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ltnekgp의 등록된 링크

 wltnekg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에이스 레이서 티어 등급 표 리스트 2023 [내부링크]

에이스 레이서 각 레이싱카마다 벽 통과, 운전 중 변신, 고속으로 드리프트 등 고유한 궁극기 스킬이 있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해 나만의 길을 찾아 매 순간의 속도와 열정을 즐기십시오. 지금 이 순간 에이스는 바로 당신입니다! 스피드 서포터 블로킹

바이오하자드RE4 티어 등급 표 리스트 2023 [내부링크]

바이오하자드RE4 칼 권총 핸드건 샷건 서브머신건 라이플 매그넘 기타 무기

GGGGG 티어 등급 표 리스트 2023 [내부링크]

GGGGG 심플한 조작으로 즐기는 협력 대전 액션!

라오어 파트1 PC 업적 성과 목록 [내부링크]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 PC 업적 칭호 성과 목록 공짜일 수는 없어요: 모든 성과를 모아보세요 무엇이든 상관없이: 파트 1 완성 돈 고: 완전 레프트 백 빛을 찾아서: 모든 반딧불이 펜던트 찾기 참고 살아남기: 모든 만화를 수집합니다 연대기: 모든 노트 및 아티팩트 찾기 알아가기: 모든 선택적 대화 참여 엘리의 모든 농담에서 살아남으세요 경쟁력 강화: 모든 교육 매뉴얼 찾기 전투 준비: 무기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합니다 잠금 해제의 달인: 시브를 사용하여 잠긴 모든 문에 침입합니다 최악의 경우에 대비: 모든 작업대 찾기 스티커 손가락: 모든 금고 열기 선반에서 가장 날카로운 도구: 모든 워크벤치 도구 찾기 Em Up, Break Em Down: 업그레이드 후 모든 근접 무기 중 하나를 파괴합니다 폴른 ..

라오어 파트1 모드 베스트 7 [내부링크]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 모드 베스트 7 벌칸 모드 벌칸 모드는 성능, 말더듬, 충돌 문제 없이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근 PC 게이머들이 직면한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인해, 우리는 이것을 최고의 선택으로 포함시켰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PC 버전의 게임을 피하고 있습니다. 이 모드는 모드 제작자의 도움을 받아 The Last of Us Part 1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HBO 프롤로그 도입 시퀀스 모드 마지막 HBO 프롤로그 도입 시퀀스 모드는 기본적으로 HBO에서 TLOU의 첫 번째 시즌에 나온 게임의 원래 프롤로그 인트로를 교체합니다. 이 시리즈는 게임에서 일어나는 모든 사건을 따라갔기 때문에 향수를 불러일으켰고 다른 실사 영화나 TV 시리즈보..

라오어 파트1 PS5 및 PC용 새 패치 출시 [내부링크]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 PS5 및 PC용 새 패치 출시 너티독은 공식적으로 PC와 PS5에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의 두 가지 다른 패치를 출시했습니다. 스튜디오는 이제 두 개의 서로 다른 패치를 출시했습니다. 각각 The Last of Us 1 PC 및 PS5 버전용 패치입니다. PC 버전 패치인 버전 1.0.2.1은 문제를 계속 해결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경험하는 카메라 지터가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 PS5는 많은 새로운 변화와 개선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PS5 버전 1.03은 많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투, 접근성 등에 대한 개선 사항과 수정 사항이 포함됩니다. 엘리를 위한 새로운 HBO 인게임 티셔츠 화장품인 추가 콘텐츠도 포함되..

검은사막 2023 봄 스프링 시즌 졸업 시작 [내부링크]

봄 시즌 졸업 시작 1. 푸가르가 봄 시즌을 모두 마친 시즌 캐릭터를 일반 캐릭터로 전환할 수 있도록 시즌 졸업을 도와주기 시작했습니다. 2. 봄 시즌의 졸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3. 봄 시즌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시즌 특별 선물 의뢰'가 추가되었습니다. 4. 아래 의뢰를 통해, '추억이 담긴 선물 상자'에서 획득한 '[시즌] 우두머리 장비 교환권'으로 투발라 장비를 우두머리 장비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필드 보스 '드라커스' 업데이트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필드 보스 '드라커스' 업데이트 볼다이크 대륙 필드 보스 '드라커스'가 추가되었습니다.

로스트아크 볼다이크 호감도 NPC 업데이트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볼다이크 호감도 NPC 업데이트 볼다이크 대륙 NPC 세헤라데, 칼리나리 네리아의 호감도가 활성화되었습니다.

발로란트 플레이어 행동 업데이트 (6.07 패치) [내부링크]

발로란트 자리 비움 및 대기열 (게임 사전) 이탈 관련 업데이트 (6.07 패치) 요약 플레이어 관계분석이란? 대기열 이탈 자리 비움 자동 프로그램 사용

발로란트 바인드 맵 업데이트 (6.07 패치) [내부링크]

발로란트 바인드 맵 업데이트 (6.07 패치) B 긴 길에서 A 로비로 연결되던 순간이동기의 출구가 A 목욕탕 밖으로 옮겨졌습니다. 순간이동기 위치 변경에 맞춰 A 로비가 조정되었습니다. A 로비에서 A 목욕탕으로 이어지는 문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A 목욕탕에서 A 지점으로 이어지는 문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A 지점의 레디어나이트 상자 배치가 조정되었습니다. A 지점에 통이 추가되었습니다. A 지점의 뒷벽이 조정되었습니다. 수비팀 진영 시작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이어지는 문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B 지점에서 B 복도로 이어지는 창문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타듀 밸리 농작물 재배 집중 [내부링크]

스타듀 밸리 농작물 재배 집중 여러분은 스타듀 밸리에서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금방 알아차릴 것이고, 처음에는 약간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것을 심습니까? 마을 사람들과 어울린다고요? 광산에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계절에는 작물 재배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그레이드를 받는 것은 매력적이지만, 농장에서 일하는 것에서 너무 많은 관심을 돌려야 하고, 단순히 시간과 비용이 너무 많이 듭니다. 봄에 가능한 한 많은 농작물을 재배하고, 많은 부업과 사냥을 함으로써, 여러분은 아주 건강한 금 풀과 함께 여름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름의 첫 날에 나가서 수십 개의 씨앗을 구매할 수 있게 해줄 것이고, 여러분은 매우 수익성 있는 여름 시즌을 준비할 수 ..

스타듀 밸리 달걀 축제를 위한 돈 절약 [내부링크]

스타듀 밸리 달걀 축제를 위한 돈 절약 계란 축제는 봄의 중간쯤에 열리는 행사입니다. 돈을 버는 데 있어서 축제 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벤더가 판매하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이 축제 동안, 피에르는 노점상을 열고 딸기 씨앗을 판매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한 개에 100G이고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씨앗을 사세요, 그러면 축제가 끝나자마자, 게임은 당신을 당신의 농장에 배치할 것입니다. 늦었지만 잘 시간이 없습니다. 딸기를 재배할 때 매일 중요한 것처럼 잠자리에 들기 전에 씨앗을 심으세요. 그렇다면 왜 그것들이 그렇게 중요할까요? 딸기 한 개가 120G에 팔리고, 게다가, 그 공장은 며칠마다 새로운 딸기를 계속 생산할 것입니다. 즉, 100G 씨앗 투자 한 번으로 수백 개의 금을 ..

스타듀 밸리 물고기로 부자가 되는 방법 [내부링크]

스타듀 밸리 물고기로 부자가 되는 길 2일째에 당신은 편지를 받을 것입니다. 어부 윌리를 만나러 펠리컨 마을에서 남쪽으로 향해야 합니다. 낚싯대를 주고 낚시 능력을 풀어줍니다. 이제, 어떤 수역에서든, 여러분은 줄을 긋고 물고기를 잡으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농사를 마친 후에 하루를 보내는 멋지고 여유로운 방법입니다. 운이 좋으면, 여러분은 에너지를 보충한다면, 하루에 300개 이상의 금붕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 초기 금은 씨즈에 사용될 수 있으며, 이는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스타듀 밸리 아직 하루가 남았나요? 사냥감을 찾아요! [내부링크]

스타듀 밸리 아직 하루가 남았나요? 사냥감을 찾아요! 당신의 농사일은 하루 동안 끝났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잠들지 마세요!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은 단순히 농사를 짓는 것 이상입니다. 에너지가 매우 부족하더라도 말이죠. 하루 동안 에너지가 부족할 때는 먹이를 찾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지도를 돌아다니면서 땅에서 뽑아낼 수 있는 식물이나 빨간 열매가 자라는 덤불을 찾아보세요. 여러분은 이것들을 수확할 수 있고, 에너지를 얻기 위해 먹을 수도 있고, 금을 위해 팔 수도 있습니다. 이익은 일찍부터 크게 늘어날 수 있고, 그 여분의 에너지는 여러분이 농장에서 계속 일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스타듀 밸리 도구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스타듀 밸리 도구 업그레이드를 잊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아마도 부러뜨릴 수 없는 돌, 자를 수 없는 나무, 그리고 식물에 물을 주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이것이 영원히 지속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도구를 업그레이드하면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모든 종류의 것을 깰 수 있습니다! 도구를 점진적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구리, 철, 금, 이리듐 막대와 함께 돈을 교환하기 위해 대장장이 클린트로 향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물뿌리개의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버튼을 누르고 더 많은 식물에 물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 업그레이드는 곡괭이와 도끼입니다. 나무를 자르고 바위를 부수는 것은 더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고 더 오래 걸릴 것이고 여러분은 이전에 ..

스타듀 밸리 매일 농장 청소에 시간 보내기 [내부링크]

스타듀 밸리 할 일: 매일 농장 청소에 시간 보내기 처음에는 농지를 다 사용할 계획은 없겠지만, 그것을 없애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왜죠? 왜냐하면 그 공예 재료들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농장에는 초기 게임 아이템을 만드는 데 매우 유용한 돌, 나무 및 기타 자원이 많이 있습니다. 농장을 청소하는 것은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이 하루에 당신의 에너지의 약 절반만을 청소하는 데 사용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물론 여러분은 느린 날이나 여러분의 에너지를 보충할 아이템이 있을 때 이것을 늘릴 수 있습니다. 수집할 자원의 양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상자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을 밖에 두면, 당신은 항상 증가하는 공급품을 보관할 수 있는 장소를 갖게 될 것입니다.

포트나이트에 닭 건널목 표지판을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포트나이트에 닭 건널목 표지판을 설치하는 방법 포트나이트에 닭 건널목 표지판을 설치하려면 착륙 지점에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원하는 퀘스트를 활성 상태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러면 미니맵에 느낌표가 표시되어 목표를 향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 켄주츠 크로싱 또는 광란의 들판으로 이동하여 이 도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훨씬 조용하고 탐색하기 쉬운 Frange Fields를 추천합니다. Frange Fields의 남쪽에 도착하면 미니맵에서 느낌표가 표시된 4개의 마커를 찾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지역의 투명한 표지판으로 걸어가서 그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닭 건널목 표지판이 설치됩니다. 포트나이트 치킨 크로싱 사인 도전 보상 광란의 들판이나 켄주츠 ..

Meet Your Maker 크로스플레이 및 크로스 플랫폼에 대해 설명 [내부링크]

제조업체와의 만남에 크로스플레이와 크로스 플랫폼이 있습니까? Meet Your Maker를 사용하면 다른 플랫폼에서 교차 플랫폼 콘텐츠 및 RAID 기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출시 시 크로스 플레이나 크로스 플랫폼 진행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즉, 플랫폼에 없는 경우에도 플레이어가 만든 기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Xbox로 만든 플레이어 베이스를 재생합니다. 그러나 다른 플레이어가 자신과 같은 플랫폼에 있지 않으면 팀을 이룰 수 없습니다. 다른 플랫폼으로 진행할 수 없습니다. Behavior Interactive는 공식 FAQ에서 Meet Your Maker 크로스플레이 및 크로스 플랫폼 기능에 대해 답변할 때 "출시 시"라고 구체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조만간 향후 업데이트에서 추가할..

데드 아일랜드 2 트로피 목록 [내부링크]

데드 아일랜드 2 트로피 목록 플래티넘 트로피 부두교는 누구입니까?: 모든 데드 아일랜드 2 트로피를 수집합니다! 골드 트로피 우리의 진정한 본성: 다시 인간이 될 기회를 포기하세요 LA 영향력: 40개의 비스토리 퀘스트 완료 최대 헤드룸: 레벨 30에 도달 실버 트로피 라이징 스타: 20개의 비스토리 퀘스트 완료 On Safari: 모든 좀비 챌린지의 첫 번째 계층 완성 다양성은 죽음의 향신료입니다: 모든 무기 도전의 첫 번째 단계를 완성하십시오 좀비 마니아: 모든 전투 도전의 첫 번째 단계 완료 서바이벌 스킬: 모든 서바이벌 챌린지의 첫 번째 계층 완성 Smorgasbord: 모든 탐색 과제의 첫 번째 단계를 완료 상자 안에서 가장 날카로운 도구: 분실물 무기 탐색 완료 5개 유일한 생존자: 9개의 ..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아이템 ID 목록 [내부링크]

항목 ID 사용 방법 숲의 아들에서 항목 ID를 사용하려면 먼저 WeMod를 다운로드한 다음 사용 가능한 모드 목록에서 디버그 콘솔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여기서 게임을 시작하고 월드 저장을 연 다음 F1 키를 눌러 디버그 콘솔을 전환합니다. 디버그 콘솔을 연 상태에서 텍스트 표시줄에 'spawn item'을 입력한 후 항목 ID를 입력합니다. 이 항목은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었으면 Enter 키를 눌러 게임에서 아이템이 생성되는 것을 확인합니다. spawnitem [아이템 ID 번호] [원하는 아이템 수] 예를 들어, 두 개의 라이플을 생성하려면 입력 코드는 spawnitem 361 2 아이템 ID 목록 다음은 2023년 3월 12일 현재 알려진 모든 작업 항목 ID 목록입니다. 아래의 ..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콘솔 명령어 사용 방법 [내부링크]

콘솔 명령어 사용 방법 숲의 아들들을 위한 콘솔 명령은 현재 모드 트레이너인 WeMod를 통해 다수의 부정행위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사와 강사의 모드는 무료로 다운로드 및 사용할 수 있지만 게임 내 오버레이를 활성화하고 부정행위를 켜고 끌 때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모드를 사용하려면 트레이너를 다운로드하고 "내 게임"에서 숲의 아들을 선택한 후 플레이를 누릅니다. 콘솔 명령을 설정하는 방법 게임이 로드되면 저장 파일을 열고 F10을 눌러 콘솔 명령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디버그 콘솔이 활성화됩니다. 게임을 로드했으면 F1을 누릅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콘솔 명령 목록과 명령을 입력할 수 있는 표시줄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명령의 대부분은 명령 뒤에 추가하거나 해제해야..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치트와 비밀 [내부링크]

부정행위 잠금 해제: 무한 확장 상태, 투명성, 리소스가 필요 없는 구축 등 부정행위가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닐 수도 있지만, 특히 처음 시작할 때는 숲의 아들들에게 약간의 추가 지원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즉, 출시 당시 게임 내 부정행위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알려진 콘솔 명령이 현재 없습니다. 따라서 부정행위를 선택할 경우 타사 모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유일한 옵션입니다. 모드 트레이너인 WeMod는 현재 무한 상태, 리소스가 필요 없는 구축, 무한 충만 등 다양한 부정행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드를 원하는 대로 켜고 끌 수 있으므로 짧은 시간 동안만 부정행위를 활성화하려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강사와 강사의 모드는 무료로 다운로드 및 사용할 수 있지만 게임 내 오..

레지던트 이블4 리메이크 U3 보스파이트는 어떻게 되었나요? [내부링크]

레지던트 이블4 리메이크 U3 보스파이트는 어떻게 되었나요? 레지던트 이블4 리메이크 U3 보스전은 게임에서 제외됐다. 캡콤은 왜 그런지 이유를 밝히지 않았지만, 아마도 많은 선수들이 이 특정한 보스에 대해 불평했기 때문일 것이다. 이미 경기에서 가장 논란이 많았던 섬에서 U3 보스와 마주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근본적으로 레지던트 이블 4를 액션 서바이벌 호러 게임에서 본격적인 3인칭 슈팅 게임으로 변화시켰다. 당신이 정말 해야 할 일의 대부분이 뛰어다니며 버튼을 누르는 것이 많은 팬들에게 잘 맞지 않았던 보스의 추가. 캡콤은 상당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오리지널 레지던트 이블 4에 충실하기 위해 많은 일을 했다. 애슐리의 외모, 레옹의 새로운 총, 그리고 다른 세부 사항들과 같은 변화들. 개발자들..

셜록 홈즈 더 어웨이큰 트로피 가이드 & 플래티넘 얻는 방법 [내부링크]

플래티넘 트로피 깨어남: 모든 트로피 수집 골드 트로피 고양이를 죽인 호기심: 고양이의 잠에서 악을 깨우다 잠금, 재고 및 배럴: 모든 잠금 선택 한 번 실행…: 경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백 인 더 새들: 말의 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 프탄!: 의식을 멈추세요 실버 트로피 투 헬 인 어 핸드카트: 1장 완성 어둠 속의 속삭임: 2장 완성 그의 광기에 대한 방법: 3장을 완성하라 새로운 세상: 4장을 완성 나이프 아웃: 5장 완성 무인도는 섬이 아니다: 6장 위츠엔드: 7장 완성 브레인 푸드: 스스로를 악어에게 먹이다 빅 브레이크스로우: 침입자가 어떻게 창고에 들어갔는지 알아보기 히스토리 체크: 지각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끈적끈적한 손가락: 너구리 둥지 찾기 업 인 플레임즈: 등대지기에 대해..

레지던트 이블 4 교회 퍼즐 솔루션, 블루 다이얼 위치 [내부링크]

레지던트 이블 4 블루 다이얼 위치 교회에서 퍼즐을 시작하려면 먼저 블루 다이얼을 찾아야 한다. 다행히 교회가 작아서 찾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거예요. 블루 다이얼은 교회 오른쪽 찬장 안에 있고, 당신이 부수고 들어갈 수 있는 몇 개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4 교회 퍼즐 솔루션 교회 퍼즐을 시작하려면 제단 왼쪽에 있는 스위치를 누른 다음 방금 나타난 빨간색과 녹색 다이얼 옆에 파란색 다이얼을 삽입합니다. 이제 해당 다이얼을 선택하여 라스 플라가스 사진의 각 색상을 회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이 다른 색들을 각각의 분리된 직소 조각처럼 회전시키고 라스 플라그 기호 주위에 맞추는 것입니다. 교회 퍼즐을 푸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각 다이얼을 돌릴 때 가운데를 보는 것이다. 라스 플라그 옆에 있는 ..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오스문트 새들러 최종 보스 가이드 [내부링크]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에서 오스문트 새들러를 이기는 방법 오스문트 새들러의 마지막 보스 싸움은 두 단계로 나누어질 것이며, 새들러를 쉽게 이길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팁을 명심하십시오: 그의 약점인 눈을 쏴라. 새들러는 또한 앞다리에 추가적인 눈을 가지고 있어서 그를 비틀거리게 하고 넘어지게 할 수 있다. 또한 휘발유 통이나 크레인과 같은 환경의 물체를 사용하여 새들러를 비틀거릴 수도 있습니다. 경기장의 두 반을 연결하는 다리는 끊임없이 위아래로 바뀌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때맞춰 스윙을 피하고 새들러의 촉수 또는 새들러가 내뿜는 독성 물질에 붙잡히지 않도록 회피합니다. 새들러의 눈에 직접 몇 번만 맞으면 에이다가 로켓 발사기를 던지게 되는데, 그것은 당신이 빨리 해야 합니다. 새들러가 패배하면, ..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공격: 게임 초기에 아이템 복제 [내부링크]

공격: 게임 초기에 아이템 복제 극적인 헬리콥터 추락 사고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후, 여러분은 믿을 만하지만 심각한 뇌진탕을 입은 동료 켈빈과 함께 해안으로 밀려오거나 버려진 섬 어딘가에 추락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플레어, 덕트 테이프와 같은 값을 매길 수 없는 생존 필수품들과 같은 귀중한 물건들로 가득 찬 상자들과 용기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우리가 이 가슴에서 두 배, 세 배, 심지어 네 배까지 잠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한다면 어떨까요? 이 초기 게임 트릭의 혜택을 누리려면, 하나의 타프와 하나의 스틱을 사용하여 임시 텐트를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즉시 게임을 저장합니다. 여기서 메인 메뉴를 종료하고 저장된 데이터를 다시 로드하십시오. 게임에 다시..

디아블로 4는 오픈 월드인가요? [내부링크]

디아블로 4는 오픈 월드인가요? 디아블로 4는 마을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받아들이고, 던전에 들어갈 수 있는 새로운 오픈 월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곳에 거주하는 적을 상대할 수 있을 정도로 강하면 성소의 상당 부분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4 얼리 액세스 베타 기간 동안, 우리는 성역 오픈 월드의 많은 부분을 탐구했다. 낯선 사람들의 퀘스트를 받아들임으로써 이 마을 저 마을을 헤매다가 길을 잃기도 쉽고 본편에서 멀어지기도 쉽다. 디아블로 4의 탐험 가능한 장소는 다른 오픈 월드 환경과 마찬가지로 구조화되어 있다. 디아블로4 오픈 월드를 구성하는 총 5개의 지역이 있다. 우리는 베타 기간 동안 단지 하나를 볼 수 있었는데, 그것은 그 자체로 여러 개의 지하 감옥, 마을, 그리고 비밀 통로를 포함..

디아블로 4 최고의 마법사 빌드 [내부링크]

마법사 최고의 기본 및 핵심 기술 스파크 향상된 스파크 체인 라이트닝 향상된 체인 번개 파괴 우리는 마법사를 위해 네 가지 기본 기술을 시험해 볼 기회를 얻었고 스파크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체인 라이트닝은 민첩한 소서러 클래스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가까이 있어야 하며, 파이어 볼트는 약간 약하며, 프로스트는 그들에 비해 좋지만 스파크에 비해 창백합니다. 스파크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강화 스파크를 사용하면 잠재적으로 군중을 문제 없이 소탕할 수 있습니다. 체인 라이트닝은 스파크의 우수한 버전과 같은 소서러 빌드에 적합한 핵심 기술입니다. 그것은 빠르고, 적들을 뚫고 튀며, 훨씬 더 큰 피해를 입힌다. 향상된 체인 라이트닝을 얻으면 게임에서 최고의 핵심 기술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괴에 포인..

디아블로 4 봄의 비밀: 퀘스트 수수께끼를 푸는 방법 [내부링크]

스프링 퀘스트의 비밀을 시작하는 방법 교바샤드에서 북쪽으로 가서 킬식 고원으로 간 다음 포르사켄 쿼리 던전 아래의 산 능선으로 향해야 합니다. 그곳에서 당신은 바닥에 파란색 체크 표시가 있는 메모를 발견할 것이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노트와 상호작용하는 것은 봄의 비밀 퀘스트를 시작하고 "겨울의 포옹 속에서 따뜻함의 비컨, 자연의 은혜로 보상받는 인내"라고 쓰여진 비밀 메시지를 공개할 것이다 스프링 위치의 비밀 노트를 읽은 후 지도를 펼치면 포사켄 쿼리 던전 북동쪽에 작은 파란색 원이 보일 것이다. 사이드 퀘스트 마커를 추적하여 표시된 지정된 경로를 따라 오로바스 트로프에 있는 작은 연못에 도달해야 합니다. 도중에 결국 유인하게 될 무리들이 많으므로 탐색을 진행하기 전에 먼저 그들을 제거하는 것..

포트나이트 서버 유지 보수 상태 및 다운타임 [내부링크]

포트나이트 서버 유지 관리 상태 포트나이트의 서버 유지보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포트나이트 상태 및 에픽게임즈 상태 페이지의 공식 트위터 계정만 확인하면 된다. 게임의 서버 유지보수 및 다운타임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 피드가 있습니다. 이제 모든 플랫폼과 지역에서 업데이트 v24.01이 롤아웃되기 시작했습니다. 중단 시간 30분 전에 중매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서버 유지보수 및 다운타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은 사람은 포트나이트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한 후 도움말 센터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게임 서버의 유지보수 및 다운타임이 시작되는 동안, 진행 중, 종료되는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포트나이트 서버는 언제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될까요? 포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