역할을 합니다. 특히나 우리나라에서도 요즘 레저, 캠핑 등으로 픽업트럭 차량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포드는 픽업트럭의 대명사라 할 수 있습니다. 새 레인저는 130개국의 다양한 환경에서 진행한 주행 테스트와 5,000여 명 이상의 소비자 인터뷰 및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의견을 반영해 경쟁력을 키운 차량이라고 합니다. 포드 신형 레인저 픽업 트럭의 출시 가격 및 제원 스펙 등을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포드코리아, 신형 레인저 픽업 트럭 출시 가격 및 제원 스펙 총 정리! 포드 신형 레인저 가격 가격 와일드트랙 6,350만원, 랩터 7,990만원..

더 뉴 아우디 Q2 35 TDI 국내 판매 가격 및 출시일 스펙 총 정리 [내부링크]

독일의 명품 3사 내연기관차 중 가장 젊은 이미지는 개인적으로 아우디라 생각합니다. 아우디 코리아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리미엄 컴팩트 SUV, ‘더 뉴 아우디 Q2 35 TDI (The new Audi Q2 35 TDI)’와 ‘더 뉴 아우디 Q2 35 TDI 프리미엄 (The new Audi Q2 35 TDI Premium)’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판매 시작은 1월 19일부터 한다고하니, 더 뉴 아우디 Q2 35 TDI 국내 판매 가격 및 출시일 스펙에 대해 총 정리해보려 합니다. 핵심 요약 정리 아우디 프리미엄 컴팩트 SUV ‘아우디 Q2’의 부분 변경 모델 2.0 TDI 엔진, 7단 S트로닉 자동변속기 탑재…공인 표준연비 1등급의 우수한 효율 이전 모델 대비 약 17mm 길어진 전장, 새로운 헤..

가장 알기 쉬운 노인장기요양등급 신청 방법 및 절차 판정기준 정리 [내부링크]

장기요양등급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가장 알기 쉽게 노인 장기요양등급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이가 들어 몸이 쇠약해져서 거동이 불편해진 부모님이 걱정되신 분들, 현재 장기요양등급을 알아보는 어르신들, 노인성 질환으로 고생하고 계신 가족분들 모두에게 가장 간단하게 노인장기요양등급 신청 방법 및 절차 그리고 노인장기요양등급 판정기준에 대해서 알기 쉽게 정리해보려 합니다. 일반적으로 노인장기요양등급은 건강보험공단에 신청을 합니다. 노인장기요양등급 받는 필요서류부터, 신청 방법, 받는 방법, 절차 장기요양등급 판정기준까지 모든 것에 대해서 가장 간단하게 상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글 순서 장기요양등급 신청 조건 장기요양등급 신청 방법 및 절차 4단계 장기요양등급 인정 소요기간 장기요양등급 ..

저소득층 틀니 치과 임플란트 무료 지원 신청 방법 [내부링크]

나이가 먹어가면서 치아도 당연히 손상됩니다. 치아가 손상되면 먹는 것도 힘들어지고, 건강이 자연스레 안 좋아지게 됩니다. 그리고 치과 치료 비용은 경제적으로 많이 부담이 됩니다. 노인 수급권자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치아건강 증진을 위해 틀니 및 치과 임플란트에 대해서 의료급여를 지원합니다. 오늘은 저소득층 노인 수급권자의 의료급여 틀니, 치과 임플란트 무료 지원 사업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임플란트 지원 사업 도움을 받기 위해서 의료급여대상자 신청방법도 소개할 테니 참고해 주세요. 「 저소득층 의료급여 틀니, 치과 임플란트 지원 사업 총 정리 」 틀니, 치과 임플란트 지원대상 틀니 : 만 65세 이상의 의료수급권자 임플란트 : 만 65세 이상 의료수급권자 중 부분무치악 환자(완전무치..

ARVL 어라이블 급등 뉴스정리! [내부링크]

ARVL 어라이블 급등 뉴스정리!

ARVL 어라이벌 주주를 살펴보면 어떤 그룹이 가장 강력할까? [내부링크]

Arrival (NASDAQ : ARVL)의 주주를 살펴보면 어떤 그룹이 가장 강력한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모 펀드 회사가 63 %의 소유권을 가진 회사의 가장 큰 지분을 소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즉, 그룹은 회사에 대한 투자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거나 가장 많이 잃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룹으로서의 사모 펀드 회사는 시가 총액이 US $ 24m 하락한 후 지난 주 가장 높은 손실을 입었습니다. 아래 차트부터 시작하여 Arrival의 각 소유자 유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Arrival에 대한 최신 분석 보기 소유권 분석 기관 소유권은 도착에 대해 무엇을 말합니까? 기관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투자자에게 보고할 때 벤치마크를 기준으로 자신을 측정하기 때문에 주식이 주요 지수에 포함되..

레드힐바이오파마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레드힐바이오파마 급등 뉴스 정리 상세히 분석(뉴스이동)

레드힐 바이오파마, COVID-19 연구 데이터 발표 후 주가 급등 [내부링크]

레드힐 바이오파마(NASDAQ: RDHL)는 동료 심사를 거친 국제 전염병 저널에 입원하지 않은 증상이 있는 COVID-19 환자를 대상으로 한 2상 연구 RHB-107(upamostat)의 긍정적인 데이터를 발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연구는 RHB-107이 안전성과 내약성의 1차 평가변수를 충족하고 각 치료군의 환자 수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COVID-19 중증 증상으로부터의 빠른 회복과 COVID-19로 인한 입원 100% 감소를 포함하여 유망한 효능 결과를 제공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관련 : RedHill Biopharma는 경구 광범위 작용 항바이러스제가 지배적인 오미크론 하위 변종 BA.5를 억제한다고 말합니다. RedHill Biopharma Says Its Oral Broad-Acting A..

특례보금자리론 신청 방법, 신청 대상 총 정리 [내부링크]

요즘 고금리, 고물가로 인하여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나날이 치솟고 있습니다. 영끌해서 집을 산 사람들부터 다주택자, 실거주수요자들 까지 전부 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시장금리 상승이 점차 대출금리로 반영되면서 서민·실수요자 이자부담이 빠르게 증가해 고정금리 정책모기지 역할 확대가 필요한 상황에 정부정책이 나왔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 4%대 고정금리 신청입니다. 특례보금자리론공급 규모는 39조 6000억 원이라 합니다. 오는 1월 30일 부터 보금자리론에 일반형 안심전환대출, 적격대출을 통합한대 고정금리 모기지론인 ‘특례보금자리론’ 접수가 시작됩니다. 금융위원회는 기존의 보금자리론에 일반형 안심전환대출, 적격대출을 통합한 특례보금자리론을 1년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

재가노인복지시설, 장기요양방문센터 창업 조건 및 절차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저출산과 고령화가 심각한 수준입니다. 2007년 고령화 사회로 들어서면서, 2018년 고령 사회로 진입하였고, 2026년 초고령 사회로 진입할 전망입니다. 사망률 감소에 따른 평균 수명이 증가하고 있으며, 출산 붐 세대에 태어난 연령대의 노년층으로 진입이 심각할 것으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급격하게 고령화됨에 따라 노령화 지수와 노년 부양비가 증가되기에, 노동력 부족과 청장년층의 사회적 부담이 점차 가중될 것입니다. 고령화에 맞서서 요즘 재가 노인복지시설, 자기 요양방문센터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많습니다. 오늘은 재가노인복지시설, 장기요양방문센터 창업 조건 및 절차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재가노인복지시설, 장기요양방문센터 창업 조건 및 절차 재가노인복지시설, 장기요양방문센터, 재..

쌍방울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쌍방울 급등 뉴스 정리

주민등록증 신규 발급 전국 가능!주민등록증 정부24 온라인 신청 가능 [내부링크]

주민등록증 신규 발급은 주민등록 주소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행정복지센터)에서 가능하였습니다. 기존 주민등록지 시·군·구에서만 신청이 가능하였던 신규증 발급 신청기관이 전국으로 확대(주민등록법 시행령 개정 ’ 22.7.11.)되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주민등록증 신규 발급자의 편리성이 도모되었으며, 그리고 주민등록증 신규 발급을 정부 24시 온라인을 통해서도 가능해졌습니다. 이에 대한 방법을 상세히 총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민등록증 신규 발급 신청 및 방문 수령지 전국 확대(’ 23.1.12. 시행) 1. 주민등록증 신규 발급 시스템 개선 내용 - (기존) 주민등록지 외 시군구에서 신청 불가 → (변경) 타 시군구에서도 허용 - 주민등록증 재발급 또는 신규 발급 시 수령도 신청기관에서 방문 수령 가능했었습..

더 베리 굿 푸드 컴퍼니 호재 뉴스! [내부링크]

더 베리 굿 푸드 컴퍼니 호재 뉴스!

The Very Good Food Company는 채무 불이행 통지 접수 [내부링크]

The Very Good Food Company는 채무 불이행 통지 접수, Reef Capital Transaction에 대한 업데이트, Nasdaq의 규정 미준수 및 결정 서신 수령 및 이사회 사임을 발표했습니다.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Newsfile Corp. - 2023년 1월 11일) - The Very Good Food Company Inc. (NASDAQ: VGFC) (TSXV: VERY) (FSE: 0SI) ("VERY GOOD" 또는 "회사")는 회사의 담보 대출 기관이 회사의 수취인 임명을 신청할 계획 이라고 발표했다. 채무불이행 통지 2023년 1월 6일, 회사는 나인포인트 캐나다 선순위 부채 마스터 펀드 L.P.("Waygar")의 대리인인 Waygar Capital Inc...

일신석재 급등 뉴스 [내부링크]

일신석재 급등 뉴스

1월 아우디 A6 프로모션 할인 최대 21% [내부링크]

고금리 고물가로 인하여 요즘 수입외제차 신차 같은 경우는 작년 말부터 프로모션 할인을 많이 진행하였습니다. 작년 연말 20% 이상 폭탄 할인에 나섰던 아우디 A6 일부 모델의 재고가 남아 1월에도 최대 2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명품외제차 아우디A6 기본 스펙과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수입외제차 아우디 A6 스펙 및 할인 정보 및 총 정리 아우디 A6 엔진 트림별 연비 정보 엔진 복합연비 도심연비 고속도로 연비 연비등급 A6 45 TFSI A6 45 TFSI Premium 11.0 9.7 13.1 4 A6 45 TFSI qu. Premium 10.7 9.5 12.8 4 A6 40 TDI A6 40 TDI Premium 15.0 13.7 17.0 2 A6 40 TDI q..

쌍용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구입해야 되는 유형 추천 [내부링크]

작년에 쌍용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모델은 쌍용 토레스입니다. 중형 SUV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기가 시들어가고 있는 쌍용의 불씨를 짚힌 차량입니다. 중후한 모습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가 좋은 쌍용 토레스가 이번에 하이브리드 LPG로 출시하게되었습니다. 쌍용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차량의 특징을 살펴보고, 쌍용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차량을 사야되는 유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3 쌍용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총 정리와 사야되는 유형 추천 01. 쌍용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스펙 과연 쌍용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모델에는 어떠한 전기모터가 결합이 될까요? 아쉽지만, 일반 현대, 기아에서 개발한 전기차모터가 탑제된 순수 하이브리드 차량이 아닙니다. 쌍용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모델은..

베트남개발1 급등 소식 뉴스 정리 [내부링크]

베트남개발1 급등 소식 뉴스 정리

대한법률구조공단 저소득층 무료 상담 및 소송지원 총 정리 [내부링크]

살다 보면 갑작스러운 사건들이 발생합니다. 어떠한 사건을 해결해야 될 때 법적 분쟁으로 나아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만하게 해결되면 가장 좋지만 법치국가로써 법으로 해결해야 되는 순간들이 많습니다. 만약 전문 변호인이게 도움을 받을 형편이 못되는 사람들을 도와주기 위해 국가에서 법률구조사회복지서비스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 기관은 바로 대한법률구조공단입니다. 대한법률구조공단이 많이 생소하실 건데 어떤 일을 하는지 총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대한법률구조공단 저소득층 무료상담 및 소송지원 업무 총 정리 법률구조공단이란? 법률구조제도는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법을 몰라서 법의 보호를 충분히 받지 못하는 국민에게 법률상담, 변호사 또는 공익법무관에 의한 소송대리 및 형사변호 등의 법률적 지원을 통하여 적법한 절..

Exela Technologies 익셀라테크놀로지수 뉴스 [내부링크]

Exela Technologies 익셀라테크놀로지수 뉴스

Exela Technologies가 글로벌 퀸티즈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내부링크]

Exela Technologies가 글로벌 퀸티즈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3년 1월 10일 인도 첸나이(GLOBE NEWSWIRE) -- Exela Technologies, Inc.(NASDAQ: XELA, XELAP) 글로벌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BPA) 리더인 XELA는 오늘 퀸테스 글로벌(QG)과의 파트너십을 최초로 발표했습니다.India. Exela는 클라우드 기반의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솔루션을 도입하여 독자적인 전용 캡티브 모델 하에 QG가 수행하는 프로세스를 엔드 투 엔드로 디지털화할 예정입니다. Exela는 직관적이고 완전히 맞춤 가능한 RPA 솔루션을 제공합니다.이 솔루션을 활용하여 빅데이터, 머신러닝, 인공지능, 자연어 처리 및 예측 분석을 ..

테슬라, 배터리 생산 위해 기가 텍사스 확장에 대규모 8300억 투자 [내부링크]

테슬라는 4680배터리 셀을 자체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사용화 하기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테슬라의 4680배터리 개발에 본격적으로 박차하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기가텍사스에서 배터리 생산을 위해서 확장 공사 입찰소식입니다. 이전부터 기가텍사스 확장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테슬라의 기가텍사스 확장 소식에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 텍사스에 리튬 정제 공장 건설 모집 테슬라, 텍사스에 리튬 정제 공장 건설 모집 개시하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리튬 정제 공장 건설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테슬라는 텍사스 걸프 연안에 리튬 wlsgmd.tistory.com 테슬라, 주당 1000대 이상의 46..

동양철관 급등 호재 뉴스 총 정리 [내부링크]

동양철관 급등 호재 뉴스 총 정리

동양 철관 공급계약의 내용과 주가 전망 [내부링크]

日 EPC업체와 배관용 강관 공급계약에 강세 동양철관 KBI그룹의 대구경(大口徑) 강관 종합 전문기업 동양철관(대표 이곽우)은 지난 9일 일본 EPC업체와 플랜트 배관용 강관을 공급하기로 계약했다고 10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번 계약기간은 올해 1월 9일부터 7월 14일까지며 중동지역에 플랜트 배관용 강관을 공급한다. 동양철관 관계자는 “올해 첫 공급계약을 시작으로 흑자 유지를 위해 공격적인 영업활동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 소비자물가지수(CPI) 발표(현지시간 12일)와 이번 주 후반 주요 금융주와 기업의 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관망세가 이어지는 모습이다. 동양철관, 일본 EPC업체와 플랜트 배관용 강관 공급계약 - 매일경제 (mk.co.kr)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심포지엄에서 제롬 파..

PBLA 팬벨라 테라퓨틱스 뉴스 정리 [내부링크]

PBLA 팬벨라 테라퓨틱스 뉴스 정리 뉴스

PBLA 팬벨라 테라퓨틱스 급등 이유 정리 뉴스 [내부링크]

PBLA 팬벨라 테라퓨틱스 급등 이유 정리 뉴스 판벨라 테라퓨틱스 주식회사. 판벨라, 전이성 췌장암 환자에서 젬시타빈, 나브파클리탁셀과 병용 투여한 이보스페민(SBP-101)의 고아 지정에 대해 EMA 양성 의견 받음 미니애폴리스(2022년 12월 14일)-판벨라테라퓨틱스(나스닥:PBLA) 미충족 치료가 시급한 환자의 치료를 위한 파괴적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단계 기업 판벨라테라퓨틱스는 오늘 유럽희귀의약품위원회가 전이성 췌장암 환자에게 세타빈과 납-파클리탁셀을 병용 투여한 판벨라의 이보스페민(SBP-101) 고아 지정 신청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앞서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SBP-101에 희귀의약품 지정을 허가했다. 판벨라의 CRNP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MSN의 제니퍼 심슨 박..

장기렌트카 장단점, 가격표 및 가격비교 주의점 및 꿀팁 [내부링크]

요즘 고금리, 고물가로 신차시장에서 구입이 얼어붙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로 인해 신차들의 출고 대기시간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신차 시장의 얼어붙는 만큼 중고차 시장도 냉혹한 실정입니다. 자동차는 비쌉니다. 그리고 한두 번 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집을 사는 것처럼 신중하게 사야 됩니다. 큰돈 들여 구입했는데, 자동차 값이 떨어지고 매달 고금리로 이자를 갚아나간다면 마음이 아플 것입니다. 그래소 요즘은 신차를 타는 방식이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캐피탈 할부로만 알아봤다면 지금은 좀 저렴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비교선택합니다. 특히 고금리로 인하여 할부금리가 2%에서 7~8%로 증가해 이자 부담이 커졌습니다. 경기가 안 좋은 만큼 조금이라도 저렴하고 비교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성비 알뜰폰 요금제 비교 추천 인기 순위 TOP.3 [내부링크]

최근 핸드폰 약정이 끝났습니다. 기존에 3대 대기업 통신사 중 한 곳인 무제한 5G 8만원대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휴대폰 요금이 너무 과한것 같고 아끼면 좋을 것 같아서 알뜰폰 요금제를 알아보았습니다. 기존 대기업 통신3사 보다 1/3가격도 되지 않는 가격이라 솔직히 조금 놀랐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대기업 통신사와 별반차이없습니다. 사실 통신사 할인 제휴카드도 사용하지 않고 영화도 보지 않아서 그냥 매월 요금 적게 나오는 것이 훨씬 이득인것 같습니다. 알뜰폰 업체도 정말 많습니다. 어떤요금제를 할지 말지 고민이신분들을 위해 알뜰폰 요금제 비교 추천 인기 순위 top3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추천 인기 순위 TOP3. TOP. 1 이지모바일 - EG 데이터 11G 총 데이터 7..

2023년 국민연금 5.1% 인상, 물가상승률 반영, 기초연금도 인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고금리, 고물가로 전 세계적으로 금리가 엄청나게 오르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유동성 축제로 전 세계에서 돈을 찍어냈으며, 그로 인해 지금 금리는 엄청나게 치솟고 있습니다. 금리가 오르니, 기업, 부동산, 가계에 부담은 증가되며, 당연 고용시장은 얼어붙습니다. 고용시장도 얼어붙으니, 실업률은 증가될것이며 날로 살기 어려운 경제가 시작되는것 같습니다. 이에 맞춰 물가 상승률이 오르면서 국민연금은 5.1% 상승한다고 합니다. 이 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국민연금 주요 핵심내용 기존 수급자의 연금액 조정 기본연금액 : 5.1% 증액 부양가족연금액 : 5.1% 증액 배 우 자 : 연 269,630원 → 연 283,380원(13,750원↑) 자녀․부모 : 연 179,710원 → 연 1..

퍼스텍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퍼스텍 급등 뉴스 정리

퍼스텍, 급등 이유 및 사유 정리 뉴스 [내부링크]

퍼스텍, 외국인 57.06만 주 대량 순매수... 주가 +5.69% 퍼스텍, 상승세 유지 중…군, 北 무인기 대응은 자위권 퍼스텍의 주가 오름세를 유지하고 있다. 1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후 1시 35분 기준 퍼스텍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1.31% 상승한 3475원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상승세는 지난달 26일 서울 상공을 침범한 북한 무인기 사태에 대한 우리측의 강경한 태도가 계속되기 때문으로 보인다. 지난 9일 군은 지난달 영공을 침범한 북한 무인기에 맞대응 차원에서 군사분계선(MDL) 이북으로 무인기를 보낸 것은 자위권 차원이며, 이는 정전협정으로 제한할 수 없다고 했다. 전하규 국방부 대변인은 이날 정례 브리핑에서 "지난해 말 북한이 무인기로 우리 군사분계선을 침범한 것은 정전협정, 남북기..

테슬라 모델Y 중국의 배송 대기 시간 연장되다 [내부링크]

최근 테슬라의 하락이 연일되었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주식매도로 시작하여, 중국내 수요량 감소로 인하여 가격하락에 대한 걱정에 여러 악재들이 붙어서 주가를 믿기힘들정도로 끌어내렸습니다. 오늘은 중국내 수요가 급증하여 테슬라 차량 출고대기시간이 다시 연장되는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최근 테슬라에서는 엄청난 파격적인 할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하여 엄청나게 폭발적인 수요가 발생하여 차량 출고시간이 다시 길어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중국의 배송 대기 시간은 주문이 급증함에 따라 연장됩니다. 01. 테슬라 대기시간 증가 테슬라 모델Y는 주문이 급증함에 따라 중국 내 배송 대기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이제 자동차를받는 시간은 1~4주 대기시간에서 2~5주로 주로 늘어났습니다...

23.1.10.국내급등 한신기계 주요뉴스 정리 [내부링크]

23.1.10.국내급등 한신기계 주요뉴스 정리

2023.1.10. 한신기계 거래량, 급등 상승 이유 [내부링크]

한국수력원자력이 우간다와 원전 사업 협력을 논의한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한신기계의 주가가 강세입니다. 10일 오전 10시14분 현재 한신기계는 전 거래일 대비 650원(10.14%) 오른 707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전날 언론에 따르면 한수원은 우간다를 방문해 2000 규모 신규 원전 사업 진행을 확인하고 우간다와의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우간다가 원전 건설을 위해 검토 중인 지역은 우간다 수도 캄팔라와 100여km 떨어진 부옌데 지역으로 알려졌다. 이번 한수원의 방문은 우간다 에너지광물자원부의 초청으로 이뤄졌다. 우간다는 한수원 측에 원전 예정 부지를 살펴보고 한국과의 협력이 가능한지를 살펴봐 달라고 요청했다. 우간다는 현재 신규원전 도입을 위해 한수원에 앞서 미국·중국·러시아 ..

2023년 주가? 멀런 오토모티브 뉴스 정리! [내부링크]

2023 년 MULN 주식에 더 많은 고통이 있습니다 투기성 성장주가 많기 때문에 2022년 심각한 가격 하락의 근본 원인으로 외부 요인을 비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금리 상승과 세계 경제 둔화. 그러나 MULN 주식의 대규모 매도세에 관해서는 더 많은 회사별 요인이 더 큰 동인이었습니다. 즉, 주주 희석. 더 큰 동료에 비해 자본이 부족한 EV 제조업체는 2022년 동안 자신을 유지하고 인수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새로운 주식 발행/전환 사채 매각에 의존했습니다. 그 결과 Mullen의 발행 주식 수인 3,490만 주가 오늘 발행된 MULN 주식 16억 주 이상으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희석으로 인해 주주 가치가 심각하게 파괴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과도한 희석이 끝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

멀런오토모티브 뉴스 정리 [내부링크]

멀런오토모티브 뉴스 정리

SWVL 스위블홀딩스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SWVL 스위블홀딩스 뉴스 정리

SWVL, 전략적 검토 절차 개시 발표 [내부링크]

SWVL, 전략적 검토 절차 개시 발표 혁신형 대중교통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는 오늘 회사가 이용할 수 있는 잠재적인 전략적 대안을 발굴하고 평가하기 위해 회사 이사회(이하 "이사회")의 독립이사들로 구성된 특별위원회(이하 "전략위원회") 구성을 발표했다. 전략위는 그 일환으로 기업 매각·합병 또는 그 밖의 기업결합, 기업 자산의 전부 또는 일부 매각, 전략적 투자, 신규 채무 또는 자기자금 조달, 그 밖의 중대한 거래(일괄적으로 '잠재적 전략적 거래') 등 광범위한 전략적 대안을 검토하게 된다. 전략위원회는 제안 될 수 있는 잠재적 전략적 거래와 관련된 모든 이해 표현을 관리하며 전문 고문과 협력하여 주주 및 기타 이해관계자에게 잠재적 전략적 거래의 공정성을 평가하고 이러한 모든..

bed bath & beyond 뉴스 정리 [내부링크]

bed bath & beyond 뉴스 정리

bed bath & beyond 이틀전 98프로 하락 후 오늘 급등 매수타이밍? [내부링크]

bed bath & beyond는 그것의 높은 곳보다 98% 하락했다. 살 시간? 주요 포인트 베드배스앤비욘드는 다만 현금을 계속 태우고 있어 사업이 살아남지 못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그것이 2월 1일에 다가오는 이자 지불을 놓치고 파산을 신청할 가능성이 있다. 그것의 주식은 아주 싸 보이지만, 확실히 싸지는 않다. 침대 목욕 & 비욘드보다 우리가 더 좋아하는 10개의 주식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매업자의 날들은 얼마 남지 않았다. 바로 9년 전만 해도 베드배스앤비욘드(BBBY-22.48%) 주가가 주당 69.76달러로 사상 최고가를 기록하며 장을 마쳤다. 당시 빅박스 유통업체의 비교 매장 매출과 실적이 상승하고 있었고, 빅 바이백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꾸준히 현금을 돌려주고 있었고, 재고 수준도 안정적이..

테슬라호재뉴스정리! [내부링크]

테슬라호재뉴스정리!

설 연휴 기간: 설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에너지바우처 단가 인상 , 아이돌봄, 휴일병원 등 [내부링크]

조금있으면 구정 설 연휴입니다. 요즘은 고물가 고금리로 경기가 많이 좋지않아서 힘든것 같습니다. 이번에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정부에서 민생 안전 대책 몇 가지 정도 공유하고자 포스팅합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다들 가족들과 행복한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그럼 설 명절 민생 안전대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설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연휴 기간 중 아이돌봄, 병원진료 에너지바우처 인상 및 저소득층 지원 내용 저소득층 교육비, 문화비, 교통비, 식비 등 민생안정 지원 설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민생 안정 및 저소득층 지원 내용 정리 1. 설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부터 정상 운영 설 명절 연휴 기간인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고속도로 이용 통행료는 면제 설연휴 기간 동안 지자체 및 공공기관 주차장..

이엔플러스 뉴스 정리 [내부링크]

이엔플로스 뉴스 정리

이엔플러스, CES 테슬라, 서우디투자청 등 관심 ‘2차전지 사업 날개단다' [내부링크]

이엔플러스, CES 테슬라, 서우디투자청 등 관심 ‘2차전지 사업 날개단다' 이엔플러스(074610)가 지난 5일부터 8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3 참가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엔플러스는 이번 CES 2023에서 자체 개발한 도전재 및 전극 제품을 비롯해 방열소재 등 다양한 이차전지 소재를 공개했으며, 특히 국내 최초로 롱타입 각형 배터리도 출품해 많은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이엔플러스의 홍보 부스에는 사우디 투자청을 비롯해 도요타, 테슬라, 레이티안 등 약 500여개 기관 관계자가 방문했으며,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해 있는 미국의 배터리 업체 ‘에너시스(EnerSys)’의 개..

보락관련 뉴스 총정리 [내부링크]

보락관련 뉴스 총정리

보락 주가 상승전환 가능성? [내부링크]

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24.54% 올라 203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주가는 급등이후 하락추세에서 상승전환을 시도하고 있다. 주가는 4거래일 연속 매수후 대량매도로 전환했다. 보락은 식품첨가물사업 및 원료의약품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상품의 매출과 기타(임가공 외)사업을 하고 있다. 식품향료, 껌베이스, 생약제, 식품기능성 소재, 천연화장품 신소재 개발 등 최근 트렌드에 맞는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여 제품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고 연구개발을 통해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중이다. 출처 : 핀포인트뉴스(http://www.pinpointnews.co.kr)

테슬라 모델3,모델Y는 독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 [내부링크]

독일은 자동차 시장에서 내연기관차의 고장이자 3대 프리미엄 차량을 만드는 곳입니다. 여기에 테슬라는 기가 베를린이라는 거대한 공장을 지었습니다. 그리고는 내연기관의 고장인 나라에 전기차를 판매해오고 있습니다. 기가 베를린 공장이 1년이 다 되어가는 이 시점에서 테슬라 모델3, 모델Y가 독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로 등극되었습니다. 자세한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 모델3, 모델Y는 독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 기가 베를린 모델Y 높은 생산성 2022년 기가베를린에서 테슬라 모델Y의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강세를 보였습니다. 예상대로 이 차는 폭스바겐의 본고장인 독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가 됐습니다. 작년에 모델Y 생산은 새로운 기록에 도달했습니다. 기가 상하이는 국내 시장, 인근 국가, ..

성능 좋은 가성비 국산 타이어, 수입 타이어 인기 추천 순위 TOP 5 [내부링크]

요즘처럼 추운 겨울철 주행을 위해서 타이어 점검은 필수입니다. 타이어 교체를 비롯한 월동 대비 자동차 정비 및 점검에도 노력을 해서 자동차 사고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겨울 시즌에 대비한 타이어 교체에 있어, 기본적으로는 물론 계절에 맞는 겨울용 타이어가 추천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최근 자동차 관련 커뮤니티 등을 통해 그 인지도가 급격히 확장되고 있는 올웨더All Weather, 올시즌 타이어와 겨울용 타이어의 장점을 결합한 타이어 타입 또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성능 좋은 가성비 국산타이어, 수입타이어 인기 추천 순위 TOP5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이어 구입전에 아래 타이어 구매가이드를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글 순서 국내 국산 및 수입..

불면증 증상과 원인 및 치료 방법,잠 잘 오게 하는 방법,잠 안올 때 팁, 수면영양제 [내부링크]

누구나 흔하게 겪을 수 있는 질환으로 불면증이 있습니다. 하루 24시간의 1/3 정도는 잠을 자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잠은 일종에 우리의 몸의 피로 회복이 되도록 충전역할을 합니다. 즉 잠을 잘 자기 위해서 낮 동안 열심히 활동을 해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잠이 오지 않을 때는 정말 괴롭습니다. 걱정이나 고민등의 심리적 영향으로 잠을 못 이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잠을 깨운하게 자지 못하면 다음날 몽롱한 상태로 건강도 악화될 뿐만 아니라 다음날 일상생활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오늘은 불면증에 대한 증상과 치료방법, 그리고 잠 잘 오게 하는 방법, 잠 안 올 때 팁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이 글을 보는 순간에도 잠을 못 이루시는 분들 편안한 잠을 잘 주무실 수 있도록 내용을 상세하게 기재할 테니 도..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발급신청 대상 안내 총 정리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발급신청 방법, 대상, 안내 제도 총 정리해 보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고용노동부 사업으로, 직업훈련제도입니다.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다른 분야에 관심이 가는 이직 희망자, 업무역량을 향상하고 싶은 회사원, 은퇴 후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는 중장년, 새로운 경력을 다시 쌓아 내려갈 여성들 까지 필요한 역량 개발사업으로 카드 한 장으로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즉 취업, 이직 역량 개발에 필요한 훈련을 카드 한장으로 지원받는 사업입니다. 1.국민내일배움카드 안내 총 정리(지원절차,지원대상,지원내용,지원기준, 지원금액 등) 2.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3.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하러 바로가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발급신청 대상 안내 총 정리」 1. 국민내일배..

테슬라, 사이버 트럭 생산을 위해 더 많은 기가 프레스 부품 수령 [내부링크]

테슬라가 사이버 트럭 생산을 위해서 기가프레스 부품이 다양하게 들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사이버트럭 생산하기 위한 움직임이 많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지금으로서 테슬라의 주가에 가장 큰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소식은 사이버트럭 양산 시작이라 생각됩니다. 23년 중반으로 예정되어있으며, 시기에 맞게 빠르게 사이버 트럭이 생산되길 기대해봅니다. 사이버 트럭 생산을 위한 새로운 움직임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테슬라, 사이버 트럭 생산을 위해 더 많은 기가 프레스 부품 수령 테슬라 기가텍사스 공장에 새로운 부품이 계속 도착함에 따라 이미 9,000톤의 기가프레스를 설치하기 시작했을 수 있습니다. IDRA의 더 많은 상자가 금요일에 사이트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테슬라 기가팩토리 텍사스는 이탈리아 IDRA로부터 계속..

테슬라 호주, 대만 등 세계 곳곳에서 자동차 판매 1위 [내부링크]

테슬라가 호주, 대만 등 세계 곳곳에서 자동차 판매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주식매도와 함께 테슬라 판매량 저하 등을 손꼽으면서 주가가 많이 하락하였습니다. 테슬라 판매량 감소는 어쩌면 세계경제가 힘들어지면서 모든 자동차 제조업의 차량판매가 감소하는 추세일 수도 있습니다. 즉 다시말해 테슬라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2023년에 경제가 더힘들어진다면 신생 전기차 기업들 중 도산하고, 어떠한 기업이 진짜 잘 버티고 튼튼한기업인지 판단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자동차판매량 감소가 사실일 수 있으나, 전 세계 전체 차량 판매의 감소가 경제의 추세인 만큼 , 세계 각 곳에서 테슬라의 점유율은 올라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을 먼저 호주, 대만에 자동차 시장에 대한 테슬라의 판매 소식에 대해..

2023년 장애인활동지원 사업 서비스 신청방법, 대상, 내용 총 정리 [내부링크]

2023년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의 변경 사항과 장애인활동지원 서비스의 신청방법, 서비스대상, 지원시간, 서비스 내용, 본인부담금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총 정리해보려 합니다. 장애인활동지원 서비스 업무는 중증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입니다. 신체적, 정신적 장애로 인해 혼자서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을 하기 어려운 장애인에게 활동지원 급여를 제공하여 자립생활을 지원하고, 자립생활과 사회참여를 지원하여 가족의 돌봄 부담을 줄여줍니다. 2023년 장애인활동지원 서비스가 어떻게 변하는지 총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래를 누르시면, 내 주변 활동지원 기관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 확인해 보세요! 1.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사업 신체적 · 정신적 사유로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을 하기 어려운 장애인에게 활동지원..

다이어트에 효과 있는 가성비 실내자전거 인기 추천 순위 Top 5 [내부링크]

새해에는 많은 사람들이 새해계획을 세웁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의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23년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하며 집에서 유튜브나 스마트폰을 하면서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실내 자전거를 추천합니다. 러닝머신 같은 경우 가정집에서 소음이 발생하여 힘들지만 실내자전거 같은 경우는 충분히 즐겁게 층간소음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가성비 갓성능 다이어트에 효과 있는 실내 자전거 인기 추천 순위 top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내자전거 인기브랜드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멜킨스포츠 28% 이고진 26% 이화에스엠피 20% 샤오미 15% 은성헬스빌 11% [출처: 2022년 하반기 다나와 리서치 판매량 기준] 가성비 축구화 추천 인기 순위 TOP5 가성비 갓성능 다이어트 효과적인 ..

2023년 달라지는 병역제도 총 정리 [내부링크]

병무청에 자료를 보면 2023년 부터 달라지는 병역제도를 발표 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그 중 사회복무요원 건강보험료 전액지원, 병역이행자 여비지급 개선, 입영판정검사 대상 확대의 변화가 확인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등 2023년 상반기 부터 달라지는 병역제도를 소개합니다. 2023년 달라지는 병역제도 총 정리 1. 사회복무요원 건강보험료 전액지원(1월~) 사회복무요원 복무기간 중 발생하는 건강보험료를 정부가 전액 지원하여 안정적인 복무여건 조성 및 병역이행자 간 형평성을 제고합니다. (기존) 월 최대 10만원까지 지원 (개선) 월 건강보험료 전액 지원 2. 병역이행자 여비 지급 기준 개선(1월~) 병역이행자의 입영 등을 위한 여비 중 교통비 지급기준 개선으로 여비가 ..

겨울철 전기차 성능 극대화를 위한 차량 관리 팁 8가지 [내부링크]

한파로 매서운 추위가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겨울철 일반 내연기관차량도 추운 겨울에 차량관리를 꼭 하셔야 됩니다. 전기차 같은 경우는 추운 날씨에 배터리 성능이 저하되기 때문에 내연기관차량보다 더 겨울철 전기차 차량관리를 잘하셔야 됩니다. 전기차 차량 관리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8가지 팁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그리고 날씨 기온에 따라 배터리의 추운 겨울의 숙련된 전기차 운전자이던, 초보 운전자 이든 최상의 성능으로 전기차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 내용은 CARiD.com 의 제품 교육 책임자 인 Richard Reina와 북미의 주거용 관리 충전 플랫폼 인 Optiwatt의 CEO로 일하는 에너지 분석가 인 Casey Donahue외국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겨울철 전기..

테슬라 기가 상하이 22년 테슬라 전체 전기차 생산량의 54% [내부링크]

테슬라는 여러 개의 기가팩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단연컨대 가장 생산성이 높은 공장은 기가상하이입니다. 기가텍사스, 기가베를린이 오픈하기 전에 기가상하이에서 유럽과 북미쪽에 수출을 하였습니다. 지금도 기가상하이에서는 세계로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기가상하이 공정의 업그레이드를 하여 생산성 향상을 극대화로 끌여올렸습니다. 이처럼 기가상하이는 테슬라에서 가장 중요한 공장입니다. 오늘은 기가상하이에서 테슬라 전체 전기차 생산량의 54%를 차지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며, 앞으로 테슬라의 방향성을 살펴보겠습니다. Tesla Giga Shanghai는 2022년에 회사가 생산한 모든 차량의 54%를 인도하였습니다. 기가상하이의 놀라운 생산능력 2022년 테슬라 기가상하..

한방에 정리! 2023년 달라지는 정부 정책 및 제도 [내부링크]

해가 바뀌면 작년과 달리 많은 정책들이 바뀝니다. 2022년과 달리 2023년 바뀌는 정책을 잘 알고 있어야, 지원받지 못했던 지원금도 지원받을 수 있고, 모르거나 관심이 없으면 제도와 정책들을 챙기지 못해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2022년과 달리 2023년에 바뀌는 정부 정책 및 제도들을 엄선하여 한번에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지려합니다. 이 글만 제대로 숙지하면 2023년 바뀌는 정부 정책 및 제도를 한 방에 정리할 수 있으니 절대로 몰라서 혜택을 보지 못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2023년부터 달라지는 정부 정책 및 제도에 대해서 총 정리해 봅니다.」 1. 부동산·세제·금융 ㅇ 저소득 가구의 근로 장려 및 소득 지원을 위해 근로·자녀장려금 재산요건 완화 및 최대지급액 인상*(’ 23.1..

제주도 여행시, 김포공항에서 제주 숙소로 짐캐리 짐배송 신청방법 및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을 가기 힘들어 제주도 여행은 많은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사랑 받고 있는 여행지 입니다. 제주도는 섬이라서 자동차를 가져갈 수 있지만 번거롭기 때문에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많이 갑니다. 그리고 제주공항에서 렌터카를 이용합니다. 일반 국내여행이라면 짐이 많더라도 개인차량에 짐을 싣고 가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습니다. 하지만 제주여행을 할때는 필요한 짐만 가져가게되며 짐이 많으면 짐을 줄이고 걱정을 하게 됩니다. 이처럼 제주도 여행시 짐검정을 덜어줄수 있는 서비스를 아시나요? 제주도 여행, 여행 짐 때문에 고민이라면 국내공항 짐배송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제주여행, 국내공항 짐 배송 서비스 신청방법 및 총 정리 코로나19로 국내 항공 여객 증가 등 급격한 항공수송 환경 변화에 대..

테슬라 캘리포니아에서 작년 47,000명 직원 고용, 지역경제 활성화 [내부링크]

어제는 테슬라 주가가 5.12% 상승하였습니다. 이틀 전 -12% 하락한 것에 비하면 씁쓸하지만 22년 4분기 실적 EPS에 따라서 회사의 성적표를 확실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테슬라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한국 같은 경우도 윤석열 대통령과 일론 머스크 화상회의 뉴스보도 이후 각 지역에서 테슬라 기가팩토리를 유치하기 위한 투자전략보고서를 제출하는 등 서로 자기 지역에 유치하기 위해서 큰 노력을 합니다. 아마 테슬라 기가팩토리가 유치한 지역의 경기가 살아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2022년 부터 인플레이션, 고금리, 고물가로 인하여 전 세계 경제가 힘든 상황입니다. 각 기업에서는 희망퇴직을 받는 등 인원을 감축하거나 신규 채용을 하지 않는 추세입니다. ..

2023년 차상위계층확인 사업 안내 주요 개정 내용 및 혜택 [내부링크]

2023년 차상위계층확인 사업의 관련 내용도 변경되었습니다. 2023년 차상위계층확인 사업 주요 개정내용에 대해 정리해보려 합니다. 차상위계층확인이 된다면 정부에서 부가적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기 쉽게 정리하겠습니다. 그리고 내가 차상위 계층이 될지 안될지 궁금하다면, 아래 복지로 모의계산을 통하여 선정 여부를 예측해 볼 수 있으니, 꼭 확인해 주세요! 차상위계층 선정 여부를 모의계산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상위 선정 시 신청달로부터 소급이 되니 꼭 발빠르게 확인해보세요! 아래를 통하여 차상위계층을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달로 부터 소급되니 하루라도 빨리 신청하시는 것이 이득입니다. 2023년 차상위계층 확인 혜택 및..

2023년 자동차 구매시 개별소비세 연장과 그 밖에 자동차 관련 정책 [내부링크]

고금리 고물가로 인하여, 신차 출고의 대기시간이 줄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신차에 대한 수요가 줄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차 회사에서 신차판매를 위해 여러 할인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신차 가격이 떨어지니 자연스레 중고차 값의 가격도 떨어지고 있습니다. 현금으로 차량을 구입할 예정이신 분들에게 지금이 가장 자동차를 구매하기 좋은 시기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차량 구입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하려 합니다. 2023년 자동차 개별소비세 연장과 신차 구매 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2023년 자동차 구매시 개별소비세 연장, 채권매입의무 면제로 신차 구매 부담 완화 올해 2023년 자동차 관련 정책으로는 신차 구매 시 부과하는 개별소비세와 도시철도채..

2023년 기초생활수급자 대상자 기준, 혜택 총 정리(질의응답식) [내부링크]

2023년이 되면서 2022년 기초생활수급자 대상자 기준과 다르게 변경되었습니다. 이번에 눈에 띄는 점은 몇 가지가 발견됩니다. 그중 하나는 재산공제액 금액이 증가되었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공시지가 상승에 따라 재산금액 증가로 기초생활수급에서 탈락을 할 수 있는 분들이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23년 기준중위소득이 변경됨으로써 자연스럽게 기초생활수급자 소득인정액 기준도 변화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질의응답식으로 살펴보려 하며,이 포스팅이 기초생활수급을 가장 쉽고 정확하고 풍부하게 설명할 것이니 끝까지 정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꼭 보시고 잘 숙지하셔서 정부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래를 통하여 기초생활수급 선정여부 미리 계산하여 예측해 볼 수 있으니 꼭 확인하기 바라십니다. ..

2023년 부모급여 신청방법, 지급시기, 총 정리 [내부링크]

2023년 보건복지부에서 부모급여를 처음 시행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부모급여는 기존의 영아수당을 확대한 개념으로 이름명칭이 바뀌고 지원금액이 조금 늘었는 것입니다. 마치 정부에서 정말 새로운 제도인 것처럼 홍보하나, 기존에 있던 지원서비스의 명칭변경과 지원금액 확대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금액이 변경되었으며, 부모급여 신청방법, 부모급여 지급시기, 부모급여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총 정리 해보려합니다. [부모급여 지원금액] 2023년 2024년 현금지원 만0세 -> 70만원 만1세 -> 35만원 만0세 -> 100만원 만1세 -> 50만원 어린이집 이용 만0세, 만1세 -> 51만4천원 보육료 바우처 지급 미정 ※단, 만 0세는 부모급여 70만 원의 차액인 18만 6천 원 현금으로..

공무원 병가 총 정리(지방공무원 복무에 관한 예규에 의거) [내부링크]

누구든 처음 입사하였을때 희망과 큰 포부로 일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일을 하다보면 몸이 따라주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병가를 사용해야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병가 같은 경우는 특별히 자주 사용하는 것이 아니고 아플때 알아봐야하므로 규정이 생소합니다. 오늘은 공무원 병가관련하여 총 정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 순서 01. 공무원 병가의 종류별 내용 02. 병가일수의 계산 03. 병가의 운영 방법 04. 공무상 병가제도의 운영상 유의사항 ※ 공무원 육아시간,자녀돌봄,가족돌봄휴가,경조사휴가,출산휴가내용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공무원 병가에 대해서 지방공무원 복무에 관한 예규에 의거하여 정리 01. 공무원 병가의 종류별 내용 ① 일반병가는 다음의 경우 연간 60일의 범위 안에서 허가 - 질병 ..

테슬라, 2023년 3세대 플랫폼 신차 발표 곧 임박 [내부링크]

테슬라에서 기대되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작년 부터 모델2에 대해서 생산을 기다리고 촉구하는 주주들이 많았습니다. 모델2라 하면 가칭된 이름으로 모델3보다 좀더 작은 해치백형식의 차량을 말합니다. 모델2가 나오면 테슬라의 고성능 OTA를 탑재하여, 효율적인 전기차, 그리고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테슬라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23년 3세대 플랫폼 신차 발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3월 투자자의 날에 3세대 플랫폼 발표합니다. 테슬라 새로운 신차 플랫폼의 장점 테슬라의 새로운 자동차 플랫폼은 더 비용 효율적이며 이를 생산하는 데 기존 차량 생산속도의 절반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3세대 플랫폼은 2023년 3월 투자자의 날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테슬라에서 밝혔습니다. 테슬라 ..

목 디스크와 편안한 숙면을 위해 경추 목 베개 추천 인기 순위 TOP 5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의 공통 만성질병은 목디스크가 있습니다. 목디스크는 오랜 사무활동을 할때 그리고 스마트폰을 많이 하면 심해집니다. 목디스크는 수면패턴에서도 영향을 미칩니다. 잠을 편안하게 자려면 목이 편안해야됩니다. 피로 회복, 생체 리듬 유지에 도움을 주는 수면을 잘하기 위해서는 잘 맞는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함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진짜 목을 편하게 해주는 가성비 경추 목 베개 추천 인기 TOP5를 알아보려합니다. 01. 경추 목 베게 인기브랜드 현재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경추 베개와 브랜드를 알아봅니다. 브랜드 점유율 템퍼 56% 리브맘 14% 지누스 13% 이케아 9% 헬시메이트 8% 2023년 가성비 공기청정기 추천 공기청정기 순위 TOP 5 공기청정기 구입 요령 총 정리 노트북 구매팁 ..

2023년 기초 연금 선정 기준 및 총 정리 [내부링크]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요즘 65세 이상 신청하는 기초연금에 대해서 많은 뉴스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보건복지부에서 발표된 자료를 바탕으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기초연금 선정기준액과 근로소득에 따른 소득공제금액이 결정되어서 발표되었습니다. 아래 상세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소득,재산을 정확히 알면 아래 복지로 사이트를 통하여 본인의 소득,재산을 입력하여, 기초연금 선정여부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세요 2023년 기초연금 선정 기준과 신청서류, 신청기관, 신청방법 2023년 기초연금 신청대상 (58년생, 생일 도래 1달전)만65세이상 노인 , 만65세가 되는 생일이 속한 달부터 언제든지 신청 가능 2023년 기초연금 선정 기준 기초연금 선정기준-구분,소득인정액..

테슬라의 세미 트럭 모듈식 배터리 팩, 더 많은 가능성 열려 [내부링크]

테슬라의 세미트럭이 펩시콜라로 인도된지 1달이 지났습니다. 당시 아쉬웠던 점은 테슬라 세미 트럭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이때까지 나온 세미트럭과 관련된 뉴스가 나올때 마다 세미트럭 관련 내용을 포스팅하였습니다. 세미트럭은 테슬라에서 앞으로 전체 매출의 5%를 차지할 중요한 기술입니다. 세미 트럭의 모듈식 배터리 팩에 대한 내용이 알려져서 포스팅합니다. 전문적인 내용이라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테슬라 세미 트럭, 테슬라 총 매출의 약5%차지 전망 ▷ Loup Funds는 세미 트럭은 장기적으로 테슬라 회사 총매출의 5% 차지할 것이라고 전망합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Loup Funds사에서 테슬라 세미 트럭이 장기적으로 회사 총매출의 약 5 %를 wlsgmd.tis..

테슬라 모델Y 2022년 12월에 노르웨이에서 가장 잘 팔리는 자동차 [내부링크]

세계 곳곳에서 테슬라 모델Y의 성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보통 EV전기차에서 대부분 1위이며, 심지어 내연기관차 포함하여 상위권에 기록한 나라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전기차 보급률 1위인 노르웨이에 대한 테슬라 모델Y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 모델Y 2022년 12월에 노르웨이에서 가장 잘 팔리는 자동차 2023년은 모델Y의 야심찬 계획 테슬라 모델Y는 지난 12월 노르웨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로 판매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모델 Y가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차가 될 것이라고 말했을 때, 그는 농담이 아니라 계산에 의존했었습다. SUV인 모델Y는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어 2021년 우승자인 도요타 코롤라를 앞서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실제로 자동차 생산 대수가 ..

테슬라 분기 말 현지 배송 위해 프리몬트 직원 주차장 사용 [내부링크]

23년 1월 1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계묘년에는 하려고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테슬라의 22년 4분기가 마감되고 있습니다. 22년 4분기 테슬라가 현지 배송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는 분기 말에 현지 배송을 위해 처음으로 프리몬트의 남쪽 직원 주차장을 사용합니다. 01. 22년 4분기 끝까지 고군분투하는 테슬라 테슬는 분기 말에 현지 배송을 위해 수백 대의 새로운 테슬라를 수용하기 위해 처음으로 프리몬트 공장의 남쪽 직원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생산은 연말에 새로운 납품 기록에 달성하기 위해 판매를 늘릴 수 있는 더 많은 기..

2023년 한부모가족지원 변경 내용, 신청 방법 및 신청 서류 총 정리 [내부링크]

여성가족부 사업으로 한부모가족지원 사업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일반 법적이혼 한부모가 아니라, 저소득 한부모로서 법적이혼 후 관할 동사무소(동행정복지센터)에 한부모가족을 신청하여 소득, 재산 조사 후 선정되는 것입니다. 한부모가족으로 선정이 되면, 차상위계층으로서 국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2023년 한부모가족지원 변경내용, 신청 방법과 신청 서류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한부모가족 변경내용, 신청방법 및 신청 서류 총 정리하기 2023년 기준중위소득 100% (2022년 대비 5.5% 인상) 가구원수 1인 2인 3인 4인 5인 6인 7인 ’22년 1,944,812 3,260,085 4,194,701 5,121,080 6,024,515 6,907,004 7,..

테슬라 모델Y 유럽 전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 [내부링크]

연일 테슬라의 주가는 계속해서 하락한 후 잠시 반등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상승이 있을지는 지켜봐야 알겠지만 유럽에서 좋은 소식이 들립니다. 테슬라 모델 Y가 11월 유럽 전역에서 내연기관차를 포함하여,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이 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테슬라 모델Y 11월 유럽전역에서 내연기관차 포함하여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등극 내연기관차 + 전기차 모두 독식하는 테슬라 모델 Y 테슬라 모델 Y는 11월 내연기관(석유) 차량 경쟁자들을 제치고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이 되었습니다. 테슬라 모델 Y는 2023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전기차로 잘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한숨을 돌리던 테슬라 모델Y는 11월 유럽 자동차 시장을 장악하였습니다. 오토..

일출 보기 좋은 곳 추천, 일출 시간, 바다 일출 [내부링크]

이제 2022년이 지나가고, 2023년이 다가옵니다. 2022년은 힘든 한해였던것 같습니다. 2023년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2023년 계묘년 좋은 기운을 얻기 위해서 일출을 보러 바다로 가시는 분이 많으실 겁니다. 2023년 일출 보기 좋은 바다 추천, 일출 시간 등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새해 일출 보기 좋은 바다, 좋은 곳 5가지 1. 아름다운 수채화 같은 서해의 보석 ‘변산변도’ 전라북도 서남부의 서해안에 돌출한 반도 전국 8경 안에 포함된 유명한 일출 장소로 일몰을 함께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 변산반도(일출 07:12 / 일몰 17:24) 2. 가장 먼저 해가 뜨는곳 ‘울산 간절곶’ 한국 육지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일출 명소 12월 31일, 2023년..

2023년 테슬라 주가 전망에 대한 모건 스탠리 보고서 [내부링크]

2022년도 테슬라 주가는 엄청 힘든 한 해를 보냈습니다. 2022년 금리 인상으로 모든 주식이 힘들었습니다. 2022년 하반기까지 애플과 테슬라만 엄청난 힘으로 상대적으로 덜 떨어지고 견뎠었습니다. 하지만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오버행 이슈와 최대주주 일론 머스크의 매도로 테슬라는 최악의 한 해가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은 테슬라에 낙관적인 기관 모건 스탠리의 2023년 테슬라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건 스탠리 : 2023년 테슬라는 기존 자동차 회사를 능가하고 선두 자리를 유지할 것 모건 스탠리의 애널리스트 아담 조나스의 견해 : 테슬라 주가 전망 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는 테슬라가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를 능가하고 더 엄격한 판매 조건에도 불구하고 2023년에도 선두 자..

12월 CU 편의점 과자류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고물가로 일반 슈퍼나 마트에서 과자류 가격이 엄청올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편의점 행사를 꼭 살펴봅니다. 편의점에서는 행사시 2+1, 1+1 등의 행사 구매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우리 일상에서 늘 볼수 있는 CU편의점의 12월말 편의점 과자류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2월 CU 편의점 과자류 행사 총정리 알아보자! 12월 CU편의점 과자류 행사 끝판왕 참고출처: PYONY.COM 12월 CU 편의점 아이스크림 행사 총정리 ##12월 CU 편의점 아이스크림 행사 총정리 알아보자!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살때는 슈퍼에 없는 브랜드 예를 들어 나뚜루 같은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것이 저렴한 축에 들어갑니다. 물론 본인 wlsgmd.tistory.com 12월 G..

2023년 공무원 수당 인상 핵심 4가지 [내부링크]

요즘 전 세계적으로 경기가 많이 좋지 않습니다. 여의도에는 희망퇴직, 고물가, 고금리, 부동산거래절벽, 금융시장주식 폭락 모두가 힘든 시기입니다. 최근 공무원의 인기가 줄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경제 큰 위기가 오면 안정직장의 인기가 다시 오를 수도 있습니다. 공무원의 봉급은 사기업과 다르게 법적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2023년 공무원 수당이 인상된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수당이 오르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2023년 공무원 수당 인상 핵심정리 4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핵심 4가지 하후상박을 위한 직급별 기본급 인상률 차등적용 6급 이하 공무원 직급보조비 인상 가족수당 인상 의료업무수당에 소방공무원 추가(화재 진화수당과 병급지급) 01. 하후상박을 위한 직급별 기본급 인상률 차등 적용..

2023년 기초연금 신청 서류 헛걸음 하지 않게 정리 [내부링크]

흔한 블로그들의 기초연금 서류 안내가 아니라, 헛걸음하지 않는 2023년 기초연금 신청 서류를 한 번에 챙기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기초연금은 부부조사입니다. 즉 부부 자필 서명이 반드시 들어가야 하므로 반드시 같이 가셔야 즉시 신청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초연금은 무조건 신청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소득재산이 높더라도, 신청은 누구나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신청을 해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2023년은 58년생 인분들이 주민등록상 생일도래 1달 전에 신청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래 복지로 모의계산을 통하여 본인의 소득재산을 입력해보면 선정 여부를 예측할 수 있으며, 자격 유지조건 또한 아래와 같으니 확인해 보세요! 아래 기초연금 모의계산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초연금은 하루라도 빨리 신..

2023년 공휴일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2023년 공휴일 한눈에 정리하여 알아보자. 직장인들의 유일한 낙은 월마다 달력을 보며 빨간날을 찾는 날입니다. 고물가 고금리로 요즘 경기가 힘든데, 빨간날은 집에만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2023년 공휴일 한눈에 정리해보겠습니다. 01. 한 장으로 정리하는 2023 공휴일! 올해 공휴일은 작년과 같이 총 67일입니다 주말과 대체공휴일을 포함한 주 5일제 근무자의 휴일은 총 116일로 작년보다 2일 적습니다. 02. 공휴일 지정의 Q&A ! Q. 2023년 1월 1일 양력설은 대체공휴일 적용 대상이 아닌가요? 양력설은 공휴일이지만 국경일은 아니므로 대체공휴일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Q. 올해 추석엔 대체공휴일이 없나요? 설, 추석 명절의 경우 일요일과 겹치는 경우에만 대체공휴일을 부..

테슬라 모델 Y, 2022년 독일에서 가장 잘 팔린 전기차 [내부링크]

2022년 독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는 테슬라 모델Y 독일에서 강세인 모델Y 2022년 독일의 기가 베를린의 생산성이 향상되면서 테슬라 모델Y는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Y는 폭스바겐의 고향인 독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전기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모델Y의 생산은 새로운 단계에 목표에 도달한 것으로 보입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 당 3,000대 모델Y 생산 능력 달성 ▷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당 3,000대 모델Y 생산능력 달성했습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모델Y 주당 3,000대의 생산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기가 베를린이 일주일에 5일밖에 일하지 않음에 wlsgmd.tistory.com 기가 상하이는 유럽과 호주는 물론 국내 시장과 인근 국가에 수출하기 위해 ..

기아차 첫 SUV 전기차 EV9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아차의 전기차가 해외에서 점점 판매율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기아와 현대가 전기차 전환을 상대적으로 빨리 한편이라서 전기차 판매량에서 중하위권에 들어옵니다. 현대는 아이오닉부터 여러시리즈의 전기차를 판매하고 있지만 기아차는 ev6모델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제 기아차의 두 번째 전기차이자, 첫 SUV 전기차 EV9가 곧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기아차 첫SUV EV9의 출시를 앞두고 꿈틀 기아 자동차가 2023년 데뷔를 앞두고 첫 전기차 SUV인 EV9가 있습니다. 2021년 LA 오토쇼에서 이 3열 시트 전기 SUV는 콘셉트카로 처음 등장했었습니다. 하지만 생산에 접어들면서 기아차가 기대하는 바를 더 자세히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전기차 시장에 리비안 R1S..

2023년 국민취업제도(구직촉진수당, 조기취업성공수당, 일경험프로그램) 개편 [내부링크]

2023년 한국형 실업부조 국민취업제도가 좀더 혜택이 두텁게 보장 변경 < 핵심내용 > 구직촉진수당 보장성 강화 조기취업성공수당 확대 일경험프로그램 개편 01. 구직촉진수당보장성 강화 2022년 월 50만 원 x 6개월 2023년 추가 부양가족1인당 10만 원씩 월 최대 40만 원 추가 지원 ※ 미성년자 (2004년생 중 생일 지나지 않은 자까지] 고령자 [1953년생 중 생일 지난부터] 중증장애인 장애인복지법상 증명서 발급자] 신청방법: 인터넷, 방문 신청자격 : 본인 또는 대리인 신청서: 구직촉진수당 지급신청서(구직자 취업촉진 및 생활안정지원에 관한 법률) 신청 구비서류: 수립된 취업활동계획 또는 취업지원 구직활동지원 프로그램의 이행내용 02. 조기취업성공수당 확대 2022년 유형수급자가 취업활동계획..

테슬라, 2022년 가장 많은 매수로 한국인,주가는 하락 [내부링크]

테슬라는 2022년 가장 많은 매수량으로 한국인, 주가는 하락. 2022년 가장많이 구매한 한국인, 테슬라 (나스닥: TSLA) 2022년 한국인들이 가장 매수한 해외 주식이 되었습니다. 투자자들은 27억 4천만 달러(3조 5천억) 상당의 제조업체 주식을 매입했는데, 이는 올해 가장 큰 매입량입니다. 테슬라는 올해 한국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해외 주식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에 따르면 항구도시 부산에 본사를 둔 한국예탁원에 따르면 한국 투자자들은 2022년 무려 27억4000만 달러 상당의 테슬라 주식을 매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테슬라를 거래량 측면에서 한국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매수한 외국 주식으로 만듭니다. 한국 투자자들은 누적 68억 1천만 달러 상당의 테슬라 주식을 보유하고..

안구건조증 예방 치료 방법 및 발생 원인, 눈에 좋은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안구건조증’은 눈을 촉촉하게 적셔서 편안한 눈 상태를 유지해 주는 눈물층의 양과 질이 감소하거나 변동이 생겨 눈물층에 이상이 발생하는 질환을 말합니다. 사무실에서 일하거나,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 중에 주로 눈이 건조해지고 마르는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상당히 찝찝하여 일을 하기 힘들어집니다. 이러한 안구건조증 정의, 안구건조증 증상, 안구건조증 발생원인, 안구건조증 예방 및 치료, 안구건조증에 좋은 눈 영양제 추천까지 속 시원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 차 안구건조증 정의 안구건조증 증상 안구건조증 발생원인 안구건조증 예방 및 치료 안구건조증에 좋은 눈 영양제 추천 안구건조증 예방수칙 5가지 안구건조증 발생원인 및 예방 치료 방법 안구건조증 정의 ‘안구건조증’은 눈물의 분비가 줄어들거나, 눈물은 많이..

공무원 특별휴가 중 육아시간 총 정리 [내부링크]

요즘 맞벌이 부부가 많습니다. 혼자서 육아를 한다는 건 불가능한 사회구조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공무원 복무규정에는 특별휴가 중 육아시간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국가공무원, 지방공무원 복무규정은 거의 동일시합니다. 육아시간은 성별상관 없이 남자, 여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육아시간을 사용하기 위한 규정에 대해서 최대한 알아보기 쉽게 총 정리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글 중간에 육아시간, 특별휴가 경조사, 가족돌봄휴가, 병가, 출산휴가 까지 정리하였으니 참고바랍니다. ▷ 공무원 특별휴가 중 육아시간에 대한 총 정리 01. 육아시간 정의 만 5세 이하의 자녀를 가진 공무원은 24개월의 범위에서 1일 2시간의 육아시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력운영 상황, 대국민 서비스 제공 및 공무수행 필요성 등을 종..

공무원 특별휴가 경조사 휴가에 대한 총 정리 [내부링크]

공무원 특별휴가 중 꼭 기억해야될 경조사 휴가에 대한 내용 총정리 아래 공무원 육아시간,자녀돌봄휴가,출산휴가,가족돌봄휴가, 병가 내용도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세요! 경조사휴가 1. 경조사별 휴가일수(「지방공무원 복무규정」 [별표 1]) 구 분 대 상 일 수 결 혼 본 인 5 자 녀 1 출 산 배우자 10 입 양 본 인 20 사 망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 1 배우자 또는 배우자 본인의 부모 사망 5 본인,배우자의 조부모 또는 외조부모의 사망 3 자녀 또는 자녀의 배우자의 사망 3 2. 경조사휴가 유의사항 경조사휴가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을 포함하여 전후에 연속하여 실시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경조사휴가는 토요일・공휴일로 인하여 분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분할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경조사휴가 산정 ..

공무원 가족돌봄휴가(자녀돌봄휴가) 총 정리 [내부링크]

공무원의 복무 규정은 국가공무원 복무규정, 지방공무원 복무규정에 정해져 있습니다. 국가공무원, 지방공무원 복무규정은 대동소이합니다. 공무원 특별휴가중 가족돌봄휴가가 있습니다. 1년에 정해져있는 수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항상 사용하기전에 관련 규정을 찾게 됩니다. 가족돌봄휴가시 유급 받을 수 있는 필수 서류에 대해 정리해보며, 최대한 알아보시기 쉽게 총 정리하니 참고바랍니다. ※ 공무원 육아시간, 출산휴가, 특별휴가 경조사, 병가 규정도 아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공무원 특별휴가 중 가족돌봄휴가(구, 자녀돌봄휴가)에 대한 총 정리 01. 자녀돌봄휴가에서 가족돌봄휴가로 개정 2020년에 코로나19등으로 인하여 국가공무원 복무규정이 개정되었습니다. 명칭도 자녀돌봄휴가에서 가족돌봄휴가로 변경되었으며, 연간휴가..

테슬라, 주당 1000대 이상의 4680 배터리 셀 팩 생산 달성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텍사스 주당 1000대 이상, 4680 배터리 팩 셀 생산 달성하다. 주당 차량 1000대 이상 만들 수 있는 4680 배터리 셀 달성 테슬라는 배터리 사업부의 주요 개발 성과를 발표했습니다. 현재까지 4680개의 배터리 셀 생산량은 주당 868,000개에 달하며, 이는 1,000개가 넘는 배터리 팩에 해당합니다. 테슬라의 향후 성장이 크게 달려 있기 때문에 테슬라 4680 배터리 셀 생산은 제조사와 관련된 가장 흥미로운 주제입니다. 일요일, 테슬라는 주당 868,000개, 1000개 이상의 배터리 팩 셀의 생산 능력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놀라운 결과입니다. 테슬라는 이 셀 양이 1,000대 이상의 차량을 생산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가텍사스 주당 3000대 이상 차..

가성비 갓성능 블랙박스 추천 인기 순위 TOP 5. [내부링크]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할 때 여러 가지 옵션을 넣습니다. 그중 필수옵션은 블랙박스입니다. 도로 위의 CCTV라 불리는 블랙박스, 저가부터 고가까지 많은 브랜드 제품들 중 과연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까요? 올해 가장 사랑받은 가성비 갓성능 블랙박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블랙박스 제품별 판매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아이나비 QXD7000 미니 2채널 37% 파인뷰 X900 파워 2채널 17% 파인뷰 X950 파워 와이파이 2채널 15.34% 아이나비 FXD7500 2채널 12.13% 아이나비 QXD7000 2채널 7.51% 파인뷰 X5000 2채널 6.67% 기타 4.04% 데이터 출처: 다나와 리서치 가성비 갓성능 블랙박스 추천 인기 순위 TOP 5. TOP 5. 아이나비 QXD7000 2채널 2채널 ..

가성비 전기 자전거 추천 인기 순위 TOP5 [내부링크]

자전거를 구입하여 타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기 자전거를 탄다면 적은 비용으로 출퇴근을 할 수 있으며, 체력적 부담도 적게 든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사람들이 전기 자전거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성비 전기 자전거 추천 인기 순위 TOP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기 자전거 가성비 VS 가심비 구입요령 알뜰교통카드 저소득층(기초수급자.차상위), 청년층 지원혜택 총 정리 전기 자전거 인기 브랜드 브랜드 비율 AU테크 27% 모토벨로 22% 삼천리자전거 18% 알톤스포츠 17% 랑케레이시 16% 노트북 구매팁 고성능 가성비 노트북 추천 인기 순위 TOP 5. 가성비 전기 자전거 추천 인기순위 TOP 5 TOP 1. AU테크 스카닉 M20 24V 5Ah (DUAL..

테슬라, 기가 텍사스 수십 대의 로봇 확보, 사이버트럭 생산준비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 텍사스, 수십 대의 로봇을 확보하여 사이버트럭 생산 구축준비 기가텍사스, 사이버트럭 툴링단계 테슬라 기가 텍사스는 쿠카 로봇 수십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이버트럭이 6개월 후 생산을 시작할 예정인 만큼 이미 툴링이 시작된 픽업트럭 생산 라인을 겨냥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이버 트럭은 테슬라 커뮤니티에서 가장 뜨거운 주제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제작 시작이 2023년으로 예정돼 있어 이와 관련된 어떤 정보라도 관심이 큽니다. 제조업체는 2022년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고객과 투자자에게 흥미로운 정보를 공해했었습니다. 테슬라가 설치한 연간 제조 능력 정보에 따르면 사이버트럭 생산은 이미 기가 텍사스에서 툴링 단계에 있다는 정보였습니다. 사이버트럭, 제조 책임지는 쿠카 로봇들 지난 12월 ..

2세대 신형 코나 신차 정보 정리 및 실내, 실외 사진 공개 [내부링크]

디 올 뉴 코나, 2세대 코나 모델 체인지 디자인이 5년 만에 공개되었습니다. 2세대 코나 모델의 특징으로는 1세대 코나 대비 크기는 늘어났으며, 전면과 후면에는 요즘 현대차 트렌드 디자인인 수평형 램프를 적용하여 넓은 외관모양을 더 돋보이게 합니다. 그리고 내연기관차 기본에 하이브리드, 전기차, N라인이 동시에 출시됩니다. - 목 차 - 2세대 신형 코나 크기 2세대 신형 코나 디자인 내연기관, 하이브리드, 전기차 모델 2세대 신형 코나 실내 디자인 및 사진 2세대 신형 코나의 출시일 및 기대 2세대 신형 코나 크기 1세대 코나 대비 각각 145mm, 60mm 늘어난 4350mm의 전장과 2660mm의 휠베이스를 기반 전기차 전장은 4355mm, N 라인 전장은 4385mm로 차이가 있고 휠 베이스는 ..

아이폰 애플 페이 사용 방법 및 카드 등록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양대산맥이라 할 수 있는 삼성갤럭시, 애플의 아이폰이 있습니다. 그중 삼성갤럭시는 국내에서 삼성페이 기능을 활용하여 많은 갤럭시 사용자들을 붙잡아두고 있습니다. 삼성페이는 국내에서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조만간 아이폰 애플페이가 한국에서 곧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애플을 사랑하는 한국 사용자들에겐 큰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이폰 애플페이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글 순서 애플페이 vs 삼성페이 차이점 애플페이 지원 모델 에플페이 카드 등록방법 애플페이 vs 삼성페이 차이점 국내에서 삼성 스마트폰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국내 웬만한 곳에서 삼성페이를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만 소지하더라도 어디서든 결제가 가능한 편리한 장..

테슬라 미국 내 수요 폭발!높은 할인으로 현재 데모 및 시승 차량 판매 [내부링크]

테슬라 미국 내에서 높은 할인 정책으로 인해 수요가 폭발되고 있습니다. 현재 데모 전시차량 및 시승 차량 판매 시작 현재 테슬라 미국 내에서 테슬라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내에서 높은 할인 정책으로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테슬라는 2022년 말까지 미국에서 데모 전시차와 시승 차량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연말에 차량 수요가 많다는 증거로 보입니다. 따라서 개별 매장의 대차대조표에 있는 회사 차량은 고객이 원하면 고객에게 판매하는 한편 제조사가 최근 출시한 보너스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테슬라가 목요일 북미에서 모델3와 모델Y를 할인해 제공한 데 따른 것입니다. 미국 내 높은 할인 정책 무엇일까? 테슬라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연말 전에 차가 인도되면..

가성비 안마 의자 추천 인기 순위 TOP 5, 안마의자 구입요령 [내부링크]

요즘은 가전은 크고 성능이 좋아야 한다는 기존 관념에서 벗어나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는 흐름 속에서, 건강 가전의 대표주자인 안마의자 주요 제조사 역시 기존 모델보다 작은 소형 모델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습니다. 고물가 시대지만 안마의자 같은 경우는 정말 큰 금액이라 구입할때 잘구입해야 됩니다. 구입전에 직접 시체험 해보는게 가장 중요할 것이며, 무엇이 많이 팔렸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것은 늘 구매의 중요한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안마 의자 추천 인기순위 TOP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순 서 1. 안마의자 인기순위 TOP 5(바디프랜드,오씸,휴테크) 2. 그외 프리미엄 추천 안마의자 2가지(브람스S3500, 세라젬) 3. 안마의자 구입요령 필수! 1. 안마의자 인기순위 ..

2023년 국가직 공무원 시험일정 및 공채 선발인원 세부내역 발표! [내부링크]

2023년 국가직 공무원 공채 선발인원 세부내역 발표! 2023년도 국가공무원 공채시험 선발인원이 6,396명으로 확정됐습니다. 국민 안전 보장, 민생경제 지원 등 대국민 행정서비스를 수행할 현장 인력을 중점적으로 채용합니다. 특히 디지털기반(플랫폼) 정부 구현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데이터직 공무원에 대한 공채를 최초로 실시하는 점이 눈에 띄는 대목입니다. 1. 2023년 국가직 공무원 시험 일정 2. 2023년 국가직 공무원 공채 선발인원 세부내역 일선에서 국민과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소통하며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현장인력 충원과 정부의 디지털 전환에 이바지할 수 있는 전문인재 양성에 방점을 두고 공채 선발계획을 수립했다고 합니다. 기억력 향상에 도움되는 식재료, 음식 안녕하세요~~서재왕^^입..

2023년 알뜰폰 바뀌는 정책 및 알뜰폰 요금제 비교 [내부링크]

고물가, 고금리로 인하여 물가가 많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우리 생활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핸드폰! 매월 핸드폰요금도 많이 나오면 10만 원 가까이 나옵니다. 우리가 항상 사용하는 핸드폰요금 2~3만 원대로 아낄 수 있는 알뜰폰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정부에서 알뜰폰이 국민의 신뢰를 받으면서 이동통신시장의 경쟁을 활성화하고 가계통신비 인하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알뜰폰의 지속성장을 위한 이용자 보호 및 시장 활성화 방안을 추진합니다. 핵심요약 알뜰폰 요금제 바뀌는 정책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01. 알뜰폰 요금‧서비스 경쟁력 제고 1. 종량제 도매대가는 데이터 1.61→1.29원/MB(-19.8%), 음성 8.03→6.85원/분(-14.6%)으로 낮춥니다. 데이터 도매대가가 약 20%..

테슬라, 모델 Y는 노르웨이서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Y는 노르웨이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차가 되어, 1969년 폭스바겐 비틀이 세운 기록을 깨다 전기차 침투율 1위 국가 노르웨이 테슬라 모델 Y는 노르웨이 역사상 1년 만에 가장 많이 팔린 차가 됬습니다. 1969년 폭스바겐 소형 SUV 비틀이 세운 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노르웨이는 작은 국가이지만, 노르웨이에 가면 전기차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르웨이 사람들은 전기차 사용에 대한 수요가 높은 편입니다. 노르웨이의 전기 자동차 수는 이 작은 스칸디나비아 국가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들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노르웨이 전기차 시장 발전에 가장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는 바로 1위인 테슬라입니다. 노르웨이를 집어삼킨 테슬라 모델Y 2021년까지만 해도 모델3가 주된 선택..

2022 개정 초·중등학교 및 특수교육 교육과정 확정·발표 [내부링크]

▷2022 개정 초·중등학교 및 특수교육 교육과정 확정·발표에 대해 알아보자. 교육부에서는 아이들이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포용성과 창의성을 갖춘 주도적인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2022 개정 교육과정」을 확정·발표했는데 주요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추진배경 주요내용 - 미래 변화를 능동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역량 및 기초소양 함양 교육 강화 모든 교과 학습과 평생학습의 기반이 되는 언어·수리·디지털 기초소양 강화 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공동체 역량 강화 및 환경·생태교육 확대, 디지털 기초소양 강화 및 정보교육 확대 - 학생의 자기주도성, 창의력과 인성을 키워주는 개별 맞춤형 교육 강화 학교급 전환 시기에 필요한 학습과 학교생활 적응을 위한 진로연계교육 도입 학생 맞춤형 과목 선택..

알뜰교통카드 저소득층(기초수급자.차상위), 청년층 지원혜택 총 정리 [내부링크]

저소득층과 청년층 대상으로 하고 있는 알뜰 교통카드를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교통카드는 정기권과 유사하게 대중교통을 월 일정 횟수 이용 시 마일리지 적립 등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교통카드입니다. 2023년부터는저소득층(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과 청년층(만 19세~34세)에 대한 알뜰교통카드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하니 알아보겠습니다. 교통비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이라 확신하니, 반드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알뜰교통카드란? 알뜰교통카드는 이용자가 대중교통 이용 시 출발 및 도착지와 정류장 간 보행, 자전거 등을 통해 이동한 거리(최대 800m)에 따라 국가와 지자체가 마일리지를 지급(20%)하고, 카드 이용실적에 따른 카드사의 추가 지원(10%)으로 대중교통비를 최대 30%까지 절감할 수 있..

미스터트롯2 첫방송, 투표 방법 및 총 정리 [내부링크]

미스터트롯2가 2022년 12월 22일 밤10시 TV조선 첫방송을 합니다. 미스터트롯1의 대박으로 남자들의 트로트 대결이 다시 펼쳐집니다. 다시 한번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펼쳐질 주인공이 될지 기대해봅니다. 미스터트롯에서 가장 중요한 투표방법 부터 관련 내용을 총 정리해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 원조부터 시즌2처럼 이번에도 대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응원투표가 진행될 것으로 예측 투표방법은 TV조선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번 대회 상금은 5억! 미스터트롯2 등장인물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TV조선에서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심뇌혈관질환 심근경색, 뇌졸중 예방 및 관리 수칙 2022년 개정 심뇌혈관질환 심근경색, 뇌졸중 예방 및 관..

부동산 취득세 중과 완화! [내부링크]

▷정부에서, 다주택자에 취득세 중과 관련하여 규제를 완화할 예정입니다. 임대사업자 아파트 분양취득 시 취득세 감면 23년 경제정책방향 발표 22.12.21 2020년 8월 주택 투기 억제를 위해 다주택자에 대한 취득세 중과하는 다주택자 취득세 중과 제도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규제에 따라 다주택자는 부동산을 취득하고 최고세율이 12%로 달하는 등 과도한 규제 정책이라는 비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경기 위축과 주택거래 침체 등으로 주택시장 과열 당시 도입되었던 제도의 적실성에 대한 지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부동산세제 정상화차원에서 2주택까지는 중과를 폐지키로 하고, 3주택 이상은 현행 중과세율 대비 50%를 인하하기로 하였습니다. 구분 1주택 2주택 3주택 4주택이상‧법인 조정대상지역 1∼3%..

개인 통관 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빠르게 개인 통관 고유부호 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요즘 온라인 구매를 많이합니다. 그 중에서도 해외직구를 구매할 경우 개인 통관 고유부호를 입력하여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란 수출입통관업체 또는 개인의 식별을 위하여 통관고유부호 및 해외거래처부호 등록·관리에 관한 고시 상 통관고유부호 체계에 따라 관세청 부호관리시스템에서 부여한 부호입니다. 즉 개인물품 수입신고 시 주민등록번호 대신 활용할 수 잇는 13자리 부호입니다. 개인통관 고유부호 조회란? 개인 통관 고유부호 조회서비스는 이미 발급된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개인 통관 고유부호는 - 개인 물품 수입신고 시 주민등록번호 대신 활용할 수 있는 13자리 부호입니다. - 관세청 시스템에서 신청 즉시 부여받을 ..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차장 모델Y 자동차 포화상태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차장 모델Y 자동차 포화상태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수송을 기다리고 있는 기가 베를린의 모델Y 테슬라의 기가 베를린 주차장에는 모델 Y 자동차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토비아스 린드가 화요일에 유튜브에 공유한 영상은 일주일에 모델Y 3,000대를 생산함을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기가 베를린 팩토리 주차장에 모델Y차량들이 꽉차있음을 보여줍니다. 일요일 촬영된 드론 영상에는 기가 베를린 외곽 주차장 곳곳에 모델Y가 주차돼 수송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 당 3,000대 모델Y 생산 능력 달성 ▷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당 3,000대 모델Y 생산능력 달성했습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모델Y 주당 3,000대의 생산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기가..

일론 머스크 새로운 트위터 CEO 찾고있어, 테슬라 향후 주가 방향? [내부링크]

일론 머스크 새로운 트위터 CEO 찾고 있지만, 그 방향성은? 힘빠진 테슬라 테슬라의 주가가 연일 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 8%하락으로 마감하였습니다. 테슬라 투자자들의 패닉셀부터, 분할전 410달러 가격으로 주가가 회귀했기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허탈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몇 달 동안 왔다 갔다 한 후 440억 달러에 회사를 인수한 후 트위터에서 후폭풍이 불고 있습니다. CNBC의 소식통에 따르면, 트위터 CEO 일론 머스크는 현재 회사를 이끌 새로운 사람을 찾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새로운 CEO를 찾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불과 이틀 전 그는 트위터 여론 조사를 실시하여 회사 대표직에서 물러나야하는지 물었습니다. 일론 머스크..

전자 칠판 추천 인기 순위 TOP5(feat. 전자 칠판 장점) [내부링크]

전자 칠판 시장은 몇 년 사이 크게 변화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다변화하고 있는 교육 시장에서 스마트해진 전자칠판은 학원가에서부터 이제는 기업에서도 많이 활용하고 그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자 칠판 추천 인기 순위 TOP5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전자칠판의 장점 화면 공유 기능으로 참여도를 높일 수 있음. 각자 보유한 스마트 기기의 화면을 전자칠판에 전송할 수 있는 미러링 기능을 통해 화면공유 안드로이드, 윈도우 등과 같은 OS를 탑재하면서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의 폭이 증가 별도의 장비 없이 회의나 강의 준비를 하고, 넓은 화면에 다양한 시각적 자료를 구성하여 진행할 수 있음 듣는이의 집중력이 높일 수 있는 큰 장점 일부 모델의 경우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어 서로의 얼굴을 보고 진행할 ..

23년 유류세 인하로 유류 가격 인하, 개별 소비세 6개월 더 연장 [내부링크]

23년 유류세 인하로 유류 가격 인하, 개별소비세 6개월 더 연장하다. 최근 정부에서 12.19.(월) 23년 상반기 개별소비세 탄력세율 운용방안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정책의 내용 유류세 한시적 인하 일부 환원 및 4개월 연장을 하여 유류 가격의 안정성을 도모하며,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를 6개월 연장하여 차량 구입에 따른 일부 경비 감소의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발전연료 개별소비세 한시적 인하 6개월 연장을 하였습니다. [23년 상반기 개별소비세 등 탄력세율 운용방안] 유류세 휘발유 25%, 경유・LPG부탄 37% 4개월 인하 자동차 개소세 현행 30% 인하(5%→3.5%, 한도 100만원) 6개월 연장 발전연료 개소세현행 15% 인하 6개월 연장 01. 유류세 인하, 4개월 연장 전세계적인..

테슬라, 최대 1B달러 규모 초기 투자로 멕시코 공장 건설 발표 [내부링크]

▷테슬라, 최대 1B달러 규모 초기 투자로 멕시코 공장 건설 발표 테슬라 새로운 공장 멕시코 건설 테슬라가 최대 10억 달러의 초기 투자를 받고 멕시코 공장 건설을 조만간 발표할 가능성이 있다고 복수의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얼마 전에 멕시코 공장을 지을 수 있다는 내용을 포스팅한 적 있습니다. 테슬라 멕시코에 세미 트럭 생산 공장을 건설 할 계획 테슬라 멕시코에 세미 트럭 생산 공장을 건설 할 계획이라 합니다. 테슬라가 멕시코에 전기차 공장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시설이 '화물차 조립'을 하는 것으로 테슬 wlsgmd.tistory.com 지난주 멕시코 현지 언론에서 이러한 내용을 보도 하였습니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테슬라는 이르면 이번 주 멕시코에 새로운 기가팩..

BMW, 영종도 전기차 충전소 개소, 1등 테슬라 전략 벤치마킹 [내부링크]

BMW코리아, 영종도 드라이빙센터에 '전기차 충전 시설' 개소하였습니다. 총 40기 설치, 80대 전기차 충전 가능 파라다이스시티에도 충전시설 마련 테슬라 전략을 따라하는 BMW 개인적으로 이번 BMW의 전략은 전기차 세계 1위 기업인 테슬라의 방식을 따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훌륭한 전략으로 생각됩니다. 테슬라는 오래전 부터 슈퍼차저를 전세계적으로 설치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슈퍼차저 전략은 전 세계 많은 곳에 전기차 충전소 인프라를 설치하였으며, 지금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테슬라 전기차 충전소는 처음에는 테슬라 고객에게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슈퍼차저를 모든 전기차 사용자들에게 개방함으로써 전기차 충전소 수수료를 기업의 수익으로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이는 슈퍼차저 충전소를 ..

12월 CU 편의점 아이스크림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12월 CU 편의점 아이스크림 행사 총정리 알아보자!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살때는 슈퍼에 없는 브랜드 예를 들어 나뚜루 같은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것이 저렴한 축에 들어갑니다. 물론 본인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최고지만요! 개인적으로 저는 달달한걸 좋아합니다. 찐한 초코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허쉬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12월 CU편의점 아이스크림 행사 끝판왕 12월 GS25 편의점 과자류 행사 총정리 ▷12월 GS25 편의점 과자 1+1 , 2+1등 과자류 총정리 요즘 슈퍼나 마트를 가면 과자값도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심지어 과자 기본사이즈1봉지가 1,400원 합니다. 어쩌면 GS25편의점 행사 시 더 저렴합 wlsgmd.tistory.com 12월 CU 편의점 음료수 행사! 12월 CU 편..

단백질 기능과 40,50,60대 추천 단백질 파우더 인기 순위 TOP 3 [내부링크]

단백질은 체내 주요 구성 성분으로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고 근육, 피부, 머리카락을 구성합니다. 이밖에도 면역기능에 관여하거나 호르몬과 효소, 신경전달물질을 만들어 체내의 수많은 대사와 화학 반응을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오늘은 단백질의 기능과 40,50,60대 추천할 만한 단백질 파우터 추천 인기순위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단백질 기능과 40,50,60대 추천 단백질 파우더 인기 순위 TOP 3 단백질의 기능 성장과 생명유지, 우리 몸의 에너지 원으로 이용됨 효소와 호르몬 생성, 면역을 담당하는 항세 생성 체액의 유지와 저해질 균형 유지에 도움을 주며, 체내에서 영양소 등 여러 물질을 운반 피부, 근육, 힘줄, 뼈, 각종 기관 등의 구성물질 형성함. 내 몸에 맞는 단백질 섭취량 기준 나이 여성(g/일) 남..

식기세척기 고르는 법, 신혼부부 식기세척기 인기 추천 TOP.3 [내부링크]

식기세척기는 주방에 머무르는 시간을 크게 줄여 주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식기세척기를 사용한 사람들은 식기세척기를 다 강추합니다. 구입하기 전에 생각보다 확인해야 될 점이 많습니다. 식기세척기 구매를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글을 통해서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특별히 식구가 1~2인 가구 또는 신혼부부에게 딱 좋은 식기세척기 인기 추천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 순서 01.적당한 용량 고르는 방법 02.식기세척기 설치방식 03.식기세척기의 장점 04.1~2인 가구에게 추천하는 식기세척기 01. 적당한 용량 고르는 방법 식기세척기를 구매하기 전 가장 먼저 선택하게 될 관문, 바로 식기세척기의 크기를 좌우하는 용량입니다. 식기세척기를 고를 때는 보통 가구원 수에 3을 곱하면 됩니다. 2인 가구..

그랜드피아노처럼 성능 좋은 디지털 피아노 인기 추천 순위 TOP 5 [내부링크]

영화나 드라마에 보면 부잣집의 상징인 것처럼 웅장한 그랜드 피아노들이 등장합니다. 그랜도 피아노를 집에 둘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는 가격적인 어렴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랜도 피아노는 크기가 커다랗기 때문에 그런 가구를 둘 공간이 부족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유아기 부터 성인까지 가정에서 디지털 피아노를 많이 사용합니다. 최대한 터치감(타건 감)과 음감은 그랜드 피아노에 가깝도록 설계됐으면서 훨씬 작고 가볍게 만들어져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있습니다. 디지털 피아노 추천 인기 순위 TOP 5.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건 감 좋은 가성비 디지털 피아노 인기 추천 순위 TOP 5 디지털 피아노 시장 점유율 아래를 보시면 야마하 YAMAHA..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 당 3,000대 모델Y 생산 능력 달성 [내부링크]

▷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당 3,000대 모델Y 생산능력 달성했습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모델Y 주당 3,000대의 생산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기가 베를린이 일주일에 5일밖에 일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 생산능력을 달성했다는 것을 명심해야 됩니다. 최근 몇 주 동안 기가 베를린 생산 능력과 관련해 많은 소문이 돌았지만 회사 측에서 확인된 정보는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일요일, 테슬라는 기가 베를린 공장이 주당 모델Y 3,000대 생산 능력에 도달했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는 하루 600대의 자동차 생산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기가 베를린은 주 5일만 일한다는 점을 명심할 필요가 있는데, 한 달에 1~2번 주 6일을 일하는 워크샵도 있어 이 같은 결과는 더욱 인상적입니다. 1..

12월 GS25 편의점 과자류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12월 GS25 편의점 과자 1+1 , 2+1등 과자류 총정리 요즘 슈퍼나 마트를 가면 과자값도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심지어 과자 기본사이즈1봉지가 1,400원 합니다. 어쩌면 GS25편의점 행사 시 더 저렴합니다. 12월 GS25 과자 행사 한방에 총정리 하겠습니다 12월 과자류 행사 총정리 12월 CU 편의점 음료수 행사! 12월 CU 편의점 행사 음료수 편! 고물가, 고금리 시대 요즘 슈퍼나 마트에 가면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예전에는 편의점이라고 하면 편리하게 급할 때 물건을 살 수 있는 곳의 이미지가 컸지만 wlsgmd.tistory.com 출처: pyony.com

12월 CU 편의점 음료수 행사! [내부링크]

12월 CU 편의점 행사 음료수 편! 고물가, 고금리 시대 요즘 슈퍼나 마트에 가면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예전에는 편의점이라고 하면 편리하게 급할 때 물건을 살 수 있는 곳의 이미지가 컸지만 요즘은 편의점은 행사 이벤트 시 물건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입니다. 12월 CU 편의점 행사 음료수 편으로 몽땅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2월 CU 행사 음료수 모음 시작! 출처: pyony.com

고물가,고금리로 중고차 가격 인하, 중고차 추천 구입 좋은 앱 [내부링크]

▷고물가, 고금리로 신차 판매 둔하, 중고차 가격 인하로 중고차 사기 좋은 기회 얼어붙은 신차시장과 중고차 시장 코로나 19펜더믹에 따라 자동차 반도체 수급난으로 신차 출고가 길어지면서, 중고차의 몸값은 신차를 넘어설 정도로 비쌌습니다. 국내 중고차 시장은 올 하반기 신차의 차량 생산량 증가와 금리 인상에 따라 경제 불황으로 중고차 시장이 얼어붙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금리로 인하여 신차 판매 또한 현저하게 둔하되고 있다고 합니다. 업계에 따르면 한때 신차보다 비쌀 정도로 가격이 올랐던 중고차 가격이 꾸준히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중고차 팔기 앱에 따르면 12월 중고차 시세 분석 결과를 살펴보면 비수기와 고금리 여파로 대부분 중고차 시세가 하락했던 11월보다 이번 12월의 하락세가 더 컸습니다...

겨울에 듣기 좋은 추천 노래 명곡 8곡 [내부링크]

겨울에 듣기 좋은 추천 노래 명곡 8곡을 소개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연일 눈을 내리는 지역도 있습니다. 오늘은 추운 겨울에 듣기 좋은 노래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겨울에 듣기 좋은 노래 8곡 혼자 드라이브하면서 듣기 좋은 곡 소개합니다. 박효신 - 눈의꽃 나카시마 미카의 원곡 '雪の華'을 Kenzie가 개사하고 박효신이 부른 한국어 버전. 2004년 KBS에서 방송된 인기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로 쓰여서 국민적으로 유명해진 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도깨비 OST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곡으로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 노래방에서의 히트[1]로 6주 연속 1위, 2개월 연속 1위, 2017년 연간 차트 1위, 대한민국 음원 최초의 2억 스트리밍 곡이라는 ..

테슬라 세미 트럭 펩시코에게 2023년 까지 추가 64대 납품 예정 [내부링크]

테슬라는 이미 36대의 세미 트럭을 펩시코에 납품했으며, 나머지 64대는 2023년까지 배포할 예정입니다. 펩시코 회사 대변인은 테슬라가 2023년까지 회사가 주문한 세미트럭 100대를 모두 펩시코에 납품할 예정이라고 회사 대변인이 밝혔습니다. 2022년 12월 1일 펩시코 세미트럭 딜리버리 이후 그 중 36개가 이미 배치되어 펩시코의 운영을 더욱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시면 세미트럭 딜리버리 이벤트에 대해 다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테슬라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이벤트 : 정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미국시간으로 목요일 저녁 테슬라 세미 트럭 펩시콕 딜리버리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테슬라 전기 세미 트럭이 드디어 첫번째로 인도되는 영광적인 순간이었습 wlsgmd.tistory..

테슬라 기가 텍사스, 사이버 트럭 생산 임박 시그널!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 텍사스, 사이버 트럭 생산을 위한 9,000톤 기가 프레스 설치 시작 사이버트럭 생산용 9,000톤 기가 프레스 설치 시작 테슬라 기가 텍사스에는 IDRA 기가 프레스 부품이 이미 공장에 있는 만큼 곧 9,000톤 규모의 기가 프레스 설치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캐스팅샵에는 아이드라로 표시된 부품과 언팩 박스가 보입니다. 테슬라 기가 텍사스가 드디어 이탈리아 IDRA로부터 부품을 인도를 받았습니다. 이는 접지력이 9,000톤에 달하는 대망의 기가프레스로, 사이버트럭의 후면 싱글피스 캐스트를 생산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거대한 기계를 위한 부품 박스가 지금 몇 주 동안 텍사스에 있었지만, 어떤 공장 진행 관측통도 공장 부지로 배달되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12월 16일, @JoeTeg..

혹독한 한파 주의보 가성비 난방기구 추천 인기 TOP 5! [내부링크]

혹독한 한파 주의보 대비에 따른 가성비 난방기구 추천 인기 TOP 5! 알아보자 연일 매서운 한파로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눈이 내리는 지역도 있고, 전국적으로 대설예비 특보가 발령되는 지역도 곳곳이 있습니다. 지속되는 영하권 날씨입니다. 어딜 가든 추운 날씨에 몸을 움츠리게 되어 이제는 정말 난방기기가 필수가 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추위를 따뜻하게 이겨낼 수 있는 많이 판매된 가성비 난방기구 추천 인기 TOP 5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11월 난방기구 인기 제조사 대표적인 난방기기 인기 제조사는 신일전자, 샤오미, 한일전기, 파세코, 유니맥스가 있습니다. 신일전자가 47%로 1위, 그 뒤를 이어 샤오미가 20%를 차지하며 2위에 등극했다. 신일전자의 경우 올해 하이브리드 에코 큐브 히터..

1,600cc 미만 자동차 구입 시 채권 의무 매입 면제 [내부링크]

내년부터 1,600cc 미만 자동차 구입 시 채권 의무매입 면제됩니다. 핵심내용 사회 초년생·신혼부부, 소상공인·자영업자 등 매년 116만 명, 약 920억 원 혜택 예상 채권 표면금리 인상(1.05%→2.5%)으로 연간 국민부담 2,800억 원 감소 예상 ex) 1600cc 차량매입시 추가적인 비용 아낄 수 있음. 채권 매입이란? 가장 쉽게 설명해드리 겠습니다. 국민이 자치단체에 자동차를 등록하거나, 인·허가를 받거나, 자치단체와 공사·용역·물품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의무적으로 매입해야 하는 채권입니다. 법에 근거하여 일정금액의 채권을 매입하게 만들어서 차량 가격외에도 부가적인 세금이 부과되는 것입니다. 채권 매입에 따른 현재 현행 상황 현재 국민이 자동차를 구매하여 지방자치단체에 등록하기 ..

테슬라 멕시코에 세미 트럭 생산 공장을 건설 할 계획 [내부링크]

테슬라 멕시코에 세미 트럭 생산 공장을 건설 할 계획이라 합니다. 테슬라가 멕시코에 전기차 공장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시설이 '화물차 조립'을 하는 것으로 테슬라 세미를 참고할 수도 있다는 계획입니다. 2022년 10월, 일론 머스크는 멕시코 누에보 레온주를 방문해 이 주에서 현지 관리들을 만난 바 있습니다. 당시 멕시코 누에르 레온주 방문관련 포스팅입니다. 10월 넷째 주 테슬라 TSLA 소식 뉴스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10월 넷째 주 테슬라 TSLA 소식입니다. 이번 주 테슬라의 주가는 228.52로 주봉상 6.57% 상승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주중에 고점은 233.81(+9%)233.81(+9%)이었으며 저점은 1 wlsgmd.tistory.com 현재 현지..

테슬라 기가 텍사스, 연 평균 150,000대 모델Y 달성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 텍사스에서, 연 평균 150,000대 모델 Y생산의 기념을 토해내다. 기가 텍사스, 주당 3000대 모델Y 생산 테슬라는 기가팩토리 텍사스가 연간 150,000대 모델Y 생산이라는 기록을 달성하였습니다. 이는 주당 3,000대의 모델Y 차량 생산률을 달성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테슬라는 이미 기가 베를린이 현재 주당 2,000대의 차량을 생산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기가 베를린 소식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봐주세요!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당 모델Y 4,500대 가능!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당 모델Y 4,500대 생산 가능! 이번 주 3교대 가동 생산성 향상!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모델Y를 주당 4,500대 생산 가능해졌습니다. 기가 베를린은 이번 주부터 3교대로 운행 wlsgmd.tist..

2023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2023년 내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방법, 신청기간, 신청대상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2023년이 아니더라도 국가장학금 신청방법은 같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지원신청 기간을 놓치면 23년 1학기 국가장학금은 끝입니다. 꼭 챙기세요! 이 글만 보면 단번에 정리됩니다. 신청기간 22.11.24(목)9시 ~ 22.12.29.(목) 18시 국가장학금이란? 소득과 재산이 일정 수준이하인 대학생 중 성적 기준 등을 충족한 학생에게 국가가 지원하는 소득연계형 장학금 신청기간 국가장학금 신청 : 22.11.24.(목) 9시 ~ 22.12.29.(목) 18시 서류 및 가구원 동의 : 22.11.24.(목)9시~23.1.5.(목)18시 신청대상 재학생,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등 모든 대학생 국가장학금Ⅰ유형..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 주식 35억 8천만 달러 매도 [내부링크]

테슬라 최고경영자 CEO 일론 머스크가 약 35억 8천만 달러 정도의 테슬라 주식을 매도에 대한 의견 이번 주 3일간 2,200만 개의 테슬라 주식 매도 테슬라의 최고 경영자인 일론 머스크는 이번 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거의 2,200만 개의 TSLA 주식을 팔았습니다. 테슬라의 주식은 최근에 공개된 서식 4장에 따르면 약 35억 8천만 달러의 가치의 주식을 판 것으로 나옵니다. 일론 머스크의 최근 테슬라 주식 매각은 역시나 트위터 인수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일론 머스크와 트위터 2.0의 직원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는 지난달 트위터를 위해 TSLA 주식을 마지막으로 팔았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당시 트위터..

가성비 축구화 추천 인기 순위 TOP5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하지면서, 야외 스포츠들의 인기가 늘어나고있습니다. 그중 단연 축구는 겨울에는 추워서 하기 힘들어, 봄이 되면 축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그러면 새로 축구화장비를 살펴보게 됩니다. 오늘은 축구화 구매꿀팁 가이드부터, 가성비 축구화를 아래와 같이 정리하니, 꼭 좋은 축구화로 재밌게 공차시기 바랍니다. 축구화 구매 가이드, 구매 팁 나이키 축구화 추천 아디다스 축구화 추천 총 정리! 가성비짱!(클릭) 나이키 축구화 추천 아디다스 축구화 추천 총 정리! 가성비짱! 2월이 지나고 3월이 되었습니다. 계절인 만큼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추운 겨울에는 야외운동을 꺼리게 되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실외운동 즐기기 좋습니 koogle.tistory.com 가성비 축..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당 모델Y 4,500대 가능!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 베를린, 주당 모델Y 4,500대 생산 가능! 이번 주 3교대 가동 생산성 향상!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모델Y를 주당 4,500대 생산 가능해졌습니다. 기가 베를린은 이번 주부터 3교대로 운행을 시작합니다. 이를 통해 11월 대비 생산능력이 64% 증가할 전망입니다. 기가 베를린 팩토리는 오는 12월 16일부터 3교대로 근무를 시작한다고 모즈가 보도했습니다. 독일 테슬라가 24시간 차를 생산할 수 있게 됐다는 의미입니다. 정보에 따르면 공장은 1교대 당 300대의 차량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말 기가 베를린이 생산하던 하루 550대보다 64% 많은 하루 900대가 생산되는 셈입니다. 기가 베를린의 마지막 공식정보에 따르면 10월쯤에 주당 2,000대 생산 가능성의 ..

2023 현대 그랜저 1.6 하이브리드 사야 되는 유형3가지 [내부링크]

2023 그랜저 신형이 나오면서, 차량의 인기가 엄청납니다. 신형 그랜저의 가장 매력적인 포인트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그랜저만의 압도적인 클래스가 잘 표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매끈하게 다듬어진 면가 미래지향적인 수평형 램프 디자인을 더해 플래그십 세단의 고급스러움과 존재감을 돋보이게 합니다. 2023 현대 그랜저 트림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제가 추천하는 트림은 바로 1.6 터보 그랜저 하이브리드입니다.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사야 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3 현대 디 올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에 대해 알아보자. 1.6 터보 하이브리드 스펙 스마트트림 가솔린 1.6 터보 하이브리드로 180ps 최고 출력 5,500 rpm 최대 토크 1,500 rpm 복합연비 18.0..

예술인 창작준비금지원 신청방법 및 기준 [내부링크]

요즘 경기가 너무 좋지않고,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하여 지역 내 예술인들이 설 곳이 줄어든 것이 사실입니다. 예술인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창작활동을 중단하지 않도록, 예술활동 소득이 낮은 예술인들에게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알면 받을 수 있고, 놓치면 못받는 혜택 시작합니다. 핵심요약 사업명 창작준비금지원사업-창작디딤돌 신진예술인 창작준비지원금사업-창작씨앗 지원규모 1인 300만원 1인 200만원(생애 1회) 한국예술인복지재단에서 예술인에게 창작준비지원금의 창작디딤돌과 창작씨앗을 지급 1.창작준비금지원사업-창작디딤돌 사업명 : 창작준비금지원사업-창작디딤돌 사업기간 : 2022년 연중 각 사업 공고에서 지정한 기간 접수기간 : 연2회 분할 신청(상,하반기) * 각 사업 공고 시 재..

안전한 겨울 산행을 위한 사고 예방 꿀팁 [내부링크]

겨울철 등산을 계획 중이라면 장비를 철저히 챙겨야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연일 기온이 계속해서 내려가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강추위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겨울철에도 산행을 하면서 꾸준히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겨울철 산은 상당히 상쾌합니다. 하지만 겨울철은 산행은 사건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편입니다. 안전한 겨울산행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겨울 산행 전에 확인해야될 7가지 산행 전에 일기예보 확인하기 활동성 있는 윗옷과 등산바지 장갑, 양말, 체온 유지용 모자 헤드랜턴, 손전등 · 등산 스틱 보온력과 방수력이 좋은 등산화, 아이젠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고열량 비상식량 등산 전 유의사항 익숙한 등산길로 반드시 지도를 확인해요. 충분한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풀어주세요. 등산 중 유의사항 휴식을 취..

테슬라 기가 베를린 향후 몇 달 간 확장 신청 집중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 베를린, 향후 몇 달간 확장 신청 예정입니다. 기가 베를린 확장 신청내용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그룬하이데에서 추가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합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앞으로 몇 달 동안 몇 개의 확장을 위한 신청서를 제출할 것이라 합니다. 이미 지어진 폐기물 처리장의 다음 승인 신청은 이번 주에 이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테슬라는 공식 사회에서 얻은 정보를 토대로 앞으로 독일 공장 증설을 위한 신청서를 수차례 제출할 계획이라고 RBB통신은 보도했습니다. 주 환경 보호국은 이번 주 첫 승인 신청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미 기가 베를린 영토에 건설된 폐기물 처리 공장에 관한 것입니다. 허가 없이 지어져 당국이 지난 9월 추가 사용을 금지했었습니다. 이 시설을 다시 가동할 수 있으려면 테슬라..

12월 발표 미국 소비자 물가 지수 CPI 7.1%, 분석 [내부링크]

▷12월 발표된 11월 미국 소비자 물가 지수 CPI 7.1%로 11월에는 물가 완만한 상승 11월 미국 소비자 물가지수 ? 11월 미국 소비자 물가 지수 CPI는 휘발유와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는 가운데 11월은 완만한 물가 상승이었습니다. 거의 1년 만에 연간 가장 작은 물가 상승이었습니다. 미국의 연준 이사회는 이번 주 수요일에 금리 인상 규모를 축소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11월까지 12개월 동안 소비자물가지수는 7.1% 상승했다. 이것은 2021년 12월 이후 가장 작은 물가 상승률이었습니다. 10월에 7.7%의 수치가 나왔습니다. 2022년 연 소비자물가지수는 6월 9.1%로 정점을 찍었는데, 이는 1981년 11월 이후 가장 큰 폭의 상승이었습니다. 지금 수치로서는..

심뇌혈관질환 심근경색, 뇌졸중 예방 및 관리 수칙 [내부링크]

2022년 개정 심뇌혈관질환 심근경색, 뇌졸중 예방 및 관리 수칙 9가지 요즘 같이 기온이 낮은 추운 겨울에는 꼭 유의해야 될 질환들이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심근경색과 뇌졸중으로 인한 사망·장애가 증가합니다. 그래서 사전에 전조증상을 숙지하고 응급상황 시 올바른 대처가 필요하다.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수칙은 모든 국민이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생활습관을 권고하고, 질환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는 것을 목적으로 지난 2008년에 제정되었습니다. 최근에 최신 의학적 근거자료를 바탕으로 전문가 집단 합의에 기반하여 2011년 개정 이후 10여 년 만에 개정했습니다. 2022년 개정에서 심뇌혈관질환 발생 위험에 대응하여 생활습관 개선, 조기진단, 지속치료, 응급증상 숙지 및 대처에 대한 내용을 구체화..

크리스마스 레고 장난감 선물 인기 추천 순위 TOP 5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레고 장난감 선물 인기 추천 순위 TOP 5 알아봅시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12월은 한해를 마무리를 장식하는 달입니다. 12월 중 가장 특별한 날은 크리스마스(성탄절)입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크고 작은 선물을 교환하기도 하고, 고급 레스토랑에 가서 따뜻한 시간을 보내곤 합니다. 아이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되실겁니다. 장난감을 선물할 나이에 어린이에게 최고의 선물은 레고라고 생각합니다. 레고는 특히 어른이나 아이 구분 없이 선호도가 높은 선물인데, 특유의 무궁무진한 확장성으로 상상력과 창의성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레고, 어떤 제품이 가장 인기가 많은지 TOP 5알아보겠습니다. 장난감 레고 선물 인기 순위 TOP 5 T..

버거킹 커피 구독 아메리카노 매일 170원에 마시기 [내부링크]

요즘 직장인들은 밥은 안 먹어도 커피는 마시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제일 많이 먹는 커피는 아메리카노입니다. 고물가 시대에 매일 커피 1잔씩 사 먹는 것도 쌓이고 쌓이면 1달에 10만 원 사용하는 것은 금방입니다. 한달에 아메리카노 30잔을 4,900원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요즘 어느 곳이나 버거킹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버거킹은 OK캐시백 또는 버거킹 앱에서도 많은 쿠폰을 줍니다. 버거킹 아메리카노 커피 구독하면을 30일간 4900원에 아메리카노 쿠폰을 매일 줍니다. 매일 170원에 커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 설명하겠습니다. 버거킹 커피 구독하여 아메리카노 매일 170원에 마시기 OK캐시백 01. 버거킹 커피구독 구입 방법 1단계) OK캐시백 앱 다운로드 2단계) “..

겨울 등산을 위한 가성비 등산화 추천 인기 TOP 5 [내부링크]

겨울철에는 날씨가 추워지기에 안전에 더욱 유의해야 합니다. 차가운 날씨에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취미 삼아 여행 삼아 많은 사람들이 등산을 합니다. 겨울철처럼 기온이 낮은 산을 오를 때는 지면이 미끄럽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되며, 뼈와 근육이 굳어있기 때문에 발목 부상도 쉽게 당합니다. 겨울 시즌에는 간단한 트레킹화보다는 더욱 단단하고 등산화스러운 신발을 신어야 합니다. 등산화는 발을 더욱 단단히 잡아주어 부상의 위험으로부터 예방해줍니다. 제가 추운 날씨에 부상당하지 않도록 가성비 좋은 중등산화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등산화 구매전 아래 등산화 구매가이드 반드시 참고하세요! 겨울 등산을 위한 가성비 등산화 추천 인기 TOP 5 인기 TOP 5 네파 칸네토 고어텍스 듀얼 보아 7IE7609 중등산화 EV..

남자 면접 정장 의상 가성비 TOP 5 [내부링크]

보통 면접을 준비하시는 분은 20대가 가장 많을 것입니다. 사회초년생으로 회사 면접에 준비하는 거죠. 사회초년생에게는 고가의 면접 복장, 정장을 사기는 힘듭니다. 세상에서 가장 이쁜 옷은 새 옷이라 생각합니다. 비싼 브랜드의 정장보다는 깔끔하게 면접을 위해 바로 구매해도 부담이 안 되는 가격의 가성비 정장 알아보겠습니다. 알뜰교통카드 저소득층(기초수급자.차상위), 청년층 지원혜택 총 정리 남자 면접 정장 가성비 TOP5 TOP 5. EDITION 댄디한 남자 옷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알만한 EDITION입니다. 탑텐몰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탑텐몰에서 아울렛 탭에서 1년 전 이월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댄디한 스타일에 기본으로 하여 스포티한 스타일의 옷도 함께 판매하..

겨울철 탄소 전기매트 추천 인기 순위 TOP 5 [내부링크]

전기매트 구입 시 필수 체크 요령 4가지 체크사항 내용 1. 전자파 *EMF 인증: 전자파 차단 인증 2. 세탁 *손세탁 or 기계세탁(드럼세탁)이 가능 유무 3. 열선 *탄소피복체: 구리열선 겉면에 탄소피복을 씌운 제품 *탄소섬유열선(차단율 제일 높음): 탄소섬유가닥을 꼬아서 열선으로 제작한 제품. 4. 편의 기능 유무 *인체감지: 사람이 없으면 자동 전원 차단 *스마트폰 연동: 블루투스로 기기 제어 정말 좋은 탄소매트를 구매하시려면 위에 탄소매트 고르는 방법을 꼭 확인해 주세요! 탄소 전기매트 추천 인기 순위 TOP 5. TOP 5. 경동나비엔 컴피 DC 차콜 온열매트 요타입 EME500 목 디스크와 편안한 숙면을 위해 경추 목 베개 추천 인기 순위 TOP 5 TOP 4. 일월 힐링스타 스마트 슬림 ..

테슬라, 유럽에서 4분기 차량 인도 엄청난 배달 열차 발견! [내부링크]

유럽에서 발견된 대규모 테슬라 배달 열차 테슬라 4분기를 앞두고 열심히 힘을 내고 있습니다. 이번 주 유럽에서 대규모 테슬라 차량 배달 열차가 발견되었습니다. 테테슬라는 2022년 4분기 마지막 몇 주가 얼마 남지 않음에 따라 4분기에 대규모 인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들 테슬라의 성공적인 분기가 유럽으로의 성공적인 차량 인도에 달려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전에 아래와 같이 포스팅한적 있습니다. 테슬라 4분기, 판매 성공은 유럽에 달려있어 ▷테슬라 4분기 판매 성공은 유럽 배송에 달려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의 공통적 의견 최근 4분기 말과 연말에 접어들면서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테슬라의 성공적인 분기가 유럽으로의 성공적 wlsgmd.tistory.com 요즘들어 테슬라의 고급 상위 플레이드 모델 ..

중국 전기차 니오(NIO), 스웨덴에서 첫 쇼룸 열다! [내부링크]

테슬라 따라가는 중국 전기차 니오! 스웨덴 진출 스웨덴 문연 중국 전기차 니오 테슬라는 최근 여러 유럽국가에서 전기차 점유율 앞도적으로 높이고 있습니다. 유럽의 스웨덴에서 중국 전기차 니오가 첫 쇼룸 을 열었다고 합니다. 니오(NIO)는 중국 전기차(EV) 회사가 (CNEV 포스트를 통해) 유럽 국가에서 첫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을 연 지 2주가 조금 지난 금요일에 스웨덴에서 첫 쇼룸을 열었습니다. '니오(NIO) 스페이스'는 이 회사가 부르는 대로 스웨덴 수도 스톡홀름의 웨스트필드태비몰 센트럼에 위치해 있습니다. 니오(NIO)에 따르면, 아울렛은 회사의 순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 미학을 의인화합니다. 쇼룸 오픈은 금요일에 회사의 모바일 앱을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니오(NIO)의 스톡홀름 쇼룸 내부의 다음 ..

나이키 운동화 할인,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할인 구입 [내부링크]

고물가, 고금리로 인하여 의류, 신발 전부 오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유행 타지 않는 브랜드는 나이키라 봅니다. 나이키 운동화는 사실 범위도 다양하고 연령층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95, 97 시리즈를 좋아합니다. 유행도 타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문제는 가격입니다. 나이키 운동화를 구입하려 하면 해외병행수입제품은 믿을 수 없습니다. 차라리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 나이키멤버스데이 또는 신규회원가입 또는 생일자쿠폰 등을 이용하면 정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할인하여 구입 할인쿠폰 필수! 생일프로모션 코드, 웰컴 프로모션, 기타 각종 할인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꼭 이용해야 되는 이유 3가지 나이키온라인 스토어를 여러분들은 이용하..

2023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3년 최저임금, 최저시급에 대해서 빠르게 살펴보자! 1. 최저임금, 최저시급이란? 최저임금제도란 국가가 노·사간의 임금결정과정에 개입하여 임금의 최저수준을 정하고, 사용자에게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법으로 강제함으로써 저임금 근로자를 보호하는 제도입니다. 2. 최저임금, 최저시급 결정금액 2023년 적용 최저임금 시간급 9,620원 - 2022년 올해 대비 460원, 5.0% 인상 - 월 단위 환산액 2,010,580원(주 40시간 기준, 월 209시간) 3. 연도별 최저임금, 최저시급 결정현황 위반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이하의 벌금부과, 병과 가능 2023년 계모년 새해 떡국 맛있게 끓이는 방법(백종원 레시피) ▷새해맞이 2023년 계모년 미리보는 맛있는 떡국 끓이는 방법(..

팔공산 분위기 좋은 한식집, 밥을 짓다 [내부링크]

이 블로그 포스팅 내용은 식당과 전혀 상관없으며, 작성자가 직접 방문하여 계산한 곳으로 식당과 전혀 무관하며 어떠한 의뢰도 받지 않은 작성자의 내용임을 밝힙니다. 사계절 내내 분위기 좋게 한식 먹을 수 있는 곳, 팔공산 한식집:밥을 짓다 식당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 대구 동구 팔공산로9길 6-1, 1층 영업시간: 월~금 11:00 ~ 21:00(브레이크타임:15:00 ~ 17:00) 토~일 11:00~22:00(라스트오더 20:00) 맛있는 메뉴들이 많습니다. 식당 전경 식당앞에 주차장이 넓으며, 주차하기 편리합니다. 식당 앞에 풍경이 아름다우며, 팔공산 기슭이라 공기가 맑습니다. 아기자기한 조경에, 식당웨이팅할 수있도록 야외의자가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정원을 꾸며놓았습니다. 밥을 짓다 : 메뉴판..

테슬라, 기가 텍사스 사이버트럭 차체발견!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 텍사스에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싱글 후방 피스 사이버트럭 차체 공개 기가 텍사스에서 추정되는 싱글 피스 후방 깁스를 한 테슬라 사이버 트럭 차체가 발견되었습니다. IDRA 또는 3D 인쇄 샘플에서 기계를 테스트하여 만들어진 캐스트 일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이 목격은 거대한 9,000 톤의 기가 프레스가 이미 실행되고 있음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지난 토요일 김자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가올 사이버트럭의 독특한 사진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그녀는 누군가가 출처를 밝히지 않고 이번 주에 그녀와 공유했다고 말했습니다. Image: Kim Java/YouTube 사진은 거대한 싱글 피스 리어 캐스트가 달린 사이버트럭의 차체를 담은 것으로, 픽업트럭의 크기와 옮겨야 하는 짐을 감안하면 충분..

테슬라 모델Y, 중국에서 11월 가장 많이 팔린 프리미엄 SUV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Y, 중국에서 11월 가장 많이 팔린 프리미엄 SUV, 5개 경쟁사 합친 것보다 많은 차 등록 테슬라 중국내 수요감소?진짜일까? NO 여전히 인기많아 테슬라 모델Y는 지난 11월 중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프리미엄 SUV로 확인되었습니다. 테슬라는 2~5위 경쟁자동차 판매량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이 차량이 등록되어 팔렸습니다. 테슬라 모델Y는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적극적으로 포착하고 있으며, 11월 판매 데이터는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실로 보입니다. 중국 시장에서도 테슬라의 전기차는 높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모델Y는 지난 11월 판매된 프리미엄 SUV가 52,424대로 엄청난 기록입니다. 프리미엄 SUV차량 판매 2위~5위를 합친 것보다 한 달 만에 더 많은 ..

2023년 센스 있는 새해 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2023년 센스 있는 새해 인사말 모음 벌써 2022년이 마무리되어갑니다. 이제 2023년이 곧 다가옵니다. 2023년은 계묘년입니다. 토끼의 띠인 해입니다. 이번 해의토끼띠는 검은 토끼띠의 해라고 합니다. 토끼는 달과 연관되어 있는 이미지입니다. 토끼는 부활과 재생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친척이나 동료, 직장 상사에게 새해 인사를 문자나 카톡으로 보낼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변에게 센스 있게 보낼 수 있는 2023년 새해 인사말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2023년에는 빛나고 의미 있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힘든 일은 2022년과 함꼐 보내버리시고, 2023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새해에는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고..

겨울철 온수매트 추천 인기 순위 TOP 5 [내부링크]

겨울철 온수매트는 필수입니다. 매트의 종류에는 전기매트, 온수매트, 카본매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온수매트가 가장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겨울철 온수매트 추천 인기 순위 TOP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수매트를 구입하기 전에 온수매트 구입 시 필수 체크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온수매트 구입 시 필수 체크 요령 4가지 1. 세탁 *커버 분리 or 기계 통세탁(드럼세탁) 가능 유무 2. 편의 *커플러 연결: 온수기와 매트 연결단자가 연결/해제가 간편 *자동 배수 가능 유무 *스마트폰 연동 가능 유무 3. 쿠션감 *슬림형 or 쿠션형을 선호 유형 4. 발열 속도 및 전력 소모 *모터식: 발열은 빠르지만, 전력 소모가 많은 제품 *자연식: 발열은 느려도 전력 소모가 적은 제품 온수..

재건축 안전진단 합리화, 규제 대폭 개선 [내부링크]

국토부 재건축 안전진단 합리화 방안 발표, 내년 1월 시행 ※ 간략 핵심정리 구조안전성 비중 50%→30% 주거환경 비중 15%→30% 설비노후도 25%→30%로 상향 01. 현행 문제점 현재 안전진단은 구조안전·주거환경 등 4개 평가 항목별로 점수 비중을 적용해 합산한 총점수에 따라 30점 이하는 ‘재건축’, 30∼55점 이하는 ‘조건부 재건축’, 55점 초과는 ‘유지보수’로 판정하고 있습니다. 이 중 ‘조건부재건축’은 재건축 시기 조정이 가능한 구간으로 운영하고 있으나 점수 범위(30~55점)는 2003년 제도 도입 이후 동일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구간 범위도 넓어 사실상 ‘재건축’ 판정을 받기가 어렵다는 것이 문제점입니다. 실제로 국토부 분석 결과 2018년 3월 이후 현행 기준으로 안전진단 절차가..

테슬라 기가 베를린, 시의회 확장 승인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시의회로부터 확장 승인을 받았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 확장 계획 소식을 얼마전에 드린적이 있었습니다. 기가 베를린은 독일 지역사회에서 엄청난 고용효과로 지역 경제 발전도 하고 있으며, 지역 내 관료들이 테슬라 기가 베를린 확장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 지역 최대 고용주 역할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기가팩토리에 대한 뉴스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테슬라의 기가 베를린은 이미 실업자 1000여 명을 고용하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브란덴부르 wlsgmd.tistory.com 테슬라 기가 베를린, 연간100만대 생산 가능한 2단계 신청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어제 테슬라는 5퍼센이 이상 하락하여, 빅테크 중 테슬라만 ..

테슬라, 기가 텍사스 생산 향상 위해 중국 최고 경영자 영입 보고서 [내부링크]

▷기가 텍사스에서 생산을 늘리기 위해 중국 최고 경영자를 영입 : 보고서 보고서 내용 보고서에 따르면, 테슬라는 기가 텍사스에서 생산을 늘리기 위해 중국의 최고 경영자를 데려온다고 합니다. 중국 경영인 톰 주(Tom Zhu)는 우수한 실적을 가진 경험이 풍부한 임원으로 기가 상하이가 단기간에 매우 높은 생산 수치를 달성하도록 이끈 주인공입니다. 상하이 공장 건설을 총괄하고 공장 가동 정상화 성공을 이끈 중국 내 테슬라 최고경영자 중 한 명이 기가 텍사스 증산을 돕기 위해 미국에 왔다고 소식을 블룸버그에 전했습니다. 톰 주(Tom Zhu)는 2014년 테슬라에 합류해 슈퍼 충전기 네트워크 구축을 도왔습니다. 그 후 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제조업체의 사업을 이끌어온 경영자입니다. 이번 주, 주는 ..

전국 우수 어린이 놀이시설 놀이터 추천 7곳! [내부링크]

▷내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전국 우수 어린이 놀이시설 놀이터 추천 7곳 전국 우수 어린이 놀이터 놀이시설 7곳 국립생태원 생태놀이터 (충남 서천군) 물초울공원 어린이모험놀이시설 (경상남도 진주) 큰나무놀이터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우리공원 숲속놀이터 (경상북도 예천군) 연경유치원 놀이터 (대구광역시 북구) 사계절상상놀이터 (대전광역시 유성구) 사명대사 유적지 연꽃타워 놀이터 (경상남도 밀양시) 얼마 전 행정안전부에서 전국 우수 어린이 놀이시설 놀이터 7곳을 선정하였습니다. 전국에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터는 어디 있는지 「2022년 우수 어린이놀이시설」 7곳 위치 및 특징을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국립생태원 생태놀이터 온 가족이 다 함께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는 친환경적인 공간 안전요원이 현..

테슬라 4분기, 판매 성공은 유럽에 달려있어 [내부링크]

▷테슬라 4분기 판매 성공은 유럽 배송에 달려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의 공통적 의견 최근 4분기 말과 연말에 접어들면서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테슬라의 성공적인 분기가 유럽으로의 성공적인 차량 인도에 달려 있다고 의견을 표하고 있습니다. 2022년 테슬라의 주가는 많이 떨어졌지만 기업으로 봤을때 자동차 EV산업을 뒤흔들정도로 성공적인 한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공급 부족, 중국의 COVID 봉쇄, 심지어 우크라이나 침공까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슬라는 어려운 2분기에서 반등하여 기록적인 3분기를 기록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올해 마지막 분기에 대한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으며 테슬라의 달성 능력은 유럽의 성공에 달려 있습니다. 연초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많은 전문가들은 테슬라가 작년 대비 50% 성장 목표를..

다른 사람보다 월등히 면접 잘 보는 법 [내부링크]

면접은 그 사람에 대해 처음으로 인사담당자가 교류하는 관계입니다. 첫 서류통과도 중요하지만, 마지막 관문인 면접은 아주 중요합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월등히 면접을 잘 보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면접을 잘 보기 위한 6가지 꿀팁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접을 잘 보기 위한 6가지 꿀팁에 대해서 알아보자! 핵심정리! 6가지 꿀팁으로 면접 잘 보는 법 면접 예상 질문 준비 깔끔하고 차분한 인상 표정관리하기 질문 의도 파악하기 끝까지 바른 자세 유지 지원한 회사 사전 정보 준비 지금부터 상세히 면접 잘 보는 법 6가지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01. 면접 예상질문 준비 면접예상질문리스트 면접에서 아무 준비 없이 즉흥적인 답변보다는 면접 예상질문을 준비하고 그에 맞게 답변하도록 연..

고향사랑기부제 연말정산 세액공제 받기 [내부링크]

< 고향사랑기부제 핵심요약!> 개인별 연간 500만 원 한도 답례품 :기부금의 30% 이내 지역 농축산물 등 고향의 정성을 담은 답례품 제공 세액공제 : 소득에 상관없이 기부금액에 따라 구간별 차등 세액공제 10만 원까지는 기부금 전액, 10만 원 초과분은 16.5% 공제 고향에 기부하고 답례품·세액공제 받으세요! 고향사랑 기부제란? 개인이 거주하는 지자체를 제외한 고향이나 다른 지자체(시·도, 시·군·구)에 연간 500만 원 한도로 기부하는 제도입니다. 고향사랑기부제 시행시기 2023년 1월1일부터 고향사랑 기부제가 시행 고향사랑기부제 기부방법 2023년 1월 1일부터 고향사랑e음 누리집과 대면 창구(지역농협, 농협은행 창구)를 통해 기부 가능 2023년 1월 1일부터 인터넷사이트(고향사랑e음)와 대면..

초등돌봄교실 서비스 신청, 정부24에서 스마트하게 [내부링크]

▷초등돌봄교실 서비스 신청을 온종일돌봄 원스톱서비스로 스마트하게 신청 : 정부24 온종일돌봄 원스톱서비스란? 초등학생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돌봄시설을 정부24에서 한번에 저회하고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주요기능 전국 돌봄시설 온라인 조회 신청 가능 지역 및 시설별 신청 가능 인원 실시간 확인 신청 자격심사 간소화 온종일돌봄 원스톱서비스에서 신청가능한 돌봄시설은? 온종일돌봄 원스톱서비스 신청절차? 그림 클릭시 정부24 이동 온종일돌봄 원스톱서비스 신청결과 확인방법 한부모가족 선정기준, 한부모가족 지원 한부모가족 선정기준, 한부모가족 지원, 한부모가족지원에 대해 알아봅시다 지원대상 한부모가족 : 부 또는 모와 그에 의하여 양육되는 만 18세 미만(취학 시 만 22세 미만, 군복무후 취학 시 병..

테슬라, 프리몬트 있는 모델3 생산 라인 업데이트 [내부링크]

보고서 : 테슬라, 프리몬트에 있는 생산 공장 모델 3 생산 라인을 업데이트 개조하다 테슬라는 프리몬트에 있는 모델 3 생산 라인을 개편하여 업데이트 있다고 합니다. 이는 테슬라의 차량 생산 능력 증가와 세단의 기존 디자인의 페이스리프트를 암시할 수 있다. 테슬라가 프리몬트 공장의 모델3 생산라인 개편을 공식화했습니다. 테슬라라티가 발견한 문서에 따르면 테슬라는 프리몬트에서 여러 차례 모델3 생산라인 수정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총회 모델3(GA3)라 불리는 프리몬트 공장의 일부가 앞으로 몇 달에 걸쳐 조직 개편을 거치게 될 것이라는 허가가 나온 것입니다. 프리몬트 생산 공장 개편 업데이트 내용 정보에 따르면 테슬라는 2022년 12월 6일 임시 텐트 건설 신청서를 제출하고 서명했습니다. 이들 ..

위기청소년 특별지원 사업 지원대상 및 내용 신청방법(월 최대65만원) [내부링크]

위기청소년 특별지원사업은 보호자가 없거나, 실질적으로 보호자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위기청소년에게 생활비·치료비·학업지원비 등 지원하여 올바르게 성장하고 안정된 생활을 목적으로 합니다. 오늘은 위기청소년 지원대상과 위기청소년 신청방법 및 지원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위기청소년 특별지원 사업 지원대상 위기청소년 특별지원 사업 신청방법 위기청소년 특별지원 사업 지원내용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글 여성가족부, 위기청소년 특별지원 월 최대 65만 원 지원! 위기청소년 특별지원 사업 지원대상 위기청소년 특별지원 사업 지원대상은 만 9세 이상 ~ 만 24세 이하 청소년이 됩니다. 아래 3가지 중 사유에 해당되어야 신청가능하며, 대상자 가구 소득이 중위소득 100% 이하여야 됩니..

제4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시행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4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5등급 차량 운행제한 확대 시행 기존 수도권에서 부산·대구로 확대 미세먼지 계절관리제란? 미세먼지 고농도시기인 12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평상시보다 강화된 배출 저감 및 관리 조치를 시행하는 제도입니다. 공공에서 계절관리제 기간보다 먼저 시행합니다. 단속기준 및 세부내용 올해 12월 1일부터 이듬해 3월 31일까지 시행하는 제4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기간 동안 수도권(서울·인천·경기)과 부산·대구광역시에서 배출가스 5등급 차량에 대한 운행제한을 실시합니다. 제4차 계절관리제 기간에는 부산·대구광역시에서 처음으로 5등급 차량 운행을 제한하고, 광주·대전·울산·세종 등 특광역시*에서는 시범적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5등급 차량이 수도권과 부산·대구광역시 지역..

서울시 반지하특정바우처 신청 방법(2년간 월20만원) [내부링크]

서울시 반지하 가구의 주거 지원을 위해 최장 2년 간 매달 20만 원씩 ‘ 반지하특정바우처’를 지급한다. 시행 배경 지난 8월 수도권에 내린 폭우로 반지하 주택이 침수되는 등 많은 피해가 발생 8월 ‘반지하 거주가구 지원대책’의 하나로 발표한 ‘반지하특정바우처’를 시행 지원금액 월 20만원, 최장 24개월 지원 지원대상 서울시 전체 반지하 가구 중 침수 우려* 있거나 중증장애인 ** 거주 가구 우선 지원 전년도 가구당 도시근로자 월평균 소득 100% 이하인 가구 22. 8. 9. 당시 반지하 주택에 거주하며, 8. 10. 이후 지상층 이주 가구* ’ 10년 이후 침수 피해 발생 반지하 주택과 그 주변 지역에 소재한 반지하 주택 거주 가구** 「장애인복지법」 제6조에 따른 중증장애인을 의미 ※ 제외대상: ..

한국인을 위한 건강 식생활 지침 [내부링크]

한국인을 위한 건강 식생활 지침 식품 및 영양섭취 분야 식생활은 우리에게 중요한 습관입니다. 식생활이 균형잡혀야 우리의 건강을 지킬 수가 있습니다. 보건복지부에서는 국민의 건강하고 균형잡힌 식생활을 위해 권장 수칙을 발표했습니다.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식품 및 영양섭취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인을 위한 건강 식생활 지침 매일 신선한 과일, 채소, 곡류 고기, 달걀, 생선,콩류,우유,유제품을 균형있게 먹기 물을 충분히 마시기. 과식을 피하고, 활동량을 늘려서 건강체중을 유지하기 아침식사를 꼭 하기 음식은 위생적으로, 필요한 만큼만 차리기. 음식을 먹을땐 각자 덜어 먹기 술은 과음하지 않기 우리 지역 식재료와 환경을 생각하는 식생활을 즐기기. 덜 짜게, 덜 달게, 덜 기름지게 먹기 현대인의 대표 ..

테슬라 모델Y, 스페인에서도 가장 많이 팔린 전기자동차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Y, 스페인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11월에 스페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 모델Y의 인기는 전 세계적으로 대단한 것 같습니다. 금일 테슬라 소식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테슬라 기가 상하이 11월 역대 인도량, 테슬라 이탈리아 판매1위, 테슬라 스페인 판매 1위 좋은 뉴스가 많이 올라오나, 주가는 힘을 못쓰고 있습니다. 한번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테슬라 모델Y는 스페인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하여 11 월에 스페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가 되었습니다. 테슬라 전기차 판매가 너무 압도적이어서 2위의 판매 전기차량보다 3배 높은 수치입니다. 테슬라는 스페인 자동차 시장에서 계속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모델Y는 가장 많이 팔린 전기 자동차로 594건의 등록으로 2위 전기차보다 거..

테슬라 모델Y, 11월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Y, 11월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가 되어 시장 점유율 20% 확보 테슬라 모델Y는 11 월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이 팔린 EV가되어 20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자동차 판매는 2위로 집계된 차량보다 판매량을 두 배 이상 늘렸습니다. 테슬라는 이탈리아 자동차 시장에서 계속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11월에 모델Y는 1,008대의 등록으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가 됬습니다. 2위는 Smart ForTwo로 471대가 판매되어 지난달보다 몇 대 더 많이 판매되었습니다. 3위는 396 개의 등록을 가진 Fiat 500E입니다. 4위는 393 대의 자동차가 판매 된 르노 트윙고에게 갔다. Dacia Spring은 지난달 351 건의 등록으로 상위 5위를 마감했습니다. 1 테슬라모..

테슬라 기가 상하이 11월에 100,000대 이상 차량 인도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11월에 100,000대 이상의 차량을 인도하여 새로운 기록 달성 오늘 테슬라가 6% 정도 하락하였습니다. 나스닥 지수도 전반적으로 2% 가까이 하락하였으며, 블룸버그, 로이터에서 전기차에 유능한 익명의 두사람에 의하면 이라는 테슬라 차이나 감축 관련 fud로 테슬라의 하락이 컸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닥 신뢰성 없는 fud기사로 생각됩니다. 사실 어제는 주가가 좀 올랐어야 되는 좋은 소식 인대 주가는 반대로 간 것 같습니다.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11월에 100,291대의 차량을 인도하여 인상적인 신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최근 오해의 소지가 있는 소문에도 불구하고 생산의 끊임없는 성장과 제조업체 차량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보여주었습니다. 기가 상하이에 있는 테슬라 기가팩토리는 11월에 ..

내 집 마련 디딤돌 대출의 모든 것 [내부링크]

내 집 마련 디딤돌 대출의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자. 오늘은 내 집 마련을 위한 디딤돌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첫집을 마련할 때 디딤돌 대출이 상대점으로 고정금리이며, 금리도 낮게 때문에 많이 이용합니다. 그리고 연말정산에서 장기대출로 소득공제 효과도 있답니다. 디딤돌 대출의 모든 것에 대해서 세밀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특히 가장 밑에 함께하는 글에는 주거급여, 청년월세특별지원, 임대아파트 공고문 한번에 받기, 신혼부부전세임대주택 관련정보가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01. 디딤돌 대출이란? - 저소득, 무주택자에 대해 주택 구입자금 대출이자율을 추가 감면하여 주택 마련 부담을 완화하고 내 집 마련 지원을 통해 주거생활의 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02. 지원대상 연소득(부부합산) 6천만 원 이..

다른 사람 보다 월등히 자기소개서 잘 쓰는 법 [내부링크]

▷핵심은 스토링텔링 전략으로 자기소개서가 잘 쓰는 법 익히기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자기소개서 잘 쓰는 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자기소개서는 취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기본입니다. 취업 시장에서 실력만 갖추어서 모두 취업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 여러분들 자기소개서 작성하기 힘드시죠? 힘든 것이 당연한 겁니다. 절대 여러분이 부족한게 아닙니다. 안쓰던 글을 작성하는 건 누구나 힘든 일이니깐요. 하지만, 자기소개서 잘 쓰는 팁을 이용한다면 글을 자주 적지 못한 여러분들도 조금 더 완성된 자기소개서를 잘 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자기소개서 잘 쓰는 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시작합니다. 01. 자기소개서의 방향성 먼저 생각하기 우리가 지원하는 모든 기업들의 공통점은 수익,이윤 ..

여성장애인 출산비용지원 사업 지원대상 및 지원금액 신청방법 안내 [내부링크]

여성장애인이 임신과 출산을 하면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애인여성 산모에게 출산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 있습니다. 여성장애인 출산비용지원 사업 신청방법과 지원금액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그리고 이 제도는 당해연도 혹시나 임신기간 4개월 이상 태아를 유산, 사산하신 분들도 해당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순서 여성장애인 출산비용 지원 대상 여성장애인 출산비용 지급금액 여성장애인 출산비용 신청방법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여성장애인 출산비용지원 사업안내 여성장애인 출산비용 지원 대상 여성장애인 출산비용 지원대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해연도 1월 1일 이후 출산한 장애인복지법 제32조에 따라 등록한 장애인 중 출산(유산·사산 포함)한 여성장애인(외국인 등록장애인포함)이여야 ..

대형 폐가전 무상 방문수거(공짜로 버리기) [내부링크]

▷아직도 돈 내고 폐가전 버리나요? 대형 폐가전 무상 방문수거 15990903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오래된 가전이 고장 나면 대형 폐가전을 돈을 주고 버립니다. 근데 여러분 대형 폐가전 무상 방문수거가 가능하다는 사실 아시나요? 오늘은 대형 폐가전 무상 방문수거 신청과 방법을 설명해드려 합니다. 01. 대형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 서비스란? 배출수수료 없이, 지정된 장소까지 운반하지 않아도 수거전담팀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서 무겁고, 운반하기 어려운 대형 폐가전제품을 수거해가는 서비스입니다. 02.신청방법 (인터넷, 전화) 인터넷(모바일) www.15990903.or.kr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599-0903 03. 수거관련 내용 이제 폐가전 돈내고 버리시지 마시고..

테슬라 세미 트럭, 테슬라 총 매출의 약5%차지 전망 [내부링크]

▷ Loup Funds는 세미 트럭은 장기적으로 테슬라 회사 총매출의 5% 차지할 것이라고 전망합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Loup Funds사에서 테슬라 세미 트럭이 장기적으로 회사 총매출의 약 5 %를 차지할 것이라 전망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전해드리려 합니다. 며칠 전에 테슬라 세미 트럭이 펩시콕에게 딜리버리 이벤트는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보시면 당시 테슬라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이벤트에 대해서 다시 한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시작합니다. 테슬라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이벤트 : 정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미국시간으로 목요일 저녁 테슬라 세미 트럭 펩시콕 딜리버리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테슬라 전기 세미 트럭이 드디어 첫번째로 인도되는 영광적인 순간이었습 wlsgmd..

테슬라 모델3 페이스리프트 위장막 발견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3 내년 페이스리프트 앞두고, 위장막 모델3 발견되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모델3가 위장막이 덮인 채로 캘리포니아에서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입니다. 내년에 테슬라 모델3 새로운 프로토 타입이 나온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소식 시작합니다. 지난주 동안 테슬라가 2023년쯤에 새로운 버전 2023 모델3로 페이스리프트 작업 중에 있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코드명은 '하이랜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몇 년 동안 테슬라는 대형 주조 기술을 Model Y에 통합하여 전기 SUV의 수십 개 부품을 대체하는 단일 대형 주조 부품을 사용해 왔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을 통해 테슬라는 모델Y에 사용하여 모델3에 비해 제조 효율성을 크게 ..

2023년 계모년 새해 떡국 맛있게 끓이는 방법(백종원 레시피) [내부링크]

▷새해맞이 2023년 계모년 미리보는 맛있는 떡국 끓이는 방법(백종원 레시피)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벌써 2022년이 한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한해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은 계모년입니다. 새해맞이하여 생각나는 음식 떡국! 2023년 계모년 새해맞이 미리보는 떡국 맛있게 끓이는 방법을 소개하려합니다.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01 재료 떡만둣국 참기름 2큰술(15g) 식용유 1큰술(8g) 떡국떡 4컵(400g) 만두 8개(취향에 따라 ^^) 소고기양지 1컵(150g) 대파 1컵(150g) 물 11컵(2l) 꽃소금 1큰술(10g) 간마늘 1큰술(15g) 멸치액젓 2큰술(20g) 국간장 3큰술(30g) 달걀 2개(100g) 후춧가루 적다량 김가루 적당량 02 재료 ..

숨어있는 돈 카드 포인트 찾아 계좌로 입금하기! [내부링크]

▷숨어있는 돈 신용 카드 포인트 찾아 계좌로 입금하기!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숨어있는 돈 찾기. 카드 포인트 찾아 내 계좌로 입금하기 정보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여러분들은 사용하는 신용카드사에서 포인트를 모두 쓰시나요? 대부분 모르고 지나가서 자동 소멸될 것입니다. 이렇게 우리의 숨은 돈이 빠져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먼저 이 방법은 젊은 세대분들은 포인트를 꼼꼼히 찾아 쓰시겠지만 나이 많으신 50~60대분들은 대부분 사용하지 않고 소멸될 것입니다. 이렇게 우리의 숨은 돈을 찾는 방법 숨어있는 카드 포인트 찾아서 내 계좌로 옮기는 방법시작하겠습니다. 01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또는 아래 그림 클릭)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소비자 지원]을 클릭합니다. 02 소비자 지원 -> ..

테슬라 유럽전역 매장에서 새로운 모델Y 퀵실버 전시 [내부링크]

▷테슬라, 유럽 전역의 쇼룸에서 퀵실버 모델 Y 전시하다.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유럽지역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테슬라 가가 베를린에서만 독점적 제공되는 색상이 있었습니다. 기가 베를린 공장 증축 시 바디페인팅샵 공정이 새롭고 다양하다는 이야기는 들렸습니다만. 이렇게 멋진 색상이 공개될지는 몰랐네요. 새로 나온 색상은 퀵실버입니다. 자세한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몇 주 전에 새로 제작된 퀵실버 모델Y가 기가 베를린 외곽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목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색상의 배송이 곧 시작될 것이라고 믿게 되었지만 대신 유럽 전역의 쇼룸에 전시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얼마 전부터 독일, 덴마크, 벨기에의 여러 테슬라 쇼룸에서 목격되었습니다. 테슬라는 지난달 미드나잇 체리 ..

겨울철 차량관리 방법! [내부링크]

▷ 강추위 겨울철 차량관리 방법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합니다. 오늘은 겨울철 차량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시작합니다. 겨울 강추위 때 늘어나는 교통량 대비해 자동차를 안전하게 이용하려면 운전자의 겨울철 차량관리는 필수 입니다. 강추위로 온도가 내려가면 자동차의 부품들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1. 자동차 배터리 점검하기 겨울에 첫 번째로 중요하게 신경 쓸 것은 자동차배터리입니다. 자동차 배터리는 화학제품이며 겨울이 되면 성능이 떨어집니다. 여름엔 시동이 잘 걸리던 것이 겨울이 되면 안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동차 배터리는 소모품이므로, 교체한지가 오래되었다면 더 추워지기 전에 미리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권장하는 교체 주기는 약 3..

테슬라 사이버 트럭과 세미 트럭 메가 와트 V4 수퍼 차저와 호환 [내부링크]

▷ 테슬라 사이버 트럭은 세미의 메가 와트 V4 수퍼 차저와 호환됩니다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대한민국이 포르투갈을 꺾고 카타르 월드컵 H조 2위로 16강 진출을 하였습니다. 12년만에 이룬 값진 쾌거 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테슬라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어제 미국시간으로 테슬라는 세미 트럭의 첫 번째 배송 이벤트에서 주요 사이버 트럭 세부 정보를 삭제했습니다. 그러나 하나 알게 된 사실은 사이버트럭과 세미 트럭 모두 테슬라의 메가 와트 충전기를 사용합니다. 테슬라는 세미 트럭용 고출력 충전기를 개발했습니다. 1MW DC에서 충전할 수 있는 메가와트급 충전기입니다. 메가 와트 충전기는 테슬라의 V3 수퍼 차저와 유사한 기술을 사용한다고 CEO 인 일론 머스크(Elon Musk)와 세미 트럭 엔..

카타르 월드컵 2022년 대한민국 16강 진출! 황희찬 [내부링크]

대한민국 16강 진출 확정!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이 포르투갈을 2대1을 꺾고 h조 16강에 진출합니다. 조2위로 16강 진출을 합니다. 황희찬이 추가시간 2분에서 손흥민의 어시스트를 받아서 골로 연결되었습니다. 부상이후 카타르 월드컵에 첫 경기를 띈 황희찬이 해냈습니다! 황희찬은 멋지게 골을 넣고 유니폼을 벗었습니다. 너무나 멋진 세레머니었습니다. 황희찬은 종종 유니폼을 벗는데요. 오늘도 스포츠브라(?)를 입고 잘 다져진 몸매를 한껏 뽐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스포츠 브라가 아닙니다. 선수들 경기력을 체크하는 기계입니다. 조끼에 기계를 넣어서 착용하는 것입니다. 선수들의 뛴거리, 속도, 스탯 등을 체크하는 것입니다. 아래 생긴 기계를 등뒤에 넣고 조끼를 입는 방식입니..

대구공항 주차요금, 주차할인, 전국공항 주차 다자녀할인 [내부링크]

오늘은 대구공항 주차요금, 주차할인, 주차예약 전국공항 다자녀할인 주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구공항에서도 여러방면의 항공이 생겨서 여행하기 편리해진 것은 사실입니다. 대구공항 주차요금에 대해 상세히 마스터해보겠습니다. 대구공항 내 주차장 안내 대구공항 내 주차요금 가격 대구공항 주차요금 할인 안내 대구공항 사후 할인 인정 만약에 내가 요금할인 대상인데, 출차 당시 요금할인을 받지 못했다면 사후로 할인 인정받을수 있어요!! 국내 여행 자동차 타고 갈 수 있는 섬 여행지 7선, 그리고 맛집 제주도 여행시, 김포공항에서 제주 숙소로 짐캐리 짐배송 신청방법 및 총정리 전국공항 다자녀할인 전국공항에 주차요금 다자녀할인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사전에 등록하면 편하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공항 다자녀할..

김장 김치와 어울리는 수육 삶는 방법(백종원 레시피) [내부링크]

맛있는 김장 김치와 어울리는 맛있는 수육 삶는 방법 10월~12월 김장을 하는 계절입니다. 김장 김치를 담지 않고 요즘은 사 먹는 세대가 많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김장 김치를 담그면 빼놓을 수 없는 조합이 있죠? 바로~ 수육입니다. 오늘은 김장 김치를 담글때 같이 먹는 김장 김치 수육 삶는 방법을 적고자 합니다. 특별히 요리 레시피는 보장된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수육 레시피 전 돼지고기 부위 고르는 방법부터 알아볼게요! "지방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삼겹살"을 선택하시고 "살코기를 좋아하시는 분은 목살"을 선택하시면되요! 여기서 삼겹살을 선택하실 때 지방이 적게 붙어있는 부분을 고르시면 삶았을 때 고기가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재료 3인분 기준 돼지고기..

아토피 증상, 아토피 진단법, 아토피 원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현대인들이 많이 걸리는 주요 질병 아토피 피부염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아토피 피부염은 특히 어린아이들에게 많이 생기지만, 성인에게도 많이 생기는 피부염입니다. 아토피 피부염이 있으면 보통 가려운 증상이 심하기에 괴로운 질병입니다. 아토피 피부염은 심한 가려움증을 동반하고 만성적으로 재발하는 피부 습진 질환입니다. 천식, 알레르기 비염, 만성 두드러기와 함께 대표적인 알레르기 질환 중 하나입니다. 보통 태열이라고 부르는 영아기 습진은 아토피 피부염의 시작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토피 피부염의 발생 빈도는 나이가 들면서 점점 줄어들지만, 소아, 청소년, 성인에 이르기까지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며 만성적인 경과를 보이기도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도 소아에게 아토피 피부염이 발생하는..

테슬라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이벤트 :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미국시간으로 목요일 저녁 테슬라 세미 트럭 펩시콕 딜리버리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테슬라 전기 세미 트럭이 드디어 첫번째로 인도되는 영광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이벤트에서 나온 사진, 영상, 내용 등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시작하겠습니다. 테슬라, 세미 트럭 배송: 한 번 충전으로 500마일을 주행 테슬라 세미 딜리버리 이벤트는 네바다에서 열렸습니다. 펩시 브랜드 색상과 글자가 새겨진 약 10대의 전기 트럭으로 이벤트 홀을 장식했었습니다. 이벤트 홀은 멋진 세미 근처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몰려드는 수십 명의 방문객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약 10 대의 전기 트럭이 있지만 오늘 모든 트럭이 고객에게 배달 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일부 세미는 펩시 브랜..

계란 요리 시 지켜야할 수칙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요즘 이매리라는 방송인의 기사가 엄청나오고 있습니다. 무슨일인지 보니 삼성 회장 이재용 법정심사출석에 이매리씨 계란을 2개를 던졌다고 합니다. 다행이 이매리씨가 던진 계란을 이재용 회장이 맞진 않았습니다만. 아직까지 명백한 이유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 기사에 따르면 이매리씨 sns에도 앞뒤 정황이 맞지 않는 이야기를 계속 늘어놓았다고 합니다. 이매리씨가 던진 계란을 보고 갑자기 생각이 들어 포스팅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계란 요리를 많이 합니다. 그런데 예전에 식중독증상이 있어서 병원에 간적이 있었습니다. 병원 의사가 계란을 먹었냐고 물었는데, 계란을 익혀 먹었고, 계란을 냉장고 통에 옮기면서 많이 많졌다고 하니, 계란 껍질에 살모넬라균이 많다고 합니다. 그런 균으로..

테슬라 23년 1분기 기가 텍사스 75,000대 모델Y 생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기가 텍사스에서 23년 1분기 부터 모델Y 75,000대 생산 가능하다는 보고서가 공개되어서 내용을 알아보려합니다. 오늘밤 자정12시에 대한민국 대 포르투갈 3차 경기가 있습니다. 꼭 기적적으로 대한민국이 승리하기 기원합니다. 자 시작합니다. 테슬라, 기가 텍사스 2023년 1분기 모델Y 75,000대 생산 계획 보고서! 테슬라의 기가팩토리 기가텍사스에서 2023년 1분기에 모델Y의 생산을 75,000대로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 습니다. 이 수치는 전체 분기 동안 현장에서 주당 5,000대 이상에 해당하며, 이는 올해 22년 6월부터 텍사스 공장이 추진하고 있는 주당 1,000대의 모델Y 생산보다 5배 많은 수치로 상당한 생산량 증가를 나타냅내다. ..

테슬라 세미트럭 유튜브 링크 이벤트 실시간!! [내부링크]

↓↓↓↓↓↓↓↓↓↓↓↓↓↓↓↓↓테슬라 세미트럭 유튜브 링크 이벤트 실시간!!↓↓↓↓↓↓↓↓↓↓↓↓↓↓↓↓↓↓↓↓↓↓ https://www.youtube.com/watch?v=LtOqU2o81iI

테슬라 모델3 캘리포니아 교통부에서 399대 주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미국 정부 부서에서 테슬라 모델3를 관용차로 주문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어제는 테슬라 종가는 0%로 마감하였습니다. 프리장에서 장초반에는 1.8%까지 올랐다가 장이 열리면서 음봉으로 갔다가 변동성이 큰 하루였습니다. 아마 연준의장 파월의 금리인하, 속도조절 이후 급등후 방향성에 대한 눈치를 보는 하루였던것 같습니다. 테슬라 모델3 정부 부처 주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캘리포니아 교통부에서 테슬라 모델3를 399대 주문하였으며, 이는 미국 정부 부처 주문 중 가장 큰 주문입니다. 캘리포니아 교통부는 1,800만 달러 이상으로 추정되는 399대의 테슬라 모델3를 주문했습니다. 현재까지 모든 미국 정부 부처 중 가장 큰 주문입니다. 캘리포니아는 테슬라의 고향..

Samsung, Obtains Two International Standards for Cloud Security Certifications [내부링크]

Hello I am the blog owner Seo Jae Wang ^^. First of all, thank you for visiting my blog. I will update the news of Samsung Electronics everyday in Korea. I'd appreciate it if you could subscribe ▷Samsung Electronics Obtains Two International Standards for Cloud Security Certifications to Prove Global Competitiveness Samsung Electronics Obtains Two International Standards for Cloud Security Certi..

테슬라 모델Y 노르웨이에서 일일배송 기록수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어제 미국 증시는 정말 뜨거웠습니다. 연준 파월의장이 0.5% 금리 인상 시사, 금리 속도조절 필요 등의 언급으로 주가는 오래간만에 불장이 었습니다. 오늘의 테슬라 소식은 전기차의 전환율이 가장 빠른 노르웨이에 대한 소식입니다. 노르웨이는 작은 국가로 현재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 전환율이 가장 빠른 곳 중 하나입니다. 지금부터 테슬라 소식 시작합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 모델Y로 노르웨이에서 새로운 일일 배송 기록 수립하다. 현재 기가 베를린의 생산성 향상과 전기 자동차(EV)가 전 세계 시장에서 계속해서 힘을 얻으면서 내연기관 매연 배출 제로 차량을 조기에 채택한 것으로 알려진 노르웨이가 Tesla의 일일 배송 신기록을 달성했습니다. 테슬라는 화요일에 @Mathias ..

도요타, 혼다 내연기관 이용자들 전기차 선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조금 재미있는 소식이 있어서 공유하려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내연기관차는 일본의 도요타, 혼다입니다. 미국에서도 도요타, 혼다를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도요타, 혼다 이용자들이 다음 차는 전기차로 많이 바꾼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습니다. ▷도요타와 혼다 내연차 이용자들이 내연차를 버리고, 전기차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미국에 신차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기존 내연기관차를 버리고, 전기 자동차를 점점 많이 구매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브랜드에서 전기 자동차 출시가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포드, GM,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는 도요타와 혼다 내연기관 자동차 사용자들을 고객으로 점점 확보하고 있으며, 테슬라는 계속해서 최고의 전기차 제조업..

국내 여행 자동차 타고 갈 수 있는 섬 여행지 7선, 그리고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자동차를 타고 갈 수 있는 섬 여행지 7선을 추천해드려 합니다. 우리나라 국내에는 참 여행하기 좋은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바쁜 업무 중에 해외여행 가게 번거로우신 분들, 국내 섬 여행은 가고 싶지만 뱃멀미가 심하거나 배 타기가 걱정되신 분들은 편하게 자가용으로 갈 수 있는 섬 여행지 7선과 섬별로 맛집 목록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1. 부산 가덕도 2010년 개통된 거가대교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 수많은 산과 절벽이 자아낸 풍경이 빼어나기로 유명합니다. 감칠맛이 뛰어난 대구와 숭어가 특산물 유명! 부산광역시 강서구 가덕도동 2. 전남 거금도 2009년 개통된 소록대교, 2011년 개통된 거금대교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 낙타 모양의 섬으로, 독특한 모양의 자갈이 있는 몽돌해변이 유명합니..

탈모 자가진단법, 탈모의 종류, 탈모 치료법, 탈모에 좋은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현대인의 주요 질병 탈모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탈모는 남녀노소 모두가 걱정하는 질병입니다. 사람에게서 머리카락은 매우 중요한 요인입니다. 머리가 없으면 10년은 늙어 보일 수 있으며, 노인이 되었을 때 머리가 많다면 10년은 어려 보일 수도 있습니다. 현대인의 생활질병 탈모 자가진단법, 탈모의 종류, 탈모 치료법, 탈모에 좋은 영양제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글 순서 탈모란 탈모 자가진단법 탈모의 종류 탈모 치료법 탈모에 좋은 영양제 추천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탈모 자가진단법 및 치료법, 탈모에 좋은 영양제 추천 탈모란? '탈모증’은 정상적으로 모발이 있어야 할 곳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모발은 생명에 직접 관련되는 생리적 기능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미용적인 역할이 매우 큽..

파월 연준 12월에 0.5% 금리 시사, 속도 조절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증시가 불타올랐습니다. 바로 연준 의장 파월 입에서 12월에 0.5% 금리 인상에 대한 언급이 있었으며, 그리고 앞으로 금리는 속도 조절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언급하였습니다. 간만에 증시에서 호재가 나온 것 같습니다. 그로 인해 기술주인 나스닥 4.41%상승, 다우 산업 2.18% 상승, S&P 500 3.09% 상승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파월이 어떻게 언급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합니다. ▷연준의 파월 의장이 12월 금리 인상 속도를 늦출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의장 제롬 파월 (Jerome Powell)은 수요일에 중앙은행이 12월에 통화 정책 긴축 속도를 늦출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으며, 다음 달 반..

테슬라 기가 프레스 공급 업체, 거대한 장치 또 조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기가프레스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테슬라 기가 프레스는 테슬라만의 특허된 방식으로 차량 프레임을 붕어빵 틀 굽듯이 한 번에 찍어내는 방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테슬라 기가프레스 공급업체에서 지금 또 다른 거대한 장치를 만들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 기가 프레스 공급 업체는 또 다른 거대한 장치를 조립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기가 프레스 공급 업체 인 IDRA 그룹은 현재 또 다른 거대한 기계를 만들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IDRA 그룹의 새로운 장치의 사진은 최근 소셜 미디어에 공유되어 전기 자동차 커뮤니티에서 많은 사람들이 흥분하고 있습니다. IDRA 그룹은 조립 중인 새 기계의 사진을 공식 LinkedIn 페이..

12월 한달 간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할인 판매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합니다^^ ▷12월 한 달간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판매합니다…5000억원 규모 12월 한달 간 온누리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지류·카드·모바일 상품권 모두 적용된다고 합니다. 1인당 월 구매한도는 각각 최대 100만 원이라고 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다음 달 1일부터 온누리상품권 특별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보통 설 명절,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역은행 등에서 온누리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많이 합니다. 이번 특별 할인판매는 다음 달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한겨울의 동행 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행사를 앞두고 소비심리 회복 및 중소·소상공인 상품 ..

테슬라 기가 텍사스, 사이버 트럭 생산 위한 채용 확대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 텍사스, 곧 시작될 때부터 사이버 트럭 생산을 위한 채용 확대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기가 텍사스의 사이버트럭 관련 채용 확대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일전에 이와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는데, 한번더 소식이 나와서 전달해드립니다. 테슬라 기가 텍사스, 사이버 트럭 제조를 위해 채용 확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채용 분야는 드라이브 유닛, 바디 인 화이트 및 스탬핑 매장이 있으며, 새로운 직책 10개로 테슬라 기가 텍사스 양산을 앞두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테슬라 기가 텍사스는 사이버 트럭 생산을위한 직원 모집을 시작했으며, 사이버 트럭 생산이 곧 임박한 것으로 보입니다. 테슬라에서는 사이버 트럭 제조 운영 리더와 기타 생산 전문가를 찾고 있는 중입니다. 테슬라 기가 ..

테슬라 기가 베를린, 9월 대비 생산성 65 % 향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어제는 힘든 장이었으나, 테슬라만 유일하게 양봉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오늘은 테슬라 기가 베를린의 생산성 향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기가 베를린이 기가 상하이만큼은 아니지만 매주 생산성이 상당히 빠르게 향상되는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소식 시작합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 9월 대비 생산성 65 % 향상, 12 월에 3 교대 근무 추가 계획!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9월 대비 생산성을 65% 향상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기가 베를린은 12월 부터 3교대 근무를 시작할 계획이라 합니다. 3교대가 되는 것은 공장을 24시간 내내 가동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기가 베를린은 2022년 말/2023년 초까지 주당 5,000대의 차량 생산 능력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테슬라 세미트럭 81,000파운드 무게 800km 주행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곧 딜리버리를 앞둔 세미 트럭에 대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테슬라 세미 트럭 무게가 81,000파운드이나, 800km 주행하여 강력한 성능을 확인했습니다. 무게가 81,000파운드인 테슬라 세미 트럭은 약 800km 정도를 주행하는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Elon Musk)는 세미 트럭에 대해 내부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였습니다. 조금 있으면 22년 12월 1일 첫 번째 테슬라 세미 트럭을 인도가 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고객은 알려진 대로 펩시콜라(Pepsi Co)입니다. 펩시콜라는 세계 최초로 대형 전기트럭을 받게 되는 첫 번째 고객이 됩니다. 이를 통하여 보다 경제적이고 더욱 친환경적이고 깨끗한 운영을 할 수 있는 계기가..

테슬라, 투자자들 이사회에 살려죠! 요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 테슬라 주식은 -0.19%로 마감하였습니다. 3시에 장이 마감되면서 큰손들이 거래를 하지 않는가 박스권에 갇혀서 주가는 마감한 것 같습니다. 프리장에서는 분위기가 좋았으나, 장이 시작되면서 매도세가 나타나면서 박스권에 갇혀서 주가는 음봉으로 마감하였습니다. 하지만 11월에 -7%, -8%때를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테슬라에 대한 다양한 의견의 기사가 공유되어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시작합니다. ▷테슬라 (TSLA) 투자자들은 11월 동안 얻어맞고 있습니다. 이사회에 출혈을 멈추도록 요청합니다. 현재 11월 들어서 테슬라의 주식 (TSLA)은 주식시장에서 큰 타격을 받고 있으며, 수천 명의 투자자가 현재 회사 이사회에 피해를 막기 위해 조치를 취하도록 요..

조지 소로스, 최근 테슬라 지분 3배 늘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최근 테슬라 주가의 하락으로 인해 조지 소로스 펀드사 대표 조지 소로스가 테슬라 주식을 줍줍 하여, 지분을 3배 늘렸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소로스 펀드 매니지먼트는 테슬라 TSLA 주가 하락을 이용하고 지분을 크게 늘렸습니다. 전설적인 투자자 조지 소로스는 11월 최근 테슬라의 주가 하락 시기에 테슬라 지분을 크게 늘렸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로 보아 조지 소로스는 테슬라의 투자의 적정시기라 생각하고 기회를 포착한 것 같습니다. 기존 지분보다 3배 늘렸다고 합니다. 테슬라 주가는 조금씩 오르고 있지만, 회복이 느린편이며 주가가 크게 하락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에 단기투자자나 최근 투자하신 분들은 경험이 없어서 불안하여 계속해서 파는 동안에..

테슬라 FSD 베타 북미 모든 사람에게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을 테슬라 베타 FSD가 북미 모든 사람들에게 릴리즈 됐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어제 대한민국 대 우루과이 축구경기는 0:0으로 무승부였습니다. 우루과이 상대로 대한민국 대표팀들이 잘 싸운 것 같습니다. FSD 북미 전역에 배포됐다는 소식 시작하겠습니다. ▷테슬라 FSD 베타는 이제 북미에서 요청하는 모든 사람에게 제공됩니다. 테슬라 FSD 베타는 점점 더 발전하고 있으며 사람이 운전하는 것보다 수치상 더 안전하다고 합니다. 이제 드디어 FSD 테스트 베타 소프트웨어는 이제 북미에서 요청하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난 2년 동안 FSD 베타를 전역 배포를 위해 노력한 끝에 테슬라는 소프트웨어가 사람이 운전하는 것보다 더 큰 안전을 제공할 수 있..

11월 fomc 연준 의사록 공개 금리 인상 둔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11월 fomc 연준 의사록 공개를 통하여 금리 인상 둔화에 대한 언급으로 주식시장이 상승 마감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려 합니다. 시작합니다! 11월 fomc 연준 의사록이금리 인상 둔화를 지적한 후 주식이 상승 마감 수요일 연준이 의사록을 발표한 후 주식이 상승 마감하였습니다. 이는 연준이 중앙은행 금리 인상이 덜 공격적으로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는 96 포인트 (0.3 %) 상승했으며 S & P 500은 0.6 % 상승했습니다. 나스닥 종합 지수는 1 % 상승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조했던 나스닥이 상승폭이 컸습니다. 연준 fomc 의사록에 따르면 연준은 향후 금리 결정을 내릴 때 "통화 정책이 경제 활동과 인플레..

테슬라, 트위터 오버행 이슈 과장된 내용"웨드부시 의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웨드부시 테슬라의 호의적인 기관에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웨드부시의 목표주가가 250$으로 설정하여, 아직 강세로 보고있다고 하지만 얼마 전은 300$였었죠? 불편한 진실이지만. 한번 알아보려하겠습니다. 시작합니다. ▷ 테슬라: 트위터 오버행 이슈 과장된 내용으로 웨드부시는 테슬라 주가 확고하고 강하다고 의견 웨드부시 분석가들은 테슬라 주식은 여전히 확고고 강하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테슬라는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오버행 등의 이슈가 있지만 낙관적인 관점에서 주가는 앞으로 확고하고 강할 것이라 이야기했습니다. 웨드부시(Wedbush)의 테슬라 12개월 동안의 목표 주가는 250달러로 아웃퍼폼(Outperform) 등급으로 유지했습니다. 웨드부시 애널리스트..

테슬라 차이나, 중국 내 수요 감소 기사 부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 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차이나 중국 내 수요 감소 관련으로 테슬라가 부인했다는 내용으로 포스팅하려 합니다. 현재 중국 내 생산성 증가로, 재고가 쌓인다, 대기시간 감소되었다는 등 많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관련 내용 포스팅 시작합니다! 테슬라 차이나, 가격 인하에도 불구하고 중국 내 수요가 낮다는 기사 부인 알려진 바에 의하면 테슬라 차이나가 중국 내 수요감소 소식 기사를 부인하였습니다. 테슬라 차이나는 중국 내에서 수요가 점차 감소하고 있다는 내용을 부인하였습니다. 올해 기가 상하이의 생산제조 업그레이드로 인하여 생산능력이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기가 상하이 연간 생산능력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기가 상하이내 테슬라 차량 재고를 축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테슬라 자사주 매입 관련 서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오후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후 포스팅은 잘하지 않지만 오늘 테슬라 주주들의 자사주 매입 관련 서명 소식이 나와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연일 테슬라 주주들은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회사의 남는 현금이 있다면 이럴 때 자사주를 매입하여 주가를 올릴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자사주 매입 관련 소식 시작하겠습니다. 테슬라 주주들, 테슬라에게 자사주 매입을 위한 서명 운동 테슬라가 강력한 재무 기반으로 3분기를 마감하였습니다. 테슬라 주식이 현재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오버행"으로 인해 압력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11월 4일부터 연일 테슬라 주가가 곤두박질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주주들은 현시점에서 자사주 매입이 절실하기에 자사주 매입 요청을 하기 위해 서명 ..

이승기 노래 베스트 모음 [내부링크]

어제 가수 이승기 씨가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18년간 음원 수익이 0원이라는 기사로 후크엔터테인먼트와 분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승기 씨는2004년도에 '내 여자라니까'를 발표를 하시면서 공식 데뷔하였습니다.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는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엄청나게 히트되었습니다. 지금까지도 어느 연하남들이 부르고 있는 노래 중에 하나입니다. 이 관련해서 엄청난 히트를 하면서 정산의 반열에 오른 가수였는데, 음원 수익이 0원이라는 내용에 놀랐습니다. 2000년대 이승기의 노래를 많이 들었는 팬으로서 안타까운 일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이승기의 좋은 노래들을 추천해보려 합니다. 이승기 씨는 다수의 앨범을 냈으며, 음반 활동도 많이 하였습니다. 좋아했던 팬으로서 안타깝네요. 정확한 사실..

기억력 향상에 도움되는 식재료,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나이가 먹을수록 감퇴되는 기억력, 기억력 향상에 도움되는 식재료, 음식 등을 알아보려 합니다. 요즘 나이 들수록 기억해야 할 일을 자주 깜박해 고민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먹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식재료 및 음식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음식 들은 기억력 향상에 도움 되는 식재료, 음식입니다. 첫째. 당귀입니다. 산야에서 채취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약용식물인 당귀는 인지수행능력과 기억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치매를 유발하는 베타 아말로이드 성분을 억제하고, 활성산소를 제거합니다. 당귀는 특히 여성에게 좋아서 ‘여성용 인삼’이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는데, 에스트로겐 기능을 활성화해..

테슬라 메가팩, 유럽 최대 에너지 배터리 저장 시스템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에너지 메가팩에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테슬라 주식 떨어지는 속도가 어마어마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지나고 나서 보면 장기투자만이 꼭 답은 아닌 것 같습니다. 기업만 공부를 할 것이 아니라, 세계시황, 금리조절, 국제정세 등을 다반적으로 많은 경험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주식의 고점과 저점을 맞출 수 있는 사람은 없지만 한번의 경험으로 다음에 올 미래에 어떻게 대비할지 큰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본격적으로 테슬라 에너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테슬라 메가팩이 탑재된 유럽 최대의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가동 영국에서 출시 된 테슬라 메가팩은 유럽 최대의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한다 합니다. 배터리 에너지 저장..

테슬라 사이버 트럭은 스페이스X Starship과 같은 재질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Petersen 자동차 박물관 전시회에 전시된 사이버 트럭 소식입니다. 아래 소식은 이미 알려진 소식이지만 사이버 트럭 양산에 앞서서 한 번 더 확신할 수 있는 소식입니다. 현재 나스닥 선물 -0.29% 떨어지고 있으며 환율은 +0.8%로 입니다. 연일 테슬라의 트위터 관련 일론머스크 매도로 테슬라는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시작하는 한 주 파이팅하시고 테슬라 소식 전하겠습니다. ㅇ 테슬라 사이버트럭 바디는 스페이스 X Starship과 같은 Steel Dynamics의 강철로 만들어졌습니다. Petersen 자동차 박물관 전시회에 전시된테슬라 사이버 트럭 본체는 SpaceX의 Starship과 마찬가지로 Steel Dynamics Inc. (SDI) 강철로 만들..

이탈리아 장관 : 일론 머스크 투자관련 초대 [내부링크]

ㅇ 이탈리아의 장관이 일론 머스크를 천재 혁신 가라 칭송하며 초대하다.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일론 머스크의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이탈리아 마테오 살비니 인프라 장관은 일론 머스크를 초청하여 국가에 투자하고, 이탈리아에 테슬라 공장을 지어주길 원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탈리아 마테오 살비니 장관은 일론 머스크를 "혁신적인 천재"라고 생각하여 이탈리아의 문을 연다고 하였습니다. 이탈리아 마테오 살비니 인프라 장관은 주최 한 회의에서 "나는 테슬라 제조공장이 이탈리아에서 생산하기를 바란다. 이탈리아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를 위해서 준비가 되어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탈리아 마테오 살비니 장관은 이탈리아에 혁신적인 기업과 외국인 투자 유치를 원한다고 하였습니다. 이탈리아 마테오 살비니 장관은 이탈..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지원내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지원 내용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국세청에서 하는 업무이니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동사무소, 주민센터)에는 문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관할 국세청으로 문의 하시면됩니다.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이란? 근로자녀 장려세제 - 저소득계층의 빈곤 탈출을 지원하고 사회안전망을 확충하기 위해 도입되었으며, 근로소득, 사업소득 또는 종교인 소득에 따라 산정된 근로장려금을 환급 형태로 지급하여 저소득 계층의 근로를 유인하고 실질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근로연계형 소득지원 제도 자녀 장려세제 - 저소득층 가구의 소득 및 부양자녀 수에 따라 자녀 장려금을 세금 환급 형태로 지급하여 근로 및 출산을 장려하는 소득지..

테슬라 텍사스에 리튬 정제 공장 건설 모집 [내부링크]

테슬라, 텍사스에 리튬 정제 공장 건설 모집 개시하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리튬 정제 공장 건설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테슬라는 텍사스 걸프 연안에 리튬 정제소를 건설하려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는 지난 10월 3분기 실적 발표 때 이러한 질문을 받았는데 당시 4680 배터리 셀 기술개발등으로 이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일론 머스크는 리튬 정제 공장을 건설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하였으며 다른 회사 임원운 위치가 Nueces 카운티의 코퍼스 크리스티에 있으며, 테슬라 공식 확인 없이 잠재적인 위치로 간주되고 있었습니다. 테슬라는 몇 달동안 이 계획에 대해서 심사숙고했다고 합니다. 테슬라는 주..

테슬라: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이벤트 12월1일 확정! [내부링크]

ㅇ 테슬라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이벤트, 12월 1일 기가 네바다에서 확정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테슬라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이벤트와 몇 가지 정보에 대해서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일단 테슬라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이벤트는 2022년 12월 1일 목요일로 확정되었으며, 네바다 기가팩토리에서 세미 배송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테슬라에서 2017년 11월 16일에 세미 트럭을 공개한 이후 정확히 5년의 시간이 흘러서 양산되어 고객에게 인도됩니다. 예전에 일론 머스크는 자동차 샘플 1대를 만드는 것은 쉬우나 양산으로 이어지는 건 엄청 힘든 일이라고 한 적이 있습니다. 드디어 테슬라가 세미 트럭 인도를 하는 거 보니 어느 정도 양산할 능력을 갖추게 된 것 같습니다. 작년에 공개된..

테슬라, 이스라엘에서 전기 자동차 10,000대 납품 달성 [내부링크]

ㅇ테슬라, 이스라엘에서 10,000번째 전기 자동차 납품, 이를 달성한 최초의 전기 자동차 회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전기차 판매 관련 뉴스입니다. 이스라엘에서 테슬라 전기 자동차가 10,000대가 납품되었다고 합니다. 이것은 전기 자동차 회사 중 이스라엘 내에서 최초로 달성한 기록이라고 합니다. 10,000대라고 해서 얼마 안 되는 숫자라고 부정적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세계 각 곳에서 테슬라 전기차 침투가 확산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테슬라의 이스라엘 진출은 비교적 성공적으로 보이는 사례입니다. 테슬라는 이스라엘 전기 자동차 시장에 빠르게 침투하여 이스라엘 내 현지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최초 2021년 2월 말에 단 70대의 Model 3로..

기가 상하이: 연간 110만대 생산 예상 [내부링크]

ㅇ 기가 상하이 중국에서 테슬라 모델 3/ 모델 Y 배송 대기 시간 단축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기가 상하이 관련 소식에 대해 전해드리려 합니다. CnEVPost의 보고서에 따르면 테슬라는 현재 중국에서 차량 대기시간을 단축했으며 모델 3 및 모델 Y 유닛은 현재 1주일 만에 배송된다고 합니다. 이제 테슬라 기가 상하이 홈페이지를 보시면 테슬라의 주문 구성기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테슬라 보급형 세단과 suv에 대한 모든 트림은 1주~5주 사이에 차량 인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중국 내에서 판매되는 테슬라 모델 3에는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모델 Y의 경우에는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모두 테슬라 기가 상하이 팩토리 공장에서 만들어집니다. 테슬라 후륜 구동 모델 ..

테슬라: 미국 자동차 산업의 기적 [내부링크]

ㅇ찰리 멍거는" 테슬라는 미국자동차산업의 '고귀한 기적'이라고 이야기습니다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버크셔 헤서웨이 부회장인 찰리 멍거의 테슬라에 대한 견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테슬라는 미국 자동차 산업에서 "고귀한 기적"이라고 찰리 멍거는 말합니다. 찰리 멍거는 테슬라와 일론 머스크는 우리의 일상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 했다고 높이 칭찬하며, 테슬라의 성공을 대단히 여겼습니다. 찰리 멍거 버크셔 해서웨이 부회장은 테슬라와 CEO 일론 머스크를 높이 칭찬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미국 자동차 산업 역사에서 한 획을 그은 놀라운 업적이라고 하였습니다. 찰리 멍거는 테슬라와 머스크가 우리 일상과 문명의 발전에 높은 기여를 했으며 이전에는 아무도 할 수 없었던 대단한 일을 했다고 "Sq..

테슬라 보험 : 플로리다 곧 출시! 새 버전으로! [내부링크]

ㅇ 플로리다의 테슬라 보험은 지연되었지만, 새로운 안전 점수와 함께 출시됩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보험에 관한 뉴스를 다루려고 합니다. 미국은 주마다 약간의 법이 다르기 때문에 테슬라 보험이 미국 전역에서 동시해 실시되지 않으며, 주마다 주법에 맞춰서 하나둘씩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보험분야야 말로 현금흐름을 원활하기 위해 좋은 사업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테슬라 보험에 대해 부연설명을 하자면 간단한 게 한국에는 사고이력, 운전자 연령, 차종, 차량가액 등을 종합하여 보험료를 책정합니다. 테슬라의 보험은 테슬라 AI기반 시스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운전자의 보통 운전습관, 테슬라에서 만든 안전 점수를 평가하여 안전하게 운전하는 사람한테 보험료를 낮게 책정을 합니다. 그럼 일반..

일론 머스크: 7일 내내 쉴 틈 없이 일만 한다 g20 정상회의 [내부링크]

ㅇ 일론 머스크는 일주일 7일 동안 아침부터 저녁까지 쉴 틈 없이 회사의 발전을 위해 일만 하다!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일론 머스크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일론 머스크는 g20 가상회의에 초청되어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현재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매도 하락 등으로 주가가 많이 떨어진 건 사실입니다. 아마 이 글을 읽으시는 대부분은 중장기 투자자로 생각됩니다. 내가 투자한 회사의 ceo에 대해서 어떠한지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일론 머스크는 월요일 발리에서 열린 G20 세계 정상 회의에서 함께 진행되는 비즈니스 콘퍼런스 인 인도네시아 B20 세션에서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거기서 일론 머스크는 "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영역에 일이 넘치도록 많은 일을 하고 있다고..

테슬라 FSD 베타V11 출시 시작, 곧 와이드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FSD관련 소식이 있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테슬라는 드디어 FSD 베타 V11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아마 다음 주, 12월쯤 FSD가 현재 테스터에 외에도 광범위하게 배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대부분의 참여자들이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테슬라의 FSD(완전 자율주행) 베타를 개선하여 완전 자율주행을 달성하는데 대단히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보면 많은 FSD베타 주행영상이 나옵니다. 이미 한 번의 개입도 없이 운전자의 주행을 도와주지만, 아직까지 완전 자율주행이라 하기에는 여러 제 도적 장애물들이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와 테슬라의 오토파일럿 팀도 이에 동의하며, 더욱더 꾸준히 발전시키고 있는 이유입니다. 테슬라 FSD는 도..

재테크:주식, 부동산은 사는 것 보다 파는 것을 잘해야 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주식, 부동산 재테크에서 싸게 사는 것보다 파는 것을 잘해야 된다! 는 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주제는 순전히 제 생각을 포스팅하는 것이며 공감하시는 분이 있으면 공감해주시면 되고 공감하지 못한 부분이 있으면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라고 그냥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평범한 제가 느낀 재테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글을 잘 쓰지 못하기 때문에 문맥이 매끄럽지 않거나, 부족한 점에 대해선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나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독자에게는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 글을 읽는 순간 아래까지 읽어주시면 분명 독자의 인생에 도움이 되는 이야기일 것입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의 공통점은 주식 또는 부..

2023년 청년정책 예산 확대 발표! [내부링크]

오늘은 현 정부의 청년정책 예산 확대에 따른 구체적인 청년정책들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아래 글들은 정책브리핑이라는 사이트에서 인용하였으며, 웬만한 블로거들보다 정부 홈페이지 정보가 신뢰성이 높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정리하였으니 필요한 자료에 대해선 해당부서 및 지자체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청년 정책을 첨부할 테니 끝까지 확인하셔서 혜택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 윤석열 정부 청년 정책 예산 확대하여 개편 군장병 인건비·급식비 3조 5,700억 원 → 4조 2,500억 원 · 병장 봉급 기준 월 67.6만 원 → 100만 원 인상 · 급식 단가 일 1.1만 원 → 1.3만 원 인상 장병 내일 준비 적금 2,500억 원 → 7,600억 원 · 자부담(750만 원)..

11월 둘째 주 테슬라 TSLA 주간 소식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11월 둘째 주를 마감하면서, 11월 둘째 주 테슬라 TSLA 주간 소식 모음을 정리하려 합니다. 이번 주의 큰 화제는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 주식 매도였습니다. 테슬라 주식을 매도를 많이 하여서 주주들이 우울한 한 주였습니다. 이번 주 테슬라의 주가는 195.97로 주봉상 –5.54% 하락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주중에 고점은 208.9(+0.69) 가었으며 저점은 177.12(-14.63%)이 였습니다. 11월 둘째 주 테슬라 TSLA의 주요 소식을 정리해보면서, 힘든 세계시황 상황 속에서 회사의 fundamental을 체크해 보며, 장기투자를 할 수 있는 mind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첫 번째 소식입니다. 테슬라는 뉴멕시코 주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였습니..

현대인의 대표 질병 : 지방간 치료 및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 오늘은 건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현대인들은 고칼로리, 고지방 음식, 알코올 등 식습관에서 건강을 해치는 음식들을 많이 섭취합니다. 사실 맛이 있는 음식이 몸에 좋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맛있게 먹고 살이 찌면 먼저 오늘 주요 질병 바로 지방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주식도 주식이지만, 건강을 챙기는 게 가장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ㅇ일상생활 속 대표적인 소화기계 주요 질병은 바로 "지방간~~~!!' 1. 지방간의 정의란? 지방간은 말 그대로 우리의 간에 지방이 많이 낀 상태를 뜻합니다. 일반적으로 간 무게의 5% 이상이 지방으로 쌓이게 되면 ‘지방간’으로 진단합니다. 우리의 간 무게를 직접 잴 수는 없..

테슬라 기가 상하이 중국시장 투자 2배로!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 상하이 중국시장 투자 2배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어제는 테슬라가 2.75%로 상승마감하였습니다. 계속해서 힘든 장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주 테슬라 주주님들 정말 고생하셨고, 편안한 주말 보내면서 매일 업데이트 되는 테슬라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2022년 우전 서밋세계 IT컨퍼런스 연설에서 테슬라 기가 상하이 중국 부사장이 앞으로 테슬라 기가상하이는 중국시장에 개발 및 투자를 2배 이상으로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테슬라 기가상하이는 206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즉 전기차 시장을 2배이상 키우겠다는 말입니다. 현재 중국시장내에서 가장 인기 좋은 프리미엄SUV가 모델Y입니다. 중국사람들의 테슬라사랑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맞춤형 금융지원 총정리(자영업자 · 소상공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금융지원에 대해서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통화정책에 따른 물가상승으로 인플레이션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제는 인플레이션을 잡기 위해서 금리 인상이라는 악에 악순환의 반복으로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이 매우 힘들 것입니다. 정책브리핑이라는 사이트에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지원 정책들을 한눈에 보기 쉽게 모아둔 것이 있어서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참고하시고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매출 감소 등의 피해를 입으셨다면? · 코로나 특례보증(신용보증기금) -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에 대한 일반 운정·시설자금 공급 한도 3억 원 보증료 0.5~0.6%p 감면, 보증비율 90% 적용 · 일반 유동성 자..

주식투자에 있어서 가장 위험한 요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일상적인 제 생각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 둘 중 공감하시는 분도 있을 것이며, 공감 못하는 부분도 있을 겁니다. 그냥 편하게 제 생각을 풀어내는 것이니 가볍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주식시장에서 가장 위험한 요소를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믿음이라고 봅니다. 믿음 중에서도 정확하게는 객관화되지 못한 믿음이 가장 위험한 요소인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요즘 가장 사람들이 접근하기 쉬운 매체는 무엇일까요? 바로 너튜브입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인터넷 기사, 신문기사 , 케이블 tv 등을 통해서 주식시황, 종목뉴스, 종목정보 등을 접근하고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너튜브로 하여 많은 정보를 얻습니..

12월부터 15억 초과 아파트 주담대 가능…LTV 50% 일원화 [내부링크]

ㅇ내달 부터 15억 이상하는 아파트 주식담보대출 가능해집니다!LTV 50%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부동산정책관련 해서 변화된 것이 있어서 포스팅하려합니다. 요즘 참 집도 안팔리고, 주식시장도 안좋고 정말 힘든 한해입니다. 서민·실수요자는 최대 6억 한도 내 70%까지 LTV 우대가능합니다. 다음달부터 시가 15억원이 이상되는 주택,아파트에 대한 주택담보대출이 허용되도록 바뀝니다. 그리고 무주택자에 대한 주택담보대출비율 규제가 50%로 일원화 된다고 합니다. 서민·실수요자의 경우는 최대 6억원 한도 내에서 70%까지 LTV를 우대됩니다. 정부 당국 금융위원회는 10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 3차 부동산 관계장관회의를 통해 발표된 내용 이행을 위해 16일까지 각 업권별(은행·보험·저축·여전·상호..

테슬라 기가 텍사스, 사이버 트럭 생산 임박 곧!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좋은 소식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어제는 소비자물가지수가 7.7% 나오면서 주식시장의 긍정 신호가 나왔습니다. 물론 연준의 12월 FOMC 금리 0.5BP확률이 올라갔지만, 기준금리를 늘려서 2023년에 몇 번에 금리인상을 할 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저희 같은 개인 투자자들이 알 수 없는 사실이기에 대응만 해야 될 뿐입니다. 테슬라 기가 텍사스, 채용 시작이 시작되면서 사이버 트럭 생산 임박됨! 본격적으로 오늘 테슬라 소식을 이야기해보자면 테슬라의 기가 텍사스에서 사이버 트럭의 생산을 시작할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가 텍사스는 차체를 만들기 위해 생산팀을 모집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테슬라의 기가 텍사스는 사이버 트럭(Cybertruck) 생산을 위해..

팬더믹 이후, 나스닥 최대 급등, 소비자물가지수cpi 시장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나스닥이 팬더믹 이후 최고의 날을 기록하면서 주식이 급등하였습니다. 나스닥 종합 지수는 7.4 % 급등하였고,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는 1,201 포인트 (3.7%) 상승, S & P 500은 5.5 % 급등했습니다. 다우 존스 시장 데이터에 따르면 나스닥과 S & P 500은 모두 2020 년 4월 6일 이후 가장 큰 하루 상승률을 보였습니다. 그 이유는 당연 10월 소비자물가지수 cpi가 전년 대비 7.7% 나왔고, 경제학자들이 추정한 8%보다 0.3% 낮게 나왔었습니다. 전월 9월은 8.2%였습니다. 변동성이 큰 식품 및 에너지 가격을 제거하는 근원 인플레이션은 6.6%에서 6.3% 상승했습니다. 시장은 기대보다 소비자물가지수 cpi가 낮게 나옴으로써, 투..

테슬라, 곧 차량에 Zoom(줌) 앱기능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글을 포스팅하는 지금 한국시간 오후 12시 29분 현재 나스닥 선물 0.33%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시장이 될지 소비자 물가지수를 주목해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테슬라의 OTA 기능에 대한 소식입니다. 테슬라는 전기자동차 내에서 Zoom(줌)에 대한 앱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식의 회의, 교육 등이 일상에서 많이 진행되었습니다. 대부분은 Zoom(줌) 앱을 이용하여 화상 회의를 하였는데 이제 테슬라 차량 내에서도 소프트웨어로 곧 사용할 수 있을 예정이라 합니다. Zoom(줌)은 화요일 연례 제품 쇼케이스 행사에서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가 곧 테슬라 차량에서 제공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회사 대변인은 화요일 저녁 폭스 비즈니스에..

중국 내 테슬라 모델 Y, 10월 가장많이 팔린 suv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연일 내내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주가가 4일 연속 빠지고 있습니다. 어제도 -7% 정도 내렸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매도, 전반적인 증시 시황, 그리고 공포에 질린 개인투자자들의 투매 등 많은 영향으로 주가가 흘러내린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일 수록 회사 외부 리스크보다 회사 내부적으로 잘하고 있는지 공부해가면서 투자를 이어 나가야 될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2020년 가격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그 시점부터 투자하신 분 모두 손실이지 싶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내용은 중국 내 테슬라 소식입니다. 중국 내 테슬라 모델 Y는 10 월에 중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프리미엄 SUV로서 가솔린 경쟁사 포함하여 상위 우위에 자리 잡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주 중..

트위터 악재에도, 테슬라는 여전히 가치 있다! [내부링크]

ㅇ 연일 계속되는 트위터 악재 발에도 테슬라는 여전히 가치 있고 강한 주식입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매일매일 테슬라 소식 뉴스를 전하려고 저녁 포스팅을 합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먼저 올리고 내용 시작하겠습니다. 루프 펀드의 진 먼스터에 따르면 테슬라는 일론 머스크의 일시적인 트위터 악재 현상으로 단기적인 주가의 연속적 하락 역풍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매력 있고 가치 있는 주식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 진 먼스터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 전기차를 만드는 것이 정말 어렵기 때문에 향후 몇 년 안에 경쟁 전기차 회사들이 테슬라와의 격차를 좁히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하였습니다. 현재 여러 악재로 인해서 빅 테크 기업들은 현재 시장 상황에서 주가 하락을 보이고..

일론 머스크, 39억 5천만 달러 상당 테슬라 주식 매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금요일부터 지수와 반대로 개별종목 테슬라가 많이 하락하였습니다. 일론의 테슬라 매도가 있었다고 소식이 전해졌었습니다. 장기투자자분들은 아실 겁니다. 이렇게 빠질 이유가 없는데... 왜 이렇지??? 이럴 때마다 일론 머스크가 시원하게 매도하는 것 같습니다. 주주 입장에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사실 일론 머스크 매도로 주가 하락이 오는 것도 사실이며 피할 수 없는 불편한 진실입니다. 다들 마인드 잘 잡으시고 오늘은 테슬라 일론 머스크 주식 매동 관한 소식을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테슬라 최고 경영자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의 주식 39억 5천만 달러 상당을 팔았다고 합니다. 화요일 증권거래위원회에 신고된 자료가 등록되었습니다. 이번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 주식 매도는 440억 달러..

테슬라 기가 상하이 수출, 10월 54,504대 기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부터 테슬라의 주가하락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일론머스크가 매도를 하여 주가에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장기투자자 입장에서 쌀때 주식을 더 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용하시면되고, 현금이 없으신 분들은 그냥 관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악재해소시 다시 주가는 제자리 찾아갈 거 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21년 10월 대비 수출을 34% 증가한 54,504대로 늘렸습니다.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중국에서 전기 자동차를 가장 많이 수출하는 제조업체로 되었습니다. 지난 주 포스팅도 하였는데, 중국 승용차 협회 (CPCA)는 10 월 자동차 제조업체의 인도 수치를 발표하면서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71,704 대의 차량을 인도했다고..

테슬라 모델3, 최근 Green NCAP 테스트에서 높은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자동차가 최근 NCAP테스트에서 높은 순위를 받았다는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소식에 앞서 NCAP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NCAP란 New Car Assessment Program으로 신차평가제도입니다. 신차에 대한 안전성을 평가하여 등급제 형태로 일반인들에게 공개합니다. 유럽의 신차평가제도는 Euro-NCAP이라하며 전 세계적으로 공히 NCAP 제도를 도입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Green NCAP는 차량을 평가할 때 지속 가능성을 기반으로 하며 배출량과 에너지 소비를 모두 측정합니다. 테슬라의 차량은 배기가스 배출이 전혀 없는 전기 자동차(EV)라서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특히 테슬라 모델3가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테슬라 모델3는 최고 등급인 별 5 개 등급을..

테슬라 기가 베를린, 연간100만대 생산 가능한 2단계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어제 테슬라는 5퍼센이 이상 하락하여, 빅테크 중 테슬라만 빠졌습니다. 여러 하락의 이유가 있겠지만, 일론머스크의 정치적발언도 어느정도 영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업에만 집중하는 일론 머스크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우리 테슬라 주주들을 위해서 핫한 정보하나 올립니다. 얼마전 포스팅에서 테슬라 기가 베를린이 지역 내에서 최대 고용주 이며, 지역사회를 발전시키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에 부가적인 뉴스가 하나 더 나왔습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2022년 말 이전에 2단계 건설을 신청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2 단계계획을 신청함으로써,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연간 백만 대 이상의 차량을 생산할 수있는 생산능력을 갖추게 된다고 합니다. 22년 10월 말쯤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다 ..

10월 CPI 발표, 미국 중간 선거 앞두고 미국 주식 선물 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현재 미국 주식 선물 시황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11월 8일 미국 중간 선거와 10월 소비자 물가 데이터를 앞두고 현재 미국 주식 선물은 월요일 개장 전 거래에서 완만하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S&P 500과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에 연계된 선물은 각각 약 0.4% 상승했습니다.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는 22년 1월 이후 최악의 주간 손실을 기록한 후 상승이 미미합니다. 애플 (AAPL) 주가는 일요일 성명서에서 가장 큰 스마트 폰 제조업체 인 폭스콘 공장의 운영을 방해 한 중국의 COVID 폐쇄를 인용하여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최신 프리미엄 iPhone의 출하량이 적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발표한 후 개장 전에 1.2% 하락했습니다. 미국 중간 선거일은 다수의 의..

테슬라 2022년 말까지 주당 40,000대 생산 도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주주들에게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테슬라는 연간 50% 성장을 목표로 현재 대표적인 성장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다음 2023년에는 테슬라는 연간 2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올해 2022년 연말까지 주당 40,000대 차량 생산을 달성할 계획이라 고 합니다. 주당 40,000대 생산을 한다면 2023년에는 평균적으로 산정했을 때 연간 200 만대 이상의 생산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테슬라의 생산능력과 제조 성과는 주주들에게 있어서 회사의 수익성을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로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최근 즉각적인 생산 목표를 언급한 것은 테슬라가 내년에 200 만대 이상의 차량..

루시드 모터스 11월 15일 신차 이벤트 [내부링크]

ㅇ 루시드 모터스 출시 이벤트에서 , SUV 데뷔 가능성??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소식이 아닌 루시드 모터스 뉴스를 다루려고 합니다. 루시드 모토스는 목요일 트위터에 공유된 티저에 따르면 11 월 15 일에 새로운 차를 선보이는 출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공중과 그 너머에 무언가가 있습니다. 전 세계에 #LucidAir 가족을 공개하고 우리의 다음 자연의 힘을 엿볼 수 있는 글로벌 Lucid Launch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라고 회사는 사용자가 회사의 대화형 Dream Ahead 웹사이트를 통해 이벤트에 대한 초대한 회신 및 수락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행사는 11월 15일 오전 10:00에 시작될 예정이며 나머지 자동차 제조업체의 루시드 에어 라인업을 고..

미국 증시 자이언트 스텝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11월 주식시장에서 미국 증시 자이언트 스텝에 따른 주가 전망과 주목해야될 지표에 대해 정리해보려 합니다. 아래내용은 월가의 Forbes 고문에 의한 리포트 정리입니다. ㅇ 11월 fomc 0.75에 따른 자이언트 스텝 주가 전망하기 11월 주식 시장 전망 22년 10월 하반기의 지속적인 주식 랠리는 주식 시장을 2022년 침체에서 간신히 끌어올렸습니다. S & P 500은 한 달에 약 8 % 상승했으며 다우 존스 산업 평균 (DJIA)은 거의 14 % 급등하여 1976 년 이후 최고 1개월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두 지수 모두 코로나19 이후 최악의 한 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미국 개인 투자자 협회의 최근 주간 조사에 따르면, 향후 6개월 동안 주가 전망에 대해..

11월 첫째 주 테슬라 주간 소식 이야기 [내부링크]

11월 첫째 주 테슬라 TSLA 주간 소식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11월 첫째 주 테슬라 TSLA 주간 소식 모아보았습니다. 이번 주 테슬라의 주가는 207.47로 주봉상 –9.21% 하락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주중에 고점은 237.39(+3.88%)가었으며 저점은 203.08(-11.13%)이었습니다. 11월 첫째 주 테슬라 TSLA의 주요 소식을 정리해보면서, 힘든 세계시황 상황 속에서 회사의 fundamental을 체크해 보며, 장기투자를 할 수 있는 mind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첫 번째 소식입니다. 기가 텍사스에서 드디어 모델 y 목표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생산량이 극대화될 듯합니다. 출처 : 테슬마니아 두 번째 소식입니다. 2022년 12월 1일 테슬라 세미..

기차에 치인 테슬라 모델 Y, 운전자 생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모델 y가 사고가 났는데, 운전자가 생존한 사례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그만큼 테슬라가 튼튼하게 제조되었단 이야기입니다. 자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ㅇ테슬라 모델 Y, 기차에 치인 후 운전자의 생명을 구하다 테슬라의 차량의 안전성이 높다고 생각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테슬라 모델y가 기차에 치인 사고가 발생하였는데, 당시 운전자는 경미한 부상으로 탈출하여 크게 다치 치치 않았아 인명사고를 막았습니다. 운전자는 안전하게 생존하여 사고현장을 탈출했습니다. 사고내용을 자세히 정리하자면, 산타 클라라의 마틴 애비뉴 600 블록에 있는 자정 실버 테슬라 모델 Y가 기차에 치였습니다. 운전사는 철도 건널목에서 기차보다 앞서 나가려 하다가 사고가 났습니다. 뉴스 채..

10년동안 테슬라 4500조 시총1위 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어제 테슬라의 주가는 다른 빅 테크 대비 많이 빠졌습니다.-3.64% 하락 오늘은 테슬라의 전설의 투자자 론 바론(Ron Baron)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투자자 론 바론 (Ron Baron)에 따르면 테슬라 주가는 향후 10 년 동안 570%(6~7배) 상승하여 4.5 조 달러의 가치를 평가할 수 있다고 한다. 그 향후 성장 분야에는 로봇, 자율 주행 차량 또는 배터리가 포함되지 않고 순수 전기차로만 가능하다고 전망했습니다. 론 바론(Ron Baron)은 테슬라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그는 금요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테슬라가 향후 10년 안에 엄청난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국 현재 수준에서 570%(6~7배) 상승한 약 4500조 달러의 회사..

손흥민 카타르 월드컵 출전 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은 스포츠 소식을 전해드려 합니다. 조금 있으면 전세계인의 축제 2022 카타르 월드컵이 개최됩니다. 일정으로는 현지기준으로 2022.11.20.(일) ~ 12.18.(일)동안 개최됩니다. 대한민국은 H조로 포르투갈, 가나, 우루과이 , 대한민국 구성되어 있습니다. 얼마전에 다들 아시다시피 손흥민 선수가 안면골절 부상을 입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1일(현지시간)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열린 2022-20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D조 올림피크 마르세유(프랑스)와의 경기에서 공중볼을 다투다가 상대 선수 어깨에 얼굴을 강하게 부딪쳐 현재 치료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당시 손흥민은 전반 27분 만에 얼굴 부위의 부상으로 교체되었습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 지역 최대 고용주 역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기가팩토리에 대한 뉴스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테슬라의 기가 베를린은 이미 실업자 1000여 명을 고용하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브란덴부르크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자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중요한 경제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테슬라의 기가 베를린은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고용주가 되었으며, 전문직 외에도 이전에 실업자 1,000 명을 고용했다고 합니다. 테슬라는 이미 세계 여러 나라에서 서로 와달라고 하는 탐나는 회사입니다. 테슬라는 독일을 유럽 공장의 주요 본거지로 선택했었습니다. 기가 베를린은 브란덴부르크가 위치함으로 해당 주에 상당한 세금을 내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 지역의 전반적인 경제 상황과 생활환경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기..

테슬라 기가 상하이,10월 72,000대 차량 인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장기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테슬라 기가 상하이의 3분기 인도량 미스로 인하여 중국 내 테슬라의 수요가 감소했다는 우려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테슬라는 중국 내 테슬라 차량가격을 최대 9% 인하까지 하여서 많은 분석가들이 테슬라의 수요가 잠재적으로 감소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하지만 테슬라는 22년 10월에 테슬라의 기가 상하이는 2022년 10월에 거의 72K 차량을 출하했습니다. 이는 2021년 10월 보다 31.83 % 증가했지만 22년 9월보다 13.75 % 감소한 수 치입니다. 하지만 많은 차량이 여전히 진행 중임을 나타냅니다. 각 분기의 첫 달은 많은 차량이 아직 진행 중이고 고객에게 인도되지 않았기 때문에 항상 가장 낮..

가을 수확기 농기계 사고 예방법 [내부링크]

가을 수확기 농기계 사고 예방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가을 수확기 농기계 사고 대비하여 예방법에 대해서 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가을이 지나갈 무렵 농촌에서는 수확기에 농기계 사용이 증가합니다. 농기계는 위험도가 높아서 안전에 힘을 써야 합니다. 아무리 농기계 사용이 익숙한 사용자라도 항상 안전에 유의해야 됩니다. 특히 도로에서 늦은 시간 다닐 때는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매년 농기계 교통사고로 약 58명 정도가 사망하고 있으며, 농기계 교통사고는 5년간 2,019건 발생하였으며 사망자는 292명에 이릅니다. 농기계 작업 시 유의사항 첫째, 농기계 작업을 할 때에는 헐렁한 복장을..

테슬라 FSD 베타 10.69.3 일반인 사용자에게 출시 [내부링크]

테슬라 FSD 일반인 사용자에게 배포되어 여러 영상 게시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어제 테슬라 FSD 베타 미국, 캐나다 임직원에게 먼저 공개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었습니다. 테슬라가 어제 FSD 베타 10.69.3. 일반인 사용자에게도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테슬라는 어제 2022.40.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출시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처음으로 일반 테스터에게 완전 자율 주행(FSD) 베타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테슬라 내부 직원 테스터 차량에 대해 FSD 베타가 먼저 배포되었고, 다음 일반인 사용자에게도 배포된 것으로 보아 앞으로 더 광범위한 FSD 베타의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보시면 FSD 베타 10.69.3이 탑재된 수많은 영상들이 올라올 것입니다. 첫 번째 운전 영상을 보..

테슬라 모델Y 9월 싱가포르에서 판매량 1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주주들에게 도움이 되는 소식 하나 전하려 합니다. 어제 11월 fomc금리 확정과 파월 연준 의장의 인터뷰에서 지속적 인플레이션을 잡으려는 강한 의도 등으로 차익실현 매물 출현으로 테슬라가 5%나 떨여졌습니다. 마음은 아프지만 좋은 소식 전하려 합니다. 현재 테슬라 모델 Y가 2022년 9월 싱가포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테슬라 모델 Y는 싱가포르에서 내연차, 전기차 포함하여 9월에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가 되었다고 합니다. 테슬라 모델 y는 219대의 자동차를 등록하여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물론 작은 시장이지만 동남아에서도 테슬라의 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싱가포르 싱가포르 육상 교통국 통계에 의해 발표..

11월 fomc 파월 연준 0.75p 금리확정, 기준금리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어제 미국 증시는 나스닥 -3.36% 다우 -1.55% S&P -2.5% 하락하였습니다. 연준의 금리 인상 0.75%는 확실시되는 부분이었으나, 파월의 기자회견에서 파월의 발언에서 증시가 무너졌으며, 이러한 불확실성으로 차익매물이 실현되면서 3대 지수 모두 많이 하락하였습니다. 미국 연준은 2008년 이후, 최고치로 금리를 인상 0.75포인트 확정, 추후 정책 변화 암시 연준은 이미 월가의 예상대로 단기 대출 금리를 0.75% 포인트 인상하여 2008년 1월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인 3.75%-4%의 목표 범위로 인상했습니다. 미국 중앙은행의 새로운 성명서는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한 통화 정책으로 잠재적인 변화가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그러나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다음 한..

테슬라 생산량 폭발, 기가 상하이, 프리몬트 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투자하시는 주주분들에게 반가운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자 이제 테슬라의 소식을 전달 해고자 합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프리몬트 공장의 생산량 증가를 돕기 위해서 기가 상하이 공정 방식의 자동화 시스템, 제어 엔지니어 인력을 미국에 파견할 예정이라 합니다. 기가 상하이의 테슬라팀은 자동차 생산량에 있어서 신속하고 고품질의 최대 생산을 위한 훌륭하고 뛰어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에서 모범적이며 기여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테슬라에서도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 공장의 생산량을 최대 증가시키기 위해 기가 상하이의 직원, 특히 자동화 및 엔지니어를 파견 있다고 보고했습..

테슬라, FSD베타 10.69.3 출시 직원에게 배포 [내부링크]

테슬라 직원들을 위하여 FSD베타 10.69.3 출시 배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 아침에도 테슬라 FSD 10.69.2.4 베타 일반사용자들을 위해 업데이트 배포된 것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미국시간 10월 31일 월요일 저녁 테슬라는 베타 버전 2022.36.15를 포함하는 10.69.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테슬라 임직원들에게 먼저 FSD(완전 자율 주행) 베타를 배포하였습니다. Teslascope의 트위터 내용에 따르면이 FSD 베타 10.69.3을 업데이트 받은 차량을 기반으로 캐나다와 미국의 테슬라 직원에게 먼저 배포 되었다고 합니다. 테슬라 직원은 일반 베타 이용자들 보다 먼저 FSD 베타의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FSD 베..

테슬라 세미 인도 임박!12월 1일 최종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세미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테슬라 세미트럭은 22년 12월 1일 첫 고객 인도 전에 최종 테스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촬영 된 세미트럭은 높은 가속력과 기동성을 보여 현재 트럭시장에 나와있는 다른 모든 트럭과 절대적으로 구별되며 좋아보입니다. 테슬라의 세미트럭이 네바다에서 다시 발견되었으며 배송 전에 최종 테스트를 거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클래스 8 트럭은 로터리 실버 스프링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세미트럭 촬영자 HinrichsZane는 지금까지 도로에서 여러 많은 트럭촬영을 하였습니다. 촬영된 영상에는 테슬라 세미트럭이 가속력이 뛰어나고 완전히 정지 한 후 빠르게 가속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트레일러가 가득 찬 테슬라 세미트럭의 총 중량은 82..

테슬라 호재, 기가 텍사스 목표 달성 : 모델 Y 20,000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주주들에게 힘이 될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기가 텍사스 소식입니다. 테슬라의 기가 텍사스는 4월 개장 이후 20,000대의 Model Y를 생산하여 다른 목표를 이루었다. 20,000대 중 생산된 모델 y중 일부는 이미 구조용 배터리 팩과 4680 배터리 셀로 생산되었다고 합니다. 기가 텍사스의 계획에 따르면 2022년 말에서2023년 초까지 테슬라 기가 텍사스 공장은 주당 5,000대의 차량 생산 능력에 도달할 것 으로 보입니다. 22년 10월 30일 테슬라는 생산 목표량에 도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기가 텍사스는 미국에 생산된 2번 째 세워진 공장으로기가 텍사스는 현재까지 20,000대의 Model Y 차량을 생산한 것으로 보아 앞으로 엄청난 생산될 것 같습..

테슬라,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새로운 창고 임대 계약 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서재왕^^입니다. 이번 소식도 테슬라 주주에게 흥미로운 소식입니다. 현재 테슬라는 이번에 샌안토니오에서 텍사스의 부동산을 다시 한 번 확장하여 테슬라는 샌안토니오에서 가장 큰 임차인이 되었습니다. 테슬라는 440,000평방피트의 공간이 있는 동부 샌안토니오 기가 텍사스 창고의 임대를 확보했습니다. 창고는 포스터 리지 공원에 있으며 90에이커 중 30에이커를 차지합니다. 샌안토니오 비즈니스 저널소식통에 따르면 테슬라는 지난 8월부터 이 공간을 기가 텍사스에서 사용할 제조 부품을 보관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임대 기간은 5년이며 2027년 6월에 만료됩니다. 테슬라의 샌안토니오 내 텍사스 창고의 임대 비용은 한달에 약240만 달러의 비용든다고 합니다. 그러나 임대의 정확한 세부 사항은..

10월 넷째 주 테슬라 TSLA 소식 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10월 넷째 주 테슬라 TSLA 소식입니다. 이번 주 테슬라의 주가는 228.52로 주봉상 6.57% 상승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주중에 고점은 233.81(+9%)233.81(+9%)이었으며 저점은 198.58(-7.39%)이 였습니다. 200달러가 깨졌지만, 다시 200200 이상으로 지켰습니다. 10월 넷째 주 테슬라 TSLA의 주요 소식을 정리해보면서, 힘든 세계시황 상황 속에서 회사의 fundamental을 체크해 보며, 장기투자를 할 수 있는 mind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 첫 번째 소식입니다. 일론 머스크가 멕시코 누에보레온 주 몬테레이를 방문하였습니다. 주 경제부 투자 차관과 대화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경제부 투자 차관은 일론머스크가 ..

22.10.28. 시황분석 주요 주식 : 애플, 아마존, 인텔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어제자, 주요 기업들 주식시황분석 합니다. 주요주식 시황정리 애플 Apple– 애플의 주가는 기술 거대 기업이 최근 분기에 대한 수익 결과를보고했을 때 상위 및 하단 라인 추정치를 모두 능가 한 후 7.6 % 뛰었다. 인텔 Intel– 칩 주가는최근 분기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추정치를 뛰어 넘고 향후 3 년 동안 100 억 달러의 비용 절감 계획을 요약 한 후 10.7 % 상승했습니다. 아마존– 아마존 주가는 목요일 소매 업체가 월스트리트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분기 별 매출을보고 한 후 금요일에 6.8 %하락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애널리스트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약한 휴일 판매를 예상했다. T-모바일– T-Mobile 주가는 통신 회사가 Sprint와 합병 된 20..

테슬라 파워웰(Powerwall) 정전된 가구 44,000주택 돕다! [내부링크]

테슬라 파워웰 에너지로 자연재해 겪은 가정 도와주다!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테슬라 장기투자자들 입장에서 앞으로 기대되는 분야 테슬라 에너지 관련해서 좋은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지금은 테슬라 전기자동차 EV 시장이 가장 주목하는 분야지만 앞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에너지 사업 또한 중요해질 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 에너지 사업은 회사 내 사업영역 부분에서 점점 성장하여 더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중 파워웰(Powerwall)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지난 몇 년 동안 일어나는 자연재해에서 도움이 되고 있으며,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테슬라 솔라(Tesla Solar)가 목요일 트위터에 올린 글에 의하면 테슬라 솔라 (Solar)는 푸에르토 리코 주변 ..

중국국제수입 박람회,테슬라 옵티머스 로봇 공개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로봇 옵티머스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드리려합니다. 중국 상하이 증권 뉴스에 따르면 11월5~10일 에 열리는 중국 국제 수입박랍회라는 행사에서 테슬라의 옵티머스 로봇이 선보인다고 합니다. 옵티머스 로봇이 이번 ai-day 이후 공개되는 건 처음입니다. 이 행사 다섯 번째로 열리는 중국 국제 수입 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입니다. 테슬라는 테슬라의 에너지 제품, 기가팩토리 정보 및 모든 전기 자동차 (EV), 매우 매혹적인 모델 S 격자 무늬 및 모델 X 플라이드 (Model X Plaid)를 포함하여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에서 가장 있기 있는 명소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테슬라 옵티머스 로봇은 2023년에 생..

테슬라 기가 베를린 확장 계획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주주들에게 흥분되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기가 베를린 테슬라는 브란덴부르크에서 추가 확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곧 관련 서류를 제출할 계획이라 밝혔습니다. 해당 주 정부 당국은 브란데브크에서 개발하려는 제조업체의 약속에 극찬을 하였습니다. 테슬라는 기가 베를린 근처의 그뤼하이드에 기존 공장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제조업체의 성명서에 따르면, 기가 베를린 확장의 다음 단계는 현재 준비 중이며 이는 생산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확장을 하기 위해서 아직 준비되지 않은 회사 영토 70 헥타르의 청산이 금요일에 시작됩니다. 현재 기가 베를린 테슬라 1단계는(현재) 7,000명 이상의 직원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확장을 하여 생산능력이 극대화 될 시 직원..

2022.10.28. 모닝 미국증시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아침미국주식 시황 시작하겠습니다. 전날 미국장 상황 미국 증시 DOW: 32,033.28 (+194.17p, +0.61%) S&P500: 3,807.30 (-23.30p, -0.61%) NASDAQ: 10,792.67 (-178.32p, -1.63%) 러셀2000: 1,806.32 (+1.99p, +0.11%) 달러 인덱스 110.572 (+0.872, +0.79%) 미국 국채시장 2년물: 4.2741% (-13.0bp) 5년물: 4.0466% (-13.8bp) 10년물: 3.9044% (-9.8bp) 30년물: 4.0644% (-7.4bp) 10Y-2Y: -36.97bp (+3.14bp) 국제유가 WTI: 89.08 (+0.77, +0.88%) 브렌트유: 96.96 (+1...

일런머스크의 트위터에 대한 생각, 신념 디지털 광장타운 [내부링크]

*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에 대한 목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지털 광장타운!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일론 머스크의 발언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일론머스크의 발언을 봤을 때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에 대해 진심인 것 같습니다. 일론머스크는 트위터(Twitter)를 비폭력적이고 건강한 광범위한 신념을 논의할 수 있는 디지털 타운 스퀘어로 만들 것이라고 합니다. 트위터는 대화의 기반이 되며 혐오발언을 하지 않는 건강한 대화장을 조성한다고 합니다. 이번 주 금요일에 일론 머스크는 공식적으로 트위터를 구입하고 소셜 네트워크의 소유자가되는 계약을 완료 할 예정입니다. 일론머스크는 처음부터 명확하고 투명하게 자신의 생각을 밝혔으며, 여러 번 자신의 트위터 인수 이유에 대한 목적을 설명하였습니다. 머스크는 트..

9월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 테슬라 모델 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 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주주들에게 흥분되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유럽에서 9월에 가장 많이 팔린 차로 테슬라 모델 Y가 선정되었습니다. 이 달에 차량은 29,400대 정도로 등록되었으며 2위로 푸조 208보다 약 10,000대 이상 더 많이 팔린 차량이 되었습니다. 배터리 전기자동차(BEV)에 대한 수요는 지난달 8월 보다 160,869대가 등록되어 크게 증가했습니다. 거래량은 15% 증가하여 총 등록 수의 15.6%에 달했다. 내연기관 차량의 성장보다 전기차 침투율이 올라가면 갈수록 현재 압도적 1위 테슬라가 시장을 다 독식하는 구조가 되는 듯합니다. 9월 유럽에서 독일이 전체수요의 27%를 차지하며 테슬라의 기가 베를린에 의해 가능해진 것 같습니다. 9월에 테슬라는 압도적인 성과..

테슬라 4분기, 강력예고 상하이 -> 유럽으로 15척 파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주주들에게 희망적인 소식을 전하기 위해서 포스팅합니다. 테슬라 3분기 인도량 발표를 계기로 당시에 공매도 세력부터 여러 fud를 조장하는 세력들이 테슬라 중국 내에서 판매량 감소로 실적 저하 앞으로 전기차 점유율이 떨어져서 성장성이 꺾였다고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팩트에 기반한 뉴스를 봐야 됩니다. 현재 테슬라에 따르면 유럽시장에서 사상 최대를 기록할 것이며, 아주 강력한 4분기 q4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기가 상하이에서 이번 분기에 모델 3, 모델 y 유럽시장으로 수출하는 15척의 선박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테슬라는 22년 3분기 기가 상하이 생산라인을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아직 정확하지 않지만 전문가들 예측에 따르면 기가 상하이에서만 ..

기초연금 신청, 모의계산, 기초연금 기준 [내부링크]

※ 만 65세 기초연금 신청 시 미리 모의 계산하기 안녕하세요~서재 왕^^입니다. 오늘도 꿀 정보 하나 알려 드리려 합니다.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에 본인이 기초연금을 신청하셔야 했던 분, 그리고 몇 년 뒤에 기초연금을 신청해야 되는 분들, 부모님 기초연금 신청 전 알아보는 자녀분들께 들이는 꿀 정보입니다. 기초연금은 국민연금 공단에서 만 65세 생일 도래하기 1~2달 전에 신청서, 금융정보 제공 동의서를 주민등록 주소지 자택으로 우편 발송해줍니다. 어느 블로그나 기초연금 신청방법, 신청 나이, 수박겉핡기식으로 가는데 자세한 건 나중에 포스팅해드리고 여러분들 사회복지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미리 모의계산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기초연금을 신청하면 조사기간이 2달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그동안 내가..

2023년 부모급여 수당! 2050년 대한민국 절반은 노인가구! [내부링크]

2023년 부모 급여 출산율 높일 수 있는 정책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현재 우리나라는 세계 저출산율 1위! 고령화 속도도 상당히 빠릅니다. 30년 뒤면 대한민국 가구의 절반이 가구주가 65세 이상입니다. 통계청이 낸 장래가구 추계시, 고령자 가구 비중은 2020년 22.4% -> 2050년 49.8% 늘어날 전망입니다. 이에 따라 정부 인구위기대응 태스크포스는 고령화에 맞서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장관에 따르면 저출산,고령화사회 위원회 등 추진체계를 재정비한다고 합니다. 출산율을 높여야 고령화의 속도를 낮출 수있습니다. 한 살 미만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주는 부모 급여를 내년70만원, 후내년 100만원까지 늘린다고 합니다. 2023년 부모급여 수당은 만 0세에서 1세 사이의 자..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대상 신청 방법 및 가격 비교 사이트 [내부링크]

임플란트 비용은 비쌉니다. 특히 부모님이 임플란트를 해야되서 걱정하는 자녀분들, 치아가 없어 씹기 힘드신 어르신들 임플란트가 의료보험적용을 받을 수 있는것 아시나요? 만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임플란트 의료보험적용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가장 쉽고 간편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꼭 알아보시고 임플란트 의료보험적용 대상 받으셔서 건강하고 삶의 질 향상하세요! [목차]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및 신청방법 임플란트 지원범위 및 지원금액 입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대상신청방법 및 가격비교 사이트 총 정리 01. 임플란트 치과 치료란? 치아가 빠져 없는 경우 인공치아를 심어서 빠진 치아를 대체해 주는 치료 방법입니다. 티타늄 합금으로 만든 인공치근(뿌리)을 턱뼈에 고정 시킨후 연결기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