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aks535의 등록된 링크

 wnaks53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이하정 그녀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이름 이하정 직업 방송연예인 및 아나운서 배우 정준호, 동생 패션디자이너 이하청 학력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치학 석사 경력 mbc아나운서, TV조선 앵커 그의 남편은 매우 유명한 배우 정준호이다. 2011년에 현..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썸머입니다. 반복되는 일상이라고 하면 누군가는 이것을 ‘어? 안정적인 거 아닌가?’ 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필자는 다르게 생각을 합니다. 우리가 만든 일상이 반복되는..

무례한 사람에게서 무시 당하지 않는 방법(호구 잡히지 않는 방법) 직장생활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썸머입니다. 여러분들은 무례한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있으신가요? 무례하고 공격적인 사람은 어디에나 있기 마련이죠! 친구들이나 학교선후배 동호회모임, 아니면 교회나 성당같은..

(자기계발)꿈을 찾는 법! 꿈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썸머입니다! 여러분들은 자신이 꿈꾸는 삶이 있으신가요? 여러분들은 어떤꿈을 꾸고 계신가요? 아마 이 대답에 답이 있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 자신의 꿈이 뭔지도 몰라 대답하기 어려우신 분..

(4일차) 캘리그라피워크북 연습모필붓펜을 처음 써보다 [내부링크]

오늘은 모필붓펜으로 연습을 해볼거에요 이 펜은 정말 실제 붓처럼 모필(털)로 만든 펜이에요. 일반 서예붓은 먹물, 벼루등 다양하게 준비를 해야하지만 이 펜은 그냥 종이만 있으면 되서 상당히 편리하더라구요~..

[3일차]오늘도 캘리그라피워크북 연습을 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피그마 BB라는 펜으로 연습을 해보았는데요 이 펜의 촉은 붓펜형식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필압조절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써야하는 펜이더라구요. 매일 펜으로 캘리그라피를 연습했는데 붓펜으로 하니까..

[2일차]6가지 펜으로 다양하게 따라쓰는 캘리그라피 워크북 캘리그라피 연습 [내부링크]

오늘은 캘리그라피를 연습하는 2일차 입니다. 캘리그라피를 연습하다보면 잘쓰고 싶은 마음이 계속 듭니다. 연습을 하다가도 나는 왜 예쁜 글씨가 써지질 않지 하며 자신감이 자주 내려가더라구요. 잘하고 싶은..

[1일차]캘리그라피 연습 캘리그라피워크북(따라쓰는캘리그라피+) [내부링크]

오늘부터 캘리그라피를 해보려고 네이버에서 2만5천원 정도를 주고 캘리그라피 워크북을 구입했어요. 책이름은 '6가지 펜으로 다양하게 따라쓰는 캘리그라피'이구요. 글림 박재은 선생님이 쓰신 책이에요. 6가지의..

[책리뷰] 파이어족이 온다(경제적 자유를 위한 여정) [내부링크]

우리는 은퇴할 때까지 일을 한다. 부모 세대들이 한 직장에서 오랜 세월을 일해 온 것처럼 우리 세대도 안정적인 직장을 잡았다면 은퇴하기 전까지는 자기 회사에서 일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우리는 은퇴..

[경주맛집추천] 황리단길 료코 식당과 보문호수 스타벅스를 가다! [내부링크]

공부하고 있는 우리 여친님을 보기 위해 경주로 향했다. 우리는 데이트를 하면 황리단길을 자주 간다. 왜냐하면 요즘 세대들에게 취향저격인 감성카페와 식당이 골목골목 엄청나게 많기 때문이다. 황리단길에 가게..

[강릉여행] 강릉맛집추천! 및 아라나비 짚라인 체험! 강릉 가볼만한 곳 강릉 여행코스 [내부링크]

강릉여행에 빠질 수 없는 코스 짚라인이다.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거라 짜릿함이 배가 된다. 떨어지면 그대로 상어밥이 될 수도 있으니까아...ㄷㄷ 짚라인 회사이름은 아라나비이고 가격은 지금 싯가로 18000원이..

대관령 하늘목장 체험! 양떼목장 여행 [내부링크]

강릉을 여행하면서 근처에 대관령이 있다는 걸 알았다. 강릉 시내와 가까운 거리는 아니었지만 강릉까지 와 본김에 양떼목장도 구경하기로 했다. 대관령이라서 그런지 차로 엄청나게 올라가야 한다. 대관령이 배추..

[삼척여행]삼척 가볼만한 곳 1편 한국의 나폴리 장호항과 해상케이블카! [내부링크]

휴가철이 다가와 여행을 다녀오기로 했다. 역시 여름은 바다지~! 라는 생각에 바다를 보러 가기로 결심했다. 해변하면 또 강원도 해변 아니겠는가! 그래서 강원도 해변을 가기로 맘먹고 삼척으로 향했다. 삼척에서..

구미 금오산 케이블카 체험 [내부링크]

간만에 휴일이 왔다. 일끝나고 집에 오면 너무 피곤해서 침대에서 누워자기 바빴다. 일주일동안 너무 힘든 한 주여서 오늘의 휴일이 정말 꿈만 같다. 오랜만에 휴일이라 여행을 가고 싶었다. 좀 재미난 경험을 할..

오사카여행 필수코스 추천 꼭 가봐야할 관광지! 2박3일여행코스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썸머입니다.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 우리나라 사람들은 일본문화를 참 좋아하죠! 가깝지만 이질감 없는 문화로 일본 여행은 갈 때마다 새롭고 재밌더라고요! 저는 일본에 아시는 선교사님이 계셔서..

결혼하면 좋은점! 결혼을 해야하는 이유! 결혼후기 장점4가지! 암퇴치율마저 좋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썸머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화창한 햇볕에 시원한 바람이 아침 출근길을 기분 좋게 해 주네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이맘때쯤이면 날아오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지인들의 청첩장이죠! 지..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확실하게 아는 법! 세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썸머입니다! 오늘은 썸타는 상대가 나를 좋아하는지 확실하게 알아보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할 건데요! 여러분들은 썸을 타시는 분이 계신가요? 맘을 줄듯 말 듯! 선을 넘을 듯 말듯! 줄다리기하는 이..

스테이크 밀키트 요리! 간편하고 쉬워요! [내부링크]

요즘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다. 아침은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회사에서 먹는다 그래서 어떻게 보면 하루에 한 끼만 먹는다 그래서 오늘이 휴일인 만큼 근사하게 점심을 먹으려고 3일 전에 스테이크 밀키트를 인터..

[삼척여행] 삼척 가볼만한 곳 2편 환선굴을 가다! 1박2일 코스 [내부링크]

장호항과 해상케이블카를 뒤로 하고 환선굴을 보러 다시 차를 탔다. 환선굴까지 네비게이션으로 1시간정도 걸린다고 나왔다. 왜 이렇게 오래걸리지 싶었는데 환선굴이 정말 산꼴자기에 있었다. 엄청난 산들의 크기..

여자와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법! 말잘하는 법! 여자와 친해지는 대화법! 세가지 꿀팁 대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연애를 응원하는 썸머입니다!! 여러분들은 관심 있는 여성과 편안하게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으신 분이신 가요? 물론 맘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가슴이 두근거려 제대로 말하기가 쉽지는 않죠..

결혼상대! 어떤 배우자를 골라야 할까요! 좋은 배우자란? 훌룡한 배우자 고르는 법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결혼을 생각하는 애인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결혼을 할 나이가 되어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시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우리는 우리의 배우자를 객관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배우자가 인..

(생활꿀팁) 목에 담걸렸을 때! 담을 없애는 확실한 방법! 꿀팁 3가지! [내부링크]

자주 걸리지는 않지만 가끔씩 우리를 괴롭히는 담 증상! 목에 담이 걸리면 상당히 아프고 몸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어 짜증이 폭발합니다. 목에 담이 오는 증상은 특히나 차량 주행 중에 증상이 나타나면 상당..