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ltjsldld의 등록된 링크

 wltjsld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대한항공 주가전망과 투자 방법, 주의할점 실적 개선 가능한가? [내부링크]

최근 백신의 보급률이 높아지면 여행이 재개될 거란 기대감에 여행 관련주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항공기 업체들도 바이러스로 인해 최대의 피해를 입은 만큼 백신보급과 함께 여행을 갈 수 있을 거란 기대감에 주..

윤석열 관련주 덕성, 서연, 모베이스전자 주목받는 이유는? [내부링크]

정치권에서는 대통령 선거거 다가오게 되면 주목받게 되는 인물이 생겨나게 되고 그동안 이와 연관되어 있다고 알려졌던 여러 기업들 또한 함께 영향을 받게 된다. 오늘은 야권 대선 후보 중 한명인 윤석열 관련주..

대선 테마 홍준표 관련주식 분석 종목 정리 [내부링크]

2022년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대통령 선거 관련주들이 계속해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야권에서 다양한 후보들이 차례로 주목받고 있다. 대선주자로 부각받고 있는 홍준표 관련 주식 종류와 이유에 대해 알고 싶..

이재명 관련주식 종목 정리 분석 - 대선 테마주 [내부링크]

대선 관련 인물인 이재명 관련된 주식이 필요하다면 이 글을 주목하셔야 합니다. 다가오는 2022년이 되면 이번 대통령 임기가 끝나게 됩니다. 그렇다면 차기 대통령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재명과 관련된 주식들이..

9월 공모주 일정 정리 / SK리츠, 와이엠텍, 현대중공업, 케이카 [내부링크]

8월에 대형 공모주들도 고평가 논란 가운데 상승하고 있고 중소형주도 따상을 가는 종목들이 많이 있었다. 필자도 8월 2개 종목 아주스틸과 일진하이솔루스 두 개 종목을 청약해서 모두 따상에 매도했다. 모두..

거리두기 4단계 연장 추석 거리두기 사적 모임 기준 [내부링크]

추석이 다가오면서 정부에서는 특별방역 대책을 내놓았다. 10월 3일까지 4단계 거리 두기를 유지하고 추석 기간에는 특별 기준을 적용 시키기로 한 것이다. 추석 기간에만 특별히 가족끼리는 좀 완화시켜준..

화이자, 모더나 백신 비교 부작용, 피해보상 [내부링크]

그동안 수급이 원활하지 않았던 백신이 국내에 보급되기 시작했다. 이제 곧 19세부터 49세까지 접종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고 얼마 후 백신 접종할 예정이다. 백신을 맞을 생각하니 괜찮나 걱정도 되고 부..

청년 버팀목전세자금 대출 조건, 한도, 금리, 나이 [내부링크]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제도가 있는데 이것과는 별도로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 대출이 있다. 청년이라는 단어가 앞에 붙어있다 보니 20대에만 받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할 수 있음. 맞..

탄소배출권 관련주식 종목 정리(온실가스) [내부링크]

탄소배출권이란? 탄소배출권은 지구온난화의 주범인 이산화탄소(CO2), 메탄(CH4), 아산화질소(N2O), 수소불화탄소(HFCs), 과불화탄소(PFCs), 육불화황(SF6) 등 온실가스를 배출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한다. 온실가스..

야놀자 상장 관련주식 총 정리 [내부링크]

올해는 그야말로 IPO 전성시대라 불릴 만큼 많은 회사들이 상장하고 있다. 그리고 그 많은 회사에 거대 자금이 계속적으로 유입되고 있고 증시자금도 70조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음. 이 때를 놓치지않고..

비철금속 알루미늄 관련주식 종목 정리 [내부링크]

비철금속은 철 이외의 금속으로 아연, 알루미늄, 구리(동), 납(연) 등이 있다. 최근 환경규제로 인해 알루미늄 공급량이 줄어들고 있다. 공급량이 줄면서 알루미늄의 가격이 상승하게 되어 관련주 주가..

국민 지원금(5차 재난지원금) 지원 방식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전 국민의 약 88%에게 1인당 25만 원씩 국민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됐다. 국민지원금도 지난해 재난지원금과 마찬가지로 동네 마트나 편의점에선 사용 가능하지만 대형마트나 온라인 몰에서 쓸 수 없을 전..

주식 거래 가능 시간 시간외, 종가, 장전 거래, 단일가 [내부링크]

주식을 이용해 재태크를 하는 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늘어나고 있는 인구만큼 역대 최고의 증권 거래세가 걷어졌다. 국내 증시는 거래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거래 가능한 시간을 정확히 알고 계시..

투자할때 해야할 것과 하지말아야 할것 [내부링크]

시장은 투자자들에게 그들이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하도록 유인하는 방법이 있다. 혁신적인 신제품이든 높은 수익률을 약속하든 투자자의 결의를 유도하는 것은 항상 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 비용이 많이 든다...

5차 재난지원금(국민지원금) 지급 대상 소득, 재산 기준 [내부링크]

정부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내수 경기를 살리기 위해 1인당 25만 원씩 5차 재난지원금 지급한다. 이번 지원금은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며나도 받을 수 있을까? 이번 포스팅은 5차 재난지원금(국민..

3기 신도시 사전 청약일정, 조건, 소득(신혼희망타운) [내부링크]

이제 3기 신도시도 7월부터 사전청약이 입주자 모집공고와 함께 시작했다. 사전청약은 본청약보다 1~2년 분양시기를 앞당겨 주택을 제공하기 위한 제도임. 이게 주택의 안정을 위해서 수도권에 정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